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4:17 ALL

세정이랑우리 오빠가 웬만해선 여자 연예인 안 좋아하는데 내가 프듀 덕질하는 거 보더니 최유정보고 귀엽다고 했다. 카톡으로 유정이 사진 좀 보내줘야지 😆
아트로최유정 보면서 아악 언니ㅠㅠㅠㅠ하고 있는데 동생이 와서 누나가 걔보다 5살은 많은데 라고 하고감ㅋㅋㅋㅋㅋㅋ 닥쳐 예쁘면 다 언니야...
아트로아 존나 미쳤다 미쳤어 최유정 너무예쁜거아님????
박하랑 강이 하는 거 봐서요. 근데 사실, 최유정이라 아마 싫어하는 거 말고 사랑할 거 같아.
그대, 유정에게오랜만이야 네 얼굴을 보려 나왔는데 오랜만이야 너와 함께 보내려 나왔는데 나만 오랜만이구나 서러워 #오랜만이야 #최유정 ​ⓒ 투유
유정이랑 비공개오늘도 외친다 #데뷔하자 #최유정
한빛와 어쩜 증사도 이렇게 변함없이 이쁠까 우리언니는 , #최유정 #판타지오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My_chanxyeol

From Twitter

이해인닷컴 얼추 8시 전후로 대다수의 연습생분들이 출근한거로 확인했습니다 플레디스맴버들 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등등
빅토리유정✌ 최유정 요정님ㅠㅠㅠㅠㅜㅠ 넘귀여워오..😢😢
호머최유정 이쁘네
굥굥누가 언니라구여????? #최유정 #전소미 #프로듀스101
비티오비섭짱 최유정하세오
세 번째 토끼2. 최유정 - 초반 마에다스러운 스토리와 캐릭터 메이킹 별루였지만 본인의 야망과 능력이 모든 것을 상쇄함. 돈자랑 비교하는 건 얘한테 실례임
세인최유정 우는거 존나 사랑스러워서 죽어벌임... 죽은 자의 온기

돜돜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김청하 주결경... 에......... 박시연 김소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으아우어 모르겠다
사용가능한 그래도 미나도 사랑이지만 최유정과 김세정이 사랑입니다. 싸우자
히롯최유정에게 깔린 브금은 뭔가 평화로운 엔딩스럽다. 잔잔하고 성스러운..
((접률을 줄이자!))솔차최유정...너무 예쁜 것....같다...
프레이최유정이 모라고 정말 ㅎㅎ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한유와 내친척 전소미랑 최유정봤대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affection_YJ

From Twitter

세서미~~합니다 ~~입니다 이거 최유정말투로 너무많이들었더니 귀에서 유정이말투로 자동재생된다
넥총막못사 고구마말랭이아... 난 최유정이 너무조타.. 너무 씹덕씹덕해ㅜㅜ 기여운데 무대 올라갈때마다 표정 바뀌는거 넘나 미치게써ㅜㅜ
❤️버❤️그❤️요❤️정❤️헉헉 최유정님 꼭 가수가 되어주세여ㅠㅠ
Thia시아 보고십어여... 하푸님 목소리... 저 이번 답사때 픽미춤요... 시아야 가수가 하고십어??!!! 최유정 개짱!!!
❤️버❤️그❤️요❤️정❤️#최유정 꼭 멋진가수가 되어주세요ㅠ
mikÜ이이이이거가증명사진라니… 아..아…너무이뻐 정말이뻐 왜이렇게이뻐?최유정짱대박‼︎사랑한다‼︎ 난지금유정짱이없으면못살아요❤️ #최유정 #PRODUCE101
사용가능한 외모는 최유정이 최고.. 똘똘해 보이고 누구와도 다른 자기 개성이 있는 마스크.

유정맘최유정수학여행 영상보는데 ㅁ ㅐ력이 넘쳐오 언니!!!!!!!
유정. 안녕하세요! 저는 판타지오의 연습생 최유정라고합니다! 맞팔했어용~ㅋㅋ 잘부탁드립니당~
청정우리산한우최유정ㅆ십,귀여워 흑흑
하람최유정 나도 보고싶다... 뱅뱅 ㄱㅐ쩔어 솔직히
교수님메일최유정은 천재가아니 ㄷㅏ
교수님메일허찬미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해야 돼 지푸라기???를건넨다 최유정네! 비장하게 지푸라기를잡음
중막콘 구하는 춈v동생이 최유정한테 빠져서 나보고 투표해달래... 자기 이런 느낌 처음이라고 덕질 왜 하는지 알것 같다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affection_YJ

From Twitter

바다의 왕자ㅜㅠㅠㅠㅠㅠㅠ아 최유저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소연프로듀스101 1등 김 세정 2등 최 유정 3등 강 미나 4등 전 소미 축하해💓 나는 세정 이 좋아💓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韓国
로렌나의 프듀 11은 <김도연 박시연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임나영 강미나 주결경 김소혜> 특히 도연이.. 아이돌 아니더라도 크게 될것,, 태생이 미인임 저런 스타일은 나이 들어도 계속 아름답다 이영애 전지현처럼 소혜는 너무 귀엽고
휴코준비중인 트라 최유정 실물 진짜 이쁘고 귀여워요!!!실제로 봤는데 진짜 넘 착해요
포카리❄YUM YUM팀 = 예고편 보니 전소미 박시연 최유정 허찬미 정채연 김다니 박소연 확정
디질거같은 잎님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주결경 임나영 딱 여기까지 취향ㅠㅠ
洁琼 stans 越南♡ fantagio's 최유정 for ♡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hoiyoojung_com

From Twitter

LOVE TODAY 저도 최애 최유정인데 김청하로 하려구요. 어게인 뱅뱅을 꿈꾸며.. ㅎㅎ 다들 같은 마음이군요.
나나자최유정 전소미 조만 한시간 틀어주라
나나자최유정 존나 귀여워..
아 최유정....
앙 기욤띠핑거팁스에 콜베2 쎄마넴1 양화1 뱅뱅1 리듬타2 이렇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 자유분방하게 왔네 하지만 얌얌은 너무어벤져스급임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다 있어 ㅁㅊㄷㅁㅊ
최유정진짜 이쁨
닉주디가 넘 좋은 이설개취로 최유정은 왜 인기 많은지 잘 모르겠다 나는 매력을 잘 못느끼겠어.. 끼많은건 알겠는데 여돌할 상인지는 잘 모르겠는것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YJ_991112

From Twitter

앙체님シ(@`▽´)ノ♡최유정도 좋아함
오예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기희현 정채연 전소미 김청하 두명은 머르게땨...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유연정 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박소연 임나영 한혜리
김빵야프로듀스10시그널 끝났으니 이제 저야지... 최유정 화이텡!!!!!!!!!
코익아 최유정너무귀여워
유정유정해 / 찹쌀떡💞최유정 한혜리 응원해요💞 색칠 안한 분들은 관심없어용.. 딱히 지뢰는 없습니다
단비최유정짱!!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hmin508

From Twitter

だびで최유정카와이이
[곰신]레비유정이존나귀여워 유정아ㅜ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유정!유저엉강 최유정 존귀
유월의 정오💓최유정 박소연 이수현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김청하 김나영💓
삐야기☪❣☯ 헐...김세정이랑 최유정은!??!
✨해령✨은우 데뷔하자!✨✿ 메인트윗 ✿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박소연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맞다 오늘 최유정 워딩 중에 졸라 웃겼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어릴 때 표정이 안 좋다고......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애기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어릴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스뚜♡💃잡덕구역💃 💓인피니트 열올수니 💕f x , 레드벨벳, 세븐틴 💞 #프로듀스101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소혜 #인피니트 #함수 #레드벨벳 #세븐틴 🏃선팔해주시면 달려가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Two_JungJung

From Twitter

댕채연핸드폰 바꿀때 절대 두번 다신 덕질 할 일 없다고 아이폰으로 바꿨는데 정채연이 이렇게 예쁠줄 몰랐지 전소미가 이렇게 상큼할지 몰랐지 최유정이 이렇게 씹덕 터질지 몰랐지 세정이가 이렇게 매력 터질지 몰랐지ㅠㅜ아이폰 덕질 넘나 불편해ㅜ
최유정이랑 전소미 둘이서 영혼의 댄스듀오 하면 인생케미 터질듯
✨일번✨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기희현 유연정 김청하 박시연 강미나 임나영 이거야!!
최유정 취향 너무 소나무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뱅뱅 - 얌얌
사나없이 사나마나나 최유정 솔직히 별로였는데 보면 볼수록 얘가 매력이 있엌ㅋㅋ 스타성은 충분한 걸로~
까를 상현의달 ^^ 최유정존귀
사나없이 사나마나앜 최유정 졸긔 ㅋㅋㅋ 역시 매력 있엌ㅋ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960828_21

From Twitter

유피 저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소혜 항상 투표하는데 유정이 짱 귀워여요!!
세정맘성혜민 데뷔해주세요 스톤나영 데뷔해주세요 젤피즈 데뷔해주세요 최유정 1위 한번 하게해주세요
블루죠악 최유정 너무 구아여워어너너너너어어어어어오어오ㅓ엉
3월서코*원펀맨무대/류몽님헝 프로듀스 뭐시기냐 아무튼 그거 영상 이번에 처음 찾아봤는데 최유정? 엄청 매력터진다!! 눈에 쏙들어오넹
김이일(21)이맘때쯤 다시봐야하는 최유정 이르진설
최유정 넘나 예쁘고 귀엽다
허니로즈ㅠㅠㅠ최유정 씹더규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wieuru3

From Twitter

[울 유정 2위] 뽀 이✨엉엉 최유정 사랑해
영이정채연은 이쁘지만 성형했공 유연정은 그 전의 이미지때문에 싫고.. 김세정 최유정 김청하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데뷔해라😇😇
[김명수 생일축하해♥] 꽃명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기희현 정채연 주결경!!!!!!!
SOMETIME 우리학굔 남자도최유정쌤도최유종.... 우리쌤이 소미가 좋진않다고그래ㅛ다ㅠㅠㅠㅠ 내가얼마나좋아하는쌤인데😭 화내면서 소미뽑으시라고 했더니 알겠다며 넘어가심....
최유정은 얼굴도 얼굴인데 그 표정연기가 쩔어요.
빈아프듀 최유정 ????? 졸라 기엽따 하......귀요미...........
Everytime 순딩이천사행뽁치니v프듀는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청하 김도연 이렇게가 좋다 이 멤버들은 다 11위 안에 들었으면 좋겠당^w^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suzy_IU_hyunA

From Twitter

D♡ YE♡N #김도연 #정해림 #최유정 #이진희 #박세희 #김민지 다 쓴 거 맞나요... 사실 박세희 연습생 뒤에 있는 분은 수민이도 예진이도 아닌 것 같아서 잘 모르겠어요... ☆★
의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메인보컬 / 유연정 클라이막스 전소미 후렴, 파트가 가장 많음 리드보컬 / 정은우 김세정 서브보컬 / 최유정 한혜리' 박시연' 이해인' 응씨카이' 김서경' 랩 / 전소연 댄스 / 김청하 리드댄서 김도연' 박소연'
새벽반 도마 *'ㅡ'*김도연 최유정 전소미 김청하 정은우 정채연 한혜리 응원해요..♡ 나으 고정픽.. 데뷔해줬음 좋겠는 .. 하지만 투표는 한 명.. 넘 잔이내
카테최유정 존나 커엽ㅠㅠㅠㅠㅠㅠ
박해영 탈락해서 죽고 싶은 주결경에게주결경 6위 정채연 9위 박해영 38위 최유정 2위 기희현 12위 울 딸덜... 다들 넘 잘했구... 예쁘다... 사랑해... 특히 해영아... 기다릴게 정말 사랑해... 탈락했다고 넘 슬퍼 마... 내가 기다릴겝...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연 김청하 박소연 데뷔하자ㅠㅜㅠㅠ 오늘 소연이 넘나 마음 아팠음ㅠㅠㅠ 채경이 쭉쭉 올라와랏!
다몽 현실과 타협한 ... 내 마음 속 101 ❤전소미 김청하 최유정 김세정 정채연 김도연 주결경❤ 그리고 임나영 김소혜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yooooulove

From Twitter

머리카락줘 김소혜,박소연,최유정,전소미,임나영,한혜리,임정민 와 내가 써놓고 정말 각안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팽챠뉘 (a.k.a 우츄우노 오미야게아니 엠넷 1명만 투표하는 걸로 바꾼 게 젤피버스로 인한 욕을 막기 위해서 젤피 나영 미나 분들도 인기가 많다는 걸 보여주려고 그러시는 거야 아니면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세 명 다 좋아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서야?
열병뱅뱅을 몇 번이고 돌려본 열병님의 개인적인 생각 1. 전소미, 최유정 = 준비된 아이돌. 사람의 끼가 아님. 2. 하얀 상의 입으신 분 완전 깡말랐다. 마름이 어느정도냐면 사람의 뼈대가 아님.
요보☺ 아 정해림... 임정민은 그 저번주에 댄스배틀할때 최유정이랑 했던 사람!
하은이제 한명씩투표네 최유정에게 모든걸 걸겠다
Mina, Kang 유정아~~최유정~
횬덕너무해 누구투표할지고민되잖아ㅠㅠㅠㅠ 김세정 최유정중에 고민도ㅚ는데 김도연 순위 올려주고싶고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991112cyjlove

From Twitter

기득권좌파의 이중성을 경멸하는 30대프로듀스 원오원 예상! 다음 주부터 한표로 바뀌기 때문에 많이 변동이 있을 듯!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빼고는 많이 바뀔 수도 있을 듯! 나머지 인원들은 팀미션이 아주 중요한 변수가 될 것 같다 개인적으로 강시라 유연정은 탑11에 들었으면 좋겠는데!!
(ू˃̣̣̣̣̣̣︿˂̣̣̣̣̣̣ ू)기희현 김도연 김세정 김소희 김청하 이수현 이해인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세정이 소미 유정이는 빼박 데뷔고 ㅠㅠ 도연이 채연이 결경이는 앵간하면 할거같고 ㅠ 남은 7명 중에 적어도 3명은 살겠지 ....
ㄴㅊ최유정도 투표해야되는데 미아내..
아 왜그래진짜여농노트에 적혔습니다 최유정 2년내로 진짜사나이 여군편에 나옵니다
메인트윗 봐주세요가자 최유정! 너의 표정을 보여줘!
나ㅇ ㅕ이최유정유연정돌아가면서투표할고에요😗
H@11th투표 안해도 팬덤 두터운 젤피3인, 전소미, 최유정은 무난하게 11명 들을 거 같은데, 윤채경이랑 임나영한테 표를 고루고루 줘야하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TO_YOUJEONG

From Twitter

이다의 작게 걷기프듀 이번주부터 1인1표. 김세정 최유정 최애인데 둘은 어차피 될거 같아서 차애인 기희현 or 김청하한테 투표할건데 누구한테 해야할지 모르겠다. 으아아아아 둘다 똑같이 좋다고오오오오오오
하이파이브하고온구름운아아아 프듀ㅠㅠㅠ전소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데뷔하자아ㅠㅠㅠ
byun 무슨 서리야 나 여친 있어 전소마라고 김소혜라고 김세정이라고 최유정이라고 너무 많아서 다 못 말하겠다
지우몬이제부터 한명만 투표하라고 해서 매우 고민 중이다 나으 고민 리스트→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청하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마르최유정 진심 누구 닮았는데 누군지 모르겠음 내 주변 사람 같은데
심해프듀최유정 뱅뱅 치일뻔했음...장난아니야
어깨동무ㅕ농노트;; 최유정 군대감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hanbit_Scom

From Twitter

|-`)으윽 프듀.. ㅠㅜ 그래두 플디 4명 올라갔네.. 주결경 정은우 임나영 박시연 🎉🎉 김세정도 강미나도 최유정도 김도연도.... 이제 한명 뽑으라니 미쳤지
캔디얌얌 나최유정너므좋아 ㅓㄴㄴ언니결혼해요
아 왜그래진짜최유정 의문의 진짜사나이행
위노나프듀 101 본적업지만 탐라에 도는 짤들로 조와하는 리스트를 구성해보면 ,,최유정 정채연 김도연 응씨카이 <-new! 가 되겟다,,,,너무,,넘나예쁘고,,,,죠와,,,,,
[나43] 들야⬆⬆⬆⬆⬆⬆⬆⬆클릭해서 위에 봐주세요!!! #김세정 #한혜리 #전소미 #최유정 #김소희 #프로듀스101 #4차평가공연 #동반인 #프로듀스 #프듀 #프로듀스원오원
핑키의 PINK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내새끼들 살아남았구나ㅠㅅㅠ 데뷔해♡♡
훈ㄷㅐㅇㅖㅇㅕ❗일등은 바로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10bird

From Twitter

에잇빙구아진짜 최유정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요보☺ 나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전소연 한혜리
'곁에'최유정존나ㅠㅠㅠㅠㅠㅢ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ㅠ귀엽다
♥팜유(^∩^)♥우리반 최유정팬있는데 난리났겠네
Seraphic♥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ㅠㅠㅠㅠㅠㅠ 내사랑들ㅠㅠㅠㅠㅠㅠㅠㅠ
여농최유정은 진짜 기엽다
돌담길봄애기탱연근♡프로듀스101도 이제 방송 3회만을남겨놓고있다 파이널 4월1일 사직구장 3만명 앞에서 파이널공연 신곡무대 사직구장 티켓 구합니다! #프로듀스101 #갓세정 #김세정 #최유정 #소미가 #전소미 #젤리피쉬 #김소혜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2rizn

From Twitter

하얀 무슨.. 최유정이죠
Baby Kiki와 한명 고르라니까 누굴 골라야할지 모르겠어ㅠㅠ 성혜민 응씨카이 김주나 전소미 김세정 김청하 최유정ㅠㅠㅠㅠㅠㅠ
피터패트오늘도 안봤지만 김세정 최유정ㅠㅠ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정 은제발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김세정 김도연 강미나 황인선 님 김청하 한혜리 주결경 임나영 데뷔좀여ㅠ
룩님의 프로듀스 101 숙원사업 주결경vs최유정 한국어 대결
모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헤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그거 방송 본 적은 없는데 최유정!!! 유정이 좋아.. 춤 대박... 표정도 대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BugFairy_Debug

From Twitter

력둠칫최유정졸귀
굥굥유정이 내가 3표씩 안줘도 데뷔확정인데 그냥 다른애뽑을까 하지만 결국 판타지오 최유정을 뽑을 것을 나는 압니다ㅎ
시체최유정!!!!!!!!!!!!!!!!!!!!!!!!!!!!!!!!!!!!!
최유정 꽃미소유정아 2위 축하해 👊💕💕💕 항상 꽃길만🙏 유정아 데뷔하자👍 #프로듀스101 #최유정 #투표 #부탁드립니다
하보 최유정 원래 김세정이젤 좋았는데 바꼈어 물론 둘바좋ㅎ은데 뱅뱅채고진짜 ㅠ 이번에 뭐더라 멈..멈? ㄴ냠냠...? 념념...? ㅋ ㅋ ㅋ ㄱ ㅋㅋㅋㅋㅋㅋㅋㅋ 도 걸크러쉬각일듯
쿠우남자애들최유정갸좋아하드만
⚡첸찡찡\^﹏^/⚡점점 나의 최애들이 늘어가고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김청하 김소혜 한혜리... 어떠카지 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BugFairy_Debug

From Twitter

8월의 꽃왜 내가 다 정들어서 방출이 마음ㅏ픈지..ㅠㅠ 그냥 다 정들어버림😭😭😭 오늘은 미나도 세정이도 씹귀였지만 최유정 싸라해!!!!! 씹덕상 다 드루와드루와🙌🙌
쿠우와진짜네 세정이베네핏ㄴㄴ고 최유정이 받았으면 1등 바뀌는 거였는데
연쓰♡ 아 아니아니 노래 스트리밍이랑 다운로드ㅋㅋ 지금 통신사 바뀌어서 일시정지 상태여서ㅋㅋ 그니까..ㅜ 악편 ㅂㄷ...진짜 너무 싫어 그냥 편하게 보면 어디가 덧나나... 그런데 나 투표는 막상 가면 최애최유정할 것 같아..결정장애~!
첫콘 5구역 8n 가는 엱 최유정개이쁨 ...
막콘(곽션)B구역!강미나 최유정...흐르ㄹ브흑흑호ㄱㄱ.ㅎ.ㄱ...ㅠㅠ규규ㅜㅠㅠㅜㅠㅠㅜㅠ아너무귀여워ㅠㅜㅠㅠㅜㅜㅠㅜㅠㅠㅜㅠㅠ
꾸료르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김청하 이해인 이 원하는 데뷔조임,, 괜차나 다들 20위권 안에 들었어! 잘해써!!!
내 희망 라인업 -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김도연 김청하 유연정 주결경 임나영 이해인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soyon_twt

From Twitter

메인트윗 봐주세요가자 최유정
집수니탈출ㅋ 난 나이만친구인 김세정이랑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김소혜 주결경 강미나 이 좋던데
유정이랑 비공개#프로듀스101 #최유정 #2등 ㅊㅋㅊㅋ
덴잘큐땡큐내 개취 데뷔각인 애들은 ♥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세정, 임나영, 주결경, 정채연, 정은우, 강미나, 김나영, 김도연 청하는 진짜로... 소속사 돌아간다 하더라도 꼭 데뷔했으면 M&H는 저런 보물을 왜 숨겨둔건지...
팽챠뉘 (a.k.a 우츄우노 오미야게김세정 1등 최유정 2등 강미나 3등 전소미 4등 모두모두 수고했어요 빠샤..
최유정닷컴유정아 2등 한거 축하하고 고생했어 #최유정 #프로듀스101
정국선경(붸붸)101 노잼이라하던분이 옆에서 최유정님보고 반해서 투표하라고 괴롭힌다ㅏ...★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YuiiiH

From Twitter

치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아오 투표 렉먹는다 아침에 해야지 5명일 테니깐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정채연 고정픽으로 두고 김청하 박소연 한혜리 등등 한번씩 해야디...
설기최유정 베네핏도 안받았는데 2등인거 너무 자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
일코중인 소봄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제 예정할 데뷔생.........
젤리✌프로듀스 처음보는데 최유정 예쁘다 무대장악쩌는듯
빵떠기 [요미]프듀101 22 뮤직웍스 김소희 16 스타제국 김혜리 11 플레디스 임나영 09 엠비케이 정채연 06 플레디스 주결경 04 제왑피 전소미 02 판타지오 최유정 01 젤리피쉬 김세정 내가 좋아하는 애들 살아남았구나 ㅜㅠ
눈세정제아 세정아 1등 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축하해 진짜 무조건 데뷔각이다 아 너무예쁘고착하고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데뷔각이다♡
로테_오픈도어가는_꼽엉음 1명을 뽑아야 하니 전소미랑 최유정은 데뷔확정이니.. 어... 소혜찡을 뽑는다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yujeong2_hae

From Twitter

깨돌2:)✨김세정 최유정 정말 이 치열한속에서 공방전을 벌였던 세기의 라이벌이자 영원한 라이벌이다 ㄱㄹ
눈꽃목숨걸고 김세정 최유정 투표 해야겠ㄷㅏㅠㅜㅠㅠ
[개강싫어] 봄용신갓세정!!!♥♥0♥ 최유정♥.♥ #갓세정 #최유정 너무 좋아♥♥.♥
☀ 에 몽 사 랑 햇 빛 ☀최유정 사라해......
아셀✨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 5 김나영 6 주결경 7 김도연 8 김소혜 9 정채연 10 유연정 11 임나영
트잉여 학교에서 찾아오겠습니닼ㅋㅋㅋㅋ거의 반응은 아 진짜 걸크러시ㅠㅠㅠㅠ세정아ㅠㅠㅠㅠ최유정 졸귀ㅠㅠㅠㅠㅠ이거였당
봉봉 (´°ω°`)최유정ㅠㅠㅠㅠㅠㅠ아아아구ㅠ유ㅠㅜㅜㅜㅜ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Danbeej

From Twitter

치훈쌤이 심장폭행해요[앵무]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정채연 김도연은 진짜 데뷔 각이당
✨ 미 경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
도은✌소미가 4등이라니.. 1위는 갓세정이했네 최유정응원하는 입장이라 아쉽지만 갓세정은 인정해야됨 ㅜㅜ 오늘 방송보고 소혜도 별로 안좋게 봤었는데 또 맘변함.. 그냥 세정 유정 결경 채연 소미 데뷔하자
봉봉 (´°ω°`)최유정 2등... 아 레알 아쉬운데 그래도 좋아 열심히 햇러 유정아 사랑해 ♡♡♡
김줄리아탐라가 프듀로 도배된걸로 보니 프듀 본방중인가 최유정 데뷔해주세요 ㅈㅂㅈㅂ9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2관왕
뒹굴이최유정? 걔 기엽든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fate123zero67

From Twitter

[0129]마르프로듀스101 최유정 은근 응원하는데 2등!!당연 할 수 밖에 없는 결과로 1등 김세정!잘했다아!!최유정 언니 !!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11등 임나영 10등 유연정 9등 정채연 8등 김소혜 7등 김도연 6등 주결경 5등 김나영 4등 전소미 3등 강미나 2등 최유정 1등 김세정 35등 이수현
Jiyoung Kim 도련님과 같이 최유정을 응원. 유정이는 아직 멘탈이 유리구슬 같으니, 1등은 세정이가 하는 것이 낫다.
김줄리아프듀 최유정은 ㄹ 데뷔했으면..ㄹ덕후몰이상ㅋㅋㅋㅋㅋㅋ졸귀탱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1위~11위 명단. 김세정 젤리피쉬 최유정 판타지오 강미나 젤리피쉬 전소미 JYP 김나영 젤리피쉬 주결경 플레디스 김도연 판타지오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유연정 스타쉽 임나영 플레디스
혬 요 미 씨 (๑´•.̫ • `๑)최유정 전소미 한혜리 김세정 존ㄴ좋..
교수님메일휴 콩만좋아하는 병있나 ㅅㅎ 버스커 이하이 블루아이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yesddoo_IFRSP

From Twitter

김채채우리과에 15언니 최유정?개닮았는뎅
3최유정 십만표 받았음 1등이었네 ㅋㅋㅋ
crush on u#프로듀스101 #판타지오 #최유정 두번째 순위 발표식 2위 - ❣❣❣❣❣ 유정아 수고해써 ❤️❤️ 다음 순위 발표식때는 1위 자리에 앉혀줄게 ㅠㅠㅠ!
☀ 에 몽 사 랑 햇 빛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최고ㅠㅅㅠ
얼린초코과자아 최유정얘기만하면 기승전귀여움되어버림 그치만 어덕해 모든게 귀여워보이는걸 ㅜㅜ 걍 앉아있는거 0.5초쯤 나유는 순간마저도 울적한표정으로 입내밀고 꾸부정하게 앉아있는게 너무귀어워서 엏흑ㅜㅜ
덕질노답선고 // 윋구최유정 김세정 표가 장난아니네 진짜....
주나나1~3등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캡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idol_world

From Twitter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잠자는중~데뷔 최악의조 최유정 전소미 젤피3인 MBK3인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엉망진창 균형붕괴 악개형성!
정 은최유정 2위ㅜㅠㅜㅜㅜㅜㅜㅜ유정아ㅜㅠ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스락으으 그래도 세정이가 1등이라 즇다ㅜㅜㅜ흐르쿠ㅜㅠㅠㅠ최유정 김세정 둘다 최고야
Cherubic ✨최유정 꽃길만걷자 ㅠㅅㅠ
드림1위 - 갓 세 정 2위 - ❤️1,286,447표 최유정❤️ 3위 - 강미나 4위 - 전소미
깨돌2:)✨최유정 1위했으면 이 기회로 차 팔아버릴려고 했더만;;;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pyj486ssa1

From Twitter

김승교세상 참 좁다 최유정 나 초1때 다닌 초등학교 다녔네.....
햇님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 잡덕_꿈양 ✨유정아 ㅜㅜㅜ 유정이..최유정😂😂😢😭😭😢꼭 1등하고 데뷔하자!!~!~^!♡!♡♡♤😍
겸댕 구그래 최유정 11등 밖으로 밀려나서 덕후들끼리 으쌰으쌰하자던 날들도 잇었지,..
💌프로듀스 101 연습생 순위 발표💌 11위 임나영 10위 💓유연정💓 08위 💞김소혜💞 05위 김나영 03위 강미나 02위 💞최유정💞 01위 💓김세정💓 꺄르르르 축하해ㅠㅠㅠㅠㅠㅠ 애두라ㅠㅠㅠ
☆유정이 2등 경축☆☆☆☆☆☆☆☆☆☆☆판타지오 - 최유정 2등 축하해요☆☆☆☆☆☆☆☆☆☆
8088¥최유정이나 전소미가 끝내 1위하길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hun94_0412

From Twitter

3월백수@조이버1등 김세정 젤리피쉬 2등 최유정 판타지오 3등 강미나 젤리피쉬 4등 전소미 JYP 5등 김나영 젤리피쉬 6등 주결경 플레디스 7등 김도연 판타지오 8등 김소혜 레드나인 9등 정채연 MBK 10등 유연정 스타쉽 11등 임나영 플레디스
연쓰♡너무 귀여워...ㅠㅠ 최유정 너무 좋아..ㅠㅠ 씹덕킹 최유정 최유댕 유뎡이
Shah#프로듀스101 2등 - 최유정
내애기들💛 1등 김세정 1473685 2등 최유정 1286447 3등 강미나 1212720 4등 전소미 1201490 6등 주결경 885556 7등 김도연 841749 9등 정채연 696808 10등 유연정 684660 11등 임나영 665898
멍풍이와근데 최유정대단하다 10만표베네핏 못받았는데도 2위ㄷㄷ
혬 요 미 씨 (๑´•.̫ • `๑)최유정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애깅이ㅠㅠㅠㅠㅜ
0313축하해 / ❤잉부인❤전소미 최유정 김소혜 김청하 응원해여ㅠㅠㅠㅠㅠ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991112cyjlove

From Twitter

중콘가는 디라노 하....2등은 최유정??
제주도 가는 안님<프로듀스101> 2차 순위발표 2등 판타지오 최유정
돌담길봄애기탱연근♡데뷔제일유력 순위발표 1위 젤리피쉬 김세정 147만표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28만표 3위 젤리피쉬 강미나 121만표 4위 JYP 전소미 120만표 #갓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배키맘 하에리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기억이 안남니다 7. 김도연..? 김씨가 맞나
봄 ✌아 최유정 진짜 10만표도못받았는데 2등하구ㅠㅠㅠㅠㅠㅠㅠㅠ
시럽많은 핫케잌11위 스톤나영 10위 유연정 9위 정채연 8위 김소혜☆ 7위 김도연 6위 주결경 5위 김나영☆ 4위 전소미☆ 3위 강미나☆ 2위 최유정 1위 김세정☆ 소미야ㅠㅠㅠ울지마ㅠㅠㅠ세정아ㅠㅠㅠ축하해ㅠㅠㅠ
유원더최유정님 최유정님 내가 어떻게든 님을 향한 애정을 언어로 바꿔보려고 맨날 고군분투하는데 잘 안되네요 오래오래 그 재능과 노력을 꼼꼼하게 들여다볼게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hoiyoojung_kr

From Twitter

아이스크림04-전소미 03-강미나 02-최유정 01-김세정
레몬은우✨4 전소미 JYP 3 강미나 젤리피쉬 2 최유정 판타지오 1 김세정 젤리피쉬
kurt최유정이 1위였어야 해요
스밍과함께하는 종횬하욘근데 난 최유정도 너무 좋지 흑 귀여워 뱅뱅 보고 반함ㅜ
이한결최유정 긔엽긔.
애초에 너랑은 근본이 달라.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예요!
삐리릿왕 멋져 정말 최유정 최고❤❤❤❤❤❤💓💓💓💓💓💓💓💓💓💓💓💓💓💓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instiz

From Twitter

betaa김세정 아니면 최유정....
래니프로듀스 101 2번째 순위 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도연 8등 김소혜 9등 정채연 10등 유연정 11등 임나영
우현꽃((반동결))최유정 개귀오워ㅓㅠㅠㅠㅠ
오리 ♡´ 3 `♡/최유정 베네핏도 없는데 이등이나 했어ㅜㅜ ㅜㅜㅜㅜㅜ사랑해ㅜㅜㅜㅜㅜㅜㅜ
로테_오픈도어가는_꼽엉전소미랑 최유정 넘 쥬아
Shaytyen(샤이티엔)160311.프로듀스101. 2위 최유정 #PRODUCE101
루나최유정 넘 귀엽다 ㅎㅎ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rushonyoo

From Twitter

유댕럽유정이 2위 ㅍ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쉽지만 투표 더해서 1위 만들어줄게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유정
✿ 동박지와 하박지 구하는 햄찡 ✿최유정 마이크잡는거 너무 씹덕이라 뒤질거같댜
표를 갈망 등번호 88번최유정 일등할수있어ㅠㅠㅠㅠㅠㅠ일등시켜줄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등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뚜뚜뚜뚭뚭뚭최유정은 픽미 센터가 신의한수
반 휴 트최유정 겁나 귀엽고 매력오짐..
깨돌2:)✨최유정 1위하면 진짜 슬플듯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1 플레디스 임나영 10 스타쉽 유연정 9 MBK 정채연 8 레드라인 김소혜 7 판타지오 김도연 6 플레디스 주결경 5 젤리피쉬 김나영 4 JYP 전소미 3 젤리피쉬 강미나 2 판타지오 최유정 1 젤리피쉬 김세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server2kx

From Twitter

❆ 숄찡 ❆<프로듀스101 2차 순위> 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도연 8위 김소혜 9위 정채연 10위 유연정 11위 임나영
오리유정아 언니가 진짜 많이많이 좋아해요 최유정 최고야 2등축하해💕💕💕💕💕
Rotale★☆★☆★☆★2위☆★☆★☆ 128만표 판타지오 최유정 ★☆★☆★☆★☆★☆★☆★☆
보름달최유정 2위
웰컴사망년♡유포링헐 최유정이 2등이여
쌍테 기부 좀 해주세요 더클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아미베네핏 못가져가고 이등한 최유정이 진짜 대박이다,,,,,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stay_with_27

From Twitter

비도별축하해 최유정💕
BELLA 벨라2위 최유정
순딩이 오월11위~1위 11위 플레디스 임나영 10위 스타쉽 유연정 9위 MBK 정채연 8위 레드라인 김소혜 7위 판타지오 김도연 6위 플레디스 주결경 5위 젤리피쉬 김나영 4위 JYP 전소미 3위 젤리피쉬 강미나 2위 판타지오 최유정 1위 젤리피쉬 김세정
벼 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유정 2등 자랑스럽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헝헝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별✨💜💙💚💛❤최유정 2등 축하해❤💛💚💙💜
지프최유정이 진짜 밑에서부터 이위까지 올라온가보면 대게 대단하다 생각함




최유정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go2002asd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way_no_shana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Pro_Dliber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shaytyen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ibabab_6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psybugger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101sjduck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Luv_1001_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affection_YJ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ovo_432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ClearShot1022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강미나 김도연 정채연 주결경 김나영 김소혜 임나영 프로듀스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