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44 ALL

******가인 주지훈 사진 유출 이거 야갤보고 옴
******그래서 가인이랑 주지훈기사 터진거였어?
******어버이 경실련 청와대 ㅋㅋㅋ.. 가인 주지훈으로 되겄어. 명박이나 함더조져.
******전경련이 어버이연합 뒷돈 준거 덮으려고 하루종일 가인 주지훈 영상가지고 시끄럽구마잉~ 가인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이 사건 덮으려고 의도적으로 퍼트릴정도면 가인일 확률도 있어보이는데..??
******총선 끝나고 쉬는 도중에 일이 터졌군요. 돌아왔습니다. 경실련 관련 기사가 큰 건 인가 보군요. 주지훈 가인 스캔들로 터트리는 걸 보니...
******열심히 학원숙제하고 네이바에 들어왔더니 왜 뭐 주지훈이랑 가인이랑 뭐???
******가인-주지훈 악성루머 관련 키이스트 공식 입장 발표.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extmcommunity

From Twitter

******주지훈 가인 치고 나오는 타이밍 보소 하하
******가인 주지훈 탈반메이트 아님? 제발....
******주지훈과 가인이 말합니다 "청와대 어버이연합 시위지시"
******근데 가인이랑 주지훈이랑 넘 인간적으로 너무하지않냐 세상 지네둘만 사는거같음
******전경련이 극우 행동단체인 대한민국어버이연합에 억대 자금을 지원해 온 거 덮으려고 가인 주지훈 뜬거구만
******뭐야 주지훈 가인 왜 실검1의야???머야?????
******가인 주지훈 성관계 영상 이 실시간 검색어 1위다, 어버이연합은 3위, 전경련은 5위. 이름 직접적으로 지목하는건 확정됐을때 쓰는건데 어차피 30분만에 기사 삭제할거 루머성 기사를 이니셜 말고 바로쓴건 고소해주세요~하고 쓴건가? 심히 의심스럽다..

******주지훈 폰유출영상이라구 돌아다니나보다 가인과 엣치하는게 나오는것 같은데 실제 본인들인지는 얼굴이 안보여서 알 수 없고 과거 소란넷 유출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는듯
****** 아까 가인이라고 사진이뜸. 주지훈폰에서 유포된거라면서... 근데 둘다 아니라고 해서 소속사에서 고소미먹일듯..
******실검1위 왜 주지훈 가인임 둘이사귐?
******RT 투윅스 후속작 #메디컬탑팀 빛나는 온화함 뒤에 냉철하고 친근함과 압도적인 포스를가진 내과 과장 한승재 주지훈役 패러디계정입니다.
******아나 부동산학 왜 하는가<<이거 시험문젠데 동기한테 어케 썼냐고 물어보니까 자기는 주지훈 키스신 봐야되서 답할 시간이 없대 ㅂㄷㅂㄷ
****** 11. 역시 넘사벽급 최애 중에 쓰리디배우는 여섯명! 공평하게 나이순으로 ? 조니뎁 김명민 하정우 주지훈 유승호 김소현... 소혀니가 민좌 주쥰 슿이랑 다 작품해봤어요 복덩이예요 그리고 신함 기다린다 나는 강해일까 해강일까
****** 생각해보니 동양인이 아니엇어요 유아인 주지훈은 또 어디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근데 라스님 모멘텀얘기하신, ㄴ거 맞으세욬ㅋㅋㅋㅋㅋㅋ???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minibell_12

From Twitter

****** 저기 유아인하고 주지훈 이제훈도 같이 캐스팅 좀!
****** 경수 인맥도 점점 쩔구있고,,, 조인성패밀리 에다가 전광렬,,성동일,,카트패밀리 랑,, 순정이들 이랑 어른버전 순정이들 ㅠㅠㅠㅠㅠ 형 패밀리랑,, 신과함께에서 하정우랑 향기 랑 주지훈 하고 제일 마찰이 많은 역인데
******앤티크 오랜만에 보니 재미있군..!! 주지훈의 히스테릭한 양아치 연기와 유아인의 짜증나서 숨질 것 같은 계열 생활연기가 존웃인 것ㅋㅋㅋㅋㅋㅋ
******......신과함께 경수만 생각하느라 몰랏는데ㅔ 주지훈도 나오쟈냐,, 미쳐써 ... ㅅ ㅓㄹ렌다 ...,,😢😢😢😢😢
******'런닝맨' 이광수 "말많은 주지훈 물을 술처럼 마셔" 저격
****** 새벽에 정신나간김ㅁ에 말하는대 얄님 주지훈닮앗슴니다ㅋ ㅋ ㅋ 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ㄱㄹ ㅂㅂㅂㄱ
******싴조로와 주지훈 돈주앙 노래는 강태을 돈주앙으로ㅋ 보고 싶은 1시16분.

******하정우님 차태현님 주지훈님 평소에 넘 조아하는 배우인데..특히 태현님ㅠㅠㅠ 거기서 또 사랑듬뿍 받을 경수 생각하니까 기쁘다ㅠㅠㅠㅠ
******헐 주지훈 내가 좋아하는배우 인데 요ㅏ 하정우 차태현 게닥 향기까지 도경수가아ㅏ!!!!블록버스터를 한다니!!!1사실 블록버스터 정확히뭔진몰라 좀 터프하다는 느낌이란정도?이즈뭔들.
******경수 나오는 영화에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나니 나니 나니 하 내새끼 이렇게 인맥을 또ㅠㅠㅠㅠㅠㅠㅠㅠ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이라니.... 영호ㅏ 대박입니다...흡,,,, 울애기빠이링...
******하정우랑 주지훈 역할 바뀐거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경수와 조인성, 송중기, 이광수, 김우빈, 마동석,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아아 넘조아ㅓㅜㅠㅠㅠ나 진짜 넘조아ㅜㅠㅠㅠ하정우랑 주지훈나와서 무인각이ㅣ다 했는데 경스 나와서 가기는 힘듥겎지만,,, 눈은행복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cinemaplus39

From Twitter

****** 주지훈 도경수 흑흑 나도 좀 울어도 되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원맥도 원작에선 그렇게 자주 등장하는 캐릭터는 아닌데 주지훈인걸 봐서 확실히 .... 물론 진기한이 누가 되느냐가 모든 것을 결정한다 3v3
******오 주지훈 해원맥 어울려 멋있다 해원맥 죤멋인데ㅠㅠ
****** 영화화되는 신과함께 작품에 원일병이라는 주연으로 출연이 결정되었고요 아무래도 억울하게 죽어 귀신이 된 군인이나 그의 관련자일 가능성이 높으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와 공연한다고 합니다 그럼이만 스피드웨건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김형기 그리고 도경수😭😭😭😭😭😭
******다른거 필요없이 경수가 좋은배우 그리고 좋음작품에 들어가게되서 너무 행복하다하정우 주지훈 이런 좋은배우들 곁에서 한층 더 성장할 경수 생각하니 덕심 뻐렁찬다 경수야 축하해
******월요일 아침부터 이마이 떡밥주기있어없어? 행복하다고 존나게 ㅜㅜㅜㅜㅜㅜㅜ 경수가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이랑 신과함께라니ㅜㅜㅜ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xxx90105

From Twitter

******아 웹툰영화인것도 너무 맘에 드는데 그게 또 신과함께 그게 또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도경수야..
******와 경수 영화 라인업 대박이다... 하정우에 주지훈에 마동석 차태현ㅠㅠㅠㅠㅠㅠㅠㅠ다 좋아하는 배우야ㅠㅠㅠㅠ우리경수는 이렇게 또 배우인맥을 쌓고 이쁨받을 생각하니 행복해 죽겠다
******경수 신과함께 ㅊㅋ 뭔 내용인지는 몰라도 제목은 들어봤...출연진이 빵빵 하정우 차태현에 주지훈이라니요 세상만세다 화이팅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김향기 등의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아 진쟈 대박이지 향기도 나오고 넘 기대된다 내년 여름까지 어떠케 기다렷...
******주지훈ㅠㅠ픂ㅍ
******차태현 주지훈 도경수.... ....
******신과 함께라니...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이라니 ㅠㅠㅠ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beffreportcom

From Twitter

******헐??? 경수 새스크린에 향기나온다고???? 기사를다시보니까진짜넼ㅋㅋㅋㅋㅋㅋㅋㅋ 라인업진짜대박이구만.... 하정우오빠님이랑차태현오빠님이랑주지훈오빠님나온다니...... 흐엉.................대박이네......향기는무슨역할이려나....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사이에서 사랑둥이가 되게찌 8ㅅ8
******강림은 빼박 하정우고.... 주지훈 뭔가 변호사 삘이고... 경수 역할은 뭐요 의사양반 빨리 알려주시오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김향기 😲😲😲😲😲
****** 성연이 진짜 저도 얼마나 좋아하는지 엉엉 모르겠어요 신과함께 저 주지훈도 왜 나오는지 모를... ^^... 아 진짜 점점 걱정만 돼요
******해원박이 주지훈으로 낙점된 줄 몰랐네. 누가 봐도 하정우랑 배역을 바꿔야 하잖아요...
******허류ㅠㅠㅠㅠ하정우차태현주지훈...으어거거그.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newstown1

From Twitter

******어머ㅠㅠㅠㅠㅠ경수 또 새 영화?? 어제만해도 친구끼리 경수 요즘 뭐하냐 하는데..ㅠㅠㅠ심지어 신과 함께 이 작품 하정우님과 차태현님과 주지훈님이 이미 출연확정ㅠㅠ완전 기대ㅠㅠ
******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그리고 도경슈❤️❤️❤️❤️❤️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김향기 그리고 도경수ㅠㅠㅠㅠㅠ
******배우 도경수 4번째 영화 '신과 함께' 원일병역으로 출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김향기와 함께 연기!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미친다 진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그냥 너무 좋아서 웃음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가 그거 영화화 된다는 소식 몇년전부터 들으면서 맨날 검색하다가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섭외기사보고 완전 소리질렀는데 좋아갖곸ㅋㅋㅋㅋ아 울 부모님도 엄청 기다리는 영환데ㅜㅜ조으다ㅠㅠ
******워 주지훈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n3n3_0602

From Twitter

******주지훈은 무슨역이지 하정우는 차사일꺼고..
******차태현 하정우 주지훈 도경수요...? 거기에 향기도 나온다구요....?
******하정우 차태현 주지훈 마동석 도경수 .. 오~~ 돈을 ㅆ고 싶어도 내 자리가 없게ㅆ다! 향기도 주연급인 건가??? 하 씌 향기도 도는 거야 아닌 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준면이도 웹드 들어가고 막 그러네 ..




주지훈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Pro_Dliber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HuffPostKorea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ori39tistory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TheKukminDaily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real_legendyo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

주지훈 차태현 하정우 마동석 가인 경수 도경수 신과함께 김향기 하정우랑 가인이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