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51 ALL

****** <결혼계약> 유이, '열연 후광'으로 더 빛나는 꽃미모 ขอความหมายไดเติ้ลค่ะ ขอบคุณค่ะ
****** TV패션 ▷ WHO 유이 ▷ WHEN 2016년 4월 10일 ▷ WHERE MBC-TV '결혼계약' ▷ WHAT 단화-'레페토', 45만 8,000원.
******ㅠ0ㅠ 결혼계약 요새 넘 잼께 보고 있어서 시죠세시 계약결혼한거 보고시픔ㅠㅠ 그리고 시쟈는 불치병이 있어야 한다 야
******결혼계약 드라마 처음에는 유치한 제목에 흔한 설정이네, 라고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작가가 의도한 표현이라던가 카메라가 잡는 구도라던가 배우들의 연기가 정말 말로 설명할 수가 없다. 이야기를 이렇게 풀어가는 데 감탄만 한다. 늘...
******󾌹󾌹󾌹󾌺󾌺󾌺 — watching 결혼계약 / Marriage Contract - Korean Drama
******결혼계약ㅋㅋㅋㅋㅋㅋ오빠 배역릌ㅋㅋㅋㅋㅋㅋㅋ오대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미쳤다 진짜 완전 붕어 눈이 되버렸음. 어제 일찍 마치고 할거 없어서 결혼계약 캡쳐 1부터 100까지 다 보고 넘나 재밌어서 6화부터 달리다 새벽 여섯시에 자버렸다. 눈물 콧물 질질짜서 보면서 세수도 몇 번이나 하고 난리쳤으나 붕어눈이 되어버림..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radiombc

From Twitter

******잠은 자야지, 자야 하는데... #결혼계약 본 후에 잠을 어떻게 자? 배우 분들을 축하해요 연기를 이렇게 완전이 잘 해서. 할말 없다 #이서진 #유이
******ㅌ 아직 읽진 않았지만 이건 날 위한 내용인갘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 재밌어ㅜㅜㅜㅜㅜ
******나 갑자기 결혼계약 드라마에 꽂혀서 왠지 매일밤 보고있다ㅋㅋㅋㅋㅋㅋㅌ 정말 공부가 싫은가보다
******출근도 해야하고 밀린 수업도 들어야하는데.. 난 주말에 못본 결혼계약 보는중.. 완전 클리셰 덩어리인데.. 진짜 연출이 너무 좋고.. 걱정했던 두 주인공의 연기도 생각보다 좋고.. 아무 생각없이 울기 좋다.. #이서진인생연기중 #하지만은성이연기가갑
****** 웅....몬스터 보는데 걍 그래...수요일은 태후보긴하는데 걍 애들 얼굴만 보고 맘....주말엔 결혼계약인가 보는데 남주가 너무 연기를 안하고 걍 본인 자신이라 웃긴것....그리고 아이가 다섯은 안재욱이 존멋임..
******드라마 결혼계약을 보며 수도꼭지 폭팔. 옆에 보니 오빠도 눈물 뚝뚝. 그렇지, 우리 결혼식때에도 동생때매 울고 있는 나보며 오빠도 같이 울었지,
******결혼계약 보고 있으려니까 애 딸린 택이 쫓아다니는 정환이 보고싶다. 애기가 좀 당차고 씩씩 했으면 좋겠다.

******일일 천상의 약속/ 월화 몬스터/ 수목 태양의 후예/ 주말 결혼계약/ 재방 내일도 승리, 굿바이 미스터 블랙, 대박 📺 요즘 보는 드라마 참 많다. 전부 복수와 판타지가 판치는 와중에 의외로 결혼계약이 제일 재밌음~ 아역 너무 귀엽고 연기도 잘해~👍
******미친 라미님 결혼계약 정환택으로 풀어주신다 아 개도랏
******이유없이 울고 싶은 사람들.. "결혼계약"보시라.. 엉엉..
****** 결혼계약이라구 엠사에서 하는 주말드라마야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 봐야 하는데 컴퓨터 연결 하기가 귀찮다
******오빠라고 부를수 있는 사람이 생겼다. 이름하야 서지니 오빠...♡ 결혼계약, 4회밖에 안 남았다니 슬퍼T_T
******요즘 내 인생의 낙 엄마가 만든 도토리묵 무침 오감자 허니밀크 결혼계약 정주행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LeeSsangGyu

From Twitter

******"ol_o_lo평생 간직할 짤들이다 주르륵 #유이 #결혼계약 #uie " lucuuuuu!!
******결혼계약 급 끌려서 정주행을 시작하도록 하지 ㅋㅋㅋ
******결혼계약 재밌네
******결혼계약 재밌나
******요즘 용산 왤캐 뭐 많이 찍냐 울집앞에서는 결혼계약 찍네
******요새들어 멜로 드라마와 멜로영화를 보면 눈물이 흐름.. 아 주책.. 쫌아까도 결혼계약보며.. 심장이 두근..
******어제 결혼계약 보는데 여주가 머리자르고 나오는거야 순간 짜볶님인줄 알았음 농담아니고 진짜루

******결혼계약 존나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클리셰덩어리드라만데 존잼 마흔여섯 이서진☞후회공=매력폭발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 겁나 재밌넼ㅋㅋㅋㅋ 엄마가 푹빠져 보길래 뭔가 했는데
******그동안 일드 마더가 한드로 리메이크 되면 아역배우 누가 해야할까 나혼자 무척 고민했는데 결혼계약 유이 딸로 ㅋㅋㅋ 나혼자 결정 ㅋㅋㅋㅋ
******결혼계약의 줄거리는 따로 언급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클리셰 투성이인데 유이 딸로 나오는 아기가 정말 심각하게 연기를 잘하고 인정하고 싶진 않지만 이서진이 잘 운다. 우는 남자에게 제가 좀 약해서요
******흐익 결혼계약이 시청률 20프로야 이거 대박났네? 나도 보긴 하지만
******하아~ 나에게 여신님은 김성령님이었는데 유이에게도 여신님이라 불러야겠다 #김성령# 여신님#유이#미세스캅2#결혼계약#예쁘고아름다움
******중드 <랑야방>과 중배우 황헌을 영업받고 입문했으나 한드 클래식을 디자인 바꿔 내놓은 듯한 <결혼계약> 보며 철철 울고, <다모> 때도 <삼시세끼>에서도 관심없던 서지니의 연기에 감복하여.... 중드 볼 시간이 부족하다 ㅠㅠ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buki13GyeBaek

From Twitter

******엄마가 요즘 결혼계약이란 드라마에 푹 빠져서 덩달아 보는 중인데, 오 이서진 연기 잘하네. 연기로 진짜 맘아파서 윽윽 거리면서 우는 걸 하다니 대단....유이 머리 자르는데 둘이 동시에 '안돼!!!!!' 소리지름 왜구래 왜 머리를ㅋㅋㅋㅋㅋㅋㅜㅜ
******요즘 주말마다 보는 결혼계약이라는 드라마에서 단연 멋진 배우는 신린아양 정말 연기 똑부러지게 잘한다 ㅎㅎ 귀여워
******요새 결혼계약 재밌게 보는중....
******결혼계약 뭔가 90년대 드라마 같은데 재밌네
******하도 볼 게 없으니 내가 드라마에 다 관심이 가네. 나중에 5월에 연달아 쉴 때 결혼계약이나 몰아서 봐야겠다
******'소송걸어' '내가 너 살릴께' 캬 멋지다. 결혼계약 갈수록 빠져드네.
******5분만 본다는 것이 그만, 결혼계약 다운 결정, 뭐 실제로 보는 것은 내년 쯤이 되겠지만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Dave_Hl

From Twitter

******같은 드라마를 같은날 두번이나 보다니...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유이의 힘으로 #결혼계약 에 빠져있었는데, 오늘 찔끔찔끔 눈물나게 만든건 이서진의 병원씬부터의 몰입에서 마지막 "너, 내가 살릴께" 한마디...이서진 한방 있네.
******요즘 결혼계약보면서 200회짜리 멜로드라마는 없는걸까 고심함ㅋㅋㅋㅋ 1년내내 멜로드라마 방영해줬으면 좋겠다. 결혼계약 20부작이랬는데 200부작 해줬으면 ㅋㅋ 그렇게만 된다면 아마ㅋㅋㅋ 우결+슈돌될것임ㅋㅋ 이서진이 은성이 아빠 될거니까ㅋㅋ
******그와중에 유이 너무 철벽치는것마저도 마음에 든다. 어중간하게 안 굴고 마구마구 철벽치는데 차마 더이상 철벽 못치게 만드는 상황이 온것도 너무 좋고ㅋㅋㅋㅋ 작가님 누구냨ㅋㅋㅋ 진짜 결혼계약 넘넘넘 좋닼ㅋㅋㅋㅋ
******결혼계약 정통멜로지만 한지훈 저렇게 강혜수 때문에 엉엉 우는거 너무 좋다 남주가 저렇게 많이 우는 드라마 처음인듯ㅋㅋㅋ 진짜 가슴아프게 운다 엉엉 저런 마음이고 저런 사랑이구나 흑흑
******일방적이고 매달리는 대사가 좋아보인게 참 오랜만이다. 허허허허허 정말 작가님 대단하셔요. 허허허 #결혼계약
******결혼계약 이서진 외삼촌 짜증.. 저럴거 진작 해주지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UIE409TIME

From Twitter

******결혼계약은 드라마 완료 직후 몰아보기 계획을 수립하고 예산 집행에 들어갔다. 이런거를 이렇게 일사천리로 하는 기세로 일을 좀.....
******중요한건 잠이 안온다는 거. 그러니까 결혼계약 한번 더 보고 자야지. 😆😎
******"너 내가 살릴게. 너 내가 살린다고. 네가 내 인생 살렸으니까 이제 너도 살아 봐." -결혼계약 12회 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계약 관련한 탐라 보다가 요새 이산 보시는 분들 보면서 나는 몇년전 이산과 정약용의 첫 만남씬을 박터지게 웃으면서 봤던 기억을 되살렸습니다. 팬 맞네. 모녀 팬.
****** 이서진도 쩔고 저런 대본 연출해주신 결혼계약 제작진님들 제가 그쪽으로 절 올립니다ㅠㅠㅠ
******내가 너살린다구... .. 나두좀 살려줘 #결혼계약 #이서진 #유이
******결혼계약 재밌는게 연기 못 하는 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다 보통은 함 그 레스토랑 남자 서빙이 발음이 좀 그런거 빼면ㅋㅋ유이 친구가 연기를 개잘한다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UIE409TIME

From Twitter

******소송걸라고 할줄 진짜 몰랐음 하 도장 다 찍더니 서류 뺐어서 소송걸어 나 이혼 못해 라니 미친거 아니냐흐어어엉 결혼계약 19금으로 찍어주면 더 좋을것같은뎅..ㅎ...
******결혼계약 보고 울었어
******당신은 내 옆에 있어줬으면 좋겠어요. 이혼해줄게요. 그렇게 원한다면 해줄게요. 그런데 그냥 내 옆에 있어주면 안 돼요? 결혼계약 이 장면이 대사로 보는 것보다 상당히 애절했다...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도 연기 좋은 거 같은데 진짜 연기갑은 유이 친구로 나오는 배우. 경이롭다....ㄷㄷㄷㄷ
******결혼계약....재미있음..ㅋ
******결혼계약 너무 슬프다.. ㅠㅠ
****** 당연쓰! 결혼계약 볼때마나 생각날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zipzibi

From Twitter

******유이 결혼계약 끝나면 솩 와서 시구도 해주시길 바랍니다S2 넥센 때와는 달리 솩에서 시구하믄 승리요정 될 수도 있는거 아입니꺼
******결혼계약이 2주 뒤면 종영이라니 안됩니다 엠비씨양반ㅠㅠㅠ
******아 결혼계약 너무 마음아파....너무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혼계약 보면서 정말 오랜만에 클리셰의 힘을 느낀다 정답이나 목표가 될 수는 없지만 기본의 중요함을 새삼 배운다
******결혼계약 보고있다 유이는 왜 이쁜 얼굴 또 성형했니...왜.....또르르..그런데도 이뻐...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이쁘다..ㅎ이서진이랑 잘 어울린다 죽지마 유이땅!!!!!!! 오열
******결혼계약에서 이서진을 보고 있으면 대사 중간에 뜬금없이 알래스카 연어라고 말할 것만 같다 "아버지가 무슨 말 하셨어요? 알래스카 연어?"
******결혼계약 11회 감상. 다소 뻔한듯한 이야기인데 재미나다. 유이 연기가 꽤 좋고.. 종사관 나으리도 예능하고 달리 진지한게 좋다. 물론 해피엔딩이면 좋겠는데 해피엔딩보다 새드 엔딩이어야 작품이 더 좋아질것 같아서 보기 괴롭;;;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fterSchoolTH

From Twitter

******결혼계약 그냥 흔한 막장인데 너무 좋은 부분은 자존심 존나 쎈 개 싹아지 업스는 남자가 여자가 너무 좋아서 자존심 다 버리고 울면서 자기 좀 봐달라고 하는 부분임 ㅋㅋㅎㅋㅎㅋㅎㅋㅎ
******결혼계약 예고편보고 넘나 신났는데 넘나 황 당 스 러 우 워 어 어 어
******이 야밤에 결혼계약 보고 막 울었네 ㅠㅠㅠ
****** 지퍼 내릴 시간에 그냥 그대로 찢은 김에 그걸로 일케일케 못 움직이게... 중략 할 사람이라고 믿습니다 책임 보상 그런 거 계약으로 처리하면 되죠 결혼계약
******결혼계약 재미있다. 내가 넘나 좋아하는 이야기임 미츄어버리겠다능 넘나 재미있는것. ㅠ ㅠ ㅠ ㅠ ㅠ 혜수야 ㅠ ㅠ ㅠ 옆에있어줘
******아아악 결혼계약을못봤자낙!!!!!!!!!!!!!
****** 결혼계약이 요즘 잘나가서 그런가봐요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fterSchoolTH

From Twitter

******결혼계약 보면서 드는 생각1 작가가 존나 중요하다 밖에서 낳은 숨겨진 재벌2세+미혼모에 캔디형 여주+불치병 클리셰 요소란 요소는 다 갖췄는데 이야기 풀어나가는거 보고 존나 감탄 개잼인데 안 유치함 2 연출 존나 짱 이건 주말드라마의 연출이 아니다
******결혼계약. 틀어져 있으면 종종 보곤하는데 전에 봤던 그 장면이 좋았다. 유이가 죽으려는 이서진 어머니를 붙잡고 자기는 정말 살고 싶은데 사모님이 살아야 자기도 산다고. 우리 같이 살자고. 아니면 같이 죽자고 하는 장면. 그 장면이 마음에 들었다.
******욱씨남정기-결혼계약 봐써야하눈덴
******결혼계약 재방 언제지 ㅠ 오늘꺼 보고자고 싶은데
****** 한지훈 이서진 이 펑펑 울면서 강혜수 유이 에게 고백하는 장면에서 같이 울었어요ㅠ 그냥 내 곁에 있어주면 안 되겠느냐는 그 말이 어찌나 짠하던지요ㅠㅠ 그리고 홀로 <결혼계약> 홀릭 아니십니다ㅋㅋ 혼자가 아니에요!!
******결혼계약 11회 04.09
******결혼계약 속 네일샵이 우리 동네 네일샵이라는걸 이제 알았다 8ㅁ8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160409 유이 결혼계약 촬영장 생일서포트 간식도시락
******에라이...결혼계약 정주행 돌입하자. 못참겠다. 이서진 빠인 주제에 안 볼 수 있다고 생각한게 잘못이야. 목돈 들게 생겼다. 됀장.....
******모두가 태후에 홀릭된 이 순간 나홀로 결혼계약이라니. 너무 외롭다.
******출제한다고 결혼계약 못 봤다... 내일은 7시 출근 5시 퇴근... 왜 일요일인데 평일보다 더 노동 시간이 긴 거냐. 아오.
******결혼계약 정말 연출력 대단하다 성급하지 않고 영상과 빛으로 시청자를 사로잡는..이서진 눈물 엉엉~~ㅠ유이 죽이지 마요ㅠㅠ
******결혼계약 해피엔딩 되면 좋겠다ㅠ 새드엔딩이면 혜수 지훈이 인생이 너무 불쌍 ㅜㅜㅜㅜ
******드하마 '결혼계약'은 곧 끝나는가.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sjuyawn

From Twitter

******내가 요즘 유일하게 본방사수를외치며 보는 드라마 '결혼계약' 오늘 이서진의 눈물에 나도 덩달아😭😭 내일편 예고도 안해주고..😣😣 내일은 둘이 다시 맘아프지 않게 전개되었으면 좋겠다.. 이서진의 눈물에 오늘밤 여러 아줌마들 가슴 찢어질 듯😥😥
******<결혼계약> 첫회부터 심상치 않았지만 갈수록 만듦새가 좋다. 신파로도 이처럼 차분하게 마음을 두드리는 드라마가 얼마만인가. 질척거리지 않고, 구구절절 설명하지 않으면서 따스히 안아주는 온기. 좋은 극본과 연출. <밀회> 이후 가장 볼만한 멜로드라마.
******아 화난당 님들 왜 아무도 저한테 결혼계약 보라고 말 안해줫어요,,,,,,
******지난 주에도 말했지만 결혼계약은 카메라가 굉장히 안정적이다. 조명은 약간 노란빛을 많이 쓰시는데 조명 때문인지 카메라 때문인지 뭔가 앵그리맘의 느낌이 난다. 그리고 유이에게 디렉션을 되게 잘 주시는 것 같다. 넘치지 않게, 적당히 무기력하게.
******이서진 아직 살아있구나... 그러나 저는 이서진이 37세로 나오면서 유이 상대역인 것에 대해 보이콧 중이라 결혼계약을 안보고 있다
******결혼계약 너무 쓸프잖아 ㅠㅠㅠ 왓다갓다 지나가면서 보는데 재밋고 슬픔 ㅠㅠ
******결혼계약 인생드라마다 ㅜㅜ 너무울어서 눈이 팅팅 부었어.... 혜수 죽이지마요 연출의 힘이 엄청크지만 배우들 캐릭 몰입도가 ㄷㄷ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erissue

From Twitter

******후.. 엄마 옆에서 따라 보던 결혼계약 어느샌가 나도 모르게 매주 챙겨보게 되었고 오늘 드디어 다시 이서진 재입덕할거 같네요... 이서진의 우는 연기 너무 최고이며 울 때 그 낮던 목소리가 약간 업돼서 여주에게 애원하는 연기 흡입력 최고시다
******#결혼계약 핵잼인데 16부작이라니 ㅠㅠ
******결혼계약 진짜 신파극이다잉 ㅋㅋㅋ 오늘 이서진 펑펑 울면서 잘못했다고 자기곁에 있어달라고 하는데ㅋㅋㅋ 남주가 이렇게까지 울면서 비는거 멜로드라마에서 보기 힘든 장면이어서 더 좋았던거 같다. 이서진 펑펑 우는데 나는 은성이표정으로 환하게 미소지으며 봤다
******휴지로 눈가 닦아가면서 드라마보는거 좋아하는사람이면 nn8c 결혼계약 보세오
******결혼계약 정말 절절하다ㅜㅜㅜ
******결혼계약 곧 끝나네. 지난 주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결혼계약 재밌는데 유이 입이 너무 신경쓰여ㅠㅠ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미쳤나봐...유이 울 때 같이 울고, 이서진 울 때 따라 울고...#결혼계약
******결혼계약 정말 슬프네ㅠㅜㅠ 지훈이가 혜수의 병을 알게되면 ㅠㅠㅠㅠ 아이쿠 ㅜㅜㅜㅜ 유이 우는 연기 서럽게 잘한다ㅜㅜㅜㅜ
******여러분 왜 결혼 계약 안봐요? 다 뿌시자 ㅜㅜ
******결혼계약은 이대로면 올해의 멜로 드라마 각
******결혼계약 이서진 우는데 왜 나도 같이 우는거야ㅠㅠ
******<태양의 후예>와 <결혼계약>을 보면 연출의 힘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비교해서 알 수가 있다... 대단한 내용을 하찮게 찍는 것과 별 거 아닌 내용을 대단하게 찍는 것의 차이..
******엥 결혼계약 다음엔 사극이네 근데 남주 머리를 보니 퓨전일것같다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wowwh1991

From Twitter

******결혼계약 넘니 재밌어....😂😂😂😭😭😭😭
******아침 일일 주말 미리시리즈 모두 포함해 요즘 마봉춘 드라마 중에선 수목 하나 빼고 다 보고 있는데 ,.;; 그중에서 <결혼계약>이 젤 잼난듯. 이야기 자체는 참 촌빨 날리는데 그래서 더 잼난달까. 이야기가 술술 넘어가는게 몰입도 최고임.
******결혼계약 재미지네.. 언제 끝나나?
******뭐야?..결혼계약 맨날 힐끔힐끔 보다가 오늘 보니까 존나 슬프고 난리....ㅠㅠ
******계약결혼인지 결혼계약인지 소리만 듣는데 슬프네
******결혼계약 이서진 침흘리는거같다
******결혼계약짱이야..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get_fish

From Twitter

******결혼계약 클리셰 범벅인데 존잼ㅋㅋㅋ잠깐 봐도 재밌쟈나... 역시 클리셰엔 이유가 다 있어...
******드라마 결혼계약 촬영 구려..
******옴마야 결혼계약 깜놀 이서진씨 왜갑자기 연기를 발로 하게 됐나요
******부모님이 '결혼 계약'이란 드라마를 보시는데, 거기서 나오는 주연 役의 배우가 너무 낯이 익어서 '어디서 봤더라' 한참 생각을 했다. 드디어 기억났다. 2014년 친구 란이랑 함께 봤던 배수의 고도에서 '유 役' 을 연기했던 배우구나.
******바보들의 사랑 #결혼계약
******결혼계약보다가 여주 유이인가... 여튼 너무 잘 울어서 감명깊개 보다가 시간보고 소리질럿더니 엄마가 한심한 눈으로 쳐다본다... 이러지마세요 우리 맨날 같이 생방 챙겨보는 사이잔아 채널돌림
******유이 댓글보는갑다.. 우는장면 소리 이상하게 낸다고.. #결혼계약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clione_shop

From Twitter

******결혼계약... 매주 유이 우는거 좀 힘들군. ㅠㅠㅠㅠㅠㅠㅠ
******결혼계약 진짜 의외롭게 재미있음
******결혼계약에서 네일샵하는 유이 친구 역 배우 연기 너무 잘 함. 저 분 원톱 단막이라도 보고 싶다
******결혼계약 연출 넘 좋다 아까 유이랑 친구 대화씬에서 동화책 상상씬까지
******결혼계약 저거 먼 내용이지...
******조카가 금사월에 이어서 결혼계약에 푹빠졌다. 역시 유전자의힘 ㅋㅋㅋ
******.......결혼계약이구나😑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shop_dining

From Twitter

******결혼계약 저년 제일 시룸
******결혼계약 뭔데 ㅋㅋㅋㅋ 경호원 같은 놈이 밀려
******결혼계약 염색한 저 아저씨 순영이 ㄱㅏㅌ아
******그냥 회장님 때리고 싶다. #결혼계약
******뭔가 뻔한 드라마인데 재미있고 잔잔하다. 좋은 드라마. #결혼계약
******결혼계약은 좋은 드라마다. 시청자의 감정보다 드라마의 감성이 앞질러가지 않는다. 슬픈 장면일수록 밝게 찍어서 감정의 밸런스를 맞춘다. 실로 오랜만에 나온 좋은 드라마
******사랑하면 사랑하라 속이지 말고 사랑하라! #결혼계약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siaToday_News

From Twitter

******결혼계약 예상전개는 유이가 사람구할때까지 일하다가 힘들어서 쓰러져서 병원으로 가게되면서 이서진이 유이병알게되고 더 못놔주고 다시둘이 이어지네마네
******결혼계약 봐야하는뎈ㅋㅋㅋㅋ근데 뭔가 남주가 음.....카메라나 분위기? 그런 거 좀 일드 느낌
******결혼계약 총주방장님.. 과거가 궁금할 정도로 싸움을 잘해. 행패부리는 사채업자 단숨에 제압!!
******결혼계약 재밌어보영 유이 늠나 예쁜것...시험 끝나면 봐야지
******결혼계약에서 애랑 많이 친해졌넼ㅋㅋㅋㅋㅋ 그렇게 친해지기 힘들어하더니
******결혼계약 친구가 혜수 병 알게되는 장면 연출 진짜 좋네. 소진배우 연기도 좋고ㅠㅠ
******근래 앵글 고민하면서 잘 찍은 주말드라마 진짜 간만에 본다. 대사로 안 풀고 영상으로 녹인 함축적인 씬도 있고 크흐 #결혼계약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erissue

From Twitter

******오늘 결혼계약에 소진배우 보니 실비아가 계속 소환되고 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진실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서진은 요즘 인생 연기 중..ㅋㅋ 빤하게 예상되는 신파 드라만데, 결혼계약 은근 재미짐~ㅋㅋ
******결혼계약 남주를 어리고 초잘생긴 배우가 했다면 그냥 뻔한 드라마였을텐데 이서진이 해서 오히려 귀엽구 신선한듯.. 나 이서진 나오는거 처음 보는뎈ㅋㅋㅋ 사람들이 이서진 예능에서 나오는 거랑 이 캐릭터랑 진짜 비슷하다고...*
******결혼계약 시작했다 ͡° ͜ʖ ͡°
******결혼계약 본방사수해야하지 말입니다!
******오늘도'결혼계약'본방사수!!♡
******오늘 처음으로 결혼계약 본방사수 하겠구나ㅋ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erissue

From Twitter

****** 네 안녕하세요! 요즘 엄마랑 같이 결혼계약 재밌게 보는데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오...님들 결혼계약 보새여 진짜 이서진 짱머시써요
******160409 유이 결혼계약 촬영장 생일서포트 프리뷰2
******#결혼계약 몸상태가 점점 나빠짐을 느낀 혜수는 은성이를 위해 치료를 받기로 결심하는데.. 오늘 밤 10시 방송 #WeWantEatJinOnVapp
****** TV패션 ▷ WHO 유이 ▷ WHEN 2016년 3월 20일 ▷ WHERE MBC-TV '결혼계약' ▷ WHAT 니트-'톰보이', 11만 9,000원.
******RT 2016년 MBC 결혼계약 후속 드라마 " 옥중화 " 공동유저계 패러디 계정 입니다. 무단 생성 금지 홍보 위주로 활동 합니다.
******엄마가 켜 놓은 티비에서 결혼계약 하는데 누가 요즘에 음성메세지 남기냐..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erissue

From Twitter

****** ㅋㅋㅋㅋ결혼계약에 이서진이 휴대폰담궛다빼는것도 잇는뎈ㅋㅋ
******오늘은 풀타임. 12시간 일하고 어제밤에 공연도 봤으니 벌써 18시간째 깨어있다는..과연 낮공을 제정신에 볼수있을지 그것이 문제로다ㅠㅠ 밤에 결혼계약에 그알도 봐야하는데ㅠㅠ
******요즘 태양의 후예, 기억, 결혼계약 .. 드라마 3개 챙겨보는 중.. 태양의 후예는 알람설정해서 본방사수고, 두 드라마는 시간이 되면 보고 아니면 영상클립정도.. 유시진에 열광하고 박태석에 가슴아퍼한다..
******엄마가 결혼계약봐서 옆에 보다가 생각난건데 예전에 스친소에서 유빈친구로 유이가 나왔었는데 진짜 티비보면서 와.. 진짜 이쁘다 저런사람은 연예인안하고 뭐하는 거지 와.. 충격 진짜 이뻐 했는데 몇개월뒤엔가 엪스나오던.. 그때 너무 이뻣어...
****** ㅎㅎ 요즘 너무 바쁘네... ㅠㅠ 같이 근무하는 사람도 별로 없구...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은 많구... ㅎㅎ; 드디어 주말이다~ 결혼계약 하는 날들~ ^0^ ㅎㅎ 컬투쇼? 오캬 나온다던데...
****** TV패션 ▷ WHO 유이 ▷ WHEN 2016년 3월 12일 ▷ WHERE MBC-TV '결혼계약' ▷ WHAT 티셔츠-'세인트제임스', 11만 8,000원.
******결혼계약당함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board_wear_max

From Twitter

******결혼계약 넘나 재밌는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넘나재밋는것
******이 구역 미치...아 아닙니다 #유이 #결혼계약 #uie
****** TV패션 ▷ WHO유이 ▷ WHEN 2016년 3월 12일 ▷ WHEREMBC-TV '결혼계약' ▷ WHAT 스웻셔츠- '톰보이', 8만 9,000원.
******도장 찍어 나를 두고 가지 않겠다고...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결혼계약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방송 출처:나무위키
******근데 결혼계약 잼씀 다들 결혼계약봅시다 유이가 이뻐
****** TV패션 ▷ WHO 이서진 ▷ WHEN 2016년 3월 19일 ▷ WHERE MBC-TV '결혼계약' ▷ WHAT 수트&니트-'띠어리맨', 가격미정.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deliverrit

From Twitter

******아 결혼계약 존나 재미있어 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 저번주가 이렇게 끝나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계약에 나오는 이서진 아찌 극중 이름도 지훈이다? 표지훈 보고 싶어서 시름시름 앓아요.😢 이거 상사병은.. 아니죠? 지훈이 보고 싶다.ㅠㅠ #표지훈 #블락비 #내마음 도둑맞음 #헐
******결혼계약-현아라 표예진 트위터에 음식 먹는 셀카찍어 올리는게 취미..
******굿바이 미스터 블랙, 결혼계약 드라마 짱. 엄지척-! 요즈음 문채원님이 너무 예뻐.^^ 원래 여자 연예인들중에선 신세경님아 가장 좋아함. 오래된 팬. 흐~ 예능 단비에 나오는 거 보고나서 그이후부터 쭈욱 팬이라지. 아마:D #문채원 #신세경
****** 여기 주말 드라마 결혼계약에서 자주 나오는 곳이라 유명한가보네여ㅋㅋㅋ
****** TV패션 ▷ WHO 유이 ▷ WHEN 2016년 3월 20일 ▷ WHERE MBC-TV '결혼계약' ▷ WHAT 티셔츠-'휠라', 5만 8,000원.
******드라마 보는 게 시들하다보니 소설을 읽는다. 그렇다고 드라마 안보는 건 아니에요... 요즘은 결혼계약 챙겨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후는... 하아.. 김은숙.......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유이 맥 모델임???? 결혼계약 보는데 처음에 이휘향이 맥 립스틱 건네줄때부터 이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하는데 맥 천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주말드라마랑 아침드라마봄 아침드라마 내일도승리 보고 주말드라마는 결혼계약이랑 아이가 다섯보는데 결혼계약 존잼 이서진 개멋있어 흑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영상 못 받는 상황에 결혼 계약을 보고 진짜 터질 것 같아 😡
******결혼계약 재미ㄸㅏ
******요즘 드라마 PPL 수준.jpg 출처 MBC 결혼 계약 #결혼계약 #결계 #이서진 #닥치고취업 #닥취 #채용정보 #취업 #스펙
****** TV패션 ▷ WHO유이 ▷ WHEN 2016년 3월 27일 ▷ WHEREMBC-TV '결혼계약' ▷ WHAT 트렌치코트- '빈폴 레이디스', 47만 9,000원.
******양재천 이서진, 유이 드라마 결혼계약 촬영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nojjang

From Twitter

****** #오늘아침 뭔가 있는 초대석! #결혼계약 에 출연중인 배우 #김광규 씨를 만났습니다! 소소한 이상형관을 밝히며 결혼의 꿈을 밝힌 광규씨! 훈훈한 인터뷰는 #미니 에서 다시 들으실 수 있어요!👍📻
******회사옆 카페에서 유이랑 이서진 결혼계약 촬영중이네
******결혼계약 이 드라마 이서진과 유이 연기 대박이다 ㄷㄷㄷ 어색하고 책읽네..




결혼계약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newsen_t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videobang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newsen_t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videobang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abdulrehmanseo1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UIE409TIME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buki13GyeBaek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buki13GyeBaek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buki13GyeBaek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kabuki13GyeBaek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deliverrit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sophie4320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younanme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vikivideos

결혼계약 유이 이서진 드라마 LeeSeoJin 이서진유이 유이에 연기 이서진에 TV Marriage uiiiie_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