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18:03 ALL

**식기도하는 피로황샹들이 사는 나라의 선전물 이라는 장르가 있는 것일까 위장자와 런던해폴른...
**nne런던이요. 런던가서 축구나 실컨 봤으면 좋겠는데 그렇게된다면 기대수명보다 훨씬 덜 살게될것이 자명하기에 요즘 그것들이 그딴 축구를 하나봐요. 저 그냥 한국에서 오래살라고. 공주처럼 우아하게 살고싶은데 협조를 안해주네요.ㅎㅎㅎ
**일당백하는)잔물결木 기다려라 런던 뿌셔뿌셔되는걸 지켜봐주마
**❤️투런던스파이 보다가 이게 왠 날벼락이야...
**aspberry런던해즈폴론하고 갓집트 이거 두개 같은날에 보면 어떻게 되는거야?
**aspberry 제라드버틀러 대단하더라구요 어떻게 한 해에 갓오브이집트와 런던해즈폴론 두 편을 찍을 수 있는거죠 그것도 상반기에.............
**안나는 동생이 갓집트가 런던붕괴보다 재밌다고 해서 기대를 덜고 갔는데 포인트가 다른 것이었다. 갓집트는 어처구니 없는 재미였다면 런던붕괴는 무너지는 런던을 배경으로 하는 경호원과 대통령의 로맨스물인데 내가 좋아하지 않을수가 없잖아?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Ex_armydoc

From Twitter

**웨가게 도마뱀 ㅋ ㅋ ㅋ ㅋ ㅋ ㅋ 아마 한동안 세르게이 부활 불가능입니다 ㅋ ㅋ ㅋ 우리 그냥 좀 아름다운 상상을 해요 예를들면 휠체어를 밀어주며 봄날 런던거리를 산책한다던가 하는 ㅋ ㅋ ㅋ ㅋ ㅋ
**단은찌마왜냐하면 런던에서 촬영하면 제작비가 덜 들기 때문입니다. 운치있는 배경은 덤이지요✨
**태라 포알란 혹은 푸알란이라고들 읽는답니다,, 저도 가고시포요 로또나 연금복권 당첨되면 꼭 갈개오? 😢 안글애도 요즘 런던 가고싶어 죽겠어요😭
**되owO♥️ 오늘 폴 들려야게써여.... 빵먹고싶따 ㅠㅠㅋㅋㅋ 읽을수 없는 ... 그 빵집도 찾아볼게요! 형 그냥 런던 놀러와서 나랑 까페랑 빵집 투어 해조라 ㅜㅜ
**녀님 면사포가 되고싶은 닡런던 9장깨야하는데 으엑
**에비쥐엠 쓸데없이 웅장하고 그 와중에 베라드 버틀러랑 아론애크하트랑 손잡고 복도 뛰어가고 불 씨쥐는 막 싸구려 티 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막 둘이 텅빈 런던 거리를 뛰어다니고 제라드 버틀러 너무 로맨티스트인듯 우와 거대해.....
**태라 paul은 지점이 별루 없나요?😢 근데 런던에도 poilâne 지점 있다고 들었는데 찾아보세요 여기 빠리에서 유명한 베이커리랍니다,, 발효빵도 있지만 패스트리도 맛나요😆

** 넴 이즈 vㅣ님들아 내가 위장자보면서 자꾸 말도 안되는 비장한 비지엠 깔려서 미치겠다고 화냈자나 ㅋㅋㅋ런던해즈폴론이 딱 그짝임ㅋㅋㅋㅋ위장자 안보는 분들은 제가 어떤 기분인지 가서 직접 느껴보시고 위장자보는 분들은 미국버전의 선전물을 보며 두배로 괴로워하자! 함께!
**텍 푼 하라조아 나도 런던해즈폴른 보러가야짘ㅋㅋㅋㅋㅋㅋ
**aem 런던.. 안깼....귀찮. 경험치..빼액..
**제펭귄단 덕노인 eprit2편 런던은 아주 당연하게 적이 중동이구나................
**에그리고 런던 헤즈 폴른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예쁜 쌀국 황샹 얼굴마담 + 나의 쟈근 대통령을 보는 경호원 + 아련한 비지엠 둘의 사랑의 주제가인듯 + 싸구려 씨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길리런던해즈폴른 대체 얼마나 재밌는 망작액션부로만스길래 백악관 최후의 날까지 거슬러 올라가게 되었는가
**연 액션영화 찍으러 가서 브로맨스 폭발시키구 왔다니... 저 저 분의 갓오브이집트 후기 읽고 영화 봤느데 진짜 영화관에서 빵 터졌어욬ㅋㅋㅋㅋ 런던해즈폴른 보러가고 싶어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ARI931103

From Twitter

** 넴 이즈 vㅣ ㅋㅋㅋㅋㅋㅋㅋㅋ이번편 역시 마찬가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저 처음에 런던 너무 생각없이 파개하는거 보고 좀 충격받았는데 이 영화에서 무언가를 진지하게 생각하면 안된다는것을 뒤늦게 깨닫게 되었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 그래도 저 런던 뿐만 아니라 1편도 보고 싶어졌읍니다ㅋㅋㅋㅋㅋㅋ 1년 후에 꼭 찾아서 보겠읍니다ㅋㅋㅋㅋㅋ
** 넴 이즈 vㅣ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존나 생각앖음 끝판왕이다~~~ 악역도 존나 생각이 없다 얄팍하기 짝이 없음이닼ㅋㅋㅋㅋㅋㅋㅋ......런던이 아예 파괴가 되었는데 그것도 그냥 너무나 쉽게 넘어가고 하여튼 어처구니없음
**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던 너무 속수무책으로 무너지능....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맙소사 심지어 빌런이 북한인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동 테러리스트는 식상하다 이건가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영국 수상을 쓱삭하고 런던을 다 뿌실 자금과 조직력이 있으면 북한부터 작살내는 게 로지컬한 순서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
**르RT<백악관 최후의 날이랑 런던해즈폴른 후속시리즈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花【土曜まで宿題】 괜찮아여 아프지 않게 살살 잡을테니😌🍴 아맞다 라엠 님은 페그오 런던까지 다 깨셨죠? 바다 건너 런던 챕터까지 가는데 많이 걸려요…?ㅠㅠ이번 이벤트 런던 깬 마스터만 참가할 수 있다고…😢😢😢

**ㅅㅋ 부럽습니다 ㅠㅠ 제가 런던은 정말 덕질만 하다 온 것 같아섴ㅋㅋㅋㅋ 게다가 저 정말 무계획으로 돌아다녔더니;;;; 아 빌리 극장 화장실 어디 칸 물이 젤 잘 내려가는가는 잘 알고 있네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한 정보들 ㅋㅋㅋㅋㅋㅋㅋ
** 넴 이즈 vㅣ ㅋㅋㅋㅋㅋ어떳카조 ㅋㅋㅋㅋㅋㅋㅋ조카님이 조아하시는 비주얼은 아닌듯하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호쾌하고 웃기고 ㅋㅋㅋㅋ생각지도 못한 브로맨스가 터지는 가운데 런던은 파.개.되었궄ㅋㅋㅋㅋ조카님 감상 기대해욬ㅋㅋ
** 넴 이즈 vㅣ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니까 꼭 보시길~~~ 런던해즈폴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파능게 아니라 진짜로 웃기니까 하는말임
**연아니 근데 런던해즈폴른이 2편이야?ㅋㅋㅋㅋㅋㅋ 1편이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지금 탐라보다가 놀라따....런던해즈폴룬이 2편이었다니....?!
**花【土曜まで宿題】런던…언제 깨냐…시나리오 스킵하고 일단…아냐…ㅠㅠ그럼 감동이 덜하잖아.
** 넴 이즈 vㅣ런던헤즈폴론 액션이 생각보다 괜찮은것도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씨지는 말도 안되게 구린데 ㅋㅋㅋㅋㅋㅋㅋㅋ액션씬만큼은 너무 잘찍어서 정말 깜딱놀랬다 특히 후반부 시가지 전투는 마치 게임처럼 진행되는데 몰입감이 굉장했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febba_wabba

From Twitter

**즈지금 비님이랑 있는데 리안님이 런던붕괴 좋아하시는 거 보고 둘다 너무 납득중.... 아론 애크하트 미국 지진희....
**연아 어떡하지? 런던해즈폴른 보러갈 시간이 애매한데 보러가고 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티미치겟다 알티들어오는 런던해즈폴른 저분 설명 왜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세기의 명작같음ㅋㅋㅋㅋㅋ
**지오뭐 런던이 무너졌다가 호모나 이게이게이게뭐야라고? 침착하게 예매를..
**eleste 오직 두사람의 띠질을 위해 영국 수상이 죽고 런던이 무너지고 그런 건가욬ㅋㅋㅋㅋㅋ 야 브로맨스는 늬네 나라 가서 해......!!!!! ㅋㅋㅋㅋㅋ o-<-<
**비배긴스카이워커크백악관최후의 날 잼있게 봤는데.. 런던도 비슷한가보다..
**쇄발언권침해견런던해즈폴른 봐야겠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ergantpepper

From Twitter

**소메::Bell런던헤즈폴른 리뷰들 보니 또 뭔가 굉장한게 나왔나보군...ㅋ....ㅋㅋㅋ보고 온분들이 영화 내용말고 그외의 것들을 'ㅋㅋㅋㅋㅋㅋ'연타 치면서 세부적으로 탐구하고 있으면 그것은 명망작이어따... *두근*
**로갓오브총체적으로 웃겼다며 실컷 말한 나에게 친구가 그렇다면 런던해즈폴룬도 보라고 한 이유를 비님 트윗으로 깨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친구가 13시간에 비하면 런던해즈~는 걸작이라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런던은 대체 무슨 죄냐. 그저 미국 대통령을 죽이기 위한 무대였을 뿐인데 엄한 사람들만 죽어나가고 다 부숴지고 있는데 정작 그 대통령은 경호원이랑 사랑하고 있음
**비배긴스카이워커크 그거 예전에 백악관 대통령 같은 배우예요?? 런던을 부수러 가다니.. 스파르타 놈..
**oRi 투어일정 보면 힘들거같아요. 내년 아님 내후년 기대해야죠 뭐ㅠㅠ 저는 내한도 내한이지만 뮤즈 라이브앨범을 기다리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공연할 런던 아레나 공연도 많이 기대되요!!! 최근 디펙터 사쳌했다는데..
**안처음부터 커플조깅으로 시작하더니 런던이 뿌셔뿌셔 되는 와중에 깊어져가는 사랑. 아주 그냥 둘이 절절해버림. 죽기 직전 밖에서 난리나는 소리 들리니까 마이크.. 하면서 돌아보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믿어 너를 믿어
**제펭귄단 덕노인 eprit런던....해즈....폴른............... 떡을 친...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moose_dayo

From Twitter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런던박살남 영화 스케일이 너무 호방하닼ㅋㅋㅋㅋㅋㅋㅋ 영국인들이 보면 화내지 않을까ㅋㅋㅋㅋㅋㅋㅋ
** 넴 이즈 vㅣ합리적인 의문이다 ㅋㅋㅋ많은분들이 왜 천조국의 황샹이 브로맨스를 펼치는데 런던이 무너지는것이냐며 궁금해 하시는데ㅋㅋ테러리스트들이 런던 수상을 죽여 세계 정상들을 런던에 끌어모은뒤 런던을 파.개.시.켜 결국 미국 황샹을 죽이겠단 계획을 세웠기 때문이다
**ㅅㅋ 엇 저 거기 갔었는데 정말 한국 사람 밖에 없어요!! 런던 가세요? 혹시 커피 좋아하시면 카페 하나 추천해드리궁 ㅎㅎ
**즈런던 붕괴 속에 깊어져 가는 사랑....
**안런던해즈폴른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정석적인 브로맨스물ㅋㅋㅋㅋㅋ 심지어 대통령-경호원의 액션버디무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라드버틀러는 갓집트에서 못했던 브로맨스 런던해즈폴른에서 다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넴 이즈 v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국대통령을 죽이기 위해 런던 수상을 죽였다는 설정입니닼ㅋㅋㅋㅋㅋ...장례식에..와야할테니까욬ㅋㅋㅋㅋ
**즈영화 너무 ㅋㅋㅋㅋㅋ 초반에 런던이 너무 무력하고 말도 안 되게 붕괴하는 거 빼면 ㅋㅋㅋㅋㅋㅋㅋ 기승전결도 쓸만하다곸ㅋㅋㅋㅋㅋㅋ 나름 전하려는 주제의식도 있고 주인공 커플의 찐한 로만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urgggurggurrrug

From Twitter

**런던해즈폴른 평점 왤케 높앜ㅋㅋㅋㅋㅋㅋ팔점이 넘엌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ля율랴그레이터 런던
**노윤오호 이걸 알아봐 줄 런던 경찰국 경위가
** 넴 이즈 vㅣ휴 약간 내가 뭘 본건가 싶다 나중에 한번 더 보고 정리해서 올려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너무 떨렼ㅋㅋㅋㅋㅋㅋ이런 영화 너무 오랜만이얔ㅋㅋㅋㅋㅋㅋㅋ님들아 님들도 어서 보고와ㅠㅠ런던해즈폴론ㅠㅠ
**eleste 왜 런던이 무너졌는데 천조국 대통령이 브로맨스를 하나요 이상한 영화일셐ㅋㅋㅋㅋㅋ 런던은 왜 무너진 것입니까.........? ㅋㅋㅋㅋㅋ
**병인잘 왔어요 이틀 예정으로 런던에 왔는데 빨리 뜨고 싶어요
** 그런 것입니까! 저 가족 하나가 그 영화 보고 오더니 자기는 절대 런던은 안 갈 거라고, 영화 보니까 가기 싫어졌다고 하였읍니다 대체 런던에 무슨 짓을 했길래ㅠㅠ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km315619

From Twitter

**민ㅂ, 방금 런던에서 왔다는 언니 버스 먼저 타는 거 기다려드렸는데 영국 본토발음으로 Thank you, 했다 나 당황해서 한국어로 아, 아니에요. 이럼
**지를 불태워 본다란우비님의 런던 감상에 터져버림..
**하 저도 런던해즈폴른 급격히 땡기고 있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시고 감상 올려주세요ㅋㅋㅋㅋㅋ
** 백악관에서 몰랐던 감정과 사랑 런던 가서는 이루나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el 그치요 헤헤 오늘 남즈니 오빠 아님 도 넘 세련되고 귀엽지않나요 저 개인적으로 타탄체크 진짜 좋아해서 런던 셀럽 같아가지구 제일 먼저 오열했습니다 흑흑
**하 근데 런던해즈폴른은 아직 못봐서 제가 비교를 못하겠습니닼ㅋㅋㅋ 갓오이에도 브로맨스 나와요 비중상으론 나름 공컼ㅋㅋㅋㅋ
** 넴 이즈 vㅣ그 이후에 이어진 두사람의 로맨스에 런던이 무너진건 신경도 못씀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없는...밤거리를..달리는..두사람..쏘 로맨틱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hinyoung_books

From Twitter

**하 넼ㅋㅋㅋㅋㅋㅋ 런던 해즈 폴른에서 미국대통령과 경호원이 사랑을 한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넴 이즈 vㅣ런던 해즈 폴론이자나 진짜 개판으로 무너지는데 그게 초반 이십분만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이렇게까지 막장으로 무너뜨릴줄은 몰라서 존나 당황햏으나
**더슨런던에는 얼마만에 돌아온거야? #긁적
**암석갑자기 런던 harrods에서 본 직원 얼굴이 떠올라서 광대 승천중 진짜 내 인생 최고의 잘생김이었음... 미국 살면서 이 도시 저 도시 다 다녀봤어도 그 직원만큼 잘 생긴 사람 본 적이 없었다... 진심...
**만히아오 ㅋㅋㅋㅋ이제 런던해즈폴른도 봐야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ingo Starr한번은 런던에서 글래스고까지 비행기로 이동했는데 마침 좌석이 세 개 밖에 남아 있지 않았죠. 그래서 저는 순진하게도 이렇게 말했죠. "제가 서서 가죠." "죄송합니다만, 그렇게 하실 수는 없습니다. 스타 씨..."
**연런던해즈폴른은 또 무슨 망의 냄새를 풍기는 것인가....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thecaptainrock

From Twitter

**북이가 있음을 믿는 트루 미국 대통령이 테러 대상인데 런던이 터져요?? 불쌍한 런던..... ㅋㅋㅋㅋ
**하백악관 뿌시는 영화는 백악관 최후의 날보다 화이트하우스 다운이 훨씬 재밌었는데 런던 뿌시기는 이쪽에서 브로맨스가 창궐한단 말인가ㅋㅋㅋ
**ho is? 조사계정 싸고 튼튼한거요? 그런던 찾기 힘들다는거 아시죠? 생글 웃으며 장난섞인 말로 말하고는 그렇지만- 이 깃펜같은경우는 가격도 적당하면서 나름 튼튼하죠. 곧 뒤의 찬장에서 깃펜상자 하나를 꺼내 열어준다. 청록색의 깃펜이다
**즈영화 초반런던이 저렇게까지 망하다니... 영화 중반이 수치도 없는 브로맨스는 뭐야 영화 종반결혼해!!!! ㅠㅠㅠㅠㅠㅠㅠ
**즈테레사 메이가 런던해즈폴른을 못 보게 해라
**디샨디비님 이제 돌이킬 수 없다 이집트 어센딩 이후 런던 백악관이 폭발했다까지 잼으로 보시다니
**즈런던붕괴 이 영화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부터 끝까지 망인데 촬영이나 액션은 존나 퀄이 좋움 그리고 정석비엘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gaedepa

From Twitter

**라런던에서 묵었던 호스텔ㅋㅋㅋ 입구가 예뻐서 사진을 찍어놨었군... 나쁘지 않았다 정수기도 있고 방에 락커도 있고.. 보안도 꽤 철저했고 뭣보다 조식뷔페를 열심히 챙겨먹었음ㅋㅋㅋ 대신 와이파이가 유료였지
** 분명 버밍엄 로동자 출신 집시 불량배..느낌이었는데 런던 진출하더니 도시 물든 차도남으로 바뀌고 있구요..말보다 차를 찬양하는 토미..시즌3에선 심지어 빵모자도 벗어던지고 중절모 쓰는 장면도 나오는 것 같구 멋있긴한데 아쉽습미다ㅜ.ㅜ
**이빗 보위음반을 작업하면서 깨달은게 자신이 살거나 일하는 곳의 상황이 그때 만든 작품의 감성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거다. 베를린에 머물렀을 때의 음반에서는 베를린에 살았을 때의 긴장감 같은 것이 베여있었고 "지기스타더스트"에서는 런던 같은 느낌이있었다.
**안 난 안녕 배대지쓰심돼여 저는 조이포스트라는곳 잘 쓰는데 저렴해서 조음 가보세요 런던도있네요 오히려 자체배송보다 싸염!!!
**르게이 볼코프전함소녀 3.15일자 패치 내역 - 2-5 해역 추가 - 뉴비 가이드 추가 - 프렌드 시스템 추가 - 성탄복 네바다 & 프린츠 오이겐, 아이돌 아오바, 영국음식 런던, 동복 모가미한테 새 탄막이펙트 추가 - 편성임무 추가 - 수크바타르에게 새로운 능력
**일당백하는)잔물결木너무나도 기분이 족같은 나머지 메박 포인트로 런던해즈폴른을 예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홍당신이 절박하다는 걸 알 수 있군요 익스터에서 런던으로 오는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gaedepa

From Twitter

**록 홈즈런던 경시청장은 예전부터 런던 시민들이 경찰보다 이 셜록 홈즈를 더 믿고 있다는 사실을 불쾌해 했을 거야. 그에게는 이번 사건이 나를 무너뜨리고 경찰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겠지.
**裝者 속 셜덕후: 야스 강추입니다. 색다른 경험이에요. 아아 연극 ㅠㅠ 런던 살 때는 학생 할인등을 이용해서 못해도 2주에 한번은 연극보러 다녔건만 ㅠㅠ
**옐한국 정상이 죽는 장면이 나왔어도 난 좋읖읍 분명히 런던에 갔을텐데
**ucy Y사실 저는 너무나 더러운 말을 많이 씀. 마치 제임스 맥어보이처럼. 더러운 드립ㅋㅋ 그런 더러운 드립은 어디서 배웠져? 귀가 예민하니까 감옥 범죄 마피아물 이런 것 좀 그만봐야하쟈냐 나여. 올해는 깔끔한 고급표현 영어를 익히고 내년 런던 여행가릐..☆
**ucy Y나도 우리 런던할아버지처럼 깔끔한 발음을 가지고 싶다. 그러려면 일단 좀 천천히 말하고, 크고 분명한 마무리를... 말투가 좀 불안함. 성질급해ㅋㅋ 어제 앨리맥빌을 보다가 찔렸던 것이다. 앨리맥빌 앨리, 비포선셋 셀린 보고 찔리는 여자^^...
**옐런던해즈폴른 개꿀잼이다ㅜㅜㅜ번역 좋았는데 끝나고 보니까 사스가 황석희ㅣ...
** 파벨걱정할 거 없어, 대니. 막심 지금 런던에 있잖아.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hiddles_info_kr

From Twitter

**안런던해즈폴른 보러왔는데 기대가 된다. 이 영화는 또 어떨까~
**裝者 속 셜덕후: 야스 이번 기회에 숨은 런던 명소들 많이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 런던 토박이 영국 친구들도 인정한 런던의 숨은 매력 많이 아는 뚜벅이입니다.
**트박은 비그리 딱 2개만 말해주면 다들 줄거리 다 파악하더라 1. 주인공 미국 대통령과 대통령 경호원 2. 전세계적으로 런던에서 간부들이 모일 일이 생겼고 그 날 런던에 테러남 그 후는 상상에 맡기겠슴 ...ㅎ
**트박은 비그리혹시 런던 어쩌구 별점보고 혹해서 보시려는분들 ★전형적인 미쿡 영화★라는거 알고 가세요...저한텐 진짜 극노잼이었음
**트박은 비그리아...나도 주토피아보고싶었는데 친구랑 가위바위보 져서 런던어쩌구봄
**oyeon Yi데미스 허사비스, 알파고 구글딥마인드 CEO 핵심개발자. 2011 설립 2014 구글에 4억달러 매각. 캠브리지 공대. 런던 76년생. 20대 후반으로 봤는데 뭐냐..그리스계 아버지 중국계 싱가포르인 어머니. 말투 목소리 눈빛 다 똘똘.
**裝者 속 셜덕후: 야스 율님 모시고 런던에서 가장 뷰가 좋은 카페로 크림티 먹으러 가도 좋구요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hiddles_info_kr

From Twitter

**봉규1950년대 산 벽돌이고 런던에 빌딩지역만 수천군데야
**셜 레이튼 교수-런던의 그레센헬러 대학에서 고고학을 가르치고 있단다.
**EVE아 어드케 런던뽀이가태
** 넴 이즈 vㅣ런던해즈폴론 이거 화이트하우스다운인지 뭔지 그거 후속작이라며...아닌가 백악관 최후의 날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채닝 나온거 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라드버틀러랑 애론..어쩌구..투페이스..그오빠 나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裝者 속 셜덕후: 야스 꺄아.... 저 런던 가이드 자신 있어요!! 율님과의 데이트 기대해봅니다!
** 넴 이즈 vㅣ님듀라 갓오브이집트는 다 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난 이제 갓오브이집트 얘기 안할꺼야 왜냐면 런던해즈폴론을 보러 왔기 때문이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타밍/GLUTAMINE그리고 런던 출신이라서 그런지, 감각이 영어같은, 음표에 단어를 붙이는 듯한 발상을 해버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gaedepa

From Twitter

**혁승저희 471편은 런던 히스로 공항까지 직항 운행합니다
**보탄산ㅎㅋ..이제..런던만깨면 암굴왕이벤트 참여할수잇어.. 퀭
**형선런던 해즈 폴른 London Has Fallen 2.5/5 ..
**ля율랴 확정되면 런던에서 뵈어요! 이예에에'ㅂ'!!
** 천사 하나의 윤런던-london
**裝者 속 셜덕후: 야스 일정 나오시면 한번 시간 맞춰보아요. 런던 이미 잘 아실 거 같지만 그래도!!!
** 천사 하나의 윤우리는 이벤트 약혼 파티의 하이라이트 런던에있을 때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onedirection_KR

From Twitter

**구반동결 톨히익 아이맥스 스케일...런던 뉴우요오크 대단해
**있는 파히타지난 주말에 런던해즈폴른을 봤는데 CGV프라임석 끝자락에서 보려고 하니 욕이 나오더라. 앞으론 CGV를 피할 생각이다.
**.D그나저나 역시 동아시아는 헬게이트...... 악마들이 실제로 지상강림한다면 런던이나 뉴욕이 아니라 서울이나 도쿄 베이징 세군데 중 한곳에서 나올것 아니면 셋다 열리거나 ㅎ
**moJ의 감성 에세이나를 지나쳐 가는 런던 신사와 강아지를 바라보며, 나는 그 사진을 지웠다. 이렇게 오늘도 그녀를 하나 지웠다.
**런던>프라하>런던>한국 경유 >도쿄>한국>런던 ㅋㅋㅋㅋㅋㅋ 3월 5일 ~ 3월 15일 나 피곤해쥬금 ㅠㅠ
**스안런던 해즈 폴른 봄 좀 터트리고 총 쏘고.... 끄아아앙 구할꺼야아앙vs흐어어어엉 죽일꺼야아앙의 뻔한 영화 보는 내내 이거 게임 나올꺼같다 라는 생각을 함
**진오늘 안에 런던 깹니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musabooks

From Twitter

**진오늘은 마르타 키우는 데에 열중하고 내일 런던을 돌까..
**진페그오 런던 몇장까지 있습니까아..
**진아니다...런던을 얼른 깨야하는데
**라이브 오웬내일부터 잠시 런던을 나가 있어야할 것 같..은데 선생, 대체 왜 선생은 가방을 꺼내는 건가? 설마 날 따라올 생각은 아니겠지?
**희철이걸 시도해 보는게 어때? 런던에서 하룻밤 만이야.
**거대제이콥덕후] ✨프로고통왕칠리✨ 산키님 4월엔가 런던에서 오스틴윈토리가 신디케이트 연주 지휘한대요..부럽다..... mm
**ku.C 아니그보디 런던에 있는벙커인데 말라비틀어진비스켓이나 홍차캔이하도있을법한데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hiddleskorea

From Twitter

**틴 여기 영국이요!! 런던 갔을때임다 ㅠㅁㅜ 런던 너무 좋아해서 ㅋㅋㅋㅋ헤헤
**류월화런던은 밝잖아요? 러닝때는
**베씨.글쓰세오.@큐베L...런던 시나리오 깨는 겸...성령석 모으고 있는데 또 10연차 돌릴 용기가 나질 않는다..
**ョン*ダンシングマシーン♡런던해즈폴른에 하디부인맞지않나? 샬롯?? 이이이쁨
**류월화진짜 이러다 ㄹ런던열면 하..
**mky흐음. 난 한국에서만 있어서 그런지 사실 토트넘은 라이벌이란 생각도 안 들고 관심도 없음. 북런던 더비 그러는데 나와는 하등의 연관이 없기에 런던 사는 것도 아니고 더비 느낌이 전혀 안 남. 오로지 맨유만 초미의 관심사였지. 나중에 가서는 첼시도.
**류월화런던열고싶다 저거 진짜병이라니까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hiddleskorea

From Twitter

**D-193]3장을 기다리는 치카푸카맨날 20명 언저리로 놀던 사람에게 런던은...너무 벅찼어....
**D-193]3장을 기다리는 치카푸카맞아요 런던 진짜 인간적으로 인원 너무많았던
**류월화런던사람들 거기서 다 만나진 않겠지...?
**PressYourNumber 세포런던 노이즈는 진짜 천재인것 같다
**3체육관 카피페아카아시「시무룩 모드의 보쿠토 선배가 부활동 도중에 나가셨다. 늘 있는 일이니 그러려니 했지만, '사라져서 미안. 머릴 식힐겸 당분간 프랑스의 런던에서 지내려고 해,'라고 문자가… 대체 어디 계세요…」 쿠로오「우리 학교에 있으니까 얼른 데리고 가라」
**드리이미 런던 사버려쪙 ㅎ 근데 맘에 안들어.. 웨딩살걸 그랬나바......ㅜ
**합시계미리 말하지만 몹쓸 수작은 아니야. 난 함께하는 1초가 런던의 펜싱 같았음 하니까. 낯가림 쩔던 내가 네 덕분에 패기 넘쳐. 11:30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gaedepa

From Twitter

**성바라기(・ω・)ノ 망고누나 안녕하세요 저는 새로운 팅커벨입니다. 저는 런던에서 대학교 다니고있는 홍콩사람이에요 한국말 잘 못하지만 지금 열심히 배우고있어요. 응... 크나큰 꼭 대박할거에요 응원할게요!!! ♡♥
**메인트윗 투표]루린 Lurin런던 해즈 플론인가...그거 보러 갔다올게요 생각 바꿔서...그냥 올지도....
**혁승승객 여러분 환영합니다 저희 471편은 런던
** 냥냥:ㅅㅎ 그쳨ㅋㅋㅋㅋ딱 그 상황인듯ㅜㅜㅋㅋㅋㅋ 전 이번에 프랑스만 공략하려구여ㅠㅠ 근데 물가 비싼건 런던이나 파리나...😃 하 빨리 가거싶당...
**즈피흘리는 몸을 끌고 훠궈먹으러ㅜ간다... 런던 붕괴 보러 갈거임...
**ath던 이대원 선생과 친분있던 유덕형총장 두사람 빼고요 ᆞᆞ 한국의 감성으로 찍어낸 배병우의 사진은 사진본고장 유럽에서도 인기다 2005년 엘튼존이 포토런던에서 그의 사진을 1만 5000파운드에 사갔고 폴매카트니가 사진을 사려고 들렀다가 팬들이 몰려와
**돌맨덜리 아저씨 막심 보고 싶당.. 런던가서 공기투정하고 화초가 없어서 문제라고 궁시렁거리고 시끄럽고 발 붙이고 싶지 않다고 하다 밥타령까지 생각해봤는데 음... 그래... 익숙한게 좋겠지 막심...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Bell_Cloud

From Twitter

**옐런던해즈폴른 볼까 씨지비 더러운 넘들 메박으로 가겠다
**군가의 목소리그래, 여기가 런던이지. 이 눅눅한 날씨도, 런던의 것이고. 이제야 좀 실감이 나네. -Cosmin Marika aka Sunbird
**조의 신나는 잉여라이프!으으 런던여행 결제 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ля율랴런던 항공권 생각보다 왤케 저렴하지? 심지어 직항인데:0 나 2월에 150주고 아시아나 직항 탔는데 6월꺼 지금 100좀 넘음...대충격...
**서코 토:: ㅍㅏ니런던프라이드.....어디서파는지는 알아냈는데..또르르 나의인생맥주ㅜㅜ다음에...조만간만나자ㅜㅜㅠㅜㅜ
**uthven Marsden프라하나 런던이나, 길 꼬인 건 정말로 마음에 들지 않는다. 콜럼비아 자치구에 있을 때가 좋았어.
**빈훗 카피페길버트로빈, 이것 좀 부탁할게. 로빈사람한테 뭘 부탁할 때는 뭐라고 해야하더라? 길버트런던에 예쁜 애인을 두고 왔더군. 로빈 이 자식이?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32056_

From Twitter

**ля율랴 웅 마자염 아무래도 센터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곳이 왔다갔다 하기에도 편하구 런던...교통비... 좋으실텐데 중심지 부동산 비싸니까ㅜㅜ
**먹어라 은켈리동생이 런던에 오면 애프터눈 티를 마시고 싶은데 포멀한 곳은 못 갈 것 같아서 너무 아쉽다.
**이빗 보위이야기는 1972년 런던에서 시작해서 지금도 사진으로부터 계속 쫓고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그의 활력과 상상력에 자극을 계속 받고 있다. - 마사요시 스키타.
**양규왜 그래? …런던 택시 쇼핑에서 이 세트 구성은… 좀 꺼주실래요?
**인식그리고 그 위로 런던의 흙이 묻었더군 꽃가루야 지도를 대비시켜서 알아냈어
**인 the Wayward 저도 랜선영국인+지방거주자라 런던 실제 거주에는 무능하옵니다 ㅠㅠㅋㅋ 허나 궁금하신 것은 언제나 던져 주시옵소서
**11xDark]이상으로, 지금 이 시간의 교통정보였습니다. 현재 시각 오후 4시 20분. 이어서 임시뉴스입니다. 2주 전 런던 시내에서 아내를 찔러 죽이고, 그 후 8명의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지명수배 된 남자, 일레븐 글로리의 또다른 희생자가 발생했습니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milkey860524

From Twitter

**더슨 출현배경 런던 동부에 위치한 화이트채플은 인구 과밀지역이 되었다. 직장을 구하거나 집을 얻는것이 어려워지자 수많은 빈민이 양산되었다. 강도와 폭력사건, 알콜의존은 흔한 일이였으며, 많은 여성들이 생존을 위해 몸을 팔게되었다. #2
**ля율랴 넹넹ㅋㅋㅋㅋ런던의 올빼미!
**영 으윾...넘나 슬퍼요..저 돈모아서 유럽 여행갈 생각인데 런던가면 라라님 만날 수 있나요...?ㅠㅁㅜ
**제시청○ 『갓오브이집트』어드벤쳐 / 12세 이상 관람가 / 제라드 버틀러 ○ 『 귀 향 』 드라마 / 15세 이상 관람가 / 강하나, 최 리 ○ 『런던헤즈폴른』스릴러 / 15세 이상 관람가 / 제라드 버틀러
**모어딘가 익숙한 런던살인..아니 어쌔신이 보인다
**텡정작 셜록은 자기가 그 정도의 주목을 받는 국제적인 범죄자라는 자각이 없다. 우연히, 그에게 먼저 손을 내민 게 악마들이었을 뿐. 더구나 귀차니즘이 쩔어서 런던 한 구석에 쳐박혀서 잉여짓하는 게 일이니. 셜록만을 위한 세이프하우스인 221B
**하鮮霞님의 고양이혹시라도 영국에 살거나 영국에 오는데 존나 맛있는걸 싸게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런던 사우스 켄싱턴 역 근처 올드 브롬턴 로드에 있는 이탈리아 식당 Rocca 입니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ergantpepper

From Twitter

**키가야 하치만눈이 흐리멍덩해서 병에 걸린거라고? 그렇다면 난 1년 365일 병마에 신음한다는 소리가 되는데. 뭣보다 흐리멍덩하다니 그게 무슨 소리냐고. 흐리멍덩한 런던도 날이 개면 파리라고. 내일의 O쟈냐.
**이빗 보위당시 일본에서는 David Bowie에 대한 정보는 거의 없다시피했고 내가 그 이전에 런던을 방문 했을 때도 그의 이름조차 들어본적이 없었다.그러나 그를 보자마자 강한 호기심을 느꼈다. -마사요시 스키타
**봉규런던 중심부에서 이 다섯 물질이 전부 발견되는 곳을 찾아야 해요
**영호쥬빌리 선*이 편리하죠 런던 지하철 노선
**OLAENG 디비전은 헬게이트런던이 다시 생각나게하는 게임이에요...ㅋㅋㅋ 대작인듯 졸작인듯한ㅋㅋ 전 그래도 fps 좋아해서 나름 패드연결해서 재밌게 하고있어요ㅋㅋㅋ 진동 총질의 맛!
**고픈 여자아니요. 런던에만 있었지만 맛있는 음식 존나 많습니다. 영국은 모르겠고 런던은 식도락 여행 갈 수 있습니다.
**kia@時雨大好き愛してる런던이어서 잭이 좀 나오거나 부각되지않을까하는데...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NANA_iiro

From Twitter

**ongin-ah ♡/런던에서 외로운.
**HINee Key 'ㅂ'런던, 뉴욕 그리고 이곳 바르셀로나에서도, 내 마음을 끄는 가장 강렬한 예술은 벽 가득 말을 거는 것 같은 그래피티였다. 바르셀로나 고딕 지구를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한 면의 벽. 누군가는 이 벽에 그림을 그렸고, 나는 그 그림을 읽고 느끼고 있다.
**생이전 세계에서 1년동안 버려지는 종이를 모두 매립하려면 10억 제곱미터 런던의 1/2 의 토지가 필요합니다.
**om Meighan런던에서 비엔나까지 가는 보잉기가 착륙하며 기울자 모든 책들이 톰의 머리위로 쓰러졌다. 그순간 뒷줄에서 써지가 곧바로 와서 산소노즐을 톰의 상기된 얼굴에 대주었고, 톰은 본능적으로 써지의 손을 붙잡았다. 그들은 장장몇분간을 손을 꼭붙잡고있었다.
**약식하는 후추후추송이/벚꽃차아침드라마 아빠랑보는데 넘혼파망ㅋㅋㅋㄱㅋㅋㄱ회사직원이 사실 아들이고 애딸린 미혼부인데 회장아들인거알고 친엄마가 합치려고하고ㅋㅋㄲ여자주인공은 회장다른아들이긴다고 남주랑 헤어지고 잊고 런던가서 힘키우고왔다면서 한달만에옴ㅋㄱㅋ
**종재런던에서 담배피우는 습관은 불가능하게 되버린 시대잖아
**츠야기런던스토리 언제깨지 아..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ASO20

From Twitter

**구 허허... 난 통굽만 기억하다보니 같은 건 줄 알았어 ㅋㅋㅋ 그나저나 다시 런던 가?
**ASO/애소]아참 이게 아직도 팔고 있길래 사먹음.1년전쯤에 런던에서 한 작업인데 그림만 지금봐도 부끄럽고 신기하당.. 그리고 맛있음 힣
**피엔딩의 후마뒤유이 어...¿ 왠지 팜팜님 계실때마다 있긴해서 변명이...... 그...제..제시간은 미스캐토닉이 있는 런던 기준으로 흘러가서 그렇습니다 런던시간모름
**lla“우리가 사랑해서, 서로의 삶에 위안이 되고 힘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사랑만으로 서로를 완벽하게 구원할 수는 없어요.” _김수정 <나는 런던에서 사람책을 읽는다>
**행하는 엑스아미독타 뭐, 런던에선 별로 기대 안 하기로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다이어트나 하지요.
**estia aka Kei 아;;; 와사비는 사실 저도 밖에서 메뉴만 봤은데 롤이나 이런 종류더라고요; 전 실은 런던에 길게 있던 적도 없지만 제대로 식사를 챙겨먹고 다니질 않았어서 식당 정보를 드릴 수가 없네요 ㅠㅠㅠㅠ
**하鮮霞님의 고양이 무엇보다 그런 퀄인데 싸다!! 런던치고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extmcommunity

From Twitter

**오사카 린응, 안개의 런던.. 듣기엔 로맨틱하지만, 기본적으로 냉한습윤한 곳이라구?
**솔님 다이어트는 언제?나에게 런던의 꿈과 현실을 안겨주신 블로그 서이 런던 유학파 분... 이 나이는 이모...? 뻘이지만 언니 같아서 잘 따랐는데! 남친분이랑 한국 오신댄다! 갹갹ㄱ 오랜만에 댓글 남겼음 도키도키
**록 홈즈런던의 태양
**진아 런던 지하철 진짜 넘 을씨년스럽 까지 쓰고있었는데 갑자기 그럴듯한 역이 나타남 0ㅁ0
**ulrt 런던 진짜 막공이 코앞이구나ㅠㅠ 언젠가 다시 런던 공연 열까? 그때가 되면 있는 돈 없는 돈 있는 시간 없는 시간 다 끌어모아서 또 가야지. 브로디, 냇, 토마스, 유안 넷다 부상 없이 좋은 컨디션으로 막공까지 남은 무대를 만끽하길.
**록 홈즈"이 책을 보겠나? 내 칩거 생활의 성과이자 평온한 삶이 낳은 대작이라네. 《양봉 실용 핸드북 및 여왕벌의 분봉에 대한 관찰》, 어떤가? 나 혼자 쓴 거야. 과거 런던의 범죄 세계를 관찰했던 것처럼 부지런히 일을 하는 작은 벌들을 살폈지."
**종인물론 아니죠 그녀는 런던 밖에서 홈즈가 영국의 날씨를 검색중이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will_ent

From Twitter

**두루미일찍 호스텔로 돌아와 cs센터에 메일을 보내두고, 런던에서 나를 호스트해준 피터에게도 도움을 요청해보았다. 친절하게도 도와주겠다고 해서 한시름 놓은 상태. 제발 찾을 수 있었으면.
**두루미런던서 대구로 보낸 택배가 시스템 오류로 도로 런던으로 돌아갔다는 메일을 받았다... 하지만 런던의 어디로 돌아갔단 말인가... 나의 노트북은 이대로 유실되는 걸까. 걱정돼서 종일 심란했다.
**로아, 그리고 이건 우리끼리 하는 말인데 말이야~ 너무 빨리 잡으면 안돼. 한건당 최소 천 파운드니까 아주 천천히 잡으라고 런던을 구한 영웅 나으리~!
**름밤근데 태형이 소매 왜 저러지 빠쑌인가 근데 페어리 같은 혹은 런던의 뒷골목 비쥬얼락커 같은 컨셉은 알겠는데 내가 옷이랑 화장이랑 더 이뿌게 해줄 수 있는데.. 그래두 이런 정국이는 첨 보는 거라 넘 예뿌고 신선하다..
**STP형 Sherlock H.1000파운드가 넘는 이 코트는 런던 지도를 통째로 외유면 마이크로프트가 사줘요.
**성호안 보는 거야 그는 오늘 런던에 있을 테니까 그 편지는 그의 런던
**키노 아'카리'런던탈출★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jessie007

From Twitter

**로킨시 하나세아하하,정말이지~^^ 런던때문에 애꿎은 어린이가 내 이름 오해하고 그러잖아요~^^ 앞으론 주의해주세요~?^^
**로아~! 내 말이 틀려! 가만 좀 있어봐! 아 이거 런던 타임즈 먼로 기자를 뭘로 보는 거야. 기사를 쓰라는 거야~? 말라는 거야! 아니 뭔가 좀 결정적인 자료가 있어야 구워먹던지 삶아 먹던지 할 거 아니냐고!
**진런던도 얼른 끝내야하는데 잔느를 유용하게 쓰려면 마르타가 도움이 되는듯
**갈삽현롸 한양 속 런던에 사는 제갈삽현 이다.
**G] 테일러 카톤 그래, 좋아! 흔쾌히 고개를 끄덕인다. 런던 아닌 곳에 가 보는 것도, 아르바이트 해 보는 것도 전부 처음이야! 재미있겠다! 그리고 난 친구랑 같이 지내는게 가장 좋으니까 말야!
**3월 스탠바이]이트아 마지막에 이탈리아와 런던을 두고 고민 살짝되긴했지만 이탈리아는가봤으니까ㅠㅠㅠ런던!!! 간다 런던!!!
**arla정성일씨 gv 필사한 걸 읽고 나니 사울의 아들 을 놓치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 요즘 일이 많아서 가벼운 거 위주로 보고 싶었더마는... 그러다가 런던 해즈 폴른 보고 시껍함...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jessie007

From Twitter

**키노 아'카리'아니 왜 런던이 13장까지 있죠?
**찌제가 이번주안에 런던까지 다 깰수있을까여........ㅠㅠ
**키노 아'카리'에이 씨 런던 탈출 하고 잔다 오늘
**키노 아'카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런던 탈출이 아니었네
**3월 스탠바이]이트아 뱅기표 끊었다. 밥이되든 죽이되든 간다...런던...
**별얼마전 여기 런던 공중화장실에서 나도 모르게 구멍을 찾다가 '아차 여기 한국 아니지'하고 안심하던 순간 슬펐던 감정이 떠오른다.
**화아 헐 이탈리아마피아...이탈리아피자 흐악 미친 도른? 그러나 난 런던이 좋다 영국빌런 느아앆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Nihilla92

From Twitter

**더슨7년 전, 1881년 여름. 그땐 런던에도 낭만이 있었다.
**oon & Sunrise 탕수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도 런던은 개뿔 ㅅㅠ
**정현 런던 어떤게 좋아요?
**나♡런던 ㅎ 좋다
**태배런던 오이 모양 랜드마크 '거킨' 매물로 나와..1조원 이
**◀️제 남자] 치런던이 넘 좋았어서 그런가... 그냥저냥한 기분으로 몇곳을 보낸듯한 기분..
**인 the Wayward 47 <해리 브라운 Harry Brown>. 차브들의 만행 속에 고통받는 런던 변두리 펜셔너의 비참함을 가감없이 낱낱이 보여줍니다. 아직도 너무 힘들어서 끝까지 못 보고 있는 영화.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fun_eprit

From Twitter

**오자 뉴시스아이즈 이주의 개봉영화-'럼 다이어리' '런던 블
**》계폭요뎡《《 하아 얘네 노래 넘죠아 런던보이즈 다음으로 죠아해
**나이건 파스텔 하늘의 런던
**오사카 린어, 어째서 네가 여기에 있는거야?! 런던으로 돌아가, 런던으로!
**이빗 보위이쇼는 우리기억속에 오렛토록 우리의기억에 남을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단지 이번 투어의 마지막이기 때문이아닌 우리가 하게될 마지막공연이기 때문입니다. 1973년 7월 Ziggy Stardust Aladdin Sane 런던 오데온 마지막공연에서.
**S7] 마틴 베이커 네가 잊어버린걸 왜 나한테 그래? 다가와서 앞에 우뚝 내가 먹을건 아니고. .. 푹 안으면서 주머니에 별사탕 한주먹이 들어있는 병을 넣어준다 런던가고싶을때마다 한개씩 먹어. ? 예상하게 해줘서 고마운데 지금 실행을 못하겠네.
**온(Neon)네온은 1898년 영국 런던에서 화학자 윌리엄 램지 William Ramsay 와 모리스 트래버스 Morris Travers 가 발견하였다. #네온사실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_harukze

From Twitter

**ongin-ah ♡ SNS 031415 런던.
**록 홈즈경시청장은 런던 시민들이 경찰보다 이 셜록 홈즈를 믿고 있다는 사실을 예전부터 불쾌해했으니까 그에게는 이번 사건이 나를 무너트리고 경찰의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라고 판단했겠지.
**INA 빅벤 런던 스타를 얻었네
**ngelo Dread엄마! 이제 집에가요! '그래. 아빠가 많이 걱정하고 있어. 진 이제 집으로 돌아가요. 15년후의 런던으로요.' '네 알겠습니다. 드레드 부인.' '엄마 저 리본 받았어요!' '잘 어울리는구나. 예뻐 정말로.'
**주님에 미친 수기 네네 여자에게 멀리떨어지게 데리고 런던으로 도망까지 가니 ㅋㅋㅋ 완벽하네요 ㅋㅋㅋ 통제광 경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7] 마틴 베이커 어이없는 표정 ....런던을 왜 가? 이 와중에 런던... 가끔 난 네 반응이 예상이 안된다. 그래서 말인데, 아무도 없는 밤에 내가 너한테 입맞추면 넌 어떻게 반응할지 예상할 수 있게 도움을 줬으면 좋겠는데.
**앗시 나 백악관 최후의 날이랑 런던헤즈폴런이 시리즈라는 거 지금 알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런던도 흥하면 다음은 어딜 뿌술까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CocaCola_Korea

From Twitter

**리 워즈워드이미 해봤죠! 런던 시내의 모든 출판사에 다 들고 갔어요! 죄다 거절당했어!
**울증 윤콩저거 세트장 런던 뒷골목 가틈
**G] 테일러 카톤 지하철로도 갈 수 있어? 고개를 기울이고는 나 런던을 떠나 본 적이 한 번도 없는걸! 아, 호그와트는 제외하고 말야!
**제-(✿ ͡° ͜ʖ ͡° ) 용모단정해야 들어가는 런던 어쎄신...!
**K21과거를 뒤져보면 더 충격적이었던 때도 많을텐데.. 팬이지만 기절할 뻔했던 적 있음. 예를 들어 저음질 gee티저, oh가사 오늘은 왜 이리 씁쓸한 것인가. 작년에 스엠이 준 기쁨이 좀 컸나보다. 런던노이즈-민이사-스엠 그룹의 조합.. 일단 기다리자.
**제-(✿ ͡° ͜ʖ ͡° ) 런던어쎄신 가입 조건인가바여! 넘




런던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herlocked19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HuffPostKorea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madoka74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bom_326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NewsCulture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Yolmoda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KBSnews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99fun_net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kari_YGO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tudiocaine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kjonginath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bbongzzang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studiocaine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EPICinEPIC

런던 영국 영화 해즈 폴른 미국 위해 사는 모든 사실 대체 Aquabor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