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Posted by 마리쉐
2016. 4. 19. 21:47 ALL

******에이핑크 사랑해 판더들 너무 너무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핑핑크!☆☆☆
****** 오하영 졸귀
****** 안녕 성소야, 에이핑크 의 큰 아기가 오하영 여기. 이미 당신을 따르십시오. 이제 함께 잘 지낼 수 있습니다~! -O-
******#에이핑크5주년 PLEASE COME BACK SOON! HAPPY 5TH ANNIVERSARY,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포토북 팬싸는 안가더라도 사야지 오하영 진짜 예뻐서 ㅋㅋㅋㅋㅋㅋ😊😊👍
******TO HAPPY 5TH ANNIVERSARY AND I WILL ALWAYS BE A PINK PANDA FOR MAH LIFE! 사랑해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오하영 개인오프 생기면 그거나 간다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ohyinwonderland

From Twitter

****** #하영 십분뒤면 네이버브이라이브로 생중계되는 은지언니의 음감회 !! 많은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에이핑크도 !!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오하영 ㅋㅋㅋ 😲
******오하영ㅋㅋㅋㅋ안경ㅋㅋㅋㅋ뭔뎈ㅋㅋㅋㅋ
******오하영 더쿠설
****** 와 오하영ㅋㅋㅋㅋㅋㅋㅋㅋ내심정딱말해줬네
******오하영 존나웃겨 ㅋㅋㅋ
******에이핑크 선배님들!!5주년 축하드려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ApinkpcrApinkbmApinkjejApinksneAPINKKNJApinkohy 하고 싶은 말은 참 많은데..어디부터 말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그냥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이 6명의 이름을 부르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이렇게 5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앞으로 더행복한 기억들로 더좋은추억 만들어자 !! 여러분 우리 5래가요~^^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난 악개니까 오하영사진만 저장해야지
****** 찾을 수 있어 한결같은 커다란 외침 너의 그 진심 이렇게 물들어 이 파트 참 좋다... #에이핑크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축하해요 #오하영 사랑해
******생일축하함니다 에이핑크 사랑해요 언니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니은 김남주 오하영 Happy birthday apink. 💗💗💗👭👭👭💗💗💗
******오하영 개인팬싸좀 하면 좋겠다...
******오하영 만 14세 데뷔였너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21qjf

From Twitter

******오하영 나이 21세 데뷔 6년차 중견 아이돌...
******#에이핑크 #판다 #5주년 #4월19일 #Apink #Panda #Apink5thAnniversary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함께하자 에이핑크💓
****** 너무나 고마운 우리 하영이 좋은 하루~♡ 밖으로 한번도 꺼내지 못했지만 오하영사랑해♥
****** 오하영 촌장님
******아 오하영 진짜... 미안하다고 했던거 다 괜찮다고 하니까 더 미안하잖아...
******아 오하영... 아 하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years 축하합니다🙌✨ apink 사랑해😭💕💕 #apink #5years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우리5래가요

******오하영 왜케 감동주냐 ㅠㅠㅠ
******oh hayoung ♡ 오하영 apink
****** 오하영 제꺼라 ㅂ
****** lastly, I love you. I love you so much ㅠㅠ 오하영 사랑한다, 아주많이에요! 항상고마워요♥ 오하영 화이팅 >< 이세상에 가장좋은막내는 오하영입니다♥ 잘자라, 좋은꿈 하영아^^
****** thank you for such a beautiful long letter for us. 역시 예쁜마음이 오하영, it's time for you to sleep yet you are still thinking about 팬더♥
******역시, 우리 예쁜마음이 막내오하영♥ 사랑한다 하영아. 항상!
******오하영 프핑 올라온 순간 #하늘바라기 가 나오는데 급 뭉클하면서 막......😔😭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wicky_0102

From Twitter

******늘 우리편이되어주는 우리 사람들 사소한 행동까지 다 사랑스럽게봐주어 너무고마워요 그만큼 팬더들도 그렇게 보이는건알죠..?ㅎㅎ 앞으로 정말 오래오래 봅시다용 늘 고맙고 한마디로는부족하당.. 사랑해요^^ 푹잘자요!!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 오하영 핫또 ☺️
******오하영 글 읽고 덕심 더 상승!ㅠㅠㅠ
******오하영덕질해야지
******오하영짱!
******하... 진짜 오하영 고맙다... 정말 고마워... 고마워.... 사랑해...
****** 내 동생 오하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다 진짜 헐 일리와봐!! 안아줄게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whitegold0928

From Twitter

******짝짝짝🙌🙌🙌🙌오늘은바로바로 에핑언니5주년!! 축하해여언니들! 5주년~♥♥ 박초롱 , 윤보미, 정은지,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영원히우리는에이핑크♥
******십분뒤면 네이버브이라이브로 생중계되는 은지언니의 음감회 !! 많은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에이핑크도 !!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Hayoung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축하축하❤️❤️❤️❤️❤️❤️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슨나은 김남주❤ 오하영 🌻🌸 영원히 우리는에이핑크10 15 20주년 #하늘바라기 #에이핑크5주년 🎉🎉
******카밀리아지만 오하영 좋아해요ㅋ #에이핑크5주년 축하해요
******사랑해 박초롱 사랑해 정은지 사랑해 김남주 사랑해 손나은 사랑해 오하영 사랑해 홍유경 ♡♡♡♡♡♡♡♡♡♡♡♡♡♡♡ #에이핑크5주년
******행복 5주년 에이핑크!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행운을 빌어요!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손나은, 오하영 사랑해요! #에이핑크5주년 #Apink5thAnniversary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myungdorable_

From Twitter

******에이핑크 언니들ㅠㅠㅠ5주년 너무너무 축하해요♥♥ㅠㅠ팬송도 너무 좋고ㅠㅠㅠ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거예요!!ㅠㅠ사랑해요 에이핑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영원히 함께하자!!♥ 네가 손짓해주면♥ 💐꽃길만 걷자 에이핑크!!!💐
****** 야 ㅁ쳤음 오하영 커엽터져;;;;;
******오하영 목소리 짱좋음 찾을수있어~
******얘들아 항상 응원할게!!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영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사랑해♥
******#에이핑크5주년 #에이핑크는다섯살 우리5래가요 #에이핑크 #Apink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사랑해요 에이핑크🎂💕😊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mii51529017

From Twitter

******160419 #에이핑크5주년 Happy 5th anniversary👏 영원히012 오하영ohy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 이! 핑! 크!!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존나 사랑해요 ㅠㅠㅠㅠㅠ
******#Apink #Apink5thAnniversary #에이핑크5주년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박초롱♥윤보미♥정은지♥손나은♥김남주♥오하영♥영원히사랑해♥영원히함깨해♥영원히우리는 에이핑크♥ #정은지#드림#대박나라 #핑순이들 #사랑해_♡
****** #하영's update 십분뒤면 네이버브이라이브로 생중계되는 은지언니의 음감회 !! 많은관심가져주시고 응원해주세요!! 에이핑크도 !! #에이핑크 #Apink #오하영
******160418 #막냉이 #오하영 퇴근프리뷰 #네가손짓해주면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Di_haaa

From Twitter

******박초롱 유노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영원히 사랑해 영원히 함께해 옹원히 우리는 에.이.핑.크 #에이핑크 #에이핑크5주년
******아무리생각해도 오늘 오하영 머리는 영 아닌데
******님들 근데 오하영 머리 저게 예쁨??? 앞머리좀 어케해줬으면 좋겠는데 ㅅㅠ
******취업걱정하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이여 !!!!!세상은 쓰레기 에이핑크 6명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이들을 주시하거라!!! 이들은 참으로 쉽게 인기 돈을 번 개쓰레기란다!!!!!
******리코더버전, 캐스터네츠버전, 비트박스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하영 조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윤보미 오하영보다 왜 큼?ㅋㅋㅋㅋ
******비트박스버전 리코더버전ㅋ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하영 캐스터네츠 집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hayovnggg

From Twitter

******오하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론플레이는 쓰레기들 멘트를 참고하거라!!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김남주 오하영!!!!!!언론플레이 말을 참고하거라!!!걸그룹들은!!!
******오하영 너무 이쁜데
******오하영 조녜
******쓰레기 에이핑크 빠돌이 빠순이들은 쇠뇌당해서 아마도 들어줄꺼다 알겠지? 쓰레기들아 박초롱 정은지 윤보미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오하영 머리 기니까 좋다ㅎㅎ
******쓰레기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오하영 너희들은 집에서 곰곰히 너희 속에 있는 양심에 물어바 너희가 쓰레기인지 아닌지?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너희는 양심속이고 노이즈마케팅 노래 불러서 인기 돈 번거에대해 부끄럽게 생각 안하지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apinksyoon

From Twitter




오하영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OhhayoungBar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Gonnyonga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GRFD_CJY97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mikyung__1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ikonsrap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ohprhodite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l_13593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Apink_PH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Apinkpanda_HK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

오하영 에이핑크 정은지 박초롱 윤보미 김남주 손나은 에이핑크5주년 Apink 사랑해요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