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4:49 ALL

******레오츠카=세계평화
******레오가챠<라고치면 레오가챠빨리와라랑 레오가챠나오지마 둘다나옴ㅋ ㅋ ㅋ
****** #레오 항상 응원하고 있으니깐 힘내용~~!!! 빠샷빠샷♡♡♡♡♡♡ 많이 좋아해요
******또 관캐를 앓으시는 스피님의 트윗이다.. 하고 흐뭇하게 쳐다봤는데 다른 레오였다
******사회생활 5~7년차인 레오와 이제 겨우 스무살인 새내기택운이가 투닥투닥거리는거 보고 싶다
******사진 속의 주인공은 정택운으로... 빅스 레오이며 메인보컬이며 햄찌를 맡고있습ㅂ니다.... 엘알에선 랩퍼 ????? 를 맡ㅌ고임ㅅ으며 레신셋ㅅ이 쩔구 핫바디입니다 핫바디
****** 미래의 레오한정 벤츠남 기원합니다 .. 츠카사는 잘클거라는 이상한 신뢰가 있긴한데 딱 하나의 걱정거리는 간식뿐이네여.. 절레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bapdaehyunz

From Twitter

******레오 리바이 똑같은데
****** 레오님 저번부터 탐라만보다가 ㅠㅠ용기내서 멘션드리러왔어용 ~ 15남부권 여코어 아야에용 팔로하구갈게용!!맞팔가능할까요😄?
******아악 크라레오 셐스
******레오츠카ㅏㅏ
****** 세상에...레오님 ㅜㅠㅠㅜ대박이에용 넘좋아요 ㅠㅠ!!
****** 독백은 레오의 시점에서. 표현은 요한이가.
******서로가 서로에게 버려질까봐 삽질하는 레오요한

******#피키_빅스 우리 빅스오라버니들♡ 이번에 컴백하는 젤로스하고 그뒤에나올 나머지 2개의컨셉도 스포해주세요! +90라인 엔오빠랑 레오오빠 여장하고 93라인오빠들이랑 데이뚜하는거보고싶어요♡
****** ㄴ지금보니 갚롯생일 0830이고 레오가 0731인데 잘못 씀 ㅋㅋ
******그리고 아까 가챠 돌렸는데 의외의 디지몬이 나왔다 나 샤벨레오몬으로 키우려고 에렉몬 키우는 중이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확실한건 츠카레오 잤음 내가보
******레오 5성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BB한테 막 화풀이할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레오가 진정하라고 할 정도로 화풀이 해대다가 봉인하고나서 자기 잘못이 아닌데도 레오한테 연거푸 사과하는거 보고싶어요 <<
******"새가 날아가는걸 막을 수 없다면...나는걸 도와주는 손이 되어주기라도 하려고요..그 손을 기억하게...그럼 그 손을 잊지 않고 돌아와줄지도 모르잖아요." - 레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bapdaehyunz

From Twitter

******나이츠 리더가 이즈미인줄알았는데 놀랍게도 레오였다
****** 헉헉 레오루쨩
****** 막 그래서 레오리오가 아 그럼 둘이 사귀어 그럼 내가 브레이크짓 안할게 ㅋㅋㅋㅋ 하고 농담던졌는데 키르아가 술김에 헝 씨 그거 레알임? 이제 브레이커 짓 안함?? 하면서 나 크라피카랑 사귀어야지 하고 선언후 술취해서 필름 끊기곸ㅋㅋ
******와 짇챠 애들 다 어려지는것좀 보세요... 애기들이야.. 레오 엔 어딜봐서 스물일곱쨜?... 나보다 동생가타
****** 구러고서 술집에 셋다 소환해서 구구절절 키르아가 이야기 털어놓는거 보고픔 처음엔 레오리오한데 커플브레이커짓좀 작작하라고 하다가 화살이 크라피카한데로 돌아갈듯 다 여자보다 이쁜 네탓이다 ㅋㅋㅋ 내가봐도 이쁜데 여자애들은 오죽하겠냐
******와..늦잠자서 헐레벌떡 일어났는데 트워터 켜져있었는데 레오부터 보여서 심장멎는줄;;; 흐앙 내심장..!!
******아 아무리봐도 레오 너무쩐다고...28272272626÷6÷₩÷₩~^~&÷÷♤÷♤÷♤÷♤÷♤÷÷&~&&÷♡÷♡282828~♤~&÷&÷♡

****** 조아요 조아요 그렇게 우리 모두 예쁜 레오님과 나즈나의 미소를 지키고 지구평화를 지키고 우주평화를 이룩하고 점점
****** 으악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마음아파여... 존재감 레오리옼ㅋㅋㅋㅋㅋㅋ 현실 미르킼ㅋㅋㅋㅋ 엩 근데 미르키는 능력있고 성공한 더쿠아닌가여^^?!😋😋😋 합리화
******미쳐써ㅜㅜㅜ8ㅁ8ㅁ8ㅁ8 레오주근깨보ㅓㅏㅜㅜㅜㅠ 으어ㅓ씹더억
******레오님 우주최고....
****** 정레오ㅜ
****** ㅋㅋㅋ 그저 레오리오가 커플브레이커이기 때문이고 크라피카는 키르아 또 연애해? 하면서 그저 여친이 궁금해서 나간것 뿐 ㅋㅋㅋㅋㅋ그렇게 크라피카때문에 한 네다섯번 차인 키르아보고싶닼ㅋㅋㅋ
******로그인보이스 바로 들렸던게 츠카사 와타루 토리 아라시 레오 이즈미 리츠 카나타 테토라?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only_yona

From Twitter

****** 레오전님이 다녀오시면.... ㅋㅋ
****** 신혼여행 와서도 BB격퇴하는 크라레오일것같기도 하구요ㅋㅋㅋ 한창 신혼기분 만끽하고있는데 방해가 들어와서 화난 단나ㅋㅋㅋ 레오한테 먹이고싶어서 주문했던것들이 BB의 공격으로 테이블 채 박살나서 부들부들 화난 크라우스씨!
******레오포보는 할만해
******레오님 포보 제발 아가울음
****** 이름은 레오이고요 메인보컬이고 노래욕심도 있어서 목소리가 날카롭고 특색있죠! 팀에서 화보찍기 1등을 맡고있지요 아님
******그리고 레오 부재중일때 레오가 자주 흥얼거리던 노래 세나가 흥얼거렸으면..ㅠㅠㅠㅠㅠㅠㅠㅠ
****** 레오너뮤에ㅃ브다 .ㅠㅠ ㅠ ㅠㅠㅠ ㄷ힐링ㄷ재낭ㅊ니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TaekwoonDaehan

From Twitter

******레오 음악 쪽은 정말 빠삭한거같던데 1학년 때 세나가 레오가 하는 말 이해하기 힘들어서 나중에 혼자 도서관가서 음악사책 뒤져가며 레오가 했던 말 이해하려했음 좋겠다
******첫 팬아트 업! 말할수없는 아르망ㅠㅠ 극중 가장 애절한 인물ㅠㅠ 듬성듬성 채색은 무시 #레오 #마타하리 #아르망 #팬아트
******레오이즈미따이
****** 하면서 번번히 똑~같은 레퍼토리로 차여서 ㅋㅋㅋ키르아가 여친사귀면 크라피카 안보여주려고 맨날 멀리멀리나가는데 ㅋㅋ레오리오가 어떻게 귀신같이 알고 꼭 한번은 데이트장소에 크라피카 데리고 나타나서 맨날 키루아 연애사업 안풀리게하는거
****** 레오님.... 코오오... 마취총 든다 ?
******160410 #마타하리 #레오 퇴근 #빅스 #정택운 #택르망 #Zelos
******레오 아웅거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inemanimo1

From Twitter

******프사들이 ㅋㅋㄱ 다 레오빠얔ㅋㅋ 다 똑같어ㅋㅋ
******그리고 레오님이 예뻐
******레오루목소리너무귀엽
******모닝레오......아 씻어야지;-;
******꿈은 없고 레오 덕질이나 하면서 살거싶읍미다
******레오이즈 차에서 네 으흠ㅎㅎ흠흠 하는 거 보고싶다
******ㄹ레레오 ......ㅜ 정 저저정택ㄱㄱㄱ온누운운ㄴㄴ눈.....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YuaRUA_78

From Twitter

****** 개구쟁이 정레오. 질투쟁이 정레오. 귀엽다.
******츠카레오 새끼쳐
****** 헉 좋아요ㅠㅠㅠ 정말 좋아요 조촐하게 결혼식하고 무슨 신혼여행을 이리 자주가나싶지만 같이 있으니 그저 좋은 레오라던가.. 가는 곳 마다의 명물들을 더 주고 더 먹이지 못해서 안달이 난 크라우스도 보고싶어요 😂😂😂
******백은의 극패룡『엠피레오 저거노트 오버드라이브』. 『저거노트 드라이브』와는 같으면서도 다른 나만의 강화 형태다. 이 힘을 그 몸에 똑똑히 새겨주마!
******그렇게 돌아온 레오인데 신들의 의안과 그 정보를 전달할수 있는 기능자체만 남아있고 레오나르도 워치라는 인격적?정신적 무언가는 붕괴상태였으면 좋겠다...
****** 레오오빠 리턴즈 그림지옥 해주세요!!!! #피키_빅스
****** ......크라우스랑 레오 결혼 하지 않았나요? 한걸로 기억하는데...아니..했어요!!...크라우스랑 레오 결혼 했으니까...이제 2세를..!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901110_fan

From Twitter

******아 정말 ㅠㅠ아침부터 해루님 덕분에 스팁레오 쑤님 덕분에 크라레오 뽕차서 아침부터 타블렛을 안잡을수가 엄따 ㅠ
******크라우스에게는 레오나르도 워치라는 존재 자체가 더 귀중한데, 다른이들에게는 신들의의안 보유자라는 것에 가치를 두고있었으면.. 레오가 어딘가에 납치?끌려갔다가 다시 반환되게되는데 크라우스의 레오는 무사한가? 란 질문에 문제없다라고 대답하는 이들.
******으근데 큐로너뮤상냥해서ㅓ^^레오가 넘느꼬서 바들바들떨면ㄴ 끌어안거 살살달래줄것같은데 쿠로:뭐라는거야
******쿠로레오라니 존나 저세상컾아닌ㄴ가
******잠깐 동안 볼 수 있다고 해! 별점을 볼 수 있는건 밀피오레 공주님과 유키, 레오 각하가 유일해!
******레오쨩이 작은거야 수습
******레오는 좋은 놈이야. 여동생이 있대. 우리랑 비슷해.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marin_524

From Twitter

******신들의 의안은 뭔가 한차원 더 높은 무언가같은데 레오가 죽게되면 그 의안은 회수되는건가 아니면 보유자가 죽으면 동시에 기능이 죽는걸까 아니면 보유자가 죽어도 신들의의안 자체의 기능은 죽지않는걸까
******그러니까 여러분 저 만날때 레오 사진 인화해오세요
******헤헤 둘만 따로 찍었당 츠카레오 교문 앞 라이브♪
******레오오프사아?
******내 탐라 레오프사 너무 많다 심지어 똑같은 사진이라 누가누군지 모르겠다
******160410 #마타하리 #레오 출근 뒤통수마저 잘생긴 오빠 💕 #빅스 #정택운 #택르망 #Zelos
******레오츠카 동거해... 레오는 집에서 작업하고 츠카사는 사회인 되어서 일하는게 좋h2t 밤 늦게 들어와도 기다리고 있는 레오ㅠ 주말부부도 괜찮은데 이건 두사람이 못참고 같이 살거 같네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dnwhr

From Twitter

******#VIXX_2016_CONCEPTION #라비 #레오 #엔 #홍빈 #켄 #혁 #VIXX 4월 19일 멋진 여섯남자 빅스가 돌아옵니다
******크라레오 그린게 없어서 슬퍼줍니다
****** 제가 아직 레오 갠스를 안 읽어보긴 했는데 앞에서도 했을듯..... 레오 없고 다른 애들 다 있는데서 말한거니까... 커뮤니케이션도 안되고 카리스마도 없다고 했어 ㅈㄴ
******레오가 카뮤이를ㄹ달맛다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궁도부에 레오 낑겨나오면 해피에ㅔㄹ 양심앖는새기들
******아 궁도부 레오 5성 케이토 4성 츠카사 유즈루 3성나오면 어캄
******가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가 나올 때가 있어. 노래를 듣고 나선, 들은 것만으로 행복해지기도 해. 만약 평생동안 듣고 싶은 노래가 있다면, 니가 바로 그 노래일거야. #정택운 #택운 #레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yoong_2Da

From Twitter

******레오 오대오로 바까줘.. 그럼 에이스얌... 주근깨라니😍
******레오리츠.... 사약드리킹
****** 헉... 레오님 힘내세여....ㅠ
******💖웃츄님 오늘도 레오하십니다💖
****** 혈계애니 1주년이 지났으니 크라레오도 결혼1주년 기념으로 다시결혼식을..!!
******그러머 레오 자살 이키마스!~!~~~~~
******왜신캐들 4성안뽑은건지 아직도 이해할ㄹ수없다 레오도 나오자마나4성있었고 스토리포함ㅁ가챠떴다묘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MaltKendy

From Twitter

******히토와 소 소레오 아이토 마다 욘데이루
****** 크라레오 이미 결혼하고 도장꾸욱찍고 신혼여행 다 갔다온것 아니었나요??????????????^q^
******Podoba mi się film 【TVPP】Leo VIXX - ‘Final Jump’ With Rich, 레오 빅스 - ‘마지막 승부’ with 리치 King Of Masked
****** 100일 기도하면 이루어지나요??8ㅂ8ㅋㅋ 저도 크라레오 결혼기원합니다UvU❤️🙏🏻🙏🏻
******160410 마티하리 출근 출근의 머리 모양이 참 멋있고 좋아!! 정말 멋있어~💕 #마타하리 #레오 #정택운 #빅스 #VIXX_2016_CONCEPTION
****** 아 해루니뮤!!!!!해루님의 연성을 보고나면 스팁레오를 그려야하는 병에 걸렸습니다 ㅠㅠ아 정말 너무좋아요!!! ㅠㅠㅠ해루님 연성왜이리 좋은걸까요?!!네?!!ㅠㅠㅠ❤️❤️❤️모닝 슽레라니 전 행복해 죽겠습니다 ㅠㅠ❤️❤️푹주무세요~
****** 음냐음나 솔직히 다좋아서...>_<레오루 망상세도 좋고 로스트원의 호곡도 좋고 jitter doll도 좋고 다좋흠..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1110BBB

From Twitter

****** 이번엔ㄴ진짜 티저부터 숨막힐ㄹ지경이고..ㅠ.ㅠ.ㅠ.ㅠ..레오는 쉬팟 뭘해도 안예쁜게 없네오 주근께가 일케ㅜ이뿔ㄹ수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액정쓰담ㅁ
******망상세 불러서 기억 났음 역시 레오루 ?????
******체이님 레오입힌거부터 틀렸잖아요...
******내주위분중 화조풍월때 레오노리고 돌리신분 거의다 아라시 먹고 레오 못드셨더라 레오 세장드릴게요 아라시랑 바꿔요...
******"늦었잖아, 레오." - 앤 마이어
******레오
******헤렐X레오/트리위저드/150903~ing/앤캐랑 앤오님 세상에서 제일 귀여움.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II_II_VII_

From Twitter

******고록뜨는꿈 처음꿨을때 크로우가 레오한테 썼었지 결말이 낚시가 아니길 바랍니다
******애들 말이 맞았어.... 빅스는 회전목마야.... 레오로 입덕해서 학연이 재환이 최애가 빙빙 돌고있다고...
****** ㅋㅋㅋㅋㅋㅋㅋ흐엉울래요ㅠㅠㅠㅠㅠㅠ마자요ㅠㅠ큐큐큐ㅠㅠ>>>그러려니<<
******나이츠 애들 형제 구성이 레오는 여동생/리츠+아라시는 형있음/세나이즈+츠카사는 외동인데 되게 현실적이고 평범한 형제 관계들이라 너무 무서움
******레오랑 재프 재프레오 레오재프 재프레오재프 레오재프레오 리버시블 재프랑 레오가 부족하다
****** #마타하리 #레오 #VIXX #Zelos 작은 죽은깨😊 꼭 깨문 입술😄 넘나 기대된다😬😬 멋질거야~~그치???😉😉😉😉
******#vixx #빅스 #레오 #택운 #leo #정택운 #마타하리 #VIXX_2016_CONCEPTION 우와ㅠㅠ💕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ummer__Suicide

From Twitter

******츠카레오 파자 ^^ 코가레이랑 같이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ㄹ삼언니쯐까사랑 레오 채거야~~!~~!!~ 무한마음
******콩님의 앙초보발언이 나의 웃츄님 레오하십니다만큼 꾸준하다
******와 레오 이번에ㅜ진짜 대박이네
******아근데진자 너무하지않냐 나는 영업할때 항상 츠카사아니면 레오 영업햇느데 사람들전부 세나로 탈주함
******Zelos 티져 캡쳐 - 레오💕 #Vixx #Zelos #Leo #정택운
******☆레오 오빠와 홍빈 오빠 켄 오빠라가 내 이름 불렀다 / _ ; ☆레오 오빠가 내 왼손을 잡아준 *_*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lattedisoia0524

From Twitter

******하지만 츠카레오임
******레오 미쳣ㅅ
******레오뽑겠다고.........
****** ..헉ㄱ.....스.........저....정말ㄹ......1도못ㅅ알아버겟ㅅ어여........... ㅠㅜ왼ㅃ쪽위에...레오....너니.....?
******ㅋ헐 미ㅣㅊㄴㅋㅋㅋㅋㅋㅋㅋㅋ연상연하2에 레오님도 코스스텝ㅂ이셨ㅅ어!!!!!11!!!!!!!
****** 나 앞에 네명 레오만 빼고 계속 헷갈림
****** 32. 쓸디 라스트로 빅스 레오☆ 아니 솔직히 얘 주간 아이돌보고 조아했는데 무슨 사람이 죵나 만화캐같아서 좋아함ㅋ ㅋ ㅋㄱ ㅋ 엠씨레오씨 화났어요..? 레오 무표정 아뇨 엠씨그럼 재미없어요..? 레오 무표정 아뇨..?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u_roro2

From Twitter

******난 레오랑 레이야 텡 기억해놔
******혈계는 애들 다 조아서 최애캐 누군지 모르겠음 확실한건 난 레오 왼쪽이다
******아침부터 레오루듣는데 ㄹ힐링각
******!레오루나루세 망상세 밀리언 넘었었네
******지터돌은 레오루,크라드니스가 짱이라고해도 크라드니스는 딱히 내 취향이 아닌걸....
****** 와아아... 에리다 레오루노래넘 빠졌오😁😁😁 추천할만곡이써?!
****** 흐에흐에에엥엥엥에에엥에에에 레오가 레오가 8ㅁ8 으윽.. 아녜요 커미션 막 비싼걸욥 ㅠㅠ 아 근데 작사작곡부른이 전부 레오라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 행복사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YUCA_LEO

From Twitter

******와 레오빠주근깨;;;;;;♡
****** 미쳐따 ㅠㅠ 레오 되게 작곡 잘할 것 같꾸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절위한 곡이라뇨 어느 앨범인가요 제가 다 삼 ㅅ 다 못들어 나혼자들을거야 내가 다삼 선제시
****** 부끄럼보단 뭔가 다른 느낌이지만 ㅋㅋㅋㅋ 작곡이라니 허얼 ... 싱어송라이터요..? 헐...오빠...아니 레오 내신부감 헐... 최고...
******레오...코스...보고싶다.........
******마자요 빅스 라비랑 레오 활동때 엔이 찾아갔었지!
****** ㅋㅋㅋㅋㅋ배우겸가수보단 모델 겸 가수 .?? 배우는 연기를 해도 못하는건 아니지만 낯간지러운거 처음에 왠지 낯부끄러워서 못할거같아요 ㅋㅋㅋㅋ 레오가 배우겸가수려나요??? !!!!!!!!!!!
****** 뭔가 짜있는거냐구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원래 여캐내서 레오몬 하려고 했는데.....^^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puruipu

From Twitter

******정레오오빠하트
******근데 레벨7이면 븐상이 GPS때문에 자기가 쫓던 사람이 레오라고 오해하고 불신의 늪에 빠져서 이야기 진행이 안되지 않을까 푸어...
******가장 많이 받아본 질문이 님 레오 최애에여? 고 두번째가 님 차애 스티븐이에여? 인듯한 느낌적 느낌
******츠카레오랑..걔머냐걔네... 와타토모
******내머릿속에서 자꾸 콘셀이 어쩌고 인스피레숀 웃츄 거리는 레오가 신나게 떠들고잇는데 좀 나와줬으면좋겠다
******ㅁㅈ 앙스타.. 나 알아... 아라안즈인가 호쿠안즈인가... 이즈마코 리츠마오 츠카레오 네개가 초메이저란것을..
******비록 못난 여동생이지만, 레오의 노래, 많이 사랑해줘.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milee0419

From Twitter

******하레오 강레오 지너임러!#%#ㅑㄲ ㅑ!~!!!!
******넘 사약인가... 레오리츠 좋아... ㅎㅁㅎ
******아...........레오 왜 잘 생김 진짜 화나네!
******레오 그 봉지러버란게 대체 뭐야?
******다라랑 레오 뭔가 계속 허전했는데 투블럭으로 헤어스타일 바꿔줘볼까
******클저 바니게이 옷 레오가 입어줬음 좋겠다
******태어나줘서 고마워 빅스만을 사랑해♥ #빅스 #VIXX #엔 #레오 #켄 #라비 #홍빈 #혁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weetL_

From Twitter

******레오:...트잉질은 그 정도로 해둬. #I
******레오는 프린스라고 쓰고 군주로 해석하자 이즈미는 나이트고 츠카사는 페이지다 견습 기사 넘 완벽
****** 8ㅁ8 우애앵...우애애애애앵.... 지금은 울릴 수 없는 방법이군요 속상 ㅋㅋ..ㅋㅋㅋㅋ큐ㅠㅜ이잉 레오야... 아 이거 근데 되게 지금은 au 마냥 하구있는데 원래대로 돌아가면 넘나 슬픈것..
******하씨 레오 너 정말 존나 좋아한다 내가!%#%#$^???#?$?
******흑...존잘님 사랑해..레오 ...레오 ... 시름시름
****** 레오울리기 어려워요 힝... 8ㅁ8 ... 속상...
****** 어읔ㅋㅋㅋㅋ 다들 어울리게 잡힌다는거어어어엇 ㅠ0 ㅜ♥♥ 레오야... 울리고싶따 레오울리고싶따아아아아아끼야아아악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nicewoony

From Twitter

******다음 커플링인 츠카레오 그리기 전에 쯔카사 연습해봤는데 이런 머리스타일이 쉬운 것 같으면서 정말 어려워 으아아
******유전자 레벨로 '왕'이니까 말이야 레오가 하는 선택은 뭐가 되었든 왕의 선택일 것이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왕이 하쿠농에게 패한다는 거 선택 자체의 옳고 그름을 넘어서 왕은 결국 주인공이 될 수 없는 건가
******여튼 날때부터 유전자 레벨로 '왕'인 레오는 인간이었던 적은 배아 단계에서부터 한 순간도 없었던 것이겠지 이건 유리우스 쪽도 마찬가지겠지만
****** 어젯밤 숙소에 돌아간 레오가 하루종일 코빼기도 비치지 않고 있다. 레오쨩 보고 싶어..
******검을 뽑는 순간 아르토리아는 인간이 아니라 왕이 되어버렸는데 이거 페이트에서 '왕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각 왕들의 대답과 페엑에서 '날때부터 왕으로 태어난' 레오를 생각해보면 좀 흠... 하게 되는 게 있다
******해바라기 화분을 받았다. 물을 잘 주면 3M까지 큰다고 하길래, 좀 작아지라는 의미에서 '레오쨩'이라고 이름을 붙여 주었다.
******사사노멀리 키카세타이노와 가사 너무 레오이즈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vixx101110

From Twitter

******트라이 2장 후기 작붕 뭔가 적은 프레임수 스토리 뭐지 중2 디지몬 카이저 코시로 패션테러 영고 죠 영고2 레오몬
******레오이즈는 솔직히 레오가 쓴 곡에 이즈미가 가사 붙인다는 게 너무... 아... 허헝
******이번에 빅스도 완전 대박ㅠㅠㅠㅠ 자다가 깼는데 다시 못 자겠다...ㅠㅠㅠㅠ 레오짱 사랑해요ㅠㅠㅠㅠ❤️ #VIXX #Zelos #LEO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에 아니예요 요정은 레오죠. 마치 팅커벨. 귀여움이 털어도털어도끝이엄슴 ㅅ 계속 나옴
****** 으앗 확인이 늦어 죄송합니다..! 트위터 일해라..!ㅠㅠㅠ 많이 서툴었는데도 잘 봐주셨다니 정말 감사할 뿐이에요8ㅁ8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레오님!♡♡
******하지만 본인의 포스와 이미지가 워낙 강렬했던 탓에 저 놈은 광대의 탈을 쓰고 있지만 사실 속으로는 꿍꿍이가 있을것이고 그걸로 황제의 통수를 노리고 있는것 아닐까 레오...라는 인식은 사라지지 않고 결국 성대한 나이츠 복귀 쇼까지..ㅋㅋ
****** 1일 ㅋㅋㅋㅋ!! 흑... 완전 태호주제에죠 ㅠㅠㅜ 태호 완전 눈좋은데 ㅅ 완전 레오 귀여움이 막 퐁퐁 샘솟는데 그걸 모르면 이상한거아닌가요????? 땀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inemanimo1

From Twitter

******실제로 에이치님 견제가 가능한건 카나타가 유력하지만 외부에서 밀어주는건 레오. 암만 봐도 남 좋은 일만 하고 만 레오지만 언제든지 황제를 꺾을 준비가 되어 있는것처럼 몰아가면서 견제를 강요당하는게 나이츠에 부담이 가니까 그냥 광대 노선으로 갈아탐.
******생각해 보면 내 인생의 첫 최애는 레오였다. 이렇게 보니까 내 취향 진짜 일관성 있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웠던 남자 레오.......
******나는 아라시 3학년 세나 2학년으로 알고 있었어서 아직도 적응이 안돼... 레오도 2학년인줄.....츠카사도 2학년인줄..... 대혼란
******엔 스텝♥ 레오 스텝♥ 켄 스텝♥ 라비 스텝♥
****** ㅅ* 태호의 눈으로 보면 보인답니다 귀여움이 넘쳐흐름!! 신부감 후보죠 레오는 도장쾅쾅 아이고 레오야 시집와 누나가 잘해줄게
******#zelos #VIXX_2016_CONCEPTION #leo #VIXX #레오 진짜 좋다구~기대기대~
******오전 3시 15분: -꿈 속- 레오Let the game begin! 미하라의 집에 불을 지른다 미하라으아아아아아아아아아!!!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inemanimo1

From Twitter

****** 아.. 태호가 레오 이길 수 있는게 머가있을까요 ㅂㄷㅂㄷ... 아닌데 아무리봐도 레오쪽이 그래도 신붓감아님니까? ;;;;;;;
******주말까진 쓰겠지... 할 일 너무 많은데 아 진짜 츠카레오 보고+쓰고 싶다
******나도 사실 아까 화조풍월 레오 있는 분 이기긴 이겼는데 레오한테만 졌어...
****** 태호애기 귀찮아하다가도 놀면 잘 놀거같기도 ㅋㅋㅋㅋ으으 레오야 지금은 태호 없이 잘 놀고이쪄 ㅁ♥♥♥
******저 화조풍월 레오같은 거 몰라요
******저 레오같은 애 모릅니다
******나 화조풍월레오 세장잇다ww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Klaus_ssu

From Twitter

******We did it! I'm so happy...앞으로도 열심히 할겠습니다 택운이 위해서 잘할게! 빅스도! 나라세야ㅠ 수고 했어지 #정택운 #택운 #VIXX #Leo #zelos #레오
******근데 나는 화조풍월 레오가 없어 레오면상을뿌숨
****** 응, 나 강한건가봐! 헤실 웃다, 양동이 속에 모래를 채우고 꾹꾹 누른다. 앗, 레오꺼, 그러니까 푸딩같애~ 그러곤 와댜! 하며 제 앞에 양동이를 엎었다.
******진짜로 븩스 리얼 버라이어티 보고 있음 ㅋㅋ... 카메라에 존1나 안 잡히는... 레어한 레오옵하...
****** ㅋㅋㅋ 태호 애기보다 레오애기가 더 쵝오 ㅅ b 단호
******야단치거나 하지 않고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넘어가는데 안즈만이 레오의 행동에 꾸짖어줘서 레오가 역시 너 정말 좋아해☆라고 하는 그런대산데...꾸짖는 안즈나 꾸짖어줘서 좋아하는 레오나 둘다 넘 좋았다
******아 망했다 작업 진도 나가야 하는데 레오츠카 온리가 열린다는 걸 지금 알아버린 충격이 너무 컸어 레오츠카 결혼해라 제발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vixx_tg

From Twitter

******이 좋아하는 레오대사 예전에 번역 잠깐 본거라 정확히는 기억 안나지만 복도에서 레오가 기이한 행동? 여튼 그래서 안즈가 혼냈는데 레오가 안즈에게 혼났다면서 다른 애들은 자신이 기이한 행동을 해도
****** 8ㅆ8 힝... 레오 애기는 머릿속에 상상하규.. 헉 넘나 귀여우뮤ㅠㅠㅠㅜ아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 심장아프뮤ㅠㅠㅠㅠㅠ
****** 헐 저 켄이랑 레오까지밖에 못봣는데 사진 너무 예쁘네여.... 미친듯요 컨셉 뭘지 감은 1도 안 오지만 사진에 벌써 치여버린것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좋을것같은 예감이 스멀스먹^^,,,,
****** 레오 덕질을 하고잇엇군 캐치
******아....... 내 오시유닛은 어? 트릭스타인데 어? 레오새기 어? 왜 어? 너가 어? 내 최애라서 어?
****** 레오3타도랑 하세베 데려가려구요 열심히 키워놨지만 야만바 나키 정말 쓰렉이야
****** 그쳐 레오 주근깨 너무 쩌는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머글 입덕킹 레오 예상해봅니다 ^^… 저는 최애 기먼식에게 또 거하게 치여벌였슴다 ,,,, 개미지옥,,,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wingfly_VIXX

From Twitter

****** 오 저는 컨셉이고 뭐고 주근깨 박힌 ㄹㅔ오한테 새삼 다시 거하게 치였는데....부디 입덕하시길........
****** 레오는 이제. 가게슷빈다.
****** 목소리는 레오루
****** 진짜 어그로 잘끈다 레오쨩
******레오 걔 존재만으로 어그로가
******내 레오. 캐릭터는 고려안한 진한 날조와 빡침이 흐르고잇다. 트위터에서 어그로 되게 잘.끌것가탇.
******데쿠 진짜 능력 아무것도 없음...? 울 레오는 눈이라도 있었는데....?<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jungtaekwoon_

From Twitter

******앙스타 총선거 마오가 1위긴하더라 카지의 힘인지는 모르겠는데 역시 트릭스타 인기 많구나 했던ㅋㅋㅋㅋ레오 아직 안나왔을때 투표했던거라 아사누마 여유롭게 결과발표 사회보는게 넘 귀여웠음ㅋㅋㅋㅋ
******ㅏㅏ아...나진ㄴ쨔로 레오루 월피스카터가 투탑ㅂ이였는데 KK가 갓이다! 라는말은ㄴ많이들었지만ㄴ 아ㅏ;;;;
****** 허억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군요ㅠㅠㅠ빨래집게에 집혀서 말려지다가 키레오면 발목에 붙어서 종알대는 곰인형 키리츠구ㅠㅠㅠ키레는 키리츠구가 질색하는 걸 알면서도 곰인형에게 입맞추거나 장난치면 좋겠네요 차를 타와서 마시라고 얼굴을 빠뜨린다거나ㅋㅋㅋ
****** 이거 그거 외치면 되는거야? 츠키나가 레오 스오우 츠카사 신카이 카나타
******레오쨩 나쁜말은 못써
****** 네 지금 미쿠버전 두번 듣고 레오루 버전 들어보는중ㅋ 프로젝트 올리면 디엠 드릴께요
******아 미친 오메가버스 레오츠카 보고싶어서 잠이안옴 중병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Kun_2959

From Twitter

****** 움 레오를 개롭힐사람
******레오 기습 개잘할 것 같아 기습해 ??
******아미친ㄴ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레오안즈!
******레오는 단번에 아 이아이다! 하고 느낌이왔다면 샌즈는 내가 이 애를 좋아하는게 맞나? 이 아이의 어떤점에 이끌리고있지? 그래, 이건 역시 애정이야! 하고 의심의 의심을 햇다. 결론은 인외 최고임. 사랑해 최애드라💙
****** 제 취미는 레오쨩 괴롭히기입니다
******조니뎁이랑 레오는 만났는데 왜 데인이랑 생스터는 안만나주냐~~~~~~~~~~~~~~ 좀 만나주지~~~~~~~~~ 제발 하...
****** …레오가… 막 나 괴롭혔으니까, 밉지이… 과자를 손에 꼬옥 쥐곤 힐끔 바라본다. 진짜, 주는거야?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wingfly_VIXX

From Twitter

******요새는 레오루가쓰는 가사들 해석하는데... 은근 이상하게 뜻풀어놓는게 있어서... 해석하는재미가있지...
****** 웨이레오,,,,,,,,,,,,,,,,,감사헤오,,,,,,,,ㅜㅜㅜ😭😭😭😭😭
******마테오 「콘실리에리가 서류쓰기 귀찮아! 라고 하길래 새보스 전략을 써보기로 했다. 일이 싫으면 새 보스를 데려올겁니다.」 베놈「싫어!」 마테오 「실은 벌써 새 국장이 와있어요. 보스~」 레오 「네엥♡」 베놈 「 통곡 ←지금여기」
******정택운 눈 완전영롱..... 이거 언제그리냐... #빅스 #정택운 #레오
****** 레오아니고..히나타랑 유우타라는 쌍둥이예요!
******미쵸따미쵸써ㅠㅠㅠㅠ 레오너무좋다
******아 근데 진짜 레오는 천재 맞는듯 나이츠 노래 mr만 따로 들으면 비트가 쩔어서 아 세상에..이러는데 노래 들어가면 아 세상에...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hyper_pyrexia

From Twitter

****** 레옹! 레옹! 레오옹---!!!
******나 근데 넘 궁금한데 레오 쌍둥이임 ㅅ...??? 얘 레오 아닌가.. 옷 저런거 안 입었던거갗은데 머리도 좀 빨간색이었던거갗구..
******나,,츠카사랑 레오 사랑함 맨날하는소리, ,,
****** 저도 나즈나 츠카사 레오 넘 각ㅈ고싶어요
****** 레오오오오옹~~ 블락당함
****** 맞아요 ㅜㅜㅜ 와 어떻게 레오에게 주근깨를 넣어줄 생각을 하셨을까 ㅜㅜ 와아 ㅜㅜㅜ 진짜 와 ㅜㅜ 안그래도 예쁜데 더 매력터져요 ㅜㅜㅜ 와 와ㅜㅜㅜㅜ
****** 가서 레오앓이한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mocha_ovo

From Twitter

****** 부동의 1위 세인트세이야 레오의 아이오리아
******아... 코미티아 일정에 맞춰서 일본 가려고 했는데 7월에도 가야하나........진짜로........... 아..................레오츠카.......
****** 뭐가 재밌어, 바보! 싫어, 레오 미워! 하지마, 하지마란말야-… 버동대며 잔뜩 울상을 짓는다 허이잉
******아 일본 가고싶어 아...ㅠㅠㅠㅠㅠㅠㅠ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 속쓰림 아 ㅠㅠㅠㅠㅠㅠ아~~아 아~~~~ 아 아 앤솔 아~~ 레오츠카 앤솔 아 ㅠㅠㅠㅠㅠㅠㅠ아 온리 아 ㅠㅠㅠㅠㅠㅠ아 ㅠㅠㅠ아~ 아 아아아아아 ㅏ아아아아아
******☆메인트윗☆ 애니, 우타이테, 성우 라디오 , J-POP, 게임 을 파고있는 98년생 잡상인 입니다 케이온! 식극소마 니쿠미! 격하게 좋아합니다 한국 우타이테는 이내님! 일본우타이테는 레오루! 게임은 주로 던파, 롤, 가끔 사퍼를 해요 맞팔은 멘션👍
******미쳐따 레오가 몇살연하더라
******트릭스타 - 마코토 언데드 - 왕코 유성대 - 치아키 라비츠 - 나즈나 나이츠 - 레오 피네 - 에이치사마 홍월 -쿠로사랑해쿠로사랑해쿠로사랑해 트윙크 -고를수없다 발키리 -마드모아젤 #앙스타_유닛별_최애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biya_hwan

From Twitter

******아 레오도 너무 예쁘다 좋은밤되세요!
******레오크라 한 표 나왔으니까 재업 탐라 음...?
******레오츠카 온리????????????????????일본에서 레오츠카 온리도 열려??????????????????????????????????????????????????????????????????????????????????????
****** zzzzz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아 존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음성지원ㄴㅋㅋ ㅋㅋㅋㅋㅋ ㅋㅋ 후하후하,, 잘못했서요,, 이제 인장을 레오로 바꿔야지,, 액턴님:시시싯발;;
******내취향은..주변 지인분 영향그대로 받는거같군...미도치아 츠카레오 등등에 이어 지금은 호쿠안즈를 파고있다 ㅈㄴ
******레오:...과연. 즉, 팔로워들이 존잘이라는 설은 신빙성이 높아졌군. #I
******블루로 청량한 빅스미 ? 를 뽐내고 싶었쪄... 변명 99.9999999999999999999% #메보라인 #빅스 #켄 #레오 #티져 #보정 #이재환 #정택운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tsukinagaP

From Twitter

****** 헤헤 최애 유닛은 나이츠고 쵱캐는 나이츠 리더인 레오에여 >◇
****** 레오나 레오레오나 똑같지 머어! 씩씩거리다 꾹꾹 눌려지자 응, 화났어! 화났어어! 하지마아! 누르지마아! 바동바동
****** 레오는 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제일 싫어하던 애...^^ 근데 제일 좋아함
******왼쪽 맨위..? 레오 말하는ㄱ니??
****** d아 나 시각장애인 얘기가 나올 대마다,, 어절 줄을 모르게 되ㅣ어벌임,, 그래도 레오 새끼 아직 어리고 !! 팔팔ㄹ하고 !!! 두려운 것이 업으니가! ㄴㅔ이트랑 동거하면 얘가 먹여살릴 수 이슬 거예요 !!!!!
****** 헉 어머 어머어머어ㅓ머어머어머어머어머 레오 왜케 이쁜거죠!!!!!!!!!!!!! 어머어머!!!!!!!!!!!!!!!!!
******아아 레오쨘 최고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Lookio_with_

From Twitter

****** ㅠㅠ 저도 지금 넘 반대상태라 어쩔줄모르겠어요..아이구ㅠㅠㅠㅠ 최애테라피가 먹히지 않을정도면..ㅠㅠ나온다면.. 히쌤이 써주는 레오과거라든가..여튼 레오 포보이벤..오면 좋겠어요..다레나가 레오상은 모 다메..ㅠㅠ
****** 레오님~ 메일 확인 부탁드릴게요ㅎㅎ
****** 나 레오레오 아닌데? 레온데. 화났나, 하고는 이번에는 화났어? 왜 화났어? 토도도도 가서 다시 반대편으로 가 꾹꾹 눌러본다 강영식 화났어? 응?
****** 아니야! 그거... 그거 바보가 하는 말이야! 바보는 레오레오야! 빽빽거리다 나 레오 찾은 적 없거드은! 흥! 하곤 다시 고개를 반대쪽으로 돌려버린다.
******acton8_8 헉, 레오 하이드 때 장가발 썼었는뒈!! 예수 머리!!ㅋㅋ ㅋㅋ 닥쳐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아놔 액턴님, 야밤에 태구니한테 치이셔가지궄ㅋ ㅋㅋㅋㅋ 넘 기여우셔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 맞아요! 진짜 특히.. 레오가 취향저격할것들을 가득가득 하고 와서는 자 얼른 내게빠져 이러는 .....!!!!
******델프님이 데리고 다니는 녀석이...음...레오였나? 델프님이 좋아한대!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vixx_dearboys

From Twitter

****** 당연히 안무섭겠지이... 네가 떨어뜨린댔잖아..... 톡 건들리자 멈칫하곤, 레오 정말 바보네, 흥! 하고 고갤 돌려버렸당....
******레오루 ㄴ노래 흥한다~!
****** 츠카레오를 전부 세나나루로 읽게 만드는 조교인가요
******레오투 진짜 참기가 어려울정도로 노잼이라 보다말았는데 조나헥스 나오나보네...젠장
****** 말이라도, 무섭잖아~! 난 아야하기 싫단말야, 히잉... 레오 바보, 아주 살짝, 토옥... 건든다
****** 아근데 레오랑 마코토사이에서 고민ㄹ하는 세나선배 진자 최고내요... . .. 취향이 약ㄱ간 이상한ㅌ데로간것같지믄...
****** 이번 컨셉 레오가진짜ㅜㅜㅜ너무 예쁜거같아요ㅜㅜㅜㅜ 다른 애들도 엄청 예쁘지만요ㅜㅜㅜㅜㅜ ㅜㅜㅜ 흐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ㅜ이번에 심장 멎어서 죽으면 어카조 하아ㅜㅜㅜㅜ <-<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hataruto

From Twitter

****** 저 또 만쥬 선점했구요.................... 레오 츠카사 두개씩 올거구요...................
****** ㄱㅋㅋㄱㅋ아씨. . .ㅋㄱㄱ아닌데ㄱㅋㄱㅋ동기언니가 자꾸놀려요ㅜㅜㅜㅜ이건보셧나?? 레오가 곰인형 사줫을때에효^^♥
******굿바이🔫☔️ #빅스 #VIXX #ZELOS #레오 #엔
******니 존재감 레오리오 니 현실 미르키 #우리장르로_참신한_욕을_해보자
******디어보 감상 레오도 어리광 쩐ㄷㅏ... 코난 나오면 살해당할 타입이다 모모치 도Sㄷㅏ 리젯오토코다 쥬다 일해라 화난다고 물건부수지마라 시엘 커피는 알아서 사먹어 에이 정신적으로 그 좀 문제가 그 유 아 어쩌라고!!!!
******아니 진짜 모모치는 응 으응 내가 레오도랑 모모만 들어봐서 그럴지모르지만 진짜 ㄴㅐ남친이 이러면 멱살잡고 싸울듯
****** 그... 레오는 맞눈데 성이 문인캐가 하나 더잏엇엇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fiomama_as

From Twitter

******ㄴ나지금 트레일러 보고왔는데 레오그냥 넘이뻐 ㅠ ㅠ ㅠ ㅠ ㅠ ㅠㅠㅠ요새 홍빈이도 이뻐보인다...
******디어보 레오도만 들었을땐ㅋㅋㅋㅋㅋㅋㅋ 얘 어리광 타입이라 아 얘랑 사귀긴 좀... 이랬는데 6명 전원 듣고나니 레오도쯤이야... 얘까진 사귈 수 있다
******랭지님 레오이즈...진짜 너무 최고야..ㅠㅠㅠㅠㅠㅠ 어쩌면 이렇게 예쁘게 반짝이냔 말이야 글이..ㅠㅠㅠㅠㅠㅠ
******예.. 최근 마이붐 마오 레오 마코토 츠카사 입니다 이 영광을 트릭스타와 나이츠에게 돌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설이 레오시점이되면...시끄러워진다 ㅋ ㅋ ㅋ ㅋ ㅋㅌㅋㅌㅋㅋㅌ재밌ㄴ는w
******마을회관 옆 큰도서관 책등 ㄱㅖ산법 페이지수/2 ×종이두께 레오 그리자! 만화 그리자! 의지를 가지거라 메밀!
******레오로 해와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byong__sheennn

From Twitter

******우리 레오가 안 자고 자꾸 울어댄건 누나가 이걸 보고 잠들게 하기 위해서였나보다
****** 전화는 레오랑 하는데 사고는 재프가 쳤슴당ㅋㅋㅋ
****** 그 그건또뭐야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구함;;; 레오에이티애ㅔㅁ
****** 레오루는 통통튀어서 핵죠음....웨이브도 민이와 레오루님을 많이 참고했어!!
******쩐에 시기오빠 오드아이 한 것 처럼 오빠야도 오드아이컨셉 해주어쓰면 좋겠다..... #VIXX #레오 #Zelos #정택운
******아미친다진짜돌은거 아닌가 레오는 최애고 카오루는 안즈랑 엮고싶음
******레오👉포세이돈 켄👉제우스 라비👉하데스 홍빈👉프로메테우스 혁👉헤르메스 엔👉??????? 엔은 뭔지 아세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Luv_Taek_

From Twitter

****** 레오짱...넘ㅁ...잘생ㄱ겼어...
****** 일본우타이테쪽으로는 진짜 솔직히 사나,하루챠,사나하라,론,레오루,nameless 이런류의 분들을 진짜 핵좋아합니다...!! 어쩌다보니 창법도 이런류가 되어 버렸네요...
******뭔가 엔 켄 혁 해야할꺼같고 레오 라비 홍빈 해야할꺼 같아섴ㅋㅋ 아까 엔 레오 혁이라고 씀ㅋㅋㅋ
****** ㅋ ㅋ ㅋㅋㅋㅋㅋㅋ 저 레오 보고 역대 최애였던 카무이 떠올려가지고 치인거랔ㅋㅋㅋ 급한 마감만 끝내면 조만간 연성할 수도 있을 듯해욬ㅋㅋㅋㅋㅋ 힝님의 ㅖ상치 못한 수확 ?¿
****** 레오짱!!!!!!!흐우ㅜ우ㅜ악ㄱ 존잘님!!!!!!!!!
****** ㅠㅠㅠㅠㅠ 스쿤님ㅁ...!!!! 정말.. 레오 넘나 이쁘자나요!!! 이런 이쁜아이 ㅠㅠㅠ8ㅁ8ㅁ8ㅁ9...!!!!
****** 헉 레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202x173

From Twitter

******장미 한송이로도 나의 정원이 될 수 있다. 친구 한사람으로도 나의 세계가 될 수 있다. - 레오 버스카글리아
******레오한테서 jj도 보이고 레오 입술 젤리가타
******엔 레오 켄 렌즈 가격 및 도수 렌즈 온라인거래는 불법입니다! 오렌즈 매장에 가서 구매해주세요! 왜 다 오렌즈 렌즈여서 오렌즈 광고처럼 이러는걸까요...?
****** 우와! 나도! 앗..레오 나중에 같이 동물원 가자! 거기 엄청 큰 동물들 완전 많았어-! 같이붕붕
******근데 이와중에 레오가 낀 렌즈 존예네;;;; 정보 언제 뜨나 짱이뻐
****** 분위기 정말 좋아요 표정도 좋아요 눈빛도 좋아요 입술도 좋아요 다 좋아요😍❤ #빅스 #레오 #정택운 #VIXX #LEO
******레오츠카..팔찌 컨미션 넣고싶어.. 이것이 일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Ner_enstar

From Twitter

******우와..다 읽었다..랭지님 레오이즈
******레오 또 모델이랑 사귀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스무짤이야 오빠..? 근데 진짜 존예존섹 다 한다 쩐다.. 서양애들은 나이불문하고 다 언니라고 하고 싶어..
****** 레오 파고있는데요 존ㄴ나ㅠ ㅠ ㅠ ㅠ ㅠㅠㅜㅠㅜㅠㅜ레오목소리넘조아ㅠ
******라비..레오...와...
******헤ㅔ...헤ㅔㅔㅔ헤 욤뜨님 같이 레오파실..?
******아 아아아 표정까지 완벽하다 레오.,.,..미친ㄴ아아
******레오랑 이즈미 신곡준비하다 그냥 결혼했ㅆ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Roo901110

From Twitter

******뭔데...?레오주근깨뭔데 핵ㄱ귀여워 걍너무이쁘잖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오도 보고 싶은데 그만큼의 스토리 진행을 안해서.. 울적
******ㅂ와...레오 티저 개미쳤다 이번에 개이뿌네 라비는 얼마나 씹덕 터질까ㅠㅁㅠ!!!!!!!!!!!!!!!!
****** 네 나쁜 꿈일 뿐이에요 스팁크라와 스티브니스트와 레오크라가 어딜 봐서 마이너죠...? 게다가 연성하는 사람도 버젓이 있는데! 꿀꺽꿀꺽
******잠깐만 레오 저 옷 아 아 아 제발
******세시까지 계속 이러고 있겠구나..... 또 주기적으로 츠카레오 찾겠네.....
******찬 아... 목마르다... 레오 형 여기 건빵이라도 먹어. 진아 비스킷은 어때? 테일 카스테라 남은 거 있을텐데. 찬 아예 대놓고 죽으라고 하지...?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173cm45kg

From Twitter

******같은 대학교 같은 서클인 졸업생븐 재학생레오 보고싶다!!!!!!!!!!!!!!!!!!
****** 사업병은 인생을 망치는데요ㅜㅠ 레오 걱정이네요 ?
******츠카레오 사겨
****** 으응 그래 일단 지금까지 내 애정캐는 케이토, 레오, 미카얌 너두 알아두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즈미 가족하고 같이 살면 리츠나 레오가 밥먹듯이 세나네가서 부모님하고 친한 사이면 좋겠다
******히토와~~~소 소레오 이노치토~~~~~마다 욘~~~데이루~~~~
******아 아이돌 그만두는 레오이즈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kuche___

From Twitter

******는 무슨 바로 전 장르 레오땅도 존마니였군
******선우도, 바로도, 레오도 난 너라는 자체가 좋아♥
******짜잔~ 오늘도 츠카레오 치키타구구au가 있는지 한번 검색해보겠습니다
******레오찌찌...
******레오의 양말 덕이지요~ #bot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고싶긴하다ㅠㅠㅠㅠ레오도잇구!
****** 히비카제 좋아 레오루언니 존좋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kangsujin8768

From Twitter

******츠카새 왤케 살쪘지 이게 다 3학년이 졸업해서다 관리해주는 세나 이즈미랑 방강제적으로 운동시키는 츠키나가 레오가....ㅠ....ㅠㅠ
******엠피에레오루있어
******레오 빅스 - 복면가왕 50회 - To Heaven 흥부가 기가막혀 #Nowplaying
******레오랑 츠카사만큼은 가챠 빼고 풀돌하자고 다짐했어서 이건 어쩔 수 없다... 츠카사5성을 지금 낸 해피에레가 나빠....
******아라키 나루세 레오루 요네즈켄시 좋음
******Bundle of sunshine ♥♥ #빅스 #레오 #택운 #송대한 #삼둥이 #VIXX #LEO #DAEHAN 레오사진mabel19901110 | 대한캡쳐20120316_TH
******160409 마타하리퇴근길 #빅스 #정택운 #레오 #택르망 #마타하리 가는길끝까지 손흔들며 웃어주는 오빠*^^* 인사해줘서 고마워요!!항상 응원합니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Danmi_L54

From Twitter

******레오 정말 당당히 내책임이니 나때문에 기분나빴다면 마음껏 날 두들겨패라고 하는거 넘....넘........... 털썩 쓰러짐 개쳐울음
****** 우웅 지인들이 막 님최애 에이치다 아니다 레오다 아니다 케이토다 난리나서 시작해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0409 마타하리퇴근길 #빅스 #정택운 #택르망 #마타하리 #레오 내가 퇴근길을 안올렸었구나😅 나오면서 부터 차에탈때까지 팬들한테 인사해주려는 오빤데..차는 막지맙시다😭😭
******꿈에 내가 엄청우울한일이 있었는데 레오가 위로해줬다...그리고 같이 코가를 괴롭혔다.... ????
****** 레오 10세 Leo X, 1475~1521 메디치 가 출신으로 면죄부를 대대적으로 팔았다. 루터를 파문함으로써 종교개혁의 발단이 되었다.
******아마 앙스타 최애는 레오가 될 것 같다. 너무..귀여워.... 사실 스크립트도 찾아 읽었다 4차원같아...
****** 저도 이짤 트레 보고 싶었는데 존잘님이 연성해주시는군요UvU✨이거 정말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ㅁ^❤️❤️❤️미노님 스팁레오 너무 좋아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J0J0Ru_

From Twitter

******160409 #마타하리 #택르망 #레오 #정택운 퇴근길 이날도 조심히 잘 갔어요?! 잘가요랑 겹쳤지만 진짜 엄청 잘 들으면 '갈게! 조심히 가~' 해주는데😁
******160410 #마타하리 #택르망 #레오 #정택운 퇴근길 오빠도 조심히 잘 갔어요? 매번 조심히 가~ 라고 말해주는 다정하신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라우스 손수건이 레오팬팈ㅋㅈㅍㅋㅁ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 ㄹㅔ오존나씨벌ㄹㅔ오ㅜ느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쓰러져울음 헤드셋!!!!!!! 헤드셋!!!!!!!!!!!! 아!!!!!!!!!!! 목소리만 큰주제에 존나멋ㅈㅕ!!!!!!!!!!!!
******레오리오, 넌 분명히 미성년이라고 들은 것 같은데? 11:156
****** 레오! 레오! 레오!
******와 저분 아이디어 좋으시다...0 나도 밀림의왕자레오스티커북만들어서 1일1그림그리고 스티커 붙일까.. :3c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sssmki

From Twitter

******>미부치 레오의 제보「요즘 세이쨩이 가만히 있다가도 핸드폰만 보면 웃고 그래서 심장이 몇 번이나 떨어질 뻔했는지 몰라~ 그런데 잘 보니까 남자친구랑 메일 주고받는 거더라. 언제나 도도했던 세이쨩이 점점 풀어지는 걸 보니 가슴이 아파……」#고교
******으어어어 크라레오동거해
******처음엔 너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너를 이해한 후에는 네가 두려워졌다. 그래서 더더욱, 너를 사랑하게 된 것일지도 모른다. ...나는 너를 사랑했다. 이제 와서는 아주 덤덤히 말할 수 있는 자명한 사실이었다. #레오
******우와 레오하고싶다.......그럼 미도리하고싶다.....☜ 는 자살하고싶다? 에이치하고싶다.....☜ 는 병자되고싶다?
******거의 노래 하이라이트 딱 나올때 혹은 애드립 항상 레오 -> 켄 순서라 한번쯤은 바꿔서 나와도 괜찮을거같음
******레오하고싶다.. 이 말은 탈주하고싶다는 말이다........
******에이레오 다키111!!!!!!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Danmi_L54

From Twitter

****** 레오 리츠 이즈미
******존잘님 에이레오 다키 살 수 있을 거 같아ㅏㅜㅜㅜㅠㅁㅜ1!!!!!
******제 앤캐가 총 4인데요. 펜블랑 레오 존웨인 펜리스 이렇게 이ㅛ는데 이번에 언약할 앤캐는 존 웨인이고 그 탈거 얻어야하는건 펜리스...
******확실히 레오가 목소리 톤 자체가 높긴하구나
******레오루최고다. . . . . .
******레오도 맨날ㄹ 인스피레이션!!!!!!하고 뜌ㅣ어다니느라 얼ㅁ ㅏ업을것같고 리츠는......리츠도 만져보고싲다 케킥..
******카스랑 레오랑 뉴짤을 교환하지 않을래요 우리?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rrr_kekaisensen

From Twitter

******새삼스럽지만 반역보고 츠카레오에 개쎄게치였는데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았다 레오가 작곡한 노래가 좋고 그걸부르는 나이츠를 동경해서 들어온 츠카사 이거 청혼각아닌가 맞는거같은데....? 딴것보다 난이게좋았다 에필로그도 좋았지만 느낌표띄운건 이부분이었던듯
******러프는.. 안돼.... 또 펑크낼거야... 난 완성된 그림만 그린다.... 후 일단 까제님 리퀘인 레오츠카 키스신부터 그리자
******아아아아아악!!!!!! 아ㅏ 레오츠카 신혼 컨셉으로 뭐 그리고 싶다 아 왜 난 일러스트 특화냐!!!! 악 아 레오츠카 미소녀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cg처럼 그려가지고 책 내고싶은데 근데 제가 일을 해야하는군요 꿈이라도 꾸자...
******이거 레오의 얌 아라시의 뱌 츠카사의 방갈 세나이즈미의 텡 리츠의 느랑이네 ㅋ ㅋ ㅋ ㅋ ㅋ ㅋ 다영업했음
******선후배 스티레오!!!!!!!!!!!!!!!!!!!
******작아서 잘 안 보이지만, 출근한다고 나오려니 레오가 집에서 계속 빼꼼히 고개 내밀고 쳐다보고 있음😊
******"그녀가 가는길에 같이 가기 위해서는 같이 미치는 수밖에 없지. 그것이 그녀와 함께 할수 있는 유일한 길이니까." - 레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monguri_3

From Twitter

******RT LoveaTAEK160410 #마타하리 출근길 #빅스 #레오 잘자요 내 별님. 굿나잇!!! ♡ㅅ♡ #정택운 #택르망 JUNGTW_LEO
******이장면 레오가 만족스럽게 스케치되서 기분 째짐 이제 선따면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오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peachsuzuki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YulBam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VIXXWEET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inemanimo1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najumary1004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kkkk_eunae59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kkkk_eunae59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Cheongun_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lk_samej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lk_samej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dksroskql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

레오 빅스 정택운 마타하리 VIXX Zelos 택르망 택운 츠카사 나이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