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나' 길태미 제작진 길선미 최애 여인들 감상 태미 전에 가만 부에선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09:47 ALL

aaxxxh2
아 육나 개애존잼 방원아 사랑해 !
nocc212
육나 낙서 엄청 많이 한 기분인데 몇개 안 돼 분발합니다
181cmX62kg
일단 자고... 일어나서 육나 다시 봐야지
sidmo_can
찌바...진짜 크리스마스라고 앤오님이 챙겨주신거 넘...ㅠㅅㅠ 요새 육나샤 덕질하느라 앤캐들 안챙기고 그랬는데...아 넘 죄송... 행사 끝나면 앤캐들도 그려야겠다 ...그래서 난 어떻게 되는거신가..ㅎ...ㅎㅎㅎ... 조금 있다 완성은 해놔야지..
karsama22
하륜 말이 정곡을 팍팍 찌르는 구나...ㅠㅠㅠㅠ육나 제작진 정말 사람 들었다 놨다 하는거 최고ㅠㅠ반성 정도야 하지만, 후회도 죄책감도 없는 방원이...넘나 내 캐해석에 부합하는지라 소름돋았다...
rktvkrkt
흡마쟈 난 육나 한 3-4화나오고 파란옷입고가마탄 태미짤이 트위터에서 한창화제일때는 난 캐릭터쩐다고 웃기만했지 지금이렇게 덕질하고있을거라곤......
peddler_
@Mohaeyo_BH 뿌나나 육나르나 캐릭터 정말 가차없이 죽여버리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작가님 제발 애들 좀 살려주시죸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오열

육나, 길태미 제작진 길선미 최애 여인들 감상 태미 전에 가만 부에선

Klj_leekim
@Its_real_bee 대략 맞아요!저도 육나 전부 보지않고 띄엄띄엄 봤는데 음 ..작가분이 태미인기를 급 실감하신듯한 느낌?
karsama22
명민좌 때문에 아무 생각 없이 불멸 다시 보다가 또 치어버림...O<-<...내친 김에 왜란종결자도 다시 읽고...이렇게 좋은 배우 데려다가 왜 그것밖에 못 살리냐 육나ㅠㅠㅠㅠ
mini99320
육나 제작진 측에서는 길태미 테마곡이랑 홍인방 테마곡 좀 풀어줬으면 좋겠다ㅠㅠㅠㅠ 사서 들을 의향이 있는데ㅠㅠㅠㅠ 어흜ㄱㅠㅠㅠㅠㅠㅠ
mokew9
저랑같이 육나핥아주실분?
mokew9
해뜰때까지 육나보면서 그림그려야징
kie3017
@inn137 엌ㅋ흘러흘러 왔습니다 초면에 죄송합니다만 그때 살이 좀 쪘을 때고 현재는 힘들어서인지 말랐다고 하네요 ㅎㅎ 육나 찍을 때도 좀 빠진 상태였는데 더 빠졌다구...^///^
kie3017
@ahydrangea1821 아아..그러시근여..ㅜㅜㅜㅜ육나 최애가 이지란인지라...흡흡 넘나 반갑습니다 이제라두 알게 돼서 다행이어요 >< 흡흡

tldms1026
@Ag_razz 육나 1화 방영할때부터 챙겨봤죠!! ㅋㅋㅋㅋㅋ 저 렘제도 짱 좋아해여 ㅠ아베쎄애들 짱 귀여운 ㅠㅠㅠㅠㅠ 한국어버전이 나왔군여!! ㅠㅠㅠㅠㅠㅠ
nocc212
헙 타이밍 못맞춰서 연성 밑에 달아보는 트친소ㅜ.ㅜ 요즘 육나 지란님을 최애로 두고 파고 있읍미다ㅜ.ㅜ 지란른 조아합니다.. #크리스마스이브_트친소
kie3017
원고 끗나는대로 육나 낙서들 올리겠읍니다..ㅎㅎㅎ 육나 재방 보면서 그린 것들인데 거의 지라니+여성 캐릭터들 위주네여...남자를 못 그려서 ㅜㅜ 글타고 여자 잘 그리는 것도 아니지만...ㅋㅋㅋㅋ....소녀소녀한 애들 그리는 게 조아줍니다..
karsama22
@kie3017 저도 ㅇㅅ물 참 좋아하는데요...(mm...쏠라님의 바람직한 취향을 응원합니다!!!ㅠㅠㅠㅠ(박수 함께 육나 덕질 해서 행복합니다ㅠㅠㅠㅠ
kie3017
@karsama22 제가 ㅇㅅ물 이런 거 넘 조아해서..ㅋㅋ쿠ㅜ 취향이 더럽습니다....캐수지란 막 심심할 때마다 뒤져서 찾아내고 햄보캐하거든여...헤헤헤 함께...육나 핥아여...헤헤헤
_rukhappy_
@DioS2Dio 헐...헐.. 헐.. 헐...(쎈캐좋아함)(?) 아 단어 키워드봐 으개조ㅇㅏ 으 으 으으으 윽(일억이천번치임) 육나??¿ㅠㅜㅜㅠㅡ
ipon_jb
@alsid_Jung 그러게욬ㅋㅋㅋ 근데 육나 세계 사람들은 선미 볼때마다 하나같이 태미로 알아봐 불지르곸ㅋㅋㅋㅋㅋ

육나, 길태미 제작진 길선미 최애 여인들 감상 태미 전에 가만 부에선

HowAdorable_
ㅜ문문성ㅇ 육나의 한구영이라구여 한구영이 헤듹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btang_
@floorandstair 그렇죠... 사실 독립영화에서 자기 스팩트럼 한 열배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배우 같아요 육나ㄹ만 봐도 솔직히 작감의 무리수도 있지만 본인 역시 완벽한 자기옷 아니라고 생각하는듯한 느낌도 좀 있어서 ㅠㅠ
D_Hyang_seol
@jinjuok0909 마자ㅏ..하루종일 육나 재주행 하고픈것ㅡ(듀공:와 노답러다ㅡ
HowAdorable_
근데 뭉뭉성 궁금하다,,,, 여러분 뭉뭉성ㅇ은 육나의 한구영 입니다,,
nocc212
내 최애 넘 귀여워서 숨이 찬다 육나 본다구 멜세덷 단체 행사 있었는 줄도 몰랐음 ㅜ.ㅜ 오도방정 루이스 엉엉ㅜ.ㅜ 연말이란 조은 거시다ㅜ.ㅜ...
Agt_Roseline
사방신으로 육나의 무사들 이미지를 나눠보면 북현무- 길선미 남주작- 길태미 좌청룡- 땅새(이방지) 우백호- 무휼 이런 정도일까..
TGTponeeey
육나 재방하네

육나, 길태미 제작진 길선미 최애 여인들 감상 태미 전에 가만 부에선

mini99320
@duddjek94 저도ㅋㅋㅋㅋㅋㅋ 요즘 육나 연성들 보면서 참 행복함을 느낍니다ㅋㅋㅋㅋㅋㅋ 존잘님들의 연성들하며...!참..제 길태미 입덕계기는 다각님 영상덕분인거..고백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각님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꾸벅
duddjek94
@mini99320 원래 덕질은 움직이는것이지요ㅋㅋㅋㅋ저도 어벤저스 덕질하려고 존잘림쫒아 트텨왔다가 온지 몇달만에 육나에치여서...😂😂이러고있습니다ㅋㅋ이전장르보다연성을많이해서 한국드라마 팬덤에 놀라고있어요!!
goraebab20
@Soongzzi 크..공부..👍👍 저도 맨날 사극 보면서 역사공부 좀 하자고 다짐하지만 귀찮아섴ㅋㅋ심지어 전공인데도 잘 안하는..근데 이번에 육나보고 한국사 공부 좀 빡시게 해보자 싶었는데 허헣..일단 드라마좀 보고 어크 마저하고..공부는개뿔ㅎㅎ..
kie3017
@two_mouse 아무래도 슬슬 나와줘야 할 거 같지만...육나 제작진은 삼봉을 책략주머니로 알고 있는 거 가타서 ;ㅅ;
JYJ___3_
어제 못본 육나봐야지 룰루
j_eun1018
신적 오빠가 휼이 타이를때 넘 스윗해서 두근했다... 나왜 육나 올캐러에 한번씩 치이고 지나가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e3017
그러고보면 육나 이지란이 젤 예쁘다(...) 삼국지 늑힘이 많이 나고 짐승수인 늑힘도 나고 미미형제 이후로 설정 몰빵한 느낌이 있는데 조녜.. 물론 다른 들마 이지란들도 매력 있음...귀엽거나 새침미남이거나 아주 현명한 어른...ㅎㅇㅎㅇ

육나, 길태미 제작진 길선미 최애 여인들 감상 태미 전에 가만 부에선

kie3017
잠깐...캐수배우가 분명히 ㅋㅋㅋ 12월 중순 이후에는 쪼끔 여유가 생길 거라고 그랬었는데....(22화까지 촬영했던 상태였음) ㅋㅋㅋㅋㅋㅋ...육나 지라니가 엄청 다쳐서 그런 거였어??????
master_1023
육나 연희 넘한것ㅠㅠㅠㅠ
w0w_030
헐 근데 육나 벌써 반이나 했나 안 돼 끝낮마 100부작 찍어 조선만 건국하고 끝나는 건가?
rktvkrkt
육나 못본부분 다시봐야지...처음부터끝까지 표정대사 하나하나음미해주겠어 아이렇게말하니까되게변태같네
nocc_luxe
개여우 수인 이지란을 막무가내로 밀었는데 진짜였나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육나 제작진 트윗터 사찰설 사실인가? 저거 어떻게 봐도 개여우 전투력 최대치로 발현한 수인이잖아
ebony_blade
RT)아아앍 육나탐라는 이제 선미찡 도발로 흐르고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084084084084
육나 전개에 캐들이 적응못하고 죽밥이 되기시작..
nocc212
오늘 육나 본방 못봤는데 무시기가 어째 우리 지란이가 뭐요
oOgnoZz
오늘 육나 감상 : 태미 착했구나ㅇㅅㅇ`
99times_coff
이런미친 육나 다음화..
DAZEL_rt
진짜 연희때문에 육나 끊어버리고 시픈것..
1imbo2
하 육나 연희랑 이방지만 나오면 넘나 쓸픔 ㅠㅗㅠ
a084084084084
아 미친 진짜 기분 구렸는데 육나 개그력땜에 초반부터 처웃었다
StarAgain_mabi
육나 작가님 무슨 소년만화보고 대본 쓰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사가아주그냥 ㅋㅋㅋㅋㅋㅋ
sidmo_can
내가 육나샤를 보는건 순전히 1부에선 홍인방, 길태미 덕분이었고 2부에선 하륜, 길선미 덕분이다 정말 제작진분들 빌런만드는 능력은 쩌는것같다... 아 선미는 제3의.... ....신선? z
kimnoname23
오늘 육나 앞부분 놓치네....
ebony_blade
99년 허준이후로 대충 16년만에 보는 사극 육나...
rktvkrkt
오늘 밤까지할것 좀쉬었다가 운동하고씻고 파판접속해서 탐타라묘소깨고 육나24화보고 곧장 자기
rktvkrkt
아근데레알 육나 미리예고나 스틸에서 너무많은걸 알려주는느낌이야...ㅋㅋㅋㅋㅋ그래서 더 기대하고보게되는것도있긴하지만
kie3017
@nocc212 네 ㅋㅋ 육나 방송 끝나고 폭업뎃할게용 ㅋㅋㅋㅋ
nocc212
육나 작감들 트윗터 사찰설 사실이라면 조은 말 할 때 지란님 어설픈 관우st 그만 밀고 활 들려드려라.. 꼬까옷도 해드려라...
3XT3RM1N4T3_YJ
육나 재방봐야되는데 오늘따라 엄빠가 안주무신다..
ebony_blade
최초로 파게된 국내컨텐츠가 이렇게 쩔다니 육나 제작진분들 사돈합니다
BRONZExIRON
앗 육나못봄..
kie3017
21. 그림 그리기 조아해요. 주로 궁정의상들 전한기 여인들 청나라 시대 여인들 그리는데 요샌 고려시대 여인들 그리고 있습니다 ㅎㅎㅎ 육나 의상들 넘 이쁜데 제가 남자들을 못 그려서 ㅜㅜㅜ 지란니메 좀 잘 그리게 되면 찍어서 올릴게요
kimnoname23
요즘 최애 이지란이라 월화 저녁의 높은 빈도수의 트윗과 뻘소리를 가만 둬주시는 것에 넘 감사한것... 육나 전에 되게 얌전코스프레 했는데 망했어요...
goraebab20
진짜 개쩐다 와 진짜 육나제작진 보고있습니까? 길선미 분량 늘려주세요 이거 진차 늘려야한다
a084084084084
@aaxxxh 이미 늪에 빠져부렀어요....... 육나 갑자기 전개 우주로가도 캐뽕으로 볼삘임
goraebab20
이쯤되니 육나제작진은 태미맘들이 선미 기다리는거 아니까 그걸 본격적으로 노리는것 같다ㅋㅋㅋ안그러고서야 이렇게 막판에 보여줄리가 앖자나
yar_0619
육나 제작진 마지막 5분 진짜 사랑합니다 길선미 짱 멋졌어여어어어 태미에 이어 길선미로 덕후 조련하는 솜씨가 '-')b
9301121007
워후 육나 존잼
nocc_luxe
오늘육나본방 못본자 내일도 못볼것...ㅜㅜ잉
tae99ong
아부지가 육나 틀어놨는데 거실에서 아아아ㅏ아~~ 가 어김없이 들린다
kimnoname23
야 육나 너네 이거 하려고 전전탄인지에 얘 활 연습 시켰지
kie3017
@_07142013 현재 최애가 이지란입니다 ㅎㅎㅎㅎ 육나 이지란 ㅋㅋㅋ
xxxyx48
아마 시청률 줄지 않앗읅까??>??? 육나 반응이 예전같지 않음
xxxyx48
육나에선.,...아무도 태미를 이기지 못함.,...태미가 짱이락우!!~!~!
kimnoname23
육나 약간 좀 무사즈 / 정치즈 / 책략즈 일케 삼파로 나누려는 것 같은데 정치와 책략은 비슷한듯 하나 좀 다름 와냐면 육나가 삼봉 포지션을 책략 자판기로 알고 있기 때문이다
goraebab20
오늘 육나 개그코드로 밀다가 선미에서 긴장감 터뜨려주는건가
kimnoname23
육나,,,,끝나구,,,,, #관글당_나에대한_쓸데없는_정보_및_근황을_공개한다
kie3017
8. 육나 본방을 못 봐서 미칠 거 같네여...ㅜㅜㅜ 본방 그나마 화요일에는 볼 수 있었는데 화요일도 못 보고 월화는 부모님이 티비를 보셔서 ㅎㅎ...푹도 잘 안되고 ㅜㅜㅜ재방으로 시름시름 앓습니다
kimnoname23
육나본방봅니더
totoYa_K
@totoYa_K 헉ㅈ메이저장르의 위엄... 니ㅏ 육나 맞팔 얼마 안되는데 이정도 알관 첨이야 ㅇoㅇ
7_0_pi
육룡이 나르샤 첨 방영할때 줄임말이 뭐가될까 육나(?)라고 생각햇는데 모두가 (육룡이)라고 부름 아쉽..'3'
goraebab20
그와중에 달인 새끼꼬는거 대박이다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육나 언제허냐~
nocc_luxe
nhk산 신센구미 곤도/히지 vs 육나 성계찡/이지란 정좌하고 대면한 거 상상하다 모에로워 터짐 시대워프..특히 지란vs히지 넘 아악 미모대결
ar_byh0429
@Qkdejrgn234 @myohan_yh ㅠㅠㅠㅠㅠㅠㅠ육나편감...ㅠㅠ.ㅠㅠㅠㅠㅠ나가라ㅜㅜㅜ
sullocha_bs
육나맞나ㅠ.ㅠ드라마 챙겨보고싶은데ㅠㅜㅠㅜ흐ㅡㅎㄱ..
kie3017
가만 보면 육나 지란니메도 방워니 도와주다가 자책하면서 떠날 거 같기도 하고....육나에서 나온 천성계는 굉장히 가족을 생각하기 때문에 방워니를 용서하지 않을 것 같거든....
guiny_jc
아 대체 육나 왜 태미 나오는 부분만 카메라 계속 왔다갔다 하냐 앵글 누구한테 배운거고 연출 뭐하냐
melmeru_u
육나 주기도문 인가?
melmeru_u
@GaiaUL 뚜욱...! 😫 저두여!! 저희 꿈빌육나 덕톡푸러야 하는데에여어어!!
totoYa_K
인방태미 주관적 기준 육나 최고의 커플.... 베커기원(죤 입덕당시에는 그냥 인방요물과 태미였는데 다른분들 캐해석 보면서 방탬이 쵱컾 등극한 ㅇㅅㅜ 노골적으로 브로맨스를 표현하기도 했지만 작중의 사돈지간 이상의 끈끈한 애정이 되게 좋았어요 ㅜㅜㅜ
Syndrome8626
@lucylhk 육나 보고 싶은데 오스트를 극혐하는 인간이 불러서 못 보겠어..아오 스브스가 열일하는데 왜 받아 먹지 못할까
kie3017
육나 재방 보면서 열심히 낙서했다... 근데 대부분 지라니 어릴 때 상상해서 그림 ㅋㅋㅋ 이마에 꽤 크게 흉터 났었는데 금방 아문 거 보면...뺨에 있는 흉터는 어릴 때 난 거시 분명하다.....
kie3017
육나 22회 감상 1. 방원지란 2. 아 빼먹었는데 호두 넣은 약...방석아 너 반갑다 3. 국궁 자세의 정석 천성계 4. 화살 쏘는데 손목 맞추는 거 보고 아 지라니 구해주는 구나 생각함 (썩었음 5. 전투 장면 짤렸어....쌍검...
kie3017
육나 21화 감상 1. 분이x다경인가 다경x분이인가...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만수산 드렁칡이 얽은 듯 우리도 이렇게 얽어져서....(끌려나감 2. 입에서 김 나...ㅜㅜㅜ 추워...눈 비...추워.... 3. 게란 부부싸움
__BIWoo
푸우 육나다운ㅋ중임
kie3017
육나 출연진이랑 좀 겹쳐여 헤헤헤헤 '///'무신 요거 덕질하는 맛이 쏠쏠했읍니다....
kie3017
@hcartoon1 ㅋㅋㅋㅋ헤르님 저에게 전염되셨 ㅋㅋㅋㅋ 육나 방워니가 하도 싸패라..ㅋㅋㅋㅋㅋ 너의 옆자리 내 자리였어야 헀어22222 아기 낳을 때까지 감금하고 거부하면 폭력적으로 나오고 그런 거져...ㅜㅜㅜ 흡 죽사립을 씌울 수도 있는데
yougo429
왕과 비에서 한명회, 대왕세종에서 하륜은 육나에서 합하 역할하신 최종원, 뿌나에서 한명회 육나에서 하륜은 조희봉 배우님이 하셨네요.. 두 인물의 이미지가 비슷해선가...
kie3017
1. 교회 아는 분이 작가분 소개해줌. 어색어색하게 인사하고 같이 커피 마시고 밥 먹었음. 그때 모 예대 합격한 상태였어서...지인이 조언 좀 얻으라고 소개해준 것. 육나 박 작가임. -_-
Secx_1
육나계도 만들어야하나
ipon_jb
@river_deer 아.. 역사시간에 정신 좀 차릴걸;ㅜ 제 얕은 정보가 부끄럽네요ㅠ; 아 정말, 전에 삼봉의 위엄은 최영 장군 입에서만 전해지고 있다는 어떤 분의 말이 다시 떠오릅니다;; 육나계 육룡들은 삼봉에 책략을 맡겨둔게 틀림 없어졌어요;ㅅ
dmwl0828
@xingxing___ 헷 그러시구나 저는 문성시 보려고 육나 정주행 생각중인데 넘나 힘들것같조...
aaxxxh
@rnrdj0882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무휼방원 진자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울음바다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둥지님이 저랑 육나 파주신다~~!!풍악을 울려라~~ㅠㅠㅠㅠㅠㅠㅠ육룡즈 넘 재밌어여ㅜㅜㅜ저도 진자 이렇게까지 빠질줄몰랏다눈ㅜㅠㅠㅠ
TokTok_Apple
@dante_fxxkin (비슬비슬) 사진 정리는 다 해서 지치니깐 육나 보면서 좀 쉬다가 아이디어 스케치 급조한거 첨부하고 설명 쓸라고요.....
kie3017
열심히 써둬야지...그래야 토요일에 CNTV에서 해주는 육나 재방을 볼 수 이따..4화씩 연달아서 방영해주니까 ㅜㅜㅜ 성계지란 핥으러 갈 거시다 <<몬가 주객전도 되었지만 어쩔 수 엄써 놓치지 않을 꺼애오...
river_deer
습사 연기대상 일단 육나 주려고 수상조건까지 바꿨으니 이쪽에는 상이 낭낭하게 올거 같고 펀치도 시청률이랑 화제성 다 좋았고. 그러면 배우님이 상을 안탈수가 없지 ㅇㅅaㅇ... 공동수상 남발 안한다고 못박았으니 단독수상도 가능할듯 ^0^/
kimnoname23
@kie3017 이건 뭐 육나 시청자들 떨구는 소리....
kie3017
육나 제작진의 글을 본 내 심정 3
kimnoname23
먼데 육나 조명감독 너목보 나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D_GTM_LOVER
좀 졸린데 탐라 보니까 되게 어이없는 기사가 난 모양이던데 육나 편집감독님 음... 그건 아니지 않아요? 정도전을 육룡으로 내걸었으면 그에 상응하는 화면 노출 비율이 꽤 되어야 하는 것이 기본이거늘.
ddarlkipream
앞으로 육나에서 반드시 살아남는 가상캐:무휼,방지 죽는 가상캐:연희 죽을거 같은 가상캐:분이,선미 분이는 왠지 화욜에 사망플래그 뿌린거 같기도 하고. 선미는 고려와 함께 사그라들거 같음.
nocc_luxe
아까 출근하는 버스에서 앞에 앉은 남자분이 육나 저번주 회차 보시길래 같이 보면서 옴ㅋㅋ 지란님 응악 속으로 비명지르며
nocc_luxe
입덕한지 n주 만에 최애 꿈을 꾸다니 시기가 좀 이른데.. 육나 모습 그대로 절에 들어가신 지란님이었다 다른 사람이 찾아오면 보지도 않고 돌려보내는 냉랭한 지란님이 성계찡이 찾아오시니 달려나오시는 꿈이었음 눈물겨운 상봉... 꿈마저 취향 확고한것
D_Hyang_seol
태미 넘좋은데 퇴장해서 식음 어카지 넘 쓸쓸할것 같아..했는데 적어두 내 타임라인은 넘 활발해서 좋은것ㅜㅜ감사합니다ㅜㅜ글구 나 육나 팬으트 그릴거 적어놖는데 이거 언제 다그리지(내 하찮은 체력으로 다 그릴람 2-3월까지그릴듯 그사이 그리고픈거또생기겟디
aaxxxh2
@plausile_beggar 저도 뿌나 안봐서ㅠㅠㅠㅋㅋㅋㅋㅋㅋ그치만 이런게 더 저는 잘맞는거같아여ㅠㅠㅠㅋㅋㅋㅋ진짜 넘넘 재밌어여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캐릭터두 재밌궁ㅠㅠㅋㅋㅋㅋㅋㅋ사극판타지에 빠지게 되다뉫ㅜㅋㅋㅋㅋ흑 매력쩌는 우리 육나ㅠㅠ
sil_ver0001
정도전의 하륜만큼 육나의 하륜이 존재감이 나타날까 "소생, 하륜이옵니다."
sidmo_can
아맞다 아까 쉅시간에 그려놓은거 잊었다 진심 몇달만에 육나샤 아닌그림 그렸다ㅋㅋㅋㅋㅋ 태람이 색 저거 맞냐;;;; 하여간 틔터 입성을 축하합니다^0^)/ @jn_prot l
ppalddo_
일어나자마자 육나 틀어놨는데 길태미 진짜 너무 매력팡팡인것ㅋㅋㅋㅋㅋ




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