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Posted by 마리쉐
2016. 4. 20. 21:37 ALL

******ㅋ..ㅋㅋㅋㅋㅋ 낙서잼... 무언가의 초안입니당 참고로 종이는 애슐리 매트짘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가서 배 터지게 먹고싶다 맛있는거 있대 ._. 그게 먼지는 모르지만
****** 애슐리 같은 곳요 ㅋㅋ
****** 요즘 애슐리 그 디너에 가면 개맛난거 393739개 있읍니다
****** 소울메이트가 애슐리메이트인거냐.
****** 흐헣상상했더니 귀여워...! 아님 막 애슐리같은 뷔페갔는데 프리 접시들고 다니는데 음식놓은데가 너무 높아서 못담는거 파피루스가 들어주면좋겠다... 조따...개귀여워...
****** ㅠㅠㅠ헉!!! 스템님 우리 꼭 꼭 뷔페가요!!!0////0 ♥♥♥♥ 애슐리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merryjane85

From Twitter

****** 그러니 귀여운 11에게 애슐리 사주는걸로 트레이드합시다
****** 토욜 2시 신촌 애슐리로 오시오
****** 야탑애슐리가있긴한데 싼값을하고 청담쪽인가애슐리프리미엄이던가있을텐데 자세한건찾아봐야할것같아여
****** 헉 애슐리로군요 !!! ! ! 저희동네도 애슐리 작숩니다 , ,, 눈물_ ㅌㅋㅋ큐_ㅠ친절하신 , ,,어머님 ,,,! ! ㅁ맛나개,,드십셔 ,, ,~!!
****** 헤헤 애슐리 ^-^~~ 저희 동네 애슐리 작아서 메뉴 정말 없어요... 올때마다ㅏ 스테이크를 시켜주시는ㄴ 찯한 우리어머님ㅁ ..
******애슐리에서 아 글쎄 스테이크를 먹었네. 샐러드바까지 이용했더니 넘 배불러서 ㄷㄷㄷ 칭구야 잘 먹었다.
******애슐리 검사로 리메이크되면..헉..도시락 먹여주는 애슐리..♡

****** 애슐리갈까여
****** 애..애슐리ㅣ쨩 난 아무 흑심 없이 살결을 만지ㅣ고...싶...읍..읍...!!!! 끌려감
******애슐리에서 고르곤졸라 피자 먹으니까 옛날에 알바하던 거 생각난다.
******애슐리..
****** 홀홀!!!!애슐리!!!나드 데료가!!!
******헐 나 애슐리 가고 싶다
******어디 애슐리 색칠해볼까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jonyegirl

From Twitter

******애슐리가고십디ㅏ
****** 나도 애슐리가면 새우만한접시들구와서먹구그랬능데..!!
******시험끝나구 할일 애슐리퀸즈가기 수사가기 야구보기 장보기 육개장만들기 알바구하기 다이어트하기
******애슐리 떳봌이...
******애슐리가고싶땅
******애슐리도
******동생이 웬일로 놀랍게도 애슐리 이야기를 꺼내서 먹으러 왔다.

****** 코피아...는 처음 듣지만 로제파스타는 애슐리에서 먹어봤지!!!! 애슐리는 해물을 넣어주던데 너무 맛있었어 ;ㅁ;
****** 노는것도 역시 체력이 받춰줘야 되나봐 기운딸려 ㅋㅋㅋㅋ 애슐리 가자가자!
******이번시즌 애슐리 맛없...
****** 점심에 애슐리에서 치킨 찹찹 했더니 토다이 오니까 위장이 해물을 엄청 요구하네욥 흡하흡하
******사실은 이삭토스트 말고 자연별곡 가고싶다ㅣ..... 아니면 애슐리라더.... 현실은 돈0..... 아맥도 관람규ㅓㄴ으로 보는 주제에 애슐리는 무슨..... 줄줄
****** 김밥천국 가기로 해놓고 막 애슐리 가고...
******☆애슐리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jonyegirl

From Twitter

****** 어이쿠.. 오늘 푹 쉬어유. 그러고보니 조만간 애슐리 가야하는데... 생일케익 겟해야하는데...
******교체한정 일러들은 언제나 고퀄!! 애슐리, 유리, 레아, 캘리..
******절망적..어서 애슐리 신기해방을..
******그리고 강림때 더 짱짱한 교체한정 쌍검여캐가 나와서 애슐리를 관짝에..
******그래! 분명 쌍검강림때는 애슐리가 활약을!!!
******바포메트도있구나ㅠㅠ 멀티에 최애캐 못들고가서 넘 슬픈..애슐리..네가 던전에서 빛을 볼 수 있는 날이 ..언젠가 올까..?
******애슐리에서 초딩들 "아.. ! 엄청매워...!" "쓰읍.. 미쳤다... 너무 매워.." "ㅏ ㅠㅠ 먹지말아야지 ㅠㅠ" "원래 여기 이렇게 매웠나.. 하.." 이러고 있음 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귀여움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8u___u8

From Twitter

******ㅋㅋㅋ 애슐리 이번 치즈어쩌고 떡볶이 진짜 내 취향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19:06 힐다라던지 애슐리 라던지 롤리나 등 이안과 꽤 예전부터 알고 지네던 사람 아니 종족들은 이안 앞에서라던지 옆에서라던지 뒤에서 "리나"란 이름이나 단어 등 말만 나왔다 하면 그 말한사람 발을 밟는다던지 옆구릴 꼬집는다던지 졸라 무섭게
****** 돈가스나 족발을시키면 칼국수 무한리필 애슐리와 자연별곡 로운샤브샤브 쭈꾸미집 이바돔감자탕 등등
****** 빨리 일러레 회사취업이나 프리랜서로 자주뛰고싶다는 생각이ㄷㄷ 이 애슐리가 제 학원비랑 생활비 겨우겨우 지탱해주고있어요 아 때려치고싶당 ㅅ...
******애슐리 한 접시 먹었는데 배부르다 시잘 망했어
****** ㄷㄷㄷ 애슐리 알바구하는 글은 항상있길래 얼마나 힘든가했더니 정말 힘든거엿군요..ㄷㄷ
****** 언제까지하는진 모르겠네용 조만간 애슐리 가심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oodluv_

From Twitter

****** 브로콜리는 역시 애슐리 까보떡에 들어있는 통 브로콜리
******와 친구 사기먹은거 합의금 20받아서 애슐리사준다함
****** 애슐리 알바.어떤가용???ㅁ 구하는건 많이 봐서요..ㄷㄷㄷ
******마싓는거 먹고싶다.. 마싯는거... 최근 마싯는거 먹은게 애슐리야..
******애슐리 가고싶다
****** 애슐리 볶응우동이 먹고십꾼...! 맛있게 마니마니먹구와욧>.<♡♡
******지금 혼자 애슐리왔다 난 퀸즈가 가고싶었던건데 내가 퀸즈라고 알고있던데가 그냥 애슐리였다...시무룩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yukari090930

From Twitter

****** 야 나는 혼자 애슐리와있어 개쩔지
******애슐리가거싶다
******오늘도 애슐리 왔써!
******생으로 어케 머거요.... ㅐ슐리 크림파스타에 있는것도 영양가 없갯지 아 꺼르보나라떡볶이 맛있는데......
******혼자 애슐리 갈 수도 없고 ㅍㅅㅍ
****** ㅋ ㅋ ㅋ ㅋㅋㅋ애 들이 너무 안해와서 요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 겨울방학쯤에 돈 모인거로 애슐리 가 요~~! ! ! 얌냠😄
******애슐리퀸즈에는 초밥도있나바! 나랑 지금 오늘 롸잇나우 애술리 퀸즈 갈사람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BELL_HUMAN88

From Twitter

******나 냉면냉면~ 친 먹을거사진보내면서 애슐리다 냉면얘기했다가 이유없이 공격받았음
******주중 애슐리는 먹을게 없다 ㅠㅠ
******애슐리알바끝
******애슐리 퀸즈 가는길...😀💕💕💕💕
******그리고 온 애슐리
******시험다치고 애슐리 조지는중
******67. 어쿠스틱으로도 환장하겠는데 노래부르는 내내 꽁냥거려서 노래가 넘 달달해짐ㅜㅜㅜㅜㅜㅜㅜㅜㅜ언뜻언뜻 미챴어 핵기요운 애슐리ㅜㅜㅜ이 와중에 라이브는 씨디 씹어드셨고요ㅜㅜㅜㅜㅜㅜ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V83FlKBj2gVIosy

From Twitter

******오~ 애슐리, 나 당신을 사랑해요.
******그럼 애슐리는 왜 이뻐짐?
****** 허억 그래도 애슐리에서 니가준거먹으면서 맛있다 라는생각을해쒀
****** 아 다채우진 못했어요 애슐리가 그정도 만들어놓지 않거든요
******나도 애슐리에서 양동이는 아니더라도 페트병째로 들고와서 와인홍차 받아가는사람 봄
****** 애슐리혼밥 괜차는거같아여 말하니까 탕수육이 급 땡기네 으응 먹고싶다
****** 호옥 아시는구나ㅏ! 와리오 게임 잼있었는데 ㅠ0ㅠ 애슐리 쫀귀죠 마법쓸때랑 화났을때 머리 흰색으로 변하는것두 이뻣구..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seahoo56

From Twitter

****** 헐 와리ㅣ오!!!!! 애슐리 최애였던놈
******애슐리가 그렇게도 좋냐 멍청이들아 런치타임이 그렇게도 길디 바보들아 결국 위장은 차오르지 니네도 그만먹어라 몽땅 망해라 망해라
******인천 출신 최빛나 누나 is 뭔들~ 미쿡 뉴욕 애슐리 누나 is 뭔들~
****** 어이 골드카드 애슐리를가?
******…최종디자인 바뀌어서 다행인지 아닌지… 애슐리 못뽑았으니까
******애슐리 초기안이 저거었으면 난 진짜 죽었을텐데
****** 8. 애슐리 9. 아, 술!!!!!!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iksan_instagram

From Twitter

******여의도로 교육와서 점심은 애슐리
******그리고 나는 지금 해운대를 간다는 사실 아니 이럴꺼면 해운대 애슐리를 갈껄.. 부대까지 갔다가 해운대까지 넘 여정이 힘들다
****** 13년 칭구라는게,,친할수록 예의가 필요하거늘 예의를 애슐리에서 커피에 말아먹고 왔는지 후후,, ͡ㅠ ͜ʖ ͡ㅠ 마자,,글애야게써,,,
******연어먹고싶다. 애슐리가실분?
****** 알았어요. 애슐리만 믿을께요~? 웃는다
******애슐리의 봄이 치즈인가 봄~ 이라길래 와 봄~ ㅋㅋ 오랫만에 반가운 친구~ ^^ 경림이랑 삥짱♥ 아 놔 위 짝은 사람들과는 오지 말기로 ㅋㅋ #멜팅치즈#애슐리 #치즈온더불떡볶이 by yeonss7179
******시험끝나고 애슐리가서 생일혜택 받아야지 ㄲㄲㄲ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S_kaina

From Twitter

******자연 별곡 마시쎠...! 애슐리보다 더 마시쎠!!!!!!!!!!
******혼자서 애슐리 왔음다 기분이가 됴타됴아
****** 홧김에 동기들이랑 애슐리옴 ㅋㅋㅋ
******애슐리를 갈까말가ㅠ^ㅠ
****** 어 해외배송비싸다 얼마지 삼만원? 안미안해도됨 나 이번주에 시험 두개밖에안봄 그래서 오늘 애슐리갈거야
******수사 존맛 👏👏👏 난 애슐리보다 더 좋았어
******애슐리 주방직원들 팔뚝이 다 장난 아니네여 자주 와야겠다 - !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xinsound

From Twitter

****** 너무 많아서 ㅋㅋㅋ못고름 ㅜㅜㅋㅋㅋ못고름의 끝은 애슐리던데 ㅋㅋㅋㅋ
****** 나 애슐리퀸즈데려갸준다공?ㅎ
****** 올 미니 고마오 그래 우리 또 봅싀다 니 애슐리퀸즈데려가라고 ㅎ...☆ 다음에 꼭 갈꼬다...!
****** 크... 대졸 하고 취업하면 나 컵라면먹을때 애슐리가게 될듯
******애슐리가고싶당
******점심회식 애슐리이
****** 나 사실 바지락 이런 류 별로 안조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론 버터핑거는 조아함... 저것도 먹으면 맛있겠지... 애슐리 클램차 좋아함.. 사실 어릴때 엄마가 만들어주던게 제일 좋았어.. 갑자기슬퍼짐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syiluna

From Twitter

******ㅋ 누가 애슐리를 안와 넘나 배고픈것
******애슐리에서 페투치네가 엄청 맛있었다
****** 애슐리, 애슐리 프리미엄, 애슐리 퀸즈 이렇게 달라요! 프리미엄은 좀 더 음식종류 많고 퀸즈는 디저트류가 특히 많은 곳이에요~!!ㅁ99
****** 저번에 내가 뭐했더니 마리님이 톡방에서 산채로 잡아라 올렸는데.. 어 아! 애슐리 가서 염장할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언제 압구정에 애슐리 퀸즈 가셔서 함 드셔보세요..맛있어욤...ㅠ
****** 답은 >>>애슐리<<< with.나물
******나도 애슐리 델꾸가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PetitNeigeFleur

From Twitter

******팥님 너모 기여어 팥님 나보고 개강하면 애슐리 가쟀는데 힐끔
****** 소피이이이이이 우리 중간끝나고 애슐리먹으러가는날에 프파 게임하러갈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애슐리를 가고싶은 날입니다.
******뭐랄까 의도치않은 하렘덱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애슐리빼면 전부 한국한정이고..
******애슐리로 A..이속 30퍼에 컨트롤 못해서 그런가..
******오늘은 애슐리에서 점심을
******교체남캐덱만들고싶은데 교체남캐 나온거라고는..>>>애슐리 한명<<<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11924

From Twitter

******아직은쿠마몬들어간 캐릭티를 군소리 없이 입는나이 여행중 지난 꼬맹이 생일 기분좋게 애슐리에서 생축 원하는 생일선물은 보조배터리
****** 애슐리씨는 왜냥 이뿐가 몰라유 아주그냥😉💖👍👍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가ㅏ락질 뷔페좋져 애슐리라던가 이런저런~
****** 어떤 의미에선 협력사 사랑 쩝니다. 전에 애슐리에선 단호박샐러드 먹다 돌 나오니까 슥 보곤 죄송하다. 계산하지말고 가시라 하더라고요
******애슐리 그레이엄
****** 좋게 생각해보자구- 원래 멀리 살수록 부지런한 법이니까 부지런한 애슐리, 괜찮잖아? 그리고 못된 웃음을 지으며 위쪽을 향해 손가락을 세웠다 난 세계최고 게으름뱅이가 될 예정이지
****** 같이... 애슐리...? 콜...?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_lantam

From Twitter

****** 언젠가는꼭 애슐리를 갈테야!!!
****** 저두 아직 빕스 애슐리는 도전안해보고 푸드코트나 햄버거 사보텐 좋아해서 자주가요! 김밥집!!!
****** 응? 애슐리 쏜다고?
******오늘 갈것이다 애슐리 다쓸어와야지 푸딩
******내일 애슐리.. 으음ㅅ~ ... 음... 으으으음.... 애슐리! 점심!
******시험치고 애슐리 털러갈까... 어차피 무제한이용인데 첫개시...?
****** 노인정이야 애슐리 데리고 가준다며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 화상자국을 긁적거리며 귀찮다고 생각할거같았어요. 음...제 착각이였네요. 애슐리 너무 친절한거아니에요-?
******자몽 살짝 구워서 굵은 설탕뿌려주는 거... 애슐리가 그렇게 했나 진짜 맛있었는데 힝
******셤 끝나면 친구랑 애슐리나 홍대에먹방찍으러갈것...일쥘남았다
****** 애슐리도ㅠㅠ근데 지금당장 뭔가 퍽퍽한 닭고기가 먹구싶다..🐓🐔🍗🐓🐔🍗
****** 애슐리는 정말 친절하시네요 웃는다 정말 고마워요. 그래도 너무 귀찮게는 안할께요.
****** 애슐리는 365일 가니까 걱정마 5접시는 못먹어도 서너접시는 먹겠지!
****** 아......................재앙... 선배 진짜 웃기고있다 나는 팔짜가 애슐리 퀸즈도 데려다주는데 니가 뭐 얼마나 친하다구 고백질이야 야이자식아 남의 여친한테 찝적대지마라~!!~!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다음주 화요일은 애슐리를 조져야지
****** 애슐리가구싶다
****** 내일 애슐리가서 치킨먹을것.. 배고프다
****** 꽤나 높다고 생각했는데. 어깨를 으쓱인다 애슐리는 좋아하는 디저트가 뭐에요? 마카롱 사다준다니까 저도 나중에 좋아하는거나 사다줄께요.
****** 너희 둘 내 꿈에 나와서 나랑 같이 애슐리 갔다ㅋㅋㅋㅋㅋ
******아 졸령..애슐리 꿈꾸세여..
******애슐리 디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yuko9977

From Twitter

****** 맞아...대박...나애슐리보내조... 송장이다
******하고프 모르는 사람들한테 네모 애슐리는 도형과 식당 이름일뿐
******일본어로 애슐리를 그대로 말할수..없지않나..애슐리가 맞긴한데 한국은 애슐리하면 보통 뷔폐생각이..
******아까 테르님한테 멘션 보내신 일본분 트위터 들어가봤는데 한국은 아슈레이를 애슐리로 부른다고 귀엽다고 하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맞는건지는 모르지만....
****** 하지만 애슐리...마카롱이 너무 맛있는걸요..
****** 왜냐면 너 애슐리가잖아???
******와, 오늘 애슐리 간댜!!!!!!! 도름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7joun23

From Twitter

******아 애슐리 먹으러가고싶다..치즈♡♡♡♡
****** ㄴ새상에 그건ㄴ또뭄ㅅ슨..............................그냥 애슐리를 갑시다.. 단단히마음을먹는다...........
******구독팔로우 할꺼야..애슐리..
****** 나가도 갈곳이 별로 없어서... 웃는다 간다면 레빗이 추천해준 빵집이랑 애슐리가 말해준 빵집정도 일까요?
******내일 친구랑 애슐리 가기로 했다 설렌다💕 난 먹을 생각에 이렇게까지 들뜨는 단순한 인간
******얼마전에 애슐리갔었는데 이거 짱 맛있더라
******아 애슐리가고싶다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hloe_eight

From Twitter

****** 흑흐긓ㄱ 저두 맛집 이런고 잘 몰라소 애슐리 .. 에서밖에 못먹어봣대요,,. 진짜 어디서 파니,,.. 만들어머그고 싶지만,..치즈의,..비싼,..그,,..
******후훟,,, 돈 아껴서 애슐리 갈그야,,,치즈케이크 나오는 런치와 디너 그 사이를 조질거라구,,,
******빛나는 애슐리더시♥
******우리동네 애슐리 멋있다. 런치에서 디너로 갈 때 바뀌/추가되는 메뉴가 치즈케익과 초코케익 두개임ㅋㅋㅋㅋㅋ
****** 노트북이랑 준비물 챙겨오시구요 3 ~나는 ㅐ슐리에서 늘 쫓겨날 때까지 먹는 사람이야 절정에 달한 허세
******잘생긴 애슐리 파시고 천국가십셔
******애슐리프리미엄ㅁ이모냐?촌.촌에서살아서잘모르갯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Nilla_VA_Nilla

From Twitter

****** 애슐리 쿠우쿠우 빕스 피자헛 미스터피자 버거킹 롯데리아 맥도날드가 모여있는곳이지 미친 위엄쩐다... 망하기전엔 블랙스미스도 잇었어...
******흑흑..애슐리..
******마르-갈레아, 루셰-애슐리 딸 거느린 애아빠 시즈쿠-이사미 커플이라기보단 동업자, 동료 엑셀리아-게오루그 공주와 기사단장 노아-네모 ???????????
******나 셤끝나고 화요일에 동기랑 애슐리가기로 함 po공강5시간wer
******지금 애슐리가면 반그릇도 못먹고 리타이어할거?
******누가 쟤 애슐리 좀 사줘라
******애슐리 디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당장 애슐리가서 볶음우동 왕창 먹어버리고싶다
******고등학교 동창인 3아줌마들을 만나러 내일 낮에 코엑스의 무슨 즉떡 음식점으로 호출되었다. 애슐리나 계절밥상 혹은 채선당이 아닌 걸 다행이라고 생각해야 하나.. 내일 이상한 취향을 맘껏 비난해야지. 먹고 살만한 사모님들 취향이 코엑스몰 즉떡이 뭐야ㅜㅠ
****** 흑흑 차라리 쿠우쿠우가 백만배 낫습니다 이거도 다른 지점은 또 어떨지 모르지만... 글고보니 그렇네요 애슐리도 지점차 심하고ㅠㅠㅠㅠ 같은 이름 달고있으면 좀 통일화좀 하면 좋겠어욬ㅋ큐ㅠㅠ
******겁나 애슐리 뽕찬다
******오늘도 애슐리..
****** 그니까요 애슐리 존나게 사치야! 감자탕은 개념녀!
******애슐리 또 가구싶다..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다음주에 애슐리간다 생에 처음으로 가는 애슐리
******엌 애슐리 가고싶다
****** 뷔뷔뷔뷔뷔페 애슐리 애슐리가고싶네요 의식의흐름
****** ㅋ ㅋ 혼자!??!? 멋있어!!!!!ㅋㄱㄱㄱ ㄱㄱㄱ저도혼자애슐리가보고시퍼요 _ㅋ ㅋ근데저시나님이랑 선지먹은이후로 게속선지먹고싶어서 돌아버리겟음ㅋㅋ ㅋ ㅋ
******낼 애슐리갈꼬야
****** 후후 지켜봐줘라줘!!! 집착 ㅣㅅ 나 드디어 낼 애슐리가욘^^!!! 목욜부터 다욧시작임니다^-^
******불상한단비님 씩씩거리면서 애슐리왔는데 밥도못먹고 난 지난주에 샘플안나와서 업체앞에서 빠꾸먹고 도로 집에갔다 다음날 또갔는데 열시넘어까지 기다리구 지난주중에 밥5끼먹었다 넘힘들어서..... 인형......힘들엇ㅋㅋㅋ 이쁘게라도 나와줬으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hemvanaemu

From Twitter

******우리 애슐리누님 분명 원래 돈많은 귀족집안 영애였는데 집안이 무너지고 혼자 보석하나 들고 도망쳐서 그걸로 상점열어서 집안을 일으키려고 재산을 열심히 모으는 엄청난여자일거라고
******까끼님땜에 치즈케익먹고싶어져서 애슐리에서 엄청 조지는중
****** 말도안돼 그전에 애슐리 뛰고 온거일거예요
****** 와 루셰애슐리 부럽..
****** 뜨끔, 괜히 주머니에 손을 꽂아넣으며 멋쩍게 웃는다 애슐리구나. 이젠 안 잊을테니까. 끄덕 피곤하며니 커피라도 한잔할까?
******아악 애슐리 치즈케익 최고야
****** ㅋㅋㅋㅋㅋㅋ그럴줄 알았어요! 탐라에서 오라님 애슐리간다는 거 봤지요 우린 역시 통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애슐리 맛났다 치즈보단 매운 음식들이 많았다 패션후르츠를 처음 먹어봤는데 굉장히 자극적이었다. 근데 연어가 없었다... 시무룩
****** 안녕 애슐리 손을 작게 흔들며 그럭저럭 괜찮은 하루였답니다.
****** 부러워요 ㅠㅠ 저도 애슐리 가고싶...ㅠ
****** 우리집 근처엔 그런 거 없어 애슐리 빕스 계절밥상 버거킹밖에 업써
****** 애슐리 여혐광고해서... 'ㅅ 내가 사랑해줬는데....!!!!!!
******아 그러게.. 잭과 미란다와 애슐리가...있었잖아... 새삼 쎈캐였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고...
****** 오? 아저씨!! 애슐리메이트!!!!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 애슐리왜?
****** ㅋㅋㅋㅋ 애슐리에 반해버린 노베루
****** 그래 그럼 애슐리가쟈
****** 노베루쨘 서울가서 애슐리에 반했졍?
****** 쿠우쿠우보다 좀 더 들여서 퀄 좋은 애슐리룰가자
******또가자 넘 마싯서 소사소사 소사가자 애슐리 이제 꺼져 나쁜것들...
******피아제랑 비고츠키는 조별과제하던기억이 남아있어서 괜찮을텐데 프로이드랑 에릭슨은 어떡하지...........공부해야지.......공부는 애슐리갓다와서.....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 ㅏ...애슐리... 사진만봐도 사랑스럽네요 맛있게드세요...
******애슐리간다<돈생겻다고 막쓰는애
******애슐리당
******애슐리 왔다 낄낄
******공부는 애슐리 갔다와서해야지
****** 아녀...저번달에 20만원 여유가 생겨서 이번달 초에 애슐리가고 그래서ㅋ ㅋ ㅋ ㅋㅋ그런것같아요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파이스도 몇번가고.. 재료비랑.. 면허시험비..
******애슐리오자 존맛임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parallel_lll

From Twitter

******애슐리에 케이티페리 옷같은거 너무 싱기하다
****** 늬들 둘이 손 잡고 애슐리 데려가서 맛난거 먹고싶어 ㅎㅎ
******코로플 애슐리 리멬안하냐~~~
****** 아 목동 애슐리!!!
******아 애슐리 아직 치즈시즌인가? 가고 싶은데... 엄마는 치즈 별로 안 좋아하셔서 안 가실 것 같아 =얻어먹지는 못함 =내 돈 써야함
******매월 심즈 3 확장팩/월드/게임팩 1~2개씩 구입하고, 1~2회 애슐리에 다님. #나의사치 #그런데_사치_축에도_못_끼네
******으어어어어어 목이 아프구먼 애슐리 가고싶다 뜬금포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나도 남동생자랑해야지 카페에서 커피 사마시는걸 사치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남동생은 카페가서 카라멜 마끼아또 마시는걸 좋아함 애슐리 샐러드바를 사치라고 여기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남동생은 알바 월급받은걸로 나를 빕스로 데려가 스테이크 사줌
******애슐리에서 클램차우더만 먹는다 #나의사치
******또 1주일에 한번 치킨까스 or 3주 혹은 한달에 한번 애슐리 #나의사치
******요즘진짜 먹는 양이 확 줄었다는걸 느낀게.... 참님 놔님이랑 만났을때 애슐리에서 딱 2접시먹고 끝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네가 물어보자마자 보낸멘션인데 지금보내짐... 넘열받아서 걍 데이터켰다
******아니야 애슐리 아냐
******내일 한번 애슐리혼자가기 해볼까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seohyun2578

From Twitter

******인터넷 과소비 식비, 애슐리, 산후조리 등등 논란은 ㄹㄹ웹에서 있었던 새우튀김대첩과 전부 유사한 사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건 요약 배달 새우튀김 글에 '편하게 먹는 새우튀김.. 결혼은 하셨는지?'로 어그로가 시작된 대첩이다.
****** 평생 ㅏ비꼬 애슐리 데려가드릴게 프로포즈
****** 단비 혼자 애슐리가
******애슐리 광광광 조리원 광광광 샤넬백 백만원 짜리 광광광 나가주거라 등신새기들아 광광광
******내가 위쳐에 쓴돈이면 애슐리 50번 갈수있을듯
****** 오늘같은 날...애슐리...조치요.....
****** 넴네 하필 저 지금 애슐리쳐묵하고와서 이렇게 느껴지는거같아요ㅠㅠㅋㅋ근데 스트레스이빠이일때 먹으면 한번에 기분좋아질맛일거같은ㅋㅋㅋ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rackfantasy94

From Twitter

******어디 산후조리원이나 애슐리만큼이나 개거품 물어봐라 #나의사치 유로트럭확장팩모두구입
******반찬은 없고 배는 고파서 밥만 퍼먹고 있는데 존나 쓴맛나길래 보니까 찰밥이었.. 후... 이따가 애슐리 디저트 조져버려야지...
******지금이라도 원고들고 애슐리를 갈까...?
******애슐리 내 커뮤 털면 이다디 평생 친구
****** 배포전은 핑계고 애슐리가 목적 아니었나요???!!!! 넘 동페때도 좋고 뭐 아무때나 날이야 잡으면 되는거 아닌가요ㅋㅋㅋ
******애슐리 닥ㅊ
******저 애슐리랑 커플케이스임 ㅋ ㅋ< ?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nyang_with_mr

From Twitter

******애슐리 믜친냔,,,
****** 회지는 제가 쓰고 싶어서 쓰는 거니 괜찮습니다mm 제가 꼴리는 거 아님 옆에서 누가 뭐라든 안 쓰니까 괜찮아요 막말 근데 저희 배포전 펑 돼서 어떻게 해요?8ㅁ8 배포전 날 애슐리 가자고 했었자나여8ㅁ8 엉엉8ㅁ8
******#selfie #instagram 점심엔 아메리카노❣ #점심 #애슐리 먹고 #유채꽃밭 #유채꽃 #봄#셀스타그램 #셀카#셀피#selfie #selca #일상 점심엔 아메리카노❣ #점심 #애슐리 먹고 #유채꽃밭 ...
******애슐리 4시반 입장하면 디너 먹을 수 있슴미까?
******나랑 애슐리 안가주면 외로움
******그 머리로 생각할 수 있는 사치가 겨우 애슐리라니 참 가엾고 딱하죠. 니가 가난한거지 내가 사치하는 게 아니고.. 돈이 없으니까 돈 쓸줄 모르지. 막말로 하늘에서 10억이 떨어져도 어버버거리고 홍등가나 좀 다니다가 어디 사기당해서 다 날려먹을듯
****** 난 애슐리 왔다! ㅈ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Joonior_93

From Twitter

******애슐리가고싳다
******저는 애슐리에 왔다.
******짜증날 때 제일 빠르게 힐링하는 방법 - 예쁜 옷 입은 남의 집 세우와 애슐리
******구디단 맛집 애슐리
****** ㅋㅋㅋㅋㅋ 나도백수인걸 머... 백수존좋.... 애슐리아니더라도 밥먹으러가쟈 0
****** 힝...히잉... 맞다 우리 애슐리 언제감 ㅋㅋㅋ
******스타벅스4000~6000원 애슐리1~2만원대 에혀. 완전 서민적인데. 이걸로 김치녀라고 부르는 애들은 얼마나 그지길래 그러냐. 일루와 누나가 용돈이랑 죽빵 줄께. .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vkvk_492

From Twitter

****** 언제누나랑 애슐리를가야하는데말이쥐
******애슐리도 사치고, 산후조리원도 사치라고 하니, #나의사치 해시태그를 걸어봅니다. 진짜 사치가 뭔지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저는 오사카 시내를 다 돌아다니면서 대형 아스카/레이 피규어를 샀는데. 내가 좋아서 샀다는데 왜들 난리야!
******울동네 애슐리... 프리미엄매장인데 사시사철 항시 사람이 터짐 ^^;;;;
******아 세상에 기분 너무 좋네. 집에가서 레포트 해야하지만 그래도 아 너무 기분 좋아. 동네 도착해서 애슐리 갈꺼야.
****** 나 좋아함ㅋㅋ 애슐리보다 먹을게 많음
******악 애슐리 치ㅈ즈 잊고있었네 헐
****** 애슐리좋지! 넌 갠찮니 배안고팡? ㅠ0ㅠ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 ㅋㅋㅋㅋ악 천천히 와 밥 먹고오는겨? 애슐리갈래?
******오랜만에 애슐리 가고싶네 갈까
******ㅋ ㅋ ㅋ ㅋ ㅋ ㅋ ㅋ어제새벽부터 오늘까지 주문을해야하나 말아야하나 일백만번 고민때리는중 ㅋㅋ ㅋㅋ시킬까?하다 아냐..나중에 ㅐ슐리나가자...아그래도..시킬까? 아냐 애슐리..무한반복 ㅋㅋ ㅋ
******옷오는날 애슐리갈거야...접시막 5개씩갖다두고 쳐묵어야지 ㅋ ㅋ ㅋ ㅋ
****** 서면 애슐리퀸즈 여기도 그냥 뷔페초밥 딱 그정도. 다른음식을 추천 서면 롯데호텔뷔페 이름모름.. 가격이 세기 때문에 어느정도 퀄리티는 나온다 근데 그렇게 맛있지는.. 여긴 디저트가 갑이다 사실 맛따지려면 전문점이최고
******애슐리 다녀옴 요새 포식자 됐넹ㅋ 애슈울리는 마시쪙❤ 여섯번? 넘게머겄낭.. 암튼 애슐리 넘나 조으다!!
******요즘에 애슐리 혼자 갔다왔다는 사람들이 왤케 많냐. 나도 혼자 노는데 나름 이골이 난 사람이지만 인간적으로 놀이공원이랑 패밀리 레스토랑은 힘들거 같은데. 혼자놀기 관련해 아직 내가 많이 부족한 건가. -_-;;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cib05069

From Twitter

******애슐리에 이어 산후조리원이라;;
******산후조리원 비용이 비싸면 국가에서 지원을 늘려달라고 해야지 거기 들어가는 여자들을 욕하냐 참나 결혼전엔 스타벅스 결혼후엔 애슐리 이젠 산후조리원까지 여자들은 집에만 있어야 속이 편한가봄
****** 애슐리도 못먹구 엽떡도 못먹고 집에갈 차비도 없다면..? 화장품이 없어서 쌩얼로 출근해야한다면? 콘서트도 돈옶어사 못간다면? 극단적
****** ㅠ^ㅠ 흑흑 친구가 애슐리 다녀서 맨날 이번엔 뭐 나왔다구 알려주는데 그때마다 심장이 떨리고 당장 가고싶고 ㅠ^ㅠ 그거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너무 맛있어요
****** 저도요 애슐리 안 간 지 너무 오래됐고 치즈 나온다길래 머무 가고 싶어요 ू˃̣̣̣̣̣̣︿˂̣̣̣̣̣̣ ू
******애슐리 가고싶다 .. 치즈 포테이토 먹구싶어
******스벅이든 명품백이든 애슐리든 산후조리원이든 뭐든~ 너님들이랑 대체 무슨 상관이세요? 너님들은 자판기커피만 뽑아먹으며 대전역 앞 포차에서 우동만 사먹고 데이트하다가 결혼해서 집 안방에서 가정분만하게 하고 돈 벌어오라며 분만 일주일만에 일 내보내라고!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 여가님이랑 애슐리가서 접시 하나에 다 섞어버려야지
****** ㅋㅌㅋㅋㅋㅋㅋ.....애슐리랑 에인.... 흐릿
******애슐리 퀸즈 맛있다!'<'!
******애슐리가는꿈꾸게해주라 뇌야
****** 애슐리 가도 한 번 일어날 때마다 연어를 한 접시씩 가지고 오는데... ._.
******빛나는 애슐리시~~❤️❤️
****** 그 애슐리가 우ㅓㄴ래 1인 2마넌이고 퀸즈는 3만원인데 만원 비싼데 메뉴가 두배정도 많앙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 애슐리 퀸ㄴ즈도 마싯어!
****** 야 애슐리에 술 안팔더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하앙 애슐리....넘죠아
****** ㅋㅋㅋㅋㅋㅋㅋ응 ㅠ 나 저녁에 강남가거든 ㅠ 널 위해서라면 월차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애슐리를 가도록 하디ㅠ
****** 인정한다 애슐리 가라아게 존맛
****** 사실 아웃ㅅ백 갈거면 차라리 애슐리가 더 낫다구..ㅠ
******애슐리 가서 연어 퍼먹고싶다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친구들한테 애슐리 다 퇴짜맞음 .. 다른거 먹으러 가쟤😭
******내가 조만간 애슐리 혼밥하고 말해줄개
******애슐리...가고싶지만넘졸려..
****** 애슐리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이제 남자만날때 어디사세요? 무슨일하세요? 말고 스벅을 어떻게 생각하세요? 애슐리는 어떻게 생각하세요? 아아 산후조리는요? 하고 물어보고 인적사항 읊어야겠다
****** 난 어제 그 애슐리 그거땜에 배아파 쥬금
******나 꿈꿨는데 코팬님이 복귀전에 터미널근처 나 일하는 애슐리 들려서 밥먹는 꿈꿈 서빙하다가 목소리 듣고 어어.... 혹시.. 하고 계속 쳐다보기만하고 말못하눈 꿈꿈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아르샤빈 ㅠ 애슐리 ㅠ 어딧숴
****** 나도! 애슐리 가고싶다! 애슐리!!
****** 둘다 잘생겼습니다..둘다나와줘쓰면.. 다음 애슐리 리메이크할때 원화같은 머리스타일만이라도 하고 나와줬으면하는..
****** 초멘나사이.. 전 애슐리 원화로 나왔으면 했습니다... 지금애슐리보다 훨씬.. 존잘.. 죄송함다..
******평범한 가게에서 먹었던 별볼일 없는 음식이 생각날 때가 있다. 피자헛 샐러드바에서 먹었던 차가운 파스타 샐러드, 핑크색 젤리 애슐리의 매운 누들 샐러드, 크림 떡볶이 그런 허접한 것들. 맛 없었지 라는 기억과 함께 먹고 싶어지기도 한다. 뭐야 이게
******엄마가 어제 애슐리 가자했는데 점심때 애슐리나 갓다올까
******젤리!!! 애슐리 레몬젤리먹고싶어!!!!!!!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흐흒흐흐흫흒 애슐리ㅣ가 미뤄지다니 곶ㅈ통
******힝 애슐리 가고시포
****** ㅋㅌㅋ ㅋㅌ ㅋㅋㅋ아나 그맘 알거가타요 시험 한번보면ㄴ 걍 빨리해불ㄹ지 2주연속 시험ㅋㅌㅌㅋ 아 시험끝나고 할거많네요....우선 행앗! 하구..광주도 가고 애슐리도 가고..까루룩... ㅎ해해 만나면..아벨 그려주시는거에요? 초롱
****** 애슐리애슐리 기대
****** 낼 애슐리 아니어도 맛있는 거 먹구 자랑할레~~ 낼 또 이슬 톡톡 먹어야지
****** 헐~~~~애슐리 ㅠㅜㅠㅠㅠㅠㅠ 애술리 가고싶다 셤끝나구우 가야지,,,
******다른 사람 레이드도 안 가고 나도 다른 사람이 와주는 거 좀 귀찮다고 생각했는데 한번 도와줬다가 파티챗에서 '고마워요 애슐리!!!' 란 메시지를 보니 블러드본에서 한창 알바 뛸 때가 생각나서 괜히 뿌듯했던 ㅋㅋㅋ 제가 이구역의 보스 전문 알바임다<<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헉 저도 애슐리...그러고보니 이번에 애슐리 메뉴 바뀌었다고 들은 것 같은데
****** 남자손님 일행이었던 우리에게 그랬으니 여성 손님들에겐 뻔할 것 같아서 검색해봤더니 역시나였다. 평소 애슐리나 스시오의 음식이 형편없다고 그렇게 깠던 건 다른 사람들의 혀가 엉터리고 된장짓 하지 말라는 꼰대 마인드에서가 아니라
****** 원래 애슐리 모그려 햇믄제~~ 치즈 파티 끝나소 모르겟소~~~😛
****** 애슐리갈까?? ㅋㅋㅋ
****** ㅋㅋㄱ ㄱㄱㄱ비채가 애슐리 데려가줄때까지 안죽을거란다
****** 흑흑 시빌워 개봉하면 저희 한 번 레이드 만들어서 애슐리도 먹고 시빌워도 맛보고 맛있으면 덕톡하고 맛없으면 씹고 뜯으며 즐겨요 ??
******남자들이 여자를 아는 것에 대해서는 여자형제 유무, 그리고 그 여자 형제와 친밀도, 엄마와의 친밀도에서 엄청 갈린다고 생각함. 난 남동생이랑 애슐리가고 남동생 식성에 돈이 아깝지 않아서 뿌듯 파스타같은거 먹고 카페가서 놀고 그러는데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 전 니키님 얼굴이 좋은걸여!!! 니키님 저희 언제 만나죠!!! 애슐리 가요 애슐리!!! 버럭버럭
******평생 그렇게 '나는 지금 점심을 안먹어서 배고픈데 여자들은 애슐리나 가고~' 정신으로 사세요 너무나 불쌍하신 분...
******학교에서 뮤지컬 표 뿌려서 어쩌다보니 가게됏 다ㅋㅋ 시험 끝나는 날 져녁이당,, 공연장 바로앞에 애슐리있으니깐,, 근데 클래시컬한건 아니고 역사뮤지컬이다ㅋㅋ 그르니까 뿌렷겟징..ㅎㅎ
******애슐리 치즈축제 어서가고싶어라 💃💃💃
****** 놀이공원>공포영화>애슐리 반박불가로 최강의 스케쥴인데..
****** 그쳨ㅋㅋ막 마중나가면 애슐리는 시아 알아보고 인사하는데 르넨 못 알아보겠네옄ㅋ
****** 오브코스!!!!!!!!게샤보고 다들 오픈전부터 역삼 애슐리 앞에서 대기 탔다가 졸면서 부페먹기.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 김치녀만간다는 애슐리 와인무제한 한번더 털자
****** 스칼렛은 바다님으로 나오식우.. 레트는 신성우배우 애슐리는 손준호배우로 나왔십니더 정말 쵝오애오
******애슐리 가고싶.....
****** 프흐흐- 늦은 시각인데 애슐리씨는 생생해 보이십니다. 오늘도 커피 드신겁니까?
****** 애슐리 착해여...상냥해....ㅠㅠ 시아는 애슐리 마냥 좋은 형! 이라고 생각할거에옄ㅋ
****** 애슐리 착해ㅠㅠ 그렇게 따라가서는 또 아가씨들앞에서 헤벌쭉 해서는 막 중국 마술 보여줄까요~? 윙크 이럴 거 같ㅋㅋㅋㅋ에슐리 미안...응..
******좋은 애슐리 자공자수꿈!!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님ㅁ그렇게 애슐리를ㄹ조아하는겁니까
****** 애슐맄ㅋㅋㅋㅋㅋㅋㅠㅠ시아가 잘 못 했네요...둘이 막 차이나타운에서 놀다가 이뿐 여자보면 시아는 잠깐 있어봐하고 막 수작부리러갈테구ㅠㅠ
******애슐리 머리작다..와..
******애슐리 가고 싶다. 슐리 슐리 애슐리. 치즈 축제 느허헣
******토요일날 예쁘게 입고 사고싶었던 것들을 사고 애슐리에서 맘껏 먹고 프라푸치노 한잔 사서 집오면서 얌얌 마셔야지 그리고 와서는 행앗할거다 최고오오 최고의 플래애애애앤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 애슐리 가야겠다 애슐리
****** ㅋㅋㅋㅋ글구보니 애슐리는 키가 몇이에요?? 작았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From Twitter

******애슐리보시고 천국가십셔
******일단 애슐리 면접이될지 않될지 몰라서 가만히 냅두고 금욜까지 않되면 황학동가서 .흠
****** 나내일 빕스가지렁~ 그러나 애슐리퀸즈가 가고싶으니 잠실로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슐리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

애슐리 가고싶다 치즈 퀸즈 나의사치 엄청 웃는다 시험 저희 왔다 원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