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3:16 ALL

1솜1 전소미 박시연 정채연 최유정 박소연 허찬미 김다니 요~
세 번째 토끼12. 김다니 - 춤출 때 나오는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해서 mbk멤버 중 유일하게 호인데 점점 캐릭터나 분량이 암전이 되어서... 심지어 뱅뱅빨도 못받은 유일한 멤버
돜돜김다니도 붛쌍타 욕만 엄청 먹고......... 잘되자 파이ㅣ팅
세정이랑귀엽고 난리 ~ 😂 #전소미 #김다니 #권은빈
[감상금지]자살나라근데 님들 간과하고 있는 사실이 있다 프로듀스101 최고의 멜로여자=>김다니
Diane 언니 프로듀스101 김다니랑 닮은 거 같아!!
Jack the Jootopian프듀 뱅뱅 무대 김다니 넘 슬프다 ..... 혼자적 존재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jesomirl

From Twitter

누세(/ω\*)뱅뱅ㅣㅁ에 김다니 예쁘다고 생각햇더 ㄴ애엿덛ㄱ너 같은데 뱅뱅팀에 잇으니까 되게 존재감 없어보인다,,,머지,,,,mbk아닌엇나,,,, 다시봐야게따
최까막: 슬픔모드프듀 어제꺼 다시보는대.. 이제 mbk안쓰럽다 ㅜㅜ 비중도 사실 거의 없는편인데 광수네라서 욕은 다 먹고 ㅠㅜ 김다니 기희현 정채연 화이팅!
우연히봄♡ 박시연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김다니 김소혜 ♡ 응원합니다! 강미나 젤 좋아해용!! 나머지는 똑같이 사랑 베푸는중 입니당 ♡_♡
광클ヽ(´▽`)/프듀 김다니 왜 욕먹어?
무대인사간다김다니 분위기가 진짜 예쁘다
ᴮᴱᴬᴹ•ღ๑'ㅅ'๑ღ김다니가 붙엇다구,,,? 음...ㅋㅋㅋ
솜 101%#전소미 #김다니 둘다 너무 보기좋아요ㅜㅜㅜㅠㅠㅠㅠㅠ 다니 소미 룸메이트였나 앞으로고 친하게지내 애기ㅠㅜㅠㅠㅠㅠ💕

챙실소아 헐 김다니가 쯔챙이랑 동갑이구나
7이아성애자 세인트네빌젤피즈보고 젤피버스라고 해대는 머가리없는 것들아!!! 그럼 mbk라인의 김다니는 왜 기희현 정채연하고 순위가 왜 동떨어졌을까? 니네들이 젤피버스라고 우기고 있는 나영이랑 미나도 개인팬덤이 크다는거임!!! 퀸세정이야 당연히 큰거고!
섬 사이버교양 감상문 강의요약정리 김다니 정채연 예쁜데 방송 잘 안 잡아주나 눈에 왜 안 들어오는지 잘 모르겠다,,,,,,
포카리❄YUM YUM팀 = 예고편 보니 전소미 박시연 최유정 허찬미 정채연 김다니 박소연 확정
김다니?????????
설기김다니는 춤이라도 괜찮고 걘 꿈이 가수라기도 하지 넌 가수가 진짜 되고싶니
세정이의 개 ๑•ิܫ•ั๑아진짜김솧혜 입장은이해되도 가수가간절한것도아니면서 간절한아이의 기회를 운빨로가로채 데뷔하는게맞는건가ㅋㅋ 김다니까면서 김솧혜감싸는게제일이해도안되고~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itgirlxdani

From Twitter

서지수 하트 뿅ㅠㅠㅠㅠ #김다니
프로듀스 안봐서 모르겠다만 김다니님 이쁘시다 뱅뱅 개인직캠 취향취향
.사실 놀랍게도 내 취향은 김다니에 가깝다
연느님 발닦개 RIO김다니 뽑으면 국민프로듀서 아님?
캔클럽어필입금해❗백원 나는 전소미 김다니ㅜㅜ
chengyan사랑해요 김나영♥♥♥ 오늘도 나는 소녀들에게 취한다..★ 넘예뿌 ㅠㅠ 김다니두 넘조은데 자꾸만 떨어져서 마음이 아파버려ㅠㅠ
정 은김소혜ㅂㄷㅂㄷㅂㄷㅂㄷ ㄱㅖ속 생각할수록 짜증나고 걔 파는 애들이 김다니까는거 전나웃김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사람최유정 김청하 김다니 박시연 전소미 강미나 김소혜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김도연
연느님 발닦개 RIO김민경 떨어진건 김다니 탓 하지 말고 권은빈 탓 하세요~~~~
예쁘네, 세정궁굼한게 있는데 도대체 김ㅅㅗ혜 뽑는 애들은 누구랍니까??? 김ㄷㅏ니도 궁굼하네요,,,,
버블티더쿠김다니 데뷔했으면 좋겠다 너무 예쁜애인데 악풀때문에 상처받는거 너무 안타깝다ㅠㅠ
연느님 발닦개 RIO진짜 김다니 까는 애들 다 꺼져버렸으면ㅋㅋㅋㅋㅋ 김다니는 까고 ㄱㅅㅎ 빠는 이중성?
연느님 발닦개 RIO악플러들 이거 보임? 보이냐? 아 다니 존나 안쓰럽네ㅋㅋㅋㅋ 지 애들 하위권이면 다 김다니탓
겨울바람 김소혜 밀면서 김다니한테 무능드립 치는 애들은 진짜 뭔 생각? 모순의 최고봉 누가보면 김다니가 죄라도 진줄 알겠다 ㅋㅋ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rns1212

From Twitter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9등 큐브 전소연 #프로듀스101 #귀요미 #스타제국 #한혜리
키플김주나 김소혜 김다니 전소연이 붙었는데 김민경이 왜 떨어짐? 존나 이해가 안가네
헤르쯔36등한 연생은 김소혜 김다니 머리채 잡길..
악개 후드김다니는 버스도아닌데 왜 상위권일까¿
반가발아니 김다니 ㅈㅒ는 ㄷㅏ떠나서 스타일링좀 잘 해줘봐 잘 하면 수정이삘날것같은데 왜 맨날 존나 스킨로션만 하고 보내주는느낌????¿¿¿¿¿¿
연느님 발닦개 RIOㅋ 지 좋아하는 애들 순위 낮으면 다 김다니탓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말이 되는 소릴 해야지 김다니 상처받은거 보면 존나 안쓰럽
할토난 솔직히 김다니보다 김나영이 더 의문이야 존나..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hello68_

From Twitter

밍수가요덩님싱밤 김다니ㅣ가 어ㅐ 18위야!!!! 격분
온수김다니 팬은 왜 없다고 생각하는 거지 다른 애들이랑 마찬가지로 방송보고 투표하는 팬은 당연히 있을텐데 하튼 너무 까여서 안쓰럽다. 얘는 까도 된다는 생각인가;;
21✨ #THEVELVET우리반에 ㄹ 김다니 똑같이 생긴 여자애 있삼
Shah#프로듀스101 12등 ~ 19등 19 - 전소연 18 - 김다니 17 - 정은우 16 - 한혜리 15 - 정채연 14 - 이해인 13 - 김청하 12 - 기희현
남수니 제일 노이해였던게 개랑 김다니
벨리타김다니 진짜 맘고생 심하게 한 거 눈에 보여서 너무 맴찢이다
[H] 정은우19등~12등: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S2weetsensation

From Twitter

포순이개인적으로 김ㄷㅏ니 정으ㄴ우 그닥..
2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기희현 김다니 누가 뽑는 걸까... 보는 덕후들-투표하는 덕후/관계자 수는 제한되어있는데...
김 지 수김다니 너무 예쁘다
얌얌 일공 (* ॑꒳ ॑*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제제씨 김다니 상처받은거봐 ㅈᆞㄷㄴ나....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12등~19등 12. MBK 기희현 13. M&H 김청하 14. SS 이해인 15. DSP 윤채경 16. 스타제국 한혜리 17. 플레디스 정은우 18. MBK 김다니 19. 큐브 전소연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9등 큐브 전소연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5등 DSP 윤채경 14등 SS 이해인 13등 M&H 김청하 12등 MBK 기희현 #프로듀스101 #스타제국 #한혜리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only_somi

From Twitter

아이스크림19-전소연 18-김다니 17-정은우 16-한혜리 15-윤채경 14-이해인 13-김청하 12-기희현
레몬은우✨19 전소연 큐브 18 김다니 MBK 17 정은우 플레디스 16 한혜리 스타제국 15 윤채경 DSP 14 이해인 SS 13 김청하 M&H 12 기희현 MBK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순딩이 오월19위~12위 19위 큐브 전소연 18위 MBK 김다니 17위 플레디스 정은우 16위 스타제국 한혜리 15위 DSP 윤채경 14위 SS 이해인 13위 M&H 김청하 12위 MBK 기희현
메리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8등 MBK 김다니 19등 큐브 전소연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9-12등~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만두얌얌!12.기희현 13.김청하 14.이해인 15.윤채경 16.한혜리 17.정은우 18.김다니 19.전소연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kenpeachsusu

From Twitter

ㅅㅍ김다니-----ㅠㅠ
모르는사람김다니 너무 떨어졌내ㅜㅜ
김주나 김다니는 누가 자꾸 투표해주는 것?_?
;^)김다니도 꾸준히 사는구나...^^
렌디아니 김다니 ㅋㅋㅋㅋㅋㅋ무슨 18위여 ㅋㅋ ㅋㅋㅋㅋㅋㅋ
최뽀삐김다니는 수현이 땀드립이 살렸네
종대오빠의 순딩이 김이부솔까 김다니 떨어질줄ㅎ..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wieuru3

From Twitter

직장인형 김피곤씨김다니도 되게 예쁜데 표를 못 받네
덕질하는 주인 잘못만나 죽은 양파지갑와 와 김다니
차누와 김다니도 개많이떨어졌네;
김다니 18등이라니 너무 낮다
개강 앓앓김다니 마니 내려갔네
솜 혜 블 리18등 김다니
김다니 크리스탈 동생 같다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with_Sejeong

From Twitter

요초김다니가 소연이라고 부르는거보고 개충격 99에요..?
김다니도 있어 김다니좀 살려주세요
그래도,,,٩( 'ω' )و황수연 유연정 박시연 김청하 그리고 배구선수 김다니 에게 한표를.....
지우몬김다니 하필 뱅뱅팀에 있었어서 댄스팀 꼴등이야... . . 어디가서 투표로 꼴찌할만한 애는 아닌데...
김청하 김다니 빠수니야ㅋㅋㅋㅋㅋㅋㅋ 겸딩
반동결 68되개 김다니처럼 나옴
에스텔라댄스포지션 뱅뱅 스틸컷 #전소미 #최유정 #김다니 #김도연 #김청하 #권은빈 #김서경 #걸크러쉬 #프로듀스101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DANITXG

From Twitter

도떡다니 먼가 멍청한 서양오빠처럼 생겻지만 잘생. 김다니오빠하자
coffeeup프로듀스101에출연중인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세분이 커피업에 사인을남겨주셨어요!열투표할테니11인안에 꼭 드시길🤗 #프로듀스101 #정채연 #기희현 #김다니 #다이아 #커피업 #coffeeup #서울역 #서부역
✽갱청김다니 없는 클린버전 봤는데 그거 어디ㅣㅆ지
도떡김다니오빠랑 김도연오빠를 양팔에낀 아가일진 유정이
싸E버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다니에서 빵터트리시네요 형님 ㅋ;
♡이딘♡포지션평가 비하인드1 #김다니 #전소미 #성혜민 #임나영 #프로듀스101 화질이 좋아지긴한거같은데ㅠ 혜민이 망침ㅠ
라희현킹의 먹이 컨드 전소미 박소연 김다니 허찬미 최유정 박시연 정채연 이렇게 일곱이라네여...ㄷㄷㄷ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S2weetsensation

From Twitter

슬비✨학교 끝나거 애들이랑 강남잠깐갔는데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허찬미 박시연 김다니 ? 봤다 더있었는데 잘은 못봤다 우우어ㅝ우어워ㅓ어 허어ㅓ어어ㅓㄴ녜뿌다 허ㅓㅓ어오메러엉
이응강남역 - 전소미 박소연 김다니 허찬미 최유정 박시연 정채연 7명
아이엔지우리솜 잘하지이 #전소미 #김다니 #이윤서
악개 후드김다니 가자
윤 침공가자ㅏㅏ낼 피방이나가쟈 ㅅ 아빠하루종일집에계김다니... 어색
야키니쿠김다니 학교 2013
모르는사람 오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그 중에서 전소미 김다니 김도연만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랑 왜이렇게 보는 눈이 다르니~~~~👀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S2weetsensation

From Twitter

영롱 ㅋㅋㅋㅋㅋㅋㅋㅋ 기희현 전소미 최유정 한혜리 ㅋㅋㅋㅋㅋㅋㅋㅋ 쓰고보니 기준이 없넼ㅋㅋㅋㅋㅋ 쩜오는 권은빈 김다니 김도연 정채연
이녕 김다니 전소연 외 큐브애들 취존 ㄴㄴ
Wannie김 ❤ 다니
아?김다니는 약간 무섭다 표정이....
아?아 내가 좋아하던 티아라멤버 김다니가 아니라 이아름이었구나
아?김다니는 매력도 없고 진짜 흠ㅜㅠ
sachi지지자 김세정 최유정 호지자 김소혜 락지자 김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blueblurblah

From Twitter

sachi김다니 욕하던 애들이 회차 쌓여가면서 기 빨리기 시작하니까 좋아졌다고 하나둘씩 토로하고 있음 ㅋㅋㅋㅋ
로미오 김다니양..한 번 티아라로 나오셨던 분 ㅎㅎㅋㅋ
이건총이구요 저는 김다니가 더...ㅋㅋㅋㅋ
퍼글류화영 이아름 김다니를 겪고도 새멤버를 투입하겠다는거야 광수야?? 진짜 정신 나간거아닌가
유미녁김다니 정채연 기희현 3인조 지렸구
☺일찍자라김다니 몸매를 좋아해서ㅋㅋㅋ 키큰 슬렌더 좋아욤
김 지 수김다니 괜찮은데 악플이 너무 많아서 속상😯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zaqw963

From Twitter

0 김다니 빼고 정채연
a.k.a 볼릭나는 이 장면에서 김다니가 왜 눈에 더 띄는지 몰겠네
꿀꿀,, 펭9유정이 진짜 끼가 넘치고.. 아무리 봐도 뱅뱅팀에서 제일 의문인 사람은 김다니
이승뜨자 콘까치권은빈분 김청하분 김다니분 이해인분 박시현분 임나영1ㅜㄴ 진ㅁ자 ㅠㅠㅠㅜㅜ암전다 진짜 로 주결경분 도 사랑해요 진짜 막 나 진짜로 데뷔하면 존나피땀을 바쳐 통장지갑다털어서 맨날 본방사수하고 공방가고 난리난다 진짜 영혼을 바치겟습니다
승주김다니넘예쁘다ㅜㅜ
다니.안녕! 김다니 연습생 입니다! ・ω・ ノ MBK Entertainment trainee. Is currently joining trainee survival show, Produce101.
Tea Bluerain - lily다니 2014년에 '난 다이어트 별로 신경 안쓴다'고 말했음.. 영어인터뷰 애초에 몸매가 그렇구나.. 신기 김다니씨 키가 왜 그렇게 큰 거에요ㅠㅠ 울음이 나오네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sio9241

From Twitter

앙 기욤띠갤에 후원 다 돌았는데 김다니갤도 생겼더라ㅠㅠ 아낭 김다니갤 보니까 졸라 지뢰취급 사라짐 ㅠㅠㅠㅠㅠ
듀디. 최유정 전소미 김도연 김청하 김서경 권은빈 김다니 이순인듯
ㅇㅈㅁ김세정 - 8090 책받침 김도연 - 전지현 잉크젯 CF 김청하 - 빅토리아 시크릿 쇼 강미나 - 과수원 최유정 - K아이돌 이해인 - 중3 음악 선생님 김다니 - 윤선생 영어교실 웅변대회 김소혜 - 심슨가족,,,
다한 허걱 저도 김다니있는줄 훨씬나중에 알았어요!!
미하기희현 정채연 김다니 셋을 엮고 싶다
아이덴티티 ⏳소혜한테 왜 그러냐고 소혜 하는 사람들 존웃임 그냥 엠넷 편집때문에 욕 먹는다고ㅋㅋㅋㅋ 엠넷 편집 피해본애는 오서정 김다니 전소미 라고 생각하는데
오서정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이 사진을 이제야 보다니 난 바보야 #오서정 #김주나 #김다니 #기희현 #김청하 #전소미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airtimes2

From Twitter




김다니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idin_52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ING_101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990508_Fall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only_somi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kimddaniik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kkangseuil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jesomirl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jesomirl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jesomirl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pigitsme808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seojung_love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

김다니 전소미 프로듀스101 BANG 김청하 Produce 최유정 기희현 김도연 정채연 권은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