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01 ALL

******확실히 이시간대 드라마는 천상의 약속작가가 지금까지는 글을 제일 깔끔하게 쓰는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아예 저렇게 악한 막장인게 훨씬 보기가 편하지....
******에휴 진ㅁ자자러감니다.. 마지막으로 천상의약속 보세오,, 월~금 오후 7:50 이제 고구마끝나고 사이다 남앗어요,,
******일일 천상의 약속/ 월화 몬스터/ 수목 태양의 후예/ 주말 결혼계약/ 재방 내일도 승리, 굿바이 미스터 블랙, 대박 📺 요즘 보는 드라마 참 많다. 전부 복수와 판타지가 판치는 와중에 의외로 결혼계약이 제일 재밌음~ 아역 너무 귀엽고 연기도 잘해~👍
******천상의 약속 49회 04.11
******아 공부한다고 못본 천상의 약속을 봐야겠다.. 하악 막장드라마 ...
******천상의 약속 아역애기 연기 잘한다.
******내 탐라에선 아무도 안볼것 같지만... 천상의 약속 자꾸 보고 있;;; 복수 소재로 하는 막드를 넘나 좋아하는데 이건 잼있어질듯하면서 아직 안잼있다;;; 보고 나서 꼭 감상평이 낼부턴 ㅈㄴ잼있어질것 같아임.ㅠㅅㅜ언제 잼있어질거얔ㅋ시작한지 두달째구만!!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newsfactv

From Twitter

******호우 천상의 약속 존잼!! 매 화 폭풍처럼 몰아침 ㅋㅋㅋ
******천상의약속 너무 짧아ㅠㅠㅠㅜㅜㅜㅜㅜ
******빨리 내일 왔으면 좋겠다 천상의 약속 넘나 기대 되는 것ㅠㅠㅠㅠㅠ
******아 천상의약속 저기서 끊는게 어딨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미치ㅣㄴ천상의약속도랐
******천상의 약속 이유리 짱 이뻐..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얼굴이 어디 보고 37인거지..?!
******슬슬 나연이 반격 시작인가?ㅋㅋ 님들 천상의 약속 보세요!!!!!!!

******와~~천상의 약속 할 시간이다~~😍
******서서찡 요즘 천상의 약속에서도 잘보고이써용!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는 아이가 다섯하고 이유리 나오는 천상의 약속뿐이다. 아....나이탓인가...ㅎㅎ; 아니야 난 20대 초반부터 한결같이 이 취향이었어... .. 근데 아이가다섯은 로필, 연발 작가님꺼라 그런가 필력이 정말 정말 좋으심.
******김유굠 진짜 너뭌ㅋㅋㅋㅋ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천상의 약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꿀단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그널 재밌다고 맨날 얘기하더닠ㅋㅋㅋㅋ치인트는 재밌게 봤지만 말을 아끼신다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 김유겸 천상의 약속이랑 꿀단지도 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엄만줄 ㅋㅋㅋㅋㅋㅋ
******결국 천상의약속 다운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천상의 약속 전나 내 인생드라마임 개존잼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kivideos

From Twitter

******천상의 약속 재밌쟝 역시 일일드라마야
******천상의 약속 잼나네~~ 냠냠냠
****** 저는 드라마없는 저녁이욬ㅋㅋㅋ 대장님 ㅋㅋㅋ 요즘 천상의 약속이 슬슬 재미있어지고 있어서 >_< 으힛 대장님 마음에 격한 공감을 느낍니다~ 호호 잘 지내고 계시죠?
******요새 꽈자 먹으면서 천상의 약속 보는 재미가 아주 좋타.
******#이유리 #천상의약속 ~나연의기도
******#하나#유리#천상의약속 촬영중~~
******이모가 조카를 죽이고, 알고보니 친아들이었으며, 사실 처제는 형부에게 어쩌구, 언니는 불치병... 그냥 속편하게 천상의 약속이나 보련다.

******와 천상의 약속 허니잼
******여러분 천상의약속 보세요 개꿀잼ㅜㅠㅠ 이유리 여신ㅠㅠㅠㅠㅠㅠ 복수 시동 겁니다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
******천상의 약속 재밌오~~~ 둘이 드뎌 손잡고 복수 시작인거뉘!!! 마지막엔 둘이 행복하게 해주세효...♥ 송종호는 왜 안뜨는걸까.....응답하라때부터 괜찮다고 생각했는데...안쓰럽....그나저나 백도희 엄마 좀 안나왔음 좋겠어...질리는 사람이야ㅎㅎㅎㅎ
****** 헐 초멘나사이 천상의약속 백도그룹......?
******드라마 천상의 약속에 조포비가 이유리 의사선생님으로 오늘은 권포비가 이유리 경제과외 선생님으로. 포비들의 난도 아니고 ㅋㅋㅋ 셜록 보고 싶네.
******천상의 약속 이라는 드라마 가끔씩 그냥 심심할때 보는데 자꾸 백도그룹 백도그룹 그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배또쨩~~~~~~~
******천상의 약속이 꿀잼임다 야구 꺼져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wowwh1991

From Twitter

******내가 병원에서 오죽 할 일이 없었으면 일일드라마를 보고 있다.... 여러분 혹시 아세요 이유리 나오는 천상의 약속..
******천상의 약속 보는데 장염걸리것같네
******천상의 약속이나 보러갑시다
******천상의 약속보고 밥먹을테다
******천상의 약속 한다 곧
******천상의 약속보고 일해야지!! 요즘 이게 젤 재밌음!! 이유리!! 연기짱!! 막장드라마 최고야!!
******헐 유리 배우... 내가 요즘 볼까 싶은 유일한 드라마가 천상의약속인데!!! 언니 예뻐요 😂 보검 배우랑 사진 찍은 게 올라옴.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jenya1029

From Twitter

******요즘 다들 태양의 후예를 본다는데 나는 천상의 약속 본다!!
******천상의 약속 존잼 역시 연기는 이유리지
******쉼보르스카/기억과 공존하기엔 힘겨운 삶 :드라마 <기억> / <천상의 약속> 복수를 위한 스팟 자매,딸의 죽음 은 터졌고, 7주 단기속성 알파고 ? 급 우리나라 학생급 몰입교육 허언증 나는 백도희다 탑재해야 복수가 끝난후 예전으로돌아갈수 있을까?
******여러분 천상의 약속 보새오... 진정해 이 아즈씨네 운전기사가 기여움을 담당햇어오 핵기여움
******여러분 천상의 약속 보세요~ 진짜 레알임~
******천상의 약속 존잼ㅋㅋ
******아쉬바! 나 내일 천상의약속 볼꺼야!!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kivideos

From Twitter

******현실이 너무 개막장 같아서 천상의 약속을 차라리 속편하게 보고 있는데, 드라마이고, 어쨌든 엿먹이고 해피엔딩 할테니. 꽈자 까먹으면서 보니까 재밌다. 그래, 드라마가 차라리 지어낸 얘기라 속편하지 싶다.
******#천상의약속 #강태준 역 #서준영 복수의 칼날을 가는 #이나연 #백도희 역 #이유리 태준 캐릭터는 매회 안쓰럽다 더 독해져야 할 듯...
******어? 대박 맞다 티켓팅 ㅋㅋ 4시에 티켓팅 꼭 잊지 말아야지 하고 한번 더 생각 했는데 천상의 약속 넘나 꿀잼이라 정신없이 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은....단순 막장이라고 하기엔 이유리연기가 넘 고품격이야...ㅋㅋㅋㅋㅋ
******kbs2에 천상의약속 걔나온다 그 연민정
******천상의 약속 재미지당ㅋㅋㅋ
******천상의약속 못본사이에 왜 셋이나 죽어있니...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chnmelina

From Twitter

******지금 혹시 천상의 약속 보는 사람?
******최근에 막드 2개 보는데.. 내일도 승리 - 아침에 고구마 수천개 입에 다이빙 천상의 약속 - 저녁에 고구마 수천개 입에 다이빙 여기서 내일도 승리가 조금 사이다가 부어지고 있는 것 같다ㅠㅠㅠㅠ 천상의 약속은 5명 킬시키고 이제 내용전개될듯ㅠㅠㅠ
******천상의약속 강태준 얼른 시무룩 벗어던지고 백도희한테 넘어사면 좋겠다
****** 정말트윗 원준씨가 보는거맞다면. 제발 날죽이지말아줘. 어서빨리 날매일괴롭혀서 날죽이려하는그팬들과 날죽이기위해 나온 그결혼기사 그결혼않할꺼라 제발빨리 기사로말해보여줄래 천상의약속에! 한장면처럼 !4월16일날 날죽이고결혼하지말아요제발
******일일드라마 보는게 마녀의성 천상의약속 우리집꿀단지 세개보는데 솔직히 여주가 그나마 맘에 든다고 치면 천상의약속이고 제일 짜증나는건 우리집꿀단지
******천상의약속보는데 악녀아주머니가 자기가 기자들한테 제보찔러서 아버지 충격받고 돌아가셨는데 그걸 남탓으로 돌리는거 보고 사스가 악인도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야 심지어 아버지 죽음에 진심으로 슬퍼하고 감정동요하는게 보여서 더 대단했다
******요즘 뜬금없이 월화드라마 "대박" 수목드라마 "돌아와요아저씨"를 잼나게 보고있음 한드 특유의 용두사미의 스멜도 느껴지긴한데 일단 끝까지 봐야ㅠㅠㅋ 그리고 일일극은 최고의연인 천상의약속 퍄퍄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kivideos

From Twitter

******어제 천상의 약속을 간만에 봤는데, 설마 애기 딸내미를 죽일줄이야... 그 덕에 주인공이 제대로 흑화하는데, 그냥 나는 별 탈 없이 헬렐레 살아온 게 낫다는 생각을 했다. 만신창이돼서 너덜너덜해졌다가 결국 행복해지는 게 무슨의미인가 싶기도.
******히익...천상의 약속에 나오는 대기업이름이 백도 그룹이구나...!!
******나중에 연성 시작하면 천상의 약속 1화부터 보면서 할까바. 한국 드라마는 귀로 들으면서 작업하면 돼서 괜찮을 것 같기두 하구. 손은 자주 멈추겠지만. 근데 나... 그림 그리고 글 쓸 수 있을까... 손 놓은지 하도 오래돼서 이젠 나두 확신이 읎다
******천상의 약속이 그렇게 재밌다믄서요? 오늘부터 복수 시작이라던데 전편 하나도 안 봤지만 오늘부터 보고 싶다. 글구 몬스터는 몰아 보고 싶다. 요즘 보고 싶은 들마 이거 두 개.
****** 천상의 약속 엄마가 보는거 옆에서 봤는데 세번만에 내용파악했어요...ㅋㅋ넘나 막장인것
******케베쓰에서 하는 일일드라마 천상의약속보세요 개꿀잼 역시 일일드라마가 젤 재미써
******천상의 약속...또 죽었어...ㅁ...나연이 엄마, 도희, 새별이, 누구냐..저 할아버지까지....이야 스고이.....;;;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mediadailysns

From Twitter

******아니 천상의약속 왜다죽어
******뭐야ㅋㅋㅋ임성한 후계자가 나타났어!!!!!!! 천상의약속 벌써 1주일 사이에 3명죽음ㅋㅋㅋ
******천상의 약속 드라마 시작하고 5명을 죽였습니다... 주인공 엄마 주인공 딸 주인공의 쌍둥이 자매 악역 유산 방금 할아버지도 ...
******지금 일일극은 천상의 약속이 제일 두근두근하게 기다려진다. 이유리님 연기력 보는 것만으로도 이 드라마는 가치가 있습니다b 현재까지는 쌍둥이 자매가 재회하는 에피가 제일 쩔었다고 생각하는데 언니역:이유리/동생역:이유리 앞으로는 과연...
******아 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 천상의 약속 이미 4명 죽였는데 오늘 또 한명 죽겠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천상의 약속 드라마 보십셔 존여신 ㅜ ㅜ
******천상의 약속 타이틀. 캘리랑 영상 진짜 잘 만들어서 계속 쳐다보게됨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mediadailysns

From Twitter

******천상의약속 개꿀잼이야 껄껄
******천상의 약속 한당 ~
******천상의 약속 봐야하는데 버스가 너무 안온다9ㅅ9
******천상의약속보는디 넘나..핵발암이다
******하지만 KBS 드라마 중에서 지금 뒷얘기가 궁금한 건 <천상의 약속>뿐이다..나 어제 못 봤단 말이다. 오늘도 못 볼 거 같은데, 언제 재방송 하니...
******천상의약속 보고싳다... 이유리나오는 드라마
******'천상의 약속'이랑 '앵그리맘'에 꽂힌 나.. 드라마 몰아볼 거 많이 생겨서 좋다 껄껄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kivideos

From Twitter

******뭐냐 천상의 약속 오늘자 왜이렇게 공포물스멜
******천상의 약속😑 강태준 나쁜 새낀데 울고.. 불쌍한 척하네 신선하다
******그나저나 천상의 약속은 이제야 백야 ! 가 결혼을 했으니 엔딩까지 이 모든걸 다 풀어낼 수 있을 것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 요즘 드라마 천상의 약속이 제일 재밌다
******여러분 천상의약속보세요ㅠㅠㅠ 막장인데 이유리존잘님 연기로 모든게 커버됩니다ㅠㅠㅠ 이제 주인공 흑화해서 복수만 남았습니다ㅠㅠㅠㅠ
******천상의약속보는데 나연이가 백도희가되었당 화장예쀼다 근데 세경씨 전처가 사고쳐서 뒷목잡을일생겼다
******천상의 약속 뭐냐 이거 애기를 죽여 왜ㅠ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LeeYuRi007B

From Twitter

******천상의 약속 이유리씨 1인 2역이었어;;; 전혀 몰랐음 어째 이번화에서 여주인가 기자님인가 둘이 닮았네??!?..?? 하고 있었는데 화장이 연하고 스모키하고에 따라 이렇게 달라보일 수 있다니 이유리씨 대단하다..
******아 천상의 약속 예고 보고잇었는데 수신기 초기화해서 예고못봄 언니랑 같이 화냇다
******올 천상의약속!!! 드디어 이나연의 복수가 시작되는겁니끄아ㅠㅠㅠ
******천상의약속재밌다ㄷㄷ
******천상의 약속 개 소름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유리 연기 짱잘해
******아 진짜 천상의 약속 존나 내 취향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내일부터 천상의 약속 복수 준비하는건가!!! 드디어 고구마 수억개를 쑤셔넣은 내 위장에 사이다가 부어지는거냐고!!!!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LeeYuRi007B

From Twitter

******ㅏㅅㅣ댕 천상의약속 왜놓쳣지; 기억되찾은거야뭐야ㅠ
******천상의약속 보는데 꿀잼..
******천상의 약속 소재 졸라 식상하고 졸라 내 취향이다 쌍둥이가 있는데 어릴때 헤어져서 한명은 부잣집에 살고 한명은 가난함 그러다 부잣집 애가 죽는데 사람들은 어떤 일을 계기로 가난한 집 애를 부잣집 애로 착각하고 얘가 그걸 이용해서 자기 복수를 하게 됨
******천상의약속닥본사ㅋㅋ 작가님어떠케풀어내시려고일을엉망진창꼬아놓음....
****** 천상의약속 암걸림
******아 천상의약속 암걸릴것같아
******헉헉 천상의 약속 할 시간이다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kivideos

From Twitter

******천상의약속 핵꿀잼;;
******여러분 막드를 보실려면 천상의 약속 보세요 등장인물들이 대체로 연기 잘 합니다~ 진짜 믿고 보는 이유리 드라마~
******와 오늘 천상의약속 못봤는데 씨밯
******조금전에 우연치고는 지금내 상황과 닯은 천상 의약속이란드라마를엄마때문에 우연이보게되었는데 그드라마속한장면의모습이 앞으로내게 닥칠 내모습걑아서 넘두려웠고무섭고 가슴아펐습니다 드라마에서 한남자가 한사랑 햐는여자를죽이고다른여자와결혼하는장면이나같아서
******오늘 낮엔 터치2 8화에서 아멜리아랑 엄마랑 재회하자마자 엄마가 죽어서ㅜㅜ진짜 너무 슬펐는데 천상의약속 줄초상......
******야ㅜ진짜 천상의 약속 장세진이랑 장세진 엄마 때문에 몇명이 괴로워하고 죽는거야 세별이까지ㅜ ㅜ
******<천상의 약속>. 새별이 역 어린 배우가 연기를 너무나 못해서 아무래도 얼마 못사는 캐릭터겠구나 싶더니만; <청춘의 덫>의 흥미로운 변주. 극본의 저 허인무가 영화감독 허인무 맞나?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newstown1

From Twitter

****** 제발트윗 원준씨가 보는거 맞다면 대답해줄래요 4월16일날 날죽이고그검사랑 결혼하지않을꺼줘 오늘우연있지모르겠어 지금 내상황과천상의약속의드라마 한장면 4!윌16일 닥칠운명같아 넘무서워 졔발부탁이야. 날죽이고결혼하지않을꺼줘 약속해줘
******아 뭐여ㅜㅠㅠ 천상의 약속 오늘 완전 슬프자나ㅠ 새별이가 죽다니ㅠㅠㅠ
******천상의 약속ㅎㅎㅎ 사람이 몇이나 죽는거랴..
******천상의약속 거지가테 왜 다 죽여ㅠㅠ 짜장나ㅠ
******아 천상의 약속 진짜 개오반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금봉이 죽어서 하차했으면 좋겠다 #천상의약속
****** 아직도혈압올라가있지만내모습이보는듯 천상의약속이란드라마를엄마가 티비를 들어보게되었는데 그드랴마에서 한남자갸 사랑하는여자를 죽이고 다른여자랑 결혼하는장면이었어.그여자장레식을보고다른여자랑결혼 하는모습이 마치 내앞에 앞으로닥칠것을생각하니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KIMYOJUNG9

From Twitter

******아 으아아아 천상의 약속 회를 거듭할수록 내용 돌겠다
******아 진짜 천상의 약속 개재밌어 막장드라마 최고야
******천상의약속 너무 화남
******천상의 약속 시작했당!
******천상의약속 한다!!금요일에 결방되서 넘나 안타까웠다굿




천상의 약속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videobang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newsfactv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mediadailysns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musicalplus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tb_deep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wowwh1991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dodosheme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newstown1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

천상의 약속 이유리 드라마 송종호 gust un 복수 서준영 송영규 핏빛 친절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