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00:03 ALL

Irene_STL
****_STL 음.. 학원을 졸업하고 나면 독립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언제까지... 성당에 실례할 수는 없는 법이라. 끄덕
danwoo1111
****oo1111 아니독립
SWH_OHHS_19
****OHHS_18 " .... 뭐하러 독립하라해 .. "
vnjsdi5
>세뱃돈 독립< 큥젤 큥빌 2.2 니니대지 1.95 백삼이 2.75 포토북 4.3 11.2............... 털썩
N_69F
성인이 되고 경제적 독립을 하고 나서부터는 용돈을 일절 받지 않았다. 받고 싶지 않았다. 이젠 그게 어떤 의미인 줄 아니까.
Haruichi_kb
아니, 솔직히 난 그 할배가 독립에 지나치게 매달린다고 생각하거든.
bikna1016
****a_kkh 으으..일본에서 저는 절대 독립 못할 것 같아요..차라리 어떻게든 룸메를 만들것 같은..😓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thecityofblues

From Twitter

vicodiii
둘다 독립같은건 관심도 없고 그냥 떡치고 담배피고 술마시고 하는게 좋았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암생각 없는 부잣집 도련님 둘 뭐 이런거...
rainbow_theory
감정은 독립변수가 아니라 생각에 예속된 종속변수다. 어떤 사건을 보고 화가 치밀어 오르는 것은 먼저 그 '사건'을 화낼 일로 판단한 생각이 있었기 때문이다. 생각을 고쳐먹어 그 '사건'을 화낼 일로 간주하지 않으면 저절로 화나는 감정은 소멸되고 만다.
bikna1016
내가 독립을 못하겠는 이유 귀신이 무섭다..
Cosmic_trash
도모다찌랑 다담 주에 큐브릭전 보러 가기로 했는뎈ㅋㅋㅋㅋ 예전에 독립예술극장 특별 밤샘 상영회 간 거 생각났음. 샤이닝-클로니클-록키호러픽쳐쇼를 연달아 상영해줬었는데.. 샤이닝 볼 때 웬 모르는 아줌마가 내 옆에 앉더니 갑자기 내 왼팔을 덥썩
SeungKyuLee02
국회의원 개개인이 독립된 헌법기관 맞습니다. 그런데 왜 대다수의 여당의원들은 대통령 한마디에 의견을 바꾸시는지요? 가장 대표적인게 유승민 대표때의 국회법 개정안때 아닙니까? 여당은 대통령의 당이 아닙니다
harry5u
요즘 세상에선 가정으로부터 독립하는 것이 가장 대표적인 예시. 독립을 통해 아버지로부터 벗어나 스스로를 완성하는거지.
navercasting
네이버캐스트 한시대 - 미주지역 독립운동과 독립의연금 지원활동 by 홍선표: “ 법률 없는 우리는 양심으로 법률을 삼고 재산 없는 우리는 노력으로 재산을 만들고…

N_69F
내가 초등학교 첫 입학 하던 해, 그리고 성인이 되어 독립을 원하던 해, 엄마는 내 자식들이 본인을 더 이상 필요로 않는다는 상실감과 불안으로 우울해 했고, 밤낮을 우셨다. 나는 그런 엄마 곁을 영영 못 떠나는 건 아닐까 지겹고, 숨막혀서 울었다.
double_wook
****iLuxe 테크니컬한 부분 디테일 같은거 기록 남겨놓으시면 나중에 뭐라도 쓸 수 있지 않을까요 제 생각엔ㅋㅋㅋㅋㅋ 도시농부가이드 독립출판 하면 관심 가지는 사람들 꽤 있을 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ㅋ
shoot_junghwan
****_taek 독립 못 한다고. 할 수가 없어. 니 생각부터 하라고 했잖아, 제발.
albion_MT
****_MT 능동보다는 수동이지. 강제로 독립 당했어. 말 그대로 나는 그 영감의 위업이니까. 리틀 헤르메스, 줄여서 틀...아 안되네. 하여튼 그런거야.
u_dingding
여러분 요즘 모예진의 <그런 일이 종종 있지> 그림책 독립출판 프로젝트 밀어주는게 유행이라던데요. ****lbug 님이 공유
poem_taek
****t_junghwan 끝이라... 좋네. 그래도 독립은... 보고 끝났으면 좋겠는데. 너무 큰 바램인가? 하..
monet_Kbot
독립적으로 자신의 예술에 헌신하는 하나의 화가의 예가 되려고 하는 순간, 나의 화가로서의 운명은 나를 향해 그 문을 열어주었다. - 열 일곱에 쓴 일기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brzmedal

From Twitter

o___chun
모르는 사람하고는 같이 못살겠고 난 이제 독립을 생각해두고 있는데 😂😂😂 와아앙 ... 몰라 모든 계획이 파스스 되서 미래가 불투명해 런타끼리 살구싶다
MirabeauAnn
"우리 만주에서는 지붕이 부서지거나 물이 새도 고치질 않았어. 곧 독립이 되면 집으로 돌아갈텐데 뭐하러 고쳐."
wolhye_
****na6126 ㅋㅋㅋㅋㅋ 언제까지 눈치보고 살야하 하나....는 독립을 해야 자유로워지겠지.....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
angel_ireen
독립군 수녕X친일가문 막내 도련님 워누 / 독립군 수녕X독립군 차니 보고 싶당 사실 집안 뜻이랑 달라서 친일에도 독립 운동에도 뜻이 없는 워누가 우연히 암살 시도 실패하고 숨어있는 수녕이 발견했는데 숨겨주고 도망치는 거 도와줌서 관심 갖게 댐
summercan1030
아 난 독립ㅈ투사들 유언 같은 거 읽고 자면 자다가 ㄴ일어나서 울곤 해. ㅣ상해 진짜.. 자다 깨면 ㄱ상상이 막 되서 슬퍼
camera_storage
독립출판 형태로 사진집을 발행해보고 싶은 분들이 계시다면 4주동안 사진집 만들기 참고해주세요 현재 두분정도 신청 가능하십니다
gowls125
서러워서 살수가 없다 진짜 독립자금 모아놔야겟어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brzmedal

From Twitter

yoyomalin
독립은 하고 싶은데 돈도 없고 상전 두 마리 때문에 힘들 것 같다8ㅁ8
iKaMuSuMe__
****AVYN 그래서 빨리 독립을 해야 한다리
beluga715
****8522 ㅠㅠ20살부터 완전 독립이래...국가 장학금 신청하려고는 하는데ㅜ될지 모르겠고ㅠㅠㅠ
connor_kbot
당신 스스로가 이끈 독립인데 뒤로 빠질 수 있을 것 같습니까? 절대 못 빠집니다.
yoyomalin
후...돈도 돈이지만 우리집 군식구 둘이 해결되지 않는 이상 독립은 아직 무린가 보다ㅠㅜ
Hong_cha__
나도 집사되고싶다 어머니가 고양이털알러지가 있어서 독립을하지않으면 무리 ㅠ
KANO_BD
아카시한테 독립 못하것다 ^0^* /♡♡♡좋아해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kstar_liptool

From Twitter

dongdongstar
****dongstar 으로부터 독립인데 진짜 초보라 이말은 못쓰겠다.. 나중에 또 어드바이스받고싶..어..요ㅠ 어서 익숙해지자
kittysister
그런것이다. 내가 관여할 일이 아니라고 생각하면 된다. 난 독립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현명한 내동생이 유일하게 독립한 자녀다. 난 얽힌 문제가 있어서 그게 해결되기전에는 절대로 독립상태가 아니다. 누가 나 돈 좀 줘. 갚아줘버리고 독립하게.
ijnir
기미년 3.1혁명으로 궐기해 대한독립 민주정부로 입국하고 민주주의 기초를 세웠고 실패했으나 해외 내지서 그 정부를 지지하여 오고 악전고투속에 그 혁명 정신 만은 지금껏 지켜오고.. 우리가 이것을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DHY_OHHS_19
****OHHS_18 그러면 좋겠는데. 독립이 불가능하지. 망할 금수저는 이래서 안된다. 결국에는 가란대로 가야하니까. ...아니다. 그냥 뭐...잊어라. 아냐. 괜히 말했어. 잘난척 하는것처럼 보였겠다. 미안.
dodong_o0o
단 하루만이라도 스트레스 안받고 보내고 싶돠.... . ........ 으ㅏ으ㅏ아아아아ㅏ아아ㅏ 독립이 시급해
maplehazima
제발,,,,,,,,,,,,,,,,,독립,,,,
HaSu_CV
****CV 돼지아니라고... 독립은 원래 했었거든....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KANO_BD

From Twitter

3spring0309
어떤 의미에서 트위터라는 공간이 참 좋다. 독립적이어서 좋다. 과욕일지도 모르겠지만, 딱 이 상태로만 흘러갔으면 좋겠다.
gelotin3
전라도를 독립을.? 천만의 말씀을...전라도는 판뒤집기하면 께끗히 해결된다
sappagetti
류큐독립
pugsandaisies
경제적독립 하려면 100000년걸릴것같다 자살이 빠름
morochrome
직장인이 아닌 직업인이 되라. 자기 직업에 대한 전문성은 그 어떤 것보다 독립을 쉽게 만든다. 그 업의 성질이 어떻든 탁월한 전문성은 스카우트 대상의 1순위이며, 창업의 첫째 조건이기도 하다.
Gosirin
****hoho9294 오 독립!!! 축하드리옵니다아아 원룸??
eunjong5900
‘후손없는 광복군 18위 추모제’ 거행 1940년대 중국에서 벌어진 항일전투에서 순국한 독립 투쟁가들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camera_storage

From Twitter

ikuwa0125
****a4iku ㅋ........후....정말...독립적이구나^^음!뿌듯하다! 스스로하는 스스로 어린이 :
JAERHUAM
경제적 독립을 하면, 아버지께 문자/전화 통보 후 욕설하면 법적대응하고, 아니더라도 그 멍청한 머리론 날 받아들이진 못할테니, 걍 인연을 끊고싶다는 소박한 꿈이 있답니다.
DARIM_0
자녀가 부모로부터 심리적 독립을 하는게 맞나...부모가 자녀로부터 자유로워지는게 맞는지...이게 참 중요한데...뭐가 답인지 좀 헷갈린다...
kstar_liptool
#프로파간다 에서 발간한 독립출판물 #딱지도감 입니다. 다들 동네에서 딱지 좀 치셨죠? 🤘🏻 PSH #얼루어_픽 #딱지세대 #나이나옴 😜 by allurekor…
hihee0125
그때쯤엔 돈을벌고잇으려나...독립을햇겟지... 하아..이놈의 먹고살고민그만하고싶으니 난 미래로간다
Blancshile
...누군 독립 안하고 싶은줄 아나..
SeovelySimaliss
석가탄신일도 너무 한쪽으로 몰린 감이 있어서 광복절이 좋을 것 같다. #서태지 씨 대한독립만세 쩜 원합니다. 광복절 오네가이......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eunjong5900

From Twitter

soon2877
그렇게 잘하면 독립 국가 만드시지!
jihoonfast
타파스 잊혀진 이름, 여성독립운동가 : 5부 대한독립의 별, 김마리아 #뉴스타파
nyfor_none
물론 부모님한테 더 손벌리면 안도와주실 분들은 아니지만 어떻게든 차근차근히 독립 준비를 해나가고 싶다. 하나씩 하나씩 해나가야지. 앞으론 이렇게 여유롭게 사는거 어렵겠지. 익숙해져야 한다.
nurybee
****oonkiza 과문해서 여쭙니다. 이차호는 대호 FA 3년차가 MLB만 가능하고 KBO 불가능하다고 얘기했는데요.. 계약을 확인한 기자들이 있는지 ... 또 엄연히 독립된 리그이고 리그규약에도 없는 제한이 가능한지 궁금하네요..
Karamatsu_yell
****atsu_yell 에…? 그런가? 뭔가 쑥쓰럽군…! 죽 정도는 쉬운 편인데 말이다, 형님! 아직 독립 계획은 없으니 안심하라고!
brzmedal
전라도가 따로 독립을 하시면…
LeeAmkofriend
****io4 ****navy38 사일구 학샹 봉기사건은 아닙니까? 건국 대통령이요, 독립투사 애국운동가를 권좌에서 몰아낸 것도 속아 한게 아닌가요? 틀리다고 보는 분은 나오세요.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seoulchosim

From Twitter

swimzang
종교전쟁 유럽에서 16,17ㅔ기에 종교 문제와 관련하여 일어났던 일련의 전쟁으로 프랑스의 위그노 전쟁, 네달란드 독립 전쟁, 30년 전쟁 등이 속한다.
lm8m8
독립 하면 일산 살 거야 호수공원 주변에 살 거야
yeo_wool88
****wool88 무휼: 일반 학생이었는데 방원을 만나고 나서 독립 운동하게 되는 연희: 기생, 정보원
brzmedal
전라도 독립 하시랍니다.
yeo_wool88
이성계: 백전 백승 독립군 장군 일본군들이 듣기만 해도 벌벌 떠는 정도전: 독립 운동 단체의 거물 조선인들 사이에서 선생님으로 불리우는 자 이방원: 독립운동 단체 조직원 이방지: 학생 독립 운동의 중심 인물 문학소년 분이: 학생 독립 운동2
garooKang1212
드디어 도2경3수가 탈엑오를 선언. 정확히 말하면 어...엑오엠, 엑오케 에 이은 엑오디의 독립 선언이랄까..
alfla8254
****mem 다키마쿠라도 독립을 해야 가능할텐데.. 에고고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b1ea12

From Twitter

yeo_wool88
고위직들만 상대해서 첩보원인,,,돈이 없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서 팔려 온 기생인데 독립 운동을 하게 된,,,새로운 세상을 꿈꾸는 혁명가들 삼봉은 애국계몽 운동하다가 여러번 모진 고문을 당하고 블랙리스트에 올라 한반도를 떠나 만주에서 독립운동하고
SePhasis
****ermit ****m_entity 집에서 엄마가 그 소리 못하게 하는데 개고생했던 기억이 나는데 그것도 좀 통할만한 상대한테나 통하는거지... 으으... 독립이 답인 것인데 독립이란게 너무 어려워요
yeo_wool88
무휼한테 목도리 선물해 주는 거 보고 싶다 방원도 독립 운동 하느라 돈이 없겠지만...방지도 독립 운동하는데 학생 운동의 중심 인물일 것 같다 분이 또한 학생 운동의 중심 인물이겠지 방지랑 무휼이랑 같은 학교고 분이는 여학교 학생 연희는 기생인데
yeo_wool88
일본인 학생들에게 이지메를 당하는데 방원이 도와줘서 알게 되고 우연으로 몇 번 더 만나다가 서로 가까워지고 방원이 독립 운동 하는 것을 알고 자기도 따라서 독립 운동할 것 같다 사실 지금 가장 보고 싶은 것은 방원이 매번 다 헤진 옷을 입고 다니는
fragrant_kyu
****0428 전 일해야 돼요ㅜㅜ 큰집이라ㅜㅜ 시집 안 갔으나 명절 스트레스를 아는ㅜㅜ 집도 제 명의로 해주셔서 독립도 힘들고ㅜㅜㅜㅜ그러나 꼭 독립해야지ㅜㅜㅜㅜ
hanjisang1405
독립을 원했던 사람들은 진정한 광복을 원했다
thecityofblues
****sus42 ****ar_ly 일단 손으로 옮겨적어보았습니다만 독립이 아니라고 가정해도 이 이상 어떻게 진행해야할지 잘 모르겠긔요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antipgh

From Twitter

yeo_wool88
만나서 경성 로맨스,,,무휼이는 독립 운동에 대한 생각이 없고 그저 출세하기 위해 공부해야 한다는 소리 듣고 어떻게든 공부해서 학교에 들어 간 일반 학생인데 먹고 살기 힘들고 독립운동 생각하기도 전에 굶어 죽지 않기 위해 사는 게 우선일 정도로 가난
thecityofblues
****sus42 ****ar_ly X1과 X2가 특정되어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컴비네이션은 빠져야 할 것 같습니다 또 그럼으로써 sum Xi와 X1, X2=18인 것이 독립사건이 되어 조건부 확률로 해결하기 어려워지지 싶은데요...
yeo_wool88
방원무휼 독립운동가 이방원과 그를 따르기로 한 무휼 동지 보고 싶다 방원은 구한말 조선에서 손에 꼽히는 부자집 아들인데 가족들 다 각자 독립운동 하고 그랬으면 성계리 독립군 장군이고 방우도 유명한 독립운동가 방과도 그렇고 나머지 형제들도 독립 운동
twokill124
****stargram 1월13일 전역입니다 대한독립만세 외치며 전역ㄱㄱㄱㄱ
byeo__
존나 이거 개화기 경성 바람둥이인데 뒤에선 독립운동할 상😢😢😢
FaKerluv22
****egi 오ㅋㅋㅋ독립부릅따 난잘하면지방으로내려갈듯...ㅠ고때꼭봅시댱?!
hyeji_yang
이제 성인이니까 독립할거야!! 라고 아무리 생각해도 환경이 받쳐주는게 어려운데... 특히 경제적 독립... 공부하다가 갓 20살 되었는데 그 많은 등록금과 생활비를 동시에 어떻게 짠하고 만들어..? 결국 빚을 내야하거나 도움받을 수 밖에 없잖아...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antimbcafe

From Twitter

MirabeauAnn
"둘을 죽이면 독립이 되냐고?... 모르지."
myom_inFF
지금은 계속 기분이 오락가락하지만 얼른 튼튼해져서 부모님이나 나한테 서로 건강한 관계가 될수 있었으면 좋겠다...그걸 위한 독립... 부모님이든 자식이든 어느 한쪽이 지나치게 희생하거나 참거나 눌려있는 관계로 남아있기는 절대 싫다
myom_inFF
하여튼 부모님의 게임에 대한 혐오가 너무나셔서 같이 한 지붕에 사는 이상은 게임 못할것 같다. 믿기지않지만ㅋㅋㅋ 생각 굳힌게 게임때문만 아니더라도 독립은 필요할것 같다. 지금은 넘 힘들어서 관계를 위해 한보 후퇴하지만 꼭 몇년내로 독립할것...
DreamSSul
그리고 난 어부가 독립된 시스템이라고 보기 어려운게......... 요리사 렙 18 찍었는데 벌써부터 물고기 필요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ld9Steak
교육의 진정한 목표는 어린이의 내적 독립과 개성, 즉 그 성장과 완전성을 촉진시키는 데 있다. - 에리히 프롬
Tyko_SL
****nF_SL 보편적 법은, 기준이 못돼, 예요. 노예제도때처럼! 자신의 법은, 자기가 정하는거잖아, 예요. 혁명과, 독립. 평화, 평등은. 거기서 시작. 이에요.
joanha9
정서적 독립도 하나 추가하고 싶다.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amnseoul

From Twitter

wingsw0001
****sw0001 슈바 대한독립 만세! 하면서 일본군 대가리 날리냐고
TRIFOLIUM___
****ade_ 아직 애야? 그럼 독립 말고 아빠랑 오래오래 살자.
Ryeohui_H_HoM
****J_HoM 호기심,에 구경하러 나온...것인데. 다 크면 대부분 독립...하는걸요. 게다가 제 아스라흐...는 따로 친...딸이 두분이나...있고...
seasafari1
당신이 인간으로 돌아오는 것이 문턱이라도 ... 완용이는 국가와 민족을 배신하였고, 한가지, 이 곳이 빨갱이화된것이 ... 애국은 민족을 위한 실천인것이오. 깨었다는 것은 알아요. 그 것은 독립투사지 배신이 아니지오.
r9e2owllight
헌책수리법이라는 책이 있다는 걸 알았는데 독립출판물이라서 파는 데가 제한됐다 찾아가기 어려운.. 음..
Hermes525
희망사항 "국회의원은 개개인이 독립된 헌법기관이다. 당대표의 호위무사가 아니다. 노골적인 친노친문 편들기는 내놓고 불공정경선을 하겠다는 것이나 다름없다. 이는 주권자의 뜻을 무시하는 처사이다." 경향
CRT_WB
****tysix_H 갠찮습ㅂ니다... 언젠가 저도 독립을 하겟죠... 언젠ㄴ가..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_GeHo_

From Twitter

got7116
독립독립독립독~~~~~~~립!!!!!!!!!!
_GeHo_
독립출판물 파는 곳이었는데 재밌었다. '악필' 이라는 출판물이 기억에 남음. 이거 외에 재밌는 출판물 많았음 ㅎㅎㅎ
undersea0
****_sl 독립투사 밈비 좋다구 생각해요 아님 경성시대 모던보이라던가.. 헉 모던보이 넘 좋지않슴니까 똥그리안경에 깐머리 즴인 보고십다
dalcrose
Finished reading 우리, 독립책방 by 북노마드 편집부 엮음
jounuyu
학생이라서 부모님께 학비를 받는다거나,그런 거 아니라 자기 일 해서,월세든 전세든,은행융자던 내 집에서 살고 있음 자취가 아니라 독립인 거임.자취는 말 그대로 밥해먹는다는 얘기고..
kiss_taeng
****kSal_tkvc 키이스트이사인가 독립인데...ㄱ언니한테들었는데 기억소멸😰
ISErism
오노디 독립으로 가장 먼저 든 생각: 그동안 소속사 NG로 컷 당했던 여장을 이제 볼 수 있는 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Pleasure54

From Twitter

Gltusdlek
그대의 연인은 독립투사 나의 그대는 변절자 청춘은 언제나 봄 조국은 아직도 겨울 아 해방된 조국에서 신나게 연애나 해봤으면
Tai_MLute
머리를 몸통에서 독립시켜줄까? 응?
TBNGwangju
금남로 우리은행사거리에서 독립로사거리방향 정체 #tbnkorea
TBNGwangju
독립로 까치고개에서 백운광장방향 백운초등학교사거리 2차로에 고장난 승용차, 여파로 정체 #tbnkorea
birdycw1
현실적으로 천-정,정-천과 뉴디제이를 살려내는것이 영패로 부터의 독립과 호남개혁정치 복원의 첫걸음이 되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님들은 어찌 생각하시는지요?
WOOPOLEON
1919년 2월 1일. 항일 독립운동가 39인의 '대한독립선언서' 일부인데요. 이는 3.1운동의 기폭제가 된 우리나라 최초의 독립선언입니다. 2월의 첫날. 결연한 의지와 절실함으로 독립을 외쳤던 97년...
mju_Hina
****lle_themis6 사람들이 마냥 아이들을 위해서 살다간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방정환 선생도 알고보면.. 아이들이 독립의 희망이기 때문에, 그 희망을 위해서 사회의 힘을 모으고, 그 모인 힘들을 받고 자라난 아이가 독립을 이뤄낸다는 거지.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ijnir

From Twitter

mju_Hina
****lle_themis6 교육열이 너무 높은 거지... 사실 이 부분은 과거 독립운동 시절 부터 이어져오는 걸지도 모르지.. 그 때는 다들 교육만이 대한민국을 독립시키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그렇기 믿어온 사람들이 있으니까...
M_DDMatsu
****097 ㄷ 독립.,독립은무슨영ㅎ원히.,.영원ㄷ히고기ㅣ랑도기에ㅔ매여살ㄹ구싶어요😭😭..ㄷ오늘하루죙일도기생각ㄱ만하구왓어요 ㅠㅠ.ㅠㅠㅠㅠ ,.ㅜㅠㅠ ㅠㅠㅠㅠㅠㅠㅁ너모이뻐요우주행ㄴ복해요😂😂💕💕💕
welchpark
****st_Room 고마워여 어니님♡♡♡♡♡하 성공적으로 어니님 밥사드리기와 독립준비를 할 수 있겠어요
Franz_Joseph_
그륀네 백작, 독립을 원하는 헝가리의 이 상황을 어떻게 보시오?
needfor_sunset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을 보고 듣는다. 쿠바의 용기있는 자존심이 좋다. 바지단 처럼 간 늙은 뮤지션들의 열정도.미국에서의 독립으로 고립되었으나,가난에서도 무상교육과 무상의료가 이루어지는 나라. 국가가 선심쓰듯 이루워지는 우리의 복지와는 다르다.
jounuyu
자식들이 결혼을 안했기에 아직 심리적 독립을 못 시킨 부모가 갈등의 주된 원인이고,1인가정과 젊은 세대의 상식적인 사람 사귐과,부모세대의 인정주의적인 사람사귐이 갈등의 주..그냥 어쩌다가 혼자 사는게 아니라,혼자 사는 걸 선택한 삶인과 동시에
notexxc0330
****t_RMJH ㅠㅠㅠㅠ나진짜 이거 진짜 꿈만같아오 ㅠㅜㅠㅜㅠㅜ대한민국 독립된 기부뉴ㅜㅠㅜㅜㅠㅠㅠㅠ

독립 것은 엄마가 사실 운동 절대 경제적 이상 자기 같다 것이 foxincave

From Twitter

TBNGwangju
독립로 백운초교사거리에서 백운광장방향 밀려 지남 #tbnkorea
KTX9401
한시대_미주지역 독립운동과 독립의연금 지원활동 출처 : 글-홍선표 | 네이버 캐스트
mediupcokr
전공의들 우리의 소원은 독립 :
temporaryERROR
****le_daze ****yeol2y 23살 독립안한 병특회사원...?
summerspiyo
****gksthth 핫 데려올 수 있음 좋은데 독립을 먼저 해야할듯...! 엄마가 강아지 고양이 너무 싫어하셔서ㅜㅜ 흐흑..ㅜㅜ 맨날 사진만 보고 앓고 있다능..
e_m_y66
****BR94 ㅠㅠㅠㅠㅠ헝 ㅠㅠㅠ독립 ㅠㅠㅠ독립하고싶어요!!!! 집안 : 절대안돼 ...ㄴ...결혼해야 독립시킬 우리집..ㅠㅠㅠ 화이팅!!! 응원의 춤
deepera81
송암로 송원고에서 풍암사거리방향 신호3,4번 필요 독립로 백운초등학교사거리에서 백운광장방향 정체 ****wangju
cos_BR94
****y66 올 겨울쯤이면 이사가지만... 그 이후엔 독립을 원하겠죠... ㅋ... ㅠㅠ 힘내요 우리ㅠㅠ
zenovelist
****oz ㅋㅋㅋ 독립 화이팅!
jhnha
부모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유산은 무엇일까? 그것은 공부/학력/직업이 아니라 부모 자신이 70세 이후에도 신체적, 경제적으로 독립을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는 것이다.
coc6bee
****ATM ㅋㅋ ㅋ ㅋㅋㅋㅋㅋㅋ 아녜요 캐어필 잘하신거같은데?? 그.그그그렇죠 독립 해야 니나 인생이 창창할거에요.. ???? 어.. 좀 복잡하게 얘기가되네욬ㅋㅋㅋㅋㅋ 이런들저런들 니나는 예쁘고 귀여우니까 괜찮습니다^^ ㅋㅋㅋ
ARA_ATM
****b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나는 브라콤입니다 중증.. 인데 별로 캐어필을 못해서 자살! 그근데 언젠가는 독립 해야하지 않을가요.../걱정이 큼
beprete
원래 독립된이란 뜻의 separate였는데 이미 있는 닉네임이래서 바꾸고 생략하다보니까 어쩌다보니 beprete 근데 지존 마음에 들어서 이제 안바꿀 예정 #아이디_유래
ksjoon199972
****tweet ****atneo 삼권분립을 방해하는 국가전복의 짓거리를 대통령이 해도 되는가? 입법부 독립성 침해‥이거야 말로 일당체제 사회주의 종북의 행위가 아닌가! 최소한 민주주의국가라면 입법부의 독립 을 보장해야지 대통령이 힘을 휘둘러?
Chick_B6
진짜.. 넘 화난다. 방으로 들어왔더니 아줌마들이랑 막 얘기하는데 뭐가 안되서 부탁했더니 안들리게 소곤거림 어휴~ 하하하하하 하는데 스트레스 개쩐다. 독립! 여행! 귀막고 게임!
creme_pi
****ypAnG_ 결혼하면서 독립하니까 독립비용이 드는건데 그걸 결혼비용 이라고 퉁쳐버리면 뭔가 중요한걸 놓쳐버리는 느낌이야
creme_pi
****ypAnG_ 바로 님 말대로임 그건 '독립비용'이지 '결혼비용'은 아니지않냐는 거...
zzz0466
****elrk778 콜 우선 저도 독립좀ㅠ
KIFV
서울영상집단X북앤카페 쿠아레 정기상영회 "보다, 영화 보는 수요일 2/3 " 서영집과 북앤카페 쿠아레가 함께 기획·진행하는 은평구 독립다큐 정기상영회 "보다, 영화 보는 수요일" 소식입니다. 2월...
i_NASU_i
행종에서 막스 배우 대사 일케된다 '진짜 따분해지네!' 1년이 지났어~ '무슨 상관이람' 헝가리 사람들은 '독립을 원한다지' 이번엔 드디어 황태자 탄생 '이번에도 낳자마자 뺏겼대' 자유주의자 민족주의자! 정말 특이해 '퇴폐적이야'
Myst_Troubadour
****i312 사실 언제나 "누군가의 테러리스트는 다른 누군가의 독립투사이다"이지 않겠습니까. 좌빨과 수꼴소리를 한 몸에 받는 일도 흔한 일이구요. 하하하 .... 저 역시 명확한 피해자가 없다면 최대한의 자유가 보장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i_NASU_i
아 헝가리 ㅅㅏ람들은~ 독립을 원한다지 <<이것도 막스앙 대사엿잔아…?
ManeJung
전공의들 “우리의 소원은 독립” 병협 ‘눈치’에 공식 민원만 50건, ’수련 취소’ 협박까지 철저한 감독 이뤄지는 객관적‧독립적 수련기구 절실
yeoul_haze
****42999 독립할래요
taikougou15
****Tess ㅋㅋ큐ㅠㅠㅠㅠㅠㅋ진짜 독립이 답인거같아 절레절레 시도할라고해도 안들으면 끝난거지ㅠㅠㅠㅠㅠ힘내!!! 토닥
Pleasure54
****INE ****_arc 류큐 독립 만세!
mulgo_mum
아니..오소마츠상 진짜 평범히 잘 사는거 아냐..? 시내에 독립주택이라구.. 여섯명 다 진학 안했지만 6*12년의 학비... 아찔
wibe2002
****ieinbox 서양 관점으로 개인주의성향으로 보면 레오는 빠르지만 독립으로 나가는걸 딱히 막지는 않아도.. HL에 간다는 거라면 의절의 레벨로 싸우지 않았을까 싶어요ㅠㅠ 거기서 가학심이 생겨서 옛날부터 몸이 불편한 미셸라에게 관심과 사랑이
onlyhong9
대통령이 검찰수사에 관여해서는 안돼죠. 그건 참여정부의 "검찰독립"에 맞지 않는 행위입니다. 임기 말에 대통령이 검찰수사에 관여하고 대선에 관여한다? 말도 안되는 얘기죠.
moonsooC
대한민국 임시정부 라는 말: 영구정부 혹은 단일명사로 정부라는 말을 쓰지 않은 이유는, 독립투쟁을 하였던 분들의 뇌리에 일본은 머지않아 패퇴한다는 강한 신념을 가진 것. 6.25때 부산의 서울대학교 임시분교와 같은 명명법이다.
cutiepie0620
사실 요즘 송일국 나오는거 보고싶지 않다...독립투사 때려잡던 깽패 후손이 사과는 커녕 독립운동 후손인양 구는것도 웃기고 대대손손 대중앞에 나오는데 좋아라해주는거 이해안간다...
sivfox8
****M_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앗 그런가…! 독립적인거였어…!! 두둥
pan00771
흥사단 투명사회운동본부 “독립적 반부패기관 복원이 필요하다”
ekghk110
저거 울 엄마가 맨날 하는말인데 ㅅ .... 넌 니 몸이 무섭지도 징그럽지도 않냐고 그랬어! 그리고 보면 징그럽고 심장 떨린다고도 했다 ㅅ 9! 그래서 집 나왔다 하하하하 독립 쨩 ㅅ b 뭐 엄마는 저런거 다 까먹었겠지만 꺄르륵
realnoire
육체적, 경제적 독립이 절실하다. 홀로 살다 홀로 죽어도 좋으니 제발 가족과 멀어지고 싶다. 고독은 내게 절대적으로 필요한 가치다.
PaulMc_Kbot
최근에 키스리처드가 이랬지. "당신들은 운이좋았지. 리드싱어가 넷이었잖아." 롤링스톤즈는 한명뿐이었거든. 우리 모두가 노래를 불렀어. 그러니까 우린 일종의 독립체였지. 믹은 우릴 머리 넷달린 괴물이라고 불렀어. 모두 같은옷을 입었었거든.
lemon_mozzi
그 외 로우 : 태프형을 귀찮게 하지 않겠지. 집안 살림은 잘 하니까. 독립은 했으려나. 아직 아기같아서 걱정이네… 요하네스 : 자수해라… 왜 성직자라는 방패를 들고 나서질 않는거야 자수해 빨리 자수하라고!!!
laskorea
한 검사의 誤判이 부른 이태원 비극 19년 전라도출신 판사들만 우덜식의 이상한 판결하는줄 알았더니 검사도 미친짓하는구나 진짜 문제다 하루빨리 독립시켜주는게 우리도 살고 전라도도 사는길일듯 답이없다
coffeesajo
경찰의 수사독립권 주장이 현실성이 없는게 형소법과 검찰청법이 개정되어야하는데 그게 가능할까.. 국회 법사위 의원들 출신성분만봐도..
headlinejeju
강경필 후보 "기업 제주사업장 독립법인화 추진"
EunWoo_28
****ng_for___ 아이고 그래도 뱃살은 아이고.... 이 지방 배꼬집 독립좀 했으면... ㅠㅠㅠ
freudwind
'헤어질 수 있는 용기를 갖는다는 것은 상대방과 독립된 인격체로서 자기 위치를 확보한다는 의미를 지닙니다 그런 용기 또는 에너지는 굳이 말하지 않아도 상대방에게 전달됩니다.. 그런 용기를 가진 사람만이 관계를 유연하게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 김두식
milk7276
"독립투사들이 목숨 받쳐서 만든 나라를 친일파들이 지배한 결과는 지금의 모습""국정교과서,친일파후손들이 정치지도자.다음에 누가 애국을 할까? 애국과 친일.. 후손들 삶의 간극 더 벌어졌다 | 다음 뉴스
mybookmedia
야생력: 경계로부터의 자유 지금 울타리를 넘은 너에게 울타리는 더 이상 목표도 장애물도 아니다. 경계가 무의미한 상태만이 있을 뿐이지, 독립적 삶이란 안과 밖의 경계로부터의 자유를 의미한다. 55쪽
jejuleisure
강경필 "일정 매출 제주 소재 사업장 독립법인화" # 제주 #JEJU
green_tea_ocya
// 한국 2 재미있는 역사 인식이 ” 서울 ‘ 독립 게이트 ‘는 일본 으로부터의 독립 을 기념 해 만들어진 것은 ” 옳지 않다 .
ijnir
대한독립 논평 글은 어떻게 써야 잘 쓰는 것이냐, 자기 생각을 내면 된다
Chick22_matsu
****_Osomatsu 오옷 지금 트위터에 대충 검색해보닉까 어떤분들은 컨셉이나 키워드 하나 잡구 둘이서 독립된 단편을 내시는 분들도 계세요!! 헉 이거 재밌을거같아여!
killerzen121
****erzen121 세상 어느 나라가 핵을 타국의 동의 하에 만들었는가? 핵무장을 이룬 국가가 타국의 침략 받은 사례가 있는가? 국방부란 목숨값으로 세금을 받는 집단이다 그간 받에 먹은 세금 값으로 목숨을 내놓기 싫거든 핵무장을 해라 대한독립만세
mspresent
독립을 꿈꾸지만 토끼때메 못나갈거가튼..
Han_Kyudong
우리 너무 많은 것을 저항이라고 포장하는 것도 같고... 근데 또 그게 중요하긴 하죠. 꼭 독립운동에 투신하고 그런게 아니라 화장실 문짝 떼어가는 것도 저항일 수 있는 것임. 그러나 소매치기가 독립 한국이었다면 소매치기를 안했을 것인가
ManeJung
대전협 “현재의 수련평가 기관은 존재 이유 없다” 객관적·독립적으로 철저한 관리감독 돼야
eilho20
<지가리조트> 당신의 판타지를 완성하는 프라이빗 풀빌라입니다. 개별 미온수 수영장, 독립된 그린&테이블 테라스, 체리쉬 가구와 어반인 침구로 스타일링.
Meatball_XC
****_kong ㅋㅋㅋ 시카마루는 수염 막 나고 그러는데 나루토는 수염ㅁ 안 나는 ㄱ듯???!!! 이상함 보루토 아직 두세살인데 우리 아들도 나중엔ㄴ 독립하겟지... 하면서 훌쩍거리구 히나타 토닥거리구 ㅋㄱㅋㅋ; 아 넘 기엽
lumi_bar
****omfortable ㅋㅋㅋㅋㅋ 성격말고 개그 구성? 같은겤ㅋㅋㅋㅋㅋㅋ 절대 독립적으로 웃길 순 없는 민간인ㅋㅋㅋㅋㅋ
happi0228
****r_nine 일단경제적으로독립부터해야하는뎈ㅋㅋㅋ그뒤로2년..국텐오래오래건강해라ㅠㅠㅠㅠㅠ
no2boss2
****ring9 류큐 독립 만세!!!
pdc327
****identVSKim 빙삼옹, 촌철살인 잘 보고 있습니다. 향후는, 조선족 대신 '중국동포'라 하심이 좋겠습니다. 조선족은 인류학 분류에 사용하고 도올의 중국이야기에서도 언급하였듯 그네들은 역사적으로 항일독립투사의 후예들입니다.
Kor_Law
제66조 2항 대통령은 국가의 독립·영토의 보전·국가의 계속성과 헌법을 수호할 책무를 진다. #대한민국헌법
YSH_0507
Mnet 한동철 국장 "독립 등 논의…우선 '프로듀스101' 집중" 단독인터뷰 출처 : OSEN | 네이버 뉴스검색
tpguscjstk
****al1220 에구 독립가능하실거이요! 대학 아직 안가셨어요?
foxincave
학생들은 이걸보며 공부감옥이라 했겠지만 내눈에는 이게 완벽히 독립된 개인공간으로 보인다 짱인데? 하나 사고싶다
envister
****0826 ****r_ohz 역ㄱ사는ㄴ 공부했다가 이런ㄴ데 써먹ㄱ으라구 있는거애요,,,, ㅈㄴ 토미ㅣ가 나름대로 독립ㅂ군에서 알아주는 위치에 있는 앤데ㅔ 해럴드씨는 어리니까 살려서 돌려 보내주지 않을까요,,, 그리구 둘이서 다시 만나고,,,
killerzen121
****1607177 다 대의를 잊은 이 국가에 목숨 바쳐 민족의 불씨를 살리려한 독립투사들과 민초로 극악한 삶속에서도 살아남기를 포기 못한 선조들의 정의를 그를 통해 살아 있음을 확인 하고픈 마음에서 일께다 부디 이종걸의원께서는 단백한 정치 부탁합
envister
****0826 ****r_ohz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ㅠㅠ미국 독립ㅂ전쟁 배경으로 소년ㄴ병 메카닉 토미ㅣ랑,,, 지휘봉 들고 있는ㄴ 해럴드님,,,,
tkadnjs4770
여성독립운동가 - 채애요라 1897.11.9 ~ 1978.12.17 출생:평남 평양 3.1운동 직접 제작한 태극기 100여장을 배포,혈성가 血誠歌 를 부르며 독립만세외침. #여성독립운동기념사업회 #도화선
algktl
엄마가 내년에 취직해서 제발 독립하라는데 지금부터 걍 자취시켜주시면안됨니까 _ :3ㄱ ㄴ _
Cien_Fleur
****ee 방송 끝까지 보긴 했는데 엄마가 끝까지 칭찬 안 하더라구요. 독립할 수 있으면 얼른 독립하라고 말하고 싶었어요 ㅠ
chiwoojang
IFA 독립투자자문업 진행 방향 어디로 가야할까?
NB_TCC
****_TCC 음.. 그럼 그냥 그날 먹고싶은거로. 끄덕 나야 뭐.. 독립을 좀 일찍해서.
U_Sin_18YR
타파스 - 잊혀진 이름, 여성독립운동가 5편 : 대한독립의 별, 김마리아
TBNGwangju
독립로 대성초등학교사거리에서 백운초등학교사거리방향 까치고개 가장자리 차로 막고 도로보수 공사 #tbnkorea
FIGURE62494259
****ssy1 ****ue1 미국 시민권 가지고 있음... 호주 영주권 가직 있음... 독립운동하는 데에 요긴 할려나?
arthurfpt_krbot
과정과 결과는 한 세트가 아니야. 그것들은 다른 것이다. 결과를 낼 수 없는 노력에 의미는 없어? 어리석은 궤변이야. 과정과 성과는 각각 독립된 것이다. 때로는 선택하는 것 자체가, 대답이 되는 일도 있어.
Rose_Comfort
인간은 누구나 독립적으로 살 수 없는 생물이야. 사람들을 만나고, 대화하고, 소통하면서 성장해가는 것이 사람이지. 너도 마찬가지야. 혼자가 되려고 하지 말아줘. 그럴수록 더욱 힘들어지는 것은 너니까.
bes1029LinHa
****e_s 징어님!!독립하셯쎄요?!
cjs0035
****1440 ****yung_Lee 이재명 시장님은 독립 투사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