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1:55 ALL

jhw1goddnjs
@b2astb2uty4ever 라이브콘서트는 팔렸고 제네시스는 있어요!
original_joo
@TKorigin 오 그렇ㅎ군요!!! 그럼 이따가 밤ㅁ에 보겠ㅅ내오 제네시스랑은....(기대)
burn__krbot
제네시스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naruna1111
저거..뒷머리카락인지 장식인지 알수가 없네.. 암튼 doc제네시스는 전체 장발이 아니라 부분적으로만 꼬리처럼 길어진 것 같다
naruna1111
제네시스 뒷태 J
6chosull
제네시스 과거 영생클럽 일원 현재 32세 분노조절장애,다혈질,입이 더러움. D
rnuaqqkd228
벤츠 뉴 C 클래스, 제네시스급 가격에 출시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jeephss77
프로미넌스가 바로 제네시스로 올라가야 한다.
S_eneca
제네시스 보자마자 챠링님 코막음
Dist_age
* 안드로이드 라비 라우렌시오 메이데이 블론드 소나타 아스타 에스테반 제네시스 테디 굿나잇 테라피 제로제로 트리비아 아넌드
b2astb2uty4ever
@jhw1goddnjs 라이브콘서트랑 제네시스오브 비스트 팔렷나융?
YK_nuttree
나 자꾸 제네시스 제나라고 부를 것 같아 어쩌지 (심각
dongdongstar
@TKorigin 이이렇게 생겼습니다(수줍 열여섯이에요~ 제네시스는 제작된지 몇년 지났나요 초궁금 Y
dongdongstar
@TKorigin 제네시스였군요...!

_mAdA_m2
제나....제네시스...
twit_Locke
평화가 돌아온다면 나는 제네시스로 갈꺼야. 그곳에 이그주버런트가 날 기다려.
GolbengYee
@twit_Locke 이그주버런트가 위험하므로 제네시스에 안 태워다 줄꺼애오오오오오오오오
twit_Locke
@GolbengYee 제네시스에 가고싶어
twit_Locke
내가 처음 이그주버런트를 만났을때 나안테 선물을 줬어... 제네시스에 다시갈때는 꽃다발을 들고갈꺼야
freewena
@1301jy 오늘하는데...위아래는 문제가안되는데 범위는 쓰잘데기없이넓으먼서 공력이 쑤레기야 ㅠㅠㅠㅠㅠ 억울 진짜 뒤로가면어쩌지하면서 ㅠㅠㅠ 거기다 네트피라미드는 비숍전직전이라... 제네시스도없고 빅뱅도없고 퓨ㅠㅠ 다없어요ㅠㅠ 공력쑤레기라 넘슬픈..
Lida_0706
@for_flower_girl 야호!!!! 아 그리고 오빠 얼마전에 나온 제네시스 카드 보셨어요?? 에너미조 카드에 오빠얼굴 나왔어요!! 지금 아는 분께 구하시면 연락달라고 말씀드렸는데 너무 기뻐요 잘생겼어요!!!!!!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twit_Locke
@GolbengYee 제네시스에 가고싶은데 태워줄수있어?
genmaster
@Pleasure54 일단 제네시스가 에쿠스보다 급이 낮다는걸 어떻게든 타개하는게 핵심과제일겁니다.
Pleasure54
그렇지만 제네시스 브랜드는 여전히 메리트 있는 세그먼트다. 일단 EQ900은 가격이 동급인 E클이나 5시리즈 상위 라인업보다 크고, 고급스럽고, 한국내에서라면 이름값도 그리 밀리지 않는다. 물론 프리미엄 브랜드가 가격이 경쟁력이라면 조금 ??하지만ㅋ
Pleasure54
@genmaster 뭐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네시스는 크기가 최우선인 분들에겐 최고의 선택이죠 ㅋㅋ
genmaster
@Pleasure54 그래서 현대차 내부에서 렉서스 처럼 한국도 시차두고 따로 제네시스 브랜드 런칭하자는 파벌도 많았지만 그냥 EQ900으로 타결 봤죠. 그래봐야 법인 판매 줄어들고 S클래스랑 7시리즈한테 계속 발릴테지만.
Pleasure54
@genmaster 패밀리룩을 잘 했어야 했는데 프론트는 너무 기존 제네시스랑 비슷해서 관심있는 사람 아니면 eq900인지 제네인지 구분조차 힘들어 보이더군요.. 리어도 솔직히 기존 제네 디자인이 더 무게감있는 느낌이라...
genmaster
@genmaster 사실 외국은 에쿠스가 워낙공기라 제네시스 위주로 제네시스 브랜드 재편했지만 한국은 에쿠스가 잘팔려서 제네시스가 에쿠스 하위급이란 인식이 아직도 남음. 이 이미지를 어떻게 타개하느냐가 현대차의 숙제일듯.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genmaster
제네시스 G90이 한국만 EQ900이된건 기존 고객, 특히 사장님들의 거부감이 굉장히커서 그렇게 된거라고. 다같은 제네시스고 외모도 기존 제네시스랑 비슷해서 G90이란 이름이면 기아 K9보다 더 공기취급 받아서 에쿠스 후속이라는걸 강조하기 위함이라고.
genmaster
@Pleasure54 이름을 G90이라고 안하고 한국만 EQ900이라고 한 이유가 기존 에쿠스 고객층 이탈 때문에 그렇다더군요. 다같은 제네시스니 G80이랑 비슷하다고 다들 S클래스나 신형 7시리즈로 가버리니.
Pleasure54
아까 현대 전시장에서 eq900 가까이서 봤는데 제네시스랑 너무 비슷해서 존재감이 약함+차 별로 안커보임+중후한 맛이 없음. 너무 스포티하게 가서 사장님들이 좋아할지 모르겠던데.. 물론 그거 밖에 못사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살 수 밖에 없겠지만
Sarek_tos
왜 제네시스에 그를 두고왔나?
Soo__oo
제네시스의 묘하게 여성스러운 부분을 못그리겠어
naruna1111
떨어지는 클라우드 날아서 잡아주는 제네시스 보고싶다.. 이거 공식에서 해줄만 하잖아😭😭
YK_nuttree
그리고 베디아 주제에 제네시스랑 컾겜을 한다고...? ㄷ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chodingsis1313
강제 연결이라.. 제네시스랑 빈센트 할아부지요 둘이 뭔가 마음만으로 형성하는 공감대가 있을 것 같지 않습니카 서로 말 안하는 관곈데 스마트폰 가지고 버벅 거리다 서로 눈 마주치면 짠한 감정이 드는거지ㄱㅋ ㅋ ㅋ
Noise_proof
@ge_ne__sis 다음부터 제네시스가 오타 내면 칼같이 놀릴 거다 이미 그러고 있지만(?)
rito_kkh
나르시스랑 제네시스ㅠㅠㅠㅠㅠㅠ
muna0619
이게 제네시스보다ㅓ 더 어렵다는거ㅛ.. T
InSeason_info
[커플게임 파트너] 디어윈터-벨리스 페레니스 베디아-제네시스 디어폴-디어스프링
lWenylv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는 걍 ... 이도저도아님..
dwhan601
나는 조이드 제네시스때 토니그림보고 세우고 (생략)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myowmei
역시 그러고보면 일본 프리미엄 브랜드 중에서 역시 렉서스만이 독일 브랜드들에 비견할만한 위치에 올라섰구나, 싶다. 북미 시장에선 인피니티, 아큐라가 제네시스의 도전에 시달릴 듯?
LizToku
그러므로 적절한 위치에 적절한 인력을 배치할 의지라곤 없이 대충대충 갖다붙인 인선을 네임밸류로 퉁치는 토에이를 까는것이다 제네시스 프로듀서 반성해라
Goldbean_92
제네시스항상짬뽕인차였는데ㅋㅋㅋ Eq까지붙여서 에쿠스화
peachpig0929
@LizToku 각본가건도 생각해보면 제네시스 사태는 그냥 토에이가 잘못한걸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kakaoizk
@CheCoRong @Leno_Kim 제네시스 BBQ
peachpig0929
드라이브 독본 잠시 펼쳐봤는데 카네다 감독님(무비대전 제네시스)이 20~22화, 48화를 하셨는데 이거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화라....... 가이무 외전들도 평가 좋은거보면 이분은 극장판 스타일은 아니신것 같아
_5dwma
아 왜지 제네시스는 단발이 잘 어울리는데 장발이란게 미친 왤케좋지 미치겠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아ㅋㅋㅋㄱㅋ..제네시스 이미지가 망금술사인 이유를 알았다.. 제네시스가 잘한건 요리가 아니라 농사ㅋㅋㅋㅋ
rito_kkh
헐 문라이트에 제네시스랑 이클립스 익텐 수록되네
naruna1111
제네시스 멍청아ㅠㅠㅠ 부모님 왜죽였어
naruna1111
헐..CC에서 제네시스 팬 클럽 'red leather' 의 스폰서가 제네시스 양부모님이었음ㅠㅜㅠ 아들바보..
naruna1111
@_POPU_ @_5dwma ㅁㅊㅋㅋㅋㄱ 랩소더스 뜻이 '장대한 시를 읊는 자' 라는 뜻이래요ㅋㅋㅋㅋ 제네시스..
Alice_SeoYeon
@mathmaties19 모두에게 제네시스를!!
Dev_Support_Bot
나는 데브캣! 피할 수 없고, 꺾을 수 없는 개발자! 점검의 종결자! 내가 바로 제네시스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_POPU_
@naruna1111 자꾸 잔소리하니까 제네시스가 지쳐서ㅋㅋㅋ입막는다고 뽀뽀햇으면!😚
_POPU_
@naruna1111 ㅋㅋㅋㅋ나나키..ㅠㅜ제네시스때문에 클라우드도 고생이네요ㅋㅋㅋㄱㅋ다쳐서 누워잇는 제네시스한테 너의 오만함이 하늘을 찌르다못해 우주 밖으로 나간거같다고 막 잔소리햇음 좋겟어요 상처에 약도 발라주고 붕대도 갈아주고~~
ielcrow
@str2an5g9er1 신들의 황혼 스토리 자체는 2012년에 쓰기 시작했고, 저 결말이 나온 건 2013년... 이때 한창 판타즈마 세계관 짜기에 열중했기 때문에 제네시스-엘리시아는 끝을 내야겠다고 결정했고 저런식의 결말이 나오게 되었다...
naruna1111
@_POPU_ 젠클하고 웨폰한테 달려들었다가 개털린 제네시스요 😂😂😂 V
_5dwma
그 해포 이메레스대로면 잭스는 빼박 그리핀도른뎈ㅋㅋㅋ 너를 위해 죽을 수도 있어! 슬리데린은 제네시스 같아 너를 위해 죽여줄 수도 있어
ielcrow
@str2an5g9er1 제네시스 1호 공식컾 칼셀입니다 j
_5dwma
@naruna1111 아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쳐요 진짴ㅋㅋㅋㅋㅋ 아 제네시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에서 완전 ㄴ빵터졌네욬ㅋㅋㅋ 자신만만해 하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려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웨폰이랑 싸웠다가 개털린 제네시스 Y
_5dwma
@naruna1111 놀라다가 제가 심장 멎어 주글거같아요ㅜㅜㅜㅠㅜㅜㅜㅠㅠㅜㅠㅠ 넘넘 좋구ㅠㅜㅠㅠㅜ 아 뭔가..제네시스 바닥에 쓰러진다닠ㅋㅋㅋㅋㅋ 되게 자존심 상해할 것 같아욬ㅋㅋㅋㄱㅋㄱㅋㅋ 역시...엔티님을 스쿠에니로...
naruna1111
@_5dwma 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ㅠㅠㅠ 헤헤 일부러 놀래켜드리려고..!0.< ㅋㅋㅋㄱㅋ후속편에서 제네시스랑 파티되는데 몬스터한테 전멸해서 바닥에 쓰러지면 웃길것 같아요ㅋㅋㅠ 넘 보고싶어서 그렸습니다..
Noise_proof
@ge_ne__sis 제네시스오빠
1024sun707
탈당한 광주 광산갑 김동철씨~울 형님 가게옆 빌딩에 의원사무실있음~근데 파리바게트1층 인도에 제네시스 껌은색 관용차를 볼때마다 불법주차시킴~운남동 주민들 지나가다 졸라 쳐다봐도 당당히 불법주차 계속함~차를 불도져로 깔아 뭉게불고 싶음 하나를보믄 열을암
_5dwma
@naruna1111 덕질이 쉬는거죠 뭐!!😆😆😆 큽 맞아요ㅠㅜㅠㅠㅠ 자신을 기꺼이 바치는 제네시스ㅠㅜㅜㅜ 클라우드가 처음으로 별을 원망하는 순간이기도 했으면 좋겠어요ㅠㅜㅜㅜㅠ
naruna1111
@_5dwma 헉/;쉬시는줄 알았는데ㅋㅋㄱㅋㄱ썰을 풀어주셨어ㅠㅜㅜㅜ윽 진짜 찌통이에요ㅠㅠㅠㅜㅜㅠ옛날의 제네시스한테는 힘든결정이었지만 지금은 기꺼이 바친다는 느낌이 강해서 더 찌통이었으면 좋겠네요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ge_ne__sis
안녕 난 제네시스고 너를 ...할 거야
_5dwma
@naruna1111 갑자기 별이 자신을 필요로 해서 지금 이렇게 살아나 다시 살아가고 있다고 생각하면서 자신이 영웅이 될 순간을 기다리던 제네시스가 마지막에 별이 자신에게 바라던 역할이 뭐였는지 깨닫고 클라우드 대신 죽는 게 보고싶어요ㅠㅜㅜㅜ
naruna1111
후속편 나오면 제네시스 초반에 장발이었다가 도중에 단발로 바뀌었으면 좋겠다..
bemani_daily
뮤제카 그라피카 > 사볼 제네시스 카드 연동 15종 K
jjy478430
제네시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mani_daily
몬스토 제네시스 카드는 총 40종입니다. G
bemani_daily
사운드 볼텍스 측에서는 몬스토 제네시스카드 및 몬스토 메들리(소타씨 리믹스) 수록 *악곡의 경우 해금 필요없이 곧바로 플레이 가능 r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네시스의.. 4년간 축적된 에너지로 넉새했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ㅠ 뭐랄까.... (탈영이후로) 성욕을 푼적이 없어서.. 그동안 쌓인거를 구름이랑 풀었으면😭😭😭
_5dwma
@naruna1111 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ㅋ 진짜 그러네욬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 저도 단발제네시스가 더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아...아 근데 장발이라는게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아 저 진짜 지금 주체가ㅈ안되구...젠클 넉새하란 계시네요!!
_5dwma
아니 욕 먹는데 제네시스가 장발이라는게ㅈ너무 좋아서 막 자꾸 웃음이 실실 나서 아 진짜 나 심각한척 입 가리고 하 진짜 안 웃는척 하느라 나 너무 힘들었어
_5dwma
아 진짜 제네시스 장발 미친...미친 진심 쳐돌은거아니냐아나미친영혼을바칠게요(장발더쿠
naruna1111
@_5dwma 이렇게 클라우드의 전남친,썸남,미래남친 다 장발이 되는거군요ㅋㅋㅋㅋㅋㅋ사실 전 단발제네시스가 더 좋지만 장발도 넘 쩌는것 같아요ㅠㅠㅠㅠ 흑 젠클 떡..쳐
_5dwma
@naruna1111 아...진짜.....미친거갇ㅇ다욬ㅋㄱㄱㅋㄱㄱ기ㅣㄱ기ㅣ 장발이라니...장발 제네시스라니......이건 세클젠 3p를 스쿠에니에서 밀어준다는 빼박 공식이에요 진짜...진짜 와 미친거같아요 장발이라니(말을 잇지 못하는
Lotus_FlaSh
헉 이클립스 제로랑 제네시스 엣 오아시스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_POPU_
@naruna1111 단발인게 더 좋지않아요? 제네시스까지 머리길면 구름이 전남친 현남친 미래남친까지 장발이자나욧..
naruna1111
제네시스는 장발도 좋긴한데 단발이 더 끌리니까..
naruna1111
아 넘 혼란스러워ㅋㅋㅋㅋ..이제부터 제네시스 장발로 그려야 돼..? 8ㅁ8
naruna1111
노무라가.. 후속편 관련 제네시스,클라우드 그려주면 소원이 없겠다
naruna1111
@_5dwma 제네시스랑 세피로스 디자인이 반대되는데 그것 땜에 장발로만든것 같기도 하네요ㅋㅋㅋㅋ(제네시스ㅡ오른손잡이 왼쪽날개/세피로스ㅡ왼손잡이ㅡ오른쪽날개) 둘다 장발이면....크.. 세클젠 3p 파라는 계시네요 (아님
_5dwma
@naruna1111 아 진짜...저 지금 그림 그리다가 박차고 뛰쳐나왔어요 장발제네시스라뇨 세상에 저 장발에 미치는데 아 진짜 미친거 아닌가요 어쩜좋아욬ㄱㅋ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ㄱㅋㄱㄱㄱㅋㄱㄱㄱㅋ
naruna1111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각트가 제네시스 코스튬 입은 뮤비 봤다가 충격머금...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저 뒷머리가ㅋㅋㄱㄱ넘 신경쓰여요!! 와 진짜ㅋㅋㄱㄱ제네시스 초기 캐릭터 디자인이 장발이긴 한데ㅋㅋㅋㅋ 양덕이 그린 젠클 제네시스가 장발이길래 설마했거든여ㅋㅋㅋㅋㅋ 생각해보니 뒷머리를 제대로 보여주지 않아서 여태까지 단발로 생각한..
chodingsis1313
본계에서 혼자 엄청 자제한다고 생각했느ㄴ데 ㅋ ㅋㅋ 키ㅣ 키 여기 오니까 폭풍랩본능이 좀 멈추네 여기도 하루이틀 왠종일 오다 보면 랩할듯 ㅋ ㅋㅋ ㅋ ㅋ ㅋㅋㅋ 에곸ㅋㅋㅋ제네시스 개 입어요 놓친거 죠금이라도 다보고 십다 플스살래
naruna1111
@_5dwma @_POPU_ 헐 미친ㅇㅁㅇ 왜 이제알았지?? Doc 제네시스 장발이네요??? y
naruna1111
ㅋㅋㅋㅋㅋㅋ 후속편에서 제네시스랑 파티맺을 수 있는데 전멸하면 웃기겠다
Beckett_JU
이준식 교육부장관 후보자는 공대 교수였잖나. 원래 같은 교수라도 공대 교수들이 상대적으로 더 부자인 것 같더라는. 공대 건물의 교직원 전용 주차장엔 제네시스, 에쿠스가 기본이고 여차하면 벤츠인데 인문대/사회대는 마티즈, 소나타가 대부분.
naruna1111
그리고보니 CC하고 DOC는 제네시스 연기가 좀 다르다.. doc는 조금밖에 안나와서 잘 모르겠지만 CC보다 묵직한 느낌임
Vanitasia
제네시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beside_nicole
아 졸렬하닼ㅋㅋㅋㅋㅋㅋㅋ 걍 처가 돈 잘벌면서 왜 나 차 안뽑아줘ㅠ 나두 제네시스ㅠ 징징징 징징징 이거아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iyo10_
유니아나님 제네시스 어디갔어요 ㅏ살려주세요
bemani_daily
뮤제카 12/24부터 그라피카 획득후 사볼에서 제네시스 카드로 출력 가능 현 시점에서 총 15종 추가
kiyo10_
제네시스 엄마배(ㅋㅋㅋㅋ) 도 나오는구나
Jooyoung91
아이튠 스토어 에서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렌트 0.99$!! 얼렁등 빌려 보세요
_Quintett
머야 우리아파트 지하주차장에 벤츠랑 아우디랑 영국 지프랑 제네시스랑...제네시스 개많다
Sarek_tos
상투적인 표현은 그만두게. 자네 정부에 갔었네. 제네시스 자료도 봤고 자네의 보고서도 읽었지.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eet_of_bench
하 코구레는 최애니까 제쳐두고... 특히 네로 엄청 앓음 프로키온 네또! 네로 때문에 제네시스전 집중 못 하던 때가 있었다
naruna1111
캣시 언니도 이제 제네시스 좋아해 주는거야..?
_5dwma
@naruna1111 헉....세피로스 하면 까마귀가 생각나긴 했는데 제네시스라니...제네시스도 넘 잘어울리네요ㅠㅜㅜㅜ;;;;;;; 아이고 세상에 진짜 제네시스가 까마귀 모티브라면...이건 스쿠에니가 작정하고 미는 공식커플....
naruna1111
@_5dwma 어제 제네시스 모티브가 까마귀라면 엄청날것 같다는 양덕 포스팅을 봤어요 ㅠ 까마귀랑 늑대가 상징적으로 어떤 관계성이 있다는 글을 읽은적이 있고 두 개체가 같이 사냥을 도울때도 있다면서ㅠㅜㅜ완전 젠클 각이라고 ..
naruna1111
제네시스 핵존잘 7
Araratstory
제네시스를 런칭한 현대, 잘 되었으면 좋겠다 의외의 복병은 르노 닛산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닛산을 넘어야 다음이 . . . 근데, 강성 노조에 이리저리 끌려다니면서도 선방하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eloceagain
헐 제네시스님 짱이쁘다ㅏ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ielcrow
제네시스 10주년 기념으로 웃웃우마우마 단체영상을 만들려고 하는데 우마우마 몇프레임인지 아시는분
KEDOKE_
뉴욕에 조따 큰 아파트에서 혼자 사는 방송스타가 현대 제네시스 타고 다니는 게 말이 되냐거,,,
Heroes_wiki
<시공사 마블 정발 목록 4> 엑스맨: 다크 피닉스 사가, 엑스맨: 메시아 콤플렉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 엑스맨: 뮤턴트 제네시스, 엑스포스 케이블: 메시아 워, 엑스맨: 세컨드 커밍, 울버린, 울버린 웨폰 X
L_walkorthink
@RealKaracha 제네시스 신모델은 계약 대기만 만 대가 넘고, 아반떼나 투싼 같은 인기모델도 기본 1~2주 출고 대기를 해야 하므로 완성만 되면 팔린 차로 봐야 할 것 같기는 해요. 물론 파업에 대한 입장과는 별도의 의견입니다;;
_ViB2ToNah
@sosodayo 제네시스가 호오즈키보다 어려움
rb_nerin
@sosodayo 형 제네시스 축연타 어케넘겼어요?
kisstherain87
스타워즈봤는데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보고나온기분이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octis4409
@Final_gamepl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성격상 왠지 그런 분위기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도 은근 말 많아서 누가 계획 짜면 딴지걸다가 결국은 자기도 태클 걸릴거 같아요 ㅎㅎㅎ ㅎㅇㅎㅇㅎ 둘이 행쑈. 매달려 있는 모습조차 이쁜
naruna1111
제네시스 넘 이케맨..ㅠㅠㅠ (겉만<
Yooc96
이번엔 맞으면 붙어있다가 터지는 눈물이랑 맞으면 제네시스떨어지는 눈물이다 하하하 F
patty09245
@ksj6906 저..덱이..6개인데..골드팰러딘,로얄팰러딘(보석기사),링크조커,제네시스,아쿠아포스요 ((
Final_gameplay
@noctis4409 앗ㅋㅋㄱ그게ㅋㅋㄱㅋ 클라우드 계획에 제네시스가 딴지걸고는 자기 방식대로 하자했다가 저렇게 된거에요ㅋㅋㅋㅋ '내 방식대로 하자'고? '아무말도 하지마' 이러는ㅋㅋㅋㅋㅠㅜ 감사합니다ㅠㅠ
noctis4409
@Final_gameplay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ㅠㅠㅠ 이 분위기 너무 좋네요 ㅠㅠㅠㅠ 클라우드 : 따라오라 하셨어요? 그러셨어요? 제네시스 : 아- 제네클라 감사합니다 ㅠ
song6336933
@song6336933 제네시스와 엔트리스 엔트리스 저거 저글자 저거 (모험)막스웰깰때 많이봤는데 와...저런 말이였구나... F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ielcrow
올해가 떠나가기 전에 제네시스 10주년 단체짤을 그려야 하는데
ielcrow
제네시스-엘리시아 설정북 만들면 표지는 당연히 칼리스토가 장식하겠지
dongkyun4kang1
'고급차의 품격' 제네시스 EQ900, 美 굿디자인 어워드
naruna1111
미치겠닼ㅋㅋㅋㄱㅋ히스테리 쩌는 상관 제네시스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
naruna1111
아 맞아.. doc에서도 붕괴된 미드갈의 캐넌 포 보여줬다..CC에서 쥬논 배경으로 삼인방이 싸운거 생각하면 되게 복잡한 기분이됨 제네시스가 깨어난뒤에 붕괴된 신라 본부 보고 어떻게 생각할지 궁굼하다 r
mysecondflow
제네시스 EQ900 어제 실제로 봤는데 정말 완성도면에서는 아직 독일 3사를 못 따라 갈 것 같다. 독창적인 디자인이나 컨셉도 없고 차를 보러 간 고객에서 응대하는 현대차 대리점의 매너도 아직 외판원 수준이라 에티켓이 멀었다는 느낌이 들었다.
ulsanrentcar
‘제네시스 EQ900, 연비가 2개’ 중복규제 없앴더니 소비자 혼선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kan2121
제네시스 EQ900
amskoh1
조선일보의 두얼굴. 조선 일보의 현대 제네시스 EQ900 신차 발표회 류호 기자의 기사를 보면서 역거움을 금할수가 없었다. 마치 불독 앞에서 꼬리흔드는 강아지 모습? 경찰의 물대포에 의식을 잃고 쓸어진 농민에게 퍼붓던 표독한 모습과 너무나 대조적이었다
derkiron
리단블 무릉 혼파망 제네시스(중도 폭파) 히플엑 단체스 #2015_자캐커뮤_총결산 놀랍게도 저중 3곳이 같은 자캐 놈팽이가 뛴 곳입니다
agkccaj
@i1258501 조이드 제네시스가 먼저야(심드렁)
LizToku
내가 외전 짱좋아하지만 이걸 극장에 걸라고 하면 엩...? 할 거란 말이지... 그러니까 사람을 적재적소에 투입할 의지가 없는 토에이를 까면 되겠다 제네시스 각본 불쌍해(메아리)
carboy4373
@motorgraph 오 제네시스 멋지네요 제가 지금은 초6이지만 어른되었을때 제네시스가 좀더 발전을 해서 사람들을 편안하게 해주는 차가 되겠죠?
Pura_Letorika
바이덴은 제네시스보다는 자신 없는데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patty09245
내 제네시스 정신차려서 골팰이 일안함..ㅂㄷㅂㄷ
Dandel_M
@Dandel_M 제네시스!였나..
rnuaqqkd228
[포토]벤츠, 더 뉴 C클래스 '가격이 제네시스급'
bemani_daily
사볼 12/24 업데이트 최종정리 4th KAC 당선곡 6곡 + conflict 수록 몬스터 스트라이크 메들리(Sota씨 리믹스) 수록 제네시스 카드 자유연구 콘테스트 당선작 일부 추가 (코노하 PUR, 강가라 경/와타가시/타마네코? UR 포함)
uiuui8
제네시스는 일단풀콤은햇지
qqet03121
헉ㄱ 깜짝이야 ㅋㅋ 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 보면ㄴ 이제 배가 떠오른ㄴ다구....
wd2375
(ㅈ제네시스한방에뒤짐...)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ㅍㅂㄱㅋㅋㅋㅋㅋㅋㅋ양덕 트친하고 썰푸는데 갈수록 제네시스가 찌질해져ㅋㅋㅋ
Ny_ar_la_thotep
G제네 제네시스도 그렇고 왜 이리 우주세기만 밀어주는지 모르겠네 쩝. 유니콩 효과인가.
raina_botkr
제네시스의 최강 슛이..?!
Mori_004
아니면 중산층이 그랜저, 제네시스에서 급을 낮춰서 소나타를 많이 샀나?
bloom_entity
앗 생각해보니 제네시스 프리셋 에리어에서도 BT Dutch는 빠졌네!
__mirnim
@gog0723 ㅋ ㅑ 제네시스급?
_5dwma
@naruna1111 사실 제네시스는 모닝콜도 러브리스 읽는 자기 목소리로 할 것 같...제네시슼ㅋㄱㄲ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지ㄹ견 이미지도 추가 되나욬ㅈㄱㅋㅋㅋㅋㅋㅋ 구름이 한숨 쉬면서 제네시스한테 맞춰줄게 눈에 선해욬ㄱㅋㄱㅋㄱㅋ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ㅋㅋㅋㄱㅋㅋ거기서 또 러브리스를 읽냐구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름이..는 괴롭..따... 생각해보면 제네시스랑 지내는건 비글하고 비슷하지 않나요ㅋㅋㅋㅋ 비글이 변하는건 아니고 자기가 비글에게 적응해버리는ㅋㅋㄱㅋㅋ(익숙)
_5dwma
@naruna1111 맞아욬ㅋㅋㅋㄱㅋㄱㅋㄱㄲㅋ 진짜 클라우드 제네시스 쥐어박고싶어할 것 같아욬ㅋㅋㅋㄱㅋㄱㅋ 막 제네시스 날개 피고 공중으로 올라가서 헉헉대는 클라우드 보며 여유롭게 러브리스 읽을 것 갇ㅈ궄ㅋㅋㄱㅋㅋ
naruna1111
@_5dwma 클라우드가 헉헉대는데 제네시스는 여유로운거222 넘 좋아요ㅠㅜㅠ ㅋㅋㅋㄱㄱ또 거기서.. 스스로 우월감을 느낄것 같고... <
_5dwma
@naruna1111 ㅠㅠㅜㅠㅜㅜㅠㅠ 맞아요ㅠㅜㅜㅠ 가볍게 누르면 더 좋습니다ㅠㅜㅠ 클라우드는 헉헉대는데 제네시스는 아주 여유로웠음 좋겠어요ㅠㅜㅠㅜㅠ 둘이 세피로스와의 대결에선 결과가 다른게 마음가짐이 달라서이지 않을까 싶어요ㅠㅜㅜㅠ
naruna1111
@_5dwma 눌러버리는게 보고싶네요..😁 클라우드도 만만치않지만 제네시스는....더 요령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naruna1111
@_5dwma 솔직히ㅋㅋㅋ 클라우드 경험이 너무 터무니없는게.. 일반병 생활 겨우2년.. (4년 반 넘게 식물인간) 그리고 본편 여행이 2개월밖에 안된다구여ㅋㅋㅋㅋㅋㅋ..이것만해도 엄청난 버프 아닌지< 그러니까 육탄전에서도.. 제네시스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젠클은 체격차,성격차도 쩔지만 더 쩌는건 역시 경험차 라고 생각해요ㅠㅠㅠㅠㅜ..제네시스는 전쟁도 겪어봤고 퍼스트 클래스로서 ..구름이보다 경험치가 엄청 쌓였을것 가튼..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왠지ㅋㅋㅋ구름이가 그동안 의학공부 한것 때문에 제네시스 보다 더 많이 알것 같지만(지식으로는) 근데 실전경험은 제네시스가 더 잘 알것 같아서.. 구름이한테 더미인형으로 지도해줬음 좋겠네요ㅠㅜㅜ
naruna1111
@_5dwma 세상에;;;/ 아니ㅋㅋㅋㅋㅋ제네시스 사랑고백을 이런 타이밍에 하다니ㅠㅜ츠란님 썰이 오늘도 제 심장을 치고 지나갔습니다... 진짜ㅠㅠㅠㅠ츠란님이 쓰는 둘의 유대관계나 사랑이 너무..좋아요 (주먹울음
_5dwma
@naruna1111 ㅠㅠㅠㅠㅠㅠ 으으 넘 좋아요...ㅠㅠㅜㅜ 제네시스 혼자 자기 응급처치도 하고 그랬을 걸 생각하니....으으ㅠㅜㅠㅠㅜㅠ 클라우드한테도 알려줬음 좋겠어요ㅜㅜㅜㅠ
_5dwma
@naruna1111 와와와!!!!! 그럼 1일1젠클 연성 교환하나요^^!!!! 킆 갑자기 클라우드가 남 지키는게 습관 돼서 제네시스도 계속 지키려고 나서다가 크게 다치고 제네시스가 내가 그렇게 못 미덥냐고 난 솔직히 네가 없으면 살 자신이 없다고
naruna1111
@_5dwma 헉 그러네요ㅠㅠㅠㅜㅠㅜ남은 어떻게되든 신경안쓰는 제네시스가 클라우드 응급처치 해주는... ㅠㅠㅠ너무 설레는거십니다ㅠㅜ 싸움밖에 못할것 같은데.. 은근 이런쪽 지식도 있었으면..
_5dwma
@naruna1111 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 러브리스를 입에 달고사면서 손은 거친ㅋㄱㅋ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 아 구름잌ㅋㅋㅋㄱㅋㅋ 모습이 눈에 선해욬ㅋㄱㅋㅋㅋㅋㅋ 그와중에 남은 본체만체 할 사람이 구름이 응급처치해주는 제네시스가 넘 좋구ㅠㅜㅜㅠ
naruna1111
@_5dwma 헉 갑자기 ㄱㅋㅋㅋ(치유 마테리아가 없어서)제네시스가 클라우드 응급처치해주는데.. 너무 억세가지고 구름이가ㅋㅋㄱㄱㄱ지금 사람 죽이려고 작정했냐고(다죽어가는 목소리로) 겨우 겨우 내뱉는거 보고싶어요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9norahs
포샵 심한 코스 보는거 별로 안좋아하는데 제네시스 퀄리티가 오졌다
cgwvibabr
2015 북미 올해의 차' 후보에 현대 제네시스-쏘나타
_mado_yana
@44mo_rb 제네시스 2354가 맥스?
twit_Locke
@GolbengYee 좋은 생각이다. 근데 제네시스 까지 가야해
Noise_proof
내 트친들 중 흑역사 가장 많은 사람은 제네시스인듯
jiigo6950
@elda1357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네시스하라구 어울린다구
jiigo6950
@elda135790 제네시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Riha09
제네시스 캐들 다 콧수염 달면 귀엽겠다ㅜㅜ
naruna1111
구름이가 제네시스 엿먹이고 튀면.. 제네시스가 날아서 따라잡고 두배로 갚아줄것 같음 뛰는 클라우드 위에 나는 제네시스 있다
SinanjuBOMB
PS VITA를 꼭 사야한다... 건브레3 한글화에 건대건 한글화에 G제네 제네시스에 내가 하고싶은게 다 비타로 나와
ge_ne__sis
제네시스입니다 ㅡㅡ
88_theta
소..솔직히 제네시스 옷은 이쁘잔아.... ..?
Tsuquit
@Tsuquit 생각해보니 프란시스 말고 제네시스 를 넣어야했네
bemani_daily
몬스터 스트라이크(이하 몬스토) 제네시스 카드 획득방식: 1. 몬스토를 플레이 2. 몬스토에서 골드 교환을 통해 리얼 제네레이터용 티켓 획득 3. 사볼 제네레이터 스타트로 플레이 *이번 콜라보에서 해금곡은 따로 없습니다.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sdvx_sunshine
【몬스터 스트라이크×사운드볼텍스 콜라보 이벤트】 - 몬스터 스트라이크 : 레이시스와 그레이스 참전 - 사운드볼텍스 : 몬스터 스트라이크의 제네시스 카드 40종 입수 가능 ※ 기간 : 12월 24일~2월 7일 f
sdvx_sunshine
@CP_Frog 1. 10만원에 못뽑는게 정상(?)인데;; 운빨X망게임이라 명당같은건 없어요 ㅠㅠ 2. 저건 24일부터 하는 이벤트인데, 몬스터 스트라이크에는 레이시스와 그레이스가 참전하는 것 같고, 사볼에 제네시스 카드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C10H12N2O_
@auau39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볼 대행이라니.. 혹시... 리얼 제네시스 돌리다 레이시스라던가 레후토 PUR 뜨면... 알려줘... 삼.....
Yooc96
샌즈셀렉해서 맞으면 제네시스떨어지는 눈물로 깼다
febba_wabba
라이브러리 제네시스 창립자 복받으세요
Inazuma_Tipbot
[번가젤] '..제네시스를 뺏기다니.' 절대로 인정하지 않는다며 사실을 부정하며 이야기하는 두 소년. 그 두 사람은 절대 되돌릴 수 없는 계획을 세운다. 그 은발과 적발 소년의 눈빛은 진심이었다.
naruna1111
@_POPU_ 근데 뭐지? 클라우드 이벤트 할때 물러나있으시지 라고 했나 ㅋㅋㅋㅋ좀 오만한 느낌 났어요 (제네시스 같았던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CeeKayKim
어디선가 ‘제네시스 이큐나인헌드레드'라고 써 있는 광고를 봤는데 무슨 단어인지 모르겠지만 '이큐나인 헌드레드'인줄 알았더니, 자동차 '제네시스 EQ900’라고... 나인 헌드레드, 이제 숫자도 미국식으로 읽어야 하는 세상인가?
croquis_nim
히로토 목소리 정말 다 좋은데 특히나 좋아하는 건 게임 첫 제네시스 등장 때 빈약스기루 랑 유성블레이드랑 100화에서 덩쿨에 엉켜있는 코구레를 보고 어이없고 허탈한 목소리로 ....뭐하고 있는거야...? 하는 그 목소리 ㅜㅜㅜㅜ
pinkrboss
제네시스 타고싶다..... 하지만 현실은 엑센트 ㅠ
Vanitasia
음 그리고...이번화를 계기로 초뭅대 제네시스는 19일 20일 사이에 일어난 일이라고 현지에선 추측중.
Yunatronic
오늘 EQ900 실물 처음 봄... 크고 이쁘더라... 근데 너무 제네시스랑 흡사함
ljunggoo
현대차가?" 모두가 놀란 제네시스 EQ900 속도감을 잊을 정도의 정숙성 , 독일3사보다 탁월.항공기 1등석 못지 않은 승차감. 넘치는 힘에 놀라고 자율주행 기술에 감탄 ."EQ900 경쟁상대는 벤츠" 0
Mikan_2110
@Mikan_2110 제네시스를 정통으로 두번이나 맞았는데 둘다 미스가 뜨고 이베흐 잡는거 2분도 안걸린듯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잭클이 보고싶었는데 앨범에서 제네시스 보고 급 젠클 그리고싶어짐...넘 잘생겼어..
lsy864
이페이지를 자세히 보길잘한거가따....생각지도 못한 제네시스ㅠㅠㅠ g
imiksimik_rosa
선댄스 채널에서 제네시스 다큐 해주는데 넋놓고 봤다 재밌었다 필 콜린스가 이 밴드에서 나왔는줄 몰랐네
Noise_proof
@ge_ne__sis 오른쪽이 제네시스 (ㅈㄴ
Jinseok94
헉 제네시스님 계신지도 몰랐네..
Noise_proof
@ge_ne__sis 하지만 제네시스는 짱쎄서 결계를 뚫어버렸다 와장창창문!
dobos_torte
와 저 근데 퇴물다됨 호오스기 94대에 제네시스 95;;;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Inganinger
한노님이랑 제네시스랑 데이트하면 서로 폰이나 노트북 꺼내놓고 서로의 흑역사를 막 올릴거 같아
Inganinger
제네시스 이 마녀!!!
Inganinger
한노님 제네시스님 쌍으로..
sojoonyoung
[빅데이터]'성공한 사람의 차' 제네시스 EQ900
taehoonyang84
[시승기]'사람을 향한 따듯한 시선' 제네시스 EQ900
dmcjjang
고수현 관련 작품 가면라이더 3호 gp(그랑프리) / 가면라이더 4호 dvd /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0화(시크릿 미션 타입 제로) 가면라이더 드라이브 서프라이즈 퓨처/가면라이더 드라이브x고스트 무비대전 제네시스 /가면라이더 체이서 v시네마
naruna1111
바에서 맥주 마시는 젠클 보고싶은데.. 제네시스는 와인 마실 것 같단 말이야😂 (와장창

제네시스, 바로 명은 프로미넌스에게어울린다 프로미넌스가 클라우드 올라가야 없는 엑스맨 클라우드가 구름이

naruna1111
@_5dwma 뭔가.. 제네시스에게 (먹는)사과를 받는건 인정받았다는 증표 같지 않나요?ㅋㅋㅋ 그러니까 .. 클라우드가.. cc때 못 먹었던 사과를 후속편에서 먹게되는것도 보고싶네요ㅠㅠ
_5dwma
@naruna1111 맞습니다!!! 원합니다!!!!!! 갑자기 생긴 묘한 거리감에 제네시스가 기분 나빠했다가 이유 알고 막 미안해했음 좋겠어요ㅠㅜㅠ 구름이가 계속 생각하다보니 그거ㅈ관련해서 악몽도 꾸고 그랬으면ㅠㅜㅠ
naruna1111
성격적 결함 정말 좋은것.. 예를들면 제네시스 (개막말
naruna1111
@_5dwma 아ㅋㅋㄱ맞아요ㅋㅋㅋㅋㅋ 첨에는 그러려니 했는데 괜히 계속 생각나고... 기분상하고 복잡한 심정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자신도 싫고.. 제네시스한테 좀처럼 살갑게 대할 수 없는 구름이 원합니다!!
naruna1111
@_5dwma 되게 뻘한데.. 제네시스가 별뜻없이 한 말에 상처받는 구름이 보고싶어요ㅠㅠ ㅋㅋㅋㅋㅋ뭔가..상처까지는 아니고 예민한 부분을 건드렸다는 느낌?
eldoy_green
제네시스.방당 천만띄우면 고려해봐야겠네
SPSUPI_K
제네시스=각트가 모델인 캐릭,각트가 목소리,읊는 시도 각트가지음 노무라가 각빠돌이라
SPSUPI_K
솔직히 말하면 파판7CC에서 제네시스 시읊는거 잠시 긴장하고 들엇어야햇어.. 팬이지만 그래도 .. 본능적으로 오글거리는건 어쩔수가 업성..어.. 아 그래도 파판7CC명작이엇고 제네시스 멋잇엇음
0t_tq
@tmdfl7252 맞아요! 제네시스! 정식 연재 전 스킬이름은 제네시스였어요!!!! 으하하 고렙들이 막ㅁ 10메소 20메소 뿌리는거 줏어먹고그러는게 얼마나좋았는제 Z키 막 연타하고...
tmdfl7252
@0t_tq 데바스테이션 제네시스같아요~ 초등학생때 메이폴하는데 헤네시스사냥터 1에서 고렙들이 제네시스쓰면서 하나에 102원이넘어가는 스켈레톤뼈 몇백개 버리고가면 그거주워먹고 상점에팔아서 주황포션 100개사고 좋아했던게기억나요
LizToku
제네시스 각본가는 고스트 실제 전개 한편한편 볼 때마다 위장이 찢어지는 기분일 텐데 너무 이입돼서 딱함
Zebe_Z
@wjdfks0420 @sheseems 20만키로 탓는데 별 문제 없이 아직도 잘나가. 국산차중엔 제네시스 빼곤 별로 타고 싶은 차가 없어. 뭐 돈도 없지만. 엔진은 별 문제 없으면 분해해서 잘 닦아만 줘도 돼. 속칭 보링만 해줘도..
zottltm
@camus_45 네...... CC잭스 바쁜남자라 에어리스 말고도 다른 여자랑도 플래그 꼽기도하고 호모는 주로 안질 제네시스랑 하고 클라우드는 그냥 귀여워하는 친한 신라병 1인데 엔딩에서 인생이고 모든걸 쏟아부어욬ㅋㅋ...ㅋㅋㅋㅋ
raina_botkr
제네시스는 최강이야.
SinanjuBOMB
@imyd960703 넵 G제네레이션 제네시스...! 퍼건부터 UC까지 우주세기만 나온대요! ㅠㅠ
sergeantsinta
제네시스!
rb_nerin
제네시스는 중살이 12렙
liltclix
@Rb_4Dcat 하나는 모르겠고 제네시스 호오즈키
sosodayo
근대 호오즈키도 제네시스도 리사리치아도 뭔가 치는맛은 되게 좋았음 내취향곡인듯..
sosodayo
..? 제네시스나 첫번째곡은 점수 확실히 딸리는데 호오즈키는 그렇게 확 딸리고 그러지는 않네;; 호오즈키 96.3퍼에 미회수(2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sodayo
@rb_nerin 제네시스? 왼손검지 오른손 검중지 인식미스안나게 떼는걸 중시해서? 근데 그렇게말해도 나도 98퍼도 못찍은지라;;
sosodayo
제네시스는 경쟁 더 심해지면 엑설이 나올지도 ㄷㄷㄷㄷㄷㄷ
Eodguq50
제네시스 썻어
ertinous
@deemo_rabbit 제네시스후 빅뱅난사 후후
Ek2rlstk
으으 제네시스가 완전 나의 쥐약
naruna1111
클라우드가 제네시스 전화 받기 싫어서 거절 눌렀는데 바로 뒤에 제네시스가 폰들고 서있는거 보고싶다
Ek2rlstk
제네시스 2300 하고싶다
Ek2rlstk
제네시스 뭉개서 2269네 쉣
Ek2rlstk
제네시스 2300 각이 보인다...!
Ek2rlstk
제네시스 축연타 아웃
Ek2rlstk
제네시스 손이동 너무힘들다 ㅠㅠ
twit_Locke
@ineedaweapon 있어. 031 이그주버런트 위트너스라고 제네시스 시설의 관리자. 조만간 보러가야되는데...
44mo_rb
제네시스 비피엠200인가?
cazezero
지제네 제네시스 아 더러운 콩새끼... Y
Isnotnol_B
제네시스는 스토리 모르지만 어쩐지 그럴듯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랑과 전쟁...!
Isnotnol_B
현대판 파판(사랑과 전쟁) 불운의 사고로 죽은 전남친 잭스. 집착남 세피로스. 현남친 제네시스 병약해져만 가는 클라우드(여주)
naruna1111
우열곡절 끝에 겨우 동료가 됐는데, 제네시스가 니블헤임 사건에 연루되었다는 사실을 세피로스가 폭로했을 때 클라우드의 심리를 서술하시오 (10점)
Noise_proof
@ge_ne__sis 하지만 자러 가면 제네시스를 더 못 봐...
Enquiry_TRSP1
@BMH_TRSP1 누구의 차인지는 몰라도 상당히 깔끔해 보이는 자동차. 검정색의 현대 제네시스이며, 번호판을 보려면 좀 들어가야 하는데 아무래도 낄 것 같다.
simotsuki_krbot
제네시스 카드라던가 하는 곳에 내 사진이 보이는데… 게다가… 이 사진… 오키나와 때의… 수수수수、수영복 이잖아… 도장 가게… 조금 이야기를 하도록 할까。 #Bot
Ek2rlstk
@44mo_rb 나는 제네시스 호오즈키 둘다 10미스 근처 나오는거 보고 던짐;;
44mo_rb
@Ek2rlstk 솔직히 태경에서 해보니까 제네시스는 각 나오는데 호오즈키는ㅋㅋㅋㅋㅅ발
sosodayo
제네시스 1등이 4그렛이네
44mo_rb
일단 내일 제네시스를 최대한 단시간에 3그렛 이내 찍고 호오즈키를 미친듯이 파야됨
Cpink0312
흑마녀/그랑블루/제네시스/그레네 ... 가져가고싶은 덱끼가 점점 늘어난닷!!!!
Cpink0312
초월제네시스 사서 한번 굴리고 안놀아줬으니 가져가야겠닼ㅋㅋ 캣메님이랑 미러매치해야짘ㅋㅋㅋ (이 파이트 트리거조작판
Heat06_krbot
제네시스의 칭호는 우리 프로미넌스가 얻고 말겠어,힘내자!
KimMaSin
명심해, 제네시스가 스카이넷이야. d
mapleclover7
왼손이 오른손이 메우 비키니 리얼 제네시스 카드 각각 풀콜렉션 묶음으로 팝니다 s
Loups_Blanc
제네시스 EQ900 5.0이 1억1천인데 현대차도 제네시스 에쿠스는 좋음.
Loups_Blanc
현대 제네시스 EQ900을 무슨 개밥그릇 취급 하는 사람이 이렇게 많냐 ㅋㅋㅋ
AVGN_kor_bot
광고 기억하시죠? '제네시스는 닌텐도가 못하는걸 한다 (Genesys "does" what Ninten"don't".) (AVGN 105 - 어둠의 성)
co_co_not
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네시스를 만원에 파신다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
naruna1111
화려한 제네시스랑 수수한 클라우드 조합..정말 최고인것..
waluududu
@charcoal_pe ㅋㅋㅋㅋ으악ㅋㅋㅋㅋㅋ미리미갘ㅋㅋ제네시스엨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제부인.. 낑겨살아야겟어요
charcoal_pe
@waluududu 으허허허 미림이가 차에서 내리더라구요 그것도 제네시스....깜짝놀램...
croquis_nim
@isk_tete2 @fueis1118 이거 요카토중에서 제네시스 처음 등장했을 때 장면이에요 ! 3
croquis_nim
@fueis1118 아악 맞아요 마모루에게만은 말하지말라면서 식은땀흘리는히로토 으아악 😢😢😭😭 그리고 처음 제네시스 나왔을때...빈약스기루..하던 냉혈완쟈님 그란사마...최고엿ㅅ읍니다..애니...급합니다.. i
gomin_druwa
아침에 기사가 와서 깨워주고 다 씻고 준비하면 제네시스 태워서 학교까지 데려다주고 학교끝날때 맞춰서 기사가 데리러오고 집에있는 멀티방에서 프로젝터 내려놓고 게임좀 하다가 저녁으로 랍스터 홈서비스 간단히 먹고 트위터하다가 잠들고싶다 하지만 현실은..ㅠㅠ
naruna1111
@_5dwma 클라우드가 5구역 교회를 방문할 때마다 제네시스는 마음에 안든다는 표정으로 둘러볼것 같아요ㅋㅋㅋ그러다 죽은사람에게 까지 질투하는 자신을 알아차리고 코웃음친다던가..
_5dwma
@naruna1111 맞아요....심지어 친구의 선을 넘었던 적이 있을지도 모르는....근데 잭스랑 에어리스도 클라우드 삶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사람들이라ㅠㅠ...하다하다 그 둘에게도 질투하는 제네시스도 보고싶어요ㅠㅠㅠ
naruna1111
@_5dwma 티fa 얘기할때면 더더욱... 제네시스 라이벌은 티파 아닐까요..
_5dwma
@naruna1111 서로 맞춰주긴 하지만 아슬아슬한ㅠㅜㅜㅜㅠㅜㅠ 어느정도 맞춰주는 제네시스지만 언제나 자신이 최우선이 되게 만들었음 좋겠어요ㅠㅠㅠ 막 구름이가 주변 사람에게 가려고 하면 표정을 굳히다가도 포기하면 사랑스럽다는 듯이 안아준다던가ㅠㅠ
naruna1111
@_5dwma 자기만 바라봤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ㅠㅠ막ㅠㅠ 구름이는 제네시스의 집착을 인지하고.. 제네시스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도 소중하다고..설득해서 어느정도의 선?을 구축하는것도 보고싶네요.. 서로 맞춰주긴 하지만 아슬아슬한..
_5dwma
@naruna1111 ㅠㅠㅜㅠㅜㅠㅜㅠ 구름아ㅠㅠㅜㅠㅠ 아 갑자기 제네시스가 구름이 그러는거 알고 천천히 야금야금 주변 사람들로부터 구름이를 고립시키는 거 보고싶어요..
rb_nerin
제네시스 안미츠 연구해볼까
naruna1111
@_5dwma 속으로 고민하면서도 제네시스를 사랑하니까 계속 관계를 유지하는거 넘넘 좋습니다ㅠㅠㅠ 자기를 사랑해준다는게 기쁘고 자기도 그만큼 답하고싶고..그런 ㅠㅠㅜ
_5dwma
@naruna1111 맞아요..평소에는 제네시스가 압도적인데 정작 세피로스를 무찌르는 건 구름이라는 것도 넘..ㅠㅠ 제네시스가 열등감에 클라우드 손목 아프게 꽉 잡으면서 내가 너보다 이렇게 명백하게 우월한데 왜 주인공은 너냐고 소리치는거 보고싶어요ㅠㅠ
_5dwma
@naruna1111 맞아요!! 제네시스라면 그럴거같아요ㅠㅜㅜㅠ 엔티님 캐해석ㅠㅜㅠㅠbbbb 클라우드가 사실을 알게 된 후 배신감 들었다는 듯한 눈으로 쳐다보면 다정하게 웃으면서 머리 쓸어올려주면 좋겠어요 그러면 구름이는 결국 제네시스 품에 안기고ㅠㅠ
naruna1111
??근데ㅋㅋㅋㅋ제네시스가 어릴때부터 슈퍼파워가 있는거 아니었어? 사과나무 뽑아서 들고다닐 법 한데 그대신 사과 재배를 했다니.. 대단하다
naruna1111
@_5dwma 헉ㅠㅠㅜ앞에 암것도 없다는듯이 성큼성큼 걷는다는 말에 치였어요;; 검술은 비등한데.. 체격차나 힘에서 압도적인 제네시스.. (태아?일때부터 실험에 쓰였으니...구름이랑 다를것 같아요..힘이)
naruna1111
@_5dwma 그리고 제네시스는 그사실을 주위 사람들이나 클라우드가 알게된다해도 떳떳하겠죠ㅋㅋㅋ.. 뭐가 잘못되었냐며..
_5dwma
@naruna1111 ㅠㅜㅜㅠㅜㅠㅠ 아ㅠㅜ엔티님 자꾸 저를 쥬기시는ㅜㅠㅠㅜㅜ 제네시스는 앞에 아무것도 없다는 듯이 성큼성큼 걸었음 좋겠어요ㅜㅜㅜㅜㅠ 아으 안간힘 쓸 구름이 생각하니 넘 죠은ㅡㅠㅜㅜㅡㅠbb
_5dwma
@naruna1111 헉....넘 좋아요ㅜㅜㅡㅜ 뒤틀린 선행이라니ㅜㅠㅠㅠ 클라우드는 제네시스가 좋은 사람이라고만 생각하는데 주변 사람들은 제네시스의 본성을 다 눈치 채고 있었음 좋겠어요ㅠㅜㅜㅜ
suwakololicon
가끔 오투잼 유투브 영상보면 제네시스님이 쵸익님 보다 못하네 이제 2인자네 뭐네 그런식으로 정작 오투도 안하는 사람들이 지껄이는 댓글들이 많은데 멀쩡한 사람 패배자 취급 하는게 재밌나요?
naruna1111
@_5dwma 헉 그리고ㅠㅠㅠㅜ 피지컬로도 구름이가 밀리는거 보고 싶네요ㅠㅠㅜ분노한 제네시스 말린다고 붙잡고 버티려는데 발이 계속 뒤로 밀려나는거 ㅠㅠㅠㅜ
cazezero
알라딘보이1은 몰라도 2는 제네시스 그자체 B
naruna1111
@_5dwma 보통이라면 (심하게)다친 사람이 있더라도 내버려두고 갈길 가겠지만.. 구름이가 소중히 하는 사람이라서 치유마법으로 치료해주는 제네시스 보고싶어요ㅠㅠㅠㅜ.. 치료한 이유 자체가.. 클라우드 때문인..뒤틀린 선행이 넘 좋습니다ㅠㅜㅜ
naruna1111
갠적으로 소시오패스같은 제네시스 좋아함..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소수를 위한 다수희생을 과감히 벌이는거 보고싶다.. 젠클..😭
R_chion
아니 대체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뭔일이야.....................
jasmin_0522
제네시스 광고가 나왔는데 겁나 그 왼발 오른발 사운드랑 엇비슷해서 가만히 보고만 있었닼ㅋㅋㅋ 사찬에 이어 한밤개 지뢰라니...ㅋㅋㅋㅋ
R_chion
터미네이터 제네시스 뭐야..무ㅡㅓ냐고...
Pritz_jokie
@Kazamigoon 난 제네시스정도의 가격을 예상한다 모델S기준으로
Pritz_jokie
@Kazamigoon 원ㄹ 테슬라가 좀 비싸게 나오긴 했는데.. 사이즈는 그렌저급인데 가격이 제네시스 비슷했던거 같아(미국)
_RuVeR_
뭐야 G제네 제네시스 하사웨이랑 V건담을 다 잘라냈다고!!! 고노레!!! 반나무!!!!!
Jesulette
@popn_Reica @NekoReno 좀 잘 섞은 예는 세이크리드 스토리랑 제네시스... 제네시스 갓명곡... 세이크리드는 보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컬좀 어케 해줬으면좋겠음 작곡가 특색이긴한데ㅠㅁㅜ
liltclix
@sosodayo 개인적으론 제네시스가 너무 어려워서 고통받아요 .ㅅ.
peachpig0929
복돼지는 제네시스 이야기만 들으면 피꺼솟할것 같아에!
LizToku
@LizToku 봄영화 소식 보고 참담해져서 제네시스의 만행 끌어올림...(쓸쓸
_RuVeR_
좋아 G제네 제네시스!! 완전 우주세기로구나!! 근데 우주세기팬만 잡는 선택이 될 것 같은데...?
sosodayo
제네시스는 98회수찍고 넘어갈것
Vanitasia
이번 제네시스 끝에 봄영화 홍보안한건 어쩌면 당연한 거였다... 아직 닌닌토큐가 안나왔으니까... 신전대도 정보가 거의 전무하니... 시기상으로는 좀 이른편이랄까...
peachpig0929
요네무라겠죠 뭐 무비대전 제네시스썰 들어보니까 알겠어. 토에이의 무리수 기획&라이더에대한 지식을 감당할수있는 만만한 각본가가 요네무라밖에 없어....
Shien_Tare
G제네 제네시스 보고나니까 노 어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오오 네오지옹 오오 우주세기만 나옴 ㅇㅇ.. 괜찮아여.. 크로스본도 안 나옴.. 씨벌
SinanjuBOMB
근데 제네시스 퍼건부터 UC까지면 네오지옹이 최종보스 되나...? 전기 우주세기는 네오지옹이 제일 쎌텐데;
SinanjuBOMB
@Shien_Tare 넹...! 제네시스라고 우주세기만 나온대요...! ㅠㅠ
Pura_Letorika
내일 제네시스 회수하고 호오즈키 플러스 박히면 디스코인지 뭔지도 퍼펙작 해봐야지
Pura_Letorika
제네시스가 나한테 엿을 먹여서 그만 빡돌아서...
vovonnigel
@Frostrose1 터미네이터 제네시스...본체의 쩌는 연기를 그렇게 짧게 어이없게 연출한...잊지않겠다
uinggoo_isulove
100화넘어서 오이족히로토 나오는데 그에피보단 제네시스랑 후부키 울프레전드쓰는게 너무좋아서....ㅁㅊ
Riha09
@nrnr95 @nellmanna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췬 왜 제네시스때 아내의 유혹 패러랠을 안했을까요 근데 양쪽 눈에 하나씩ㅋㅋㅋ악 전 원래 점 옆에 찍는걸로 생각했는데 그거 귀엽지않아여??
naruna1111
제네시스 태도 때문에 ㅈㄴ짜증난다는 표정한 클라우드 보고싶다..
_schnell_P
하피 CV는 전숙경 성우님이십니다. 대표작으로 판도라하츠 [더빙판] - 오즈 베델리우스, 썬더일레븐 [더빙판] - 강수호, 조이드 제네시스 [더빙판] - 고토나 엘레강스, 스마일 프리큐어 [더빙판] - 채희란(미도리카와 나오) 등이 있습니다.
flipthecard
제네시스 마녀왕 2장.... 쉐펠 마녀왕 1장.... 나한테.... 왜그러시는데요....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eachpig0929
제네시스 진짜 흥행성적 높나보네 또 뉴스보여 아이고.... 그렇게 막던지면서 만들어도 팔리는구나 어흐흑 화가 난다 ㅠㅠㅠㅠ 토에이이이잉이ㅣ
Pura_Letorika
제네시스 97운 넘기고 만다
MINTorVERY
그리고보니 지제네 제네시스가 비타로 나온다 이럴려고 내가 비타 샀나보다




제네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