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1:24 ALL

******RT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6 오빠가 젤 귀여워🙆🙆
******RT 160413 김포 출국 #박해진 프리뷰🌸 오빠 눈을 이렇게라도 보겠다는 빠수니ㅠㅠ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413 김포 ✈ 베이징 - 뉴스 사진 Cr:시크뉴스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박해진 배우 '늘 착용하는 노란팔찌' 잊지 말아요... #세월호
******160413 김포 ✈ 베이징 6 Cr:_s.enti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박해진 짱이다, 정말!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413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오빤 내 힐링제💊💊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From Twitter

******일하기 싫으니까 자꾸 떠드네..ㅋㅋ 박해진 투표관련 사진에 달린 댓글이.."현명한 판단 하셨으리라 믿어요.."다..ㅋㅋㅋㅋ 아 또 혼자 터졌네..현명한 선택이 뭐냐..대체..각자 정치 소신대로 하는거지..이상하게 강요하는거 같네? ㅋㅋㅋㅋ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5 쌩얼도 멋있지+ㅅ+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4 😀😀😀
******박해진오파 세월호 팔찌사진
******박해진 오빠사진 3
******RT 【팬사진】160220 빈폴 팬사인회 Cr:jihoochu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세월호 팔찌를 늘 하고다니는 박해진 배우가 6시 땡 투표로 연예인1호 투표자가 됐다네요 나보다 어려도 이정도면 오빠~♡

******160413 김포 ✈ 베이징 4 Cr: 스포츠한국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와 박해진오빠 진짜 완벽한 사람..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3 잔망덩어리💕 넘 귀여워줍니다ㅠㅅㅠ
******160413_ #Preview 출국 선구리 너머로 보이는 어빠 눈 너무 됴아🙊🙈💕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160413_ #Preview 출국 '응? 나? 왜 불러쒀?' 하는 것 같지말입니다🙋🏻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 안녕하세요 박해진 오빠 어디로 갈까요??
******160413_ #Preview 어빠 그만 잘생겨도 되시거든여😂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From Twitter

******160413_ #Preview 출국 난 어빠가 이르케 웃는 게 넘나 됴터라❤️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2 하트 뿅뿅♡ㅅ♡
******160413_ #Preview 출국 울어빠 너무너무 많이 보고싶어쪄요 해맑은 어빠💕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160413_ #Preview 출국 어떤 분이 머리 위로 하뚜 해달라고 하니깐 저르케 머리위로 하뚜♡ㅋㅋ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160413_ 출국 오늘의 명장면.. '투표하세요!'의 '투!' >< 어빠 조심해서 다녀오세여♡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ปาร์คแฮจิน
******투표할 때 다 가린 걸 어찌 알았나 했는데 일단 기럭지랑 콧대로 빼박...#바캐진 #박해진 #ParkHaeJin
******박해진 "투표하러 왔어요" 7 Cr:focus.kr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박해진 "투표하러 왔어요" 5 Cr:뉴스1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413 김포공항 출국 프리뷰 오빠 넘나 꾸러기 같애ㅜㅜ
******ㅋㅋㅋㅋㅋ 잘 갇다와요. 배우님이 대단한 건 공항이라고 힘준 느낌 전혀 없이 입는 것.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160413 김포 출국 #박해진 프리뷰🌸 잘 다녀와요! 날씨는 구리구리지만 오빤 여전히 예쁘시고요😭💕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160413 김포공항 출국 #박해진 프리뷰1 오빠 전신은 언제나 옳다!!
******오빠 존예 ㅠㅠㅠ 얼굴에서 빛이 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해진 #ParkHaeJin #朴海镇 #パクへジン
****** 청년 앞에 나타나지 않겠다는 다짐. 분명 바라는 말이라 생각하여 꺼낸 말은 청년의 얼굴을 더욱 희게 만들었고, 이제는 누가 가해자고 피해자인지 분간하기가 어려운 상황에서 벗어날 생각에 마음이 급박해진 그는, 몇 번이고 달싹거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izemag

From Twitter

******아침일찍 일어나 투표하러가서 박해진을 보려던 내 계획은 물거품. 대신 사진부 선배들만 만남 ㅋㅋㅋㅋㅋ
******별에서 온 그대' 박해진, 신성록 허 찔렀다 '휘코난 등극'
******디스패치의 부지런함. 투표하세요.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급박해진 정치상황 가상시나리오 등장.. 오늘 선택이 내일 신문을 결정한다.
****** 11 12정도 준다고 하셨나...? 분명 소중한 돈인데...관극비 생각하면.너무...세상 각박해진...느낌ㅁ인ㄴ걸ㄹ.요....?뭔가....아니 뮤돌더니 돈 감각이 왜곡되었나... 아아러ㅏㅓ누ㅜ???
****** 네 인장 사진 누군지 궁금해서.....박해진도 닮았고....박효신도 닮았고...
******친구중에 박해진 닮은 애가 있는데 물리과 유정선배라고 불린대ㅋㅋㅋㅋㅋ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wowwh1991

From Twitter

****** 오늘먹음 무슨 세븐일레븐 박해진 그려진거 연강이라 조졌어
******내일 시상식 어떻게 입고 나올지 상상하며 힐링ㅠㅠ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현실에 갈등하는 모습이 너무 좋다. 사실 이그젝스 시리즈를 플레이한 뒤엔 나는 아재가 모든것이 끝난뒤에 자살을 택할 줄 알았지만 이그저드의 스토리로 보건대 그럴 가능성은 희박해진걸로...개인적으론 루트가 나뉘었으면 좋겠다. 딸과 외손자를 보면서 한결
******베이비메탈이 승승장구할수록 내가 들을 가능성은 희박해진다..
******I love the DVD set ! #박해진 오빠 , 유정선배 있주셔서, 고마워요! #ParkHaeJin
******여러분 아야베 보면 그사람 생각나요 나쁜 녀석들.. 드라마에서 박해진...
******ㅋㅋㅋㅋㅋ 유해진이래 나 미침 ㅋㅋㅋ 박해진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newsfactv

From Twitter

****** 나대신 박해진 팬미팅 가
****** 죽음을 앞두고 있다는 생각에 다들 절박해진건지, 뜻대로 돌아가지 않는 미래에 다들 생각이 꼬여버린건지, .... 아직은 몰라요. 우리가 의미를 만들어야죠.
****** 인생에서 덕질이 빠진 적이 업ㄹ다. 빠질때 훅 빠지는데 나올 땐 아무일도 없었단 듯이 나오는거 보면 쉽게 질리는 거 같기도 하고,,분야는 보통 아이돌, 영화, 코덕.. 근데 영화에 빠지면 떡밥도 없고 답도 없고 인생이 척박해진다
******지금도 덕질 중이다 휘경이 덕질에서 나아가 박ㅎㅐ진 필모 덕질 하면서 검방 덕질 할 때처럼 늘 너무 좋았다 그리고 아직도 내 인생 최애는 휘경이야 내새끼 휘경이 이제 제발 좀 행복해져라
****** 저 고백할게요~술취한김에~보고싶당❤️내 배우#박해진❤보고싶고 또 보고싶고 ~그리고 사랑합니다❤️,❤️ 언젠가 만나면 기억해주세요~저를~ 그게 제 고백에 대한 답례로 알게요~❤️,❤️
******그때 박해진 짱죠아햌ㅅ는데
******박해진 배우님 존경합니다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sw6430

From Twitter

******피시방에서 딥디 보고있는 중....... 힐링엔 역시 박해진 ㅠ_ㅠ!
******웃어요. 당신은 웃는게 제일 예뻐요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벚꽃놀이 함께가고픈 심쿵남 톱4에 류준열,박보검,박해진,이창섭♥ 멀쩡한 사진이라고는 1도없는 기사사진좀보솤ㅋㅋㅋㅋ 출처:스타서울TV
******나쁜녀석들 박해진 벌써부터 반응 후끈"절대 선과 악
******드디어 딥디를 받았다~~😙💋❤#박해진 #치즈인더트랩
******나눔인증_ 알고보면 따뜻한 술썸아닌금썸아닌 어썸님 의 특별한 이벤트 #REMEMBER20140416 #잊지않을께요 #실천하는배우박해진 함께하는우리는 #박해진 #그배우의그팬 #나눔
****** 에임 뭐함?? 박해진 영상봄??ㅋㅋ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cvb_1105

From Twitter

******치인트 DVD 왔당♡ 정말 미공개영상 과 사진보는데 다시 또 심쿵하게 만든당 어뜩해 ㅜㅜ 아 ~ 심쿵해♡ 해진오빠 유정선배♡ #박해진 #치즈인더트랩 #유정선배
******엥.... 이 언니 얼굴이 익다 했더니 이비아네 ㅋㅋㅋㅋ 이 언니 귀여움 얘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 했어서 한국어도 꽤 할 줄 알고 박해진이랑도 드라마 찍었던 애인데
******난 너무나 이상형이 뚜렷해버려서 1학년때 선배가 자기 박해진닮지않았냐는 망발을 지껄일때 극혐하는 표정으로 쳐다봐줄수있었다
****** 응응... 부비빗 조금 쉬다 왔는데... 그러니까 시간이 촉박해진 기분이에여
******상견례 프리패스상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짱멋져!!! #박해진 #내남자
****** ㅋ ㄱ ㅋ ㅋ 고모 이사오기 전 아파트에 박해진 살더라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
******내가ㅏ~~~~~ 박해진도 보고 온 몸이다!!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j20vents

From Twitter

******박해진 치즈인더 불닭 먹으려고 했는데 다 팔렸네
******좋아 오늘 크로키 20장은 전부 박해진이다..하아,,
******와 슈발,,,박해진 미쳤다,,,, 취격
****** bnt포토 박해진, 이 남자의 달콤한 손인사
******💕박해진 사당해💕 🌸🌸꽃길 같이걷자🌸🌸
******실리적인 사람, 정치적인 사람은 과단성 있는 절교를 할 줄 모른다. 아니 절대로 하지 않는다. 광란적 자본주의 사회에서 배금주의 황금만능주의 는 권력이 된다. 돈이 인간관계의 바탕이 되면 인간의 존엄성은 사라지고 사회가 천박해진다.
******빡치니까 짤털2 #박해진 #바캐진 #ParkHaeJin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j20vents

From Twitter

******야 박해진도 여혐하니까 개 까였어,,,, 꿈 깨....
******22222 박해진처럼 푸근한인상의...송중기처럼 순딩순딩한... 이런식으로 말합시다
******박해진의 힘 OCN '나쁜녀석들' 케이블 최고가 中 판매
****** 와 너 점점 섹드립도 신박해진다
******아마 유진 이놈이 글커캐였다면 인장은 분명 박해진이었을 것이다. 얠 내기 전부터 생각하고있었다. 그래서 해본 박해진 화보 트레에 뭘 좀 끼얹어보았다. 천천히 칠해야겠다. 오늘의 일기.
******ㅋㅋㅋㅋ별그대보는데 박해진나왔는데 이름이 기억 안나서 쟤쟤거리다가 생각나서 옆에있는 언니한테 말했는데 유해진이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정말 너무한다 반성해라 그리님
******박해진이후로 업텐션인가.....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From Twitter

******씽이... 박해진 황치열...뭐지뭐지 모야모야 서프라이즈라니 뭐가 서프라이즈야 ㅅ
****** 2. 지금 처럼 강렬하게 판건 아닌데 이종석 5년 좋아했,, 하이킥 나왔을때 이후로 나오는 드라마 영화 정도만 챙겨보는 정도로 솔직히 아직도 배우하면 박해진 박서준 이종석 유아인 넘나리 좋다..
******슬슬 수량조사 트윗보니까 점점 촉박해진다0
******문제는 장동민이 아니라 그런 장동민의 코메디를 가능하게 만드는 사람들. '그 정도가 뭐 어때서?' 로 타협하는 사람들. 팔리기 위해 관심받기 위해 어떤 차별에도 너그러워질 수 있는 사람들에 의해 우리는 매일밤 천박해진다.
******ㅏ니 심지어 하현우 졸사 박해진 닮았잖아 존나 잘생겼네 하현우 맨날 노래불러주는건 좋은데 가면 벗은 모습도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생겼는데 하현우 개인적으론
****** ㅋㅋㅋㅋㅋㅋ 박해진 is 뭔들
******박해진팬미팅못가서 속상하다 진짜...!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From Twitter

****** 헉 박해진인줄아라써
****** 우왕!!! 티켓 예뻐요!!! 저 박해진님꺼는 현장에서나 받을 수 있을거 같은데ㅠㅠㅠㅠ 아직 멀었다는게 함정 ㅠㅠㅠ근데 팬밑 2만2천원이예요?! 생각보다 많이 친절해서 놀람요!!!
******꽃길만 걸어요 #박해진
******박해진, 한·중 합작드라마 '남인방2' 캐스팅 '진정한 한...
******이 바쁘고 척박해진 일정속 현실도피를 이루어줄 덕질을 찾고싶은데 급 치이는게 없따...오또카지...
******짱! 💕 #ParkHaeJin #박해진 #WMCompany #KoreanActor #Oppa lol
****** ㅋㄱㅋㅋㄱㄱㅋㄱ그리고박해진서강주니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nohyoom

From Twitter

******참여율이 많이 저조합니다! 14일밖에 남지 않은 기부프로젝트💛 박해진님의 이름으로 기부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D 특전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반모금:국민은행 533302-01-320698 ㅈㅅ
****** 저도 대학 신입생으로 처음 입학했을 때..... 송중기 있을 줄 알았어요... 박해진 같은 선배 있을 줄 알았어요.... 근데 3년후 현재.... 이쁜 여학우들은 많지만 잘생긴 남학우들은......ㅠ
******이영미 이민호 박신혜 이성경 박해진 조인성 권상우 최지우 김성령 주상욱 #애정배우_10명을_모아보면_취향이보인다
****** 후엥 박해진!!!!! 와장창
******닥터이방인 캡쳐 리터칭, 박해진 #ParkHaeJin #박해진
******일요일 아침? 부터 모닝 바캐진. 출처는 모름.. #박해진 #ParkHaeJin
******해피투게더 재방을 보는데 황치열씨가 나왔는데 MC분이 중국예능 쾌락대본영 프로그램 얘기하면서 박해진오빠 얘기하는데 오빠이름 나온것만으로 기쁘고 뿌듯했다 팬미팅도 얼마 안남았는데 기대되고 설레인당♡ #박해진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HJfanunion

From Twitter

****** 달달함 말고 풋풋함도 있어.. 둘이서 알콩달콩하는걸 보고 있자니 척박해진 내 정신에도 새로운 백합적 영감이 풋풋하게 자라나는구나..
****** 지금 그 가족들이 자기에겐 전부라는게 더 절박해진 것 같달까..
******이 사진은 진짜 아름답다는 말 밖에...버버리의 완성은 세월호 팔찌 낀 박해진. ❤️
****** 공승연이랑 박해진 무슨 광고 아 미친 개이쁘고 개잘생겻네 존나설레네...
****** 사람들은 정말 드물겠지만요 현실이 각박해진다구 이렇게 몽땅 다 메말라져야 하는거에요? 저희는 아직도 꿈에서 못 벗어난 철 안 든 학생들인가요?
****** 박해진머냨ㅋㅋㅋ유해진씨...
****** 삑-. 정상입니다. 앤캐는 설명할 수 없지만 절박해진다..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revolver_bird

From Twitter

******160229 중국 드라마 제발회 팬사진 36 Cr:YuFeiJW #박해진 #朴海鎮 #パク・ヘジン #ParkHaeJin
****** 박해진 아나운서 정말 고맙네요
******센터폴 광고 박해진은 존나 개짱이에여......
****** 1 예전에는 노력에대해 별생각 없던 것 같은데 요즘은 약간 절박해진것도 같당 안일하게 때되면 늘ㅈ겠지 하고 생각했던적ㅁ도 있었는ㄷㅔ... 그리는 만큼 늘긴해
******다음생에는 박해진이나 로다주로 태어나는걸루...
****** 별그대에 박해진 나왔었나????
******박해진이나 심형탁이 건담 좋아하고 도라에몽 좋아하면 멋진 남자의 소년같은 취미, 내가 좋아하면 그냥 오타쿠..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carp0522

From Twitter

****** 응응.. 그냥 참여 안하는게나아 투자한사람이 박해진이랑 친한대 부탁했었다하긴하는거 결정 난건 없으니까.. 다른 드라마로 와주기류ㅠ 별그대에선 내가 김수현 팬이라 봤지만 ㅠㅠㅠ 박해진한테도 빠짐 ㅠㅠㅠㅠㅠ
******심지어 표지가 박해진이야!!!!!으어어어
****** 박해진 화이뚜 쪼꼴릿 부잣집 도련님 아버지랑 살고있다 아버지와 사이 좋음 키작음165 힘도약하고 친구도 없다 단음식 좋아함 특히 흰색 예를들면 생크림,화이트 초콜릿 등..
****** 이번에 영화로도 만든다던데.. 하.. 박해진쟈마가 순끼 작가가 참여하면 생각해본다잖아 ㅠㅠㅠㅠㅠ 걍 만들지 말지
****** 츳키 쿠로오 아카아시도 좋다... 왠지 보쿠토는 배우박해진씨가 맡은 광대역할이 어울릴거같음 헤헷♡
****** 하 다행이다 박해진은 제꺼라고 제가 궁딩짝에 써서 매직
****** 박해진이에요? 내남잔데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jjeeny_7

From Twitter

****** 나쁜녀석들ㅠㅠㅠㅠㅠㅠㅠ박해진 개져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 심지어 박해진 닮은 분도 있어 여기모지?
******나유해진 머리처럼 자르고싶다 언니?? 나박해진인가
******홍대에서 지인 기다리는데 박해진이 잘생겼다 기승전 박해진
******왓씨,,, 박해진 보급형 중에 제일 잘생겻을 것 같은 사람 봄
******?????anjwl뭐지 비키에 익숙한 얼굴 보여서 앝 누구지 했는데 박해진..?
******박해진? 닮았네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sw6430

From Twitter

****** 박해진 배우님 닮았는데... !
******박해진 오열, 감정치솟는 특급연기 '밤하늘도 통곡했다'
****** 개인적으로 천재싸이코패스래놓고 별다른 활약을 못하고 끝난 박해진의 역할이 너무 아쉬웠어요... 시즌2 나와서 본격적으로 팀 꾸려 범죄자들 잡으러 다녔으면 좋을텐데..ㅎㅎ
******미리보기에 얼굴은 안 보이고 몸이랑 '서울 스타일'이란 글만 보여서, 야 이게 어디가 서울 스타일이냐 딱 봐도 대륙이구만!! 하고 클릭하니....박해진이었다. 대륙이여, 반도 오빠한테까지 왜 구래.
******박해진 넘넘 잘생겨따ㅠㅠ
******박해진 잘생겨따!!!!!!!
****** 나도여ㅠㅠㅠㅠㅠㅠ우리 다같이 오래오래 오빠 덕질하면서 행복 누려여ㅠㅠㅠㅠㅠ 박해진 만세ㅠㅠ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baramanbwado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 박해진씨 자체가 이어폰으로 들으면 엄청 간지러운 목소리에요.
******이거 대체 언제 짤이지.. #박해진 #바캐진
****** 두손을 흔들며 절박해보이는 상대에 괜히 자신도 절박해진다. 무겁지 않습니까...!보시다싶이 힘세니 걱정하지 마십시오....!나쁜사람도 아니구요..!
******나는 박해진씨 팬질 열심히해야겠다. 무뚝뚝해도 한 사람밖에 모르는 그런 타입
****** 이 그림을 원하는 대로 보는 법 엑소 카이 정면으로 본다 박해진 뒤집어서 기울인다 인피니트 엘 박해진과 카이 사이의 각도에서 코에서 꺾어지는 부분 밑으로 다 가린다 눈만 보란 소리 난 명수를 그리고 싶었단 말임
******이거 나름 엘이라고 그렸는데 엄마 반응 1. 거꾸로 보면 박해진 2. 똑바로 보면 엑소 카이 3. 눈이랑 코쪽 라인을 보면 엘 + 친구들 반응 엘인척하고 찍은 유승호 ... 어느 장단에 맞춰줘야해
******페.미나 맘에 드는 짤 2개. #Femina #박해진 #바캐진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Feeling609

From Twitter

******근데 웃기는건 내씀씀이는 박해졌다면 더 박해진것인데 요즘 있는집 사는애라 씀씀이 크다는소리 많이들음
******내가 갈때마다 홍대에 연예인 오네.. 저번엔 박해진 방탄소년단 정국 이번엔 채경 키썸
******롯데 듀티 프리 & 센터폴 뮤직비디오에 해진오빠 출연해서 캡쳐했는데 진심 진짜 멋있고 섹시하시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럽당 어찌 해진오빠를 안좋아할수가있을까?♡.♡ #박해진
****** 이때 완전 화룡점정으로ㅋㅋㅋㅋㅋ 죠타로 표정 그렇게 절박해진거 처음 봤어요 대꼴ㅋㅋㅋ
******닥터 이방인 박해진, '3단변신 폭풍 오열'
****** 애들이 반에 박해진 사진 붙여놈 쌤:이게 뭐야? 애들:아 쌤 떨어져요~!! 비교된다! 쌤: 조금 있다가 쌤:뭐..잘생긴 남자 좋아할 수도 있지 쌤:나도 남자 좋아해 남자쌤임 애들:??? 쌤:아니...내말은 잘생긴 남자 연예인 좋아할 수도 있지
******나도 오늘 미키티 입었는뒈...... 희희 #박해진 #대세남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craadenn_aj

From Twitter

******박해진과의 계보는 박해진 - 송중기 - 김민재... 하아........




박해진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strong2012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newsen_t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sodamss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youareawesome83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19830501_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19830501_spring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

박해진 ParkHaeJin 출국 공항패션 센터폴 팬미팅 유정선배 좋아요 오빠 바캐진 공승연 parkhj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