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Posted by 마리쉐
2016. 2. 2. 00:10 ALL

MEccp_
****p_ 6. 전 ㄴr뮤랑 변백이랑 아2유만 있으면 됩니다 영업 ㄴㄴ 안녕하세요 방탄 파실래요? 애들이 아주 맑아요 레드벨벳 파세요 트와이스 파세요 모모 하니 내ㅕ자… 비투비도 파세요 아니 셉틴? 넘 귀엽잖ㅎㅏ… ? 입덕당함
once_1511122
****MTV #더쇼 트와이스 #TWICE 5
JJProject_TV
160122 TWICE 트와이스 Nayeon 나연갓세븐 Jackson 잭슨 CUT | 3 Years Dating Ban
NurulPurplez
생일 축하 해요 😊트와이스,지효
KpoppersFeels
Gostei de um vídeo ****ube de ****ord_kog 엘소드 트와이스 CF 메이킹 영상!
Ra5pberry_
****iSy0322 ...트와이스 예뻐요 나연짱....!
_160126
****uy_ 트와이스 여자친구 에이핑크 EXID 다 빈다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Jypsshi0809

From Twitter

hjm66741
트와이스 TWICE 극한 직업 미스 마리테 feat. 돈사 ****ube 님이 공유 보조개하나맞추기겁나힘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샄ㅋㅋㅋㅋㅋㅋㅋㅋ돈사에요돈샄ㅋㅋㅋㅋㅋㅋㅋ겁나귀엽ㅋㅋㅋㅋ
E_LE_0418
트와이스 사나 전신그렸는데 삐꾸나서 얼굴만 ..◑◑ 양갈래 채고
Yukichang13
I liked a ****ube video 판고데기로 TWICE 트와이스 나연 헤어 따라잡기! 데일리,학생
NoSana_NoLife
****humanbeing ****e4gfrienD 올해 트와이스는 없음 지효 빠른 97이라 작년에 이미 졸업 나머지 급식당 3인방은 98 99임
twice_ph
FANTAKEN 160201 Tzuyu and Chaeyoung KBS Muscle Queen Pre-recording #트와이스 #TWICE 사나없음사나마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식스틴 SIXTEEN 1~8화 트와이스 미나 말투 십덕 영상 trên ****ube
jkbahbo
SBS 사장님이보고있다 - 전쟁같은 설특집 티저 '트와이스, EXID, 나인뮤지스, 여자친구, 세븐틴, 엔플라잉, 소나무, 러블리즈, 총출동'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151103 TWICE 트와이스 MINA 미나 DANCE SUMMI'S 24시간이 모자라 24
hjm66741
TWICE 트와이스 - 쎄쎼쎄 ****ube 님이 공유 이거겁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쎄쎄쎄마스터미사낰ㅋㅋㅋㅋㅋㅋㅋㅋ끝남과동시에감동의박수치는모쯬ㅋㅋㅋㅋ피디분당황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죄송할게뭐가있엌ㅋㅋㅋㅋㅋㅋ
Genie4gfrienD
****humanbeing 트와이스는 블군한테 물어 보세요.
H_akaru
판고데기로 TWICE 트와이스 나연 헤어 따라잡기! 데일리,학생 내추럴웨이브 ㅣby.킴닥스
PrettySure_13
열린음악회 - 트와이스 - OOH-AHH 하게.20160131
pitapat_JK
****enbaecom 세븐틴 트와이스 정호석 엑소 97091
neigesorbe
엔딩덕후 2 *'ㅅ'*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Cheeeeese_tw

From Twitter

nayeol1992
ฉันชอบวิดีโอ ****ube 160121 TWICE 트와이스 - Like OOH-AHH OOH-AHH하게 ****
Suum___
****icarus 트와이스요 ㅋㅋ 몇명인지는 잘 모르지만 ㅋ 매력있는 애들이 있어요.
MelizaStar1
จื่อวีมีพุง 😆😆😆 RT ****e_oiam: TWICE 쯔위 #트와이스 #쯔위 ****TWICE
hjm66741
마리텔 트와이스 Shy Guy 자막 ver TWICE SHY GUY ****ube 님이 공유 난이춤좋았는데 다른방송에서한번춰줬으면좋겠다
BongDuck_921
****Duck_921 6. 그냥 들으면 흥겨운 노래,,, 안끄는거... 갠적으로 지코님 보이즈앤걸스,,, 여친 시간을달려서 트와이스 우아하게 좋라함니다 요즘 운동할때 자주들은
TWlCE9_Tzuyu
****SUNYOUL ONE IN A MILLION! 안녕하세요~ 트와이스의 쯔위 입니다! 맞팔로우했어요! ㅋㅋ 친구하자 ^^
yoanflodemencia
I liked a ****ube video from ****onderful 160121 TWICE 트와이스 BEST ROOKIE - 골든디스크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poiu475

From Twitter

donbeupset
트와이스 우아하게 들으면 플로라 생각나..
saheung
****o_peach 외로운타지에서 트와이스가 힘이되겠네ㅋㅋ 그려뿅
JuOYang
****TWICE ****E_SUPPORTER 블랙리스트 조건 확대하십시오. 현장에서 어떤 사진도 찍지 못하게 하십시오. 현장 측 스텝 요구사항 그대로 따르게 하십시오. 지금 여기 우리 트와이스라도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임시 팬즈 확인 부탁드립니다
mary_servas
SBS 사장님이보고있다 - 전쟁같은 설특집 티저 '트와이스, EXID, 나인뮤지스, 여자친구, 세븐틴, 엔플라잉, 소나무, 러... via ****ube
yura_yejin
그래도 엘소드열심히해서 트와이스봐여장
sisina_na
****ebrise ****y_yaya 마자요ㅠㅠㅠ트와이스도 좋아요ㅠㅠㅠ사나야!!!! 얼굴취향보임 흑흑ㅠㅠㅠㅠ날이갈수록 여돌들한테 사랑스러움을 느끼며....보면서 엄마미소 짓는 나이가되다니... ?
baegopaal
****er_xo 님 이제 제2의 트와이스 ! 아맞따,,, 미안,,, 경솔해따 구이팔이가,,, 미안타 햄쨘,,,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twice_ph

From Twitter

millebrise
****na_na ****y_yaya 222저도요 러블리즈도 좋아하고 트와이스도 좋아해요 하 풋풋하고 생기있는 소녀들 넘좋아요ㅠㅠ얘들아 언니야ㅠㅠㅠㅠ 여덕
manoelmiguel4
판고데기로 TWICE 트와이스 나연 헤어 따라잡기! 데일리,학생 내추럴웨이브 ㅣby.킴닥스 via ****ube
worker_honey
아프지 말구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트와이스가 되길♥ 나의 천사들!
issuegot
여자친구 외모 1위 vs 트와이스 외모 9위
bear_twice
GIF 160131 열린음악회 #트와이스 #TWICE 우아하게 #쯔위 #TZUYU 움짤 3p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151128 트와이스TWICE - 다시 해줘 HR 엘소드 전국대회 DDP by drighk
Kwan_____
****oNum 트와이스는 모모님뿐 이겠지......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E_LE_0418

From Twitter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직캠/FanCam 151129 타임스퀘어 트와이스 Twice 싸인회 -
OhSSoNum
****_____ ㄹ 트와이스 모모님뿐
ansarianti
****EINDONESIA aa lagunya favorite 😍😍 "유희열의 스케치북 - 트와이스 - Bad Girl Good Girl + So Hot.20160122" on YouTube -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MPD직캠 트와이스 직캠 OOH AHH하게 TWICE Fancam ****다운_151029
Sinyo___
식스틴보는데 난 이미 결과를 알아서 못보겠다.. 트와이스 멤버들 밖에 눈에안드러와
twice_oiam
TWICE 쯔위 #트와이스 #쯔위 ****TWICE
poiu475
160201 머슬퀸 트와이스 정연출근길 직찍 by남고이과생 ****TWICE #정연 나머지는망해서 한장뿐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neigesorbe

From Twitter

fxpyd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Like OOH-AHH " M/V ข้อมูลจาก ****ube
nie_snow
저 트와이스농 한달 달아도 조아...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151117 TWICE 트와이스 - Like OOH-AHH OOH-AHH하게 ****The Show 1080p
ta_joah
มินะคุยไม่หยุด นายอนคงบอกว่ามินะเป็นญป แน่เลย RT nayeon2rang: 사유리님에게 미나리 소개해드리고 박수 짝짝짝짝👏◐_◐ ◑_◑ #트와이스 #나연 #미나 #TWICE
MaricruzRSH
SBS 사장님이보고있다 - 전쟁같은 설특집 티저 '트와이스, EXID, 나인뮤지스, …: Monbebes necesitan ver esto y comentar sobre MONSTA X ^^
afifah320
I liked a ****ube video SBS 사장님이보고있다 - 전쟁같은 설특집 티저 '트와이스, EXID,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TWICE - Like OOH-AHH | 트와이스 - OOH-AHH 하게 Music Bank COMEBACK / 2015.11.06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neigesorbe

From Twitter

Cheeeeese_tw
양갈래하구 원피스+가디건 나연언니 낙서! 한종이에 그리니까 막 그림끼리 겹친다ㅋㅋㅋㅋ #트와이스 #나연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160122 TWICE 트와이스 - Like OOH-AHH OOH-AHH하게 Food Version trên ****ube
JoonCyrus
Tôi đã thích video 《Debut Stage》 TWICE 트와이스 - OOH-AHH하게 Like OOH-AHH ****
woo_410n
트와이스보니까 완전 애기네 소녀시대 엌저다 이렇게 나이가 많아졌지
60secstory
I liked a ****ube video 열린음악회 - 트와이스 - OOH-AHH 하게.20160131
hsyhpxxx
트와이스 우아하게 이거 넘나 반가웠던 것이 내 친구들이 이거 연습한다고 설쳐대서 나마저 거진 안무를 다 외워버려서... 물론 지금은 까먹었어요
sentpai
RT djaakduddhr: RT sana_chemistry: 사나 : 채용아 내가 마이쿠 들어줄겡 😀 채영 : 랩하면서 고맙다는 눈빛 보냄 #사챙 : #사나 & #채영 #트와이스 #TWICE #トゥワ…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MelizaStar1

From Twitter

powyyy
근데 트와이스도 좋다... 우아우아하게만들어~~~
TPengsing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ข้อมูลจาก ****ube
OhSSoNum
모모없어도 트와이스 오프 다 갑니다 #3초만에_들통날_거짓말을_해보자
INFINITE__H
I liked a ****ube video 사장님이 보고있다 예고편 러블리즈 Lovelyz 여자친구 트와이스
Jypsshi0809
RT ****ng9: 오늘은 미리 그려놨따 ㅎㅎㅎ 트와이스의 리더가 되어줘서 고마워! #HappyJihyoDay #Twice #트와이스 #지효 #jihyo
Jypsshi0809
RT ****us1101: 우리 지효 생일 축하해🎉 #지효 #TWICE #트와이스 #JIHYO #HappyJihyoDay
Jypsshi0809
RT ****te_Napenda: 식스틴의 박지효와 트와이스의 박지효. 모두 다 사랑스럽고 예쁘고 소중한 모습. 정말정말 좋아해 #지효 #TWICE #HappyJihyoDay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worker_honey

From Twitter

gotme1994
I liked a ****ube video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REMIX Ver.2' 안무영상
sTeamz_sTeam
I liked a ****ube video 151030 트와이스 모모 귀여운 말투 1
Jypsshi0809
RT ****njsgus0516: 160201 설특집 머슬퀸프로젝트 트와이스 정연 출근길 직찍 by 남원현 ****TWICE #트와이스 #정연 #TWICE
Jypsshi0809
RT ****ORD_KOG: #트와이스 #싸인씨디 #엘소드 트와이스 미공개 화보 대 방출! 화보 다운받고 싸인씨디 받으세요! 이벤트 : 메이킹영상 : https:…
byul_bbang
에구 요즘은 다 좋고 난리 려욱도 좋고 트와이스도 좋고 샤이니도 좋고 에프엑스도 좋고 향기도 좋고 박애주의자 될것같다
earnhope
열린음악회 - 트와이스 - OOH-AHH 하게.20160131 ข้อมูลจาก ****ube
BOMI_LO
트와이스 candy boy 무대 진심으로 존나좋습니다 미쳣나봐 무대는 래퍼라인이 오집니다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ta_joah

From Twitter

BOMI_LO
트와이스 앨범중에 노래 진짜 좋은게 Like a fool / Truth.... 수록곡 묻히지마라..ㅠ.ㅠㅠ..ㅠㅠ..ㅠ.. 수록곡 진심 다조아..
limwaffle
이쯤되면 진짜 우리 얼굴을 아는 지도 의문이고... 트와이스 팬은 우리 뿐인가 ^^;;;;;; 적어도 지들이 한 짓을 우리 쪽으로 넘기진 말지ㅋㅋㅋㅋ
yeogeum
트와이스 우아하게 HD직캠 | TWICE OOH-AHH LIVE ****ube 님이 공유 p.s.:학교 강단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전천후 공연을 펼치는 멋진 트와이스 같다^^
baiduMOMObar
Exclusive 151114 Yongsan Fan Sign 용산 팬사인회 3P #TWICE #MOMO #트와이스 #모모 #もも
palmmyjang
I liked a ****ube video SBS 사장님이보고있다 - 아이돌 생존쇼 35초 예고 '트와이스,
monghii
오늘의 술자리: 워너 & 트와이스 짠하다
MyloverDJ
****tlming 우리소미 트와이스 할 뻔 했는데 넘 어려서 떨어진듯 ㅠㅠㅠㅠ 데뷔할거ㄹ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금 투표도 1위임 ♡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sentpai

From Twitter

Cheeeeese_tw
정연도령 ? ! 팬싸가면 정연언니한테 씌우고 싶다 #트와이스 #TWICE #정연 #팬아트
vlemfvlemf
트와이스 광고 엄청많네
Adorable_ny
< TWICE 아기맹수 채영의 어흥 V 나연 움짤 > 트와이스 듀번 봐~
_saifah_
방금 한 말 다시 해줘 또 듣고 싶어 너무나 기다렸던 그 말 พูดอีกครั้งหน่อยสิ อยากได้ยินอีกที คำพูดที่รอมานานมาก 트와이스 - 다시 해 줘
Twice_DaH
스쿨룩스 블로그 이벤트 스쿨룩스 재킷&스커트 영상보고 트와이스 친필사인교복 받자! 출처 : 스쿨룩스 .. | 네이버 블로그
nxko_
ฉันชอบวิดีโอ ****ube TWICE 트와이스 "OOH-AHH하게 Like OOH-AHH " M/V
_saifah_
어딜 걷고 있어도 빨간 바닥인거죠 ไม่ว่าจะเดินที่ไหน จะอยู่บนพื้นที่สีเเดง 트와이스 - OOH-AHH하게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Jypsshi0809

From Twitter

9799mc
트와이스 #더쇼 ****MTV #TWICE 어쩜좋아 넘예뻐
Cheeeeese_tw
지효 생일축전 손그림으로 다시 그려봤어요ㅎㅎ #트와이스 #지효 #팬아트




트와이스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Jypsshi0809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Jypsshi0809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baiduMOMObar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Cheeeeese_tw

트와이스 OOHAHH하게 지효 쯔위 나연 우아하게 사장님이보고있다 여자친구 설특집 전쟁같은 열린음악회 Cheeeeese_t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