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진행을 거래 여자라서 친절하시고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알릴게요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1:37 ALL

heylucy7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아반떼 거래후기: 여자라서 걱정을 많이했는데 혼자서 너무 잘 팔았어요 *_* 딜러님도 짱짱 친절하시고 헤이딜러에서 오신 분이 거래 진행을 함께해줘서 안심하고 팔았습니다! 다음에 또 쓰고 주변 친구들한테 알릴게요~
baekdb
저돈이면 아반떼 7대 빨주노초파남보 색깔별로 뽑아놓고 요일별로 번갈아 돌려도 돈이 남겠네.하핫.
Gyepi_CM
@hanra_bon 이건 매년 생각하는건데 저렇게 먹고 어떻게 사나 궁금한애 이제 좀 티코연료로 아반떼 엔진 그만 굴렸으면 하는 애
savekuhara
아반떼 md 모델은 180킬로까지 가속이 가능합니다.
_OPILLIA
아반떼 AD 트렁크 멋대로 열리는 결함이 있다고 글 올라 왔는데 댓글이 '물 샌거 말려주는 최첨단 인공지능입니다' '자동으로 다운포스 만들어 주는 최고의 스포일러입니다' 현대 기술 쩐당
no_halmal
@minnarisa ㅠ 으 광고 너무 많아요 ㅍ 짜증나 아반떼 절대 안사요
MyomyoXD
아반떼를 사고 싶다는 의미... 는 아니고 XD는 이모티콘입니다 요 바로 전 아이디는 X3이었지오 #아이디의_의미를_말해보자

아반떼,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진행을 거래 여자라서 친절하시고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알릴게요

litmusJin
그러니까 아반떼나 반란이나 떡쳐라
long4you
BMW는 왜 자꾸 불나고 그런대? 와 완전히 불안한데? 안사야 겠구만! 아반떼야 역시!
ReptilianHunter
@rights11 아반떼군요
artemizhb
과속,난폭운전하는 운전자 비율...아반떼가 혹시 좀 높지 않은지? 도로에서 경험하기로는 그렇게 느껴지는데 실제로는 어떤가 몰라. 운전자 연령층이 낮아서, 젊은 남성 운전자가 아반떼를 많이 운전해서 그런 건가 싶기도.
lee2eun_11
@bannam17 진짜... 마지막에 헐.... 이러고 몇날며칠 그생각만 햇던 거 같네요 아반떼님도 애쉬랑 말포이 부자 보면서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세요 : D ♥
lngblack
오메가버스로 아반떼(
torch298
오늘 일하다가 신오쿠보에서 현대 아반떼에 러브라이브 이타샤한거 봄 일본에서, 현대차에, 러브라이브, 이타샤... 스고이...

L_walkorthink
@RealKaracha 제네시스 신모델은 계약 대기만 만 대가 넘고, 아반떼나 투싼 같은 인기모델도 기본 1~2주 출고 대기를 해야 하므로 완성만 되면 팔린 차로 봐야 할 것 같기는 해요. 물론 파업에 대한 입장과는 별도의 의견입니다;;
PA_SSO_
아파트에 외근나왔는데 끼이이이익!! 쩤!!! 하는 소리나길래 어쒸뭥미??하고 봤더니 저기멀리 아반떼?소나타?가 택시박았더라... Q
inwoo3han
아반떼·쏘렌토·아이오닉 등 미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jyj921235
아반떼 를 보러 갑니다 (총총총
eunseobkang82
골프보다 못한게 없다 현대 아반떼
wrrong_z
@wrrong_z 그러다 어찌저찌 혀니가 뭔 일 도와줘서 형이 밥사야할 일이 왔우몀 좋겠다 그래서 혀니가 내차타고 가요^^하고 차 시동 삐빅했는데 동시에 형이 제 차 타고 가죠 하고 삐빅..! 두 고개가 돌아간 곳에 딱붙어있는 아반떼와 아우딬ㅋㅋㅋㅋㅋ
chz2sin
아반떼 새로나온모델 이쁘던데 근데 아반떼

아반떼,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진행을 거래 여자라서 친절하시고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알릴게요

Trisha__s2
아반뗀가 먼가 3500...? 하지안나ㅏ....?
Mori_004
허..소나타가 아반떼를 제치고 2년 연속 판매 1위 먹음. 이기이기 경제 안좋다 나 죽는다 하면서 소나타가 더 많이 팔렸다 이기야!?
ENOZx2
@Croissant_BRD 아반떼 이타샤 가지고 일본갔다 오신분이라 들었는데ㅋㅋㅋㅋㅋㅋ
Croissant_BRD
헐 미친 방금 러브라이브 이타샤 아반떼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대문앞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당황해서 사진은 못찍었는데 ㅋㅋㅋㅋㅋㅋ
obstaculous
@obstaculous 그 우선 펴 봣는데 약간 아반떼같은 표정을 짓고 잇엇다 l
RenfuuP
@Am1sKe 아반떼 한대면 폐눈은시계 가능?
Am1sKe
이반떼 신형 중옵 약 2100만원 1억골드 = 9만원 = 도전장 4천장 아반떼신형 중옵 = 233.33억 골드 = 도전장 933333 장 = 그란디네헬 38888판

아반떼,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진행을 거래 여자라서 친절하시고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알릴게요

UnderWind_
@cooksook 지원 받고 사도 아반떼급?의 가격을 줘야 하네요.
suein2000
나도 아반떼 갖고싶다
sable15121
@bannam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반떼님 ㅋㅋㅋㅋㅋㅋㅋ 칸x공주 말씀이시죵? 공주x칸도 좋아서.....♡
roka27div
신형 아반떼AD를 보면 확실히 디자인이 기존과는 달리 야무져 보이고 브레이크를 보면 제동이 잘 될것 같은 느낌이다.아 물론 눈으로 봐선 절대 알 수 없지ㅎㅎ.또 개인적으로 볼보는 신형 디자인이 별로 맘에 들지 않고 기존의 형상이 더 멋져 보인다.
dlffprvpdls
엌ㅋㅋㅋㅋ버스타고있는데 아반떼로 추정되는 차가 뒤에서 들이박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sgur82
@deadcatssociety @ZerialLim 친척형이 고라니 치고 아반떼 완파났다고 들었던거같...
_takethiswaltz
차량 반납완료. 이번엔 아반떼 AD 디젤 탔는데 대천왕복 기름값 27000원 나옴. 리터당 20km. 진짜 짱이야...

아반떼, 굿디자인 어워드 수상 진행을 거래 여자라서 친절하시고 부산중고차 헤이딜러 알릴게요

Mill_0
@hiradaks201 뭐 복합적이겠죠... 다만 액센트랑 아반떼, i30으로 판매량 생각하면(...)
guichanayo_
그래서 이번에 현기차가 아반떼 ad에 스마트 크루즈 라던가 AEB라던가 이것저것 실어놨죠
jjung_jji
@Creepy_Nerd 티코 살까->차라리 아반떼지->조금 보태서 소나타 사->그럴 거면 그랜저 사야지 / 아이패드 미쳤냐 수리해야겠다->수리비 뭐? 새거 사고 말지->어 용량 좀 늘일까->그럴 거면 차라리 맥북 낫지 않나?
StudioArika
음 이건 아반떼로군. 애니에서 맨날 프리우스만보다가 아반떼를 보는날도 다 있네 r
mulgaekim
오늘 나는 김영하 산문집을, 그는 어떤 교수의 자기계발서를 읽었다. 그는 스포츠웨어를 즐겨입고 부모님께 물려받은 04년식 아반떼에 열등감이 있다. 고등학생이었던 7년 전보다 20kg이 늘었고, 나이트에서 부킹을 하다가 원생의 학부형을 만난적이 있다.
Canaryia
@istec21 아반떼AD 디젤 빌렸어요 ㅋㅋ 롯데렌터카에 벌써 있더군요




아반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