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Posted by 마리쉐
2016. 4. 12. 16:20 ALL

******내가 츠이스타 하면서 한번도 언급되지 않은 영업 기준 이 서든이랑 피파 온인데 애네가 지금 점유율 2,3등인거 보면... 츠이스타는 헬조센 고급 sns인게 분명하다
******피파3 열이형!! 2016.04.11 전체 방송분 반바,반니,라우드,클라위 등 선수사용기 - 피파온라인3/fifaonline3:
****** 피파 하지말고 워프렘해요
****** 피파 현질 1억에 대충 만원이니까 한 10만원 던진거지 난 2천원밖에 안 썼지만
******강화하는데 딱 5억 부었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즐거운 피파~
******여러분 <피파를 하느니 야마모토를 물려받겠다> 라는 말은 뛰어납니다
******뭐냐 피파왜접음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3_14peanut

From Twitter

******피파 강화 실패했을때 선수 얼굴사진 흑백되는게 세상에서 제일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가라 피파
******피파접는 일생일대의강화 간다
******하 호나우지뉴 걍 내가 혹시 나중에 피파가하고싶어질때를위해 남겨놔야함?
******피파 접기 쑈
******오늘 피파 드가서 선수 팔려있는거 보고 강화하는데 돈 싹 다쓴다음에 겜 삭제해야지
******피파 모델 언제 수민이로 바꼈냐 ㄷㄷ

****** 난 피파에 15지르는것도 호들갑떠는데
****** 피파에 20지르고도그러는데;; 이젠 연쇄때매 연초에 쟁여놨다 연말에 몰아쳐야댐ㄹ
****** ㅋㅋㅋㅋㅋ요즘 넥슨 트렌드가 백섭인가 피파도 올해들어 두번이나했는데
******피파하실분 없습니까?
******피파하실부운
******#피요님_고록파 #피님요_고파록 #피고요_님파록 #피록요_파고님 #피파_고록_요_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파나해 피파충자식아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501_Mimigom

From Twitter

******그냥 다 내려놓고 여유롭게 생각해야되 피파든 인생이든
******피파닉바깟당~
******피파모자 하나구해다가써봐야지 오도바이 헬멧같은거ㅋㅋ
******아 냥냥펀치... 크럼프...크럼프.. 뿌셔뿌셔!!!! 파파ㅓ뉴ㅠㅏ파ㅏ나아ㅏ파퍄퍄파파페ㅔ체치차츠나ㅏ앙파파피파바ㅏ차ㅏ파ㅏ바ㅏ파나ㅏ아타차파파ㅏㅏ아가라차아가아각ㄱ!!!!!!!
******피파는 롤백을 숨쉬듯이 한다던데
******아니 나 10강든위자드보다 한손에 9강피파 한손에 노강슈슈급무기든시푸가 딜더잘나오잔아 이게무슨일이야
****** 피파에서 젤 비싼 선수가 현재는 40억

****** 집에선 피파가 안돌아가는 조선컴을 보유중이라..ㅜㅜ
******얘누구냐 피파에서 친추왔던데 보통 모르는사람이 친추하면 겜하다가 빡쳐서 욕하려고 친추하는건데 학교가 특이해서 신경쓰이네
****** 피파 진짜 졸라 때려줘야...
******피파에서 뭐 조각인가 30개쯤 모였는데 어따 쓰는거야....
******근데.피파는 어떠케 겜머니 거래해?
******피파3 열이형!! 반 니스텔로이, 반 바스텐 라우드루프 클라위베르트 선수 체감 비교 피파온라인3/fifaonline3:
******남들 다 ..?! 하는데 나만 안한 겜 몇개 보면 - 더 디비전 - 나루토 질풍전 - 월오탱 - 메기솔V - 폴아웃4 - 데스티니 - 피파 혹은 위닝 - 토귀전 - 다크소울과 그 친구들 - 철권 뭐 데슷이나 디비전은 콜옵때문에 안한거지만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Right__Arm

From Twitter

******피파할사라하암
****** 피파하자
******피파 안쓰는후보들팔아서 왼쪽풀백사려는데 카를루스살까 말디니살까
******하 피파때무네 암걸릴거같다... 월드레전드까구시퍼...
******피파 이번패키지 개꿀이네 걍 시즌카 탑 30 50 100에서두 보라반짝이 뜰수있는거네...ㄷㄷ
******여러분 저 내일 일어나면 그림그리라 하세요 안그러면 또 멮콩이나 피파해
******주변에 피파 던파 롤 사퍼 리겜 하는 사람 엄청 많은데. 나랑 접점이 없음. 피파는 해본적도 없고 던파는 중학교 때나 한달정도 롤은 시즌2때 관뒀고.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TSUBAKI_190

From Twitter

******휴ㅠ피파간만에하니 골조루됨
******술마시고피파핮ㄱ맙시다여러분
******피파mc수민이 귀여워ㅋㅋㅋㅋ
******술먹고피파하니까 다꼬라박는다ㅋㅋㅋㅋㅋ
******피팝~피팝~피파피파~♬
******여러분 제가 한결이 피파 스태프상태 공개하고싶은데
****** 롤이랑 피파가 아마 더 고사양이지 않을까요???? 가능할거 같아요! 다만 용량이 조금 커서 저장소 좀 비우셔야하는 ㅠ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lnx211

From Twitter

****** 헉 진짜 생각보다 적네요..!!!! 노트북인데 롤이나 피파 돌아갈정도면...괜찮겠죠??
******시즌3 이때 내가 레인저에서 나이트로 갈아탔다 갈아타기 전에 피파 헤딩갔는데 진짜 민폐였다 딜을 20만밖에 안넣었다 메2 인생 최고의 실수다 패턴 진짜 안외웠다 아가다ㅏㄱ 나이트로 갈아탄건... 카보라크 가려고... 다들 나이트가 없어...
******진짜 몇 주 동안 애피파니 플룻 솔로 듣고싶어 미치게씀
****** 그리고 지인이 만든길드에 드갓지만 곳 그지인이나가서 저도 나갓어요 구리고 룬블레이더가 추가되서 키워보기로 했어요 하다보니 꽤 재믹어서 그걸로 본캐를 바깟죠 50찍고 피파9강가고 10강은못가고. 지금길드는 분의드가있눈길드에 드간거에요
******피파하실분~~~#
****** 아! 그렇겠네요ㅋ 피파에서는 하프백이란 말 썼으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앗!ㅋㅋㅋㅋ 방금 깨달았습니다
******피파 끝내고 등장!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hOnEypAnG_

From Twitter

******피파 백섭함? 발데라마,모드리치 5조각이였는데 왜 44요?..
****** 그렇게나 좋아하는 피파 게임하면서 늘 맡는 역할인가싶고요^^; 아무튼 수비 포지션을 선호하는가보군요!
******간만에 피파07하는데 잼나네
******배성재 ㅋㅋㅋㅋㅋ 라디오에서 피파브금틀면서 많은분들이 게임하몬서~ 제목소리와 함께 들으셨던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피파 한 판 하고 행앗 할까
******피파하실분~ ㅋㅋ
******나도 피파해줄사람 없어서 혼자 함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hOnEypAnG_

From Twitter

******피파 구단가치 6억 찍었다
******아 피파 ㅂㅅ같이 졌네
****** 피파 끄고
****** 그니까 저랑 피파나 하시죠
******어 피파 영상업로드 했는데 업로드 안되었다
****** ?! 피파 온라인 3이요 ㅋㅋㅋ
****** 피파 위닝 스파 doa등등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hOnEypAnG_

From Twitter

******내가 하는 게임? 언라, 메이플, 사퍼,검방, 드플, 스타크레프트, 롤, 플스,미파, 던파, 그체, 마영전, 바람의 나라, 마온, 크아, 마비, 피파, 카트, 엘솓, 플레쉬게임 거의 다, 테런... 뭐 많이한다고? 그래서 안질리고 많이하지!
****** 3. 대부분 이벤트무기 아님 구린 무기라서 사십분만에 겨우 깨고... 그러다가 하나둘 피파급 먹으니 살맛이 나더라고요. 그러다가 카뎁도 도전해서 장갑장인이 되었습니다. 수요일에 무기 안 나오면 울거야
******피파가서 20분? 30분만에 깨고ㅋㅋㅋㅋㅋㅋㅋㅋ 넘 뿌듯했음 ㅅㅅ 이 이후에 확클 피파에서 400뽑고! 1등 했어!! 길챗에 올리니까 다들 축하해주심 8ㅅ8 그리고 훈님이랑... 하녀님 접으셨어...
******했는데 정신놓고해서 여럿 얼렸어<<... 결국은 깼지만.. 응응 그리고 몇판 더 깨구.. 블랙웜 얻었어!!! 글고 피파 납치당했어... 멮투오빠 쏘울님 하녀님 훈님 ., 누구였지 렌져님이었는데... 으윽 죄송해오 여섯이서? 일곱이서 노멀
****** 7. 만렙이 50으로 변경될 쯔음인가? 지짱이랑 펭귄누나랑 카쵼이랑 다고쓰 등등 카톡으로 만나면서 더 친해지고 피파무기라는걸 알게되고 오메가 깰려고 별짓을 다한거 같음.
******그 날도 만렙으로 루디블 뺑뺑이 돌고있었어.. 그러다가 훈님.. 닉 바꾸셨지만 짹짹이 길드원 분이랑 만났어.. 부캐 루디블 도와줘서 고맙다구 본캐로 친추주셨거든.. 그때 이분 무기가 피파였나 난폭이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난폭 1도 모르던 나는
****** 7 제프 더 킬러 제푸 더 킬러 ㅠ 크리피파수타ㅠㅠㅠ 거의 반년을 팠지만 아뮤도 파지않아 접었다... 술랜더맨이랑 자기 형아 리우랑 있을때가 젤 귀여움 ㅋㅋㅋ 식칼울 들고 가서 잠이나 자 하는게 명대사 ㅋㅋㅋ큐ㅠ 아제프ㅠㅠㅠ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Inganinger

From Twitter

******2. 아무것도몰라서 템파밍이먼지도 모르고 루디블 파찾에 난폭헤비 어쩌구써있는건 폭탄쓰는헤비인줄알았다ㅏ 챌슈슈 챌바야르에서 피파무기먹구 카뎁다니구 그때부터 파밍이 뭔지알앗ㅅ음..
******ㅋㅋ 게임플러스 재방송보는데 피파 언급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할까
******이제 피파 풀렸는데 슈슈는 너무하지 않았냐... 뭐 무기보단 컨트롤이 중요하겠지만 쟨
******지금보니깐 나 관통덕후인가.. 피파롱소드 3개 전부 물저관 붙어있..ㅋㅋㄲㅋㄲㅋㅋㅋㅋ
****** 파파파파파피파ㅜㅍ;
****** ㅋㅋㅋ 피파도 겜 시작전에 고를 수 있셈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Draenei8080

From Twitter

******피파3는 블리형 썬데이님 샤이닝 미만 잡
****** 네넹 카오스 데보라크 형 지금도 피파 9강이지?
******레커님 피파 갓 고수임 어제 발림
******피파만 올리고ㅗ오ㅗㅗ
******피파 1000시간했더니 머리가 하나도안굴러간다
******피파 리그 드디어...-_ㅠ
******피파하러 가야지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r_9hk

From Twitter

****** 와님아 고트인피파보셈 뭐가먼저얼체할지 개귱금
******시프 피파무기들려주고싶다.. 개약한
****** 위닝말고 피파16 합시다..
******내꺼피파판매목록받아주실분 피방서
******피파 이벤트 종료.. 이젠 정말 멜티 뿐이야
******밑에 달린 댓글에 "피파에서 시거 쓴다고 생각해봐라"에서 터졌다
******피자먹고싶어 피피파자자ㅏ피파자피자파ㅣ지파ㅣ파지파지피자피파지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Angels120730

From Twitter

******보니하니의 수민이가 피파 모델이 된거같다 결국 백섭사태는 다시 하늘나라로...
******창민이 리니지 개웃기닼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수 피파 헤비과금러ㅋㅋㅌㅋㅋㅋ 나올때마다 골드카드 존나많이사고
******깠으니 덕담좀 하자면 정몽준씨도 작년 피파출마건으로 cnn Amanpour 인터뷰 보니 예의바르게 답하고 귀염도 떨어보려 노력하던데 영어 인격과 한국어 인격이 차이가 꽤 나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한 적 있음. #덕담이아닌가
****** 앗 그렇지않아도 예전에 제 피파팀에서 제일 비쌌던게 베일입니다.
****** 피파새전설나온다네ㅋㅋㅋ
******수민이가 브레메 바레시 시어러 피파에다시출시된데ㄷㄷ
******피팝~♬ 피팝~♬피파피파~♬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Angels120730

From Twitter

****** 피파 간담회랑 사퍼 간담회랑 비교해보면... 흠...
******펑키드 셋 맞추고 피파 옵좋은 캐논 사고 카데보랑 연습을 하면 완벽해!
******모두들 헤비거너를 키우고 제 전뎀증5.3 물방관 8.5 피파캐논을 사세요
****** 적축 피파할때 구리대
******피파 접었습니다
******응 피파
******피파 왜 감스트가 유저 대표여??? 얘 샷건기계 아닌가ㅋㅋㅋㅋㅋㅋ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_Meeeeeerkat

From Twitter

******-바이 고민많은 피파
******오늘로 제 무기들은 X강이 되었습니다 잘가 물저관 극옵 피파랑 덱스 붙은 난폭아~
****** 피파어른안나오냐고답해도라고전해주세요
******투명님과 피파를 하였다 내가 다 졌다 피파 핵노잼
******인거님과 피파를 했었다 내가 다 이겼다 재밌었다
******e피파니ㄴ아 존나 싫음 아아 개싫음 빠수니면 조아할수가없는걸ㄹ
******개인적으론 트위터 쪽을 좀더 좋아함.페이스북은 그냥 너무 관심사가 다르니까....피파 뭐 떴다.롤 무슨 티어 찍었다.우리 술마신다.연애한다.개꿀 연애인 직촬.할때 공감.이런 남/녀 심쿵.여기가 홍대맛집.충격영상 입수!좋아요 눌러주세요..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DC_Sinyo

From Twitter

******원뎀감 난폭슈트 난폭캐논 피파캐논 난폭활 난폭슈트 렝거 피파표창 난폭표창
******피파 전뎀증 5.8 물방관8넘는거 10강이면 사람들이 살까....
******이거 피파월드 엔진이라고 들었던것같은데 피파월드가 아닌데;
****** 그러게요...........그때 빻촌에서 윤홍주 피파하는거 구경하면서 누워있다가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안갔는데......
****** 얼른피파드로와
****** 그거 피파하면서 다말했음 애들한테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피파를 하면서 말디니 캠벨 블랑 네빌 포백을 쓰게될쥴이야~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csBKCAdiuKig3Bx

From Twitter

******천국의문 틀고 피파해야지~
******피파 선수 존나안팔려
******강화병자라 지금 위자드 피파무기 30개 넘게 있는거 다 질러볼까 싶기도 하고.. 룬블은 9강 있는거나 들고다니고 무기 생기는대로 팔아서 돈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세개정도 있으니까 먼저 팔아야겠담
******오늘 할 일 1 위자드 닼스 카칼프 카나 루벌열 1234파5호카 챌챌 2 프리 닼스 카칼프 카나 루벌열 1234파5호카 카보 극혐 피파 3 룬블 렝거 나이트 4파5호카 다 못할거 알지만 그래도ㅠㅠ
******피파이거 수수료얼마떼먹는거지
****** 저랑 피파해요
****** 이놈들은 배틀필드랑 피파가 거하게 망해봐야 정신 차릴것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Iamanduk_

From Twitter

****** 먼가ㅏ 투피파이ㅣ얘기는 안꺼내구 파이가 자기를ㄹ사랑하는게 아니라고 생각햇엇다고 막ㄱ그러면서 말해줄듯...! ㅠㅠ ㅠ ㅠ ㅠ계속 미안하다구ㅜ러구.....이ㅣ ㅠ
******파판 아니고 피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피파서쓰기힘듬
******피파 대충해도되 포메이션 삘대로하는거지
******코이형 나 팀 다 팔까 피파
******피파 무슨포메이션이흥합니까저아직도 4114쓰는데
******2 2 하면 보통 자기랑 스타일이 비슷해야 어느정도 경기가 되는데 탐라에서 피파하는 사람들중 나만 중앙에서 푸는 스타일이야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Renegade_Blast

From Twitter

******팀 수술vs피파 접기 어느게 더 나을까
******피파브금 으으
****** 피파하쟈
****** 2명만피파함?
******그래서 김미녁이제 대표피파 양민 ?
****** 난 피파 접어야할 수준...
****** 저는 그냥... 준열 씨가 연기하는 거 보는게 좋아요. 가만가만히 낮은 목소리로 이야기하는 택이. 주녀리한테 택이는 절대 열아홉 꼬맹이가 아니겠지. 나는 열아홉 때 뭐 했더라. 그냥 피파만 존나 했지 뭐. 하며 비교도 해 보고.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Draenei8080

From Twitter

****** 쿨타임됐다 피파갑시다
****** 오!!! 피파친구 맴덕 한명더~~
****** 오예ㅋㅋㅋ 개이득ㅋㅋㅋ 근데 제가 여기서 피파 젤 못할 듯...흐ㅠ
****** 피파친구 맴덕추가요
****** 오예ㅋㅋ 맴덕친구 피파친구 생겼네요 헤헤
****** 저는 동동이!!! 게임 피파도좋아해요 ㅋㅋ
******친구 피파하다가 샷건쏜다..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hOnEypAnG_

From Twitter

******보카로p는 두 계통으로 나눠짐 악피파wowaka deco27 시고토시테 좀 애매 페페롱 카논69 기가 히토시즈쿠파:samfree 오와타 nem 후와후와 neru 40mP 아니라 생각하면 rt 맞다 생각하면 rt마음
******어쌔로 죽는건아닌데 힐쫄잡는연습해야하구.. 피파 5/7 들고있어서 좀그렇다
******해피로 피파랑 챌트연습 렝거는뭐.. 어쌔는 카데보연습
******피파3 열이형!! 월드 레전드 카드패키지 + 로번3카 루이스 3카 강화도전 양주시님 피파온라인3/fifaonline3:
******피파3 열이형!! 10억 대한민국 국가대표 스쿼드 즐라탄님 한국 피파온라인3/fifaonline3:
******헤헤 해충 크보 모두 닭빠는친구한테 피파 무실점 3연승하며서 꼴닭거리다가 개맞음
****** 피파 하다가 접..ㅜ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k900939

From Twitter

******피파 재미쪄! 다들 피온3 하쟈!
******피파3 열이형!! 02전설 카드 패키지 3장 보라빤짝! 유시진전사님 피파온라인3/fifaonline3:
******친구랑 피파해야징
******피파3 열이형!! 15억!!! 월베 디마리아 5카 강화 도전 무리뉴멘탈갑님 레전드 피파온라인3/fifaonline3:
****** 던파 피파 툼레이더 로켓리그 유로트럭
******걸스데이은미 누구냐 피파
******피파3 열이형!! 8억 완전다른 대장스쿼드 쉐트트릭 달성 레몬워터님 피파온라인3/fifaonline3: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gkdntm1159

From Twitter

******포피파포핔ㅋ
******피파 발리고 온다 ㅂㅂ
******ㅂ썬님 피파 ㄱ
****** 밤에 피파허쉴각?
******외박 때 한 일 - 다이아 앨범 수령 - 덕후들이랑 회&치킨 먹먹 - 가족들이랑 막국수&초밥 먹먹 - 피파 팀가치 8천에서 4억으로 업업 - 덕후들이랑 빙수 먹먹
****** 어머님들 피파하시길
******피파포메이션 추천받아양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장기이식을 받은 컴퓨터는 수직동기화 옵션이 만능인가.. 떯떯떯 하던 피파도 롤도 잘돌아간다...
****** 피파 뭔 노래였는데..!
****** 피파!
******피파 먼덕 일단 친추좀 걸어주실분
****** 아 나이트도 피파급이네
******요즘은 무기 파밍 넘 쉬워.. ㅋㅋㅋㅋㅋㅋ 키우다보면 기본으로 500만원은 얻잖아.. 적어도.. 그돈으로 블마에서 피파ㅁ급 하나 사면 되구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피파해야대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위닝일레븐 광고보니까 친구들이랑 피파가 하고 싶어졌다
****** 피파 팀갈기
******창혁..이세돌 피파... 패패패승..
******나랑 피파해주실분?
******이칠님 피파가자요
******아 오늘 피파하러 갈까
******이제피파하고 집가야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트위터 닉네임빵 피파 3판2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ㄴ데 저도 지금 지난번에 난폭 매장하눈 패치때문에...피파무기나 들고다닐까 생각중이여요... 먼산 은빛테 하나만 11 붙었음 좋겠..ㅠ
******11/10 보단 왠지 피파무기여도 12/11이 더 기분좋을거란말이지..
******피파 마구마구 롤만하니깐 관심이없어지네
******메리딸기 먹자마자 동생을 잡으러 가야하다니 이놈시끼 피파 인생강화 다 터져버려라
****** 피파 ㄱ?
****** 피파는 누가하고잇음?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피파 간담회 내용이였다는데, 개인적으로 5번이 제일 궁금하다
****** 그거 말한사람은 피파충 or 에펨충 or 해축충일테니까
******피파하싷분
****** 피파3 오늘부터합니다
******어제자 피파유저간담회 인직:피파하시죠 상무:네 인직:순경등급뭐에요 상무:프로페셔 인직:못하시네요 상무:널... 상무할말없음
******그러니까 우린 옵션 좋은 피파를 얻어서 파는게 좋습니다
******맞다 피파급방어구들 넘 시세 낮아짐..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최근데 친구가 든 비유가 정말 맘에든당 피씨방에서 시끄럽게 롤 피파하는 애들보고 남자애들 중엔 저러지 않는 애들.도. 있지만 여자애들 중엔 저러는 애들.도. 있어
******그러고보니 생각나는거지만 국뽕제외하고 사실 몽즙이형이 피파 회장이 되길 바랐던 이유중 강력하고 확실한 한가지가 있었다. 절대로 뇌물스캔들에 본인은 얽힐리가 없다는 것. 뭘 해도 푼돈이니까....
****** 이로써 피파를 사야할 이유가 또 한가지 늘었읍미다
******서든 안한지 몇년 됐는데...피파 팀닥터로도 넣어주라
******카보, 피파 가야하는데 흑흑
******제꺼 피파 팀 재활 가능?
******그건 그렇고 피파하실분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그래서 말인데 피파하실분
******피파할사랍
****** 둘이 애 낳아라 얘네 애들로 피파팀만들것임
******피파 이벤트 인조이 이거 뭐야 2015잖아
******어디에 문제가 있는거야 피파랑 버블파이터를 보면 내 컴 문제는 아닌거같고 엘소드 자체의 문제라기엔 류하네가 너무 잘돌아가고
******Q1. 피파? A1. 얼마안걸려 Q2. 버블파이터? A2. 그것도 침착
****** 피파 얼티밋 보다 훨씬 나음요 ㅠ 그건 카드 먹기도 넘 어려웠는데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 피파만 꾸준히 질리지않고 하는중
******저 피파 대낙받아주실분...
****** 피파는원래저러케하는것!
****** 프리는 요즘 피파가 조아요......난폭셋 별로래요..
******ㅁㅔ인트 ★난폵11강 해삐거너★ 챌열/카보 제외 모든던전갑니더 피파 챌트는 잘 못해요 발록발칸+10 카뎁+145 카뫀+30 던전데려가면조아해요 부캐들도 카뎁 다갈수있엉 해피-플넴 렝거-불새치킨 어쌔-프르르레
******피파3 하는사람 놀아주세여
******피파 9강은 우렀다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피파 개꿀잼 ㅎㅎ
******피파3 carbot 클럽 같이 운영할사람 1인클럽이라 쓸쓸하다
******소은아 피파좀 잘하자
******씨이ㅣ아피ㅣ피파ㅏ아ㅏㅏㅏ라ㅏ랄ㄹ 베개야!!!!!!!!!!!!!!!!!!!!!!!!!!!! 야광봉 이 이쁜ㄴ이가 내 인ㄴ생최애에요!!!!!!!인ㄴ생최애!!!!!!!!!!!!!!!
****** 오늘 피파 간담회보고 질렀다..
******피파하면서 빡친건 내 최애가 게임에 구현이 되어 있는데 하향조정으로 구현되어 있다는 거시였음...
******ㅋ...ㅋ...나 피파할때 구단가치 얼마까지 올렸더라...너무 까마득한뎈ㅋㅋㅋㅋㅋㅋ오래전얘깈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 열이형 fifaonline3 스쿼드 넥슨 간담회 선수 강화 실장 5카 온라인

From Twitter

****** 그래 피파하지말자...
****** 피파안함
******피파안해씨발
******하앜하앜 피파 존못의 MSN 버전바셀덕질!!!!
******피파하ㄹ사람
******피파는 큐떡이ㅑ 역시
******피파하실분 2 2 안함
****** 가면 피파하자 나 5판채워야대
******1700이면 피파에 100지르고 ㅃ촌에 10번만가고도 1530이란거금이나온다
******피파 진짜 존나쉬운게임임
****** 근데 피파때매 축덕이된게아니라 축덕이라 피창된거
******창혁이 피파 계정터뜨리는 병크 터뜨려서 트위터를 접는다..!
******친구들이랑 피파하는디 개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랑피파해주실분
******피파해야지~
******피파참여도 패치되나여
****** 박현규 이과생 흔한 대한민국 남고생 좋아하는겜 롤 피파 듣는 인강 갓승범 로즈 성격 평범하게 착함 짜증 잘내는것같지만 츤데레 데레..위로 형 한명 있다 수학잘한다 하지만 영어가...
******피파ㄱㄱ다
****** 피파 참여도를 유저마음대로 낮출수있게해준대 올릴순없고
****** 으휴 피파가 잘못했네
******피파할사라암
****** 피파몬일임?
****** 애들은 뭘해도 시끄럽고 욕도잘하죠... 피파를해도... 서든을해도....
******오늘 이른 오후에 피시방에서 친구랑 조용히 던파를 하다가 내린 결론 1.보통 롤 70% 서든어택 20% 피파 10%의 점유율임 2.우리가 장난으로 하는 앙기모띠 씹인정 뭐 이런거 실제로 다 쓰더라 듣기 매우 거슬림 3.나이가 어릴수록 욕을 더 잘함
******피파개인기중에 진짜 바페랑 스쿱턴은 c수비로 막을수있겠는데 드래그백은ㄴ 도저히 예측도안대고ㅋㅋㅋ
******피파할사라아야아암아아아아얌 피파할사라아아야아야암아아아함 얌얌들으면서 할거라서 잘될거 같아요
******근데 거나도 피파 개잘하는데
****** 당장 캐피파라로 바꿔야 합니다 Capitalism + 파라
******FREE 파라다이스 아님 공산당 빨갱이ㄴㄴ 당장 캐피파라로 바꿔야됨 자본주의 파라다이스 최고
******나랑 피파할사람
******피파떡밥정리좀
******피파 수수료이벤트한다구?
******군머가면 피파계정 준다던 년진이 어디갔냐
****** 아 구단가치 10억 정도 떨어지는거 아닌가 피파는 구단가치 높은 간지로 하는건데
******근데 피파 수수료 이벤트라고 했는데 일시적으로 수수료 제거 이런건가
****** ????????????????????????????? 보정이없으면 나같은놈들은 피파접으란거아님?
******피파 간담회 총정리래
******음 피파 친선이나 할까 심심하다
****** 아재들 피파만한다는거로 아는디
****** ? 누가 피파만 한댘ㅋㅋㅋㅋ 놀아야지
****** 피파잘하는법좀
****** 피파하러 거기까지 너무멈
****** ? 우리 피파만할거자나
******피파하실분ㄴ
******피파3 열이형!! 넥슨 피파 간담회 완전분석 박정무실장, 한승엽 해설, 감스트 피파온라인3/fifaonline3:
******난폭을먼저 다터트리구 피파 강화를할가..
******피파캐논 4개 난폭캐논4개 7강3 난폭슈트 4개 5 6 1
******프랙타 ? 320개있으니가 몇개터트리고 피파10강만들어서 팔거양
******피파 하실 분? 저 초보입니다
******그리고 피파 자살팟..... 아무말
******피파3 열이형!! 긴급!! 참여도 패치 박실장님 발언 필독 레전드 피파온라인3/fifaonline3:
****** 아 캐릭은 피파10강 룬블이에용 절대 본캐 아니무이당
****** 오늘 간담회에서 피파실장이말함
******피파충분들 간담회는 보신?
******윌리엄 모즐리는 나니아연대기 캐스팅을 맡았던 피파 홀 팀에게 10살때 오디션을 봤다 너무 어려서 떨어지고 7년뒤 피파 홀 팀이 그를 기억해내 또 오디션을 보게 했습니다.사실 7년동안 윌이 몇 번 자신이 잊혀지지 않게 그 팀에게 편지를 넣었다고 하네요.
******Rt 문외한이 보기에도 A가 발군. 다만 처음 언뜻 봤을 때 당.연.히. 피파 월드컵 엠블럼인 줄 알았는데, 아래 오륜마크가 뙇! 단색이라 다소 심심한 느낌인데, 요즘 단색화가 대세라니!
******피파3 얼밋 모드 개어렵네...
******어제 말한거 정정합니다 카보>카데보>피파>>카모크임
******헤비로 5번 채우고 룬블로 들가면 안되려나 피파 9강인데
****** ㅋㅋ쟈가 아마 피파리그 해설일걸
******이게 피파보다 쉬운게 피파는 일반부활해서 다시 들어가기 존나 빡치잖아 점프 잘못하면 또 뒤지고 2페 이후에는 요정 사라져서 들가지도 못하고
******진짜 피파3 간담회가 더 재밌네 진짜 존나
******피파도 7연패
******피파3 간담회 생중계중인데 그거나 봐야겠다
****** 감수트 존나웃기 ㅋㅋㅋ 실장한테 피파하녜서 한다니까 등급어디냐해서 프로페셔널이라니까 못하시네요 이럼 ㅋㅋㅋ
****** 피파간담회하냐
******아 미치겠다 ㅋㅋㅋㅋ 피파 온라인 간담회 겁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 유저간담회 ㅛㅣ발ㅋㅋㅋㅋㅋ 실장 존나 불쌍한표정 짓고있네
******메콩 새로운 딸 그리고 막내주제에 상자까니까 피파무 난폭무 떴다 시험 끝나면 만렙 찍어야지 방패스킨이랑 등장식도 사주고
****** 긍데 진짜 옵이 좋은거 잘주더라구여 피파가. 다른 챌보다..
******동샹이 카톡하는거 국대 맞춘다 그랴서 국대가 국대떡볶이 얘기하는쥴 알았는ㄷ0 피파 국가대표였오
****** ㅠ ㅠ ㅠ ㅠㅠㅠ 다ㅣ시 피파나... 돌아야겠어요.. 주륵...
******피파하자 피파만이 날 구원한다
****** 피파템 얻으면 팔 수 이쓰니까 ;ㅁ; ...!!!!!!! 카오스가 진짜 죽는 추세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피파무기먹을라거....?
******요즘 피파 왤케 흥해요???? ? ? ??? ㅣㄹ퀘도 ㅏ닌데
******앱선님 피파해욧
****** 형 피파 스쿼드 하나만 생각좀해주라
******피파는 수비수가 비싼 게임이다
****** 피파는 강화하라고 만들어논 게임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미친 뒤에 어떤사람 피파에서 뭐 떴나본다 피방에서 죤나 소리지르면서 뛰어댕김 저기요
******엪피파니아 닥쳐 ㅠㅠ
******꿀팡선배 솔직히 피파 강화하실려고 하는거죠...?
****** 피파돈안받아따..
****** 피파도 좋져!!! 근데 인강 날려먹고 지금은 안하는상태...
****** 전 피파랑 서든해여 ㅋㅋㅋㅋㅋㅋ
****** 피파라키 사진 넘 고마워요 역시다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로 피곤ㅎ보여 맘이 아프네 아스트로 오늘도 수고했어용!!
******피파 스태프 이수민 3성 반개 만들었다
******수능끝나고 피파 특훈해서 에버선 이긴다
******에버썬연장간건 내가 못해서 간거다. 그런 나를 못이긴 너흰 피파를 접는게 좋겠다.
******피파 허접이랑 피파하실 분???
****** 월드컵같은 큰 경기는 경기 시작 전날쯤에 양팀과 피파에서 나와서 유니폼에 대해 협의하고
****** 클럽은 몰라도 A매치는 흑백티비 시청자때문에 색 대비되는거 입어야 한다고 피파가 그러지 않았나
******탐라 사람들 피파 다 잘하네;
****** 저 피파16 잇는것;;
****** 피파하실?
****** 그래 그러니까 피파가자
******피파 발리고 옴
******저랑 피파해주실분 이제 피방 가는데
****** 친구껀 피파는 전설 메이플은 강화1퍼 성공 다붙이고 제껀 40연챠 노쓰알
****** ㅋㅋ 피파 못하겠네
****** 그럼피파하고잇어야지불러~
******밥먹고 피파만 했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