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4:55 ALL

****** 1. 최초의 술은 네살땐가 다섯살때였음. 아빠랑 아빠친구분들이랑 여튼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그때 옆에서 알짱알짱하다가 마셔볼래? 했던 권유에 마셔보고싶지만 굉장히 맛없을거같고 저것은 어른의 음료다 아이가먹으면안돼 라는 생각이 강했던 나
******/그냥 다섯살짜리의 아이가 아니다. 나 키류인 사츠키 라는것을 잊은것이냐. 원초 생명섬유말인가? 그것이라면 손을 써두었다. 쿠로이도들 네놈의 수하는 전원 내가 쓰러트려뒀다. 라교, 인류 해방으루이해 네놈의 목숨은 여기서 받아가겠다. 방해하지마라!
****** 웅....몬스터 보는데 걍 그래...수요일은 태후보긴하는데 걍 애들 얼굴만 보고 맘....주말엔 결혼계약인가 보는데 남주가 너무 연기를 안하고 걍 본인 자신이라 웃긴것....그리고 아이가 다섯은 안재욱이 존멋임..
******아이가 다섯 못봤어..
******혼자사는 순영을 위해 남자신발과 옷을 가져와서는...점점 빠져들게 만드는 남자다운 호태의 매력과 순영과의 피어오른 로맨스~^^ 너무 재미있다~^^ #심형탁 #아이가다섯 #沈亨倬 #シムヒョンタク #五个孩子
******"저는… 왜 더 빨리 육아에 참여하지 않았을까, 후회해요. 첫째가 태어났을 때 가사나 육아 모두 좀 더 나눠서 했다면 아이가 다섯 살 때 유치원 적응 문제도 안 생기고 내가 육아휴직까지 하지 않아도 되지 않았을까, 그런 생각해요"
******아이가 다섯의 안재욱 왈" 장모가 쌈싸줘도 , 응 안대리~?" 김무성 왈" 이준석 옆에 두고 안철수 지지해주세요~?" 골돌이 생각하다보면 부지부식간에 나오는 법?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kpopexplorer

From Twitter

******아 얼른 눈치없는 월화수목금 꺼져줬으면 아이가다섯 봐야하는데 ㅅ
******어제꺼 아이가다섯 존잼ㅋㅋㅋ안소커플 씹귀ㅋㅋㅋ안대리님 그동안 극딜해서 죄송함미다ㅋ큐ㅠㅠㅠ 근데...누가 상태 이발좀 시켜줘ㅋㅋ
****** 아이가 다섯이 저 잼납니다
****** 어제도 아이가 다섯이라는 소유진 주연 드라마를 보는데 심이영 혼자 사는 집을 심형탁이 수리 보수 해 주면서 위험하니까 자기 셔츠를 잘 보이는 곳에 걸어두라는 장면이 있었다. 한국에서 여자 혼자 산다는 것의 단면.
****** 요즘 ㅋㅋ 주말드라마봅니다 아이가다섯이랑 가화만사성ㅋㅋㅋㅋ
******기분좋은 월요일 어제 레전드 16 회 정말 반응이 핫하네 읽을게 넘 많은데다 다 좋은 얘기들 ㅎㅎㅎ 꿀잼 아이가다섯 안재욱 입덕 대기줄이 💕 😊😊😊
******일하다보면 들마보게되는데 아이가다섯율래 보고싶따...서규리는 아이둘있는 이혼남 그래는 아이셋있는이혼남ㅜㅜㅠㅜ♡♡♡

******저는 원래 소유진을 보면 저저저 여시 같은 련 했는데 아이가 다섯 드라마에서 역할이 넘나 귀여운 것
******자매님들 소유진 나오는 드라마 아이가 다섯 보나여?
******아 나 이런 아이가다섯에 돌싱들의 연애에 왜 설레냐ㅠㅠㅠㅠㅠㅠ 나 태후도 별 감흥 없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내 몸이 배배 꼬이냐고 ㅋㅋㅋㅋㅋ
******결국 고백도 먼저 하고... 아 진짜 멋있어 안재욱 ㅠㅠㅠㅠ #아이가다섯
******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17화 예고편에 배우님 ㅋㅋㅋㅋㅋ 단말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하핳핳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자고 내일가면 안되냐는 말에 어어?!?!?!!!!!!! ㅋㅋㅋㅋㅋㅋㅋ 아 졸귀시다진짴ㅋㅋㅋ
****** 아이가다섯ㄱ
******요즘 챙겨보는 드라마는 아이가 다섯하고 이유리 나오는 천상의 약속뿐이다. 아....나이탓인가...ㅎㅎ; 아니야 난 20대 초반부터 한결같이 이 취향이었어... .. 근데 아이가다섯은 로필, 연발 작가님꺼라 그런가 필력이 정말 정말 좋으심.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Dave_Hl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왤케 잼냐....주말드라마 보고 이렇게 심쿵하다니. 안재욱도 넘 멋지고...소유진 진짜 사랑스러운 여배우인걸 첨 알았음..ㅠㅠ 최애커플은 사실 상민연태커플인데 오늘 분량 짠내지만....안재욱이 다했잖아요...40대아저씨가 뭐가이리 스윗해ㅠ
****** ㅎㅎㅎㅎ 아이가 다섯^^ 마니 예뻐주세요~<^^>
******내가 드라마보면서 연애욕구를 대신 채우고있다 ㅋㅋㅋㅋ 그것도 아이가다섯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대리랑 이팀장님 커플 잘돼라 !!! 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진짜 요즘 월화수목 드라마 안보고 토일에 아이가다섯이랑 결혼계약만 보네 ㅋㅋㅋㅋㅋㅋ
******요즘보는 드라마. 결혼계약, 가화만사성, 아이가다섯. ㅋㅋㅋㅋ 의외로 재밌단 말이지ㅠ 이서진 연기 좋아~ 김소연 좋아 이상우도 좋고ㅠ 연태랑김상민?선수도 좋아ㅋㅋ 띄엄띄엄 보고있긴하지만 재밌습니다!!
******사이에서 생긴 아이가 카인의 이복동생이자 유열 상대인 아벨... 카인 어머니가 돌아가시자마자 카인 아버지는 아벨의 어머니를 데려와서 재혼했고, 아벨은 그 직전에 태어나요. 카인과는 다섯 살 차이.
******아이가 다섯 16회 04.10

******아이가다섯 안재욱 마지막 말이 "고마워요~ 안대리~" ㅋㅋㅋㅋㅋㅋ
******저녁 때 다섯살된 큰 아들하고 실랑이하다 마음에 상처를. ㅠㅠ. 이젠 아이가 발길질하고 때린다. 아기 키우기, 가끔은 악전고투다.
******평일드라마 볼 거 너무 없는데 주말에 아이가 다섯, 그래 그런거야, 결혼계약 까지... 쉴 틈 없이 달려야 하는 것...
******아 주말드라마는 아이가다섯까지만 보고 말았어야했어.. 가화.만사성 보다가 짜증나서 토나온다
******아이가다섯 16회! 아버님~ 호태 연애에도 관심좀 가져주세요 #아이가다섯 #심형탁 #치명타 #이호태
******아이가다섯 은근재밌어ㅋㅋㅋ
******엄마가 때려서 다섯살 아이가 혼수상태란 기사 제목만 봐도 토할거 같다. 아..제발 능력도 자질도 되지 않음 애기 낳지마라. 좀. 니들이 좋아서 그랬던 뭐던 애기들은 뭔죄냐 진짜. 나쁜인간들.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정현정 작가느님 👍 주드를 이렇게 설레게 달달하니 잘 쓰시니 고맙습니다 정작가 ㅋㅋㅋㅋ 오늘 꿀잼 존설 💕
******안재욱 소유진의 아이가 다섯, 실시간 검색 1위
******아이가 다섯 뭔데 이렇게 설레고 재밌지 안대리 이팀장 연애하는 거 너뮤 좋구요...
******오늘 아이가다섯 넘나 재밌는것ㅋㅋㅋ앞부분 못본거 언능 다운받아봐야지😀
******아이가다섯 진짜 존잼꿀잼핵잼
******밈들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이라고 있는데 그거 보셈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잼
******아이가 다섯은 일일드라마였으면 좋겠다. 핵꿀잼!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mediadailysns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볼 때의 나=꺄르르르르르🙂🙃🙂🙃🙂🙃꺄륵꺄르르르르🙃🙂🙃🙂🙃
******아이가다섯 첨보는데 왜케 꽁냥꽁냥 설레냐 ㅋㅋㅋㅋ 역시 로필작가답당 재혼남녀를 저렇게 상큼하게 그릴수 있다니
******아.. 나만 빼고 가족들 드라마 봐... 나도 아이가 다섯 보고 싶어....
******아이가다섯에서 역시 바람은 나쁜거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가다섯보니까 되게 연애하고싶어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 배우님 신고하겠습니다. 제 마음에 입주신고....으아아아아 잘생겼다!!!! 나는 왜 중년배우만 좋아하는거지!!!!!!!! 그래도 져아!!!!!웃는거 너무 인자하심엉엉엉 아이가 다섯 드라마입니다
****** 머래니ㅋㅋㅋㅋㅋㅋㅋ아이가 다섯 드라마 보는데ㅋㅋㅋㅋㅋㅋ소유진 대사가ㅋㅋㅋ연애 안한지 오래되서 조절이 앙된대ㅋㅋㅋㅋㅋㅋㅋㄹㄱㄴㄹ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LeeSsangGyu

From Twitter

******내가 주말드라마보면서 광대가 폭발할 줄이야 여러분 아이가 다섯 보세요 두번 보세요
******#아이가다섯 연애첫날 서로 눈치보는 거 너무 현실적이다 ㅋㅋㅋㅋㅋㅋ 맞아 저랬었지 그런 생각들고 귀엽다
******아이가 다섯 존잼 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 개설레 😍
******아악...아이가다섯 연애하는게 달달하긴 한데 내용은 좀... 별루이다... 엄마가 틀어놧길래 빨래갬서 봣는디... 한국드라마가 그렇지 뭐..
******아이가다섯 안재욱 소유진 귀엽다(≧∇≦)
******아이가다섯 저 드라마 알바 고용주 아줌마 아저씨들 완점 천사이신 부분.. 저런 고용주 현실엔 없겠지 흑
******아이가다섯 작가분 처음이라서 쓰신 작가분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 극중에 남자배우이름 태민이고 방금은 카드 결제 문자가 샤이니아동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lijichyu

From Twitter

******아뭐야 아이가다섯 졸설렘 사내연애 미치겟다 아 ㅜㅜ
******아이가 다섯 작가 샤이니 팬인가봐 태민이가 등장하지 않나 아동복 매장 이름이 샤이니 이질 않나
******드라마 <아이가 다섯>은 악역 없는 판타지. 등장 인물이 모두 귀엽다.
******아이가다섯 가족이서 보는데 연태년은 왜 첫월급을 부모님께 다 드려서 가만히 있는 또어니 눈치보이게 하냐 ㅅ 현실적으로 저게 말이 되냐고 작가 존나 요즘 정서에 안맞으시네 가족드라마가 쓸데없는 장면을 넣어서 우리 가족간의 갈등을 빚고 있다고요!!!
******아이가다섯 ㅋㅋㅋㅋㅋㅋㅋ 로코분위기에 조절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재욱 소유진 행쇼!!! 작가 글 넘 예뻐
******막장 없는 주말드라마가 얼마만인지 아이가 다섯 넘ㅋㅋㅋㅋ분위기 좋다
******아이가다섯 때문에 연애하고싶어짐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Kkomagomjju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에 소유진 귀엽다. 겁나 귀엽네
******아이가다섯?소유진역개기엽땈ㅋㅋㅋ
******아이가다섯 왜 내가 설레오...?
******ㅁㅊ아이가다섯졸달달하네
******아이가 다섯 꿀..잼... 골프선수 잘생......
******아이가다섯 따뜻하고 넘 좋은 드라마인듯 💕 거기다 달달하기까지 👍
******아이가 다섯? 드라마ㅏ 방금 넘 조았다 사랑해ㅐ부라더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To_mato_ketchup

From Twitter

******헐 지금 아이가다섯에 치즈티!!!!!
******아 아이가 다섯 연태 상민이 언제 나와
******주말드라마가 주중미니 어떤 것보다 설레고 귀엽다니 ㅋㅋㅋㅋ #아이가다섯
******아이가 다섯- 드라마 라디오처럼 듣고 있는데 주인공들이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남주분이 목소리도 매너도 엄청 스윗해ㅋㅋㅋㅋㅋ 둘이 빨리 결혼해!! 빨리 재혼해서 아이 3명+ 아이 2명 =5명 성립시키라고!! 귀엽다
******아이가 다섯 커플들 왜 다 구엽냐ㅠ
******출부는 아이가 다섯 보고 쓸께염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메인 커플 너무 귀엽다.. 그냥 여기 나오는 커플들 다 귀여운거 같음ㅋㅋㅋ 불륜 걔네만 빼곸ㅋ 아니.. 불륜부부도 사실 조금 속터지는 느낌으로 귀엽다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봐야지 할 미치느니 키스 ...!
******어 아이가다섯 한다
******아 너목들도 보고싶고 후기도 보고싶고 아이가다섯도 보고싶음................
******우리 꼴빠 나오는 "아이가다섯"을 틀었다.
******하 아이가 다섯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행벅
******아까 <아이가 다섯>을 재방송으로 봤는데 재미있었다. 패악스러운 악역에 기대지 않는다는 점도 좋고 인생의 어느부분에서 실패한 캐릭터들이 서로 기대어 살아가는 부분도 좋았다.
****** 아이가다섯 공홈도 메이킹이랑 현장 스틸좀 올려주세요😤 아직도 티저밖에 없다니 너무해요😢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all_access_kpop

From Twitter

******어제 채널돌리다 아이가다섯 키스신을 봤는데 넘 예뻐서 영업당함 ㅋㅋㅋ오늘 봐봐야지 ㅜㅜ
******아이가다섯 오늘 함 봐보고 정주행 결정해야지 ㅋㅋㅋ 어으 오스트 넘조타 ㅜㅜ
******아이가다섯 진짜 재밌다~! 스렋
******#아이가다섯 <3 드디어!!!
******오늘 가는곳마다 북적북적 컨디션별로라 뻥치고 집으로 ㅋㅋ 요즘 꿀잼인 아이가다섯 본방사수 👌
******아이가 다섯보다가 키스신 나와서 헉 했다 대리기사 놀라겠다
******오늘 오전 여의도 윤중로에서 스태프드라마 촬영중이라 저쪽으로 가주세요 나 짜증... 무슨...구시렁 엄마무슨 드라마에요? 스태프KBS '아이가 다섯'이에요. 엄마아 그 드라마 잘 보고 있어요. 스태프감사합니다! 울 엄마..최고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Ranellycoco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보는데 임수향은 대학생 역할 하는 게 임성한 드라마 나오는 거 보다 훨 어울리네.
******약속 가기 전 아이가 다섯 14회 재방보는 중. 도로를 사이에 두고 걷는 장면이 상태의 시선과 미정의 시선으로 교차되는 것 넘 좋음. 봄 나들이철이라 토요일 시청률은 조금씩 아쉽지만 오늘 또 자체시청률 경신하기를 오늘도 8시까지 무조건 컴백홈!!
******여러분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보세요 안재욱어빠가 다시 한번 우리 가슴에 별을 박아주고 계심★☆
****** 음... 그 아이가 저 멀리 해외에 있거든요. 그래서. 그냥 내가 갔다오면, 자기도 이 곳에 있다는 기분이 들거라고. 자신의 손가락에 얽혀있는 네잎 클로버와 다섯잎 클로버 반지를 보여주며 이런 것 까지 만들어줬어요.
******예고 보면서 흰자켓 입은거 미모 폭봘😀 #아이가다섯 #안재욱
******어제 결혼계약도 못보고 아이가 다섯도 못봤어.. 인생의 낙을 잃었다..
******아이가다섯 너무 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욱님이랑 소유진 케미 진짜 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아이가다섯이랑 욱씨남정기 보는 맛에 산다!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mtnnews

From Twitter

****** 응응 ㅋㅋㅋㅋ 으아 ㅋㅋㅋㅋ 진짜 재밌어..... 가화만사성 보다가 ㅋㅋㅋ 요즘에는 아이가 다섯본다니깤ㅋㅋㅋㅋ
******2만뽑다 1번만뽑는다 이번에는 이번 불상하다 아이가 몆번째고 네다섯번째 되나 동정이던 연민이던 이번에는 한번 뽑아주자 여러번 들어는데 결과는 두고 볼일
****** 아니 아이가 다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그맣던 다섯 살 아이가 초등학교에 들어가고 중학교에 들어가고 고등학교에 들어가고... 무럭무럭 자라나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보고 또 함께하는 일이란....
****** 아이가다섯?? 그거 촬영오셔서 찍었서..👍
******보통때시상식이면 허리숙여서 인사 최소다섯번은 하던아이가 얼마나 힘들었으면ㅠㅠ
****** 계란말이 김밥이랑 아이가 다섯 드라마 가 제 몫을 했지... 기분 괜ㅍ찮아!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en_t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엔딩 키스 신 OST 행복해 너무 좋아(≧∇≦)
****** 다섯 아이가 있었다네~
******별로우울 한 생각하기 싫은데. 온갖 매체는 왜 이런 감정을 추동하는갘ㅋㅋㅋㅋㅋㅋㅋㅋ. 장동민 부터해서. 아이가 다섯 ? 그거까지. 나는 단지 이주전부터 스타벅스 바나나케익이 먹고싶운데. 남친은 술약속때문에 연락도안될 뿐이고.
******KBS 아이가다섯 드라마를 보다가 픽미와 크러쉬를 bgm으로 깔아주는 방송사의 쩌는? 센스를 보고 실소를 지었다.얼마전 엠넷 출신 가수들은 철저히 배제할지도 모른다는 기사에 kbs는 그런적이 없다고 해명했는데 그걸 증명하듯이 픽미와 크러쉬를 틀어주다니
******벚꽃 피는 이 계절이 키스씬 찍기 딱 좋은 계절이지 말입니다...는 아이가다섯 얘기 ㅋ
****** 아이가 다섯 은근 재미있어요😙..저희 아빠도 시청하시는.. ???
******160409 아이가 다섯 15회. 아버지 말씀 잘 듣는 착한 ? 장남 상태+_+ 상상씬에서 그칠 줄 알았는데 급키스ㅋㅋ 장인장모님 우려가 현실로ㅎㅎ 난 찬성일세. 이번주도 본방사수♡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en_t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안재욱 짱(≧∇≦)
******아이가다섯 사스가 요즘 내 최애 드라마 ㅠㅠㅠㅠㅠ 안재욱 멋있어 ㅠㅠㅠㅠㅠ
******아이가다섯 안재욱 결혼식에 까메오로 조세호 불러주라
******아이가 다섯 짱 좋아!! 음너이ㅏ먼 ㅣ아ㅓ ㅣㅠㅠㅠ 우와아아아아!!! ㅠㅠㅠㅠ
******아이가다섯보는데 여주인공이 너무 귀엽다ㅜㅜㅜㅠ백 주ㅂㅜ 아내분이었나 이름이 ㅅㅗㅠㅈㅣㄴ?으로 아는데 삐지는것도 막 흥흥거리는것도 넘 귀여우시무ㅠㅜㅜㅜㅜㅜㅜ
******아이가 다섯 보는데 지금 딱 9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유진 딱 9시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 거기서 한발짝두발짝나옴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en_t

From Twitter

****** 혹시 아이가 다섯 보고계시나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아이가다섯 드라마에서 계속 픽미 나오고 24시간 나오고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랑 나랑 ㅐ인하자 ^^ 야이야이야이야 ^^
******아이가다섯? ㅈㄴ 뻔뻔하다 남편이랑 바람난 친구가 찾아와서 이혼하고도 친구로 지내는 헐리우드 배우 예시 들면서 친구로 지내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뻔뻔함ㅋㅋㅋㅋㅋㅋㅋㅋ
******도른년아 아이가 다섯
******쳐도른 거 아녀 아이가 다섯
******오늘 아버지 아들 넘 좋았는데 💕 실검 1위 2위 아이가다섯 안재욱 장용
******요즘 드라마에서 가장 인상적인 인물은 #아이가다섯 에서 남주 장인네 가정부 장인장모보다 똑똑하고 당당한게 그간 나온 TV 가정부 이미지랑 완전 달라서 넘 좋음.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videobang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소유진 안재욱 빨리 서로 마음 알아주세요
******아이가다섯 까먹을까바 알람해놨다 개잼양
******요즘 가장 좋아하는 드라마는 아이가 다섯. 안재욱 오빠 때문에 봄❤️
******원래는 다른 사람들이 죽이기로 되어 있었는데 로즈가 마지막에 블레이크 자리 대신하고 죽은 아이가 되서…그래서 순서 바꾸고 킹이랑 로즈 죽이고 다 끝내기로 한 것… 다들 너무 오래기다기리도 했구. 블레이크가 아니었어도 다섯은 어차피 죽을 예정이었다고…
******오 아이가 다섯도 보다보니까 재밋네
******레드벨벳도 그랬고 에셈그룹이라면 햝고보는 에셈의 ATM이라서 보았습니다! 루키즈때 봐온것도 있지만 이멤버로 다섯이서 데뷔할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아버지. 태일이란 아이가 더있고 6명이라하는데 어렵군 엔씨티/엔씨티유로 활동한다고하네요 어렵군
****** 한나는 하나, 둘, 셋, 다섯, 여섯살이에요! 이만큼! 아이가 손가락으로 숫자 육을 네게 보여주며 활짝 웃는다. 한나는 오빠랑 같이 왔어요. 은방울 요정님은 누구랑 왔어요?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From Twitter

****** 세상에 다섯시간....수고하셨어요8ㅁ8!! 내 주머니에 있는 것 털어서 보내드리고 싶다....힘 내시라고ㅠㅠ!!ㅋㅋ 이제 그 예쁜 아이가 무사히 오기만을 소원하고 있을게요~!
******다섯 살짜리 아이가 어린이집 선생님에게 자기 엄마를 소개한다. "제 친정엄마예요. 서로 인사하세요." 혼자 되신 친할머니에게는 "수컷이 없어 외로우시겠어요" 해서 주위를 기겁하게 했다.
******선생님 한분이 그 아이에게 내가 좋냐고 물었을때 는 정확히 예쁘냐고 물었지만 아이가 고개를 끄덕였다. 다섯살 아이한테 칭찬을 받다니.
******브루스 나이 서른에 다섯 살 아이가 스무살 되길 기다려 손끝하나 안 대고 있다가 결혼할 작정하는 거 좋지 않습니까?!
******이번 주말 울엄마랑 아이가 다섯!!! 본방사수!!! 내 사심 체우기 ㅎㅎ
****** 전 강쥐다섯과 원래있던 냥이 외에 길냥이 4남매 구조해서 키워요~ 밥주던아이가 낳은 애기들인데 추워질무렵 낳아서 젖떼구 입양시켜야지 했다가 여의치않아서 그냥제가 다 키우네요~ ^^
******아...그럼 나 지금 탐라에.. 고등학교 동창 두명이랑 같은대학인 애들 다섯명.. 그중에 교양 같이 듣는 사람이 셋에 같은과 하나에 친구의 친구가 하나..그리고 곧 고등학교동창겸 같은 대학인 아이가 하나 더 생기는..그런..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codnjs3474

From Twitter

******태후 계속 중간에 봐서 뭔내용인지모르겠더. ㅂ나중에 몰아서 다 봐야지 아이가다섯 도
******아이가다섯 보고싶다(≧∇≦)
******여기 한 아이가 있어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가지고 있나이다 그러나 그것이 이 많은 사람에게 얼마나 되겠사옵나이까 _요6:9
******많으면 다섯 번에서 일곱 번. 그러나 아이가 어리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 눈에는 과잉반응으로밖에 보이지 않고, 심지어 "미친 사교육"으로까지 보이는, 한달에 백만원 넘게 쓰면서도 전망을 볼 수 없는 부모들.
******KBS 2TV 주말연속극 아이가 다섯 2016년 2월 20일 토요일 저녁 7시55분 첫방송! 출처:나무위키
******현재 상황. 월화 드라마 <동네 변호사 조들호>, 수목 드라마 <태양의 후예>, 주말 드라마 <아이가 다섯>으로 일일드라마는 말할 것도 없고 모든 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는 KBS...기분 좋으면 수신료 좀 깎아달라..
******5..... 4.... 3... 2.. 1. 다섯을 세기 무섭게 아이가 스쳐지나간다. 정해진 시간. 정해진 운명. 그리고 자신의 일.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조차 제대로 이해하지 못한듯 무작정 앞으로 뛰어나간 그가 굉음과 함께─ -Nortia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vikivideos

From Twitter

****** 최근에 본것중앤 아이가다섯인가... 언니네집 가서 보는데 형부가 저거 잘못됏다 어쨋다 분석하는게 개욱겻던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저 주말드라마랑 아침드라마봄 아침드라마 내일도승리 보고 주말드라마는 결혼계약이랑 아이가 다섯보는데 결혼계약 존잼 이서진 개멋있어 흑 ㅠㅠㅜㅠㅠㅠㅠㅠㅠ
******우리 심배우님 아이가다섯 리뷰하면서 쓴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순영 캐릭터의 어이없어하는모습이 넘나 귀여운것 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겨따 우리 심배우님 !! #심형탁 짱짱 #치명탁
******후뢰시맨 보고싶다 옛날옛날 한옛날에 다섯아이가...
******#아이가다섯 은 역시 연태+상민 보는 맛 ㅋㅋㅋㅋㅋ 얘네가 제일 좋다⭐️
******월화본방은 조들호 보는데 ㄱㅋㄱ 박신양 연기외엔 대본이나 연출이구림 몬스터는 장영철작가 믿고 가면 될듯하고 ㅋㅋㅋ 요건 50부니 천천히 보고 대박은 연출짱 최민수 숙종연기 매력적임 ... 주말 꿀잼 드라마 결혼계약 아이가다섯 ㅋ
******어느새 저아이가 사라지고나면.... 집에 글로라이트가 다섯마리, 네온테트라가 세마리 고생많은 코리도라스가 한마리.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badventureKr

From Twitter

******오늘 아이가다섯 10화까지 보고 잘듯..... ㅠㅜ 11화 넘나 궁금한데 출근은 해야지.....
******다섯 아이가 죽었는데 사설해병대 캠프는 '영업중'
****** 다섯쨜은...몰라도 되는 것이에요^^ 사실 아이가 생기는 장면은 다 묘사했습니다....후후 토오루 임신!!!
******ㅎ.... 아이가다섯 이제 8화보는데 오늘 어디까지 보고잘수있을까 !!....
****** 그쵸 발랑까졌어 저 응답말고 드라마 안보는데 그 아이가78다섯이라고 드라마 치킨 먹으면서 잠깐봤는데 초3정도라고 나오지만 너무 대사가 ㅋㅋㅋㅋ엄마 그동안 거울보고 웃는 연습하고 들어왔어? 이러고 ㅠ ㅠ
******오늘 학교끝나고 어대로집오는데 아이가다섯...??? 그 드라마 촬영중이엿심!!!! 드라마촬영하는거 첨봐서 신구방구해ㅂ
******‘아이가다섯’ 일일드라마였음 얼마나 좋았을까…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_daylight6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14회 상민,연태 -대체 그 놈이 어떤 놈이길래..! -야, 들어가. 많이 민망한가본데ㅋㅋㅋ
******아이가다섯???? ㅊ그거 촬영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가다섯 13회 상민,연태 -얘 진짜 나한태 왜이래 왜왜왜ㅠㅠ -내 이름 김상민이야. 김상민! -그래요 김상민씨..할 얘기 있으면 해봐 -....해봐는 반말이고 ㅋㅋㅋ이렇게 착한또라이 또 없읍니다..ㅋㅋㅋ
****** 제 안에선 이미 결교새 해서 아이가 다섯입니다 ^^ a
****** 기억이 잘 안나시겠지만... 어제는 분명 주말이었습니다 ㅠㅠ 왜냐하면 어제 제가 아이가다섯 드라마를 보았거든요.
******행복한꿈을꾸엇다... 아이가다섯봐야지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글만 보고 <아이가 다섯>이란 드라마 얘긴 줄 알았음. 어떻게 이혼 가정의 아이를 개그 소재로 쓸 수가 있음?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wowwh1991

From Twitter

****** 이 드립은 망했어요 결국 우린 다 몰살당할 위기에 처했어요 제임스! 세계가 위험해요! 옛날옛날 납치당한 다섯아이가 필요해요!
******"다섯 아이의 교장선생님"이란 영화가 꽤 흥행을 했고 주인공인 양천화가 주연상 후보까지 오른지라 영화속 다섯 아이가 무대에 나왔다. 그와 함께 예전 아역배우 출신들도 나옴.
******싱글대디 천관웅 정말 보고싶다. 아내랑 사별한 천관웅으로. 요새 아이가 다섯 보니까 너무 보고 싶은 것.
******평일엔 볼게 없는데 주말엔 아이가다섯-> 그래,그런거야-> 결혼계약 테크 꿀잼🍯 채널도 kbs-> sbs-> mbc 😁😁
******#아이가다섯 상민연태 넘좋앗!!!!!٩ *´▽`* ۶ 주말의로코ㅋㅋㅋㅋㅋㅋ나만이렇게좋아하는것인지> < 성훈멋있고 신혜선귀엽구ㅜㅜㅋㅋㅋ일요일마다 이렇게 분량낭낭히 주시면 감사합니다 *´ლ`* 존좋ㅋㅋ
******가끔 아이가다섯과 가화만사성 등장인물들이 머리속에서 뒤섞여서 헷갈린다
******아이가다섯 넘 잼 ㅠㅠㅠ 다음주는 쫌 달달하게 해주ㅏ여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AsiaToday_News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진짜 재밋게 봣는데 이젠 쫌 질란당 ........
******심타쿠 캐릭터 좋다 #아이가다섯 #심형탁
******아이가 다섯에 성당씬 ㅋㅋㅋㅋㅋㅋ 꽤나 ㄷㅣ테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이가 다섯!!!!!!ㅎ
******아이가 다섯 연태랑 상민이랑 ㅋㅋㅋㅋㅋㅋ 잘어울령
******아이가 다섯 잼나는군 ㅋㅋ
******심타쿠 ㅋㅋㅋ 현실빙의연기 ㅋㅋ 내 여동생을 울리다닠ㅋㅋㅋㅋ 실제로 1남1녀중 장남이라는ㅋㅋ 시스콤 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은근 ㅋㅋㅋ 단사란/아다모/심타쿠 ㅋㅋㅋㅋ 매력덩어리배우들 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From Twitter

******아이가다섯 재밌서..
******안재욱은 호의였는데, 소유진은 호감으로 오해를 하고, 서서히 거미줄을 쳐가면서 안재욱을 포획하려 들게 뻔하다. #식탁뒷편에서드라마를듣는중 #아이가다섯
******<아이가 다섯> 재미있게 보는데...안재욱이 한동안 잘해주다가 소유진에게 감정을 느끼고 거리를 두려고 노력하며 '불편하다'라고 하니까, 소유진이 첨엔 섭섭해서 울다가 생각해보고 빡쳐서 한밤에 불러내서 "미치셨어요?" 라고 말하는 장면 너무 좋다.
******져 지금 아이가다섯 보느라 답멘 죰이따 할게요 미안해 ㅠㅠ 절대 스루 안할거야 ! 아 다들 아이가다섯 보세요 요즘 젤 좋아하는 주말 드라마 ´ ▽ ` ノ💗
******아이가다섯보면 9시네 세상에
******헙 아이가 다섯 봐야되!!!
******Rosso Bianco- KBS드라마 "아이가 다섯" 로쏘비앙코 촬영분입니다^^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town1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 욱씨남정기 이 드라마들 엄청 웃기다. 깔깔 웃은건 좋았는데 어느새 반나절이 지나감.
******드라마 아이가 다섯에 나오는 노래 가사를 알아 먹을 수가 없어서 검색을 해보니... 자나깨나불조심을 뒤집어서 가사로 쓴 것이었다. '심조불나깨나자' ...
******옛날 옛날 한 옛날에 다섯 아이가 우주 멀리 아주 멀리 사라졌다네~!
******아니야!! ㅋㅋㅋ 니 친구 운명의 짝은 니 맞은편에 있어 ㅋㅋㅋㅋ 포기하지마 ㅋㅋㅋㅋㅋ 아이가 다섯 재방보는 중 ㅋㅋㅋ
****** 아이가다섯 존ㅈ라 개그켬드라마인데 엄마가 봐 짱시렁
****** 아이가다섯.. 가화만사성...
******아이가 다섯! 아다모 단사란 커플 다시 보고 싶다!! ㅋㅋㅋ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lovely2092

From Twitter

******아이가 다섯에 단발머리 여자애 목소리 디즈니스럽다 캐스팅 해주세요
******아이가 다섯 뭔데 재밌냐;
******아이가 다섯인가 거기 나오는 골프선수 히카르도 닮았어 이사람 눈이?
******아이가 다섯 보는데 남편 사정 고려해서 비싼 식당에서 메뉴 하나 시킨 자기 엄빠 얘기를 왜 지금 여친한테 첫 데이트 선물로 재현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진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련떨구 앉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CAP / #아이가다섯 #FiveChildren #안재욱 #AhnJaeWook #이상태 #소유진 #SoYooJin #안미정 미정이에게 제대로 입덕부정기를 겪고있는 상태 입덕해 짝 사겨라 짝 겨론해 짝




아이가 다섯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starjn_news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wowwh1991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town1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en_t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en_t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all_access_kpop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videobang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vikivideos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nmin12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Gilbutjw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starjn_news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wowwh1991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newsfactv

아이가 다섯 안재욱 소유진 성훈 안재욱소유진 드라마 심형탁 배우 주말드라마 키스 로맨스 pih92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