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58 ALL

******요즘 욱씨남정기 보면 이요원이 뭐 아주 희귀한 캐릭터 같지만 사실 여자들이 사회생활하며 겪은 현실이 고스란히 다나옴. "여자아니라 본부장이다. " "남여관계를 썸씽스페셜로만 보는게 문제다. " 공감가는 대사들 수두룩
******욱씨남정기의 신스틸러는 의외로 무생물인 양갱. ㅋㅋㅋㅋㅋ 피피엘이 잘 됐다고 해야하나 엄천 뻔뻔스러운데 그게 또 구매욕을 자극시킨단 말이지. ㅎㅎㅎㅎㅎ
******욱씨남정기 은근 현실고증 ? 적이다ㅋㅋㅋ
******욱씨남정기 안 보는 사람들 꼭 봤으면 좋겠다
******욱씨남정기넘재밌엌ㅋㄱㅋ
******jtbc 욱씨남정기 이드라마 참재밌네요 갑질 갑과을 여성.샐러리맨들의비애 중소기업 화장품 사장님들 제품개발 홍보마케팅 사업가들고뇌 저도동감합니다 jtbc 욱씨남정기 윤상현 이요원님 두분멋지고 매력적이네요
******제가 요즘 신나서 보는 드라마는 욱씨남정기 뿐이다 헌데 타임라인엔 아무도 욱씨남정기 안 보나 봐 여러 의미로다가 보기만 해도 즐거운 캐릭터들이 사방에 깔린 드라마인데.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incrossa

From Twitter

****** 기억이랑 욱씨남정기랑 대박이랑 육룡이나르샤랑 다!!!!!!!!!!!!볼거당~!!!!!!!!!!!!!!!!!!!!!!!!!
******욱씨남정기 소엠디 화이팅 #소엠디 #소md #욱씨남정기 #김학진
******-Update- JTBC '욱씨남정기' #황찬성
******욱씨남정기 보기 시작해야겠네 개꿀잼이겠
******드라마 <욱씨남정기>의 옥다정 캐릭터는 일 잘하고 할 말 다하고 똑부러지는 캐릭터인데 3번 이혼했다. 빠른 승진에 주변 사람들이 성접대로 승진했을 거라며 뒤에서 마음대로 기정사실화하고 수근수근. 남편도 그 루머만 믿고 옥다정에게 따지고...
****** 욱씨남정기 황보라하고 이미지 비스무리 겹쳐 !!! 누가 따라쟁이야? 😕😩😰
******욱씨남정기 재미있닼ㅋㅋ

******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 존나 빨리가 그거 알아여? 요원언냐 나온다던 욱씨남정기 벌써 하고 있더라 호평도 받고 있어서 기사 보고 충격이었음
******욱씨남정기 보면서... 아무리 작은 회사라지만.. 한명밖에 없는 디자이너가 계약직이었다니 정말 어이가 없었다는.. 디자이너 똥으로 보는게 어쩜 이리 현실적인지... 짜증나면서도 역시 재밌다 이 드라마ㅋ
******원래 드라마 안 좋아해서 태양의 후예도 안 보는데, 욱씨남정기는 본다. 미생처럼 현실적이라 맘에 와 닿는다. 한과장이 애 두고 야근하고 퇴근해서 지친 몸으로 집청소하며 자는 남편한테 "너만 일하고 왔냐"하는 장면이 꼭 나같다. 저 피로감이 넘 와닿는다
******언제까지 지가 갑일줄 아는 멍청한 인간들..ㅋㅋㅋㅋ 지금 그 건설업체도 계속 인원 감원하든데..본인 밥그릇은 철밥그릇이라고 착각하는 사람이라 너무 불쌍해..ㅎㅎ..욱씨남정기에 나오는 김상무 같은새끼..
******내가 요즘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중 하나가 "욱씨남정기" 인데..이걸 보면 을이 갑한테 하는것들이 좀 통쾌함..실제로 을들이 갑한테 그렇게 하지 못하고 드라마니까 가능한 이야기 들이라 대리만족 같은걸 느끼게 해줌..ㅎ
******하 욱씨남정기 좋아했는데,,, 너도 역시 한드였군아,,ㅎ,,,
******욱씨남정기에는 내가 배신감을 많이 느꼈다.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wowwh1991

From Twitter

****** 그 지인님한테 '욱씨남정기' 권함.ㅋ
******요즘은 '욱씨남정기' 보는 낙에 사는 듯. 갠적으로 '태후'보다 낫다고 봄.
******욱씨남정기 넘나 짠한것..ㅠㅅㅠ
******욱씨남정기 재밌넹ㅅ
******일단 욱씨남정기보고해야디
******아까 낮에 처음으로 욱씨남정기 재방 보다가 ㅅ가 광고하는 치킨광고 봤는데 우리 애들은 제발 저렇게 안찍었으면..하는 바램뿐^^ 엄마랑 같이 보고있었는데 우리 둘이 갑자기 시간여행하는 줄 알았다ㅋㅋㅋ 무슨 십년 전 광고처럼 찍어놨어..
******욱씨남정기 나만 재밌남

******이제서야 욱씨남정기 봤는데 잼나다. 현실도 있고 통쾌하기도하고 주제의식이 평소 생각하던 것과 비슷하기도 하고. 주연이 배우들이랑 캐릭터가 넘 잘 어울린다. 이요원씬 참 대단하심.
******욱씨남정기 보면서 생각나는 말은 피해자는 피해받는데 가해자는 큰소리를 친다
******욱씨남정기 좋다...
******근데 욱씨남정기 장미리 배우 누구지 너무 예뿌다....
******근데 레알로 욱씨남정기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찬성이 진짜 개웃김 ㅋㅋㅋ
******엄마가 욱씨남정기에 빠지셔서 기억을 재방으로보고있다
******욱씨남정기 겁나 사이DA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incrossa

From Twitter

******"욱 씨 남정기"는 돌싱 로코가 아니라, 직딩 퐌티지물이군요.
******욱씨남정기 재밌네
******욱씨남정기 신의 한수는 남봉기인 듯
******욱씨남정기에서 소셜커머스 md로 나온 사람 천박한 연기 너무 잘해서 진짜 싫었다
******욱씨남정기 대박!!!^^
******욱씨남정기 잼잇다
******jtbc 욱씨남정기 이 드라마 참 재밌네요 샐러리맨들의 비애 중소기업 화장품 사장님들 제품개발 홍보마케팅 갑과을 사업가들 고뇌 저도동감합니다 jtbc 욱씨남정기 윤상현 이요원님 두분 멋지고 매력적이네요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Bero_04

From Twitter

******욱씨남정기봐야징
******탐라에 욱씨남정기 보시는 분 안 계심미까 존잼인데... 요즘은 공중파보다 케이블 드라마가 더 재밌어요........
******욱씨남정기랑 기억 보는데..존잼.. 집밖을 나설수가 없네ㅠㅠㅠㅠㅠ
******나만 느끼는건가.. 욱씨남정기 오에스티중에 기타소리있는데 태미니 원바이원이랑 너무비슷한것....
******시그널의 빈자리를 욱씨남정기가 채움. 같은 을끼리 갑질하지 맙시다!ㅋㅑ
******욱씨남정기 보는데 트와이스 우아하게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욱씨남정기 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2pmthailfans

From Twitter




욱씨남정기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incrossa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all_access_kpop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JTBC_2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jun2pmtec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jhb920921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juleecwk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juleecwk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opkmgroup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AsiaToday_News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moaisan0421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wowwh1991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

욱씨남정기 백일장 관련문서 황찬성 시청률 이요원 니가 CEO라는 말야 활약 일하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