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12:56 ALL

반가별 전소미 김세정 김도연
외쳐!갓미나미나,나영이가11위권안에들면젤피버스,세정이빨/1일1명투표로바껴서미나,나영이가순위에서떨어지면 그럴줄알았다,역시김세정빨이었지.ㅈ|ㄹ|-ㄹ할께뻔하니깐 계정을100개를파서라도 우리세미나들데뷔하게투표한다.
크레세도김세정존나귀엽다진짴ㅋㅋㅋㅋㅋ
세정이랑김세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피즈 머리 하나같이 귀엽고 난리 ~😍
ㅎㅈ 김세정요ㅋㅋㅋ
앵두김세정 머리 미친 개귀여워
ts. YOOJUNG.애들아 그만하자 ㅋㅋㅋㅋ #황인선 #김세정 #강예빈 #김나영 #유연정 #임나영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UNIVERSE0111

From Twitter

GOBOOLSO 감사합니다 김세정 데뷔하자! 졸
Rina septianiNunggu preview nya 김세정
95. 솔김세정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김세정 서포터즈 ♥Plz RT #프로듀스101 #김세정 #소정건_나눔 장소는 여깁니다 ! 슬로건 배부 전 투표 한 거 확인하니까 미리미리 캡쳐한 거 켜놔주세요 ! 새치기하지마세요 하면 맨 뒤로 보낼거예요 !
김상훈 이분 저분에게 다 나눠줌 임나영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사진은 있는데.. 쓰레기라 걍 봉인할듯
GOBOOLSO 그쵸... 근데 김세정 투표해주세요.. 죄송합니다<
파파김세정 머리에 리본 달고 하는 짓은 아저씨인거 넘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큰거 하나 터트렸으면 좋겠죠 아하하하

16 days left❣김세정 짱!! ❤
95. 솔김세정 동네아저씨같아서 넘 좋은부분
95. 솔2D로는 다가시카시의 시다레 호타루 3D로는 프로듀스 101 김세정
Sparkling J💜#프로듀스101 #마이돌 투표💜 🍱 세미나 밥차 줍시다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_이름으로_밥차_주자
Sparkling J🌟#프로듀스101 투표🌟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세미나 #세미나데뷔하자
정채연여신김세정슬로건정보알려줄테니 정채연꺼가져오라함
유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투표합시당! 계정 많이파서 되도록 많이 투표합시다ㅠㅠㅠㅠ 6일 남았어요..ㅜㅜ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tay_with_27

From Twitter

세정쁘니 전소미 정채연 김세정
♡_♡ 김세정,전소미,최유정
모두도연합시다 김도연.최유정.김세정 여기적는거맞나요??잘몰라서ㅠ 아니면빛삭할께요
아미쁠라웕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주결경 유연정 김나영 강미나 응원함니다악
PEONY. 세정이에 사는 피오니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이요!!!
무대인사 가는 프링이 김세정 최유정 정채연 이요!!!
Sejeong #NOSPACETRV✈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인선, 김세정, 강예빈, 김나영, 유연정, 임나영

김세정 서포터즈 ♥Plz RT #프로듀스101 #김세정 #소정건_나눔 좀 늦어질거 같아서 열한시 말고 열두시로 미루겠습니다 ㅜㅜ 진짜 죄송합니다 🙏🏻
하나에미나1화와 애들 다 실력있다 성격도 매력있고 그냥 젤피가서 셋이 데뷔했으면 지금젤피버스 강미나 김나영 거품 실력없다 김세정 너무 자만한다 내려가겠지 애들 실력은 바뀐적도 없고 성격도 바뀐적 없는데 태도가 너무 달라진거 아닌가요 #프로듀스101
세정아,같이 꽃길걷자 헐.. 지금 참여해도 될까요?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갖고싶어요🙏🙏
1473685 세정나현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이여!!
盼세정 김세정 김소혜 주결경
✨세정별✨김세정 노래 왜이렇게 잘 불러요?? 목소린 또 왤케 섹시해??ㅠㅠ연습만 하는데 이렇게 이쁘면 무대 땐 나 진짜 죽어ㅠㅜㅜㅠ
솜 101%#젤리피쉬 #김세정 #프로듀스101 #PRODUCE101 세뎡이 조녜보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tay_with_27

From Twitter

기환✿ 네 다음 김세정 ㅋㅋ
아이돌과 시네가 만들어 주었고 지금도 네가 만들어 쌓고 있는 내 맘 나 그 얇은 사랑 내속에 쌓고 쌓아서 나 혼자 그만 깔려버렸나봐. / 김혜순, 눈보라 #프로듀스101 #김세정
검은콩1104간다 내새끼보러 #프로듀스101 #방청 #김세정
메타-후조 프로젝트 사실 세정에 관심 1도 없었는데, 리본이 너무 괴상하게 얹혀 있는 걸 보고 큰 충격 받고, 장근석 바로 뒤에 나오면 장근석 효과가 마법처럼 상쇄되는 광경에 이게 대체 무슨 현상일까 의구심을 가진 것이... 이게 바로 김세정!
메타-후조 프로젝트 다소 못된 말 하자면 이쯤에서 프로듀스 101 종영하고 장근석 vs 김세정 누가 더 자의식짱짱맨까 대결하면 안 댈까? 누가 이길지 저 너무 신경쓰이는ㅋㅋㅋ 장근석과 세정분이 말을 주고 받을 때면 은근 식은땀 흐른다니까욬ㅋㅋㅋ
메타-후조 프로젝트 그렇다니까요 김세정 역할만 어디 달나라에 가 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다른 리더쉽 있는 인물들도 많지만 이렇게 뒤에서 빙그레 웃는 그림자 프로듀서 같은 느낌은 결코 아닌데 ㅋㅋㅋ 암튼 넘.. 세정 생각하면 웃겨 죽어옄ㅋㅋㅋㅋ
세 번째 토끼3. 김세정 - 고에너지의 털털한 캐릭터와 아이돌 기준으로 고르게 높은 능력치 등등 모든 게 너무 오오시마 세정인데 나는 항상 이런 캐릭터에 대해서는 호... 열심히 하네 뫄뫄한 점은 대단하군 정도로 특별한 감상을 가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artistry03

From Twitter

홍차맨프럼어스 사실 실화고 주인공같은 사람 몇명 더 지구에 있는데 그 중 하나 김세정 아닐지
돜돜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정채연 김청하 주결경... 에......... 박시연 김소혜...? 한혜리...? 윤채경...? 이해인...? 으아우어 모르겠다
민재님하..김세정 질려..
사용가능한 그래도 미나도 사랑이지만 최유정과 김세정이 사랑입니다. 싸우자
빛의 전사 이치우김세정 앞머리 내지마.....리본도 하지마.....
돜돜김세정 강미나 김도연 김청하 김소혜 최유정 전소미 정채연 임나영 윤채경 주결경 한혜리 박시연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이수현 강시원 황수연 박해영 정해림 박가을 임정민 강시현
스웨이드아근데 최승철이랑 김세정이랑 뭔가 비슷함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co3et_

From Twitter

서코플랜 메인트 ForieLㅏ 어제 101 못봐서 이쁘고 노래 잘하는 소녀 덕질할ㄹ라고 최U정이랑 김ㅅㅔ정 서치했는ㄴ데 아 체고다 진짜....
PIVOT김세정이 더 먹히는 이유는 역시 '무슨 미션이든 진정성 있고 노련하게 해낸다'는 인상을 더 주어서일까. 오디션 계속 지망을 하고 있다는 증명인 과거+지난 날의 선행 일화 등이 거기에 겹겹이 더해지고...
PIVOT 저도 소혜에 가깝다고 생각해요. 계산된 연기를 하는데 김세정하고는 방향이 다른 느낌이었구요.
메타-후조 프로젝트 아니예여! 소혜는 이제 소녀들의 간절함과 진정성의 상징 그자체가 돼버렸다구요. 스스로에게 부여된 성장하는 소녀의 역할을 받아들이고 프로듀스 세계관의 실 주인공급이라구요. 주역이면서 병풍인 김세정과는 어떻게 보면 가장 대칭인.
흠 그건 좀 ㅋㅋ 갭 너무큼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탑 11픽 보면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이렇게 넷은 꼭 들어갈거같은데 넷 중에서 매력으론 독보적인듯ㅋㅋㅋㅋㅋ
프로듀스 101 김세정 취향 계정입니다😊 취향 존중 안되시면 절대 팔로하시지 말아주세요😂 님도 저도 팔로+블언블은 자유입니다.
사용가능한어라 이제 보니 김세정도 턱이 기네. 나 무슨 턱 애호가야?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ongsemi569

From Twitter

계옮 김세정 비고 적응 잘되는 트멤 찾아요
전 소연프로듀스101 1등 김 세정 2등 최 유정 3등 강 미나 4등 전 소미 축하해💓 나는 세정 이 좋아💓 #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韓国
[반동결]투비투비(^-^)v 김세정하세오.
솤리 그리고 김세정이 확실히 음악성이 좋은듯.. 작곡도 공부했으면
메타-후조 프로젝트권력을 차지 하기 위한 사자들의 대담한 도전과 목숨이 어쩍우 하는 맹수 다큐멘터리 와일드 파이트 클럽 보다가 프로듀스 101 재방 봤는데 맹수의 눈빛보다 김세정의 눈빛이 더 짱짱쎔. 황수연님은 아니나 다를까 그런 결과가 나왔는데, 저 분은 어찌하여..
박말자김세정 앉는 의자마다 쇼파되세요
테레비중독자김세정을 볼때마다 떠오르는 말은 "난년이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y_e3e

From Twitter

유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여러분 이제 오늘치 투표 하러갑시당!! 투표 잊으심 안됩니다ㅠㅠㅠ
메타-후조 프로젝트김세정.. 소치 이전까지 김연아 볼 때의 그 느낌임.
겜 추천받는다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전소미 주결경 필수
메타-후조 프로젝트김세정 이젠 좀 징그럽다. 거대한 자아...
치즈엔딩전소미.한혜리.최유정.주결경.정채연.김세정.강미나.강시라.전소연.김도연.김청하... 맞나 흐린눈 이렇게 호감이라...
이화#프로듀스101 #김세정 앞머리가 포인트
쩡 두 진짜 예쁘더라...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updatmi101

From Twitter

다라김세정은 진짜 일본 아이돌 같다. 오오시마 유코 한국인버전같아
세정이랑앓다 죽을 김세정 ~
다라김세정 존예....
늑대고래김세정 오만하다는 말 맞는듯...
등교길은 즐거워 시간표,방과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등발표때ㅋㅋㅋㅋㅋㅋㅋㅋㅁ세정ㅋㅋㅎㅎ난 1등이얌ㅎㅎ 장근석:젤리피쉬김세정연습생!!!!!!! 김세정!??!?!?!?!??!?!?!!!!??!!?!?!?!?!!!?!?!!??! 근쨩:결과가궁금하죵ㅎ? 김세정아 애떨어질뻔
옹세미이모 인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왜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세정 #김나영 #황인선 #유연정 #강예빈 #임나영 아 진짜 스톤 껴있는거 왜케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 나옹이 사과머리 했어여ㅠㅠㅠㅠㅜ
류깅 김세정 짱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idol_poem

From Twitter

퀸세정♥김세정 정채연 사랑해❤❤❤
수우우우웅아김세정 죠은데 요즘 왤커3 까이지
눈웃음 유댕방금 황이모 인스타에올라온 영상 진짜 비글미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101 #황인선 #김세정 #강예빈 #김나영 #유연정 #임나영 잠깐 . .. 임나영 ? 우리 돌부쳐씨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화#프로듀스101 #김세정 진영ㅂ고 난리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는 좋은 글이 많아서 예쁜 애들 짤이랑 같이 올리고 싶은데 세정이 단독으로 할지 김세정 위주 + 프듀 멤버들 전부로 할지 몰게써요 골라주세ㄹ욤,,,
♡ 16등 한혤더쿠 오혤 ♡ 김세정 예쁜얼굴 막쓰지뫄...
쿠디#강예빈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유연정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최유정 제 #프로듀스101 11픽이에여 함께 투표해주세요 국민 프로듀서림들아 제발.,,,ㅠ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ksj_support

From Twitter

쿠디19. 11위까지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김도연 김소혜 정채연 유연정 임나영 20. 아니 MBK는 어차피 다 합격해있는데 어째서 신파방송? 곧 다시 올라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 아늬.
해인아 얌얌이 전소미+최유정이라는데 같은 곳에서도 김세정+유연정+김도연+김소혜... 베네핏이... 아아...
치익... 치이익... 김세정 경위님..
봄여수니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빈화연월젤리피쉬 김세정 1위 ss 이해인 14위 스타제국 한혜리 16위 수고했어 내새꾸들ㅠㅠㅠㅠㅠ❤❤❤❤
멀리 떠나고 싶은 J-Hyun김세정-최유정-강미나 는 어느덧 MSN 라인 보는듯...큽....
333 전소미 최유정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ejeohg

From Twitter

Uno(16,girl) 지배인말론 김세정 젤리피쉬쪽에선 팬석도 마련해준다는거 같은데
1473685 세정나현 웅 마자... 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대문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lke_sj내일 #프로듀스101 #4차공방 #김세정 #포토카드 #나눔 #이벤트 합니다!! 많이 찾아오실진 모르겠지만 한 50~60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세정 서포터즈 ♥Plz RT #프로듀스101 #김세정 #소정건_나눔 100장이 준비 된 만큼 방청 들어가시는 분들을 우선적으로 나누어드릴 예정이에요 이번 소정건 나눔은 오전 11시에 시작되겠습니다.
유니버스 ::세정♥ 진짜 김세정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박말자앞으로 김세정 가둬놓고 머리넘기게시키자,,,
7이아성애자 세인트네빌프듀는 김세정TV를 내놓아라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mysj828

From Twitter

하련프사..걍김세정할래
✄(반동결)린하✄고3✐ 가창력은 김세정 외모는 전소미 춤은 김청하.☆
유니버스 ::세정♥김세정 니가 최고ㅠㅠ 여러분 투표 합시다!!! 허이쨔!!!!!!
체리김세정 정은우 너무 옳지
❤ 태 형 쪽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김형은 데뷔하쥬 😥💕
주나나 표정이ㅋㅋㅋ #김세정
소년의 섬김세정 안희연 같은 얼굴 갱장히 닮고 싶다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with_Sejeong

From Twitter

로열병아리김세정이 왜 엠넷에서 밀어줘서 1위인건지 1도 모르겠다
주나나EP:8 ❤️김세정 아!!!!!! #PRODUCE101 #프로듀스101 #Mnet #capture #캡처 #김세정
그네❤김도연 최유정 주결경 정은우 김세정 💛강미나 박시연 강예빈 김청하 전소미
foreverexo내가 응원하는애들 #김세정 #주결경 #김청하 #전소미 #박소연 #최유정 나두 가수를 10년째 목표로하고 연습해서 이아이들 맘을 안다 간절할거다 이 이아이들은 연습생이란 타이틀 난 아직 연습생이란 타이틀이 없다
유아 김세정 정채연 최유정 💕
낙향최유정 최고 예쁨, 강미나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ㅠㅠ
가카이제는 하다하다 놀랐다는걸로도 까이네 ~~ 님들이 그렇게 까대도 어차피 1위는 김세정 세정이한테 열폭할 시간에 니새끼나 챙기세요 제발 ^___^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parklingJ_96

From Twitter

1473685표 세정갓미친 이거 완전 김세정 아니냐
데뷔야 , 세정해! 김세정 김도연 최유정
Wanna Be#프로듀스101 #젤리피쉬 #김세정 비타민 세트 인증 사진 보정 💌 +로고도 지웠어용
유니버스 ::세정♥#프로듀스101 #김세정 투표 잊지 마시고 꼭꼭 해주세요!!!!!! 이제 6일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ㅠㅠ 계정 많이 파서 투표합시당!




김세정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parklingJ_96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UNIVERSE0111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ejungstar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only_somi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hk__sejeong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TmSj_0828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oyon_twt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updatmi101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ksj_support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1996X0828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chenexolove09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sejung_lovegod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WannaBe828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

김세정 프로듀스101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임나영 투표 김도연 정채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