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5:11 ALL

****** 나는 세관 직원이랑 안면도 튼적도 있었음 ㅋ
******저도 곧 안면도에서 출발 하겠스빈다
******뭐어, ... 계기가 어찌됐든 그 일로 안면도 트게 되었으니 꼭 나쁜 일만은 아니죠. 로코 말대로, 멀쩡한 이를 찾는 쪽이 더 힘들었고.
******온uX셕즨...>>>>>솔직히 둘이 친분 1도없고 안면도없을거같은데 순둥이 두명 존나 잘어울릴거같음......케미개쩔거같다 근데 개샹마이너..파는사람 나밖에없을거야
******몇년전 안면도 꽃박람회 간다고 새벽에 택시 대절해서 영등포 가고 여행사 버스타고 내려서 꽃구경하고 바닷길 구경도 하고 재밌었는데... 단 하루라도 그렇게 여행 다녀왔으면 좋겠다.
******머릿속을 제일 먼저 스쳐지나간 건 약간 핀트가 엇나간 의문이었다. 실제로 그는 '영웅 프리드'를 연상시킬만한 물건은 하나도 갖고 있지 않은 상태였다. 그나마 입고 있는 옷이 빨간색일 뿐. 그런 자신을 안면도 없는 저 남자는 어떻게 알아봤단 말인가.
******아니 이건 무슨 노개념인지. 안웃으면 까칠하다고 ㅈㄹ이겠지. 안면도 없는사람에게 욕지꺼리 못하게 손을 다 잘라야 할까봐요....-_-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tsavkim

From Twitter

******내일 서울 올라갈까 걍 안면도서 실까
******"야옹" ** 고야이가 잠에서 깼습니다. ** 낮의 조사는 느긋하게 진행됩니다...타인과 안면도 트고 친목을 다져보는 사회성 좋은 사람이 되어봅시다.
****** 가끔이라. 이제 이렇게 안면도 텄으니 앞으로는 더 자주 들어주는 건 어때요?
******갖자기 또 안면도 아프고 허벅지 장딴지도 쑤시고 허리도 아프고 이도 아프고 눈도 아프고 참 몸이 뭐같네
******플텍도 내가왜 그런 안면도없는 뭐만도못한사람들때문에 걸어야하는지모르겠어서 그냥안걸음 어차피 걸어봤자 팔로워중 누군가가 분명히 퍼다나를거고 나는 말 잘못한거 하나도없음ㅋ
******법무부 법사랑위원 동안지구협의회 워크숍. 안면도 어느새 10년이 지났지만 지금도 위원님들과 함께해서 기쁘다. 멋진분들과 함께하는 이시간이 귀하고 소중스럽다. 멋진날 이다.
******진심 다들 부러워서 죽을듯. 평소에 초코랑 안면도 없는 배우나 가수들이 초코한테 오빠 번호 따려고 친하게 굴고 잘해주면 아주 당당하게 첫째오빠는 아주아주 멋진 애인있구요. 둘째오빠는 나쁜남자니까 만나지 마요. 인생이 망할지도 몰라요.

******국슙 동거하는데 졍논이가 2016년 1월 1일에 종 울리자마자 른기 아다 딴다 그러고 시간을 달려서 졍논이가 른기 열일곱 살이었던 때로 가자 그 때의 른기는 현재보다 더 무기력함 그 때는 른기랑 졍논이가 안면도 없는 사이라고 칩시다
******만석동 안면도쭈꾸미 쭈꾸미 샤브샤브
****** 졸업하고 나서라두 좋으니까요...^^ 헤헤 어렸을떄 활동 뭐 같이한게 있어서 안면도 있고 친분도 있고 그러면 좋겠어요!><
******안철수는 안면도 없지만 학교 선배라는 이유로 어느정도 애정은 있다. 안타까움. 자신이 2012년 안철수 카드라고 생각하지 마시라. 2016년 안철수 카드는 절대로 사고 싶지 않은 상품이니까. 본인이 가진 피해의식을 내려놓고 여유를 찾길 바란다.
******어휴, 뭐 집중이 안돼, 집중이. 아우, 머리가 점점 굳어지고 있는 거 같애. 내가 안 그래도, 이번에 안면도 좀 다녀오려구.
****** ㅋㅋㅋㅋㅋ난 원래부터 안면도 여행 가기 시럿서,!,!!!
****** 안면도 가면 몇시간 걸림?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tsavkim

From Twitter

****** 아랏서.,.,5월 7일에 엄마아빠가 안면도 여행가자고햇는대 나 불참하기로핻다 엄마아빠 업슬거니까 밤까지 놀아도 대
******#안면도#방포
****** 앗 안녕하세요...! 아뇨아뇨 저도 그 때는 안면도 없었고 겜빌 카운터라고 쓰여 있길래 조용히 소리없이 팔로 한거라서요 ㅁ ㅠ 선멘 주셔서 감사해요! 잘 부탁드려요:D
******RT... 다음 카페 청일점 ! 이 동년배 전원 .. 한테 유사연애 비슷한걸 하려다 안먹히고 연락이 소멸된 것이 특이한 일인 줄 알았던 적도 있었지 부르고 또불러서 안면도 있는 사이인데 더 무시하기 뭣해 나갔다가 걔머릿속의 데이트코스를 밟으며 알았다
****** 안면도에 열라 전화 하고 있슴다. 꼭 당선 되세요!!
******안면도 초입 마검포항에 있는 저녁노을 횟집은 이곳에서 내가 다시 찾는 유일한 식당이다. 구수하고 인심 좋은 사장님이 직접 낚은 활어와 서울에서 맛보기 힘든 싱싱한 서비스 메뉴가 일품. 가격도 착하다.
******안면도에서 만난 활기찬 멍멍이

****** 안면도 ㄷㄷ
******저는 안면도에오 여러분
******안면도 없고 친분도 없고 TV에서나 가끔 돌리다 나오면 보는 내가 보진 않음 절대 인간인데도 저 인간이랑 같은 하늘에서 살기가 싫을 정도다... 장동민 좀 안 보고 살면 안되냐.
******미친 놈들이 많어. 설사 어리더라도 반말하면 안되지. 서로 안면도 없는데..
******아님 빈환으로 사귄지 100일되는 날 같이 안면도 1박2일 여행가서 지나니 혼자 두근두근하며 씻고나왔는데 별그려진 파자마 세트입고 쿨쿨자는 연하남친보며 밤새 소주까는 장면 보고싶녜.. 그래..자라..자..
******#태안 #안면도 오실때 #우회도로 이용하세요 #봄나들이 떠나면 주말 평일 할 것 없이 도로는 꽉 막히기 마련이죠. 수도권에서 내려오시는 분들을 위해 #우회도로 정보 드리겠습니다. #세계 #튤립 #꽃 #봄꽃
****** 커서도 아직 철 안들었고 생각하는게 어린채로 나이만 들었는데 솔직히 내가 말한 부분들에 있어서는 다 인정하는데 왜 내가 본인도 말 잘하는거 아닌거 같은데, 안면도 없는 사람한테서 그딴 욕을 들어야하는지 1도 모르겠다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Gnaful

From Twitter

****** "아니, 그 착하다기보단 워낙 서로 얼굴도 트고 안면도 트고 해서요. 하하!" "정말 다시금 재차 말씀드려봐야겠습니다요." "그, 저. 음. 조언 감사드립니다요, 룽게 씨!"
******* 음, 잘 알고 있지. * 며늘아가랑은 예전에 안면도 있고 하니까. * 예전에 낙서당한걸 생각하고 있다...?
****** 같은거일거에요! 무책임 ㅋㅋㅋㅋㅋㅋ 크크 양양과의 관계는 음 낮에 알바하던 엔더네에 양양 한번 오는데 진상손님때문에 안면도 트고 서로 정체모른채 친구비스무리하다가 엔더가 먼저 양양존재 눈치채는..?? 설정고자
****** 후헤헿헿ㅎ헿 먹고싶으면 안면도에 오라지!!! 후헤헤헤헤헿ㅎ
******다음주말 안면도 가서 구워먹을 리스트를 업하고 있는데 점점 늘어난다. 새우, 꽃게, 등갈비, 쟌슨빌 소세지, 두꺼운 베이컨까지 리스트업 됐는데 갑자기 닭 숯불구이가 먹고싶어서 생닭 몇조각을 리스트업할까 고민중임. 이런 돼지. .....
****** 도로가 다 있어요. 안면도는 버스 터미널도 있었어요~ 저도 배는 좀 그렇더라고요.
****** 간월도랑 안면도요! 어린시절 좋았던 기억만 가지고 다시 간건데 쉬다오기 딱 좋았어요~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hajieun1130

From Twitter

****** 본능적으로 공포를 느끼는 것. 근데 훈연이는 드라마에서 처럼 벤츠미 낭낭해야 옳다. 그제야 근언은 정왕과 훈연이 다른 사람이라는 것을 알게 되고 물론 얼굴은 같음 , 수사협력 하면서 안면도 트고 가끔 대화도 나누는 사이가 되겠지.
****** 4-1. 미쳤었다. 대충 한 권당 350페이지정도였는데 2교시...? 정도 지나면 한권 다 읽어서 다시 반납하러 가곤 했으니까. 덕분에 사서쌤이랑 안면도 트고 좋았따. 사람들은 윈터러 호불호 갈린다는데 본인은 아주 재밌게 읽었다
****** 마자.....먹는김에 두분 안면도 트고.... ㅈㄴ
******남녀인게 뭐가 중요한가 게임내에서 남캐인지 여캐인지가 중요할 뿐 내가, 그리고 다른사람이 선택한 성별or캐릭터 그 선택을 존중해주면 해결 될 문제 애초에 게임내에서 안면도 없는데 성별물어보는 사람중에 제대로 된 사람 보기 힘들다 ...
****** 고자질 같은 건 평생 해본 적이 없는 인간이라 안심하시길. 무엇보다 하루키씨와는 딱히 안면도 없고... +_+ _ _
******게임에서 알게된 사람이 편의점 어디서 일하냐고 찾아올 기센데 왜 이러는지 모르겠다 안면도 없고 오프에서 만날 생각도 없는데..자기는 이게 위협적이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걸 모르나
******엠티!! 버스타구가는중 안면도!!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ekj2613

From Twitter

******안면도가 어디잇는섬이여...?
******님들 안면도 갈래? 우리 큰이모가 민박하는디...
****** 저는 안면도에서는 게국지 먹고 서산에서는 불고기 먹으러가데용 안면도 게국지는 수미정, 서산불고기는 백반의 신이라는 곳으로 갔어요! 게국지도 먹을만하고…백반의 신에서는 불고기보다 고등어구이가 짱
****** 서산 불고기 검색해볼게요🤗 저희는 안면도 태안 서산 군산 갈거에요 혹시 맛집 있으면 소개 부탁 드려요ㅠㅠ b
****** 안면도..? 섬이야 날려버리자
****** 호모나섹상에 게이뭐야 우리 안면도 못튼사인데 놀수있졍? 어색해서 어칸다닝ㅋㄱ
******# -야, 금액은 세게 불러도 돼. 이번 일만 깔끔하게 끝나면은, 전회장하고 뭐 안면도 트고, 어? 비전도 생기고, 어때! 함 조인해 봐?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paper_made0411

From Twitter

******LED #튤립 보러 오세요 #안면도 여행, 혹은 #태안 여행 오실때 , #태안 #빛축제 도 보러 오세요
****** 네! 2회차에 나왔어요 네네 맞아요 스가랑 카게야마 호감도 젤 높아요 ㅋㅋ 그리고 켄마랑 야치 팀에 영입했고 오이카와랑 아카아시랑 안면도 텄어요! 이정도??
****** 안면도에서 밟히는게 다 골뱅인데요
****** 전 호남살지만 요새 대구 부산에 부끄러워요 누가 전략적투표 어쩌고 했던건지 매일 헛웃음나요 사장은 전주살지도 않으면서 안면도 없는 정동영 선거운동하고 다니질않나 같은 전라도 사람이 돼야 좋다나 김성주도 전라도 사람이구만 참나 욕나와요
****** 같은 99년생으로써 안면도 없고 국가도 다르지만 너무 개쩌는 사람이라고 느낌ㅋㅋ
****** 어딘지 알면 제가 가서 주인장이랑 말도 좀 트고 ? 안면도 익히고 ? 알바도 하면서 ??? 그 곳에서 살겁니다 하,,,,,,,과늠,,,..
******차라리 안면도 없던 사이엿다면 좋앗을텐데 또 괜히 나혼자 예민보스인건 아닌가싶구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hahnhj

From Twitter

******아재들은 모바일겜 정모도 하더라구요......안면도 펜션 같은 곳에서....
****** 저도 저만 긴장한게 아니라는 걸 알아서 그런가, 동지가 생긴거 같았어요! 이제 안면도 텄으니까 얘기도 자주 하고, 잘 지내봐요 😁
******...안면도 대화더 안 햐본 사람 때문에 이렇개 화가 낳 수도 있구나......
******얘네경기도햇스니까 안면도 텃고. 그럼 시라ㅏ토리x카라ㅅ노x시ㅣ라토 리 아무거나 다 파도 ㄷㅚ지않을까...? 스가세미스가..ㅋㄴㅋㅋㅋㅋㅋ 엑 아ㅣㄴ다 좀 노답
****** 바닼ㅋㅋㅋㅋㅋ 배타고ㅋㅋㅋㅋㅋ 안면도에 들어갈까욬ㅋㅋㅋㅋ 야 우리반 온천이랑 냇가랑 오이도랑 찜질방이랑 다 나온닼ㅋㅋㅋ
****** 글구 애초에 여기서는 걔랑 따로 만나지도 안앗고 안면도 업는 설정이라 걔 입장에선 걍 남이고 머 그러합니다..
******안면도 쥬라기....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hahnhj

From Twitter

******안면도......
****** 무튼 ㅈ1디는 위로 누나한명이 있는데 둘이 나이차가 좀 있어서 누나가 학교가고 나면 ㅈ1디는 자연스럽게 같은 동네사는 리리랑 자주 어울리겠지. 리리엄마네 화장품 ㅈ1디 엄마가 모델하고 그래서 안면도 있고,
****** 네 아는 가게라고 해야하나 ㅎㅎ 사장님이랑 안면도 있는 가게에요! 여름에 우유빙수 먹으면 짱짱이에요!!
****** 그건 출수있어 이현도 고향 안면도 우리어ㅏ 같이해 현도~ 이리가도 현도 저리가도 현도 우리와 함께해ㅜ현도~~
******대천갈바엔 안면도간다
****** 작업실에서 펜대랑 사는건지 집에서 야시로랑 사는건지 알 수 없는 마감귀신 사토루...를 챙겨주느라 어시들이랑 안면도 다 터버린 야시로😂
****** 갱스터뉴트의 하루 일과중 하나가 카페에가서 브런치를 즐기는건데 여기서 드림주는 반드시 그 카페 알바생임 드림주는 매일 정해진시간에 오는 뉴트를 돈많은 백수라고 생각해야함ㅋㄱㅋㅋㅋ 단골손님이니까 안면도 트고 대화도 자주하겠지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0426006

From Twitter

******홈마 택이랑 가드 정환 보고싶찌. 택이는 탑씨드 홈마 n년차 이젠 연옌이랑 안면도 튼 그런 아 근데 나 소비만 해서 이런거 잘 모르...지만 내가 보고싶은거니까 걍 쓴다. 정환이 처음 만날 그날도 택이가 덕질하는 연옌 정기 팬미팅 날이겠지.




안면도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dlklee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minampeace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FfestivalF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FfestivalF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someagain2016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

안면도 트고 여행 태안 해루질 서해안 바다 여행을 자주 갯벌체험 아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