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Posted by 마리쉐
2016. 4. 13. 14:59 ALL

******이재환 존나 인터넷에서 얻어맞고있는 투명된장녀 같지않냐... 친구들이랑 몰려다니면서 파스타 먹으러 다니고 예쁜거 입고다니고 가방 아니고 신발 모으고 자랑하고 예뻐지기위해 많이 투자하는... 근데 왜 나는 이게 이렇게 사랑스럽냐. 애기가 좋은거 입고먹고
******크으으으       /j⌒i      ./  !     /  /__,,..    /  ` _t_,__〕    /    ‘ _t___〕   /   {_i___〕 /    ノ  {_i__〉       _,..-’” _人人人_ >이재환!<  ̄Y^Y^Y ̄
******기상촹 !! !! !!!!! 일어나자마자 이재환 트윗이나 인스타 올라왔을때 ㄱㅣ분 최고 애기 프사도 바꿨어 쯉쯉
******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이재환을 좋아합니다♡ 귀염둥이 메인보컬 이재환을 응원합니다! #재환휴영행쇼♡
****** 별빛애깈ㅋㅋ너 누구야!! 이재환이야?
****** 하ㅠ진짜 이재환 어떡할꺼엳‥
******빅스 이재환!사랑해!제일멋져!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ubjongin

From Twitter

******하ㅠㅠㅠㅠ 진짜ㅠㅠㅠ 이재환 존나 사라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환아 다시 말하지만 태어나줘서 매우 고마워ㅠㅠㅠ
******재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이재환이ㅠㅠㅠㅠㅠㅠ 엉엉 미친 장난 아냐ㅠㅠㅠ 이재환 승천반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친 이재환이 너무 요정같아서 일상생활이 안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재환 최고존엄!!!!!!!!!!!!!!!!!!!!!!!!!!!!!!!!!!!!!!!!!!!!!!!!!!!!!!!!!!!!!!!!!!!!!!!!!!!!!!!!!!
******오빠얘ㅓㅠㅜ ㅠㅠㅠ진짜너무너무 좋아하는거알지..진짜 이재환오빠 우주최고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ㅎ ❤
******#쾅자트 £2 언제나 내가수 #VIXX 와 기분좋은날'U'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오늘도 변함없이 사랑해! 응원해! ♡
******이재환최고야....울재화니가최고...

******#이재환 #켄 #빅스 #VIXX #VIXX_2016_CONCEPTION #20160419_0AM 아 오빠ㅠㅜㅠ 살려주세요ㅠㅜㅜㅠㅜㅠㅜ
******이재환은 나ㅏㄹ 결혼하자
****** 아직 이재환 안하는 사람도 있어요? 베리둥절
******여러분 이재환하세요
******와 이재환 음색 진짜 와..
******미친 이재환 로스트스타
******어우 야해...재환 *=_=* #켄 #빅스 #이재환 #VIXX #KEN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ffyoongi

From Twitter

******아ㅏㅏㅏㅏ 내가 젤 좋아하는 노래를 이재환이 불렀어 아아ㅏㅏㅏㅏ
******아 미친 이재환 저노래 꼭 불러줬음 했는데 ㅠㅠㅠㅠㅠ
****** 이재환 이즈 뭔들...
******#이재환 #켄 #빅스 #VIXX #VIXX_2016_CONCEPTION #20160419_0AM 헐... 쟈니야 8ㅅ8
******개웃ㄱ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별구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슈프림 이재환 모델로 안 쓰고 머하냐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아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같은 디자인 다른색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환 졸라 친숙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 다른 나를 보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양2동 주민 이재환,,,,,,,, 아 먼가 인간미 넘쳐,,,,, 각자 ㅅㅏ는 동네 다른거 인감ㄴ미 쩔어,,,,,, ?

******자양다운타운의 고정 npc 이재환.. 퀘스트 하나 수행할때마다 주섬주섬 품에서 나이키와 슈프림을 꺼내줌....
****** 재환이..아니.... 이재환 씨 멋있고 아침부터 미치겠어요 저... ㅠㅠ♡
******사슬 활동 때 이재환 머리가 갈색이었던건 깐켄이긴 했지만 나를 죽이지 않기 위함이었나
****** 자양동의자랑 이재환
******이거봐이거봐애겨쩔자나 이재환이 그럼 그렇지뭐.ㅋ그래서 더 사랑해.♥♥♥♥
******자양동 이재환돜ㅋㅋㅋㅋㅋㅋ 😍😍
****** 자양동 이재환!!떳네♡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apdaehyunz

From Twitter

******이재환 왤케 잘생겼어
****** 쟈니는 집에있었어???자양동♡♡♡ 착한 오빠 이재환♡
******이재환 잘 생 겼 다
******이재환 혼자 모르는거 존귀ㅋㅋㅋㅋㅋ
******이재환ㅋㅋㄱㅋ쿠ㅜㅠ택우니는 조켛다...콩이가 놀려줘서..
******이재환 너무보고싶다.
******♥차학연정택운이재환김원식이홍빈한상혁♥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apdaehyunz

From Twitter

******잠시만요~ 로라랑 이재환님 행쇼하고 가실게요~^-^♡
******160402 토요하시 #Depend_on #VIXX #빅스 #켄 #이재환 #KEN #쟈니 HEAVEN♪ 천사 의 미소❤️❤️1004 Smiles like an angel👼
******이재환 확대범
******RT 해치지 않아요, 물지 않아요 비올렌토♥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한상혁♥ 김원식♥ 이홍빈♥
******차학연 정택운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우리 빅스멤버들 아프지말고 항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세요~♡ 그리고 사랑합니다~♡
******인절미아몬드 맛이 이재환 금발머리급 정말 너무좋다
****** 원래 이재환 마이크로나노단위로 앓아야 하는거 빅스수니라면 다알고있는거아니였니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ssl_latte_A

From Twitter

****** 속눈썹 보여? 어떻게 속눈썹마저 잘생겼어 근데 그거 알아? 이재환은 세포 하나 하나가 잘생겼대
******이재환 빠심차서 빈틈 듣는데 우주명곡 ㅈ? ㅎㅈ;;
****** 너무너무 고마워 ㅠㅠ 엉엉 진짜 넘 좋아 이재환 너무 좋아 어떡해 내가 오래오래 응원할게 ㅠㅠ 아직 더 볼날들이 많이 남았잖아??? 우리 오래오래 봅시다💓
******이제 이재환 외국멤버라고 불리겠다,,,,
******내가왜이재환빠심을터트려..?
****** 보고싶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사랑한다 말할 수 있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생각만으로도 가슴 설레게 만들어주는 사람이 있어서 좋아요 그게 바로 이재환 이니까♡ #재환휴영행쇼♡
****** 진짜세젤행복하고여진짜이재환맨날어두운머리였다가왠일이래여정말 ㅠㅠㅠㅠ제가너무나간절히원해왔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밝은머리ㅠ ㅠㅠㅠㅠㅠ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lucycat2233

From Twitter

******이재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죽겠네 ㅋㅋㅋㅋ 응 그 차림이 무대의상인가봐 아이좋아 ? ......... 그래 그냥 이재환을 주세요!!!
****** 노래를 주덩가! 애들 컨셉을 알려주덩가! 그냥 이재환을 주덩가!! ??
******어마나 시상에나.... 이재환...금...금...금발이야 ㅠㅠㅠㅠ
******정말 즐겁다 내인장보니까 행복해주거버려 이재환금발이래와미친
******인간적으로 이재환 금발은 완전오예라고여 알져 진짜 ㅠㅠㅠㅠ흐으르ㅜㄱ흐으 ㅠ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제가 발작을 이 아침에 해서 ㄷㅏ행이내요 사람많이없을때 ..후... 아 발작적으로 ㄴ이재환너무 잘생겼다 별하나에 이재환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HsangH950705

From Twitter

******주말내 노니라 바빠서 못앓았던 이재환 금발을 앓아보자
******이재환~ ~ ~ ~ ~ ~ ~ ~ ~ ~ ~ ~ ~ ~ ~ ~~ 환장~~~
******금발 이재환 그리시면 불로장생 하시는데 금발의 냥재환을 그리시잖아요 그럼 올림푸스가서 암브로시아 씹을수있음
******굿모닝~~^^ 천재 아이돌 이재환님은 병아리같이 기이여운 금발로 염색을 하고서는~ 옷은 또 그 삐약이들 싹~~다 잡아먹게 생긴 살쾡이가 달린 옷을 입어가지고~ 날 이렇게 설레게하네~~
******RT IKENflycomPREVIEW :160410 The 4th V Chart Awards 레드카펫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jaehwany0406 금발미남 😆❤️
******RT IKENflycomPREVIEW :160410 The 4th V Chart Awards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jaehwany0406 쟈안 정말루 ㅜㅜ 정말루 ㅜㅜㅜㅜ…
******RT IKENflycomPREVIEW :160410 The 4th V Chart Awards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쟈니 jaehwany0406 최고 >< 축하해 재환아❤️❤️❤️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kenOppa46

From Twitter

******RT DOTKEN0406160410 4th V Chart Awards #켄 #빅스 #이재환 #KEN #VIXX jaehwany0406 ❤️ ㅠㅠㅠㅠㅠㅠㅠ 축하해
******우리애기들 상받은거 축하해♡.♡ 켄이 염색하고 엔이도 염색해고 택우니는 뮤지컬 하는라 한국에 남았고... 오랬만에 V앱켜서 재밌고 즐거웠어! #빅스 #차학연 #이재환 #김원식 #이홍빈 #한상혁
******lee jaehwan 이재환 ♡
****** 별하나에 이재환 별하나에 이재환 별하나 이재환 별하나 금발
******이재환최고 ㅣ재환최고
******이재환너무
******미친 뒷북. 나 왜 이 사진 이제 봄? 왜? 도대체 왜? 이재환...아...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all4Jaehwan

From Twitter

******차학연 #빅스 정택운 sbs_mtv #더쇼 이재환
******앞으로 이재환 귀여운거 보내지마 공감안해줄꺼야
****** 1992년 04월 06일 누구보다 담백한 목소리를 지닌 내가수 그대의 목소리 덕에 그대로 인해 내 마음이 정화됩니다 >> 04:06 << 새벽오후 그대를 사랑하기 때문에 그대의 시간을 챙깁니다 이재환, 항상 고맙고 사랑해요.♡
******어쩜 빅스는 함정이 하나도 없냐...,..,,.,, ☆ 이재환 오빠 가방 끈 보니까 서공예 교복 같다는 것
******이세상에서 제일행복한 우리이재환! 사랑해
******오빠 요즘 너무피곤해서 얼굴에뭐났다ㅠㅠ 잘났다이재환
****** 우리도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 저희 담주 컴백이래요 찌발 ㅠㅠㅠ 지금도 이재환 보면 존나 심장 뻐렁 치는데 컴백하면...... 절레절레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nmyeverything

From Twitter

******대박 이재환금발봤더니 배가부름 이건 구라임
******이재환님의 개그와 애교는 정말 최고다 그리고 그 최고를 화룡점정까지 끌어 올려주는건 주변 멤버들의 웃음소리임 원식쓰가 제일 우렁차게 웃어줌 너무 웃김
******여주인공 = 조신한 운택이 남주인공 = 어둠의 남자 차학연, 코가 아름다운 이재환, 까리의 정석 김원식, 백마탄 왕자님 이홍빈, 웃으면 눈이 아름다운 한상혁 / 사진내용은 소녀 운택이가 왕자 홍빈이와..ㅋㅋ
******이재환의 애교를 보고.. 뭐 이런애가 다있나하면서도 너무 웃기고 주변에 애들도 귀여워서 막내라인 계속 다시 봄.. -> 레오는 이미 비주얼 죽여주는 거 알고 있었으나 춤추는거 보니 더 귀여움 -> 뮤비랑 각종 에능 편집영상을 보기 시작
******♡ 이재환
****** 그리고 겉과 속 다른캐/갭차이 쩌는 캐 대표적으로 이재환씨입니다 이재환씨 /그리고 한없이 귀엽고 데레데레... 뭐야 이새기 잡식성이네
******와 이재환 아이도루다 아이도루....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hwan406

From Twitter

******아 근데 이재환 금발... <-<
******이재환 금발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 2억줄기임 지금
******이재환금발 벌떡
******이재환 존나 쾌남
****** 진심...이재환은...최고야... 털ㄹ석
******ㅁㅊ 이재환오빠 금발
******랴님...안자고 있으니까 들어봐 내가 강아지수인이 좋아서 좋아! 혼자 이러다가 머릿속에 이재환오빠가 목소리 깔고 좋아! 이러는 영상이 생각나서 지금 좋아 죽을 것 같은데 좋아라는 말을 쓸 때 마다 그 영상이 생각나서 진심 죽을 것 같애ㅠㅠ ㅠ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V_fic120524

From Twitter

****** 사랑해, 재환아. 이건 정말 사랑말곤 따로 표현할 감정이 없는 거 같아 ㅜㅜ 정말 좋구, 그냥......! 좋다! 이재환 좋다! 엄청 좋다! 진짜 허벌나게 좋다잉 ><💕💕💕
******힝,,진짜 이재환 너무 예쁜거 아니냐ㅜㅜㅜ..,,,🍑❤️🍑 최고..
******이재환 너무 좋다 또 새벽감성 올라옴 ㅠ
******이재환 최고야...
******글고 오늘 이재환 스키니핏 난리야 가만안둬
******이재환 잘생겼다




이재환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vixx_loeyB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vixx_loeyB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lesljh0406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eyondmykenken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hwanydog46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secoretnite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hwan406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3KaiserV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apdaehyunz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apdaehyunz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j100zoo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n_hasu_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bokhuiheo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secoretnite

이재환 빅스 VIXX KEN 어워즈 VIXX는 인위에 V차트 이홍빈 차학연 한상혁 omk010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