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17:23 ALL

**틴트는머댜....믹스나 그라데이션넣기가편해서 두개만잇어도 갠차낫돈둣
**립수틱삿다! 더페 콜라겐 앰플 어쩌고 브라운킬러 틴트... 입술건조해져서 걍 립스틱스기로함
**화과어제말한 토니모리 틴트 지속력 개대박,,
**랭이 코알라 방지호담임센세님이 학생뷰쌤이라서교복치마줄이거는랑 화장틴트그런것하면 딴반은지우라그러는데 우리반은생기부에......ㅋ..................
**필 이거 어트케 쓰는고에요,, 쿠션틴트 한번도 안써본 1인.....
**즈나가 내심장에 록온/피카요 나도 화이트초코는 쫌...ㅋㅋㅋ 틴트같이생긷거같기두하다
**3코 상인]다롬c중요한 약속 있을때:스킨 로션 비비쿠션 조금. 틴트 끗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IceAquaBlue_

From Twitter

**탈 꽈장창 캣엔디올 틴트 갖고 십다 어차피 안바르지만 색이 넘, , ,
**요일의 릴 니브☆주쉽일카 감사해요♡안친한사람은 비비눈썹틴트정도
**새 조금 더 진한 푸른색 계열 섀도우로 글라데이션 넣고 아이라인은 편하게 그리심 이쁠 것 같아여ㅎㅎ눈물샘 섀도였나? 그걸로 애교살에 포인트 넣어주심 더 이쁘구영ㅎㅎ붉은 계열 틴트를 비비쿠션에 바르시고 뺨에 가볍게 문질러 주시면
**새 립스틱은 하지마시고 가볍게 오렌지 틴트나 레드틴트로 발라보세영 자연스럽게 하시려면 오렌지나 옅은 분홍?정도로 하시고 좀 튀게 하시려면 레드나 체리색 추천해드려요~ㅎㅎ하늘색 섀도우하시고 밑으로는 가지고 계신 섀도우 보다
**요일이였던 김쿠✨ㅂㄷㅂㄷ 유랴님 만나는데 너무 생얼이라 죄송스러워진다 쿠션이랑 틴트밖에 없었음 호ㅓ장품가게들러서 베이스라도 발라야지...
**내꺼✨유키✨ ㅁㄱ ㅋㄱㄷㄱㄱㄷㄱㄱㄱ아 그래서 얼굴 빨ㅈ게져서 후다닥 틴트 내려놓고 저, 저 이거 ㅅ하나 주세요 .... !!! 이러면서 ㅂ계산 하구 나올 것 같다😌💥🔫🔫인생 첫틴트 산날....☆
**내꺼✨유키✨슈쿠노ts 처음 틴트 처음 사러가서 점원이 저기 찾고 계신게 있으세요 ~ ?? ... 아, 아니, 음, 구경만. ... 요./// 존나 이러고 ㅠㅠㅠㅠㄷ흔들리는 동공을ᆢ ㅣㄴ하나ㅣ집었는데 테스트 해보려구 입술에 발라보ㄴ다가 점원이랑 눈마주쳐서

**리뷰3시2층10열가는 날빈퀑✨ 립톤겟잇틴트워터바
**니 커뮤계 그렇게 틴트님만 죽었다
**휴트) 밍니열과자 박스에서 틴트찾음...오오...과자 안먹다가 오늘 급 땡겨서 뒤적거렸는데 개이득 근데 왜 여기 들어와있었지...
**elsh 예 틴트님 죠죠파실래
**니 커뮤계루리님 틴트 캐어필이 너무 강해요....
**니 커뮤계아 아니 미얀 루리님 틴트오너; 오타수정
**니 커뮤계틴트님ㅁ 왜 저런거 올려요 님 루리오너자나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ue_friday12

From Twitter

**먹님..흐윽..코먹니임.. ㅁㅈㅁㅈ루리가ㅏ일케ㅔ이쁜데에에ㅔ 틴트님 빠아아아아아아안
**꼰증내 데일리틴트가 사라졌어 나 기분 매우 안좋아
**찌지난주에 에뛰드 브로우 틴트 테스트 해 본거 아직도 남아있다 스게
**nn뭘 어떻게 내던지면 겟잇틴트가 깨지냐
**OTUS틴트 일더하기일이래 사고 싶다 이런거에 약함ㅠㅠ
**히히 글애두 로레알 쿠션틴트 이거 삿당 봄용으로 !
**lly오늘 조 짰는데 마지막 남은 양심으로 틴트는 바르고 가서 다행이다

**딕난 진짜 틴트는 못쓰는 인간이다
**밈! 아 맞아 달콤한 틴트는 계속 핥게되기는 한데.... 8ㅁ8 아 아냐 긍데 보통 스펀지는 안쓰지 않습니까
**에르키시르입술 바르는게 두개 있는데 둘다 틴트라서 스틱 하나 샀당 본격적인 본계화
**른말고운말아미친 교복다갖다버리려고 정리하는데 마이안주머니에서 틴트찾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하나는 슈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새로산틴트 냄새가 넘 좋닼ㄱㄱㄱ
**카* B1A4 5.3参戦†* Girls 소녀시대⇢티파니 틴트⇢미니 9muses⇢금조 miss A⇢수지 EXID⇢혜린 카라⇢하라 풍뎅이⇢파랑 배드키즈⇢케이미 투엑스⇢수린 f x 세라 앤씨아
**♡앨료호 303일♡♥첸틴트사러가야지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ue_friday12

From Twitter

**omo입생로랑 틴트가 은근 알러지가 적어서 좋아했는데 수입화장품들은 대체로 채도가 낮아서 내 얼굴하고 어울리기가 힘들다. 고혹적이고 화려한 이목구비가 아니라서 좀 고채도에 확 튀는 색을 발라야 얼굴이 산다.
**리렝(*∂―∂*)어쩐지 빨간틴트가 좀 받더라니.....원래는 바르는순간 촌년되는데
**리 ✿계속 입술만 빨고 있다 사진 촬영 때문에 안 바르던 틴트를 좀 발랐더만...
**란넘 피곤해서 쉬는 시간에 잠시 자다 일났는데 입술에 틴트는 멀쩡한데 손이 틴트 범벅됨ㅁ
**임스 남편 케림틴트도 뭐도 안가져와서 으 오늘 개강하고 처음으로 맨얼굴인건데 완전 초췌해 내가 화장을 암만 못해도 하는게 낫구나
**랑이 넘치는 은교이니스프리 틴트 스틱 넘 구림 나는 화장품 처음부터 끝까지 깨끗하게 쓰는 편인데 1mm씩 빼서 쓰다보니 주변이 너무나 더러워지는 것
**니 넼ㅋㅋㅋㅋㅋㅋㅋ틴트형 립스틱형 두 가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존나 각혈색 워터틴트 꽤 괜찮을 거 가타요 종주님께 죄송하지만....★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ue_friday12

From Twitter

**이 포포⭐이 틴트 존나,,,,2일전에 테스트로 손등에 바른거 아직도 안지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제 입에 바르고갔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루종일 남아있고,,,,,
**임스 남편 케림어...어...나 틴트도 놓고왔어
**une`` (유네) 핫 저 이니슾 틴트 립밤 사서 바르고 잇는뎅ㅋㅋㅋ..
**먀아..험한욕...몀ㄴ빵이 가방에 꾸깃꾸깃 넣어놨다가 버수차고 꺼냈더니 틴트묻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트하는순딩이sweety미친 틴트걸렸어ㅠㅠㅠㅠㅠ
**o*in아침부터 운이없다..버카 만원충전한게 없어지고 틴트새로산게 없어지고..그것들찾으려고하다 시간다가서 지각삘이다
**잠대마왕 미뇽 맛있는틴트 넘졓아! 제 틴트도 가끔 혀에닿는ㄴ데 맛있어요^//^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ue_friday12

From Twitter

**EUPING그리고 개인적으로 틴트가 맛있어 ? ......
**EUPING고치려고 엄청 끈적한 립글로즈 발라가며 일부로 못햝게 해본적도 있지만...안고쳐져서 그냥 틴트바르고 트면 립밤바르는걸로 ._. ...
**로님은...죽어있어_(:3 」∠)_이글립스 코랄핑크립락커 니베아 립버터 이니스프리 꽃물틴트밤 1호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틴트 댄싱레드 삐아 지적을 이리저리 촵촵 섞었더니 색 진짜 예쁘게 나왔는데 나한테 그다지....ㅠ
**EUPING틴트가 최고라는걸 다시 깨달았다. 잠깐 눈돌아간 립스틱들아 안녕..너희는 바른다해도 틴트랑 섞어발라야겠어...왜냐하면 입술 햝는 버릇때문에 내가 다 먹어버리거든 오열
**런인주가 없어서 엄지에 틴트 바르고 지장찍었는데 이거참...못할 짓
**연 3. 지방시 틴트 파운데이션커버력 색상 지속력 요철 커버력의 장점을 두루 갖춘 괜찮은 파데. 도구를 타지 않아 손으로 발라도 잘먹음. 유일한 단점은 건조함이네요. 구입이나 테스트가 어렵지만 겔랑 란제리 파데랑 얼굴 반쪽씩
**하 로드샵 틴트들 예쁜데 마지막에 남는 착색은 어찌된일인지 다 똑같더라구요 ㅠㅠ 저도 메이플라떼 립스틱이 맘에 들어서 틴트 착색만 그대로 되면 살까했다는...ㅋㅋㅋㅋ 역시 그렇군요! ㅋㅋㅋㅋ 그쳐 베이스색도 괜찮겠네여 캬캬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mooooozzi

From Twitter

**니 커뮤계알 보고싶대서 알사진 보내줫더니 틴트님이 화냄.. 이상한 사람이야 ;
** ㅓㄱ 틴트님 삽화하시는군요 ㅜㅜㅜㅜㅜ 작업힘내세요!!! 이미지쯘거넘이뻐요!!!!
**섀딩으로 포근한워머 넓게 깔고 스킨푸드 코코아 크림 쿼터 머핀 진한색 두개 섞어서 좁게 얹고 블렌딩 / 네이처 우드아이브로우 브라운 / 스킨푸드 틴트 립 오일 딸기시럽
**망(๑•ิㅅ•ั๑) 화장은 위대합니다..! 눈썹 그리고 틴트 챱챱 했다고 사람이 달라져요!!!
**음씨하필 오늘 들고온 립도 물틴트야 고통
**쥬 레즈립틴트로 봤다는 거시다... 필터링
**맴맴근데 확실한건 미샤 코랄 틴트 내가 좋아하는거 있었는데 그거 냄새랑 색빼고 다구려써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ue_friday12

From Twitter

**맴맴 틴트는.... 페리페라 중얼
**거킹 홍보대사 아니야 담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큰일났다 틴트 어딧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맴맴내일 인간꼴하려고 틴트샀따... 널부러짐
**극 손톱 뜯지 마들고다니면서 바르기쉬운 틴트립밤같은거 어디꺼가 좋지 디올 거의 다써가는데 이거만한 립 아직까진 못본듯88
**공오빠난 왜 이렇게 해가 갈수록 못생겨지나 싶었는데 화장탓인가 싶기 시작함. 완전 연한 화장을 해야하는 얼굴바닥에 섀도를 쳐발쳐발 입술에 진한 틴트를 쳐발쳐발
**장자 생방달리는 챠메근데 섀딩도 못했고.. 오른쪽뷰러는 망했고...오늘 입술색 안어울려... 섀도 PK3인지알았는데 BR1이어서...ㅋ...나중에 틴트 딴거발라야지... 그리고 마죠팩트산거 가져왔다..기름돌면 발라봐야징....
**장자 생방달리는 챠메16.3.15 겔랑 로르/란제리31 더샘 픽서/ 슼푸 웨지펖 로라메르시에 하라 어딕션 치크폴리쉬 03 Fresh 잇츠스킨 마커틴트01/붓펜아라브라운 카이 휴대용 뷰러 비셰 BR-1 키스미 롱앤컬 마스카라 에뛰드 101펜슬 53호 오늘의 화장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Annes_B2

From Twitter

**섯이 되벌인 MIN 그래서 틴트를 또 샀다..근데 얘네 넘ㅋㅋㅋㅋ로레알건 존나 매트하고 케이트건 존나 끈적해!!!! 섞여달라! 결국 같이 바름...으으으긍
**섯이 되벌인 MIN아 내 틴트색 맘에들어 일본갔다오면서 면세점에서 사온 로레알 ? 건데 사실 1도 모르겠음 그냥 색이 이뻥! 하고 삼ㅋㅋㅋㅋㅋㅋㅋ아니..돈키호테에서 케이트 립제품읗 골랐는데 뜯고보니 이건 아니었어..
**nessa#motd 지방시 베이지무슬린, 일라마스카 쿠튀르, 에스쁘아 탠, 네이처 버건디 아이라이너, 나스 갈라파고스, 이니스프리 마스카라, 나스 컨실러, 나스 틴모+맥 파운실러, 무지 블러셔,메이블린 블러셔, 미라코레 2013,오로라, 숨오일틴트
**령님❄1. 갈색 아이라이너로 상처만큼 그어요. 얇게. 2. 위에 붉은색 계열 틴트 떡칠 3. 검은 섀도우를 소량 덕지덕지 발라줍니다.
**깃어제 싸이버거세트랑 겟잇틴트 레드핫, 겟잇틴트 워터바 오렌지랑 바꿈 나 물틴트랑 저 오렌지 안받아서....... 물틴트 역시 내 취향 아닌거같음 내 취향은 역시 좀 글로시한 타입이랄까 아니면 립스틱이거나
**트왕 도깹이 허허 사라진 틴트가 주머니에서 나오다니 기분이 일단 좋음
**트왕 도깹이잃어버린줄 알았던 틴트가 며칠전 입은 야상 주머니에서 나옴...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PetitJelly_

From Twitter

**다니파타면세서 건져온 톰포드 립글에 혹 빠져서 그것만 바르다 두고 와서 입생 틴트 발랐더니.. 명불허전이네예. 하나 더 킵 해놓길 잘했다!
**봄본 . 괜츈 색도 이쁘고 향도 좋고 맛도 안씀. 첨에는 좀 끈저억 거리는 틴트같은 느낌인데 좀 지나면 흡수되서 안 끈적거림 발색도 좋음
**거트맛 마늘 글로우 틴트스틱ㄱ 코랄ㄹ빛ㅊ물든ㄴ봄!! ㅁ 9 마늘ㄹ님은 레드립ㅂ못써ㅓ서 코랄ㄹ만 쓰거든ㄴ
**노래하는]그놈은그냥 찍힌건 나도 못봤엌ㅋㅋㅋ그저 화장도못하고 틴트도 못발랐다는것에대해 이미 망했지...
**샌구이 ㄹ허럴 틴트설마 메탈릭한 그거냐?
** ㅏ ㅅ ㅏㅁㅊ우리집 왔다간애들이 집에 두고간것틴트 옷 양말두켤레
**존나 어이없는건 그럴때 쓰려고 주머니에 넣어놓은 립틴트도 집에 두고 왔다는것이다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Yissull

From Twitter

** 소얀❤꾸우 ❤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꾸미는 사람들은 조금만 안꾸며도 안아픈걸로 보인데요... 것도 그거지만 아프면 내가 안 아프다 생각해두 외관이 아파ㅏ보인다구 하더라구여.. 저두 막 맨날ㄹ 틴트바르라거...
**거트맛 마늘아나ㅏ그리고 해ㅐ온이ㅣ가 내ㅐ코랄틴트스틱ㄱ 존나ㅏ많이ㅣ뺌ㅌㅌㅌㅋㅋㅋㅋ
**글쁘띠여러분ㅠㅜ저돈이17000원정도있는데언니화장품살려는데ㅜㅜ언니생일선물...립스틱?틴트는어느게좋은가요ㅜ?섀도우는또..?
**꿀이 윤멍식ㅋ ㅠㅁ ㅜ.. 애들이 야..너 짇짜 아파보여.. 틴트라도 바를래...??이러는뎈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 그땐안아팟는데.. 머슥
**o(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기가 오늘 수업마치고 시간되면 자기하고 입생로랑가자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로랑...? 했다. 좋아, 틴트 갈아타야겠다. 응?
**트마루야 김ㅁ틴트 너 과제 꼭 해라!!!!안ㄴ하면ㄴ뒤진ㄴ다~~!!!!
**까 아리따움 컬러래스팅 틴트 이뻐요!!!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__PityPity

From Twitter

**름주머니틴트 추천좀 해주세요..
**하지금 틴트를 너무 과하게 발라 좀 역하다. 나는 왜 이럴까...
**하입새생로랑의 워터틴트 시리즈가 그나마 발색이 좀 오래가고 그나마 틴트치고 입술이 덜 건조해지는 것 같다. 이런 애들중에 입생로랑보다 가성비로 좋은 애 있나요? 없으면 계속 얘를 써야지...
**은 보러 계정옮긴 idiot 똑같은 틴트를 발라도 저보다 웬이가 더 예쁠것 같아요.... 역시 타고나야 하는것....
**_망_진_창_ 입술색..... 차차틴트 바른 것 같.....ㅜㅜㅜㅜㅜ
**이그리고눈썹만그리구틴트바르고나옴 헤헷
**키틴트 가방에 넣어뒀는데 안깨졌겠지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zhejrslsl

From Twitter

**트증사 찍었서ㅠㅜ 암말 없어서 준비두 안햏는데ㅠ 쌍액 짝짝이루 하구 틴트도 잘못해서 고무장갑색인데ㅠㅠㅠㅠ 레뜨님은 넘 슬포ㅠㅜㅜ
**동숲하는 은사 틴트챤 내가 찾아보니까 토요일께 아직 안떴어!!!ㅠㅜㅠㅜ 내일이나 모레쯤에 다시 확인해볼께!!!
**ra/이라흐히히 하릿님 틴트 바르고 이겨냇다..! 발색 쩔옼ㅋㅋㅋㅋㅋㅋ입술에만 봄이 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가 어제 틴트로 입술 가운데만 칠해줬엍ㅋㅋㅋㅋㅋ근데 그게 사진에 남아있닼ㅋㅋㅋㅋ
** 수소 ✽단맛나는 틴트는 그냥 연성각 아닙니까 <<
** 수소 ✽내 기준 틴트는 미샤가 제일 맛있음
**일이 없는 자 로션바르고눈썹만그리고틴트바르고곧장텨나왓어욬ㅋㅋㅋㅋㅋ지금회사도착해서양치중이에요...ㅎ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THI4MIN

From Twitter

**안현재 갖고있는게...브라운섀도, 블랙섀도, 아이라이너, 아이브로우카라, 파운데이션, 컨투어, 틴트, 립밤, 베이스, 프라이머 정도려나???
**수언니주인❀여학교❀비비랑 틴트맞하자... 다 귀찮음
**주닌자틴트어따버렷지 나
**신이의 홍삼ü♥틴트가 어딨대.. 덜렁이
**덕딸기/딸기는영업왕ㅇAㅇ바빠서 틴트하나 대충 바른거 티나고..저기에 립스틱 한번 더 발랐어요8ㅅ8😭
**재 미샤 라인 틴트 ? 디게 좋아요
**데레 언니뱀파이어틴트, 그것보다 니 피가 더 나을걸?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hae_jin_312

From Twitter

**ANㅋㅋㅋㅋㅋㅋㅋ 틴트 착색얘기하다가 문뜩..
**?!?!??잃어버린줄알았던 틴트바찾앗어 어딧엏ㅅ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치 (๑•̀ㅁ•́๑)✧이니스프리 틴트밤 써보신분?
**림님 죽었어틴트를.....방애...고이 모ㄱ셔두고 왔구나...
**까ㅋㅋㅋㅋㅋㅋㅋㅋ립밤도 놓고오고 틴트도 놓고왔다
**라 틴트 바르고 치마 줄이는 무서운 닝겐이
**량✧Baekryang내 전자담배틴트가어디갓지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yamwoonsen

From Twitter

**반동결]star ael★(스타엘) 나도 비비랑 틴트만하는데 틴트를 진하게 바르는편이라서ᄒᄒ
**부♥️夫胜宽♥️둥 6. 내 탐라 공동 최고 소미 석민 수니😵❗️음 내 초기트친으로 기억하구 있는데 아님 말고...! 포토샵 정말 잘 만져서 진지하게 언니한테 과외시켜달라고 하려고 생각도 해봤어🙃 그정도로 금손이얌 틴트 빨리 갔음 좋겠당 애정해♥️
**인트알티해조)과제해 머농(=먼지) 틴트할매~ !
**[분조장] 철수✨아 ㅁㅊ 자살각 이다 ㅋㅋ 아놔 진ㅅㅁ 나 ㅌㅋ틴트 안바르면 자신감 급 저하 ㅋㅋ
**[분조장] 철수✨헐 나 틴트 안들고옴
**5년생 조아 응애응애아 주머니에 잇는거 틴트인줄알고 과거의 내 예지력을 칭찬해주려 했는데 유성매직이잖아 제쯔보...
**니틴트꽃 항상 보고싶은 틴트!! 아프지말고 영원히 함께 합시다>ㅁ< 사랑해요 ♥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lingver1

From Twitter

**번주업로드할갱(・ิω・ิ) 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ㅋㅋ쌩얼은 부끄러둔 ㄱㅔ 아님다 전 틴트도 안 바르고 나왔는걸료 ~.~
**5년생 조아 응애응애왜 10분이나 더 늦고 그러냐 나는 이어폰도 안들고 틴트마저 안들ㄹ고 병자꼴로 택시를 타고 왓다고 ㅠㅠㅠ ㅠ ㅠㅠ ㅠ ㅠㅠㅠㅠㅠㅠㅠ 나학교갈수잇나 엉엉 스쿨버스시간놓쳐서 시외버스타ㅏ고 다른차 갈아ㅏ타서가야하는데 어엉
**른틴트 뭐가좋나요?!?!
**un호옹 ㄷr응'_'❤주머니에쿠션.빗.틴트.립밤넣고다니는데 어제 이 후드집업주머니에넣고다니다가 아이라이너잃어버리ㅣ고ㅠㅠㅠㅠ방금빗잃어버리고ㅠ꾸웱ㄹ두어ㅓ애ㅐ대ㅏ너차ㅐ이너어비시ㅣ비ㅏ렁ㅁㄴ
** 로에 ❅틴트 사고싶어 8ㅁ8
**리계얼쓰님 비비드&틴트 2 , 아트지
**리계얼쓰님 비비드&틴트 3 , 투명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_jammanbo

From Twitter

**솔틴트없어죴어...제발나와주지않겠니?
**비러 레이번트빅시그린거 지금보니 입술 되게 틴트 진하게 바른거같다 탱글해보이고 ;;;
**쫑아샵♥페리페라틴트♥이벤트중RT♥ 원가 9천원인 페리페라 틴트크레용을 쫑아샵에서는 우포 6000원!! 색상과 상세샷은 관글로 슝슝~♥
**미션 받고 있는 듀리빈그때 진심 부러웠다... 와 회사 다니면 저렇게 화장 할 수가 있구나 우리학교는 눈화장은 개뿔 틴트도 안된다 하는 곳인데...
**키오빠 틴트정보좀..;^;
**다오늘 시럽느김의 네이루를 두개 충동구매 햇엇담 퉈니머릐 틴트네이루랑 에뛷 루덜프사슴코.. 갖고잇던 슼푸 자몽쥬스는 다 굳엇으므로 예전에 산 에뒫 내일로여행과 함께 시럽이 세개됃다 물론 내일로는 글리터지만
**장수꾼]✨수연이✨틴트에게 사약을 명함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308ox

From Twitter

**장수꾼]✨수연이✨g헉;;이것보셈 틴트실사
**장수꾼]✨수연이✨ 허... 틴트 그자체라니,, 그거완전 썪어빠진 것 아니오,,ㅋ ㅋ ㅌㅊㅋㅍㅌㅋㅍㅋㅍㅍㅊㅌㅋㅊㅍㅌㅋㅊㅍㅌ썩은것은 어서빨리 없애버령야하는법,,우리 레몬을 봐
**이트✨결국 입생로랑 틴트 7호도 겟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호랑 27호도 내취향인데...........
**상한 수위계 자판기 ver 1.5 덜컹! 틴트가 나왔다. 촉촉한 입술을 위해 좋을 것 같다.
**장수꾼]✨수연이✨아 대본쓰면서 표정 다 굳어잇엇는데 레몬보면서 헤실거리 는데틴트짤보여서 다시굳음
**네스/출석지금 있는 립이 매트하고 살짝 어두운거랑 내화장에 좀체 어울리질않는 자주빛 ... 립이랑 지속력 좀 떨어지는 빨강 틴트가 있는데 저거 진짜갖고싶다ㅜㅜ 저번에 샀던 피치색은 얼굴에 안맞아성 다른거...다른것을...
**네스/출석틴트도 하나사고싶다... 약간 밝은 빨강으로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duch_ch

From Twitter

**까치 ⎝( ͡° ͜ʖ ͡° )⎠새학ㄱ기마다 듣는서리 살빼면예뿌겤ㅅ다 코가커서남자로태어났으면잘생겼었겠다 틴트만ㄴ발랐는데 사람이 달라진다
**면권을 쟁취하고싶은 안송입생로랑 틴트생겨서 기분좋은걸
**르츠 에스쁘아 그 립틴트 나온 라인이 다 괜찮아용 발색해보고 사요♡
**르타로스 부활을 기다리는 유엘 이거 짱 좋은 것 같아 n개월 동안 립밤 바르는거 까먹고 안 발라서 건조하고 각질 엄청 일어난 내 입술 각질 제거되고 보송보송한게 하고나니 림밤이나 립글로즈 살짝 바른기분 내일 틴트나 립제품 발라보고 각질 뜨는지 안뜨는지 봐야할것같다
**티븐연상엽토니모리 틴트 쓰고있는데 착색도 심하고 먹을 때마다 묻어서 바꿔야겠다.
**5. 1 코덕 입문계기 이거.. 사실 고등학교때까지 선크림두 바르기 실헝했는데 ㄹ 치마고 화장품이고 극혐했음 틴트조차 안바름 근데 대학교 들어가서 뭐라도 찍어발라볼까.. 하고 검색을 하기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수집욕이 생기네... <
**렌쟈ㅣ그린ㅣ팟타이론맞아근데....뭔가 피부관리도 해야할것같고.. 기초화장만이라도 하고다니고싶은데 정말 1도안해봐서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 그래서 일단 틴트를 샀습니다 ??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denmarkdrinking

From Twitter

**을쫓는김샤양이1외장odd 2놑북 케이스 3외장메모리/usb 4염색 5데오드란트 6뭐였지 7립스틱/틴트 8 나우3 <
**-14 Ru(ノ´∀`*) 아이쇼핑 하고 있었어요...! ///// 틴트를 하나 사고 싶기도 하고, 옷을 사고 싶기도 하고... 구경 중이에요!
**llㅗeye레알 세바 틴트 머 바르길래 저렇게 이뿌지 이니스프리 동백이냐
**이그 장미향나던 베네틴트 정확히 차 안에서 잃어버림...워터틴트라 좋았눈데...향도 좋구
**동숲하는 은사 ㅠㅜㅠㅜㅠㅜ헐 그럴래????틴트 시간 언제 돼??
**졸왕시(ㄱ)바 ( ͡° ͜ʖ ͡°)악ㅋㄱㅋㄱ틴트 하니까 중학교 3학년때인가 2학년땐가 등이가 베네틴트를 썼는데 솔 모양 때문에 얘는 왜 매니큐어를 입에 바르지 생각한 적도 있었음
**졸왕시(ㄱ)바 ( ͡° ͜ʖ ͡°)디어달링 틴트 10년 안됐나? 오랜만에 보니까 추억 돋는군... 아직도 4000원이라니... 중딩때 한 번 사봤는데 디자인이 극혐스러워서 그 후에 안 샀당... 틴트도 구천~만원대 하는 요즘에도 젠젠 안 밀리고 오히려 좋은데 그놈의 디자인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aekdaram

From Twitter

**달 이건 그냥 나 파마했다거...ㅋ 열여덟 인생 중에 처음으로 해 봤습니뎨... 파마끼가 너무 약하죠...? 집에서 한 데다가 엄마가 치장하고 뭐 그런 거 싫어하셔서ㅠ 화장도 틴트만 해 봤어요
**동숲하는 은사 나더 틴트 보고싶어....같이 주토피아 보고싶어...ㅠㅜㅠㅠㅠㅠㅜㅠㅠㅠ 주르르르ㄱ
**깃 틴트같이생겻는데 립스틱이라네ㅋㅋㅋ색깔예브다
**토가시 연재재개 D-4✨1. 미샤 시그너처 글램 아트 SOR403 2. 더페 페이스잇 크리미 매트 사랑중레드 3. 네이처 크리미 립스틱 17네온핑크 4. 오키드 프리미엄..? 받은거라 모르겠음; 5. 토니모리 딜라이트 틴트 02레드 6. 더샘 아덴트 레이디 더블 립글로스
**기부페입생틴트 11호가 완벽하지만 그녀에겐 이미 핑크색 틴트가 있다고 한다..
**기부페틴트 사줄래니까 얼마전에 틴트를 사서 샹...
**반결국 산 미샤 라인 팝타스틱 젤리 틴트 - 메이플라떼. 요새 구내염+혓바늘이 심한 관계로 틴트외엔 바르기 힘든데 Mlbb계열이 필요해서 구매. 발색은 내일😢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jamo_xo

From Twitter

**틴트쨔마 프로필이 얼매나 예쁜데!! ㅁㅠ
**커미션] 또덕 윤지근데 물틴트가 발샏 넘 이뻐.. 근데 금방 색빠지고 마르면 보기 싫고 글애.....
**커미션] 또덕 윤지아 립 새로 사고 싶다 존나 시뻘건 거 사고 싶은데 페인트 틴트 쓰니까 이제 물틴트 쓰기 싫다 근데 페인트도 쓰기 싫다 ㄹ그렇다고 스틱 쓰기도 싫은데 난 그냥 도장 인주 처발라야 하나 ??
**희왕 가자 근데 틴트로 만족?
**커미션] 또덕 윤지 헉 틴트로는 잘 안 되겟조..? 아마 리퀴드고 해서 으윽ㅠㅠㅠㅠ 다크서클 컨실러 좋다는 거 사보세요ㅠㅠ 전 요번에 나스에서 새로 나온 거 살까하는데! 되게 조아보이던....
**릉선크림 허어어어연 비비 틴트 눈썹 그런거 괜찮음. 다 하잖아! 다만 써클렌즈, 아이라인, 펄이 듬뿍들어간 섀도우는.. 난 주말에도 그런화장을 해본적이 없는데..
**커미션]곰곰이당! 8ㅁ8 아나스바 발개님 딱 대 8ㅁ8 9 ㅠㅠㅠㅠ아 미쳤 구사 당황하는거랑 상혁이가 구사보다 키 작은거 너무너무이쁘다 구사입술 빨간거 진짜 훔쳐버리고싶다 구사 틴트뭐쓰니 체리립이다 진짜 따먹어야해..아아...습ㅂ발..둘이 셀카찍고 프사해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exoudings

From Twitter

**개망개침침 정구오빠 틴트 뭐써여...와
**SAAC 틴트 쑤시면서 클리도 만져주면 더 기분 좋아질듯해요
**빵이 그러면 그틴트에 묻은 너의 액을 혓바닥을음미하면서 빨고 넣을때 눈을감고 살살 아주살살찍만 자극해봐 빨리가면 혼난다
**빙 여기도 에뛰드있는데 정말 딱 두배가격이얏!! 그 에뛰드 기본틴트 그게 팔처넌? 정도하고 그 픽스마스카라 그게 이만삼처넌?정도해...😂😂
**ldpf 틴트가박히는각도 약간씩바꿔가며 박아봐
**썸어...음...지독한 화알못에게 면세점에서 살 수 있을 립을 추천해주세오... 일단 입생 9호 틴트 뿐... 얼굴은 누리끼리. 웜톤 추정...
**REST]해아오늘 사천원짜리틴트를 살까말까 두시간동안고민하다 안샀는데 간식거리를 사천원어치나 사버렸고, 덕질에 쓸돈은 아깝지않다는 생각이들었다. 이런 미친 경제관념같으니라고. 내돈 다 털어가라...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ogumgel

From Twitter

**즈벳즈벳즈벳 립스틱 좋아? 난 틴트만 써봐서...
**즈벳즈벳즈벳9시에 학원끝나고 집 와서 보니까 내 인생틴트 하나가 사라졌다... 너 어디간거니...
**즈벳즈벳즈벳 아 맞아 토니모리 키스러버 틴트였나 내 인생템이었는데 그것도 되게 이쁨 ㅠㅜㅜ 유용하게 쓰였으면 좋겠다!
**탱 ㅠㅠㅠㅠㅠㅠㅠㅠ평소에 틴트같은건 손도 안대는 착한곰탱이..... 쳐맞
**즈벳즈벳즈벳 이거 아직도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완전 좋아ㅠㅜㅜ 뭐라해야되지 입술색 없을때 발라주면 생기있어 보인다 해야하나... 이 위에 다른 틴트 발라도 색 이쁘게 나오더라궁 무슨 컬러 엠.틴트립밤!
**명 음 ,,,,, 안귀찮으면 렌즈 '-' ? 컨실러 눈썹 틴트..? 예의는 챙김.
**언텔스포계 따로 만든]연청록흑흑...어제 산 틴트밤 어제 잃어버렸어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chorongjaeyeon

From Twitter

**ㄱㅈㅇ오늘 제가 소개하는 것은 이 틴트에요!!! "디어 달링 틴트"라고 말하는데요 색깔이 너무 이쁘게 나와요👍🏻 이것은 제 친한 친구도 가지고 있어요ㅋㅋㅋ 여러분도 한번 써 보세요😊
**즈벳즈벳즈벳아까 별향언니가 틴트 추천글 올렸던데 못찾겠어!!!
**✿ D-53] 블리 올해 반배정은 일단 1학년 때랑은 다르게 학년이 올라가서 아는애들도 몇 있었다. 첫인상은 애들 다 날라리 같았는데 요즘은 잘 모르겠다. 다행히 화장하는 애들 별로 없어서 좋음 화장하는 애들 너무 싫다 특히 1학년.. 틴트바르고
**반동결)이라엔반애들이 호ㅓ장을 떡칠을 하는것도 아니고 살짝씩만 틴트바르는건데 나중에 색이 죽는다 어쩐다하지만 내가생각하기에 그건 학교에서 걱정할일이 아닌것같다 그런걸로 그만뒀을거 같으면 애저녁에 화장품가게 망했을걸??
**찌!! 고은아 내틴트어디갓어?
**나 1. 화장을 하지않는다 틴트나 막 비비 쌍수 이런거 화장하는애들한테 2년동안 데여서그런가 그냥 일단 화장하는 또래나후배 보면 일단 처음부터 첫인상을 안좋게 본다 안하려고해도 그렇게된다 물론 착한애들도 있긴하지만
**련요즘 !눈썹틴트!를 잘 쓰고있다!! 원래 눈썹 안그리고 다녔었는데 앞머리 있어서 안보이기도 했고 귀찮아서.. 근데 요즘 그리는게 재밌어! 오늘 진짜 잘그려진 것 같아서 내일이 기대된닷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dia_naL

From Twitter

**크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나 차차틴트 찾음
**콘두둥듀니두둥오늘 산 따끈따끈 조녜 틴트가 사라졌다
**습으로 죽어갈 모네집 와서 보니까 틴트 잃어버림. . ㅠㅜ
**탱ㅓ아 생각해보니 오늘 친구ㅏ가 동아리에서 틴트발라보라고 권유를 했지만 쿨하게 받아들인 곰탱은 지금와서야 후회했다.. 넘나..핑크해...핑쿠핑쿠...
**민 : 숨인 : 숨니 : 숨 나도 그냥 미백선크림하나 사서 바르고 틴트발라야것다...돈부족
**콘가는 순 희나 개학하고 3일?빼고 거의 틴트도 안 바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 얘 치마 잘 안입는데 하민이 만날때 치마입어여 치마입을땐 꼭 까만스타킹이나 레깅스 후드티도 보통은 까만거 회색 입는데 하민이 만날땐 베이지색입어여 가끔은 셔츠에 니트도입어여 그리고 주황빛나는부농색틴트바르고만나여 보통은 부농색바르구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notyourlollita

From Twitter

**민 : 숨인 : 숨니 : 숨 화장 틴트밖에....종나 컨실러사고싶당....잡티쩔...ㅎㄷㄷ
**주 센세 해시✨와 나 화장 틴트랑 미백크림만 발라서 다행이다 딴거까지 했으면 돈 엄청 나갓을듯ㅅ
**소 ๑•ิ.•ั๑베네틴트를 쓰셨나
**코덕 안개☁쿠션비비 립틴트 섀도우 팩트 아이브로우 이 정도? 진짜 거지다
**지 (∞*’ω`∞)ノ베네피트서 틴트 결정장애 뭐사야지ㅜㅜ
**승관의카스테라(•ᵕᴗᵕ•) 오늘 너무 귀차나서 가방 안들구 틴트만 주머니에 달랑달랑 들고갔더니 ㅠㅠ 벌받았나바 ㅠㅠ
**민 : 숨인 : 숨니 : 숨 ㅋㅋㅋㅋㅋㅋㅋ내입술에 붙어 콘섵뛸 틴트면 지속력좋아야하잖으...스탠딩잉께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lune_1127

From Twitter

**콘가는 순 희나이 한 살만 어려도 너무 애기로 보여... 나만 그래? 내 친구는 한 살 어린 남자애 좋아하기까지 하는데 나는 레알로 진짜 1도 남자로 안 보이고 넘 애기 같고 그냥....여자애들도 애기 같고 틴트만 발라도 애기가 틴트 바르는 것 같고..
** 지속력 제일 좋았던건 페리페라 잉크틴트가 제일이예요....!
**호석의 개 저 대박 얼큰인데 오히려 자르니깐 작아 보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단점을 가리지 말고 드러내라는 말을 이제서야 깨달았숩니닼ㅋㅋㅋ 아 근데 붎편한게 모냐며 틴트 바르고 나가니깐 이상한 시선으로 보쟈나... 저 여잡니다...
**밤비❀ 립스틱 한 번 바르고 티슈로 꾹 찍어낸 다음에 위에 파우더 팡팡하고 다시 위에 립스틱 덧바르면 지속력 높아져요~! 글로시한 립스틱엔 안 맞지만ㅠㅠ 립스틱 전에 틴트 발라주는것도 괜찮구!
**민 : 숨인 : 숨니 : 숨 난 틴트 디달안사야지 해놓고 디달살거같다...자몽레드...지속력좋은틴트 뭐가있지?
**을게 들어가 밍봄? 그럴만 하다 언니^..^ 동조 틴트 딣어버리면 기분 안조아서 할 일 하기 좀 그러챠나 소즁한 틴툰데..
**승관의카스테라(•ᵕᴗᵕ•) 나 오늘 틴트 잃어버려서 기분도 안조은데 .. 내일 해야지 ?????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connielmag

From Twitter

**방울나 지금 이때까지 내가 써 온 아직 남아있는거말고 다 쓴 틴트들 립제품들 립밤들 기억나는대로 다 써봤는데 31개야 내 입술 살아있는게 신기할 따름
**민 : 숨인 : 숨니 : 숨 틴트 살때됬는디...
**(●'▿'●)۶다랑참막.. 막 '0'.. 이러고 계시는데 이게 집중하시는 표정 같아서 너무 귀엽고ㅜㅠㅠㅠㅜㅠㅠ 되게 물틴트 바르신 것처럼 샛분홍 이라고해야하나 색 같아서 더더더더더ㅓ더더더더더 귀여우셔ㅠㅠㅜㅠㅜㅜㅜㅠㅠ
**열구열 내일 뭐할거냐면 마식는거먹구 다이소똥퍼푸사구 뫄과릠이 추천해준 틴트 살 것이네요,,
**무넘나불안하다 틴트야 터지지말아죠.. 뚜껑열리지말아죠...
**로링즈 킁킁와씨 냥이사료사고 간식두개랑 틴트하나, 바나나초코파이, 처넌짜리 커피세개 샀는데 먼 사마넌이나오냐
**니발 틴트만 킁킁거리다 낼름 이건.. 뭔맛이냐? 입맛쩝쩝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lune_1127

From Twitter

**는 행복하다글이고 나 이니스프리 그 봄이라구 코랄 립 크레용 인가 틴트인가 립스틱인 ㄱㅏ 내서 12000원인가 그고 ㅖㅁ부더넫 사곳 피당
**ealteal 샤넬이니 그 정도는 하겠지만 가격만큼의 간지가 안 나여ㅋㅋㅋㅋㅋㅋㅋ 4마넌짜리 쿠션틴트....
**박과 된장의 조화 ㅋㅋㅋㅌㅌㅌㅌ뜨신것...나는귀찮아소 그냥 화장따위ㅎ...썬크림이랑틴트만.ㄴㅋㅋㅋ방금 동상이몽에서 이수민?그 보니하니 하니가 아낀다춤ㅋㅋㅋㅋ전화하다가 소리질렀ㅎㅎㅎ
**뿡 메인트윗알티 ㄱ 허르 우린 틴트도 잡아.... 몰래바르고다녔지만 이젠 선도부라 하면안돼 걸리면 ㅈ 돼ㅜ
**키내통장을갖고가 네! 저 입술을 그리고 바로 운명한 비운으 ㅣ 틴트.... 😂...
**ϋॽ 하루 아닠ㅋㅋㅋㅋㅋㅋ 츳키의 입술ㅋㅋㅌ을ㅋㅋㅋㅋ 핥ㅋㅌㅌㅋㅋ아...? 드셨나요?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윽.. 저건 틴트인가요..?
**밀제 틴트맛없어 으븝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fiestar_snaps

From Twitter

**비내가 못하는건지 안어울리는건지 나 틴트바르면 진짜 이상하더라.. 액체는 아니고 립밤이랑 섞인거 고체였는데 어제발라보니까 엄청이상했어
**umbDumb☆보어제 피부홍조 정리하구 눈전체에 판타즘 단독으로 바르구 마스카라 빡시게올려주구 볼따구에 아렘케이 핫핑크올리구 그위에 체리빔으로 핑크광 올려주구 립은 입생로랑 틴트 11호 했다...미친 판타즘 계조녜다 완전 내가 막 청순하고 백설공주같은 느낌
**un 진짜 예뻐요 ㅋㅋㅋㅋ 나중에 굳즈로 뮤지컬오빠 틴트 이런거 만들기를 ㅋㅋㅋㅋㅋ
**6 헉 와타시도ㅠㅠ 틴트바를때도 넘 불편해 음먀음먀 할때 아파서 몬하게쓰ㅠㅠㅠ
**중휴트 클로이 ㅌㅋㅋㅋ울학교는 다 화장 안 하고 댕겨서 틴트만 발라도 화장했다고 이상하게 보는 스타일..ㅋㅋ
**테⇄Dyunte틴트컬러 파레트 만들었당 신난단
**밍✿ 왜 틴트사줄까? 놀리기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toxic1016

From Twitter

**에마치 고무마개가 없는 틴트병에 이방원과 정도전의 연기력이 들어있는데 뚜껑을 끼우기만 하고 존나 흔들고 다닌듯한
**ealteal이번 샤넬 신상 립은 쿠션틴트나 더샘 버튼? 그게 자꾸 연상돼서 도저히 접근하지 못 할 것 같다.
**화연 우리 엄마가 약간 막 치장하고 꾸미는 거 별로 안 좋아함 그래서 화장도 여태 틴트만 발라봄
** 이름은 제슐럿입니다 슬슬 잊으셧조 음음 파데랑 아라는 비싼거 블러셔는 좀 싼걸루! 립스틱보다는 틴트가 좋고 음 프라이머는 머하는거지
**인이꺼 향이 ♬탐지기 가튼 거 잇엇으면,, 또 산지 얼마 안 된 틴트 일어벌얏다..
**온톼니머리 립톤겟잇틴트 레드햣 완전 1세대 토니틴트 애플이랑 존똑이군
**12섯오이캉은 가벼운 화장정도. 고교생에 운동하지만 실제로 자신을 가꾸는 것도 좋아할것같다ㅋㅋ그래서 놀러갈 때 가벼운 화장 하는 편인데 쇼쨩은 로션하나 바르는 게 다라서 오이캉이 허리 숙여서 립틴트 발라줬으면 좋겠다 컬러는 코랄? 히나타 쿨톤 아니죠..?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FIESTARP831

From Twitter

** 류화님 ✿ 에이 근데 맞추실것 같다니까요 틴트님대체 누구편이세요?
**생...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이ㅣ사람들이..ㅋ ㅋ 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엊ㅈ차피 신ㄴ청서보면 알거든요...?..?????????? 두시간뒤:틴트님....캐이름이...뭔가요.........
**동결 단풍님둘 틴트몇개쓰심
**생... 그건 이미 알구요 뭔데요....... 틴트님:스바
**원정말정말 내 화장품 통틀어 최애템은 이니스프리 비비드 틴트 루즈 9 잘 익은 자두 💕💕💕💕
**레기쓰벬 친구랑 놀먄서 새끼손톱에 틴트칠햇ㅅ는데 안지워짐 ㄱ-그레서 코팔때마다 코파서 코피나는 기분ㄴ이들어벐인다




틴트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ohayo_96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syhntj___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evanha1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kywhjsc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kolla__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1ll_an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62l0l4l9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Eru_1004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mygod_S2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p_p__iii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boni_53__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hni412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hni412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cosl6773

틴트 바르고 아리따움 이니스프리 립스틱 립밤 색이 입술 화장 지속력 입술에 pink_he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