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18:00 ALL

**8nn8t 저가 님 여권 와장창내서 님 입국불가 ㅎ
**서 ㅋㅋㅋㅋㅋ아녀아녀 저는 그냥 예매했어요 여권 정보는 나중에도 수정가능해요!!
**구는 유승민, 서울은 정청래 <- 이분이 박영선 의 대항마 강요식 입니다 야권 여권 모두 합쳐서 범안티박영선 연대를!!!
**지걸 안녕하세요 저 지금 한국에 있어요 그 red velvet의 사인회가 참석하고 싶은데 제 학생증랑 외국인등록증 신청하고 있어요 그러니까 여권으로 참석할 수있어요?
** 윤 뒤 해라 조아 미국어때 ㅋ ㅋ ㅋ ㅋ 여권을든다 아 형건이 스윗ㅅ해...8ㅅ 침대에 같이 앉아서 꼭 껴안고 있으면 좋겠다 뜬금없지만 사랑한다고 할ㄹㅐ...
**ratityasamutpada후세인과 카다피, 아사드는 모두 반미독재정권이지만, 정교분리를 고수한 바트당 세속정권. 여권신장과 부족간 세력균형을 견지한 정권이라 이슬람 원리주의자의 타도 대상. 미국이 세속정권을 제거함으로써 과격분자의 등장을 불러왔다는게 트럼프 발언의 요지
**브여권 만들러 왔다ㅜ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TweetMunich

From Twitter

**다김원식씨 여권 두고 가셨어요,, /_\ 저...라비라고 불러주세요..빅스에요... 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존귀 ㅋㅋㅋㅋ
**두우여행 너무 기간 짧게 잡아서 고민하다가 3분 남기고 결제함ㅋㅋㅋ쿠ㅠㅠ 순간 여권없어서 매우 당황ㅋㅋㅋㅋ
**ㅅㅇ 난 해외여행 1도 몰라서 걔가 숙소다잡아주고 일정다잡아주고 여권다끊어주고.. 난 돈만 내고.. 영수증받고.. 음.
**군(やくん)*COIN 그래서 여권 발급받아놓으라고 하시나봄... 근데 여권번호 입력하라는건 첨들어보네
**ㅅㅇ 티켓을 끊으려면 여권번호를 입력해야한다.jpg
**리(ㅗJ¥J fuckㅗ) 이때 안경쓰고 인상 팍찌푸리면서 아우라 뿜뿡하고있었는데 손에 냥이여권ㅋㅋㅋㅋㅋㅋㅋㅋ모에킹이에요ㅠㅜ
**군(やくん)*COIN 여권만들러 아부지가 언제 해외갈지 모르니까 만들어놓으래...

**4년 ㄷㅏㄴㅣ오타쿠이러다 오늘 나 여권 사진 찍은 거 세상 사람 다 알겠다 뷰끄...-///-
**자나26. 괌/사이판은 미국령이지만 45일 미만 체류시에는 무비자 입국 가능하므로 여권만 들고 가시면 됩니다. 전자여권 아닌 구여권도 무방 별도의 미국 비자/ESTA가 있더라도 단기 방문시에 딱히 혜택이 더 있지는 않습니다.
**松木りんご✨링고✨ 공항가는데 여권 안갖고 온 저 만 하겠습니까☺️
**타⭐그저께 디모 화장품 파우치랑 제이크랑 핀 여권 케이스 본거 머리 속에서 아른거려.... 흑흑
**OSE일단 김무성 빼고 여권 잠룡들 다 띄워야 한다.
**나 여행이 꼬인 건 아니에요ㅋㅋㅋㅋ!!! 여권 찾아왔습니다! 하아ㅏ아... 기운빠져....
** `ヘ´머리 넘 많이 짤려서 여권이랑 넘 달라서 막혀가지구 당황하던 찬녈~~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givenjoy_

From Twitter

**angkokk혼자 여행하는 러시아인 노인 게이트에서 탑승 안하겠다고. 딸 찾아 내라고. 영어도 거의 못함. 여권이랑 탑승권은 건드리지도 못하게 하더니 사라져 버렸다. 게이트가 발칵 뒤집혔다. 경찰이 오고 한바탕 소동. 러시아어 하는 집에 간 직원에게까지 전화함.
**브인글로벌 알리미캄보디아 정보 *외교관, 관용여권 소지자는 비자 면제 대상
**라온 2회기원★간당간당한 인생 툰툰...과거의 나새기는 진짜 여권이랑 통장들을 어디에 뒀단 말인가... 넋부랑
**AGE1 안녕하세요 네, 여권을 가져와주시면 됩니다!
**АЛЕРІЙ 여권 사진 찍을때 화장법 누가 동영상이랑 정리해서 올려뒀던데 안보여서요
**АЛЕРІЙ여권 사진 화장 관글해놓은게 어디갔지
**젠트/μ'sic forever♪ 이거땜에 여권도 만들고 난리임 ㅠㅠ

**세지우주 갭모에하면 전설의 고양이 여권지갑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yk영사관으로 가는 길 내 여권은 올해 8월까지 였는데 알맞는 사진이 없었고 오늘 안하기로 함. 당분간 여행계획이 없고😭 따뜻해지면 서울가자고 친구들은 말하지만 나는 안간다고 했다 그들이 좋아하는 찜질방과 eye line문신에 흥미가 없다
**i_IN (시인)여권 수령하러간당..! 이번일본여행을 위해...! 이번엔 하이큐스토어 꼭 갈것..!ㅜㅜㅜㅜ만다라케에서도 한가로이 회지쓸어갈것이다... 집사카페도 또가야지..아오이..잘있니?
**7살이고픈 저스트에버내일이나 모레에 여권사진 찍고 여권 발급 신청해야지
**최소 결혼함↑여권만들어야하는디.. 짜피 여권사진 누구나 추하게나오는데 그냥 화장도안하고 추하게가서 추하게찍고와도 되지않으까
**라온 2회기원★간당간당한 인생 툰툰아놔 오늘 체크카드 재발급 수령하려고 찾는데 여권이 없엌ㅋㅋㅋㅋㅋㅋ 안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링아쉬방ㅋㄱㄴㄱㄷㅋㅋㅋ라비씨 여권 두고가셨어료!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InstaDresden

From Twitter

**사를 사랑하는 영어쌤.야권 안에서의 싸움. 공교롭게도 여권 새누리의 난상. 그 안에서 친노-비노, 친박-비박. 바둑 같다.
**나 웅에ㅔ에에ㅔㅔ 지금 여권 가지러 가는 중이야.. 어아윽ㄱ 일정이 다 꼬였엌ㅋㅋㅋ우으아아ㅏ아악ㄱ 악 으아아악!!! 악!!! 뒤엎
**헌혈하세요]열아홉+1 인사해주는 오빠 너무 좋구요ㅠㅠ하얀색이 저리도 잘어울리는 남자가 어딨나싶고요ㅠㅠㅠ 저 소매가 내려온것도 너무 귀엽구요ㅠㅠ다른손으로 꼭쥔 여권과폰까지도 씹덕ㅠㅠㅠㅠㅠㅠㅠㅠ
**른바다(無정부 시대)김종인,박영선,이종걸 홍창선 등 공관위 공천 학살과 민심 묵살 만행으로 지지자들이나 공천 받은 분들 진이 다 빠진 것은 물론 어부지리로 여권만 춤추고 있다는 생각만으로도 치가 떨린다. 여권내 분란 만만치 않음을 이용하면 더없는 좋은 기회인데 말이지.
**herlock Homeless정말 이해가 안가는 논리 친노 패권을 청산하면 외연이 확장된다. 실제 반복되는 결과 : 핵심지지층 이탈, 범야권 연대 불가능, 여권 어부지리 그럼, 이들이 노리는 것은 : 자기 패거리들에 의한 당권 장악 및 안정적인 공천 확보 이거 아녀?
** ( ˘͈ ᵕ ˘͈♡) ㅋㅋㅋㅋㅋ 피곤한게 당연합니다ㅠㅠㅠ 여권이라니! 뭔가 진짜 점점 실감나는 거 같다!!! 🙌🏻🙌🏻
**이한 묘묘는 월요일이 싫다일단 티켓북 두개를 사고... 여권케이스를 사고... 파티션에 마구 붙일 마그넷을... 사야...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travelpost_kr

From Twitter

**로나 여권이라니 어디가!!!!!
**데부☆폭★발☆세크로스엨 여권 낼 모레 찾으러 오래 개 빠른???
**yk나는 가끔 번역,통역 역활때문에 불리울 때가 있다 오늘은 아자부쥬반(麻布十番)에 나오라고・・・ 한국영사관이네 ・・・ 호적정리 아니면 여권갱신 앗, 나도 여권 확인 해야 되💡
**bdul Mohoknisinux 거 지갑이랑 여권만 있으면 되는 거 아닌지
**rollface 여권 항공권 빤쓰 부랄 네 개만 챙기면 됨
**광용(Kwangyong Chung)후 여권 갱신 하러 왔는데... 앞에 두 노인 뭔가 계속 다시 받아 적고있다...;;
**유정맘 뜨물 진희...아직여권두없는소녀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kgy72

From Twitter

**海飴여권?여권부터 발급받아아하지?
**에니베리☻긍데 여권 왜 이렇게 비싸여? 오만원이라니.....ㅠ
**민경 America 여행을 목적으로 여권을 만들려고 합니다 만약 korea 에 Donald Trump 2016년 공화당 대선후보의 가족이나 IT계열의 전설적인 인물 Bill Gates 님 께서 오신다면 그 시기에 박근혜대통령님께Twitter
**에니베리☻아침에 시청 갔다가 여권 신청하구 가게 오픈 하려는데 열쇠를 두고 나와서 다시 집에 깄다능... 나는 바보야😩😩😩
**7살이고픈 저스트에버여권 만들수 있는데 증명사진을 찍어야한당
**록수 정치는 돌고 돕니다..원과 같습니다.2년 후..여권의 새 기린아가 대통령이 되면..천박,비박은 없을 겁니다.4년 후 천박은 전멸 할 겁니다..시대의 요구 입니다.
**D-44)여권 만들러왔는데 여권사진 두고옴->그럼 내일로 미뤄도 되는데 굳이 근처 사진관에 감...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_cache_cache

From Twitter

**나 음... 이렇게 얘기할 때만 오빠라고 부를 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아악 알람 맞춰놨었는데 피곤해서 그냥 알람 끄고 자버렸어...😂 여권 가지러 가는 날이라 더 늦기전에 일어나긴 했지만.. 😊
**풍의 돛 정의를 위해 개별 야권통합이 필요합니다. 더 민주는 통합대상이 아니라 여권당입니다. 제발 국민을 위해 앞장서 주세요.
**일벙레✨~22日현게✨ ㄴㅁㅋㅌㅋㅌㅋ ㅋ어쩌다보니 붙엇더라구여.. 같이 꼬신 지인들 우루루 떨어졋지만 ㅈㄴ ㅋㅋ ㅋ큐ㅠㅠ 여기갓다 저기갓다 하고 잇숩니다 정신x... 크큭ㄱ...ㅠ 그리고 그녀느ㄴ 에오르제아 여권을 구매하는데
**른바다(無정부 시대)#문재인 의 혁신안대로 현재까지 함께했더라면 지금처럼 화살이 당 내부로 향하진 않았을것이고 더불어콘서트가 전국순회에 열띤 열기로 국민들의 환호를 받았을것이며 그 여세의 힘 입어 부패정권의 오만함과 장기집권 노리고 온갖 술책을 마다않는 여권을 향했을것.
** 여권들고나와 집열어 문앞이야 오열
**융 SoyooNG/ソユン여권찾으러가야짐...
**브1시간 남았다!!.아아아 알바하기 싫어!!!!오늘 여권 만들러 가야한다..아아ㅏㅏ아ㅏㅠㅠ귀찮아ㅠㅠ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SVT1719

From Twitter

**꾸는 파이지금 김종인 체제론 양비가 말한 여권 203석 몰아줄 확율만 높아졌다.
**he민주 배지훈 김종인은 양날의 칼도 아닌 한쪽의 날입니다. 여권의 야권심판론과 야권핵심 지지층의 야권심판론이 합쳐진 구도가 되어 이것은 무조건 선거 필패 구도입니다.
**... ㅋㅋㅋㅋㅋㅋ빨리해여권!! 나가게되면 전화해둏ㅎㅎㅎ
**수의왕 쟈헉 여권민들어야하는데 벌떡
**4년 ㄷㅏㄴㅣ오타쿠여권 사진 찍으러 갔는데 누우가 봐도 방탄소년단 지민인 이미지 사진 있었다 정작 사진관 사진사 선생님은 모르고 계셨던 것.. 어 저거 한국예고 학생들인데.. 닮은 사람 아녜요? 하시길래 그 친구가 한국예고 학생들 중 하나였어요..
**yuseiP★765PRO韓国支部돔에가는데 여권도 필요없고 엔화가 소비되지도 않고 한국말이 나오는 전철을 타도 된다니!!!
**장아장아장 ㅋㅋㅋㅋㅋㅋ 고개를 숙이고 여권케이스만 봤...ㅋㅋㅋ 익숙한 싸인이 있던걸...☆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viennayh

From Twitter

**리운야권 정치인들 치고 심지어 여권에서도 , 열성적인 '친노-친문 지지자들'의 존재를 내심 부러워 않을 정치인은 없을 것.. 그 지지자들이 '친노패권'의 실체인데 '김종인' 대표가 큰 착각을 하고 있어 심히 우려스럽다.
**oon氏, 잘 살자,뜸했던 내가,다시 트윗활동을 한것은,,더민주더민주,김종인김종인 거론한것은,니네가 예뻐서가아니야,,그 알량한? 여권심판이였다,,나와 우리가족 몇표라도 함께한다는 생각에서였지,,나중에 후회하더라도말야,근데 미리 후회되는 선거는 첨인듯하다,,설렘이 없어졌어
**싱공방 카슈카슈 ★당신의 여행을 더욱 설레게 만들어줄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여권커버! 최애테마, 셀프디자인, 이름/좋아하는색/무늬 등에 착안한 오리지널디자인, 무엇이든 원하시는것에 맞춰 주문제작합니다>_< #자트
**iiiii 안녕하세요. 외국인은 여권을 가져가면 괜찮아요?
**HE 평화 4월에는 더 행복 넌 끝났다 야권은 여권과 다르다 문재인을 놓치않는이유 정청래가 인기있는이유 진정성과 국민사랑이 원천이다 넌 안댄다 미스박
**태식전문가 분석이 여권이 167~175석이란다 범야권이 이 정도를 차지했어야 되는데 김종인과 그 패거리들이 다 망쳤다 이게 무슨 개같은 짓인가 이것들을 그냥 방치 방관해야 되겠는가? 한심스럽다
**양✿1. 여권받음 2. 일정나오면 유심칩 구매하기 티0☆☆ 3. 귝민은행에서 환전함 4. 가방싸기 머 안넣었지? ☆☆머안넣었지?? 5. 저녁약속 -점심으로 바뀜 333ㅐ개 빼고 또 머있지?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GObalnews

From Twitter

**im chunho더민주는 공천뻘짓으로 젊은층 지지 까먹고 국민의 당은 사실상 여권연대로 표가르기를 하고...앞이 안보인다...
**hotgun총선승리 후에 결산 합시다. 냉철하게 말이죠! 수구 친일 매국노정권과 처박하고 무례한 여권을 심판하고... 이정권이 그대로 유지 된다고 생각해 보세요! 끔찍하지 않습니까??
**파파파[C13.14] 우리입금다마치고여권다등록하고했는데 저쪽에서 등록을 안해줘서 그사이 자동취소 됫나봄 2인왕복분이라 절대 작은금액아닌데 여튼 비수기라 여유좌석있어서 다행이였지 우리 여행못갈뻔;;그때만생각하면 다시 속이끓는다
**なみおんぬ 괜찮아 괜찮아!! 이제 여권은 받았어? 다음은 꼭와줘😂💞
**얀별 여권은...! 없지만...!!! 출발 전까지 발급은 확실히 해둘테니까 걱정마세요 ㅁ 우리 둘다 해야하냐곸ㅋㅋㅋ
**소라게]٩(๑❛ᴗ❛๑)۶끙차출국날 여권 두고가는 꿈을 하도 많이 꿔서 진짜 여권 잘 챙겨갈것 같다... 오늘로 네번째인듯ㅋㅋㅋㅋㅋㅋㅋ 이래놓고 막상 그날 데자뷰!!!! 는 아니겠지8ㅅ8
**나눈..찡찡이얌!!]C:울여권 내가 어디다 두었냐ㅠㅜ.. 멍청아아애아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kyunghyang

From Twitter

**나눈..찡찡이얌!!]C:울올 해 중에 할 일이 있는데.. 여권이 없으면 안돼..
**나눈..찡찡이얌!!]C:울그러고보니 내가 여권 어디에 두었지?
**.su성별 유난킹ㅋㅋㅋㅋㅋㅋ 지금 우리나라 여권은 유난 떨어야 돼. 가시화하고 운동하고 평등 외쳐야한다고ㅋㅋㅋㅋ 저래놓고 나중에 많은 사람들이 운동하고 투쟁해서 여권 올려놓으면 본인은 거기에 숟가락만 얹겠지.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유난떨지않으면 안바껴
**국변방언론지난 대선에 국민의 과반수 정도가 문재인에게 투표했다. 부정선거 의혹은 뺀다하더라도 현 여권을 선택하지 않은 국민이 그 정도다. 그러나 그 후 3년동안 야권이 무엇을 했는가. 온갖 잡탕으로 내분만 있었다. 상한 음식은 새로 만들어야 한다. 먹고 탈난다
**.su나는 혐오하면 양쪽을 깐다 중립이다 이러기 전에 정말 본인 성평등을 지향하고 페미니스트라면 지금 여권운동 하고 있어야 하는 게 맞는 것.
**.su남자로 살면서 본인도 모르게, 무의식적으로 부여된 것들이 많기 때문에 그게 차별인지 인식을 못하는거지. 그래서 페미니즘 운동하자 하면 마치 자기밥그릇 뺏기는거 마냥 생각하는데, 여권이 올라가야 남권도 올라간다는 걸 왜 모르니.
**ㅋㅋㅋ 여권내라우하고이써?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cmb993

From Twitter

**도가와 코난저기 박사님, 어떻게든 안되는거예요? 여권 위조라든가...! 제길, 기껏 홈즈의 성지에 가는 건데 집 지키고 있어야 하는 거야? 그런게 말이 돼,제길...
**ool Shot 가짜보수 심판새누리당내에서 김무성을 흔드는 거 보니 진짜 반기문 사무총장이 여권 대선주자로 나오려나..
**정봉내가 잠재적으로 '이 사람 들 은 이럴 거야.'라고 생각한 게 정말 큰 잘못이란 걸 요즘 들어 계속 깨닫는다. 아니 근데 너무 충격임.. 사회 기저에 깔린 여혐 혹은 여권 신장 낮은 게 얼마나 심각한데 저런 말들을 쉽게 내뱉을 수 있는 거지..
**중수친노라는 딱지를 붙인 사람들,여권이 불편해 할 사람들을 날린다고 여당이나 수구언론이 좋아할지는 몰라도 두려워 하지는 않는다 자신들이 상대하기 편한 사람들이 질비해질 야당을 만만하게 볼뿐이다 이래놓고 야당에게 힘을 실어 달라면 야당 지지층이 좋아하겠냐?
**중수조중동이나 여권이 좋아할 일을 한다고 여다 표를 야당이 얻는 것도 아니다 야권 지지층의 힘만 뺄 뿐이다 야당 지지층 다 모아서 싸워도 버거운 상대가 여권이다 그런데 집토끼 다 내치고 총선을 치르면 야당이 이길 수 있겠냐?김종인은 생각 잘해야 한다
**。봄밤오늘 학생증 만들려고 생각해보니 유일한 신분증 여권 안가져옴+주민등록증도 만들어야함+3월이라 학생증 발급에 한달걸림+한달간 책 못빌림+한달간 학교 출입문 못염😑
**뇽율운✮ ㅋㅋㅋㅋㅋㅋ엄마아빠 여행가는데 여권두고와서 갖다주러왔음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leejongsul78

From Twitter

**희아학교끝나고 여권케이스입금하러가야징ㅎㅎㅎㅎ오늘하루 기분좋네 그시간만
**욜여권사진 시르버나 여권도 없어....수욜날 사진찍으러 가야겠다
**뇽율운✮인천공항에 여권갖다주러 온 뇽율운입니다 7시 반에나 공항버스가 오는데 오늘 실습을 늦게라도 갈까요 걍 가지 말까요 인천공항에서 밥도 먹어보고싶당
**님 식겁할만할 상황이다진자 ㄷㄷㄷㄷ 재일 중요한 여권!! 피곤하겟구료
**뇽율운✮Z zㅋ ㅋ ㅋㅋㅋ자는데 엄마한테.전화와서 모닝콜인줄 알고 받았다가 아빠가 여권 두고오ㅓㅆ다고해서 지금 택시타거 인천공항.가고있다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민초난 아직 여권이 없는걸!
**리형 문굴렁자 정리해보자. 지금 항공권을 예약하려면 여권이 필요하고 여권이 없으니까 만들어야 하고 만들려고 하면 나는 제대가 6개월 이하 남은 군인이니까 전역예정 증명서가 있어야 하고 전역예정 증명서는 부대에서만 발급 가능하다는거지? 망했네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SA__0324

From Twitter

**..코....파싈..???[102]일본한테 뭔일침을 당햐도 별생각없었는데 여권까진 너무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자를 애완동물취급으로 하는 나라한테까지 저런소릴들을 지경이옄ㅋㅋㅋㅋㅋ
**아바ムアバ元気を出せ!헐 꾸금이면 여권보여주고 사야하는건가 통판해야지
**치느✿/チヌ 응아아ㅏ 쟈니님이랑 같이가도 좋을거같은데ㅔ 후으 아직 여권갱신을 못했서ㅓ여.. 심룩
**인영 둘만 얘기하면 질투같은것도 해주려나? 귀여울거같은데... 흐뭇하게 웃어 푸흡 그사람이라면 그런 반응도 나오겠다, 그런데 한국은 꽤 빨리가게될지도 몰라. 여권 미리 만들어둬.
**바삭바삭 량✿여권?
**ob wanted 그럼 여권 가져가자!
**USH 여권이 없따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kyunghyang

From Twitter

**ufotenine더민주가 새누리 2중대화 되어가고 있는데 주적이고 여권심판이고 무슨 의미가 있나요?
**천 강기정.강동원.정청래.그시대마다분노하는야당의원을모조리흠있다고잘라내면누가그시대의잘못을보고분노와외침을갖는가그런야당가지고는정권교체할수없수도없고여권의강력한데미지를줄수도없다노무현과김대중은그시대의국민분노의대변자임
**EEJU출입국 심사대 앞에 사람들 바글바글 줄서있을때 유유히 옆에서 여권찍고 나갈때의 그 기분… 마치 VIP가 된듯한 그 기분….
**오프 DEMO가령 새눌당의 윤상현 김진태 이정헌 등 오리지날 맹종파 친박의원들을 공천에서 탈락시킨다고 더민주 지지자가 갑자기 새눌당지지할까? 천만의 말씀이다. 그런데 김종인은 더민주의 적들이 싫어하는 강성의원들 짜르면 여권표가 올거라 망나니 짓을 하고 있다.
**ェブ)/여권 안가져왔는데 괜찮겠지..? 괜찮겠지 재류카드면 될거야.. 될.. 될ㄹ거야....
**지성심지어는 거기서만 주는 과자도 있었지 여기 여권에는
**후모여권당정실세 가신들 후진역사질타시켜 사회문제잃으켜나와 4월총선 눈앞인데 영남세력 두갈례 국민앞에서 곤조부려계파상생대결구도 세력다툼 요소 분화구로 후진정치 상투보여 막장혈투 국민눈살찌프려 유감 이례고도 안보위기국가 집권정권맞나,,,,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pass324

From Twitter

**촉양말 스타킹 떡볶이양념 여권사본여러개
**뷔일 넹! 저기 갈려고 여권도 만들어써요😂 내년인가 그때 여권 디자인 완전 예뻐지는데😳😳😳
**donggae11 일단 여권 나오면 껍떼기 인증 해드림 ㅋㅋ 지
**aulaner 드러눕기 좋아하시는 분이랑 다른나라 여권 있으신 분이랑 만나뵌다면 저는 좋습니다 🙆🏻
**donggae11 얼마전에 기본증명서 나왔어요. 우편으로 받으면 바로 여권 신청하러 고고씽 ㅋ
**aulaner 아 통일교군요🤔 한국오십니까 이제 여권 바뀌시나요
**이 공항에 갔더닠ㅋㅋ 여권이 없었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EmbaMexCor

From Twitter

**피타임 마법소녀 키랏 ★여권찾다가 너무 뜻밖에 첫 연애의 산물이 튀어나와서 당황중이다.. .. 왜 안버렸지? 왜 이런데에 있지? 근데 못버리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등신같은..것..
**이망한 김에 집에가서 인터넷면세점이나 털어야겠다.... ㅋㅋㅋ 멀쩡히 공항도 왔었는데! 여권이 없어! 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
**토르 이폴리토비치 코마로브스키우리 셋이 같이 갈 수 있어. 내가 신분증을 만들어 왔어. 여권, 여행허가서, 다!
**이 ㅋㅋㅋ 요새 정신없더니;; 늘 돈과 여권이면 짐 챙길필요 없다던 제가... 여권을 두고 왔어여 ㅋㅋㅋㅋ
**angkokk그러자 아기가 있으니 스페셜 대우를 해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게이트에서 탑승하실 땐 그렇게 해드리지만 지금은 줄에 가서 서셔야 한다고. 그래도 계속 같은 말만 되풀이. 다음 승객을 불러 수속하고 있는데 옆 동료에게 여권을 내밀고 있는 그 분.
**이비행기 놓침 'ㅅ' 랄까...;;; 아침에 정신 못차리고 여권 두고옴;;; 어쩔까;;;
**르는강물처럼/-1지금의 더민주 그림은 몇년전 김한길이 오합들 모아 당권 장악한 방식같다, 주류를 쳐내고 힘약화시키고 자기 세력 야합하여 여권과 밀실협력하여 종편 키우고 공영방송 지키지 못하고 패악질한 수순~ 답은 문재인 및 노무현 김대중 정신을 품고있는 세력의 단합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heart_storming

From Twitter

**먹이운다안철수대표께 2 ..천정배 대표의 진실성을 아직도 의심의 눈으로 보시나요? 국민의당에게 엄중히 고한다..여권 연대로 총선 승리후 제3당의 역활을 생각하라..★8% 지지율 국민의당, 야권분열 효과는 더욱 클듯★
**깐죽 ♫♬♪니들 오세훈이 우숩게 보는데 갱냠 촌넘 무서니보다 오세훈이가 수도권 설에서는 머킨다. ㅋ 야권 중원을 잡고 있는 사람이 안철수라면 여권 중원을 잡고 있는 자가 오세훈이지. 둘다 깔끔한 이미지 때문에 젊은층 지지자도 만코.ㅋㅋ 빅 껨이지.ㅋ
**donggae11 내 개인적인 편지고 나발이고 그냥 내무부장관 편지 맨앞. 그리고 내 체류증. 그뒤에 한국 여권. 끝
**donggae11 편지를 하나 적어야 되겠다. 아니 신분증 파일에 편지를 제일 처음에 붙이고 그 다음에 여권을 넣어야 겠다
**깐죽 ♫♬♪개깐 예언은 다 맞다!! 오세훈이 설 무상급식 투표로 찌그러 질 때 모든 정치 관련자들이 오세훈이 정치 인생 끝났다 했을때 개깐 혼자 오세훈이는 다음 여권 대권 주자다 했다. ㅋㅋ 그게 이번 총선후 나타날 것이다.ㅋ
**donggae11 그냥 프랑스인이라고만 적을까? 그게 낫겠지? 지금 그래서 내가 서류 계속 못 내고 있는거야. 혹시나해서 여권 일찍 나올까봐 ㅠㅠ
**donggae11 근데 내가 여권 나오기전에 비행기를 한번 타야되는데 쉥겐 지역 벗어남 그떄는 또 한국 여권 가지고 타야 댐, 미리 귀화한 사람들 이야기 들어보니깐 그냥 다 들고 다니래. ㅠㅠ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donggae11 ㅋㅋ 근데 한국 법무처에 글 보니깐 정말 애매애매해서 내가 여권 나오면 그날이 국적 상실이래. 프랑스에선 나보고 벌써 국적 땃어 이러는데 증거는 편지 한장. 그게 한국에선 증거가 안 됨, 그래서 난 지금 잠시 이중국적 ㅠㅠ
**나님체코로가자 여권을 챙긴다
**キょ/ゆるゆりライブ 여권뒤에 이거 안붙여있으면 그럴껄요..?
**피우리 이거 여권바뀌면 재등록해야하죠..?
**스날직관간다 바트국내에서는 집콕이거나 동네에서만 노는데 여권들고간다그럼 존나 신남. 외국나가는거 좋아ㅠ
**스날직관간다 바트나랑 연애하자. 나 일그만두면 같이 세부가게. 여권만들고와.
**유 굿맨 으앙ㅠㅜㅠㅠㅠㅜㅠㅠ.. 역시 여권을 불태워야 ㅈㄴ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단사실 숲스 때 재다가 오 지저스~ 마~! 지젓 하면서 슬금슬금 몸 움직이며 나올 때 품에서 마저스 여권 슬금슬금 꺼내서 불태웠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다 ?
**언텔스포)사하미아악ㄱ....아이핀 왜 또 재인증해야돼ㅠㅠ 여권도 PR여권이 아니ㅏㄹ서 못 쓰고 전화번호는 지금 외국이라 못 쓰고 공인인ㄴ증서는...
**정수니♧ 아마자... 나도 여권맨들어야되는데 시청 언제가니... 어딘지도 모르는뎅ㅋㅋㅋㅋㅋ
**리는 당분간 휴트 ㅇㅅㅇ)/ 그거 인증이 아마 안될거 같은데... 여권만으로 되는게 아니라 비자가 필요했던가? 그랬던거 같고 아님 중국 내 은행 통장이... 전 여권이 있는데도 안됐습니다 핳핳
**넬 으음?? 여권번호 넣어야 대여
**ルカナソラ구여권에 있는 스티커는 뺐음
**딩이주말에 민증사진찍고....월욜에 지문찍쟈...여권재발행도같이...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럽루 포스트팀~! 아 저 지금 알리페이 인증중인데 저 여권이 없는...
** 뜨기 5분 전공간이동하면 비자 발행이 필요없는 건가? 여권 보여 달라고 하면 뭐라 해야 하지?
**레임섭두손으로 여권주는게뭐라고 이렇게 씹귀냐.......아..겁나귀여웡😭😭😭😭😭😭😭
**톡부산(부산광역시) 교통불편신고, 여권, 공연, 관광안내, 생활복지 등 시정일반사항은 즉시 상담 안내하고,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한 경우 콜백 Call Back 서비스 안내또는 담당자로 바로 연결하여 필요한 상담을 받도록 하는 서비스를 하는 곳입니다.
**국산★꾸꾸까까10시 50분출국인데 여권가지고있는 겨수님은 언제 오시는걸까
**AngelP@아이마스여권 챙겼고, 돈 챙겼고, 비행기에서 볼 애니 챙겼고, 라이브에서 쓸 물건도 챙겼고... 이제 2시까지 뭐하지...?
**국산★꾸꾸까까교수한테 여권있고 아믄것도못해서 중드본다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태조선일보만큼 여권에 예민한 언론이 잘 없는 것 같다. 희한함…
**풍나무ㅈㅊㄹ 의원 공천 과정으로 싸우는거 보니 사실 여권쪽 인사들이나 지켜보는 사람들은 이렇게 싸워서 갈라지는거 보고 싶었던게 아닐까 시픔.
**골아이알파고가 던지는 화두는 자기주장만 옮다고믿는 인간 오만에 대한경고입니다 여권지지자들과 야권지지자들의 차이는 계파떠나 위기때 똘똘뭉치는 자와 나와다른 지도부가 주적이되어 언제나 공격하는자들의 싸움 언제나 누가이길까요? 침묵하는 다수는 바둑판전체를 봅니다
**말할 수 있는 세상!나는 친노다.선명한 야당되랬더니 다 망쳐놨어. 믿고 가보자고 의구심이 들어도 꾹꾹 참았는데 아주 오만방자하게 군다. 야권지지자가 묻지마 여권콘크리트지지자 같느냐? 명분없음 안찍는게 야권지지자다. 더민주지지율은 김한길같은 패거리들 나갈때 최고였다. 그걸 기억하라고.
**뚱한달담역이 공항인데 내리고 싶다ㅜㅜ 여권도 가방에 있는데ㅜㅜ
**리아저씨/ジョー왜인지 출발부터 매끄럽지 못하다. 1차로 여권과 탑승권 확인할 때 "조XX님?"이라고 한번 더 확인하고 보안 검색대에서는 걸릴 게 없는데 손으로 검색 한번 더 당하고 가방은 엑스레이 검사 두번 딱히 문제될 건 없지만 걸릴 거 다 걸리니 괜히 찝찝하다.
**nly for freedom 그럴수도...그러나 다까발려서 윤상현과 통화한 상대가 이한구나 정무수석으로 밝혀진다면 그누구도 후폭풍을 감당치 못하죠, 친박은 윤상현이 무슨 대형사고를 쳤는지 인정하지 않으려 들지만 현실은 여권이 똥통에 빠졌단 사실입니다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in인천공항에 촬영왔습니다 여권없이 출국장에 들어가 보기도 처음이네요
**nly for freedom이한구가 김무성 공천을 맨 마지막날 발표하겠다는건 신사적이지 못하다, 더구나 윤상현이 통화한 당사자로 청와대 정무수석과 이한구가 거론되는 상황에서 윤상현 막말 파동이 터진날 이한구는 정무수석과 비밀회동까지 하지 않았나? 여권 권력싸움에 민심은 떠난다
**병진문재인의 정치력 빈곤은 친여권보수 김종인을 영입한 것 하나로 귀결됩니다. 강동원, 정청래의원의 컷오프는 당내 보수우경화와 진보의원 솎아내기 입니다. 더민주당내 권력을 고스란히 보수우파에 갖다 바쳤습니다. 웃음짓는 새누리당. 자객 안보내도 되겠네요.
**일어 단어 정리der Hinweis 지시, 암호, 신호, 힌트 beschließen 결정하다 benötigen 필요로 하다 die Geburt 탄생, 출생 der Reisepass 여권 die Maßnahme 처리, 조치 weltweit 전세계적으로
**통판] 사요 야 너 근데 그거 했지? 입국할떄 알바할수있게 여권에 찍는거 있잖아. 그거 서류인가 준비
**J사키퐁 팬층이 아재라그런지 혐한도 몇명있네 악수회에서 한국여권가지고다니면 칼빵맞는거아냐?;;
**네 생일이 언제인가?여권은 언제든지 해외로 갈 수 있게 준비되어 있다. 프로 기사이기 때문에 대국을 위해서라면 중국이나 일본을 잦게 방문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둑 외의 목적으로 중국에 향한 것은 처음이었다. 고영하가 무슨 수를 썼는지는 모르겠지만 부모님 허락도 받아왔다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북유괴에 할수없이 가담하게 된 주인공이 돈은 돈대로 털리고 엉망진창 계획에 멘붕되는 과정이 유쾌하게 그려지는데, 결과가 너무 해피해피한 거 아닌가 싶긴 했지만 게다가 주인공은 여권 위조업자에 유괴범에서 작가로.. DMB 치곤 잘 읽혔다.
**랑토끼! '보기나쁘다.' 서비스와 일의 성실성,노동력은 따지지않고 로 다 잘라내고 유능한 아줌마,고령 전문업자들까지"예쁘기"를 강요하고 항상"젋어야"한다고 그렇게 되는거죠. 여권이 낮고 단지'장식품'으로 여성을 취급하고있는..그런.
**ana 혹시 왜 여권이 낮으면 미인이 많은지 아시나요? 제가 이해력이 좀 떨려서..
**글사월에 벚꽃보러ㅠ갈 생각인데 내 여권 아직도 마닐라가서 안옴이다
**원소년 야권의 스타들을 짤은 것이 여권의 컷오프된 잉강들을 무마하기위한 것은 아이겠째? 개눌당이야 공사사장 자리 하나 얻어걸리겠지만.. ...
**혁권님 더 심하게 앓는 DwD 우왘ㅋㅋㅋ 벚꽃보러 일본가시는구나 ㅋㅋㅋ 그쪽 벚꽃놀이 문화도 정말 대단하죠. 음주가무를 아는 이웃나라o_< ㅋㅋㅋㅋ역시 파인님과 제가 자매라면 연휴마다 여권에 도장찍고 있을겁니다 ㅋㅋㅋㅋ
**랑토끼!아는 동생에게 한국여성이 왜 예쁜지, 여권이 낮을 수록 여자가 더 예쁘다는 불편한 사실을 이야기했더니 그 이야기를 쭉듣다가 "그럼 못생겨져야겠네..못생긴여자가 많은나라가 여권좋단거잖아?" 야 이 매생아!!!!!!8ㅁ8!!!! 토럭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비니۞۩ஜ 여권만드는데 돈이
**종현(李鍾鉉)イ・ジョンヒョン여권에 하도 많이 찍혀있으니까 뭐 물어보려다 그냥 패스시켜주는 매직 ㅋ
** O Y성소수자나 여권에 관해 가끔 알티 할 생각입니다 :3
**찌여권확인하시는분 살아계심...?
**im Dong Won오늘 공항에서 딸과 감격적인 해후를 하는 날이었는데.. 못와서 좀 허탈하다. 23일날 도쿄가서 봐야 한다. 2주 정도 남았네. 막판에 뭔 변수가 이렇게 자꾸 생기는 건지. 오래전에는 여권을 들고 나오질 않아서 못오더니만..
**누오다행히 지갑에 만원밖에 없었는데 카드정지시키고 민증 학생증 새로 발급받는일이 눈앞이 캄캄하다 여권들고다녀야되나
**HE Bud White 272는 야권강한지역에서 먹어들어갈 인물이 아녜요. 혹시 사석으로 둬서 흐트는거라면 도리어 여권 현역의 응징이 필요하고 해볼 만한 수도권 외곽 으로 돌리겠죠. 수성하러는 보내나마나 지고ᆢ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추방통"윤상현 의원의 ‘막말 파문’이 4·13총선을 앞둔 여권을 집어삼키고 있다?". . . . .과연 그럴까? 집안내 불협이고 쌈박질에 욕좀 했다고 집어삼켜? 언론에서호들갑 떨고 부풀리고 선동하는거지 일반 유권자는 아무렇지도 않거든?
**험끝+개강+알바 작은체셔씨영광의 이동왕국 여권이 있다면 파워랭크가 얼마쯤일까
**BC 셜록셜록:기름이 신발에 있던 모든 화학적인 흔적들을 보존해 줬어. 신발 바닥은 거의 여권 수준이거든. 운이 좋으면 그동안 무슨 짓을 꾸몄는지 전부 알 수 있겠지.
**바늘윤상현 막말로 언론이 여당내분으로 눈을 돌리게하고 정청래 컷오프 시키면 여론의눈을 여권내분으로 쏠리게하면서 야권통합 물타기 와 경제문제로 프레임을 몰고가는것 아닌가?. 이런것으로 보면 정청래 이목희 짤릴가능성있다. 그렇게 되면 집토끼들 투표안한다.
**렴 대체할 수 있는 여권도 괜찮습니다
**루마루 티니나가 내가 일이 생겨 멀리 떠나거나? 주인이..나에게 정이 떨어졌을 때라거나.. ´・ω・` 학무룩 으응? 무언가 놓고 온 것 같다니! 연락수단, 금전, 여권 이렇게 중요한 것 세개만 잘 있으면 되니 너무 걱정 말아😉
**상옥RT RT 친노패권 친노패권 하는데 난 도저히 받아들이기 힘듬! 도대체 무슨 죽을 죄를 지었나? 차라리 친박패권을 욕하면 이해가 되지만! 여권과 기레기들에게 놀아나는 한심한 야권의 작태!

여권 장호준 장준하 선생 3남 모스크바 선관위에고발 조치 조치당해 심판 아들

From Twitter

**문김여권 '중진 차출론' 통했다..한 명만 불발
**록한 게꾸보(꾸보)애초에 중국이 그런 이유는 극도의 혼란기 때문에 봉건 구습이 싹 다 좋든 싫든 씻겨나가서 그런거지 여권이 특별히 발달하고 페미니즘 때문에 그런게 아님..
**ㅋㄱㅋㅋㅋ허 졸업여행 유효기간 2주차이로 여권 재발급 받아야대 귀찮8ㅁ8
**인이네 열매언니항공권 구간권 숙소 예약 끝!!!! 오전에 일어나서 여권 찾고 다이소 가서 필요한거 사고 가이드북 보고 세부일정 짜면 끝! 아 맞다 면세점도! 아 여행자보험도 ㅎ 끝이아니군
**りやま❤️❤️오빠가 사준 핸드폰 케이스랑 여권 케이스 내일 올것같아 ❤️❤️❤️ 여권케이스 변경하면서 새롭게 여행하기
**토피아뽕이찬제미닉 앗 아니아니 여름엔 일단 한국어딘가에 비슷한곳으로가보구? 아직 여권 안만들어써....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사진만찍고 갈새가없던것
**김아 젠장 여권 다시받아올라니까 너무 비참해서 짜증나
**bilis_▶◀0416 노원구청 여권과 토요일에도 업무 하나요?
**향신문2016년 3월 9일 경향신문 1면입니다. 2030 소득 지출 사상 처음 '감소'/ 여권, 이번엔 '사이버테러방지법' 여론몰이/ 윤상현 "김무성 죽여버려" 파문
**이럽꿈을 꿨는데 일본으로 가기 한시간전에 여권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멘붕에 빠진꿈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권을 빨리 만들라는 계시인가보다..
**_^158 ❤ [MIKKI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권물고있는건 해석해보면 "너희둘은 이미 신혼여행을 다녀온거야?" 라고 써있음 ㅋㅋㅋㅋㅋㅋㅋ
**. H. Lim여권신장을 위해 바락오바마는 이렇게 노력하는데...여성인 박근혜는? . #InternationalWomensDay
**이 석이는 무작정 미국 땅 밟자마자 굥기 쫓아다녀서 돈도 없고 그저 여권과 비자 옷 몇 벌과 드로잉 도구들이 담긴 캐리어가 다임 막상 굥기한테 허락 맡았는데 살 곳이 없음 근데 앞서 설정이 굥기가 석이 성적으로 끌린댔잖음 걍 같이 살아
**밥 3/9 ~ 18 韓国한번 정리해보자... 옷하고 여권하고 태블릿하고 충전기하고 에그
**ツキ 발급해주는 분이 다시 적어오라고만 안 하면 어떻게든 될걸요? 근데 그럼 여권성명하고 일치 확인하는 여러 기관이나 뭐시기에도 다 그렇게 써야 하는데....
**느여권에 진짜 ㄱ을 g나 k 말고 q 쓸 수 있을까요 진지함
**이 aka 히비야야권 정치인은 여권을 싫어하기에 여혐임이 틀림없습니다. ????
**느헉 여권 없으면 여혐인가
**느언제쯤 여권이란 걸 만들어볼까
**몽(*´◒`*) ? 여권찾아오세요
**O THE Z아빠 아빠 이거 내가 친구 결혼 선물로 여권 케이스 만드는 거야 자랑 가죽 깔끔하네 응 응
**융 SoyooNG/ソユン 주무세욤 ^3^ 9 저 여권월욜날나와용~음하하
**mbaMex Corea#어젠다2030은 양성 평등과 여권 신장에 관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세계여성의날
**박여권에 soo라고 적혀있으면 카드 재발급하러 은행 가야해 아 골치야
**박여권은 어릴때 만든거라 내가 쓴게 아니라서 어떻게 적혀있는지 모르겠다 거기도 su면 차라리 외국 나가서 카드 쓸 때 편하지만 그렇게 되면 엥간한 공식 문서에 내 이름은 su park 인데 비공식적으론 내가 우겨서 soo park이라고 쓰는것 같잖아
**박아 나 여권에 영어이름 뭐라고 적혀있지
**GSound @DalcA여권 학학
**우노@메인트 영상 호시이이이존나 여권으로 맞고 싶냐
**우 뒤에 숨은 네아 비행기로 11시간... 흐릿 사실 엔딩 나면 리엔 중국으로 버로우타게 할까...이러면서 나름대로 복선 같은걸로 여권을 챙긴다 뭐 이렇게 남겼었는뎈ㅋㅋㅋㅋ보스가 제대로 챙겨라 그래서 흠칫했어욬ㅋㅋㅋㅋ
**흍) 빠우 아ㅠㅠㅠ안돼ㅠ 이미여권만들어둭어...ㅠ 아빠가 중국은 여자둘이서는 안됀다구햇고 홍콩은 더 더울꺼규....걍 일본갈래ㅠㅠㅠㅠ
**GSound @DalcA하우노는!!!! 트윗을!!! 너무 많이써서!!! 제주도 여권 챙겨서 비행기타고 떠날때 비행기 리밋걸린단다!!!!!!!!!!!!!!!!!!
**GSound @DalcA리밋은 기승전결이 뚜렷해서 비행기탈때는 여권 챙겨와야죠
**_= 아루아루해2층에서 뛰었네 동심이 죽기 전에 그때의 나를 찾으러 여권을 들이미네 나잇값을 계산하긴 아직 잔돈이기에
**개 웅 없을거얌 준휘두. 일단여권이 외국이라
**mayB☁ 학생증에 주민없으니까,, 여권 가능할까ㅎ
**서코d30] 생강/生姜 괜찮아!! 돈이랑 폰이랑 와파랑 여권만 있으면 어떻게든 될거야!! 안됨 고마워 >ㅆ<
**르헨_凯凯_ 맞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숙소랑 여권이랑 돈만 있으면!!!!ㅋㅋㅋㅋ 여행 부럽습니다8ㅁ8ㅁ8ㅁ8ㅁ8ㅁ8
**瀬たか@μ'sic Forever ㅎㅎ 도울 수 있는건 돕고 살아야... 그 여권상 성함 알려주세요. DM으로라던가..
**로리뛰어내린 동심이 죽기전에 여권을 들이민다는 표현이 이미 어린아이같이 너무 예쁜 표현 근데 또 그 속뜻은 너무슬프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니깐 송민호사랑해ㅠㅠㅠ평생음악해줘제발ㅠㅠㅠㅠㅠ
**로리 철없어 '이젠 겁도없으니 콜미 아부지 아닌 철부지' 이때도 정말 소름돋았는데 이번 월드투어가사 보고 또 느꼈다.. '뛰어내린 동심이 죽기전에 여권을 들이밀었지만 나잇값을 계산하기엔 난 아직 잔돈'이라는게 정말 예쁘고 슬픈표현😭
**ㅏmㅣ스탠딩석도 취소가 있나요?ㅠㅠ 드디어 나도 여권을 발급 할 때가 온 것일지도 모른다...
**️메인틧❗️ 슈브 난 여권만 있고,,,, 뱅기못타봤고 ,,,,,
**용히 앓는 얼빠어렸을 때 슈퍼맨처럼 난 망토를 매고 2층에서 뛰었네 동심이 죽기 전에 그때의 나를 찾으러 여권을 들이미네 나잇값을 계산하긴 아직 잔돈이기에 오늘의 가사
**프엔 린스씨어어...내가 저번에 른닷언니한테 학생증을 여권이라고 사은품 잘못말했던거 같은데...
**在元 희한하군요. 외국인 대상이면 공항에서 여권의 입국날자 같은거 확인해서 판매해도 될텐데.
**트스토밍♥_♥어렸을 때 슈퍼맨처럼 난 망토를 매고 2층에서 뛰었네 동심이 죽기 전에 그 때의 나를 찾으러 여권을 들이미네 나잇값을 계산하긴 아직 잔돈이기에 #위너 #송민호 #이하이 #WORLD_TOUR #비행 💓🎶
**구마 여권이 없음 나도 ㅋㅋ
**밥으로 내려쳤찌요저는 당시 여권을 갖고있지 않았어서 외무성에 가서 긴급여권도 발행받아서……。그랬는데 뱽기 ㅌ1켓을 못 샀어요。끝이에요(웃음)」。
**katto데레스테 외국인 노동자 유닛을 만들면 우사밍별의 아베 나나는 외노자인가 아닌가. 여권도 없을것 같긴 한데. 프레데리카는 성이 미야모토니까 일본내 자국민 아닌가요
** 코잡덕 갸삐 ❄저희도 껴주세요^.^ H대 교양과 모 교수 2013년 '여권신장 가장 잘된나라 한국. 남편 성씨 따르는 서양여자가 더 순종적.. 한국여자 드세다.' sky는 점잖은 편이네요. 역시 레벨이 달라서 그런가ㅎㅎ
**だ離れたくない@カーティス여권갱신해둬야..해...
**범규(천상의TeRraN) 아아아 여권으로 증명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아무리 외국인이라도...
**-트 직장인 하나 그래봣자 되면 여권으로 증빙하고 들어가면 되는거고 안되면 뷰잉가면 되는거여..... 일옥에서 티켓 살 돈 없어 ;;; 그리고기재석은 무조건 붙는거다....
**andava여권은 서초구청 가서 재발급 받아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