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3:57 ALL

BlissRT부탁드려요 ! ★프로듀스101 전소연 슬로건 배부 시간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원래 16:30이던 배부시간이 15:30으로 한 시간 앞당겨졌습니다. 장소는 그대로입니다.
Bliss★ 전소연 슬로건 16:30 배드민턴 문양 앞 배부 선착100★ #프로듀스101 4차방청 #삼산월드체육관 내 가수 #전소연 보기가 이렇게 힘들다니.. 줄이 줄어들질 않네요 ㅠㅅㅠ
윤 기 다 흰 난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전소연 또 누구였지..
하루프듀 보고 있는데 전소연 인터뷰에 네티즌 댓글이라고 달아놓은거 밑에 빨간 줄 있는 거 보니까 한글로 쳐서 갖다붙인거 같은데
Jeong_luv 전소연 갤러리에서 주웠어요!!!
Wish for소연님 친구 분이 저한테 직접 디엠 남기면서 사진까지 보내주신거예요! 오늘 공연 잘하길 바라며 올려보아요! 악플 많이 속상하고 화나지만 예쁜 전소연 보면서 힘냅시다💕 #프로듀스101 #전소연
한숨전소연 금요일보고 좀 불쌍하다 생각은 햇는데 아무리봐도 얼굴은 아냐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luvsoyeon98

From Twitter

반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전소연 똥머리랑 기희현 벼머리랑 정채연 핑쿠머리는 진짜 박제해야됨....❤
전소연 화이팅 왜 난 웃는거 넘나 귀엽고 또 착하고 거북선 무대에서 진쨔 좋았는데
스피킹 앤 라이팅그거로 악플 달고 애 갈구고 그래도 되는 건 아닌데 요즘 얘랑 전소연이랑 투탑으로 짠함 아무튼 소혜 얘기 계속 하자면 애초에 이건 실력 좋은 애를 뽑는 프로그램도 아닌데 왜 자꾸 본인들이 실력 운운하면서 얜 빠져라 데뷔하지 마라 이러는지 잘 모르겠음
세 번째 토끼14. 전소연 - 너무 큐브의 딸처럼 생겨서 놀랐고 흑발이 너무 안 어울려서 놀랐다. 금발 야구췌가 흑발 야구췌로 다운그레이드해버린 늑김.. 핑미 제복도 너무 안 어울리고 1차 발표식때 우는 화면이 너무 못생기게 나와서 순위 떨어질 것 같았음 ㅠㅠ
메타-후조 프로젝트 김소혜는 더 강한 동기와 결핍을 부여받은 출연자가 나서면 금방 역할이 교체될듯요. 맞아요 전소연ㅋㅋㅋ 혹시 세정이 멘토/왕이모 역할을 해줄 사람을 귀신 같이 찾아서 요술봉을 휘두르면 그 사람이 차기 주인공감인건 아닐가욘?ㅎㅎ
양오리 전 소연이 낙서.. 소연아 무대에서 자신만만한 너를 좋아해 응원해 데뷔해
차요소여니잘돼쓰면조케따 전소연화이팅

치즈엔딩 박소연...?전소연...?ㅠㅠㅠ이름이 소연이었던 것 같은데 으으 저더 그 분 데뷔하셔쓰며뉴ㅠㅠ
치즈엔딩전소연이 아니ㄹ라 박소연인가...?!
치즈엔딩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김세정.강미나.강시라.전소연.김도연.김청하... 맞나 흐린눈 이렇게 호감이라...
Bliss#프로듀스101 4차방청 #전소연 슬로건 배부 안내 장소 첨부사진 참고 시간 16시30분~ 예정 마이돌/투표 및 방청권 확인합니다. 방청자 우선 배부.
배영미전소연ㅠㅠ "제 얼굴 좀 짜증났어요" 하는데ㅠㅠ 존내ㅠㅠ
쥬 히너 예뻐 소연아 ㅜㅜ 전소연 너 예쁘다구 ㅠ
도련?????????전소연 예쁜데...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cc199612

From Twitter

이해인한혜리김다니전소연정채연기희현최유정강미나전소미주결경임나영김나영♡^♡
앙 기욤띠진짜 죄송 ㅋ 전소연은 아냐...
흥마무 조작단언니 악플 신경쓰지 마요 그 사람들이 언니 질투하는 거에요 언니 진짜 걸크러쉬 있게 예뻐요 프듀에서 언니 제일 좋아해요 언니 응원하는 사람들의 글을 보면 힘이 날꺼에요! 프듀 나와줘서 고마워요♡ #전소연
[감상금지]자살나라이수현 김형은 전소연 뿐이군??
야호솔직히 전소연 노래도 춤도 ㄷr니나 소ㅎㅖ 이런 애랑은 비교할 것도 없고 그냥 노래포지션으로 나온 애들보다 훨씬 잘하는데 가사랑 끼부리는 것도 괜찮던데 사람들이 전소연 내려야한다 그런 얘기 하던데 그럴거면 그냥 이쁜 여자 뽑기대회같은거 주최하길
야호전소연 진짜 왜 까이는지 모를
불7ㅏ사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둘다귀여운데 저 예빈이 떡볶이같은손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귀여웤ㅋㅋㅋㅋ ㅠㅠㅠ #프로듀스101 #강예빈 #전소연

윤 기 다 흰 전소연.. 개좋아.. 데뷔길만 걷자..
✨윻✨전소연만 보면 알티하는 병에 걸린듯
홉히#권은빈 #이윤서 #전소연 1화 첫 등장 때 셋이 손잡고 어디 앉아야하지 쳐다보는거👀 넘나 귀여운 것 큡둥이들 데뷔해 🙏
[메인트윗]다린전소연 + 똥머리 = 인생의 진리
Yearning Your Dream✨똥머리 소연이... 카와잉... 진짜로 소연이 똥머리 한 거 너무 귀엽지 않아요ㅠ_ㅠ?? 사실 소연 이즈 뭔들이긴 하지만... 넘 귀엽!! #프로듀스101 #PRODUCE101 #전소연 #JEONSOYEON
흑흑 전소연 이해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찌통 이에요 엉엉
히망이ssㅣ발 전소연 까지마!!!!!!!!!!!!!!!!!!!!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930406eb

From Twitter

전소연 덤덤하게 얘기하니까 진짜 가슴아프다
큐 얄 님❗️ 전소연맞나?... 김소연인가... 예쁘지않아요? 예쁜데ㅠㅠ
큐 얄 님❗️큐브 전소연 예뻐요 자신감을 가져요 완전 매력있고 예쁜데ㅠ
프로¯\_(ツ)_/¯윙크러전소연 인터뷰 보고 나니 이 프로 보는 내가 너무 한심하고 현타 오내,,
21✨ #THEVELVET전소연 랩 진짜 넘 내스타일인데.. 저런말한거보니까 쫌 맘아프네 못생긴 사람으로써
양오리소연이 쪼꼬만 애가 왁왁 할 것 같은데 조곤조곤하고 그러면서 할 말 다 해ㅋㅋㅋ 패기도 넘치고 자신감도 있고....그런 애가 요새 자신감 없어지니까 넘 마음아픈데 극복할거라 믿는다ㅠㅠ 어제 이후로 전소연 끙끙 앓는다 미친...이게 덕통사고인가...
방탄사랑세은프로듀스 101 젤아끼는 멤버드으을 1.김소혜😍 2.전소미😍 3.최유정😍 4.강미나😍 5.기희현😍 6.강예빈😍 7.전소연😍 8.김도연😍 9.박소연😍 10.허찬미😍 11.응씨카이😍 데뷔하자!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꿀딴지강예빈 전소연 기여워쥬금
프듀 잠깐 보ㅓㅅ지만 전소연 너무 안쓰럽다
앙 기욤띠 ㄴㄴ 전소연
잡뮤댜* ㅋㅋㅋㅋㅋㅋ 어제 전소연한테 손내밀때 손모양 봣니........
투.멜.회)정일훈와이프 큐브 전소연! 어제 프로듀스 보면서 말한거야
(반동결)너굴이헐 아닌데 소연이 이쁜데 우리 전소연 이쁜데 왜 못생겼다 그래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시 이후로 트윗은 잠결에 쓰는 것마이드림덱강예빈 기희현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이해인 임나영 전소연 최유정 두명은 모르겠지만 네 암튼 가희가 컨셉 잡아주면 좋겠네요 아님 제시라도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luvsoyeon98

From Twitter

플레디스_ yebin.ㅋㅋㅋㅋ 전소연이 축아합니다~! 파이팅!💞
정체성 찾는 중인 레사레사강예빈 김나영 김세정 김청하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전소연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이렇게 대뷔했으면 좋겠다...
호무룩전소연데뷔해ㅠㅜ
김나막하긴 전소연이 잘못한건딱히 없긴하지
양오리전소연 이목구비 주차 잘 되어있고 얼굴형도 예쁜데...눈만 작지 다 가졌는딩...입매야 표정 연습하면 되는거고 휴ㅠㅠ끼가 연예인인데 상처받지말고 네 갈 길 가 애기야ㅠㅠ소연이가 첨부터 내 고정픽이긴 했지만 최애 따로 있었는데 넘 아픈손가락 되어버린..
혼잣말울 소연이 투표했다 어제 똥머리 신의한수 넘나 예뻐 전소연 데뷔하자ㅠㅠ 투표 왜 한 명만 되나욤ㅠㅅㅠ
덕질하는곳 와아..아니 정채연 전소연 애들 왜 저렇게 떨어짐? 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oYem_with

From Twitter

버거 w Polsce예빈소연ㅋㅋㅋㅋㅋㅋㅋㅋ엠넷 악편으로 오히려 요즘 둘이 눈에 자주 들어옴....그니까 전소연 아플 때 강예빈이 돌봐준 거 좀 자세한 영상 올려주시죠
우케프듀 이제 임나영이랑 유연정 청하 돌릴거다.... 씌 어차피 탑3까지는 베네핏도 있고 팬덤층 두둑하닌까 아슬아슬한 애긔들 먼저 살려야지... 사실 허찬미랑 전소연 너무 아까움... ㅠㅠㅠ후엥 15만표 너무해 엠넷 개색기들아ㅠㅠ하루에 한명도모자라서ㅠㅠㅠ
판도라프듀101 전소연 굉장히 처음보다 자신감 없고 쭈구리 되었음.... 뭔가 애잔하다.. 뭔가 멘탈싸움에서 이미 진 듯한 느낌.... 에고..
반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전소연 너무 예뻐 처음봤을때보다 자신감을 많이잃은거같아서 마음이아프다 충분히 이쁘니까 자신감 잃지마 항상 응원할께♥
반도의 흔한 기희현전소연여덕전소연이 제일예뻐 그러니까 자신감잃지마ㅠㅠㅠㅠㅠㅠ응원할께ㅠㅠㅠㅠㅠ꼭 데뷔하자♥
주말에 만나는 파편 을마나 싹싹하고 이뻐요 소연이가.. 전 진짜 거북선 소연직캠만 13533543번 봐요 봐도봐도 안질려요..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보편적 예쁨이 아니더라도 전 소연이 충분히 매력있는 페이스라고 생각하는데 참
양오리전소연 가을웜톤인 듯 그것도 딥 가을.... 후 오렌지 찰떡같아 레알ㅠㅠ 흑발 어울리는거 보니 딥 가을인 것 같다 하 절대 갈색염색 하지 말길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양오리아 전소연........너무좋다......애기야 넌 자신감 넘칠 때가 제일 예쁜데ㅠㅜ 자신없는 모습 보니까 맘아픈데 또 그런 모습에 덕심끓고 ;;;; 나도 모르는 코어심 자극된것 같음;;;;
❤개 굴❤소연아 난 우리 소연이 얼굴 사랑해ㅠ 소연이 사랑해ㅜ 데뷔하자 소연아 언니가 꼭 보러갈게ㅠㅠㅠㅜㅜ 언니가 마니 조아해 사랑해ㅠㅠㅜ 전소연 짱ㅠㅠㅠ 전소연 최고ㅠㅜ
앙 기욤띠 ㅈㅅ한데 혹시 전소연 취존이세여?
만두얌얌!전소연 보면서 너무너무 맴이 아팟다 ㅜㅜ 소연이도 충분히 예쁘고 매력있는데 자꾸 외모로 까니까 애 스스로도 기너무많이 죽은거 같고 자신감도 많이 없어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연아 충분히 예뻐 ㅠㅠ 자신감 가져❤️
주말에 만나는 파편 헉 이걸 알아주시는 분이 제 탐라에.. 전소연이에요ㅠㅠ전 101에서 소연을 제일 좋아하거든요 근데 주변에서 외모가 별로라는 얘기만 해서 너무 속상했어요..
의도치 않게 멘션스루가 잦은 샌애긔메인보컬 / 유연정 클라이막스 전소미 후렴, 파트가 가장 많음 리드보컬 / 정은우 김세정 서브보컬 / 최유정 한혜리' 박시연' 이해인' 응씨카이' 김서경' 랩 / 전소연 댄스 / 김청하 리드댄서 김도연' 박소연'
1473685표 세정이만바라봐그리고 왜 전소연이랑 강예빈이랑 계속 싸웟다고 하는거지 물론 싸우긴햇지만 뭐 그거 방송 끝날때 까지 우려드실라고요?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L0vebean

From Twitter

[캘리 커미션 중] 초니(choni)전소미 김세정 유연정 윤채경 최유정 김도연 김나영 정채연 주결경 전소연 김청하 박소연 데뷔하자ㅠㅜㅠㅠ 오늘 소연이 넘나 마음 아팠음ㅠㅠㅠ 채경이 쭉쭉 올라와랏!
비룰전소연 데뷔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연찡유ㅠㅠㅠㅠㅠ
홉히#전소연 랩 다시봐도 좋은 것😂 #소연갓
반 휴 트전소연 불쌍해.... 실력좋고 매력오지는데
하이파이브하고온구름운아아아 프듀ㅠㅠㅠ전소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데뷔하자아ㅠㅠㅠ
레몬에이드내가 전소연 뽑았다!! 내가 아이디 더 만들어서 열 두 번 투표 했는데?
[반동결]유륭전소연 한혜리 제발 꼭 데뷔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kkngyebin

From Twitter

레몬에이드내가 말했잖아 전소연 깔꺼면 니들 얼굴 먼저 까고 시작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보☺ 나는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소혜 주결경 김도연 박소연 전소연 한혜리
높새, 세정임나영 업고 갑니다. 이제부터 내새끼 세.미.나 전소연, 임나영
Jeong_luv❤️전소연❤️여기가 아니라도 데뷔할때까지 늘 응원하고 내가 뒤에 있어줄께 사랑해 소연아💕
Yearning Your Dream✨❤️전소연 사랑해❤️
둥둥전소연 아직 남아있다니...신기...
와시김나영 김소혜 김주나 전소연 데뷔소취~^^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oyearning

From Twitter

리밍ㅇㅇㅇ권은빈 김소혜 강예빈 전소연 떨어졌으면 두회는 더 보는건데 부들부들
뷰넹이여러분... 울 큐브 전소연 투표 좀 해주세요ㅠㅠㅠㅠㅠ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9등 큐브 전소연 #프로듀스101 #귀요미 #스타제국 #한혜리
키플김주나 김소혜 김다니 전소연이 붙었는데 김민경이 왜 떨어짐? 존나 이해가 안가네
섭시딘 난 전소연 다른애 좋아하는데 그 사람은 인기가 넘나 만ㄹ아... 맴이 아포......... 19등이라니...
⭐️소혜⭐️ 응원하는 해나진짜 심장 떨려 죽는줄... 젤피즈 유정 소미는 워낙 넘사벽이니까.. 소혜 청하 연정 수민 박소연 전소연 붙어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쥰나 수민이 떨어지는ㄴ 주 아랏다구ㅠㅠㅠㅠㅠㅜ수민이 한번 더 볼수이써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
옥따한혜리 주결경 김도연 유연정 김청하 전소미 임나영 김형은 박소연 전소연 황인선 이렇게 투표중!!! 혜리야 프듀에서 데뷔 못해도 스제에서 데뷔해달라고 찡찡댈게 혜리야 데뷔하자ㅠ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heepduck3214

From Twitter

~잠자는중~데뷔 최악의조 최유정 전소미 젤피3인 MBK3인 김소혜 유연정 전소연 엉망진창 균형붕괴 악개형성!
멜리 전소연
뽀송전소연이 좋다 소연아 화이팅해
Jeong_luv전소연 내가 응원한다 우리 다시 올라가자! 할 수 있어!!!!
호갱소연언니 몇윈ㄴ데 전소연
챌미전소연 제발 다시 올라 가자ㅠㅠㅠㅠㅠ 내가 뽑아줄게 너 안 못생겼어ㅜㅜㅠㅠㅠㅠ
소망연가어차피 언니가 좋아하는 건 저 무대 위의 전소연 근데 지금의 딴 애들 의산 필요없지 곧 네 무댄 널 살리네 이제는 저기 위로 올라갈 일만 있어 저기 뭐라하든 넌 상관없어 교복 입고 가방 메던 애기 같은 네가 여기 짱 먹은데는 모두 이유가 있어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Duran0407

From Twitter

스텔라 오 세이님! 반가워요 ㅋㅋ 팔로했어요!! 전소연 끼가 넘치는거 같어요 매력있다눈!!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결과적으로 전소연 권은빈 이윤서 다 떨어짐 원래보다 점점 ㄸ떨어지고있다는거
광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브가 전소연 때문에 돈을 쓴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속가수한테도 안쓰는걸 연습생한테 왜 쓰냐고..
소망연가소연아 언니 반응은 왜 안봐줘? 욕하는 애들은 황귀비도 못생겼다고 깔 애들이야! 욕하는 애들은 다 그런거란 말이야! 8ㅅ8 객관적이고 신뢰성있는 언니 말을 믿어줘! 소연이는 예뻐요8ㅅ8... #전소연 #데뷔해줘
홉히17년 걸그룹이니까 전소연 이윤서 데뷔하면 되겠네 데뷔 시켜라 진심 아 근데 또 큐브에서 데뷔할 생각하니까 막막
Shah#프로듀스101 12등 ~ 19등 19 - 전소연 18 - 김다니 17 - 정은우 16 - 한혜리 15 - 정채연 14 - 이해인 13 - 김청하 12 - 기희현
현경 ヒョンギョンㅋㅠㅂ 진짜 돈썻냐.... 전ㅅㅗ연은 아니자낳ㅎㅎㅎㅎ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Duran0407

From Twitter

지호는 희영이 희영이는 지호전소연 ㄹ 쌍액 안 ㅏ한 내 친구 닮음 걔 쌍액하면 임나영.. 존똑
둥이전소연 진짜 뭐지..
samm전소연이란 사람은 이정현 닮았다
재순이 ^♡^전소연이랑 권예빈 뭔가 조인성이랑 심수창을 보는듯한
김망개 (주중에는 거의 못들어옴)ㅁㅈ 전소연 아파서 나갈때 강예빈이 담요 둘러주고그랫음
버터링ฅʕ•ᴥ•ʔฅ전소연 응원함 조또 못생겨서 남 못생겻다고 후려치는 거 짱나서
소리아근데이제보니까전소연귀여움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루뿌는얌얌걸전소연 누가뽑냐
[H] 정은우19등~12등: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레몬에이드서치하다가 또 봐버렸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 전소연 안떨어질꺼야
얌얌 일공 (* ॑꒳ ॑*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애교 (수빈)프로듀스101 12등~19등 12. MBK 기희현 13. M&H 김청하 14. SS 이해인 15. DSP 윤채경 16. 스타제국 한혜리 17. 플레디스 정은우 18. MBK 김다니 19. 큐브 전소연
돌담길봄애기탱연근♡12등~19등 19등 큐브 전소연 18등 MBK 김다니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귀요미깜찍햇엉 15등 DSP 윤채경 14등 SS 이해인 13등 M&H 김청하 12등 MBK 기희현 #프로듀스101 #스타제국 #한혜리
아이스크림19-전소연 18-김다니 17-정은우 16-한혜리 15-윤채경 14-이해인 13-김청하 12-기희현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레몬은우✨19 전소연 큐브 18 김다니 MBK 17 정은우 플레디스 16 한혜리 스타제국 15 윤채경 DSP 14 이해인 SS 13 김청하 M&H 12 기희현 MBK
유아#프로듀스101 #PRODUCE101 19 큐브 전소연 18 MBK 김다니 17 플레디스 정은우 16 스타제국 한혜리 15 DSP 윤채경 14 SS 이해인 13 M&H 김청하 12 MBK 기희현
순딩이 오월19위~12위 19위 큐브 전소연 18위 MBK 김다니 17위 플레디스 정은우 16위 스타제국 한혜리 15위 DSP 윤채경 14위 SS 이해인 13위 M&H 김청하 12위 MBK 기희현
메리12등 MBK 기희현 13등 M&H 김청하 14등 SS 이해인 15등 DSP 윤채경 16등 스타제국 한혜리 17등 플레디스 정은우 18등 MBK 김다니 19등 큐브 전소연
BELLA 벨라~프로듀스101 2차 순위 19-12등~ 19등 전소연 18등 김다니 17등 정은우 16등 한혜리 15등 윤채경 14등 이해인 13등 김청하 12등 기희현
만두얌얌!12.기희현 13.김청하 14.이해인 15.윤채경 16.한혜리 17.정은우 18.김다니 19.전소연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전소연 사랑해!! 아악악겅악ㅏ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oYem_with

From Twitter

섭시딘전소연 쥬아 nㅜㅜㅜㅜㅜ 왜19등이얌 ㅜㅜㅜㅜㅜㅜ 아영언니느누ㅜㅜㅜㅜㅜㅜ왜안불러 ㅜㅜㅜㅜㅜ
Wish for19등 잘했어 소여나ㅠㅠㅠㅠ 전소연이 제일 예쁘고 최고다 데뷔 못해도돼 오히려 안 해도 좋아 큐브에서 그냥 데뷔하는 게 더 좋아 그니깐 걱정말고 즐기면서 최선을 다하자 사랑해 전소연💕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전소연 수고했어 권은빈 이윤서 다
ㅅㄷ아 그 남자애기 고정픽 중 한명이 전소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은헐ㄹ 전소여누ㅜㅠㅜㅠㅠㅠ
랑해그나저나 큐브 전소연 너무 자신감이 떨어진것같아 안타깝다. 충분히 예쁘고 귀여운데 실력도 좋은데. 하여간 지들얼굴 생각안하고 욕하는애들 너무 많아서 문제.
덕질하는 주인 잘못만나 죽은 양파지갑오오 전소연 살았어 오오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Duran0407

From Twitter

✨일번✨전소연 이제 안깔거야ㅠㅠㅠㅠㅠ
길망고전소연 응원합니다
약밥전소연 거북선 짱좋어
정어썸 #thevelvet전소연최고
↖시력상승↗엥미친 전소연이 19위라고...?
젤링젤링 19등 전소연
솜 혜 블 리19등 큐브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tarfish_1207

From Twitter

이성열이 이렇게 잘생겼습니다 화관전소연 예쁘다 소연아 데뷔하자 자존심 하면 전소연이지
박소연 - 로엔 전소연 - 큐브 빠밤
루뿌는얌얌걸전소연떨어져 ㅠ
겨우리우겨전소연!!!!!!!소여나!!
어덕행덕전소연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CheriC아 전소연 진심 졸귀다 ㅜㅜㅠㅠㅜㅠㅠㅜㅜㅜㅠ♥
노구의 분노교실강예빈 전소연 = 심수창 조인성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qazwsx9990

From Twitter

꿀딴지아 전소연 안쓰럽다
☺일찍자라전소연ㅋㅋㅋㅋ 귀여워 어떠캐ㅋㅋㅋㅋㅋㅋ 다들 정들어서 다 좋당
✨윻✨전소연 넘 예쁘다ㅠㅠㅠ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 예 트윗해요 전소연의 아름다움에 대해 토론하면 4박5일이 모자랄겁니다
ㅁㄱ전소연 니 매력을 모르는 사람들이 애잔하다 자신감하면 전소연인데 자존감 낮아진 모습 보니까 맴이 넘 아픈것... 충분히 예뻐 소연아
Wish for소연이 너무 예쁘고 귀엽구 큐브즈 사랑스럽다...💕 전소연이 제일 예쁘다 사랑스럽다 사랑해
메인트윗 슈스연경아 근데 프로듀스 랩하는거 궁금해서 봤었는데 전소연? 얘만 그나마 괜찮고 나머진 진짜 다 별로더라...연생들 반응 보여주는거 보면 꺄악꺄악! 이러던데 이해엑스....아니 치타한테 레슨 받는데 어떻게.......딕션도 별로 딜리버리도 안되고 ..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Arkoustic

From Twitter

#TeamJeonSoyeon전소연 사랑해💞
미유_미묘머리부터 발끝까지 큐브큐브한 전소연이 타임라인에서 주목받지 못하고 있어서 나는 슬프다.
겨우리우겨박소연 전소연 너무 비슷하게 생겼어 이름도 비슷하구
★Ricca 리카 リカKorean trends rn: 3rd- 박해영 Park Haeyoung 9th- 전소연 Jeon Soyeon #PRODUCE101 #프로듀스101
[명수생일ㅊㅋ]박고래유정이 세정이 주나 전 소연 박 소연 미나 넘나좋아..
쥬애박소연도 요즘 너무 좋아... 전소연이랑 박소연이랑 걸크러쉬 오져 소연이들 ㅋㅋ
어엒ㅁㅊ 전소연 진짜 매력있어ㅠㅠㅠㅠ 전에 거북선 하는거보고 뭔가 엄청 꽃혔었는데 안떨어졌으면좋겠다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221_143

From Twitter

☞첫콘 가는 섭_덕 투 본☜전소여뉴ㅠㅠㅠㅠㅠ넘나좋은데 진짜 실트보고 알았네 나는 플듀 못보는중이라
ㅇㅇ 전소연은 저팀으로 왜 간거죠 ㅋㅋ 무덤 팠네요
Wish for소연아 내 눈에는 너가 제일 예뻐 진짜 빠지는게 없고 완벽해 너무 예뻐 그러니 너무 힘들어하지마 화이팅 전소연이 제일 예쁘고 사랑스럽다💕
흠 저 팀에 전소연 말고 자기 순위에 마음이 확정적이지가 않아서 그렇구나
연느님 발닦개 RIO전소연 인터뷰 보면서 정말... 슬펐던 것
[수연언니 탈락=자살각]소연에게반하다 그니까여..전소연님이 왜 위축됬는지 알거같은...아 지금은 황수연님이 보컬로 가가지구 트레이너님한테 조금 혹평같은거 받아서 얘기 중이에여!!!
옐럽전소연 넘 불쌍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jab_duck_

From Twitter

두부전소연한테 왜그래
[수연언니 탈락=자살각]소연에게반하다 네 그런거같아요...전소연님이 그렇게 위축되지 않았으면 좋겠는데..전 전소연님이 더 좋은데...ㅎㅎㅎ
키츄 아 그러면 플디+김세정+전소연 이조합이였나보내여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 헐ㄹ......?헐...허러ㅓ러ㅓ허러대바그.......나 전소연 김세정 담으로 ㅈㅗ아해....헐......
키츄 아... 그팀에 누구있었어요? 전 소연이 지뢰아니라서 궁금하네여ㅠㅠ
Bliss헐 미친 Don't matter조 멤버도 노래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연이 전화위복이 될 듯!! #프로듀스101 #전소연 응원한다♥♥
[수연언니 탈락=자살각]소연에게반하다 에이 괜찮아여!전소연님이 그 비주얼이 딸린다 얼굴이 어쩐다같은 악플을 봤나봐여ㅠㅜ그래서 자기 팀이 비주얼이 다 우수해서 팀에서도 자신감을 못가지고 나간다는 거에여...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qazwsx9990

From Twitter

탱자전소연 사랑해ㅠㅠ 기죽지 마 넌 지금도 충분하고 소중해 기죽지 마 소연아
혼잣말전소연 예쁜데 왜!!!!!!!! 다 죽인다 우리 소여니ㅠㅠㅠㅠ
에너지칸신바왜애 전소연잘하는데 왜애애애외모가왜애애애애ㅐ
❤버논 최고❤ 캐럿 수아전소연?? 좋아하지는 않는데 ㅈㅒ 얼굴이 이쁜편은 아니지만 무대 올라가면 다 씹어먹어서 집중하게됨 걸그룹이라고 무조건 예뻐야하냐 얼굴로는 문제ㅠ없다고 생각함 못생겼다고 보기 싫다는 애들 거울 안 보나봐 보기 싫어서
머그리전소연 보면 볼수록 귀여운데 애가 자신감이 많이 떨어진것 같아서 안타까워..거울볼때마다 화났다고 하니까 괜히 내가 넘나 눈물나는것
영이전소연 좋은데 왜...아니 가수는 실력이 우선이 아닌가 악플 보면 너무 안쓰럽다고ㅠㅠ인터뷰 보고 괜히 찡하네 악플 보고 상처받았을꺼 아녀...
제인전소연 힘내.. 악플 신경쓰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자신없어해서 너무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soyearning

From Twitter

응애전소연 젤 매력적이게 생겼다고 생각했는데ㅜㅜㅜㅜㅜㅜ그러지뭬...
손가락 함부로 놀리지마 진짜 래퍼가 랩 잘 하고 거기다 노래까지 잘하는데 ㅠㅠㅠ전소연 사랑해ㅠㅠㅜㅠㅠ
키츄 아ㅠㅠㅠ 근데 전소연은 또 무슨일이에여ㅠㅠㅠ 자꾸 여쭤봐소 죄송퓨ㅠㅠ
권은빈 더쿠 제 1호 은콩전소연 ㅈㄴ좋아
덕쿠진짜개빡친다 전소연 얼굴욕하시던분들 당사자가 직접저댓글보고 울먹거리면서 방송에서말하고 자존감떨어져보이는 모습보이니까속시원하세요? 이제드디어 쟤성형하나?이런생각드세요?진짜 외모지상주의지겹다 잘하면뭐해 아이돌=잘생기고이쁜애라는 틀에박혀 능력이무시당하는데
갸악 헐 너무한다 난 전소연 좋은데...얼굴 못생겨서 보기 싫다니ㅋㅋㅋㅋㅋㅋ거울은 보고 말하는건가ㅎㅅㅎ
CheriC소연아 널 이렇게 사랑해주는 사람 여기 있으니까.. 울지 마... 전소연 사랑해 ㅜㅜㅠㅠㅠ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beauty_nen

From Twitter

✨윻✨에이씨 눈물나ㅠㅠㅠ 우리 소연이 싫어하지 말아줬음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끼도 많고 얼마나 열심히 하는데ㅠㅠㅠ 다들 열심히 하긴하지만 그래도 우리 전소연ㅠㅠㅠ 싫어하지말아줘요..ㅠㅠ
발라아 전소연 찡하네..
❦예지앞사_비즈❦전소연 얼굴가지고 난리야 ㅠㅅ ㅠ....... 괜찮구만
bellab전소연....인형처럼 예쁘냐 물으면 그건 아니지만 그렇기에 더 매력있는 얼굴인데.... 이렇게 말하면 또 배려심없고 미적 감각 떨어지는 남자들은 그럼 너가 걔닮았다고 하면 기분 좋냐고 물어보겠지! 응 기분 좋다!!!
소연아 ... 나 결국 질질 짜는듯하다 언니 저 얼빠거든요 전소연 존예에요 너무 예뻐 얼굴도 예쁜데 노래도 랩도 춤도 다 잘 해서 좋아하는 거에ㅣ요 ㅠㅠㅜㅜ아아 ....
뀨비한 A형나 프듀에서 전소연이라는 랩하시던 그 연습생이 젤 좋던데..왜 얼굴보고만 그러는지 에혀
놀고먹고싶은개미전소연 양이 1회때부터 젤 좋았어용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_StaRiX

From Twitter

쇠김 * 김원전소연~~~!!!!~!!!! 랩ㅂ존나 잘들어왔었다 너 ~~!!!소연아아악11111!!!! 소맂ᆞㄹ러
최요정전소연 거북선 하기전에도 못생겼다고 지뢰한사람 많던데 못생긴거가지고 차별하는건 진짜 아니라고봄 ㅋㅋ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내 전소연...
주노전소연 언프랩 나오면 응원해준다
채경아 데뷔하자 아솔이가 기도해헐 전소연 오ㅑ.... 너무들하네ㅜㅜㅜ
수줍은 림이*무슨소리야.. 전소연이 김소혜보다 매력적으로 이쁨. #프로듀스101
멜링으억 전소연 맴찢ㅜㅜ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Duran0407

From Twitter

스텔라프듀 전소연 인터뷰 보니 짠하네ㅠㅠ 얼굴 때문에 사람들이 자기 안 뽑아줬다고.. 나는 전소연 너무 매력있다고 생각하는데.
☺일찍자라역시 자세히보면 다 예쁘다는 그 시는 명시였어.. #전소연 #큐브 올림똥머리 박제해!!!!
눈웃음 유댕전소연 너무 마음아프다 ㅠㅠㅠㅠ
앵댐이전소연 매력있고 안못생곀는데 다들 왜그래 😑
샐리 샐러드전소연 조음웸
솜사탕?전소연 얼굴나만좋냠.......그런ㄱ5ㅣㄴ가....
쇠김 * 김원소연아!!!! 난 너 좋아한다!?!!!! 전소연 힘내!!!!! 니얼굴이 뭐가어때서 ㅍㅅ시파!!!!!!! 씌잌씌익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Duran0407

From Twitter

엽떡 먹고 싶다전소연 저 말 듣는데 마음이 왜케 아프냐
쿠로오를 사랑한 너구리전소연 난 겁나좋아하는데!
유원더아 전소연... 왜 애들이 저런 생각을 해야하는 거임?
달몽엘전소연 좋은데ㅠㅠㅠㅠ매력 쩌는데ㅠㅠㅠ
희동아니 전소연 이쁜데 누가 욕해=.=
흰 Zㅣ?!?!?!?!?!?!?!?!?!! 전소연 존나 예쁜데??
자몽'-'난 전소연 조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반동결] 동자아 전소연ㅜㅠ
KEDOKE전소연 볼 때 마다 되게 과탑 같은 느낌 있음 매학기 4.5 받을 거 가태
코프렛전소연 힘내렴,,ㅠ
[수연언니 탈락=자살각]소연에게반하다전소연님 너무 짠해ㅠㅠㅠㅠ
멜리그래도 전소연 불쌍하기는 하다;; 못생긴게 죄가 아니고;; 거ㅐㄴ차나 나도 쿰척툼척하게 생겼어 걍 음 아 지금 좀 불쌍하다
왜..? 전소연 이쁜데..?
갑자기 전소연 슬픈 인터뷰를…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Wishfor4

From Twitter

사나랑❇전소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 좋은데 ㅠㅠㅠㅠㅠㅠㅠ난 ㄴㅓ 뽑았다구 ㅠㅠㅠㅠㅠㅠ
감정의쓰레기통아 전소연 불쌍하다ㅜㅜ 하지만 미안..
민혁진주웨지 전소연 예쁜뎅
토게피미친 전소연..안타까워...
☺일찍자라전소연 저머리 박제하세요..
슬로건나눔취소됐어요ㅠㅁㅠ/스타아미친 전소연 진짜 맴찢아니냐..
블루소다전소연 눈치보는것같음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From Twitter

혜야전소연 자신감 가졌으면 좋ㄱ겠다ㅜㅜ
겟리니얌전소연 또 난리야....
[평일동결]밥푸리전소연ㅜㅜㅜㅜㅠㅠㅠㅠㅠ왜ㅠㅠㅠ
메인트 봐주세요)나솜전소연 자존감 닞나봐
우인삼근데 전소연 좀 불쌍해 너무 눈치봐
미팡도리 ✨전소연 ㅠㅠㅠㅠㅠㅠㅠ왜구러ㅔㅔ...ㅜㅜ
멜리전소연 말 함부러 하지마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From Twitter

☺일찍자라나한테는 전소연이 김세정보다 호감이에여
어엒아 전소연 좋다ㅠ 매력있누
☺일찍자라헐 전소연.. 똥머리 올린거 예뻐.. 진심 깜놀함..
미남킬라전소연 못생김? ㅋㅋㅋ
✨윻✨전소연 제발 저번이랑 비슷하게라도 나와줬으면ㅠㅠㅠ
재올리브영전소연 제발살아라...ㅏ
비감 박소연,전소연 둘닼ㅋ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From Twitter

와빠우리학교에 전소연 닮은 애 잇음ㅋㅋ
[반동결]유륭플듀한다ㅠㅠㅠ 순위발표 벌써 떨려ㅠㅠ 한혜리 전소연 제발 올라가라ㅠㅠㅠ
✨윻✨아씨 긴장해서 배아파;;; 한혜리 전소연 제발 올라가라ㅣㅠㅠㅠㅠㅠㅠ
rangbom셍터 왜 전소연이 하게 둠? 투애니원이냐 비주얼 냅두게ㅋㅋㅋㅋ 아니 그전 미션에서도 느꼈지만 A클래스 애가 센터 한다 그러면 다들 짜져서 닥쳐주고 이러던데 애들 뭐 이래 후지게.. 하고싶은거 있음 똑바로 말해야지 다 똑같이 데뷔 못한 애들끼리 뭐여
김삼스타ㅋㅋㅋㅋ 시작은 전소연이 했지만 불씨는 강예빈이 지피잖아
마늘빵프로듀스101. 전소연 참 맘에 든다. 체구도 작고 아이돌처럼 안 생겼는데, 랩이 아주 맛깔남. 에너지 넘치고.




전소연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

전소연 프로듀스101 소연이 큐브 한혜리 소연아 이해인 김청하 기희현 김다니 PRODUCE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