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04 ALL

****** 지코사마 블락비 컴백해서 좋은데 요즘 인스타에 업뎃되는 사진 보면 살 빠진거 같아요..😭 맴찢
******#NowPlaying 유레카 Feat. Zion.T by 지코 ZICO
******진짜 룸메한테 한번만 지코박경 실물 보여주고 싶다 근데 얘네 잘생긴거 증명하려고 내 피같은 악수권을 내줄순없어
******지코 플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플카들구잌ㅅ으시냉 호호
******뒤에 지코
******어 지코 바범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ParkandWoo92

From Twitter

******다음 인기가요 캠페인송은 지코가 내리고 타라고 해주세요
******헐지코랑 찬열ㄹ이랑 ㅋㅋㅋ엠씨를..ㅜㅜㅜ존나좋아
******킹 지코츄... 아니 아버님에 의해 멸망 당하기 전의 트럼프 왕국은 무척 평화롭고 사람들의 웃음이 넘치는 그런 따뜻한 나라였어요.
****** 성남금융고ㅠㅠㅠ그리멀지않은곳인대ㅠㅠ 페북에서 금융간애들이 막지코ㅠㅠㅠ그럼서올려ㅠㅠㅠ넘넘부러운..
******지코처럼 귀 뚫을까 링 이쁘다
******지코!!!!!! 😍😍 #블락비 #KCON
******지코바 드셔보신분 있나염

******부대에서 애들이 얼마나 지코바를 극찬했는지 모름
******우리 집 근처에 지코바 생겼던데
****** 방금 지코노래나왔는데ㅋㅋㅋ
******나는씹탑지코가좋더라,,, 이때의씹탑력나오지않아이제,,
******와 지금 엠카? 보는데 지코 간지 오졌다
******엠카 지코무대 중인데 배경 눈아파ㅋㅋㅋㅋㅋㅋㅋ
******지코 랩에서 쳐맞아 반대로 하면 아마추어 이거 신박하닼ㅋㅋ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blockb45890

From Twitter

****** 어제 잠실때 밀리터리에 레깅스 입엇던 팬인데 기억하세요?제가 어제 편지전해주는걸 깜빡해서 지코씨에게 전해드려달라햇는데....어제 너무 즐거웠어요 다음 팬싸때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어요ㅜ
******지금 엠넷에 지코나온당
******블락비 몇년후에 지코 랩 부분을 짧게 해보았습니다
******지코ㅠㅜㅠㅠㅜㅜㅜㅜ
******지코나오나봐
******지코!!!!!!
******어 방금 지코 플카봄

******지코 ㅠㅠ
****** 네! 근데 곧 지코 나올 것 같아요!
******음원 차트 장악은 물론 각종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지코는, #지코 "언제 또 이렇게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있을까 싶다. 이 기분을 최대한 많이 누리려고 노력 중이다." 고 소감을 밝혔다.
****** ㅏ 지코오빠 솔로무대라뇨 ㅜㅠㅠㅜㅜㅠ 넘나 젛다..
******유희열 지코의 솔로 활동이 길어지며 블락비의 컴백이 늦어지지 않았냐 #피오 지코 형이 '쇼미더머니'에서 잘 돼서 정말 좋았다. 그런데 음원이 나오더니 앨범이 나오고 '무한도전'에도 혼자 나가더라. 뭔가 대책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었다
****** 그래도 지민인 좀 덜한편인데 집에서도 지코는 제가 조금만 움직여도 계속 따라다니는편이라 ㅠㅠ 예전엔 애들이랑 같이 자다가 깨면 애들 깰까봐 애들 일어나기전까진 가만히 누워있었던적도 정말 많았어욬ㅋㅋㅋㅋㅋㅋ
****** 돼지코는 챙기셨는지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ilcounlock

From Twitter

******rt* 지코 박경 유권 태일 재효 ? 비범 피오 순서일듯 !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맞팔완료. Midnight Sun w.사담 H.C소속 지코. 선팔했을때 이미 내 싱크는 확인했겠지? 반가워, 두준. 악수 청하듯 손 내밀고 생글 웃는
******지코가 석 자
******지코는 걍 목소리 자체가 킬링보이스인 듯. 개인적으로 지호 파트는 다 킬링파트임ㅜㅜ워킹인더레인도 그렇고 토이도 그렇고.. 목소리 넘 좋아
******우리학교에 블락비가 왔다니 나는 얼굴 1도 못ㅈ봤지만 지코님 엄청 하얗다고.. 다 대박 잘생기셨다고..... ...
******오늘 아이섀도도 사고 돼지코팩도 사고 어제 가디건도 사고 오늘 향수도 샀음 😂
******붉은조명에 붉은옷 ㅂㄷㅂㄷ ^ ^; 스카쟌 이쁘니까 갠차나.. 신발끈 묶는데도 눈에 띄는 아랫입슈르...>_< #지코 #블락비 #zico #girlsaward #BloomingPeriod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ii0410ii

From Twitter

****** 뭐지 상당히 지코같을것같다
******블락비 일본 호칭 정리해보자 지코지코, 지코지코니 박경쿙 유권유구 비범비보무, 미뇨꾸 피오표, 피오, 스에꼬 막내 태일테이루카와이이~~!!♡♡<풀네임 재효히메 공주
******의자 등산하는 지민이 막는 지코
******아ㅏㅏㅏㅏㅏ악ㄱ!!!!!!지코랑차녈ㄹ이!!!!!1111111
******미친 찬열이랑 지코랑 같이 엠씨라니 미치니치\\ ㄹ마ㅓ;ㅣㅏㅓㄹ미친세상에 개좋ㅎ다!!!!!!!!으악ㄱ!!!!!!!!!악ㄱㄱㄱㄱ!!!!!!!!11111
****** 지코와 함께
******사랑을 잃어버린 지코츄씨를 도와주었어. #일하는마나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ii0410ii

From Twitter

******하. .뒷모습마져 애기미ㅜㅜ 160413 종로팬싸 #지코 #zico
******찬열,지코 나랑 동갑인뎅 ㅋㅋㅋㅋㅋ 동갑맴버 ㅎㅎ 25
******찬열 지코 무슨일이야
******덕질이 얼마나 위험하냐면 약간 다퉈서 삼일간 썸남이랑 연락안하고 그동안 지코덕질만 했더니 다시 연락하는데도 대화를 어떻게 이어가야하는지 모르겠음
******사랑둥둥♥ 160413 종로팬싸 #지코 #zico
******근데 음악중심 지코 자르지않았나! 그것도 당일통보해가지고 잘있지 그래놓고 스페셜 엠씨로 초대라니 ㅋㅋㅋㅋㅋㅋ그런다고 내가 볼꺼같냐 ㅋ 그래서 몇시에한다고?
******지호얏! 겸둥이ㅜ♥ 160413 종로팬싸 #지코 #zico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ii0410ii

From Twitter

******지코 노래들을때 가사 존나 신경쓰였는데 나만그런거 아니였군
******🌼두개사서 둘다 지코나왔다 하나는친구랑바꾸야디~♡🌼
******ㅁㅊ 지코찬열 미쳐따 나 오ㅔ 지금 알았찌
****** 지코 너무 좋당 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지코찬열 기다려지는게 차녈이 죠옵 인스타 팔로했는데 오빠는ㅋㅋㅋㅋㅋㅋ 아직 맞팔안함.. 그리구 차녈이 죠옵 멋있다고 좋다고 어디서 말한거가튼뎈ㅋㅋㅋㅋㅋ 친화력 대장이라서 엠씨보면서 친해지려고 노력할거가틈 오빤 낯가리곸ㅋㅋㅋㅋ
******지코형 넘아 좋아요
******조녜.. #지코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Zico_Square

From Twitter

******저런 큼직큼직항 목걸이 싫어하능데 지코이즈뭔들 하
******#죠스타그램 #지코 흐으 멋져브러!!!
******이거 이름 지음. 전지적 지코시점
****** ㅎㅎㅎ.. 지코...이...
******지코 나오는 무도를 봤더니 꿈에 지코가 나와 정신못차릴지경
******지코가 엠씨합니다 #음악중심 #블락비
******어라 블락비 팬분께서 지코이 글에 마음박았는데 이건 지코가 아니라 지코이예요... 지행위라고 젼나 야한노래인데...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molva_18

From Twitter

******the best idols rapper. 아이돌 최고의 랩퍼 #블락비 #지코 #zico #blockb 😨지코가 5위라니... 투표좀!!
******음중 지코가 엠씨구나
******지코찬열...ㅠㅠㅠㅠㅠㅠ미친ㄴㅠㅠㅠㅠ
******160413 잠실팬싸 #블락비 #지코 위에 아기보더니 웃어주는 오빠 😇 💕💕




지코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zico_labu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ROUGH_VER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HANBlNH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angelove3201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tedhye2106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chanelhj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Gb_Bomb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jaeyn908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a25363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pengpeng_9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ZihoonsLuvZiho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ROUGH_VER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ParkandWoo92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AlwaysBlockB_sd

지코 블락비 ZICO zico KCON 피오 ToY 아이돌 박경 Feat 사생팬에 pengpeng_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