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6:34 ALL

**재호 맥거핀 어린이 홍설희!
**누낭****rel0817 검정머리 유정!!! 빨간머리 홍설!!!
**콘티켓팅성공할에리유정이랑 백인호 싸움씬 진짜 리얼하게 잘찍었다ㅋㅋ 많이 다쳤을듯.. 홍설이랑 손민수 싸움씬은 어설퍼서 아쉬었는데 실제로 안싸워본 애들같이ㅋㅋ
**나 엑소엘이야✨ 아프릴레앞머리 잘랐는데 홍설 같음,,,,,,,, 어제의 나 자신 왜 잘랏어
**보라설이설이~ 홍홍설이~ 우리 이쁜 홍서뤼~ 헤헤~ 내 맘 알지?
**AYLEY. K홍설보단 백인하. 유정x인하 좋음
**미밤****__bts 사실 저도 홍설웹툰이미지깨기 싫어서 안보거있다가 엄마가 보길래 같이 봤는데 꿀잼...ㅎ..ㅏ 이런내가 너무 싫다...☆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redgari1

From Twitter

**EST 아미코드치인트 재미있나요 난 홍설 웹툰 이미지 깨기 싫어서 못 보겠던데,,,, 아니 시간이 업서서 못 보긴 하는데,,, 궁금허다,,
**현희내가 십대후반이었던 때에도 집안형편이나 동생들 뒷바라지로 상고->취업을 권유받는 딸들이 꽤 많았다. 특히 장녀의 경우. 내 친구는 부모와의 투쟁 끝에 대학까지 가긴 갔는데 장학금획득과 알바로 늘 바쁜 시절을 보냈다. 치인트의 홍설, 이삼십년전 모드랄까
**️면디봐❤️****lsrud3799 홀 나도 인호 갓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 홍설이 인호랑 사겼으면...
**기도대체 홍설은 같은 패턴을 12화동안 몇 번이나 반복하는 거냐
**기아 홍설 답답해 ㅜㅜㅜㅜㅜ
**요선배를 만나면 물어보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았다. 하지만, 이 사람이 당장 내곁에 있다는 것, 얼굴을 보고,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 체온을 느낄 수 있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헤어지지못할 이유는 충분하다 -치즈인터트랩 11화 홍설
**hadine PerezCheese in the trap ep 3. #나는매우미안해요 #홍설 #메신저정말죄송 홍설 #학교에서늦게

**주연나는 말 안할거야. 선배가, 홍설 너를 도와줬다는 사실도. 그리고 결코 네가 아는 다정다감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도. 어느 하나도 절대로.
**덕과거보고나서 백인호든 유정이든 홍설이랑 붙여놔도 안설래...
**희 / Whive*fam감독이 웹툰에서 없었던 서브남주 백인호의 로멘스 장면을 너무 많이 넣어주고 홍설 유정 이야기 장면 유정 과거 장면을 스킵한게 많아서 홍설+유정=인호 딱 이 공식이 아닐까 싶다 드라마하면서 장면 스킵추가 이해하지만 원작웹툰슬 무시하는건 좀 그런 것 같아
**콘가자 선예매 성공하자 ㅈㅓㅇ원아 앞머리 홍설님 되심
**채와 결혼하고 싶은 커피콩****ee_kong_ 홍설관 이전 커뮤들은 2012년 이전 커뮤들이라 다 중장기였고 캐릭도 한둘이 아니었짘ㅋㅋㅋㅋㅋㅋ 아 파닥고 세상에 마상에
**채와 결혼하고 싶은 커피콩온라인주사위대전 국제교환학교 고등학교? 파닥고 오유묘 슈바르츠발트 그로브 시즌2 시즌3 홍설관 이케가 붙었던 곳 같고 탈주하거나 떨어진곳은 잘 기억 안나지만 마루고? 앰프 삼색귀담 다 비커네 어... 글고 가장 최근 탈주한 인벨리즈인가 인발리드인가
**동해라 Ryuzi유정도 이해되고 홍설도 이해되고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himinoz

From Twitter

** 힌♡홍설 부러운 지지배 ㅠㅠ
**스****T_T 강주니.... ㅠㅠㅠ 홍설이랑 이어졌음 좋겠지만 요즘엔 홍설도 인호랑 있으면 어장관리 같아서 별로입니다...
**이소박 ( ´•౪•`)****oogon 홍설이랑 자주 시비터는거도있는데 그 상철이한테 노트북뜯긴 재우선배있쟈나욬ㅋㅋ요즘 재우선배 뜯어먹고살고있어서ㅋㅋㅋ같은 교양듣는 아영이랑 마주침 너무귀여움ㅋㅋㅋ
**이소박 ( ´•౪•`)****oogon 젠장 역시 이래야 무료님이다 하 둘니너무 레쥬력 뿜뿜하는거아니냐 아영이 천연속성너므조아요ㅜㅜㅜㅜ강단있고 똑부러진거도조음ㅠㅠㅠㅠㅠㅠ젠장 아영아ㅏㅜㅜㅠㅠㅠㅠㅠㅠ홍설이돼서ㅜ아영이보듬고싳다 젠장 홍설도좋지만
**수리 홍설이 째려봄
**망보치인트 원찬순찬원 너무 보고싶다 유정 너누 홍설 챤 백인호 순...
** 아치인트드라마에서 홍설은 항상 유정만날때마다 뛰어다니는것같다 근데내가그리면안홍설

******Me__BERRY 홍설이랑 성 같음 ㅋㅋ 그러니까 홍설=나
**홍****ul19 저어어어어ㅓ어어ㅓ어언혀관계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은혼좋아해서은자붙인건데 사실그냥 계정팔때치인트보고있었음....여주이름이홍설이길렠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생각해더바보같다☆ㅋㅋㅋㅋㅋㅋㅋ
**홍설이나 유정이나 아빠들이 ......
**빠이뻐요(존못주의보*쁴용쁴용)트레이싱 홍설&지민....완료 짐니,.눈때문에...안닮았으..흐엉
**멸****YA_ 웹툰홍설은예쁜데 케스팅누가했냐진짜
**설난 이제부터 백설이다 홍설 아니고 백설 각설이도 아니다 각설이라고 부르지 마라
**댕랜선아버유정 진짜 홍설같다 악윽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ansgkdus

From Twitter

**댕랜선아버애기 진짜 홍설같음ㅋㅋㅋㅋㅋ
**댕랜선아버애기 너무 홍설 같지 않으냐,,,,????
**이소박 ( ´•౪•`)****xh 울아영이너무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홍설이 싸고도는거 너무 이해간다ㅠㅠㅠㅠㅠㅠㅠㅠ안이쁜게 이상하지ㅠㅠㅠㅠㅠㅠ
**슈횡설수설홍설?
**2부코 토 에이쥰] 차차****kd4560 차차도 담주에 홍설촬가소ㅎㅎ기다리께ㅎㅎ아....내 드림데이트.....아ㅠㅠㅜ ㅜㅜㅜ ㅜㅜ
**우현91트리∞♡160219 <치즈인더트랩> #seokangjooninSG Qns: 다른 역할을 선택할 수 있다면 , 나은 누구 를 선택할 것인가? #서강존: 홍설 hong seol, female lead ㅋㅋㅋ
** 퐁찌 ✨치인트 드라마 굳이 깔 생각은 없는데 홍설은 정말 너무미스캐스팅같음..눈ㅁㅐ가..;;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nwh91tree

From Twitter

**여덕킹✨****kout__pixel 저 이거 얘부분만봐서 홍설 어떤지모르는.... 근데 맨날 아련한표정이라 안보게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텔스포)❤앤캐러브❤푸필테미홍설이 백인호한테 오빠라고앵김 ㅋㅋ씹ㄹ노답
**강준****n919191 당신은 항상 나를 녹여 만들 홍설아~☺️
**국치인트 드라마 홍설. 아마 첫방보고나서 그렸던듯
**이소박 ( ´•౪•`)근데 상철이 극딜먹는거좀 보고 과거회상편 나왔으면 했는데 김상철 홍설이 짤짤이만하도 들고튄거 이타이밍이 너무 아쉬움ㅠㅠㅠㅠㅠㅠㅠㅠ상철이 매장당하는꼴보고싶다 솔직히 치인트 발암사천왕아니었냐 이제좀 뒤졌으면ㅋㅋㅋ다영이는 뭔가 몹같은느낌이라 위화감이안들지만
**2부코 토 에이쥰] 차차누가 저한테 홍설가발 팔아줘요....
**고장] 만덕..무봉...힝아 치인트 젼나 유정홍설은 달달한데 인호는 소금맛이 난댜...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attheM0MENT

From Twitter

**창섭집사람(챠푸쇼푸)****omhop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홍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scomeup ㅜㅜ 난 인하홍설도 넘 조아
**리인하홍설 유정인호 몽룡시현 만세
**강준****n919191 의 날에 어떤 일이 일어날? 난 이미 당신이 너무 그리워 해요 홍설아~ 불가능, 내 팬들은 우리의 친밀감을 이해할 것이다 크크크
**저 치인트만 보구 답멘할게요 오늘 시그널도 놓치고 프로듀스도 못 볼ㄹ거같아서,, 홍설이 자기아빠랑 싸우는 거 보구 ㅈㅓ도 울었잖ㅎ아요 엳시 사람은 티 내지안ㄹ으면 모른다고,,
**키설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구역 홍설맘 내가 할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백인호 넘 좋지만... 우쥬플리즈 꺼져줄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쟈마다요!!! 정설 부분만 나오면 막 심장이 간질거려서 토할거 같다
**리후... 백인하는 아무리 봐도 적응이 안된다 홍설은 그래도 괜찬흔데.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seoa_19

From Twitter

**라킴형이 캐첩맛 오감자를 사왓다 먹고나니 이게있네 어머머머ㅓㅁ머머머 홍설어멈머머멈
**에 가고싶다자료 찾으려고 침대키스 검색했는데 드라마 치인트 얼마나 전개가 빠르길래 유정이랑 홍설이 벌써 키스를
**덕 여운****ee2714 굳이 오영곤,상철선배 아니더라도 학비 때문에 휴학하는 홍설이나, 자기 속마음 숨기고 살아가는 유정이나 꿈 포기하는 인호나 ㅠㅠㅠ..공감쓰
**미백인호 &홍설 다!!!! 백인호다!!!! :D 토마토케찹맛 오감자의 좋은 기운 ? 을 받고 내일 또 사겠슴다!!
**ː유정은 아버지와 싸우지 못하고 인호 혐오로 회피한 것인가.. 홍설 도망쳐
**림(잠수함수리완료)****me_de_ 아 ㄱㄹ 난 그것도 유정홍설 첫부분에 둘이 첫데이트하고 밥먹는장면 무슨 유정을 돈자랑 많이하는 애로 만들어놔 ㅋㅋㅋㅋㅋㅋㅋ 개빡쳐
**덕배홍설은 왜 자꾸 유정에게 선배라고 부르는 걸까. 후배라고 생각해주길 바라는 건가. 막 후배위하는 선배 그런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2401hj

From Twitter

**피저 홍설 닮았죠?ㅎ
**즈지금 다시 보니까 치인트 유정 넘 불쌍함 백인호는 주변에 다 백인호 진지하게 대해주고 신경써주는 사람 홍설 유정이 아빠 음악과 교수님 밖에 업는데 유정 옆엔 다 유정 이용해먹으려는 사람뿐임ㅉㅉ 아빠도 그모양... 그러니까 설이한테 집착하지
**린그리고 애초에 백인호 없었ㅅ으면 유정 회사갔을때 홍설한테 뭔일이 일어났을줄 알고
**담****y 나 치인트에 홍설? 그 김고은머리색?
**[커미션(4/5)]엔시스♔헉 여기 편의점 언니 되게 홍설 닮음... 내 취향...
**븐****nsoli522 저기 첫번째 준면이 옆에 홍설동생..?
**라마 보는 셋넷다섯육룡 치인트 AU로 유정 역에 이방원 홍설 역에 분이 백인하 역에 민다경 해서 다경분이방원 삼각관계좀 ???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ehvkrdl2

From Twitter

**판중((바세))****ina3cm 인하홍설 홍설인하?
**스터홍설 앵앵이 시러
**ibrato_♡****_pi 움 뭐랄까 빨강주황핑쿠색깔 나왔엉ㅋㅋㅋㅋㅋ 치인트에 홍설 머리 같애ㅋㅋㅋㅋㅋㅋ
**날웹툰에서 난 유정한테 감정이입하고 홍설도 이해하는데. 드라마에서 백인호빼고 다 이상해...물론 백인호도 이상한데 진짜 캐릭터들이 이해가 안되고 홍설도 이해가 안돼....
**2부코 토 에이쥰] 차차****in94 앗 저기 실례합니다만 혹시 홍설가발 팔렷나요...??
**초치인트에서 유정도 이상하고 홍설도 이상하고 백인호도 이상하고 백인하도 이상하다 그냥 이상한애들만 있는듯
**ink인호♥홍설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mask_kwon

From Twitter

** 루 베 리 기 박아 홍설 왤케 미니생각낭냐
**2/27클램프카페] 진A:ㅋㅋㅋㅋㅋㅋㅋ홍설 하루외박한거 가출이라고 나오니까 아부지가 "아이고 저게 가출이면 우리 에이 본명 는 아주 출가를 한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AD****si96 홍설...
**급덕후근데오연서진자존나홍설개홍설오연서조아하진않는데...예쁘네...
**스'ㅅ'홍설 이뻐,,
**뻣치인트드라마 그그....홍설 라이벌? ? ㅋㅋㄱㅋㄱㄱㄱ 연기 너무웃겨살짝 술먹은것같고 ㅋㄱㅋㄱㄱㅋㅋㄱㄲㄱ
**능****dist_78 아 물론 홍설과 백인호를 욕하는게 아니라 오감자를...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mediadailysns

From Twitter

**J베니아(다이어트중)그래서 백인호를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음; 내 타고난 성격이 유정과 홍설 섞어논거라 저런 발암물질들 1도 이해안됨. 왜 남의 것을 당연히 제것인양 구는 거지? 유정이 거지라고 막대하길 했나, 할만큼 해줬더니 기어오르고 있어. 다 본인자초임.
**t공장 별빛테라스내가 나중에 저런 홍설이 되고싶다... 표정 하나로 사람들을 지리게 하는 육박 클라스
**나☆연극부 돌려사귀는거 맞네ㅇㅇ****1119 난 군데군데 봤는데 내가 생각한 홍설이랑은 너무 비쥬얼이 달라서 잘 못받아들이겠더라구ㅋㅋㅋ
**니내가 그래서 백인호 못 좋아하겠어 요즘은 홍설도 쯔증는드
**ecret Agent#치즈인더트랩 홍설의 시계가 다니엘 웰링턴인데..관심이 많은가보네..
**적생긴 찡찡이RT_나도 유정 소시오패스라고 하길래 뭔가 무시무시한 캐릭터일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상처많은 내릭터였어.. 웹툰 안봐서 모르지만 홍설이 상처 보듬어주고 같이 행복하게 잘먹고 잘사는 내용이었음 좋겠네..
**ora****orathegreat 그래서인지 요새는 "그래, 내가 참고 넘어가지 뭐.."로 일관했던 홍설이 각성 ? 해서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모습이 약간 유정스러우면서도 좀 통쾌했다. 사실 홍설이 여태까지 참아준 거지 대처를 못했던 건 아니지.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From Twitter

**ora치인트는 주인공인 홍설이나 유정부터가 그리 긍정적인 인물은 아니고, 누군가 한 말을 빌리자면 '네가티브 군상극'인데 바로 그 지점이 치인트의 매력이면서 동시에 단점이기도 하다는 느낌이 든다. 가끔씩 등장 인물들이 좀 징글맞을 때가 있어.
**막콘 가는 롸리웹툰이니가 그렇지 실제엿으면 백남매 절레절레 유정아빠 존나싫어..내가 유정이엿으면 개망나니같이살았을텐데.. 그정도 아들이면 ㄳ할줄알아야지 홍설도 만화니까 ㄱㅊ지 입장바꿔서 내 남친이 내가싫어하는 애랑 같이 만나고 이야기하는 생각만해도 피꺼솟..
**러나아무도오지않았다젤 첨에 이모가 치인트 보더니 얘기했고 두 번째는 대만 같이 간 친구가 얘기했고 어제 오티 잠깐 갔더니 동기가 오 홍설!! 이래서 굉장히 당황했다큨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뭐야..?" 이랬음 넘 당황해서...
**러나아무도오지않았다나 계속 홍설 =김고은 닮았다는 얘기 듣는데 그렇다면 김고은이 하는 화장법을 따라하면 되는걸까 ㅈ
**품오 처음으로 고데기 안 했는데 홍설머리 아닌 날이다 평생 이랬음 좋겠다 그래야 집 앞에 오빠 떴다고 하면 바로 튀어나가지... ?
**운아 빛날맨홍설 넘 ㅈ답답하잖아.
**apis****ize 유회장이 잘못한 건 유정한테뿐이고 백인하인호는 가면 갈수록 진짜 싫은 인간들이야.... 솔직히 홍설도 별로고 걍 유정 백인호 홍설 셋이 마지막에는 각자 갈길 갔으면 좋겠다 백남매도 좀 정신 좀 차렸으면 좋겠고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From Twitter

**잊킨•̀.̫•́✧****mini86 이노 태긔 유정선배 이분은 이케불러야할거같다 이케 막 잡히면 가슴이 막 벅차오르고요 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가운데 홍설 있는데 존나 부러운 거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설내 이름은 홍설 이야. #
**수매직 안 했더니 자동 웨이브에 자동 홍설머리가 되고 있다.... 여러분 홍설이 염색만 한 것일수도 있습니다
**이상****_Dalnim_ ****_S2 ㅋㅋㅋ 홍설ㅋㅋㅋ 난 눈설이좋은데
** 윤 몽 설 ɞ****_S2 홍설 미친
**2부코 토 에이쥰] 차차****airy 앗 저 혹시 홍설가발 팔렷나요??
**가비, 투명홍설에도 감정이입되고, 유정선배에게도 감정이입되고. 일케 주인공들에게 감정이입 잘 되는 드라마는 처음인듯. #치인트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From Twitter

**순지㉠홍설 최애 유정 차애지만 유정이 이렇게 손 잃어도 좋을 듯. ㉡내게 인하=쿨누님이지만 성경님의 과장된 인하=원작파괴 말고 '재해석'으로 생각 중. '만화 재연'은 아니지만 매력적. ㉢지윤호님 잘생겼...
**라****_Dalnim_ 홍설
**abu****_rain 아영이 나왔을떄 이쁘긴 했는데 자주 안나와줘서... 는 저 최애 홍설이인듯 오래 안봐서 잘 모르겠지만
**렵꾸니꾸니세상엔 참 많은 손민수가 있고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홍설이 된다.




홍설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

홍설 유정 치인트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박해진 침대키스 드라마 치인트의 유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