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2:13 ALL

italiarinascita
산테 벤티볼리오는 정략적인 이유로 12세나 어린 페사로의 지네브라 스포르차와 결혼했으나 니콜로사라는 볼로냐 최고의 미녀와 연인관계였고, 이에 조반니 벤티볼리오 2세는 산테가 사망하자마자 오랜시간 자신의 내연녀였던 산테의 미망인 지네브라와 결혼했습니다.
imogiridayo
쏘울이랑 티볼리가 동급이라니까 쏘울은 SUV가 아니라는 반응이. 응 맞는데 그 급에 SUV가 어딨어 zzz
jpgas_k
@imogiridayo 쏘울이나 트랙스나 티볼리나... 셋 다 그냥 CUV지 그걸 SUV라고 한다묜...
imogiridayo
B세그 CUV 트렁크 용량 쏘울 - 354L 트랙스 - 362L QM3 - 377L 티볼리 - 423L
SITMGB
@besi_li 개인적으로 저도 남아 가발은 솔드아웃 가발이 제일 좋아서 그 샵 가발만 씌우고 있어요 ^0^! 쉐보레랑 티볼리 짱짱이에요 ㅜㅜ💕
besi_li
@dolce_doll_ 크림은 이거요!! 급히찍느라 막 씌운거지만 😂 둘 다 예뻐요!!💕 티볼리 사고싶었는데 돈이 없어서 피아트만 산😭😭 L
besi_li
@dolce_doll_ 어두워서 잘 안보이지만😭 이거 티볼리예요! 트친소글에 다른 남자애가 쓴것도 티볼리!! 약간 손으로 쓱쓱 비벼줘도 예쁜것 같아요 헤헤 O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dolce_doll_
@besi_li 핫! 티볼리가 그렇게 예쁜가요!? 저는 사진으로만 봐서 저희 집 인형이랑 어울릴지 모르겠어요ㅠㅠ 피아트도 가발이 취향이라 일단 질러봤는데 소화시킬 수 있는 녀석이 있을 지ㅠㅠㅠ 그래도 기다려지내요!ㅎ
besi_li
@dolce_doll_ 티볼리 짱짱 예뻐요ㅠㅠ 저두 피아트 주문했는데 완전 기대중이예요☺️☺️
dolce_doll_
오늘은 티볼리랑 피아트를 주문했으니 내일은 랄라보브랑 클롭을 주문해야지~
bellial69
내 카미니 궁금해애8ㅂ8.....콜로님이 이쁘게 해주시는 중인데 얼마나 이뻐졌을지 궁금해애!!!😭이뻐졌겠지?티볼리 씌워도 이쁘겠지?
whenorbitscross
@my_flat_white 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서랍장의 완성은 티볼리👍 좋은 음악과 좋은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연시 보내세요!
verde0102
운전면허, 티구안 아 아니 티볼리라도, 서울시내 30평대아파트, 미국시민권
opllip
ㅎㅎㅎㅎ... 티볼리를 질렀다 ㅎㅎㅎㅎ

yeonjung0123
아..티볼리도 더살까?
yeonjung0123
어..이녕 만지작 그리니까 티볼리왔당~~
YouRo_R
@gkdus29 되게 애기페이스인데 독설가일것만 같구.......ㅎ 알았어오 티볼리 안팔게요 (훌쩍)
gkdus29
@YouRo_R 으으음... 티볼리요!!! 더 귀여워보이는 것 같구... (은화 쓰담쓰담
YouRo_R
@YouRo_R 앗 마자 그래서 에피님 @gkdus29 포드랑 티볼리 뭐가 좋으세오
Myrtle_777
포드 컷 or 티볼리 컷 하나 피아트 하나 이렇게 주문할까 이제 또 색을 골라야 해 ㅜㅜ
Myrtle_777
티볼리컷 블랙 예뿌....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BY_AEGIS
티볼리도 1등급 악화로 5% 인상에 들어가는구나...
YouRo_R
포드컷 팬텀블랙 / 티볼리컷 팬텀블랙 / 누가컷 캔들라이트그린 그래 뭐 너 통수 없으면 어떠냐 이케 예쁜디 ^_T t
YouRo_R
은화 티볼리 쓰니 넘애기같다 기여워...... (그러나 독설가)
opllip
죠아... 퇴근하고 집에 갔는데 오빠가 자고있으면 티볼리를 주문하자.. C
opllip
그래 티볼리를 미루자... 한정도 아니니까..ㅜ U
Acho_S2
이번에 티볼리 주문을 받아버리니.. 끙 티볼리 팔까햇는데 좀 더 끼고있어야하나 싶어지기도 하고
Resting_State
오디오 이야기를 하니까 티볼리 오디오 사고 싶다...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_mc_story_
@zamzariii 웅..티볼리로 선주문하려구욤ㅇㅁㅇ..크으...보통 헤드들은 8-9던데 왜..왜 하필 정확하게 9인치라..(쥴쥴
opllip
갈색 티볼리를 사고.. 메쿠를 맡기고...ㅎㅎ..?
bellial69
@yeonjung0123 티볼리/M/블랙 이랑 포드/S/블라썸 핑크 사려하거든여8ㅂ8
_mc_story_
다른 사람 올라온거보니까 티볼리 꽤 괜찮은 것같은데..?(몇장 안올라왔지만
_mc_story_
아 티볼리로 살까(ㅈㄴ
_mc_story_
@soygog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돈없서..!!(왈칵ㅋㅋㅋㅋㅋㅋㅋㅋ포드블랙...포드는 회색이 제일 입분것같아(넘 티볼리랑 포드중에 고르고싶긴하다..
_mc_story_
티볼리...티볼리 이쁘긴한데 내가 잔머리를 감당할 자신이...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_mc_story_
@soygogi 오 그거 핵섹시하더라..ㄷㄷ난 티볼리도 괜찮은것같은데ㅠㅠ...관리 잘못하면 좀 지저분해보일 것같기두 해서...ㅠ
bellial69
@bellial69 티볼리 S에 포드 M......넣을까....?8ㅂ8
bellial69
티볼리랑 포드 블라썸 핑크컬러 사고싶은데.....돈이.......하아.......
yeonjung0123
@hr5012 핫!! 이번에 티볼리 주문받눈뎅~~~
suyg56
@yeonjung0123 저 포드 블랙이랑 티볼리 오버크림이오 ㅜㅜㅜ
yeonjung0123
@hr5012 티볼리 블랙!! 일반주문한거~~
SweetParsoons
방금 티볼리파크 발음 정확했다 어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davidswan109
@Jein_Erics 티볼리요!
dawnoflavender
류블라냐 티볼리 공원. 새벽에 깨어있으면 늘 여행향수병에 시달림. 2
vllv987
@BY_AEGIS 부영님 티볼리도 보고싶군용 ㅠㅠ
en_pointe_k
티볼리를 렌트했는데 운전감(?)도 좋고 밟으면 안정감있게 나가고 승차감도 좋고 마음에 든다
troicar7
[출고인증]티볼리 그랜드화이트 투톤 장기렌트 후기입니다.
BBokida
@sera_sera_x ㅠㅠㅠㅠㅠ 티볼리 컷 흑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보들컷..꼭 구하셔쓰면 전 캐롯색으로 가지고이썼는데 ㅇㅅ ㅠㅠ.. 후..캐롯...ㅠ-ㅠ...
sera_sera_x
@BBokida 아..아뇨..안나와서...저도 장터에서 구하고픈...ㅠㅠㅠ넘나이븐 ㅠㅠㅠ ㅎ ㅏ...티볼리 사진은 또 언제찍어야할가요....넘나...기찮은것입니다....................ㅠㅠ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sera_sera_x
@BBokida 헉 네네 그거요! 그게 진짜 넘나이뻐요ㅠㅠㅠ티볼리는...이브긴한데..제가 블랙에 상처받은것입니다 ^ㅅ^....
BBokida
@sera_sera_x 솔찌기 슈쨩 디폴아님미깡 ㅇㅅㅠㅠ 티볼리 넘나 귀엽게 잘 어울리는것
BBokida
@sera_sera_x ㅠ0ㅠ 넘나귀엽고 잘어울리는데 ...나가는건가오 티볼리 ㅠ0ㅠ
sera_sera_x
혹시 티볼리 브라운 사실뿌운....ㅎㅎ....티볼리......다팔검다...ㅠㅠ... m사이즈고 운포 2마넌이에요.ㅅ...... g
sera_sera_x
티볼리 블랙 진짜 너어엉ㅋ어엌어어어어어엌어어어엌 무 안어울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운다 울어..
hye0127
티볼리가 많이 보이긴 한다. 물어보고 싶다. 왜 샀어요? 궁금하다. 디자인이 예뻐서? 저렴해서? 연비가 좋아서?
Backzzo
큐엠3 너무 예뻐...티볼리도...

티볼리, 조반니 오랜시간 스포르차와 포드 볼로냐 세나 최고의 내연녀였던 페사로의 지네브라

meaningless1027
혹시 솔드아웃 티볼리 8-9인치 블론드? 크림? 사실분.. 시착 한 번 해봐써요.. 운포 2.7..
ernesto0007
티볼리 라디오를 스피커로 쓰고 있는데 어제 아답터를 정전압으로 바꿨다. 그랬더니 ㅇ.ㅇ! 소리가 엄청 또렷해졌다. 소리의 바탕도 전에 갱지였다면 지금은 하얀 도화지가 된 느낌. 만오천원으로 얻을 수 있는 최선의 효과인 듯. 난 지금껏 뭐한 거냐.
lis5170227
내일 챙길것ㅡ 한스, 샬롯, 티볼리, 길티블루, 머드, 앤캐인형들, 옷 적당히 서랍에서 낑낑, 아니메 안구들? 카드,배터리팩, 포켓와파, 안경, 반지, 순접, 화관, ,꼬마전구s, 카메라, 어깨 어깨 그리고 어깨.
FinanceJaeYoung
@FinanceJaeYoung 티볼리 될 턱이 있나...^ㅋ^ㅋ^
Kholypeople
2016년엔 티볼리를 꼭 사야지
opllip
티볼리컷 사고싶다




티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