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54 ALL

******하차 반대하시는 분들, 티켓을 사세요. 내가 말했잖아... 이수 회차 빕스석만 평균 300석 정도 남아있다고... 티켓이나 사고 하차 반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빕스 하면서 얻은건 흉터뿐... 발가락에는 2도화상입은거 있거...
****** 3층에는 빕스가 있구요... 지하 3층에는 헬스장이 있구요... 그렇다면 지하 2층에는 뭐가 있을까요 ...
******아 얼탱이ㅋㅋㅋㅋㅋ 분명 친구가 지랑 담주 일요일날 빕스가자고 존나 강요해서 알았다고 가자고했는데 갑자기 과제땜에 못가게됬다고고 해서 아그래 이러고넘어갔는데ㅋㅋㅋ 오늘딴친구가 담주일요일날 놀재서 누구랑노냐고했더니 그빕스가자던 친구껴있구연ㅋㅋ 개열받아
****** 태껀도 빕스 술
******빕스 3인 이상 1인 무료랑 2인 이상 1인 50%도 있는데 빕스를 잘 안가서
******빕스에서 노래불러주는 아저씨가 노래 너무 잘한다.. 가서 그람그려야하는데 나가기싫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eolum_Food

From Twitter

****** 빕스 티라미스가 바꼈어요... 언제바꼈지.. 생크림같은게 잔뜩 올라가있고 엄청 흐물렁거리네
******나 짐 빕스와서 혼자 스테이크 210그람 해치우고 야채 랄것도 없더라마는.. +브로콜리 4접시 떠다먹고 오일파스타1접시에 망고+티라미스 타임 갖고있다 근데 문제는 아직도 배부른질 모르겠음 ?
******피곤하다 빕스이다
****** 헐 그런가 빕스 ㄱㄱㄱㄱㄱㄱ
****** 됬고 빕스가자 빕스가 더 맛있는거같음
****** 빕스면 돌아다니고 먹고싶은거라도 있으니 쬐금 낫겠네요..흑ㅜㅜ칼국수넘시러여..ㅜㅜ
****** 칼숙수 생선찌개 도른! 분노 전 적어도 빕스 불고기 이런거여서 할만햇는데 -ㅅ- 메뉴 진쟈 용납할수없다

******류빔님 일요일 빕스 몇시가죠?
****** ㅠㅠㅠ 맞아.///// 아휴 이이이이 연애시뮬레이션보다 더 쉬운 녀석 ㅠㅠ!!!! 진짜 라이치한테 막 빕스라거나 유명한 뷔페 같이 가자 하고 싶엉ㅋㅋ ㅠㅠ
******점심 빕스먹었다😊😊😊😊😊😊
****** 니랑 빕스를ㄷㄷ
****** 그럼 빕스 ㄱ
****** 그상태 유지하고 전역하면 빕스쏨
******생일날 요메가 데려가준 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EnjoyLion

From Twitter

****** 음.....빕스라던가...??
******데이식스팬싸가기 vs빕스세번가기
******빕스왔당
******눈뜨면 먹는게 일 ^O^ #맛있는녀석들 #등갈비 편보고 #립 이 너무먹고싶어서 #빕스 #vips #샐러드 오늘도 #미련하다 #배불배불 by ez_year
****** 빕스 다 조져주세요
****** ㅋㅋㅋㅋ 혼자 살고나서 어느 순간 빕스나 그런 뷔페식 레스토랑을 가면 자꾸 샐러드랑 채소 과일 위주로 먹고있는 제 자신을 발견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요일날 빕스 아침 8시까지 출근이얔ㅋㅋㅋㅋㅋ오픈이랰ㅋㅋㅋ시밬ㅋㅋㅋㅋㅋ

****** 왤케멋있게 가방쥐고있어요.. 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 시험 장렬히끝내고 석양을등지고 군것질하러가자는거같아...ㅠ 뜨아악 진짜로그려주실줄몰랏읍니다..이장사랑함...울이사랑함...ㅠ 내 부랄칭구 율이...떡볶이가뭐냐 빕스 ㄱ다
****** 알ㄷ앗다,,, 옛다 인심 썻다,,,ㅋㅋ 빕스
****** 홍대빕스샐바 \ㅅ`
******쿠우쿠우가 빕스보다 더맛있는거같아ㅠㅠㅠㅠㅠ
****** 해ㅐ님 리ㅣ모횽 빕스 먹ㄱ니.....
******아메랑 빕스🌸
****** 아 근데 사당빕스 맛없엉... 우럭..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ilhyang

From Twitter

****** 빕스가자!!!!!
******口ㅏ블런 빕스티켓 사실분 구합니다 빕스티켓 샀는데 이벤트 당첨되서 또생김..
******내 친구는 예전에 빕스가면 항상 지퍼백 들고가서 과일 쓸어담아서 거기다가 담아왔다고.. 걔도 너무한게 대기업 다니면서 과일 그거 얼마 한다고 과일을 그렇게 쓸어오는지.. 근데 그런게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은근 많음 내 친구지만 진짜 창피함.
******빕스가 나보다 한 살 어리다는걸 볼 때 마다 놀랍다
******어제가 빕스데이여서 우걱우걱먹다가 결국 소화못시켜서 오늘 아침을 굶는 나란...
******애규랑 빕스갈꼬임^_^V #ㅈㅌ
******5자리맡으면 내가 빕스를사줄지 누가아냐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DA_ru24

From Twitter

******오늘 빕스 간다
******오늘 친구 생일 축하하려고 만나는데 빕스 갔다가 영화 보고 10시 좀 넘어서 치맥하기로 했다 신난다 ㅋㅋㅋㅋ야호!
****** 빕스갈거에요자기
****** 축하하는 의미로 빕스쏘자~~~!!
******헤헷 제 계정 생일입니다 닌타마 판지 1년넘음 껄껄 빕스는 안녕이구나 빼액아
****** 저두 아직 빕스 애슐리는 도전안해보고 푸드코트나 햄버거 사보텐 좋아해서 자주가요! 김밥집!!!
******가흔님 되게 별거 아닌데 그 뭐라 해야 하지 빕스에서... 같이 접시 조지는데 먼저 조지고 나서 같이 가려고 기다려주는 그런거 넘 조왓다 ? 🐴🐴🐴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eminwoo32

From Twitter

******사랑해요 빕스 어제 사고쳤는데 잘 넘어가주고 주말에는 일 많이 시키지만 밥도 주고 S2로 가라하면 갈테니까 자르지만 말아줘요 잘 다닐게ㅠㅠㅠㅠㅠ
****** 낼 머글래..?... 난 혼자서 빕스라도 갈지경
******친구가 생일선물로 사준 빕스이다
****** 2. 대학교 1학년까지만해도 혼자 무언갈 하는걸 싫어했다. 그러나 2학년이 되고 전공이 복잡해지고 한학기 내내 시험을 보고 연구실 들어가고 하게되니까 혼자 밥먹는것부터 모든 것이 가능해졌다. 사실 혼밥이 편할때도. 혼자 빕스 가보고싶다
****** 아 저빕스지뢰라 ㅠ0
******나 빕스좋아해 ㅅ/
****** 저 빕스좋아합니다 ㅅa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RPS_32

From Twitter

******그러고보니 살아생전 빕스 한번도 못가봣넿
****** 구론가,,,빕스에 삼겹살잇어,,?
******첫콘나눔시간은 11시쯤 생각하고있습니다~첫콘은 2명이랑 같이, 막콘은 아마 혼자 진행할것같습니다!첫콘,막콘 의상다릅니다!추후공지예정~첫콘장소는 빕스앞,막콘은 공지했다시피 한얼광장 조형물입니다!시간은 따로 질문받을게요원하시는시간 말씀해주세요!
****** 애슐리 쿠우쿠우 빕스 피자헛 미스터피자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가 모여있는곳이지 미친 위엄쩐다... 망하기전엔 블랙스미스도 잇었어...
****** 빕스가눙날은 3일 굶능거시다,,,❗❗😤
****** 빕스정도는 해주셔야;;
****** 그러나 빕스직원뺴구는 아무도 나에게...그런말을해주지않아서 실패...벤ㄴ자민민눌의 시간은 거꾸로간다 따위없다..ㅍ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musang_palza

From Twitter

******빕스에 3시간이나 있다옴...ㅋㅋㅋㅋ신나게 먹고 수다떨다보니 시간가는줄도 몰랐군 어쩐지 허리가 심히 아프더니 이렇게 시간이 지났을줄이야
****** 이것은 빕스 데이트각?
******억울하내 빕스직원이 정말 초등학생이냐고 물어봣ㄱ는데
****** 뭔소리야 저는 20세 봄쯤 빕스에서 초등학생인가요? 들었떤사람이야. 믿어주세요 진짜에요 엄마도 빵터졋어요
****** 빕스갔다와쓰요!!!! ㅋㅋㅋ 할인 적용됨요!!! ㅋㅋㅋ
******언니빕스가따와쯔요?
******우리과언니들 통개큼..... 빕스를 쏜다고하질않나.. 누구는 방탈출을 여섯개 여덟개 쏘지를 않나... 내가 너무 매력적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imhr0310

From Twitter

******빕스 아웃백 사주세오
****** 빕스나 가고싶네요
******간만에 빕스 가구 싶다
****** 빕스매니저
******빕스인데 여기 생일인 사람이 두테이블이나 있넼ㅋㅋㅋㅋ 탬버린개찰지게친다
****** 우리집 근처엔 그런 거 없어 애슐리 빕스 계절밥상 버거킹밖에 업써
****** 오모낫⁉〰 언니 또 반하게할라뀨,,?🙈 ㄹㄱ,,, 한강도가구 빕스도 가구 어디든 천국일테니〰🙈❤ 듁흔듁흔대눙고만 흐흐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kthek01

From Twitter

****** 미첼님..이랑.. 빕스...📝
****** 빕스갑시 퍽
******새턴님...빕스에 망고민트....주스..맛있어요...사줄게오....
****** ㅠ 별희는 아빠랑 빕스간다
******술값안낸 친구가 다음주에 빕스를 가자고 제안을 하였다. 받아들인다!!
****** 빕스가고 싶다
******폐기도시락2개잇는데 빕스갔다와서 배가안고픔 빼애액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1310alfm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거 참 이러면 내가 빕스를 노리는 하이에나같잖아 히힉 그럼 목욜 갠춘?
****** 으앙 약속이잡혀버혀ㅛㅅ어ㅠㅠㅠㅠㅁㅜㅜ 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굽신ㄴ굽신 대신 빕스를 준비하ㅏ지요
******준며나... 우리 빕스에 70만원짜리 휘핑기있어... 훔쳐다줄게ㅠㅠㅠㅠㅠㅠ 그거 그냥 생크림 붓으면 자동으러 지가 휘ㅠㅣ쳐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새끼 ㅅㅗㄴ목 ㅠㅠ ㅠㅠㅠ
******소하는 차애니까 베라고, 쿄우야님 생일땐 빕스나 영화표해야지
******친구랑 학원 등록하고 빕스 가는중!아플때일수록 맛있는걸 많이 먹어야지😤
******안녕하세요 빕스 빙수 장인입니다
******오늘의 학식은 빕스데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ohshvivi

From Twitter

******빕스에 망고디저트가 가득한ㄴ데... 프리스크로 망고컨셉 옷입혀주고싶다
******사고보니 빕스소스
******빕스먹자말자알바감 헤헿
****** 00빕스는 딸기야? 나는... 치즈가 먹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나도 남동생자랑해야지 카페에서 커피 사마시는걸 사치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남동생은 카페가서 카라멜 마끼아또 마시는걸 좋아함 애슐리 샐러드바를 사치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남동생은 알바 월급받은걸로 나를 빕스로 데려가 스테이크 사줌
****** 아 나는 빕스 갈래 뻬엑ㄱ
****** 에슐리...빕스..아웃백...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lovely_R_E_L

From Twitter

******사실 난 빕스를 중학교 졸업하고 처음갔어
****** 야해운대빕스개맛있
****** 샐로드 반쪽먹고 빕스에서 나오고 싶...
****** zzㅌㅋㅌㅋ 마자 빕스 무난해 ㅋㅋㅋㅋㅋㅋ나 이번에 뭐산지 멀겓다,,첨보는건데,, ,근데 오리엔타 간장베이스라 쫌만드시길~! 빵,, 머지 동생이 사놓은거,,치즈머핀?
****** 아니 아수쿠림먹으러 빕스를 가다니 뿌르주아 공려님...
******전에 간 빕스
******글고보니 나 여태까지 빕스가본적없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ahjrj

From Twitter

****** 올때 빕스!
****** 빕스
******나랑 빕스 갈 사람~~~ 허공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쩐다나능,,,6평때 런치빕스먹겠다고 오답안하고 튄기억이,,,,나란년돼지였어,,,ㅎ
******애기들 얼른보고 빕스가고싶다..배고파
******빕스 오십프로 할인 받은 후부터 돈아까아서 생돈내고 못가겟다...
****** 오케오케.. 빕스는 어디있는지를 몰리서.. 와캇다요! 나중에 시간알려주면 그때까지 정우상가 입구로 가있음 되는거지?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kstar_liptool

From Twitter

****** 응 거기 몇시까지 가라고하면 가. 거기 찬희언니가 너 데리고 갈것.. 너 빕스까지 오라하면 길잃을까봐
****** 내일 ㅈ언니가 생일기념 빕스쏜데 가자
****** 빕스죠?
****** 내가 미쳤긴한갑다 순간 밥먹고 빕스간다로 읽음
******요번주 빕스길가 물어볼랬는데 느루님 속이 안조아보인다
******이번주 평일에 웹진 신청을 하구요 주말에 빕스를 가든지 알바를 가든지 하구요 다음주에 서울을 갈까 싶습니다
****** 빕스 학생증제시하면 런치 14900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LiHOnCReam

From Twitter

******내일 과학부 회식이얌..빕스얘기 나왔는데 빕스 공사중이래서.. 갈비탕 머그러가요..
****** 모처럼 한국에 오시니 한국의 맛인 빠리바게트, 빕스, 피자헛 등등을 드셔요!
******얽 배고프다 님들 저 있다가 아점으로 빕스감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
****** 다하면 상으로 빕스가셈
******아웃벡 빕스 이런데 말고
******아까 빕스가서 먹은거!!! 여기에 셀빠 한접시 추가랑 아포가토 였지만 커피에비해 아이스크림을 너무 적게 넣어 아이스커피가 되어버림
****** 난 빕스는 필요 없어 지현 언니가 사 주기로 햇거든 ^^ 우리 콘서트 날에 젼 언니 주머니 털자 우리는 주머니를 털고 나는 네 사이툴을 털고 라.임.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ming900326

From Twitter

****** 히힣ㅎ힣흫힣힣ㅎ 빕스~~ 드마뤼쓰~~애쓜리~~~
****** 나는 애들이랑 걍 빕스 앞까지 뛰어서 갔는디 갑자기 사람들 다 뛰어와서 개깜널 다리기 시합하는 줄 ㅎ
******오늘 엄마랑 사당 빕스서 식사 마치고 샛길로 질러 질러 집으로 올라오는데.. 뜻밖에.. 골목서 미당 서정주의 집과 우연히 조우. 아, 갑자기 만난 미당 서정주 선생 너무 반가웠고 이런 우리 동네 너무 좋고 ㅎㅎ
******수요일 빕스 간다 호호
******빕스쿠폰은 낚시였지만 그냥 같이 빕스가실분
****** 나내일 빕스가지렁~ 그러나 애슐리퀸즈가 가고싶으니 잠실로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 사먹는거 말고 그 머지 빕스나 에슐리에 잇는 허니버터칩 그거 핵존맛인듯..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jeonjugram

From Twitter

******전주 빕스 세번째 방문 2016.04.18 ⚡️😍 by _ranii953
******내가 먹어본 광주 뷔페리스트 빕스 충장점, 광천점 애슐리 광천점♥ 가격대비만족 세븐스프링스 광천점 스푼더마켓 수완점♥ 샤브샤브 소고기 무한리필 더럽♡ 굿스시 수완점♥♥♥ 가격도 적당하고 모든 음식이 평타침 쿠스쿠스 수완점♥♥ 가격이 비쌈 but 존맛
****** 근데 저거 누르고보니 지인이 낚시글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분하지만 이렇게된이상 빕스를 가야겠어 ?
******내가진짜 키타사이타마 트리플찍으면 광광울면서 빕스대려간다
******저... 지인한테 갑자기 빕스셀러드바랑 스테이크를 선물받았는데... 같이가실분..
****** ㅋ ㅋ 아 빕스는 별론거 가태요 ㅋ ㅋ ㅋ 비싸기만 넘 비싸고..ㅠㅠㅠ 그가격이면 그냥 스테이크를 먹으러 가는것도 좋을것같고.. ? 그럼 우리 서로 가까운 건대를 갈가요..????
****** 엄 져 다다 조은데 아님 져희 빕스나 이런데 가까용?? 맛집이냐< 사실 럽님과 함게라면 뭐든조아서 크게 생각나는게 업서버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_doyosae

From Twitter

******빕스...거기 맛있는 거 파는 곳...!
******빕스_스테이크♥️♥️ 스테키는 미디움이 세젤맛
****** 빕스 ㄱ다 !
****** 공개적인대서 이러지 마라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눈 기억나 노 컴터학원 째구 나 만나러 왓잔아 울이 빕스 머거떠,,,
******SKT VIP… 빕스 30프로 할인 ㅆㅅㅌㅊ…
******스테이크 안 먹은지..... 흐릿 빕스... 가고 싶은 게 아니라 데려가줬으면 좋겠다 엄마가...
******삼개월만에 상할 줄은 몰랐는데... 나의 믿음을 배신했어 빕스 죽어라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Dreams_come__

From Twitter

******빕스 루이보스 넘나 맛있다
******와 빕스 안간지 15년 된거같다
******저를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서울에가면 빕스 사주시길 바랍니다 ← 안만나겠단 소리
******그래도 제 기준 CGV, 빕스 알바가 제일 힘들어 보이는 아웃백은 할만 했다는데 음
******밥보단 빕스가 먹고싶으니까 열심히살아야지
****** 빕스는 하늘로 사라지는건가...ㅠ
******아주대점, 북수원점, 영통점, 수원역사점, 야탑역점, 수진역점, 죽전점, 판교점, 광교점, 인덕원점, 비산점, 동탄메타폴리스점 빕스 4월 말까지 사용할수 있는 성인 2인 이상 방문시 샐러드바 1인 50% 할인권 필요하신분?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Ohjyang_

From Twitter

****** 그리고 빕스 스테이크 중에 암스톤스테이크 라고 돌댕이 에 지지는게 있는데 접시에다가 빨리 고기를 건지고 감자랑 치즈랑 양파랑 옥수수랑 고기랑 같이 불판에 썪어 먹으면 존맛탱입니다,,!!감자는 꿀바른 감자말구,, 근데 요즘 감자가 실종
****** 글구 아까 빕스 얘기 하시던데 빕스 꿀팁중에 cj one 들어가서 회원정보 들어가서 생일을 오늘날짜로 바꾸면 생일쿠폰을 받을수있어요,,!! 그리고 제휴카드 로 할인을 받으면 만원대로 먹을수있어요 쟈부님나도 알아
******빕스 왔어
****** 빕스도 먹자그러고 치킨도 먹자그러고 짱깨도 먹자 그러시네 ㅋㅋ 사실상 맛집친구 ㅋㅋ
******오? 생일 11일남음 빕스갈까
******빕스 핵망해라
****** 맛있게 식사하세요 ! 환영합니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입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HairFlower_P

From Twitter

****** 지나가던 빕스 알바생입니다.. 모든 디저트는 3월에 있던 딸기디저트에서 그냥 전부 망고로 바뀐거라서 별로 맛이... 빕스미안 디저트들은 3월달이 훨씬 맛있었어요😢 그나마 먹을만한게 떠먹는 요거트케익이 그나마 나아요 !
******망고민트쥬스 마이써...!!!!!!!!!!!!!!!!!!!!!!!!!!!빕스가길ㄹ잘했어.../♡\
******내 탐라에 빕스 자주 이용하는 사람있나요? 인터뷰 해야하는데 어찌 되려나요....?
******빕스 4월의 망고 노맛이던데 희희 ..
****** 일식 중식 한식 양식 순으로 나열한다면 일식☞한식☞양식☞중식 입니다 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다 필요없서요 난 미소야로 충분해
******빕스 4월의 망고! 망고젤로/망고 요거트/떠먹는 망고 케이크/망고 티라미수/망고 에이드/망고잼 올린 소프트 아이슥그림
****** 고딩때 처음 셀프 바 이런데도 가보고....고3때 빕스 첨 가보구...여튼...그렇게 정모 같은거 하면서 맛집 돌게 되면서 안 건데.....나는....매우매우...맛있는걸 좋아한다는 것이다...먹고 싶으면 내가 직접 해 먹을 정도로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difjospw

From Twitter

******빕스 새 메뉴 많이 나왔네.. 글구 4월의 망고 드디어 먹으러 옴 ㅠㅠㅋㅋㅋㅋㅋ
******빕스와따ㅏㅏㅏ!!!!!! .....살빼야하는데....
******아 나 빕스에 후ㄴㅣ 닮은 알바생 있어서 오늘 가려고 했는데 같이 갈 사람이 없잖아 벽쾅
******1 싸고 빠르게 애슐리/세븐스프링/빕스 2 회사앞 아웃백 3 성신여대 규카츠
******빕스가고싶다,,,맛잇겟다,,,,
******"이름을 날린 건 1997년 고급 퓨전 레스토랑 ‘궁’을 통해서다. 이후 호면당, 베니건스 & 마켓오, 파머스 베니건스, 마켓오 리얼브라우니, 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비비고,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KFC 마이징거버거까지" 맛있은 건 없네,
****** 빕스로 머리를 감는다는 말이나.. 버섯이 공주를 먹고 마리오를 구한다는 말이나... 진짜 님언어를 알 수가없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ungdahee

From Twitter

******쩌어번에 빕스가서 망고를 그렇게 조지고 망고만 세접시 왔는데도 나는 아직 망고를 원한다
******빕스가는데 속이 넘 안좋아서 세 접시 정도 밖에 못 먹을거같다고 걱정하니까 동생이 다른 사람들은 보통 그게 많이 먹는거라고 알려줬다 -넴님
****** 빕스다ㅋㅋㅋ
******나도 나중에 빕스대기줄에서 피카츄님이라고 적어볼까
******먹는건 최고야 먹는게 만병통치약 심지어 나는 아파도 입맛은 멀쩡하다 너무 아파서 정신이 없어도 죽떠서 내밀면 먹는다 어지럼증 있어도 예약한 빕스는 간다
****** 구닌아조씨. 휴가증 있나여. 휴가증 가지고 빕스가면 최대 40% 할인해준데여. 빕스 가세여.
******님들 오늘부터 4월 빕스 샐바 <학생할인>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jaeyoosoo4ever

From Twitter

******오레 빕스데스
******빕스 쌀국수 먹고 싶어.... 왜 맛집 냅두고
****** 생각해보니까 나 빕스 할인권이따..생일할인:Q..!!
******빕스가는길인데 중국집 가고싶다
******아 빕스가기싫다 할거많은데
****** 그래 빕스 ㄱ
****** ㅋㅌㅋㅋㅋ 저도 지금 집에서 막 식사 제대로 안챙겨먹고 먹어도 라면같은거만 쳐먹던거 과일 갈아서 마시고 시금치주먹ㅁ밥 해먹고.. 좀 덜 폐인같이 살고있는데 친척들이 빕스 자주가자고해서.. 괴로워요 고삐풀렼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myammyamm

From Twitter

****** 가난한 ? 나를 위한 빕스. 보통 기말고사가 끝나면 자축용으로 가곤 한다. 그래, 내 학점이 이런데 고기는 뜯어야지.
******그깟ㅅ 빕스 내가 사줄게!!!!
******서울 와서 빕스 사주세요 니블님
****** 4월에 빕스 할인행사 있는건 알고있니?자니!
****** 빕스하ㅓㅏ긴한데 덩치때문에 한번한번동작이 커서 괜찮을거ㅗㄹ ㅋㅋㅋㅋㅋㅋ
****** 헐 젠님 요새 초등학생들 조숙해서 컴싸로 아라그리고 곱창집가서 소주마시고하는거 모르세요? 코스프레하시려면 더 노오오력하셔야겠네요!! 현피로 갈등을 빚어봅시다 어디서 뜰까요 빕스? 곱창골목? 아서콜로세움? 씩씩ㅅ"
******나랑 빕스 가줘..... 딴 쿠폰은 딱히 쓸일도 업는데 빕스 쿠폰은 안쓰면 손해보는거 같단마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F14_STREAMER

From Twitter

******아까 빕스화장실..! 이런거처음봐요!!!
******생일이니까 빕스를 가야지! 했는데 2인이상 사용가능... 눈물퐁퐁
****** 그거 나두 맨날 그런다 빕스도 빅스 벅스도 빅스... 노답수니
******다음달에 빕스 런치 샐러드바라도 혼자 갈까 가서 올리브 절임에 시저 샐러드 잔뜩 먹으면 좀 나아질까 -
******아침 10시부터 저녁 일곱시까지 아무것도 안먹고 졸라 배고픈상태로 빕스에갔는데 스프만 뜨고 자리로 가야지 하고 생각중이였는데 어떤 커플이 스프 앞에서 서로 허링 팔두르면서 울애기뽀뽀쪽쪽이러고 있길래 포크로 접시 긁더니 가버림
****** 검은게 미니몰 빨간게 교보문고 그밑에 빕스!
****** 그럴수있다면 ㄴ좋게썽요^0^ 첫월급타면 빕스쏜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Estelar9812

From Twitter

****** 누가 빕스 싫어한데?
****** 서면에 빕스가..오딨오!?0 ....
****** 내일 1시에 보자꾸나 서면 빕스 앞
****** 빕스 샐러드바 가고 싶어요
****** 7. 애슐리 퀸즈, 자연별곡, 빕스 가고 싶음이다...
****** 음 저눈 빕스에서알바해서 서빙도하고 치우는거하고 주문받고 걍다햣는데 ㄹ 개힘둘어여,,
******아 데이트 할사람이 업다 빕스 가고시푼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jab_Ooh

From Twitter

****** ㅜㅜㅜㅜㅜ연어먿자ㅜㅜㅜㅜㅜ연아막구시퍼요 연어샐러드...빕스가구시퍼
******빕스가따와따아ㅏㅏㅏ백만년만에 외식했다ㅏ나ㅏㅏ우레시ㅠ
******너무 먹어서 배가 찢어질것 같다ㅠ 빕스에서 집까지 걸어오고 있음에도 별다른 효과가 없어ㅠㅠㅠ 한 접시 못 찍었네ㅠㅠㅠ
****** 저 10시까지 들어오면 빕스 사는거요☆
******제 공약이 뭐였나면 8시반부터 10시까지 들어오면 빕스 쏘는 거였는데 저 지켰습니다 죽자고 공부함...잘했어 김켈라
******왜 안 올라가... ㅎㅎ 오늘 먹은 빕스!!! 배부르다
******오늘 빕스에서 떡볶이를 먹었다! 맵지만 맛있게 먹었다! 드디어 먹었구나! 떡볶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jab_Ooh

From Twitter

****** 그럼 개인 칫솔이랑 치실 챙겨가야해요??? 빕스에서 제공해주지 아늠??? #VIPS 이용방법 어렵다! ㅜ
****** ㅋㅋㅋ 그 분은 오늘 솜사탕을 자랑해뜸!!! 빕스가지고 계폭 할 그런 약한 분이 아니심!!! ㅋㅋㅋ
****** 애슐리.......보단 빕스죠!!!!
****** 아... 빕스 갈때는 꼭 칼, 포크, 스푼 셋트 준비해가야하는거 잘 알고있넹ㅋ
****** 그래소 언니 제 빕스 음식 남겨뒀징?? 웅 아니야
****** 크크 빕스까지 해치우다니 다대넹
******집에와서 용용이 씻기고 나니 나에게 엄청난 멘션과 디엠들이 왔다!!! 다 먹는거 자랑!!! 특히!!! 치킨 자랑!!! 내일 나 빕스가는데 다 듀거쒀!!! 내일 봅시다!!!ㅜㅠ 힘드러 듁겠는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e_yam_yam

From Twitter

****** 빕스를 한번밖에 안가봐서 모른다 주륵
****** 꺄학 저도 녹차 덕후!!! 빕스아이스크림 녹차맛이라 넘나 조흠..♡
******맞아. 오늘 빕스에서 나 거의 6접시 먹었엉ㅋ.ㅋ 이제는 한번 먹을때마다 2접시 갖다놓고 먹어야지ㅋㅋㅋ
******시험 끝난 날에 친구들이랑 빕스 가기로 했다 그러니까 시험 얼른 끝나주세요
******빕스 젤리 먹고싶다.
****** 어떻게 빕스에와서 맛있는걸 먹어도 기분이 좋아지지 않는거지
******빕스 망고케잌 걍 그냥 망고덩어리;; 존맛bbbbb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jeonjugram

From Twitter

****** 헉 빕스 ㅠ_ㅠ
****** 우오오.. 빕스는 샐러드바만 이용해본 거지가 감탄하고 갑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스킬이 필요하거든욤..이거 안되겠네 휴 꽃님때문에 빕스좀 출동 해줘야겠네..
******오토님이 뷔페 얘기하셔가지고 빕스같은 샐러드바가 가고 싶어졌당.... 가면 파인애플도 있고 용과도 있고 리치도 있고 람부탄도 있고..... 천❤국❤
****** ㅋㅋㅋㅋㅋ 고맙냐 고마우면 빕스 쏴
******빅마켓아이스크림 진심 개존맛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빕스 요거트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한맛남
******빕스는 탐욕이로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osxjs

From Twitter

******쉬벌탱 그래서 내가 걍 빕스 가자고했잖앜ㅋㅋㅋㅋㅋㅋ
******생일기념 빕스😀
******빕스에 얼그레이있어! 다 떨어져가는데 훔쳐갈까 것보다 이거 어디 얼그레이지
****** 빕스보다 나은것 같다는 소문입니다 ㅋㅋ
****** gjr 무야 빕스냐
******설모쟌 나 저번에 청주 쿠우쿠우 갔다가 눈물흘려쪄 우리 날잡아서 쿠우쿠우나 빕스가자
****** 와우…. 한국에 애슐리 빕스 이런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보다 음료 종류가 훨씬 다양하네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lowerJ1013

From Twitter

****** 흥흥 난빕스가야징
****** 그럼 난 빕스 샐러드바 가서 정말 샐러드만 먹고 나오기
****** 원래부터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빕스였어서 ^^
******<-빕스 가면 쌀국수에 고수 173949272번 넣어먹는 새럼
****** 빕스먹고 라붐이들한테 자랑해야지 ㅎㅎ
****** 빕스당 케케
******하얀님의 은총으로 빕스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seoju__

From Twitter

****** 언니 빕스가자 아님
****** 영화 무료구여.... 빕스 vip혜택 받을 수 있구요.....ㅋㅋㄱㅋㅋㅋㅋㅋㅋvio쿠폰 15개 있습니닼ㅋㅋㅋㅋ
******이모집가는길에 자다깼더니 빕스가는중이래...뭐지...😮
******빕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가로운 주말 오후 빕스나갈려다가 돌쳐맞앗네 ㅋㅋㅋ
******빕스에서 레몬 슬라이스 퍼담아서 마구 으깨고 사이다 부으면 레몬 에이드^~^
****** 아웃백을 가셨으니 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ppina_always

From Twitter

******우치하... 마다라다...!! 하며 저벅저벅 걷던 오비토처럼 1인 식사권 기프티콘 들고 빕스 입장했었지
******빕스, 환경의 달 맞아 '녹색소비 캠페인' 앞장
****** ㅋㅋㅋㅋㅋㅋㅋ됐어,, 이미ㅣ 지난일이야.. 빕스한번 갔다고 생각하지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빕스갈고댜 너에게 특별히 먹방을 시청할수잇게 해줄게
******지금 빕스가는데 내가 엄마한테"엄마 빕스에서 밥먹다가 지진나면 어떻게해"이러니까 엄마가 "뭘 어떻게해 연어들고 뛰어야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
******빕스는 밥이라도 주지, 저년은...
****** 비바람이 불어도 빕스가서 밥도 먹는데 레일바이크라고 못탈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imhr0310

From Twitter

******...헉..허억 빕스폭립 헉허악
****** 사실 낟오 빕스가면 손해이긴한데 도넛하나는 아니다,,치자 말라깽이,,,
******야구장 가고 싶다.. 빕스간날 야구장을 갔어야... 노답
****** 애슐리나 빕스 같은 데 가면 존나 고통이구요...
******캐릭터로 그려진 자욱이가 있으면 좋겠다 미자인데 마감 늦게끝나서 10시30분 퇴근 지문찍었는데 샐러드바 주워먹고 온다고 11시 나오고 비바람을 뚫고 스누피우유도 사먹은덕에 11시30분에 들어와서 놀다가 방금 씻고 왔는데 빕스 너무 힘들거보다 다리아파ㅠ
******헐 빕스에서 마셰코서 나온 스테이크 파는 구나 ㅋㅋㅋㄴ 먹어보고싶ㄱ기는한데..!
****** 규카츠는 일본에만있나?? 너무머니까 빕스는어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DHdream

From Twitt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빕스 나오는 순간부터 얼마나 주먹을 틀어쥐고 봤는지 손바닥이 새빨갛다
******배고파도 암 것도 안 먹고 싶은 사람한테 빕스를 가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연락하지 마라....
******빕스가 그렇게 좋으면 가서!!!!1 너 혼자 다 처머ㅓㄱㄱ어ㅓ라1!!! 나는 요즘 뭐만 먹으면 속 울렁거려ㅓ 어어ㅓ1!! 어!!! 점심도 악기불려고 억지로 우겨넣었는데ㅔ!!! 샐러드바를 가자고 하면 하하하하하하
******국수나무+빕스 알바 ⬅웬만하면 안하는게 훨씬 삶의 질을 높이는 길
****** 나도빕스가고시퍼
****** 그래서 내가 빕스는 못갈것 같고 노래방하고 영화는 볼 수 있다고 그랫는데... 뭐라고 그랬게...
****** 들어봐라.. 화요일에 시험 끝나자마자 빕스를 가고 노래방을 가고 코엑스에가서 책, 옷을 사고 뭐 이건 난 안사겠지만 영화를 보자는 거야...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dear_kims

From Twitter

******빕스에서 남자 직원 둘이 서로 막 쩜프하면서 유리창 닦는데 귀여웠음ㅋㅋㅋㄱㅋㅋㄱㅋㄱㄱㄱㅋㅋㅋ
****** 빕스 런치로 갈거죠?
******스테이크 넘나 맛있는 것🙈 개인적으로 #블랙스톤 보다는 #빕스 스테이크가!!👍🏻 . . . #전주 #전주빕스 #빕스스테이크 #얌스톤 #안심 #맛이쩡 by ssu_gggg2
******빕스에 사람이 많다..
******빕스 환기시설 고장나서 연기 개오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오늘 수고했으니까 빕스 먹은ㄷㅏ
******차막혀서 빕스로 장소변경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mhj4607

From Twitter

******빕스에서 1시간 반 동안 11접시 조졌는데 진지하게 신발끈 묶다가 토하는 거 아닐지 걱정
****** 저랑 빕스가요,,,,ㅎㅅㅎ 할인되는 쿠폰 엄청 많아여 하하ㅏ!!
******빕스 공짜로 먹었다 ㅎ개이득
******빕스...잘 안오는데 가끔 먹으러 가면 많이 먹으러 간다지만 진짜 많이 먹는구나...😀
****** 빕스! 완전 좋아~ 다 먹고 와야지
****** 나 지금 밥 먹으러 왔어! 빕스!😆
******이렇게비많이오는데 빕스사람겁나많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빕스... 빕스 가는 날을 손꼽아 기다리지...
******가족들이랑 빕스!
****** 할 수있어 나 26일날 빕스가는데 너보다 키큰애 두명 초딩이라고 속이고 들어갈거야 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사주세요^^
****** 응 내가 많이 사랑해 빕스가자 우리
****** 미친ㄴ 나나 이거 배경투명화 안한 걸로 보내주면ㄴ아안될까는 ㅅ·ㄴㅅ·내ㅜㅜㅜㅜ선시ㅜㅜㅜㅜ사랑해 내가 빕스 쏜다
******넘 오랜만에 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gangae_ntm

From Twitter

******지금 빕스가고싶은게 대기.40분 ㅋㅋㅋㅋㅋ망할ㅋㅋㅌㅌㅌㅌㅌ 안가
******빕스에서 30분기다려야돼........... 오늘공부할려그앳다고
******신난다 저녁은 빕스
******빕스간대신나7시까지공부해야지 존나
******빕스폭립 홈메이드판을ㄹ삿다
******결혼식 뷔페 진짜 별로였음.... 그래서 빕스왔당 ...
******이벤트한다기에 간만에 빕스방문. 사천식스테이크 소스가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해 맛도 있고 사이즈도 커서 다른건 거의 못먹음ㅠ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meelht

From Twitter

******레스토랑 알바하면서 얻게된 지식 / 능력 이탈리아 음식 종류> 음식점을 갈때 직원에 대한 배려방법>여러 언어를 섞어 쓰는 능력>>>>>>각종 음료 레시피>>>>>>>>>>> 넘사벽 >>>>>>> 빕스나 에슐리에 가서 접시를 한손에 두개씩 올리는 능력
******문상 생겨서 앗백 가자고 했는데 내 동생은 투움바랑 서로인? 밖에 모르는 바보다.. 파스타 먹어봤으니까 다른 거 먹어보자고 해도 다른건 별로란다!! 그럼 걍 빕스 가자니까 싫단다!!!!!
****** ?니네 빕스냐
****** 충전기 받고싶다면 와라 빕스 지금이 타이밍
****** ㅅ 빕스 1호점 가구있다 !
******아웃백이 아니라 빕스였나 여튼
****** 아하 전에갔던 거기군/1!!!!0 빕스가빕스1! 투표함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kesta39

From Twitter

******아..... 아..... 아...미친...... 빕스 폭립 개쩔어..... 아....... 아............
******열한시에 맥모닝을 먹었으니 점심엔 빕스를 가야겟군
****** 국민은행 위치가 그 삼거리 빕스 옆이라서 미리 들렸다 가는게 나을거야
****** 오늘 저녁에 빕스가는데 하 돌아와 입맛아
****** ㅋㅋㅋㅋ 빕스 아니거든요 ~~^^
****** 빕스 옆..짜장면 8000원..탕수육 28000원..
****** 검샏해보니ㅣ가 백화점 안에랑 빕스 ㅕㅍ에 있대 백화점 안껀 맛있는데 좀 달달한 편이고 빕스 옆은 가격대가 좀 있지만 그래도 맛있다함!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clapa0216

From Twitter

******모닝빕스
****** 타타 더 맥컬러버 닫신 나와 입맛 비슷해 난 애슐리 빕스에서 야채 안먹고 먹어도 시저만 먹어
******저... "빕스" 갑니다^-^,,,,
******인간님 ?누미님보내주고빕스왓는ㄷ데집근처빕스사라짐 신다님 누미님이또..?
******reunion529 아 맞아 빕스... 힘내야지!! 흐히해해헿 빕스 얻어먹으면 이 형이 피자헛쏠게 ?
****** 이제 막 고3이 시작되었을뿐이라구! 빕스 얻어먹으려면 힘내야지
******하..찬오렌 진짜 성사될줄 몰랐는데...흐브크끄어헉ㅠㅠ빕스에서 울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T_MIM_K

From Twitter

****** 라고 빕스에서 한조각 먹고 생각했는데 아저씨 취향대로 구워주니 그나마 먹을만했다. 생고기 맛있다 ? 아. 고기조각 이케 직접 뜨거운거에 지져먹는타입이었음.
****** 아..ㄷㄷ.ㄷ.....뭔가 땡긴다 언젠가 빕스알바 노려봐야지; 마감조 노린다;
******일이 대체 뭐길래.. 나야..몸조심해.. 부산사는애한테 멘션함 부산빕스가 내 생명을 갉아먹고있어.. 알바인듯 나지진말야 이색갸
******빕스에서 한 번 먹고난 뒤로 그 맛을 잊을 수가 없어
******다큐보는데 살아돌아와서 다시한번 같이 빕스가자 칠판에 적혀있는거보고 너무울어버려서 잠이안온다...
****** 먼저죽으면 안대요 아직 빕스도 못먹엿는대 억울해 억울하다고!!!!!!!!!!!
****** 그렇게 다음주 일요일, 엘피스로부터 이사라 마오를 덕질해야하는 101가지 이유를 들으며 빕스 샐러드바를 이용하고 있었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kkokko_

From Twitter

****** 그럼ㅈㅔ가 사줄ㄹㅐ요 저 유리 간식 사줄 ㅂㅣ상금 있ㅓ요 그렇지 콩팥? 콩팥:ㅓ? ㅁㅏ일드....부러운ㄴ자식ㄱ 걔 치워버림ㅁ 걘 ㅣ제 없어요 ㅈㅓ랑 빕스 갑시다!! 대화 흐름ㅁ틀ㅓ버림
******나는 정말 내 의지로 빕스 아웃백 원마운트 에슐리 등등 가본적이 없다 원래 히키코모리이기도 하고.. 딱히 그런데 가는 걸 좋아하질 않아서
******그래..난..빕스도...아웃백도 한번도 가본적 없ㅓ..
******다음주에 빕스를 가야겠군ㅋㅋㅋ
******백업하고 포맷하는데 하루 종일 걸림 중간에 빕스 다녀온 건 안 비밀
******빕스에 자까님 사천식스테이크가 사천원이란다... . . 😲😲😲
******오랜만에 무민소연이랑 빕스! 저번 주부터 갈망한 와인 오늘 나랑 잘 맞았다. 행사 중이라 와인 마시면 샐바 1인 무료라 그렇게 먹고 다 마시고 왔당. 밀린 수다 다 털고 배 뽈록 상태로 뱌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unseul_0901

From Twitter

****** 우우 맞아여 애슐리 빕스베니건즈...😂😂
******ㄴㅣㅁ들 님들 이거 갤박해줘요 ㅅ날 빕스에 대려간대!!
****** 율지마용 내가 부산내려가면 빕스대려갈게요 눈치
****** 빕스는 일해라........일해라!!!!!!!!!!!
****** 빕스는 뭐라도 내놓아라 고화질로..
****** 앜ㅋㅋㅋㅋㅋ 빕스가서 왜 그러세효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생각보다 안 고프고 빕스에서 머것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nox_secret

From Twitter

****** 근데 나 입맛도 먹을건 다먹긴한데 그냥 평균적으로... 파격적 어린이 입맛이라서 막 달고 쓴건 조금도 싫고...그래서 여태껏 차 도전해본건 다 실패했어... 뭘...뭘 그렇게 먹어봤는진 기억안나지만.. 빕스서도 이것저것 잇길래 머것는데
****** 아니, 그게 아니라 흔히들 빕스라던가 아웃백이라던가 그렇게 얘기하니까요
******1주 1빕스
******다음달에 빕스가자 사줄께
******우옹 우쉽나왓군앙.. 빕스에서 스퉤이꾸 썰다가 칼을 버린다
****** 트위타는 혼자 떠들고 혼자 신나서 방방뛰는맛이죠 껄껄 혼자 빕스가서 밥먹는거같다랄까요
****** 빕스 한번도안가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꼭가봐야지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yul_1230

From Twitter

****** 빕스양!
******빕스에 줄 설지도 모른다해서 일찍 왔더니 그냥 통과잖아영ㅠㅠㅠ
******오늘 점심때 빕스갔었는데 뭐 잘못먹었나 아까부터 우르르쾅쾅삐삐삐...
****** 2명만 모아서 빕스 샐러드바 갑시다... 나 무료쿠폰 써야되는데,,,,
******라면 한봉지도 다 못먹다니 왜이렇게 나약해진거냐 내 위장...빕스 샐바 여섯접시먹던 그때로 돌아가자...
****** 여기 빕스 아웃백 뿐이야.
******아 화장품 회사 샘플주는 일 끝나고 맛난거 먹으러간다... 서가앤쿡을가냐 빕스를 가냐 얘기나오는데 시내 가는것만으로도 지금 넘나 행복한것 ㅠ.ㅠ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n_run_ru

From Twitter

****** 노노 5만원대임 ㅋㅋㅋㅋ 빕스는...
****** 빕스가시는거면그런거아닌가요...!😐
******고기뷔페든 그냥 각종 음식이 있는 뷔페든 다 좋음. 애슐리도 좋고 빕스도 좋은데 문제는 두접시만 먹고 양이 찬다는 것이다. 식사 한접시 디저트 한접시 끝
******일요일에 빕스 가실분
****** 빕스 넘 좋아요....티리미수.....핰.....
****** 어제 허개님이 아웃백 갓는제 오늘은 행삼밈이 빕스를 ˃̣̣̥᷄⌓˂̣̣̥᷅
******망식과 빕스를 왔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opoian789

From Twitter

******1일 1식 하면서 빕스오기...
****** 빕스가실분도...업겠지...??..교보가실분도... 아련
******오늘 저녁은 빕스에서 먹어도 될 듯하다,,,오늘은 몇년만에 하나 건진 날이다.
****** 주말인 게 좀 걸림. 사실 동네 빕스 가면 꽤 널널한 편이라 괜찮을 거 같은데.........
****** 아쉽다....난 빕스가 더 좋은데
******빕스와따이 ㅁ
******빕스 숫처녀가 그 맛있다는 빕스 스테이크를 먹어 보겠습니다 feat. 걔우리~♥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sangkomjung

From Twitter

******토다이갈까 빕스갈까 티지아이갈까
******빕스 와서 원없이 먹고있다. 얼마나 원없이 먹냐면 사진도 안 찍음
******빕스의 4월망고축제.. 뭐가잇을까?
****** 마잨ㅋㅋㅋ빕스같은 경우는 아이스크림 먹우면서 가곸ㅋㅋㅋㅋ
****** 그런가요..? 아직 주변에 빕스도 티쥐아이도 많이 보여서 몰랐네요..😂
****** 오오 빕스 면접ㅋㅋㅋㅋ 저희 어릴때 인기있었던 레스토랑인데, 지금은 체인이 몇 남지않은.. 파파이스 가튼 느낌이에야ㅎ
****** 오 😂 패밀리레스토랑 같은 곳은.. 아웃백 밖에 못 가봤어요. 빕스는 면접보러 가봤고... ㅈ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kokomong1111

From Twitter

****** ㅋㅋ아므대나 상관업더 갈아타야대 와 나 빕스안가바서 이케비싼줄멀랏네
****** ㅋㅋ명동에빕스어디잇눈지 머르고요.... 어디서바요?
****** 그럼 빕스가여ㅋㅋ가구싶다묜
****** 점심에 빕스 털고야 엉엉
******파판 점검이라 빕스왔음
******꿀딜에 빕스 29,9백원 스테이크 떴는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덕질은 로또 같은 거조…흰쌀밥에 김치만 먹다가 어느날 갑자기 애슐리 먹고 빕스 먹고 그러는 법 ?? 다른 컾은 머머 조아하세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ableeeeeee

From Twitter

******껄껄 빕스랑 히비 딱기다료
******우리 맨디니 힘내랑 빕스랑 히비 뿌시자 싸라해 하 쓔 이써
****** ㅋㅋㅌㅌㅌㅌㅌㅋㅋ ㅌㅣ지아이,, 마치 제가 스페인에서 빕스에 간것ㄱ처럼,, ㅠㅋㅌㅋㅌㅋㅌㅌ 편의점에 잇는 모든 도시락을 다 먹어보는거시 꿈이에요,, 불끈,, 흐흑 언젠간ㄴ은 갈 수 잇겟죠,, 멍댕
******빕스의 브로콜리 베이컨 볶음? 그거 먹고싶다. 브로콜리에 베이컨 맛이 스며들어서 존맛인...
****** 헐 대박 빕비비빕ㅂ스?? 나 서울가면 거기 꼭 가야겠다.. ??대체.. 혼자 빕스에서.. 밥먹고..
****** 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바보롴ㅋㅋㅋㅋㅋ 나 빕스구함! 친구가 거기서 일해서 꽂아달라해쯤
****** 참고로 저는 빕스 알바를 해 본적도 없고 저런 진상 부린적도 없읍니다...교양있고 배우신 분들은 저러면 안됩니다...참, 람부탄은 언니친구가 알바하던 시절 경험담이라고 합니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vivolasvidi

From Twitter

****** 사실 전 빕스도 안 가봤어요. 아, 죽기 전엔 가보겠죠? 빕스 어때요? 비싸지 않나?
****** 음..그냥 딱 정한건 아니고 빕스가요!
****** 응응!!!!! 아포카토!!!!! 빕스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먹어본전은 없궄ㅋㅋ
******내가 서비스직 종사자한테 좀 상당히 깍듯이 대하는 편이지만 만약에 빕스 알바가 치카라면 그 순간 진상으로 돌변하여 람부탄 스무개를 까달라고 하고 싶다
****** 크으으 좋다 좋다 빕스나 매드포나 그날 땡기는 데로 갑시당 0 99
******점심은 빕스였지
******에슐리가고싶다 빕스도 가고싶어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Warpria

From Twitter

****** 헉 좋아!! 빕스 안간지 오래 돼따...q 매드포갈릭은 나도 그그 카톡 할인쿠폰 이써! 붕방
******모처럼 바빴던 휴일.. 아침부터 빕스 갔다가 여의도 갔다가 남편 드레싱 받으러 병원도 갔다가... 코스트코도 갔다가... 바빴지만 나름 ! 즐거웠던 날
******나 아마도 빕스 할인 쿠폰 있을텐데 제일 이쁜짓하는 사람 한명
******빕스당
******님들 나만 아는 취식법인데 이제 공개함 ㅋㅋ 빕스 가서 마늘칩 잔뜩 퍼온 다음에 소프트콘에 꽂아먹으면 존나맛있음 마늘콘임
****** 나 빕스 이벤트 해가지고 샐러드 일인 무료 당첨됐엉. 3명 이상 가야 적용이야. 갈까욥?
****** 힛 감튀 맛있따고 생각만 했지 ㅋㅋㅋㅋㅋ 빕스 감튀는 달고 딱딱해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lavorMint

From Twitter

****** 앗 맞군요! 아라시군♡♡♡ 토마토스프 부활을 진지하게 빕스에 건의해야하겠습니다😤 저티님 편한때에 만나주셔요>.<♡
****** 자르면 빕스 쏘기로했자나 빙시나^^
****** 아라시가 여성스러운 말투 쓰는 아이인가요? 제가 아직 앙스타 애들은 얼굴을 다 못외워서ㅠ.ㅠ토마토...스프... 왈칵 흑흑 빕스녀석 왜 토마토스프를 하지 않는거야~! 전 토마토 스프가 아니어도 저티님을 만나고 싶어요...ㅠㅠ
****** 빕스를 먹자
******엄마 생일이라 빕스왓즘 ㅁ 생일선물로 장미한송이랑 립스틱드렷다
****** 저는 빕스 샐러드바! ^^
******허읅씨 빕스발 뷔페쌀국수 먹고싶네 갑자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Siamese_Cat_G

From Twitter

******내일생일이라빕스간당
****** 그전에 패치부터 한 이주치 밀린 것 같은데.... 귀찮음 늘어짐 엩.. 에엩... 왜요?8ㅁ8 빕스 데려가주는 생선이 어디 흔한줄 아세요?! ???
******myeonbalral 앗구렇너요...저는...저희동네아웃백빕스다스레기여서...흡..
******나 아직 빕스 한번도 안가봐서 맛있는진모르지만.
******머라고..... 오마넌이나 십마넌이나 똑가ㄸ다고..,,,??? 아니거든..,,, 5만원차이로 넨도 소장용으로 못사고 디저트 몬먹고 빕스도 못가보고 얼마나 못하는게많은데......
******아 홍대에서 부모님이랑저녁먹을건데 가격대 적당히 잇고 평소에 못먹는 맛있는게 머가잇ㅅ을까 <=빕스
****** 빕스...? 기만 죽창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HQ_calligraphy

From Twitter

****** 빕스갈라허는거
****** 너무해?! 거짓말쟁이는 맞지만!! 네에, 빕스 당첨입니다😊
****** 빕스각이야!
****** 하하하 빕스는 뇌꺼영!!
****** 인생을 포기하고 빕스를 ㅋㅋㅋㅋ
******나 지금 중소기업가면 5월에 취업할수있다는데...빕스각인가
****** 일정 수치 이하면 상품권으로 거스름 돈 주는것같아요 ^~^ 이제 어느 빕스가 제일 좋은지 꼼꼼하게 따져봐야겠어요 ㅋㅋㄱㅋ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bbh_b515

From Twitter

****** 전국 각지에 있는 빕스중에 소문난곳으로 모시겠습니다 +_+ 검색中
****** 빕스가실거신지?아님 전 큰서점이나 오락실갈렵니다 :3
******마셰코보니까 빕스가고싶다
****** 어디빕스인데여
******근데 혼밥 얘기하니까 내 친구가 재작년에 스테이크가 너무 먹고싶었던 나머지 빕스에 혼자가서 스테이크 먹방을 했다던게 기억난다 난 걔 따라잡을라면 멀었어....
******어떤 멍청한 기집애가 3년넘게 지 핸드폰번호 바꾼걸 수정 안했는지 농협이며 옥션 빕스 등등에서 문자가 오는데 짜증나 뒈지겠다
****** 빕스 .. 부럽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ohvideo

From Twitter

****** 집에서 국수나 끓여먹는데 빕스라니 ㅣㅣㅣ
******아 오늘 짜장면먹는 날이었어?? 젠장... 빕스가는데?? 광역 어그로
******아니 교육 점심이 빕스얌
******그래! 혼자서 빕스를 가버리자~!
******혼자서 빕스가기 같은 일이나 해볼까
****** 빕스랑 아웃백은 너무 비싸지 않을까옄ㅋㅋㅋㅋㅋㅋ
****** 빕스서 일하냐?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wishan1046

From Twitter

****** 이번달 빕스끝 ㅎㅎ
******아아.... 빕스여..... 그래도 정말 많이 올랐네
****** 헉 두 판!!!!! 부러워여!!!! 저 그 작년 말에 받은 빕스 이용권이 있어서여 무료로 샐러드바만 먹고왔어요 🐥🐥
****** 헉 전 피자 두판이나 먹었답니다!!!! 빕스 가셔서 모 드셨나요 스테이끼 드셨나요 외밈?!
****** 헐 저도 피자 시켜먹은 건 아니지만 빕스가서 피자 몇 조각 줏어 먹었어여!!!!
******혼밥 만렙이다.. 애슐 빕스 이런데도 잘 감
****** 우리 빕스갈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아웃백 빕스 프라이데이
******Y_tumemanques 촌에빕스가없어서 못갔다아직...
****** 융시!!! 어제 칭구들이랑 빕스갔는데 패밀리레스토랑 빕스랑 계약해서 샐러드바 옆 특설무대에서 공연했다던 윤드윅이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 윤드윅이 없어서 아쉬웠!!!!.... ㅋㅋㅋ 오보싶!!! 윤언니 보러 곧 갈께용~ 굳밤!! 👻👻뿅❤️
****** ㅁㅈㅁㅈ 돈이나 내쥬던가 이 슈바럼들 내가 스테이크랑 샐바좀 조지고싶어서 혼자 빕스를 와서 내돈주고 먹겟다는데 니들이 뭔상관이냐!!!
******혼밥 만렙이라 머 일반식당쯤은 껌이거 빕스 애슐리 이런데더 혼자서 잘감ㅁ
******_dong_san 헉 빕스 사주려그랫는데 안돼겟다~~~~나만머거야지~~~
****** 아 내가 귀염둥이인건 누구나 아능사실인데..빕스가 뭐야...~?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_dong_san 우웅...빕스로 용서해줄게영
****** ㅋ ㅋ ㅋ 아니 빕스먹다가 보여준거 뭐냐고욬ㅋㅋㅋㅋㅋㅋㅋ
****** 저 판상이 아까 올린 연성 빕스먹다가 언니한테 보여줌 너무 참지못해서 하아 최고임
****** 뭐!?!??! 빕스를 쏜다고!?!?!?
******강남 갔었을 때 도곡 빕스나 가볼걸ㅋㅋㅋ 그 생각을 못했네...
****** 허억 빕스
****** 시언아 우리 언니한테 빕스사달라할까 애슐리사달라할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 휴일이라 좋았고 빕스도 먹어서 전체적으로 기분 좋은 하루였어!
******오늘 전시회두 가고 후니 생일 핑계로 빕스도 가고 마지막으로 그렇게 가고 싶었던 한강도 가서 너무 좋아줍니다ㅠㅠ💕💕 다음번엔 따듯하게 입구 다시 한강갑시다!!Hunhun00412
****** 우리 돈모아서 빕스에서 밥먹기루...^^
******오늘 빕스감
******#청주시_사직동_빕스 이벤트로 그림그렸습니다. 아싸생일
****** 1.밈은 진짜 성격 진심...엄청 활달해 우울하다가도 밈만 보면 덩달아 하이텐션됨 진짜....좋은거야...위로할땐 제대로 위로해주고 아주그냥 나이는 어린데 하는짓보면 꼬집어주고싶다^^아웃백이고 빕스고 만나기나 해 일단^^
****** 선거하구 식구들끼리 빕스외식해써요! 그리고 장보구 와서 집안일이랑 할일... 쓸쓸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 ㅠㅠㅠㅠㅠㅠ아지짜 사랑둥이 아녜요?ㅠㅠㅠㅠㅠㅠㅠ고마워요 지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스탠님두 제맘 알죠!? ❤️❤️ 저 성공하면 스탠님한테 빕스 쏠거야!
****** 빕스와 와타시노 모.노!
****** 낙지....시험은 잘봤고? 남친님은 잘봤고....? 그리고 빕스는 내가얻어먹을것이다...흐흐흫ㅎ
******트친님들..최근에 빕스 다녀오신 분 없으세요? 다녀오신분 멘션부탁드려요 흐헣 ㅠㅠ
****** ....가자! 손목을 잡아요 이번에도 그럴까봐 미리 빕스 예약해둿어
******헉ㄱ 빕스왔는데 맛ㅅ있어보인다
******아 ㅋ엄마가 동생 4명이랑 나랑 빕스와서 초등학생 5명이요 하는데 언니가 하나도 의심안했다 ..네? 저기요 나 왜 갑자기 초ㅢㄷ딩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빕스 좋아
****** 헐 완전 정확해여 빕스 다녀왔승비다
******오랜만에 빕스 오니 너무 좋은것!!
****** 빕스 주방인데 씹헬임
******맨날 제육볶음 그래도 배고프니까 그냥 먹는다 앞으로 집가기까지 5시간 30분 남았어ㅠㅠㅠㅠ #롯데마트 #빕스
****** 반드시 출마하시죠 식비 100만원은 저같은 기숙사생들에게 한줄기의 빛과 같다구요??? 아침 맥도날드 점심 초밥뷔페 저녁을 빕스에서 먹을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주세여!!! ?
******홀 여의도 빕스?에서 손죠니 목격담...ㅠ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빕스 체고 존엄
****** 해야될게 꽤 많나보네 전역후의 내모습이 비쳐져서 꽤 무섭다... 그럼 그때가서 군인할인 되닌깐 빕스같은거 가서 아재 배때지에 기름칠 해드리죠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다른거 먹고싶은거 추천받슴돠
****** 아 이런 빕스가자고할라햇는데
******투표하고 빕스왔어요😶
******빕스와서 거침없이 먹었다
******투표하고 빕스와쭁!
******스테이크 맛난데 가고싶다 ...이 동네엔 스테이크파는데 빕스밖에없어..혼자 빕스가서 썰고싶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으헝 빕스 웨이팅....😱
****** 맛잇ㅅ어요 uu * 망고 머 이벤트해서 빕스 홈페이지에서 머 찾으면 3인시 1인 무료 쿠폰중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투표하고 동생들이랑 빕스갔다ㅏ 스벅감ㅅ다 훌륭한 하루를 끝마쳤는데 이제 출근해야 한다니 우소다
******빕스 ㅅ r 먹느라 사진을 이거밖에 못찍음
******빕스와씅다
******ㅠㅠㅠ초밥을 먹고싶은데 빕스도 가고싶다..저녁까지 선택해야해,, ͡╥ ͜ʖ ͡╥
******꿈에서 엄마랑 시내 나갔는데 겁나 큰 타코야끼를 팔길래 서비스로 주는 거 한번 먹어보고 너무 맛있는거다... 내가 엄마 보고 사달라고 징징댔는데 엄마가 뜬금없이 빕스에서 스테이크를 사주시길래 "이거 말고 타코야끼! 겁나 큰 타코야끼!" 하면서 울었음.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ㅂ..빕스인데..사진을 다 썰고 나서 찍어서 그냥 우리집앞 고깃집같아..ㅎㅅㅎ
****** 시즌권 사고 받은 빕스 이용권 ㅅㅅㅅ
******허걱 진짜 빕스 웨지감자먹고싶다
****** 아니 빕스웨지감자먹고싶다웨지?? 아무말
****** 스테이크.....아 여기에 빕스....는 없겠거 프라이데이는 본적 있었눈데 허엉 ._.
******생일 기념으로 빕스 간다
****** 이야 이시간에 빕스를 가다니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빕스면 모텔 가도 된다 아입닉가
******빕스 딸기라떼
****** 의문의 뉴시즈 1열 빕스
******어예 일요일에는 고기!!!! 스테키!!!! 빕스!!!!
****** 빕스도업다니까 뮤ㅓㄹ조야할지몰갠내빠바가튼건 읻서여?
****** 빕스깁콘조요
******내일 빕스가서 샐빠 조져야지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11. 혼자서도 잘 놀아요. 혼자 서울 돌아 다니거나 노래방 가고 혼자 빕스 패밀리레스토랑 가서도 잘 먹어요. 의외로 혼자 돌아다니는것도 재밌더라구요=v= *
****** 헉 유이님 저랑 같으셔...! 저두 빕스 가고싶다 싶은 날엔 걍 아웃백으로 가요 아웃백이 훨 맛있구... 스테이크...!
****** 나 빕스 존나 ㅌ털어올자신있어
******무슨 생각을 하고 계신가요? 치킨 피자 햄버거 갈비찜 참치회 소고기 돼지고기 육회 간천엽 내장탕 순대국 선지해장국 곱창 대창 곱창전골 광어회 간장새우 토다이 애슐리 스테이크 빕스 하....
****** 여러분우리가다음으로조질곳은빕스임니다제버프씁시당
******오늘은 세훙 생일에다가 내일 학교도 안 가구 오빠랑 언니 곧 집에 오구 같이 빕스 가구 내 생일 케익 먹을거닷 끄앙 개학하고 콘서트 이후로 젤 기뿌다😍
****** 빕스 은근히 맛있는거 있는데 그거만 먹으러고 샐바 가기엔 가격이 쫌 부담스러울 때가 있음! 내 입맛도 애슐리보다 빕스~ >.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아 진짜 죽고싶어서 안되겠다 내일은 빕스 솔플 ㄱ다
******곧 빕스 대학생 할인하는데..빕스 가고싶다...
****** 웅 나 낼 빕스가는데 파워예쁜옷셋팅해놧는데 비온데
****** 헐 개좋아 빕스 리얼 한 십년 전에 간 듯
****** 빕스~~검색 해볼께요^^안가본 일인 ㅋㅋ
****** 빕스요!
******지금 가고 먹고 싶은것 자연별곡 빕스 고기고기고기 부산 파라다이스 에스카피에 하앍 스타벅스 애슐리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 맞아요 애슐리가 훨... 음 그래서 차라리 빕스 가고싶은 날은 아웃백 가는거 같아요
****** 저도... 빕스랑 애슐리중에 고르라면 애슐리 파에요 ;; 빕스는 미묘하게 안맞아서... 왠지 여성취향엔 대부분 애슐리가 더 맞는 것 같구...?
****** 맞아요 ㅠㅠ 근데 빕스는 샐바 메뉴가 제취향이 아닌게 많아서 ㅜㅜ 넘 아까워요.. ㅁ
****** 헉 저도 빕스는 간지 진짜진짜 오래됐네요... 무슨 메뉴가 있었는지조차 까먹은ㅠㅠㅠㅠ 여유나면 꼭 가고싶어요 ;ㅁ;
****** 으휴..새밥에 다해놨는뎅..아버지는 밖에서 치킨이랑 맥주 2차로 드시고계시고,어머니는 빕스가서 드시고오셨어.두분다 고기드셨네.핀트가 안맞앙.그러려니 해보도록해야겠닭. .난 넘소심해^^;;갓지은음식들이 아깝닭 . .
****** 치즈!! 아 빕스도 안간지 제법 되었는데 빕스도 가고싶고 애슐리도 가고싶어용 ;ㅁ;
****** 빕스에 그 샐러드바에 있는 토마토야채스프 그거 제일 좋아하는데...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From Twitter




빕스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

빕스 애슐리 스테이크 아웃백 샐러드바 생일 친구가 망고 언니 1인 샐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