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18:27 ALL

**나막 차라리 그돈으로 효민솔로팬싸
**근데 진짜 효민 캐릭터는 샹각할수록 대단한 것 같음 지 손가락 지문을 없애다니.. 그런 또라이도 없어..
**나막 팬들이 바라는 자신의 이미지가 어떻다고 생각하는지? 또 효민이 바라는 효민이란?
**리 티아라 효민컴백찬양
**서 이 누나는 효민이 한정 벤츠란다 헉 이 드립 쳤다가 효민이가 너 벤츠는 타보고 하는 소리냐? 라며 비웃어줬으면 좋겠다
**oort 꺼비님한테 효민이 죽었다고 했을 때
**비인형한테 계속 말걸고 만지고 하면 영혼이 들어온다는데 효민이 영혼 들어올 때까지 죤라 말 걸어야지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6DISE

From Twitter

**위터하는 뿡효자손티아라 효민과 강정호 열애설이라니 죽 쒀서 개 줄일 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게이로 살아....
** 택효민이가 내 손목을 기둥에 묶어두고 하나씩 옷을 벗는데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어서 너무 슬펐어
**촌효민이의상태가?
**문(セムン)들개에서 맴에 든 것 박정민 배우 역할명이 효민. 남자들이 중성적인? 여성 이름? 같은 역할명, 본명 이면 제가 좋아합니다.
** 택형은 가렸을 때가 더 야해 졸려도 깨어 있어 난 효민이랑 뽀뽀한 것 때문에 오던 잠도 깨는데 너 혼자 왜이렇게 잘 자 서운하게
**글병풍효민 미니 앨범 출고 준비중이래 목욜에 음반 도착하는고 아니야?
**사장왜 사진 안올라가냐 효민이 넘 기여운데

**사냥꾼1004 천사 효민시
** 이든쇼케때 누구누구 오려나? 이왕 올거면 다와서 효민이 응원해줘라
**-HOLIC's › ☆ #PHOTOS 효민 ━ Fan Meeting in SAIGON 03/14
**기적 현달 헉 효민아!!!! 효민이 진짜 제 가학심 이백프로 자극.... 아니에요 지역 이어주셔서 그저 감사하다는ㅠㅠ 왜 이런 애가 덕캐지... 괴, 괴롭혀서 미안해요.. 귀여워서 그랬어....
**달의 동주 영업사원 ✨심쿵✨ 효민이랑,, 황규랑,,,, 한 두개정도 더 추가하면 좋을거가튼데,,,
**타미토요일에 효민 공방 가려고했는데 가족모임..헣헣
**변ㅂ비랑님 진짜 최고 존잘님이ㅅㅣ다... 난 참치를 파지 않지만 진짜 너무나 존잘님이라 감탄하며 참치그림을 어루만진다...ㅠㅠ 효민이 그려주신것도 너무쩐다 나는 탐라의 그저 지나가는 나그네의 가래침보다 못한존재라 비랑님에게 이 소리는 닿지 않겠지만...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arashubi

From Twitter

**들효민이는 머리가 길어도 짧아도 잘생겨따....존잘탱..
**키 그럼 효민이 위생모 쓰는거야 앞치마랑
**heek 효민이 하림취직햇어
**키 스패너보다 더 아프게 뒤지는 효민이
**키 효민고
**경 네 거기 효민이 있어요 제가 스패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륙 미국은 효민이랑 갑니다ㅎㅎ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효민이의 먹방 3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하트가 모잘라당... 답답해서 자기가 누르는 ㅋㅋㅋㅋㅋ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브이앱 전문가 박효민 2초씩만 쉬세여 ㅋㅋㅋ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제비집!!! 제비집!!! 비싼거 보고 흥분한 이모들....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순발력왕 박효민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격파왕 박효민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새우야 넌 좀 여기서 쉬어...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_ara_dotcom

From Twitter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새우 더 달라고 찡찡 ㅋㅋㅋㅋ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이태리식 베트남 요리 ? 걍 이뻐서...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꽃 먹는 여자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하아!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할매요.....
**륙효민 낙서,,,,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장인은 도구 탓을....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arashubi

From Twitter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입 삐죽 ㄱ...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선물 받고 신난 박효민 ㅋㅋ
**ㅕ효민이 첨엔 당혹스럽겠지만 곧 피식 웃고 사탕 받아먹...어라...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역시 박효민은 술...
** 택응 나 효민 선생님 관심 얻으려고 술도 마시고 담배도 피고 막 코카인 가루 흡입하고 그럴 거야
**사냥꾼160313 효민 보람의 CookTV 아오자이 ㅠㅠㅠㅠㅠ
**빈 +_+효민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b895130

From Twitter

**글병풍효민 스케쥴표 수정해야하는거아냐? 엠카 뮤뱅 음중 인가
**UDY 효민아? 남자에게 보빨 받는것만 좋으니? 이쁜 언니에게서 받는 보빨이나 이쁜 언니에게 효민이 해주는 보빨은 어떻니?
**재화 " 이런 곡들은 정말 좋더군요. 효민씨 솔로곡도 나오면 관심잇게 들어보겟습니다. 답글 달아주면 안잡아먹지! ㅋㅋㅋㅋ
**재화 좋아하는건 아니예요. 저는 노래가 좋은 걸그룹이면 다 좋아합니다. 이번에 마이비 노래 두곡 1,2 싱글에 잇는거 둘다 좋더군요. 최근에 위트니 휴스턴 베스트앨범을 삿습니다. 효민씨는 젊어서 잘 알지 모르겟는데 저는 잘 압니다.
**재화 근데 저도 이나이에 걸그룹멤버한테 이런 트윗이나 하고 참 주책입니다. 완전미쳣네! 효민씨한테 완전미쳣네! ㅋㅋㅋㅋ 아, 완전미쳣네 참 노래랑 안무랑 의상이랑 다 좋앗엇어요. 유튜브 공연 동영상 많이 봣엇다는.. 저는 롤리폴리 인기잇을때
**비동경언니랑 통화하다가 성인영어를 효민영어로 듣고 넘 얼탱이가 없어서 둘이 한참웃음
**IM SUN MI그래서 강정호랑 효민은 진짜 사귀는 건가?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_ara_dotcom

From Twitter

**잘알 이순살효민 하이라이트메들리들엇는데 ㄹ명반은 명반일거같다 존나 수록곡 스엠미 낭낭 개좋음
**연미간효민 오늘 머리 이쁘다
**연미간효민 찡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막머야 효민이번에 더블 타이틀이야?????????????
**플아 맞아 아까 사무실무 수업시간에 잠깐 봤는데 ㅂㅏㄱ효민 열애설 뭐임? 사실?
**세상에 효민이 하나밖에없나
**지죠ts효민이랑 연애하고 싶다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Q_pidotcom

From Twitter

**연미간효민갓
**연미간갓효민
** ㅎㅣ익 효민이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ㅜㅜ아님니다 외로운 뉴비 들개러 놀아주쇼서 감사해여...횸정 살앙...
**열정환이 택이 지수 효민이 민이 석현이한테 사탕받아라~
**느님효민
** 낙열무파는 효민이,,...,.,,
**-HOLIC's › ☆ #RAMTWITTER 효민&보람✌️App Start!!!! 11:00 #T-ara#Naver#Vapp#Saigon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QriItalia

From Twitter

**스✨ 아니 일단 쥬글님 진정ㅋㅋㅋㅋㅋ하시구옄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괜찮지 않나여 더 예민하고 날카로운 아카아시...ww 원작에선 이효민 / 효민아 이거면 꼬박꼬박 후타쿠치군 이라구 부르는 거...
**oo 응 존나 좋아해 효민아.........
** 그런 별거아닌 감정에 휘둘려서 해피엔딩을 놓치지마."하고 웃는거.. 싸이코 효민 입장에서 해피엔딩은 사랑하는 이와의 결말 그딴거 아니고 그냥 쾌락,.. 뭐라하지. 본인의 즐거움만을 향한 결말인거. 그걸 위해선 주변은 아무것도 아닌거
**버이거 글씨 없는 사진은 없ㄴㅏ..... 암튼 효민이 눈 뭔가 컬러렌즈 낀것처럼 나와서 좋아하는 사진
**밀효민이 트윗은 리트윗 해도해도 안질려...
**화효민 조루....
**-HOLIC's › ☆ #PHOTOS 소연&효민 Mini Talk in SAIGON 03/12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6DISE

From Twitter

**변효민은 알지 못한다, 자신이 없어져도 지구는 돌아간다는 사실을.해는 뜨고 지며, 달은 공전한다는 것을.원초적인 실리들은 효민에게 무의미했다.그래서, 저 아세요? 라고 까칠하게 물어오는 저 미성숙한 인간에게 진리를 설명할 필요는 없었다.
**oo으... 효민이 츄파츕스 먹는 슴두살 아기인데 홍삼캔디..... 극횸
**eon BoRam효민&보람✌️App Start!!!! 11:00 #T-ara#Naver#Vapp#Saigon
**촌효민이안아줄래....
**촌아효민이너무예뻐 ㅋㅋ
**블효민정환이 뻐렁치는 밤
**eightlessness#Tara Instagram #HyoMin 잠시후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 App Go Go Go!!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pathofsage

From Twitter

**eightlessness#Tara Instagram #Qri잠시 후, T-ara 효민&큐리 의 가 시작됩니다!! V앱 go go go!! #브이앱 #리얼라이브쇼 #티아라 #큐리 #효민
**oo 우정사탕? 우리 효민이 레몬막대 먹니
**키아 ㅆ진짜..효민아..
**대머리 효민이 반쪽얼굴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넘 갖고싶어서 들고 튈뻔랬어요
**그이것보단 지금 굉장히 효민이가 보고싶은 것
**여인숙 난 아직도 지수뎡환은 플라토닉인데... 믿기지않음 효민정환 반강제 떡 어때요 모지리 여성ㄱㅣ 정환이 꼬드겨서 떡치거나... 죄송해여 어서 제 고향 쓰레기국으로 가겠습니다
**심폭발 젤 효민이 공부잘해..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kstar_liptool

From Twitter

**셀✨ 효민이도 대학은 갔어
**셀✨ 효민이냐?
**스 효민앗따가. 아, 아씨. 아. 형. 이거 좀
**밀 효민이 피로 마지막 그림 그리는 걸 보고 싶다... 피가 굳어가면서 갈색으로 변해가는 찰나 자기 복부 찔러서 빨간 물감 피 을 흩뿌리는...그런 장면....
**0헐ㄹㄹㄹㄹㅊ들개 그효민인가 하는애가 박정민이였억,,,????
**늘 생일인 라온제나제이 효민 석태 이렇게 셋이 두어도 참 좋을 것 같단 생각에 에스디로 그리는 중이다
**훼세상이 자기것인양 혹은 자기가 자신의 세계를 구축한것인양 비소를 머금고 앞을 뻔히 내다보는듯하게 존나존나조나×433깝치다가 ☞스포성 삭,제,, 되어버린 효민에 철업는 자식새끼 잃은 엄마맘을 가짐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QulWang

From Twitter

**찌 멍청한 년아! 효민이는 미국에 갔어!
**로 효민이는 죽었어 그것도 모르냐?!
**찌 우리 효민이.... 안 죽엇어...
**로 효민이가 왜 언니 애기야 어이가 없네?
**ㅔㅇㅓ카l슷 언저l . . .?¿ ㅁㅈㅁㅈ ㅋㅋㅋㅌㅌㅋㅌㅋㅌㅌㅋㅌㅋㅋㅋㅋ 글구 효민이 집착왕 ....
**로 어려운건 둘째치고 재미도 정말 없어보였어요... 이거 웨 읽어,,? 효민아 웨......?
**노보람효민 진짜 재미있는 조합인데 왜 먹방을 시켜 재밌는거 시킬걸 그랬어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kstar_liptool

From Twitter

**촌아아다다아아아아ㅏ아아아아효민이
**도나름착해 방가워 효민양~^^
**9 효민이랑 사약이랑 엮어야하는데.. 다시할까요..?
**9 효민이요? 까막눈
**랑효민이 부럽다 양의탈을 뒤집어쓴애를 한꺼풀씩 벗겨내는거 크으 얼마나재밋을가
**사냥꾼효민 웨이보
**촌효민이자트라니너무살레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iaradiadem

From Twitter

**촌 효민이자트선.
**개리깨알 효민예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안한다 압축소스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효민이 스타일 넘 제취향이랔ㅋ 근데 코스경험은 없어서 잘 모르겟네요 해보고싶긴하다
**고안한다 압축소스효민이 필수요소 눈알잠바&검은색암워머&암워머위에 은색팔찌반지&흑백운동화 아니면 가죽자켓&검은후드 ㅋㅋㅋㅋ
**열 헉 저번에 어떤 분이 폐수영장 다녀오셨길래 다시 뚫린줄 알앗는데 아닌가보네여..... 헉 소스님 효민이 해주시는거예요???? 진짜 해주시는거져.??????? 바짓가랑이
**고안한다 압축소스 앗 근뎈ㅋㅋ 서울대 폐수영장 막혔다고들었는데... 홍대입구에서 찍어야하나 저 효민 눈알잠바 갖고잇어여 !!ㅋㅋㅋㅋㅋㅋㅋ
**아의 왕나는 효민 악개여ㅑ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iaradiadem

From Twitter

**의체온*손효민한테 일러바칠래
**의체온*황쌤비 나이스효민
**아의 왕제 ㄹㅁ은 효민이 아니에요
***이게다 남극에사는 효민언니 때문이야
**사냥꾼효민아....
**민 앓다죽을 파블 효민아 봄이다
**훼 효민이 옷,,,신발,,,,,..,,,,,존나 비싸벌임,,,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n__nv0

From Twitter

** · ♡ sαilor. ›잠시 후, T-ara 효민&큐리 의 가 시작됩니다!! V앱 go go go!! #브이앱 #리얼라이브쇼 #티아라 #큐리 #효민
**reamyJ'aime une vidéo  "160310 HYOMIN 효민 - Comeback Next Week 엠카운트다운 M! Countdown 1080p 60fps " à l'adresse
**rincess ♔IG잠시 후, T-ara 효민&큐리 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앱 go go go!! #브이앱 #리얼라이브쇼 #티아라 #큐리 #효민 {12.03.16}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ㅈㅋㅈㅋ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결과물들이.....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분장해주시는 박실장님 2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진짜 꿈에 나올거 같아....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6DISE

From Twitter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ㄱ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박효민 입술 ㄱ ㅠㅠ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박효민 변신 과정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감자튀김 머겅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이모님들....
**oo아니 들개가 다 끝난 장르라뇨,, 내 인생이 다 끝났으면 끝났지 들개 아직 안 죽엇다,, 효민이는 죽엇지만,,
**사냥꾼160312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 이큐리 변신 과정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From Twitter

**식 그러케 지구가 멸망하고 전 효민이 한명 데리구 결혼하고... ?
**식 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효민이 한 명정도 있으면,, 속 시원할텐데,,, 일단 얼굴이 뎡민
**변 뎡민 특유의 그 포인트가 있는거같아여... 몽규도 그렇고...효민도 그렇고...ㅠㅠㅠ 흫긓ㄱ흑....
**식 ㅈㅓ 이거랑 같은 맥락으로 동주에서 대동아남양정도 건내받을 때 한손으로 주니까 한손으로 받아서 나간 거ㅋㅋㅌㅋㅋㅋ 혼자 효민이 생각해써요
**랑갠적으로 효민이 로트와일러닮앗다고생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삼청춘불패 시즌2는 노잼이지만 시즌1는 김현아 하라구 순규 권유리 성인나르샤 백치한선화 병풍효민 ㅠㅠ
**밀효민이랑 국이의 온도차가 너무 극명해서 좋다ㅠㅠㅠㅠㅠㅠ 효민이는 사람을 가지고 노는데 국이는 항상 당하잖아ㅠㅠㅠㅠㅠㅠ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pathofsage

From Twitter

** 뷰✨효민 수록곡 제목 나왔네여
**-HOLIC's › ☆ #HYOMSTAGRAM 잠시후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 App Go Go Go!!
**여인숙효민이 어떻게 붙여도 좋은것같다 또라이 재벌3세 이효민 때문에 골머리썩는 경쟁사 정화니 아니면 말 못하는 처연한 정화니 입으로 개무시하면서 집착하는 또라이 효미니 ....
**LING 효민이 안 죽었어!!!!!!!!!! 안 죽었다고!!!!!!! 걔가 그렇게 쉽게 죽을 또라이가 아니야!!!!!!!!!!!!
**여인숙 사실 보고싶었던건 어린애 자는데 옆에 꽉 눕혀서 반강제로 떡치는거옇는데 배덕 떡친 후에 정환이 눈물 질질 흘리고 흐느끼고 있으면 이미애엄마라서 감흥도 없을 줄 알았는데 형씨 존나 쩐다 하는 또라이 효민이 근데 항상 풀면 산으로가서ㅎ
**소진상효민이 계속 아싸 아싸하면서 ㅋㅋㅋㅋㅋㅋ아 개웃겼네
**소진상큐리가 효민이 입술그릴때 효민이사 아싸 하는거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From Twitter

**식 갸아ㅏ아 코슽님 효민이 짱
**솔라한테 거하게 치임 하긴 효민이 앨범가격까지 정하진 못했을거같어요 왠지...
**여인숙 운듯한 얼굴로 집에 허겁지겁 들어와서 애 부터 확인하고 태연한 이효민 쏘아보면서 집 비밀번호는 어떻게 알고 애 까지 데려가냐고 하니까 효민이 뻔뻔하게 형씨 애엄마 아니야? 그렇게 물고빠는 애 까지 받아줬는데 대접이 조금 박하네
**난 ´▽`ㄷㄷ; 지 아들이 쫄보인 게 효민이 탓인가욤
**식 삼백원은 뭐 땅 파면 나오나? 사준다니까 증말 야 효민아 달라고 얘기해 얼른 흔치 않아 너한테 사탕 주는 사람
**로 효민이 미국 갔어
**い◡̈【Hyomin Instagram】 잠시후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 App Go Go Go!!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From Twitter

**여인숙 나중엔 알바 때문에 애 타우고 오는 유치원차 놓쳐서 유치원까지 달려간 정화니 누가 애 데리고 갔다는 말에 놀라야함. 당연히 그건 효민인데 존나 뻔뻔하게 애 아빤데요 하고 정화니네 집 비밀번호도 뚫을것임 효민이 머리 하나는 잘도니까^^
** 뿌시는 이글 난 그런거 없어... 효민아 내가 새 스패너 사줄까..?
**연미간효민 똥머리짱
**여인숙 소년가장 정돈 줄 알았는데 그 보다 더한줄은 몰랐네 뭔 소리 하는지도 모르겠고 딱 봐도 껄렁해보이는 효민이한테 경계심 느껴서 애 손 꽉 붙들고 누구신데 자꾸 앞에 서성이냐고 물어보면 효민이 어이없게 웃겠지
**-HOLIC's › ☆ #QRISTAGRAM 잠시 후, T-ara 효민&큐리 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앱 go go go!! #브이앱 #리얼라이브쇼 #티아라 #큐리 #효민
**여인숙 하고 어깨 툭툭치고 가는 효민이 때문에 어리둥절한 정화니 다음엔 본가에 잠시 맡겨놨던 애 손 붙들고 도란도란 걸어들어오는데 벽에 기대 서있던 효민이 보고 멈칫했으면 좋겠다. 와 애도 있었어? 형씨 존나 대단하다. 나는 또 눈물겨운
**식 아 응 효민아 넌 날 모르겠지만 난 널 알아 게다가 좋아해....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From Twitter

**식 아ㅏ아아ㅏ나ㅏ나낙악악악 효민아...
**지죠콧효민 최고시다
**yomin잠시후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 App Go Go Go!!
** 뿌시는 이글 흐에ㅔ헤헿 진짜???ㅠㅠㅠㅠ 짱이다..역시 효민이야.. 효민아 나중에 나도 폭탄만들어줘!!
**hin MinKyul said on IG. 잠시 후, T-ara 효민&큐리 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앱 go go go!!
**르한 옌 (ⒻⒶⓇⒽⒶⓃ♠ⓎⒶⓃ) 횸스타그램 잠시후 효민이와 큐리의 복불복 분장쇼가 시작됩니다! V App Go Go Go!! by hyominnn #티아라
** 뿌시는 이글 미안..내가 파스 사줄게... 효민아 인간실격 읽어보ㅓㅆㄹ어...?ㅠㅠㅠㅠㅠ 읽어봐.. 진짜... 너무 좋아....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086QRINCESS

From Twitter




효민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hyowminprk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816LHY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7A12A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7A12A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Starhunter910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hyowminprk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Irishkalom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Irishkalom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Boramx_0322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6DISE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T6DISE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xx00zz

효민 티아라 복불복 큐리의 보람의 강정호 열애설 시작됩니다 분장쇼 분장쇼가 친한 pathofs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