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Posted by 마리쉐
2015. 12. 26. 11:27 ALL

A_Ekadian
서울코믹 D-22 / M-40 부스에서 블리치 온리전 홍보 카드텍을 배포중입니다 :D!
betty2_4
후헹 블리치 온리전 홍보 카드텍? 남았으면 좋겠네.. 내일..
fogleelgof
나는 뭔가에 빠져버리면 답없는 오타쿠가 된다 중학교때 블리치 팔때도 진짜 내 인생을 바쳐서 덕질했음
bluecatan
@KEIZ35 블리치~
Korean_voice
[42] 이현진성우 출생:1972년 11월 15일 데뷔:1995년 투니버스 1기 간단설명:가히리의 크롬! 나루토의 하쿠! 마기의 모르지아나! 코난의 미란이! 블리치의 루키아! 슈가슈가룬의 바닐라!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의 소유자!
bleach000015
@wandoo_YJ 헉 여섯명이라니 이건진짜 메이저잔아요!!! 세스타 6번대(??? 와 뿔뿔이흩어져분포한 블리치 커플링계에서 국내에 6명이라니 이건 진짜 핵메이접니다 크
wandoo_YJ
@bdk_013478 습니다....블리치 온리전에서 뵐 수 있으면 꼭 뵜으면 좋겠습니다...소중한 바즈하쉬러께 폭풍간즤밪하쉬짤을 드리며 칼리님 가시는 길 바즈하쉬와 함께 늘 행복하길 바랍니다...수줍게 팔로드리며 저는 이만 총총총...^^*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seiyuu_profile
나리타 켄/成田 剣 출생:1964.5.18 (51세) 별명:나리켄 소속:프리랜서 데뷔:1985년 대표작:이누야샤(셋쇼마루),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제레미아 고트발트),블리치(이시다 류켄),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원래 모습의 리본)
encyclopedia_bt
[인물소개]외모:싸구려 염색약으로 물들인 녹색 블리치 헤어, 앳된 얼굴, 지방이 거의 없어서 근육과 힘줄이 살아 꿈틀거리는 듯한 몸이 어둠속에서도 위협적인 윤곽을 나타낸다.
Like_dlclrh
드디어 미뤄둔 블리치 네타본을 다봤다..... 휴 보람차군.
may_love_akym
@Kamui_Ne 블리치!
skm_27524
@Ramnim____ 아하! 역시.....사실 블리치에 나온 얘랑 후보가 그렇게 둘있었는 역시 에바...
Korean_voice
[32] 장민혁성우 출생:1978년 12월 28일 데뷔:2006년 KBS 공채 32기 간단설명:도타2의 흑마법사, 롤의 라이즈,오공,스웨인! 겨울왕국의 크리스토프!! 블리치의 렌지, 트랜스포머 샘윗위키! 데뷔초부터 엘리트코스를 밟아온 장민혁성우!
may_love_akym
블리치 오프닝 엔딩 진짜 은근 좋음

may_love_akym
블리치는 차애가 넘 많아...,,,(답없ㅅ음
may_love_akym
블리치 온리전을 이ㅜ해 남겨둘가
may_love_akym
@kam_1gin 우엥ㅇ 블리치 부스 두개인가.. 잇ㅅ던데 긴은 잇을테니까!!!
may_love_akym
메이 블리치봄니다
neke_9092
@YEOUN_09 그래서 최근부분 조금봤는데 진짜 막 죽이는 것같긴하더라구여...😂 헤헤...저 한때 블리치도 너무 좋아해서... 저 토시로 완전 좋아했어요ㅎㅎ.... 꼬마대장님♥️♥️
rangrang0402
씨..바.... 나루토 여최애는 다 은퇴핬고 블리치 남최애는 다뒤지고
neke_9092
@YEOUN_09 진짜 볼꺼없으면 예전에 파던거 보는게 제일 재밌어요ㅋㅋㅋㅋ 다시 덕통당하는 기분이란....😂 흑흑...블리치 재밌눈데 따라가기가 너무 벅차요...ㅋㅋㅋ....그와중에 제 블리치 최애생사를 모른다는 스포를 듣구 멘붕중입니다...😂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YEOUN_09
@neke_9092 ㅋㅋㅋㅋㅋ 볼거없어서 어슬렁거리다가 데스노트 봤는데 꽂혀버려섴ㅋㅋㅌㅋ... 답도없는 덕후가 되어버렸습니다... 십년전 장르는 넘 불모지네요..ㅋㅋㅋㅋ 헠ㅋ! 블리치도 다시 보시나요!! 그렇게 재덕통당하시고 코스를 하시면 됩니다 유후
_rejel_
@Asyutain 저는... 관심이 없어서 ㅎㅎ... 블리치는 가히리 끝날때 쯔음에 접었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eke_9092
@YEOUN_09 데스노트....진짜 오랜만에 들어보는것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천연님때문에 블리치두 삘받아서,,,막 다시보구있구......😂😂 데스노트도 재밌죠....진짜 아련하네요,,,.,
E_Nyong_S2
갑자기 생각난건데ㅋㅋVOD로 블리치보다가 루키아가 잇신한테 오지사마라고 하는걸 자막이 아버님이라 떠서 혼자 낄낄댔음ㅋㅋㅋㅋㅋㅋ근데 그 화 이후론 그냥 아저씨라 뜨더라ㅋㅋㅋ
Korean_voice
[30] 최한성우 출생:1973년 8월 8일 데뷔:1999년 MBC 15기 간단설명:나루토의 센쥬하시라마 데스노트의 모기 블리치의 우라하라! 도타2의 가면무사, 롤의 제드와 집게사장님! 회색도시 서재호, 짐레이너까지! 연기폭이 참 넓은 최한성우!
_rejel_
@Asyutain 나는 아직까지 연재중인거이 감탄 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망한줄알았슴다...
Asyutain
@_rejel_ 크으 장난 아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초기만 해도 이렇게 가슴 크진 않았던 것 같은데 미모도 물이 오름 ㅠㅠㅠㅠㅠ 언니 예뻐미쳐요~~!!~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Asyutain
@_rejel_ 헉 뭐뭐다 블리치 오리히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rangrang0402
나루토에서는 걸크러쉬가 많았다면 블리치에서는 남캐들이 많았음...
rangrang0402
답없는 얼빠라 블리치에서는 긴이랑 우르키오라 좋아했었다
rangrang0402
지금 자기 싫어서 일부러 블리치 문서 읽어보고 있는데 하 정말 긴
gayamon
블리치는 모르는데 그림죠는 앎 핵ㄱ잘생..
gayamon
솔ㄹ직히 블리치에서 제일ㄹ잘생기지않앗음..?
sao_e_0
블리치 대체 언제끝나..?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JH__ssun
만화방에 블리치 있을까... 없으면 진짜 자살인데 ㅇ<-< 블리치를 애니로 봐야한다니....
JH__ssun
그림죠...그림죠..그림죠오오오오오!!!!!!(블리치 서치하고옴(재덕통
Korean_voice
[28] 홍시호성우 출생:1959년 11월 2일 데뷔:1986년 KBS공채 20기성우 간단설명:나루토의 토비와 마다라! 블리치의 참월! 강백호!! 샹크스에 나락! 까미유까지! 전설의 3만9천9백원!! 부드러우면서도 지적인 목소리의 홍시호성우~
S2__gintoki
@WooooMe ㅋㅋㅋㅋㅋㅋㅋ헐 그럴ㄹ까..? 나루토랑 블리치는 봤는데 원피스는 안봐서 일단 패스하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요즘 일코하는 칭구들이 많아서 잘만 떠 보면 금방 알 수 있더랑 ㅋㅋㅌㅌㅌㅌㅌ
Spongeburge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썸보다 블리치!! 블리치존좋!! 흥해라!..는 좀오바인가 아니쨌든
Dokiokiiii
블리치 카드텍 빼애애애애애ㅐㅇ애액
bleach000015
@yukinoshita471 ㅋㅋㅋㅋ히히 네 항상 감사해요 범귀님♡♡ 서코에 블리치 코스어분도 있었음 좋겠네요! 벌써 범귀님의 존잘력이 가득한 원고가 있을 블온리가 마구 기대됩니다 흐흐 블온리때뵈어요♡♡♡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Like_dlclrh
블리치 53권 보고있는데 총대장님 너무 귀엽단것....!! S
yeari09
@hbw_z @Bad_Apple_2 블리치 두개있어
yeari09
@Bad_Apple_2 @hbw_z 케스에 블리치 있던가...알아볼까
prilumino
@Salzsee_E 그럴리가......라고 생각해봤는데 제 첫 덕통캐 하오와 잠깐이나마 드림했던 과거가 함께 떠오르는군요....앗 블리치 뱌쿠야도 좀 그랬고.....
hamji_heart_
와씨 블리치 개오랜만에 보네
jek9997
헥ㅠㅜㅜㅜㅜ블리치!!!!ㅠㅜ
hbw_z
@yeari09 아니 설마.. ((그냥..서코에 블리치 온리전 카드텍.. 배포한다길래.. 가고시퍼서어....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whuibin
...블리치 70권? (그 와중에 그림은 역시 존잘이군 생각중)
Korean_voice
[25] 홍범기성우 출생:1974년 12월 16일 데뷔:2003년 투니버스 공채 5기 성우 간단설명:나루토의 록리! 은혼의 신파치!! 도타2의 클링츠! 블리치의 콘과 라바의 모든캐릭터들! 사춘기소년과 찌질(?)한 캐릭터에 중년까지 소화하는 성우!
ghsxodlf100
탐라에 블리치 보시는분들이 많다....
georan1118
블리치라... ( 놓지못한 젠른을 바라본다
hbw_z
으아아아아ㅠ어ㅜㅜㅡㅠㅜㅜ 블리치 온리저어어어뉴ㅜㅜㅡㅠㅠ 가고싶ㅍ어아아ㅠㅜㅠㅠㅠㅡㅡㅡㅜㅜ
Myeongdaesa_bot
"너무 강한 단어는 쓰지 말라구 약해 보이거든" 블리치中아이젠 소스케
andy_0529
내가 오래도록 붙잡고 있는 장르는 독타랑 블리치 밖에 없는거 같은데 둘다 영업하기가 너무 미안함......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wandoo_YJ
한 3개월전부터 블리치얘기만하는듯...블리치 온리전이가까워질수로 가슴이두근두근해서 마음에만 담아둘순없었어
fizzjn
@LEVI_Mw ??? 트친님이 블리치 연재 순위 최하위라면서 결말을 어떻게 말아먹었길래....라고 하셔서요
un_chung
블리치 완결났어요..?
bean9965
엥????진짜요???블리치가 완결?????
fizzjn
으엥? 블리치 완결났닥우요??
rangrang0402
블리치가 연재 순위 꼴찌를 기록하고 있다고.......
rangrang0402
아놔 감자캐야되는데 갑자기 블리치 뽐뿌가 차오르네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pitang8
@pitang8 블리치는 그 오리히메 오빠때...........ㅠ 오빠ㅠㅠㅠ...
Myeongdaesa_bot
"내가 지킨다!(오레가 마모루!)" 블리치中쿠로사키 이치고
banzzacA
내 최애상이 남녀관계없이 쿨하고 유능똑똑한캐인데 그래서 블리치봤을땐(옛날옛적얘기지만) 요루이치가 최애 될뻔한적도 있었다 최애 안된이유는 너무 노골적으로 색기담당으로 써먹어서 그렇게 내 최애는 토시로와 우르키오라가되었지..
wandoo_YJ
🐤🐤블리치 최고 여신 핫섹시포카포카청순 이노우에 오리히메가 남녀할 것 없이 블캐들 전부 구워삶아 먹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다 먹구 시간 남으면 저도 먹었음 좋겠습니다🐥🐥🐥
I_ku12357
어엿 내가 블리치를 판지 11년이다되간다
only_bleach
@only_bleach ※ 서코 양일에 블리치 전단지가 배포됩니다.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hubby_go
와아 하쉬찡덕에 한 분이 블리치 입덕하실 것 같군 기분 째진다 좋다!!(흐뭇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permanentmango
블리치는 최근에 보고계세요?
permanentmango
@shampoorien 블리치하면 뱌쿠야...뱌쿠야 하면 천본엥.....
Korean_voice
[23] 최승훈성우 출생:1981년 9월 30일 데뷔:2006년 투니버스 6기성우 간단설명:가히리의 무쿠로! 블리치의 키라! 원피스의 브룩! 은혼의 오키타와 나루토의 우타카타 까지! 중성적이고 유약한 느낌의 목소리가 특징인 최승훈성우!
33x26
존잘님께 영업 당한 렌뱤을 좀 더 알기위해 블리치좀 마저 봐야겠다
rangrang0402
나 블리치 끝난줄 알았는데 아직 안 끝났던 거야...?
nmnnop
블리치 포토북 만들면 좋겠다! 언젠가 덕질을 안하게 되더라도 예전에 이런애들을 좋아했던 추억이 있었지~ 라며 흐뭇하게 추억을 다시한번 느끼며... 다시 덕질을 시작
thsudksrud018
오랜만에 블리치를 18시간 반동안 보고 이치그림을 검색했는데.. 왜 마이너인가..ㄸㄹㄹ

블리치, 데뷔년 출생년 온리전 롤의 간단설명나루토의 투니버스 카드텍 은혼의 최애 도타의

nmnnop
내일은 블리치 11권부터 20권까지 빌려와서 보고 럽라극장판을 봐야지
maniahahm
블리치 오프닝 마지막꺼 하루카제라는 노래 짱좋군
sky_beomwang
대충 이런식인데 3장 더이쑴.....내가 정말 블리치를 열정적으로 팠구나...하는것........7년은 팠으니 그럴만 할지도 O
patty09245
@Cmfnrl_fjqm0404 @cjn6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 블리치오프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ky_beomwang
블리치 기반캐가 두명으로 세계관을 보금 만들어서 대입한애들이랑 붕괴가 좀 많은데 얘네가 (설명하기 힘든데) 참백도 두자루씩 가지고있는데 그거 참백도 능력 이름 정하다 내머리에 있는 한자는 다 짚어본거 같다
sky_beomwang
내가 짜증냈던 아닌화외엔 블리치 모든화를 거의 기억하고 있는데 요즘엔 좀 안파서 가물 가물하다.......그래도 언제나 그림죠가 나오는 화는 기억하지롱 블리치.담권 언제나오ㅘ...네타보기 귀찮아...영왕 어케되ㅣ서...유하ㅏ바하....
nmnnop
사실 이렇게 따지고보면 블리치애들 다말해야됨ㅋㅋㅋㅋㅋ 이거들아 아이돌해라 같은 하늘에 숨이라도 쉬고있게ㅜㅜㅜ그럼 당당하게 나 누구좋아해 ! 라고 말할수있잖아
fnfnfkfk_
저 블리치 캐릭터 완전 루시우스 빼박이라서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비 뭐하냐 저거 봐라
maizy_star
@wolfy_S2_ 헉 안녕하세요! 편하신대로 불러주시면 될것같아요ㅠㅠ! 예전에 블리치앤솔때도 뵌것같은데 잘부탁드립니다ㅠㅠㅠ전단지 좋게봐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 저도 블덕일땨 최애커플링 젠긴이라 너무 반가워요ㅠ
gwang_dil
@cookie_qp 블리치라든가 다이에이라든가....
wandoo_YJ
@wandoo_YJ 그래....제작은 가능하다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분명 주문 맡길 때 통장이 빈 만큼 내 가슴도 텅빈 느낌이겠지? 블리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견뎌내자
gneh3
츄잉같은 사이트 보면 아직까지 블리치 얘기하고 있던데...그림죠는 왜 불러왔냐고 ㅋㅋㅋㅌㅌㅋㅋㅋ 아직 싸울수있는 대장도 많은데 림죠 불러와서 누구랑 싸우게 시키냐고.. 만해는 다 공개할거지 8ㅁ8...
wandoo_YJ
1월 블리치 온리전에 슈테른릿터 투명스티커 나옵니다! 이것말구도 핸드타올 손거울 도무송스티커 등등 다른 굿즈들도 많이 나올예정이에요~ 마감신만 내린다면ㅋㅋㅋㅋㅋ 이미지의 회색선은 실제상품에는 표시되지 않아요~ J
0303amaa
도굴 하이큐 원펀맨 블리치 등등등 여러가지 좋아하는 잡덕입니다! 가끔 손그림도 그리구여 친해지기 쉬운 타입이니 마구마구 다가와주세여!! 알티만 해주셔도 잡으러갑니다!! #크리스마스_트친소 u
belzeabul0214
@swj1117 네 말에 두서가 생길때는 오로지 블리치뿐이란다...
_siro_buta_
@ReAli__ 블리치 인기 많았을때 잇카쿠도 은근 인기 있었어...
kgkgkg0226
블리치 애니 정주행하는에 후반부 진입! 사신힘 다 잃거 3학년된부분인데 왜 이시다 보면볼수록 자엘아포로 닮아가는거같지...기분탓인가 얼굴형때문인가?
Korean_voice
[19] 양석정성우 출생:1973년 1월 18일 데뷔:1999년 KBS 27기 성우 간단설명:블리치의 뱌쿠야, 야마모토영감! 원피스의 Mr.5 은혼의 신스케, 도타2의 항마사까지! 까칠하고 냉정한 목소리가 일품인 악당전문 악당석정!
Hanbi_Tyler
욕많습니다. 사담이잦습니다. 그림같은거 없습니다@"@ /비정상회담/사퍼/오소마츠상/어벤져스/닌타마/자캐/원피스/블리치/열혈강호/
531029
@maizy_sta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전에 언니가 소개 해줄려고 했던 아이인데 ㅋㅋㅋㅋㅋ애두 블리치 이야기 지금은 많이는 안해ㅋㅋㅋㅋ 막 너한테 과심있다고 했어(ㅈㄴ.. 지금 씻으러 갓엇
maizy_star
@531029 젠긴이래(좋아서죽어버림 헉 정말 난 너무너무 감사한데 어떡하짓ㅋㅋㅋㅋㅋ블리치 소비생활이 너무길었어 ㅋㅋㅋㅋ
Popn_ruchan
@Eung_gyu 저게 블리치용으로 나온거라 양이 좀 적어요;;
yeji3373
난 원래 주인공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블리치랑 하가렌은 주인공 좋아ㅠㅠㅠㅠ아 맞아 루피도 좋아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
sine8282
나 덕질한지 엄청 오래됏는데 본게 없어 가히리도 안봤고 블리치도 안봤어 ㅇ
Korean_voice
[17] 성완경성우 출생:1967년 6월 25일 데뷔:1992년 KBS 공채23기 간단설명:블리치의 켄파치, 토리코의 토리코! GTO의 영길이! 원피스의 스모커! G건담의 데이먼캐시! 롤의 다리우스와 루시안! 남성미가 넘치는 거친저음의 성완경성우!
To_kisa
@Blue_sky_98 미안... 충사랑 디그랑 이누야샤랑 레터비랑 우에키랑 블리치랑 박앵귀랑 등등....... 재탕중이라서.. 천지해는 다음에 볼께!!!
zoro_nw_bot
자동] 조로가 블리치에 등장하면 굉장히 간지날것 같아요. 물론 번대 대장으로.... 조로의 만해는 뭘까나. 그럼 내가 부대장으로 들어가서 맨날 조로 괴롭혀야지. 롤로노아 대장님! 술 좀 그만 해요! 아니면 나랑 마시든가!
531029
@maizy_star 블리치 전단지 보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ㅇㅅㅇ
rangrang0402
블리치 내용도 다 까먹음
myoheru
미친걸까 블리치 다시 버ㅏㅑ겠다,;
Yxx_im
이왕 블리치 앞으로 한 삼년이상 남은거 같으니
Ine_B_
RT해주신 분들 중에 아래 그림 퀄로 한 분 자캐나 쿠농/하이큐/헌헌/블리치 한정으로 최애 그려드려요^♥^ 트친한정 아니구 추첨은 오늘 새벽에 할게요 #크리스마스_RT_이벤트 f
Wxplode
저도 트친소......가히리도 파고..블리치도 파고..요즘에는 하이큐도 얕게얕게 파고있어요...프로필을 봐주세요...알티나 마음눌러주세요.... #크리스마스_트친소
hubby_go
투썸 티라미수가 그렇게 맛있다면서요??....는 제 취향은 아니었으므로 크리스마스 기념 영업겸? rt이벤트합니다. 26일 오후 5시에 추첨당발합니다블리치사랑한다!!!!!!블리치!!!! #크리스마스_RT이벤트 G




블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