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Posted by 마리쉐
2016. 4. 14. 19:09 ALL

******아니 내가 회식때문에 샘킴레스토랑을 포기했는데ㅠㅠㅠ!!! 하고 많은 고기집중 왜 내가 제일 싫어하는 거기를ㅠㅠㅠ!!심지어 여자도 나랑 2명이 끝이야 아아앙아아아아아아ㅏ
******뒤늦게 K팝스타 정주행했다 이수정의 안테나행이 더 없이 반갑고, 안예은이 쓴 아쌀한 트로트곡 한번 들어보고 싶어졌다. 유들유들 샘킴 기타는 아우야 환상이구나.훌쩍 큰 샘킴은 마스크가 연기를 한 번 시도해봐도 될듯하다. 그러나 나의 사랑은 항상 권진아
******어떡해 나 샘킴 너무 조아 어떡해~~~~~~~ 어디로 가야하죠 아저씨.. 우는 잉여가 처음인가요... 안테나 서치해서 보고 있다면 나의 마음을 전해주세요...
******와우공원 산책 댕겨왔어요 샘킴 음악 틀고...
******#샘킴 직찍
******나는 지금 샘킴 스밍을 돌리는 중이다...
******차트 아래쪽에서 샘킴 찾다가 없길래 헐 벌써 차트아웃이라니 너무해 노래 짱 좋은데 속상햄.. 하구 있었는데 56위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aka_mooons

From Twitter

******이상한 꿈만 꾸고 있음 동생 데리고 공차 찾으러 다니다가 요즘 예능에서 잘 보이는 패널들....안정환 샘킴이랑 기억 안나는 남자 연예인들과 서바이벌 같은거 하다가 쉬는 시간에 누가 자긴 클랜징크림 필요하다고 했고 또 누구는 클렌징 티슈 필요하다고 했음
******머야 샘킴 졸라 자연스럽게 나오네 샘킴 아닌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 진짜 좋으니까 다들 들으세여ㅠㅠㅠㅠㅠ샘킴 제발 흥해라
******샘킴 이번 앨범 몬가 아마추어느낌나는데 내스타일이야
****** ,,,, 침샘킴
****** 크리스브라운 제로 샘킴 NO눈치 에디킴 모든노래 로이킴 모든노래 10cm 모든노래 옥상달빛 모든노래
******나는 샘김이 앨범냈다길래 샘킴 셰프가 앨범낸줄 알아찌....

****** 샘킴 분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짱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ㅜㅠ
******아니 근데 일단 연기를 너무 못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킴 왜이렇게 상냥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오빠랑 유연석이랑 닮아서 그런가 유연석 볼때마다 이상해 기분이 ㅋㅋㅋㅋㅋ 저번에 인수타에 유연석 사진 있는데 오빠 사진인줄 알고 깜놀했다 오빠가 인스타에 있어서 ㅋㅋㅋㅋ 진짜 닮긴 한듯 유연석과 샘킴사이 ㅋㅋㅋ
******샘킴 딘 지소울 같이 공연했으면 좋겠다.. 나 스탠딩 1번 할래
****** 샘킴 저분 케이팝에서 컴백 무대 했는데
******샘킴 다이어트전이 조은데 힝 ㅠ
******Seattle 진짜 좋네요 #샘킴 #iamSam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vampiro12x2

From Twitter

******그 와중에 샘킴 ep 두개를 돌려가며 듣는 중인데 이 아이는 대성할 아이다 싶다 그 와중에 버나드박……. 해필 제왑일까 왜 생각하며
******케팝스타땐 1도 관심이 없었는데 지금 샘킴 너무 귀엽다ㅠㅠ노래도 좋고 고음 올릴 때 갈라지는 목소리도 좋고 스타일링도 넘 귀욥ㅠㅠ
******샘킴 신곡 너무 좋다
****** 샘킴 ㅠㅠㅠㅠ 핡핡..♥
******샘킴 노래 잘 만들었네…. 우울증 도질 것 같으니 빨리 자야겠다
****** 오오옹 그렇구나 사진너무 합성같지않나... 샘킴팟팅 방탄도 팟팅
****** 허얼ㅋㅋㅋㅋ 샘킴 버나드 정주행 한 다음 걔네도 찾아봐야할 듯ㅋㅋㅋ 정승환도 개쩐다구 얘기는 많이 들었어욬ㅋㅋㅋ 제주변에 케팝스타 열심히 챙겨보는 더쿠들이 많아섴ㅋㅋㅋㅋ

****** ㅋㅋㅋㅋ저는 제주변에 진짜 많이 보는데 제가 오디션 프로가 지겨워섴ㅋㅋㅋ 안보다보니 자연스럽게 안보게 됐는데 샘킴 새앨범 듣고 좋아서 찾아보다가 샘킴 버나드 보고 충격...
******샘킴앨범 갠찬노 ㄷㄷ
******샘킴 음악이 나온 것도 알았고 심지어 친구가 좋다고 얘기도 했는데 왜 들어보고 싶단 생각을 안 했을까. 이런 거 보면 홍보가 뭔지 모르겠음.. 유의미한 행동까지 이어지기 넘 힘든 것 같아
****** 샘킴이 안테나였던가...... 근데 기타 진짜 대박이에요...
******샘킴이라는 가수도 있꾸나 ㅋㅋㅋ셰프인줄 ㅋㅋㅋㅋ
****** 오...샘킴노래다
******샘킴 노래들 정말 좋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lonesomeblues_

From Twitter

****** 샘킴!
******샘킴 박진영 노래 엄청 불렀넼ㅋㅋㅋㅋㅋ 박진영 노래랑 잘어울리긴 한닼ㅋㅋㅋㅋ
******내 취향 윤두준 서인국 현재보다슈스케시절 샘킴
******버나드박이 우승이구 샘킴이 준우승입니까?
******샘킴노래좋아
******와 샘킴 노래 쩐다....
******샘킴 팬미팅중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mtnnews

From Twitter

******샘킴 노래 your song 정말좋다~~
******샘킴 쇼케 풀버전 떴구낭
******어제부터 샘킴 쇼케이스 브이앱알람이 계속와서 날 낚는구나
******오늘 예지 더쇼에 언니들 없이 혼자 나와요 ㅠㅠ 샘킴 피쳐링해주러.. 근데 원곡 피쳐링 크러쉬던데 우리 예지 랩하면서 노래하는 거 들었음 좋겠당
******샘킴 노 눈치는 좋긴 한데, 듣다보니 초기 제이슨 므라즈 생각이 좀 나는 걸? ㅋ
******샘킴 새노래 개좋다 반주부터 발림ㅜ 기타로치면 존나 어려울거 같은데 치고싶다ㅜㅜㅜ 목표곡 갈아탐ㅎ 금요일에만나요 포기하고 목표잃엇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쩔탱 음색도 쩌러여ㅜㅜㅜㅠㅠ
******샘킴 이번 앨범 노래 좋다 자미로콰이같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vivace_y

From Twitter

******샘킴 데뷔 앨범 쩔어요 밍나 들으세요ㅠㅠㅠㅠㅠㅠ!!! #슬_노래저장소
******3 샘킴셰프님 셰프님들 중에 현재로서는 최애. 어렸을때 부모님이 샘킴솊을 롤모델로한 파스타라는 드라마도 보시고 샘킴 셰프님이 쓰신 책도 다 구매하셔서 지금 커서 보니 완전 친근한 느낌이 들어서 입덕한것같다.
****** 어쨌든 정말 좋은 노래에요 들어보세요 리듬도 너무 재밌고 샘킴의 목소리도 너무 좋고 그런 노래입니다
******샘킴 Dance 이거죠아
******샘킴 노래 진짜 혼또니 겁나 좋아 미쳐버릴ㄹ것 같은데 들으세요 빨리
******샘킴 타이틀곡에다 랩 넣자구 한 사람 누굴까
******샘킴 최고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wonho_yaho301

From Twitter

****** 후 오늘도 적당히 당분 보충 하시고여✨ 방금 생강님이 샘킴 앨범 얘기해서 들어봤는데 이거 들으니까 뭔가 몸과 맘이 몽글몽글해져여. 오늘의 피로푸는 음악으로 추천추천!
******샘킴 첫 앨범 좋다! 선공개했던 두곡이 감성적이고 어쿠스틱한 곡들이었어서 이런 음악들을 하려나보다 했는데 'NO눈치'같은 리드미컬한 곡과, 'DANCE'같은 댄서블한 곡도 소화한다. 게다가 전곡 작사, 작곡 참여. 훌륭한 어린 싱어송라이터다.
******헐 샘킴 18살?!?!?!!
******샘킴 앨범 계속 듣는중.
****** 쉐프 샘킴인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놀랐지뭐예요 ㅋㅋㅋㅋㅋㅋ
****** 헐 샘킴 노래ㅜ좋아해여 오빠?ㅠㅠㅠㅠㅠㅠㅠ저 케팝때부터 샘킴 좋아해서 이번 노래도 계속 듣고있는데 깜짝 놀랐네..어빠 증말 취향저격!!!
******샘킴의 노래가 좋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clararhy98

From Twitter

******몬이 추천 노래. 좋음♡ 샘킴이 앨범냈네
****** 어제 k pop 스타 보려고 티비 틀었는데 윤기오빠가 열린음악회에서 랩하고 있길래 3초동안 멍하니 서있다가 막 소리지르니까 엄마한테 맞았어요ㅠㅠ그래도 오빠들 열린음악회 잘 봤고, 샘킴 오빠 노래하는 것도 봤어요!!샘킴, 방탄 파이팅!!
******샘킴이,, 데뷔를 핻다고 .. ?
******헐샘킴나왓다샘킴대박이달학학학하궇거
******샘킴 아니고 샘김인게 뭔가 웃기다
******드디어!!! 드디어 샘킴!!!!ㅜㅜ 기다렸어요!!! 너무나도!!🙏🏻🙏🏻 😭😭😭😭😭😭😭😭😍😍😍😍
****** ㅋㅋ 그러게말이예요. 샘김과 샘킴의 차이가 생각보다 크더라고요. ㅎㅎ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Yyyy04_13

From Twitter

****** 샘킴이 아니라 샘김이구나..
******샘킴이랑 샘김이랑 다름. 샘킴은 요리사. 샘김은 가수.
******음 샘킴인줄알았어요 항상 믿고듣는 랩몬표 뮤짘 감삼다
****** 어.. 이거 케이팝스타에 나온 샘킴 노래!
****** 이번 노래 좋고, 샘킴 멋지게 자랐던데 부럽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
******아 샘킴 노래 진짜좋다...............
****** 오 샘킴노래!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SAMLIVEOIL

From Twitter

******샘킴노래 좋다.. 우리나라에도 드디어 원스같은 노래가 나오는구나..
****** 저 샘킴 데뷔 무데 봤어요!!
****** 샘킴 크..
****** 샘김이야? 샘킴인줄. 좋네여 아 벚몬도좋슴다
****** 오옹♥ 샘킴! 잘들을게요 #rmmusic ≥∀≤ / 오늘 완연한 봄날씨네요 일하다말고 뛰쳐나가고싶은♥ 좋은하루보내요
****** 오. . . 샘킴 되게 오랜만에 보네요. 노래 잘 들을게요ㅎㅎ
****** 어어 샘킴님! 잘 들을게요!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khjoothrob

From Twitter

****** 오 샘킴노래 저도좋아해요...♡
****** 헐 내가 듣는 노래 좋아한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이거 말고 오늘 샘킴 TOUCH MY BODY라는 노래가 나왔는데 그것도 진짜 좋아요! 들어봐요 꼭 ㅎㅎㅎ
****** 오 나 샘킴 좋아하는데!!
****** 이 노래 넘 좋아요ㅠㅠ 샘킴짱
****** 나도 요즘 샘킴님 노래랑 딘님 노래 젤 많이 듣는 듯! 두 앨범 다 전곡재생ㅜㅠ 노래 너무 좋더라 진짜..!♡
******모야 알람일해아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쥬나ㅠㅠㅠㅠ아침에 샘킴노래듣고와ㅛ눈데ㅠㅠㅠㅠㅠ운명각..? 준아 우리ㅜㄴ묠인굿.
****** 크 샘킴이다... 음색 대박이지... 들을줄알아 우리 남준이💕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jkuntitled

From Twitter

******쥬니가 샘킴 노래 추천해서.. 쥬니한테 쟈코 형 노래도 오늘 나왔는데 짱 좋아.. 하고 멘션 보내고 싶어졌다...
******나 샘킴 목소리 살엉해 가사두 대따 기여움 ㄱㅣㅕ운 짜식
******케팝스타 안봐서 몰랐는데 샘킴 노래 엄청 잘하더랑.. 98년생인데 저 정도 느낌에 노래에 연주면 천재지...
******진짜 샘킴 기타연주는 귀에 박제하고싶어
******나도 요즘 매일매일매일 샘킴 듣는데 진쟈 좋으니까 들어보세염
****** 이름보고 샘킴인줄
****** 남준아!!! 나도 샘킴 짱팬이지롱😁✨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KOOK2_twt

From Twitter

****** ㅋㅋㅋㅋ되게.. 첨에보고는 샘킴이 노래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랭 난 이거 듣고 있어써 샘킴 노래 넘 다 좋치 남주나ㅠㅠㅠㅠㅠ
****** 샘킴노래야!!!
******맞아 저거 샘킴 노래 좋더라
******샘킴주의
****** 오오 샘킴!!
****** 맞아 샘킴 곡 좋더라 남준아 좋은 하루!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2014gasd

From Twitter

******샘킴 음원을 들으면서 강남대로변을 설렁설렁 걸으니 외국인 된 거 같고 기분이 매우 좋구나
******엇 샘킴 노래나왔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샘킴ㅠㅠ
******샘킴 신곡 넘나 좋다.. dance~~
******지금도 샘킴 앨범 듣고 있다. 좋다. 뮤직다큐도 좋다. 꼭 보시길. 출근할때 눈물 빼서 혼남
******이래서 사람은 앞을 모르는 거다. 버나드박이 앨범 내주길 기다렸는데 jyp에서 버나드박의 1집은 기대한만큼 실망도 컸다. 근데 안테나에서 오랜기간 앨범을 준비한 샘킴의 앨범은 정말 좋았다. 몸도 음악도 많이 컸구나 싶은. 이래서 다들 안테나를 찾는 거
******샘킴 No 눈치 100번 들으세요 여러분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dum_spriro

From Twitter

******샘킴 진짜 안테나의 모든 역량을 쏟아붓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귤팔던 솜씨로 ㅋㅋㅋㅋㅋㅋ
******샘킴 ♡ 쉐프아님
******SAMKIM 이번 앨범 너무 좋다. 근데 샘김 or 샘킴?
******샘김을 샘킴으로 봤다... 죄송스러워라....
******샘킴도 드디어 데뷔구나. 맨날 잉글리시맨인뉴욕 돌려보면서 애가 기타를 어쩜 저리 치나 감탄했는데 언제 저렇게 자란거지.
******어제 자기전에 샘킴 노래 들었는데 첫 트랙 시작하면서 반함
******와! 난 이제 안테나 뮤직 빠순이당 ㅋㅋㅋㅋㅌㅌㅌ 이수정에 샘킴까지 ㅠㅠㅠ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cjhandu18

From Twitter

******샘킴노래많이조은가뵈
******난 샘김 왠지 좀 샘킴이 더 자연스러운데...
******샘킴 앨범 좋다.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랑 함께 한 곡도 왠지 뭉클. 좋다!!
******샘킴말고 권진아 앨범좀..
******샘킴 우주정변했네 원래도 좋아하긴했지만... 여기서도 증명되는 내가 응원하면 2등법칙
******폴킴 샘킴 다 정말 좋다. 어쩔줄을 모르는 계절들 봄,가을 은 항상 많은것을 만들어낸다.
******샘킴 앨범 퀄리티 넘 좋아서 안테나를 향해 삼보일배 하겠습니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iieya_

From Twitter

******하 샘킴 짱입니다 샘킴
******샘킴은 정말 아주 휼륭한 아티스트가 될 것이다...
******월간 샘킴 나왔으면 너무 취저임
******헐 샘킴
****** 이번에 샘킴 데뷔전에 쇼케이스 시카고엿나 거기에서 헷는데 그거 다큐도 잇거든 그것도 한번 봐봐 진짜 샘킴 표정들이 다 함....
****** 좋네..나도 짐 샘킴 듣는중... ^^
******아 샘킴 개쩌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wooooowoww

From Twitter

******고릴라ㅓ재수똥놈 멜론 새음원위치 지가뒤로가지 아오 샘킴을 맨앞에 해놓고 고릴라놈이 두번째여야지 늙은새끼가
****** 샘킴 진짜 노래 다 좋음ㅠㅠ목소리가 핵꿀ㅠㅠ보석이ㅑㅜ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크러시나오면서 샘킴 엉덩이만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샘킴 넘 야한노래를 만들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킴 노래 나왔넹 'ㅅ'
******샘킴 예뻐졌네. 무대매너도 완전 자연스럽고.
****** 저 유희열이 무대 설명할 때 다른 사람이랑 같이 무대 꾸민다 그래서.. 왜 샘킴은 안나오고 자꾸 다른애만 노래부르지 그러고 있었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cobi302

From Twitter

******샘킴 시디사고싶네 개좋아
******이하이, 방예담, 샘킴, 정승환, 안예은
******샘킴 앨범 완전 좋은데 왜 순위권에 한 곡도 안 들어가 있지? ;ㅂ;
******음악이 주는 힘은 정말 어마어마하다. 병원에서 집으로 돌아가는 지친 발걸음을 가볍게 해주는 샘킴의 음악. 이렇게 위로가 되는 노래라니.
******샘킴노래 들으니까 권진아 앨범 기대된다..
******K팝스타 피날레는 샘킴이 씹어 먹고 갔네. 민폐다 민폐
******샘킴 왜케 귀여워진거지 헉헉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느낌상 예은양두 안테나 갈삘인데 뭐 그럼 이제 시작인 샘킴 새싹부터 권진아 정승환 이진아 이수정까지! 예에! 안테나 더 열일해죠요 ! 안테나가 샘킴 데뷔 얼마나 공들여서 소중하게 대해주는지 같이 봤으니까, 차근차근 다른 멤버들도 멋지게 돌아와주길!
****** 샘킴 뭐 넌씨눈짓함??
******이수정이 선택한 안테나 유희열 승! 아까 샘킴 데뷰 무대 보니 안테나가 이수정을 어떻게 키워갈지 기대된다.
******샘킴은 많이 멋져진거보니 장기적으로볼때 오래 노래할거면 안테나가 나을듯
******샘킴 👍🏻
******유희열도 갑갑하겠어 권 이 정에 샘킴에 이수정에
******샘킴이랑 권진아 이진아 정승환 같이 노래하는거 보니까 진짜 안테나가 잘해주는거같애 알짜배기 잘데려감..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아 나 샘킴팬...샘킴 무대 못봤어 오늘...
******안테나는 샘킴오빠 올해 데뷔시켜주고 브이앱도 하잖아...
******사실 나 샘킴 응원했나 버나드 응원했나 기억이 안나...가능한가..
******방금 샘킴 무대 보셧잔아요^^
******????샘킴 데뷔무대한대서 케팝스타 틀었는데 웬 붐이옄ㅋㅋㅋㅋㅋ
******샘킴멋져짐
******작년에도 어머님이 누구니 불렀지. 양현석은 제와잎 위주의 무대가 싫어서 소속가수 소개하고ㅋㅋ 샘킴은 안테나인가?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아 난 ㅂㅈ 싫어ㅠㅠㅠㅠ처라리 샘킴처럼 소속사 데려간애들 데뷔무데나 시켜주던가 탑텐 참가자들 모아서 무대나 해줘ㅠㅠㅠㅠ
******어머 샘킴 너무 예뻐졌다 아이고야
****** 아니 그건 권진아 노래 부른거고 ㅋㅋㅋ 안테나 샘킴인가 데뷔한다고 소속가수들 다 나와서 노래 부른거 있는데 봤나해서 ㅋㅋㅋㅋㅋㅋ
******아냐..현석이가 샘킴 데려갓으면 저렇게데뷔못햇어..
******참고적으로 샘킴 잘생겨졌다 엄마가 샘킴 잘생겨졌다고 난리부림
******안테나는 앞으로가 진짜 기대된다.... 이정도로만 푸시해줘도 이진아권진아정승환샘킴 다 오래오래 노래하는모습 볼수있을듯
******헐 샘킴 헐헐헐 대박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샛새샘샘ㅁ샘킴!! 아이돌 같다!!!!
******아 샘킴 너무완벽해서 큰일이다
******헐 샘킴 엄청 멋있어졌네 옛날엔뭔가 밤톨같고 귀여워보이더닠ㅋㅋㅋ 머리좀자라고하니까 확바껴보인닼ㅋㅋ노래도좋고목소리도좋다
******케이팝 채널 돌리다 틀었는데 샘킴이 부르는 노래 '넌 부치~ 오 넌 부치' 로 들린다
******샘킴 노래도 좋고 피부도 좋아졌네.
******한동근 소속사가 살빼고 무대오르자고 했대서 존나 너무했내;;;; 그랬는데 채널을 돌려니 환골탈태 살빠진 샘킴이 노래불런다.... 소속사 ㅈ....
******샘킴너무귀여워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 오오 저도 케이팝스타 보구있는데 샘킴님 완전 잘생겨져써여ㅠㅠ
******크 사스가 기타천재 샘킴 기타 개쩌러요
******케이팝스타5. 샘킴. 멋진 뮤지션이 됐구나. 추카!! 많이 기다렸는데.. 기대 충족!!
******샘킴의 데뷰곡~! 익숙한 듯, 익숙하지 않은 이 느낌은 모지? :- ♥
******ㅎㄹ 샘킴 아닌 줄
******내가 알던 그 샘킴이 맞냐 개쩌네
******헉 샘킴 잘생겨졋어ㅋㅋㅋㅋㅋㅋㅋ귀여웠는데 헉흨ㅋ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샘킴 무치ㅣㄴ 노래개조아 존자류ㅠㅠㅠㅠ
******헐 샘킴 짱잘생겨졌어 노래도 엄청좋아 헐헐
******아빠 샘킴보다는 걔가 나은 것 같아 나 누구? 아빠 파래김이 훨씬 낫지 나 : 아빠 광천김도 괜찮고 나 아빠 서천김이 최고지 나 :
******샘킴에게 투표하고 싶다 진짜 넘나 잘한다 저 소울 기타 연주 끝내주고요
******❓❗❓❗❓❗❓❗❗❓❗❓❗ 이게 무슨일 샘킴 왜 때무내 노래 굿 얼굴굿 ❓❓❗❗❗❓❗❓
******미친 샘킴님 연옌 다되셔써ㅜㅜㅜㅜㅠ 음깡에 존잘에 무대매너ㅜㅜㅠ
******와! 샘킴 노래 좋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아 샘킴 너무훈훈해졋어..
******어케 샘킴ㅁ너무 잘자랐어... 운다
******샘킴공연한다
******우어~~~ 샘킴 대박!!!
******훠우~ 샘킴 잘생기고 제이슨 므라즈 같고
******김샘ㅠㅠㅠㅠ포ㅠ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샘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샘킴 짱잘샹겨짐ㅋㅋㅋㅋㅋㅋㅋ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샘킴과 유희열의 러브스토리..
******샘킴 이다!
****** 야 샘킴보자 스브스
******스페셜무대 샘킴? 우래기들은?
******나 샘킴은 요리사바께 모르는댐
******케이팝 스타 전 시즌 마지막은 꼭 챙겨봐서 운전하면서 디엠비로 보고 있는데 이번 시즌 노잼이라 잘 안챙겨 봐서 TOP2중에 안예은 이라는 참가자는 처음 보는 참가자다. 뉴욕소녀 떨어 졌나보다. 샘킴 데뷔 무대 보여준다니 근성으로 보련다.
****** ㅋㅋㅋㅋㅋㅋ 샘킴셰프님 처럼 내가 요리는 잘못해... 간단한거 빼고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내일은 샘킴인가?
****** 근대 엄마가 샘킴팬클럽에서 신청한거라 샘킴응원석에 앉음
******안테나-유희열-샘킴의 기획 심지어 가정사를 전면에 배치한 미국 로드트립 음악 다큐를 만들었다 이 실패해 버린 것도 비슷한 이유에서라고 본다. 다른 강점을 찾으려 하지 않고, 90년대 싱어송라이터 피를 이식/ 수혈하는 도제식 시스템을 보여주고 끝내버림.
******안테나 아이들 짱기대된다 샘킴은 기타짱이여...
******안테나 엔젤스 새싹들!! 넘 이쁘다 다들 어쩜 저리도 노래도 잘하고ㅠㅠ 낼 샘킴 노래 대박나길!!
******샘킴무대 ?
******으잉 예지가 샘킴 데뷔 무대에 피쳐링으로 올라가나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김영철 정신병잔가 나혼자산다에서 에릭남 무지개 라이브 보며 파스타 만드는 에릭남이 자기랑 너무 캐릭터가 겹친다고ㅎㅎㅎㅎㅎㅎㅎㅎㅎ지네집에서 모임 가지면서 손님중 한명인 샘킴한테 요리시킨 지랑 동생들 온다고 진수성찬 차리는 에릭남이 뭐가 겹쳐겹치긴
****** 요리사 샘킴 음반낸줄알고 심쿵😅
****** 샘킴님 고추장찌개요
****** 샘킴 이번 앨범 나온거 듣고 더 확신이 들었어요.. 역시 사람은 줄을 잘 서야.. 아무말
******mama don't worry - 샘킴 #푸른밤 #종현아생일축하해 #HappyJonghyunDay
****** 아 가수 샘킴..
****** 그 샘킴?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케이팝스타 샘킴 나왔을때 젤 열심히 봤었다 기타연주 넘나 경이로웠음
******로이킴 샘킴 악뮤 존팍 정준영 에릭남생각해보니 오디션 출신이라도 외쿡에서 온 애들은 죄다 잘 풀리잖아? 그러니까 중간은 할 수 있는 거 아닐까
******샘킴 첫번째 ep 파트2도 기대된다!! 안테나 인스타보니 얼른 들어보고싶어♡ 파트1도 좋은데!!! Mama don't worry 좋은데... 많이들 들어줘용ㅋㅋ
******샘김이라 하지말고 샘킴이라 하지 삼각김밥의 외국인 발음 같애
******나의 샘킴셰프님께...
******타일러와 샘킴... 탐라의 마지막 녹색지대 같은 느낌이야...
******맘체 쓰는 샘킴쉐프님ㅋㅋㅋㅋ 이상한 걸로 넘치는 페북 속에서 보면 기분이 묘하게 순수해짐ㅋㅋㅋㅋㅋㅋ쬲ㅋㅋㅋㅋ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아.... 샘킴은 사랑입니다 ❤️
****** 저도 며칠전에 똑같은 트윗했는데.. 지금보니 샘킴으로 씀. ㅎㅎ 유어송 너무 좋아요. 뒤에 깔리는 이진아 화음도 너무 좋고.
******샘킴이 이겼고..
******아..샘킴였군ㅋㅋㅋㅋ..
******오?! 샘킴 데뷔했어?!!!!!
******여기저기서 샘김 노래 좋다 좋다 하니까 쉐프 샘킴이 가수일 때는 샘김으로 활동하는구나 생각했는데... 부끄럽다🙇
******집에 가는 전철 안에서 샘킴 앨범 예약주문 :D 요즘 매일 듣고 있는 대견한 샘의 노래들-*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From Twitter

******최현석 셰프님과 샘킴 셰프님과 김희태 셰프님은 놀려야 재미 . . 세분 ? 모두 당황하는게 귀엽지여>_<
******디젤 셀비지 남한테서 샘킴이 쓰는 향수 냄새 나서 설렸다고 ㅠㅠ
******버나드 샘킴닮음
******샘킴 노래 작사가에 윤설야라고 써있는데 뭔가 반갑다




샘킴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

샘킴 앨범 예지 Kim Sam NO눈치 Yezi ft Debut Stage Lea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