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29 ALL

**유진에일리 좋은곡도 휘성이쓴 작곡만좋았고 그뒤로는 별로였잖아 근데 휘성 계약만료이고 노래잘뽑기는 글렀어
**츠노 쿠스케[맥스]이럴바에는 에일리아석을 되찾는게... 씨익
**팅오옹 요번주 슈가맨 에일리 대 정은지네
**매달, 스물닷새늦게온거 치곤 잘본거같고 나오다 퇴근길도 보고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 빅스 다 괜찮게 본듯한데 집가서 영상확인을...
**~♡석솔맘 캐럿영삼누나♡~♡****A1107 에일리언니도 함께해주셧네🙆🙆 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오게쨩 막사쨘 주말잘보냉😁😁
**메인트윗알티] 다이어트중인 떠리 ❣****m0901 ****otmedelight ****s121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떠일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일리님 모욕하는거아닙니다..여러분
**슝안녕하슝김주나는 에일리처럼 파워풀한 솔로가수!!! 노래 업청 잘부르던데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fApinkej

From Twitter

**파쿠에일리 언니... ♥
**린켄[FROM. KEN] 이벵중****na_u 나도망이다 망 ㅠㅠㅠㅠ 에일리 잘찍움...ㅋㅋㅋㅋ
**루루****er09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에일리는 딱 무대만 찍었구 빅스는.... 풀캠할지 택운이만할지 좀 고민.....
**페↘빈페↘니↗3.뭐 내인생곡 에일리 헤븐? 고2~3때인가 노래방에서 헤븐부르다가 친구가 빈페믿고 천국갑시다!!! 아니면 브아걸 식스센스? ☆초음파를 낼수있음☆매우중요☆
** 을.. 담다..에일리 언니 >< 이쁨 다 언니야ㅋㅋㅋㅋㅋㅋ
**야****ttyy22 점심 맛나게하세용 저 에일리보러옴
**루루에일리 찍었다 후

**아에일리 걸크오지구요ㅠㅠ
**에일리님 걸크
**빈오빠 커버곡 내줘여ㅠㅠ : 뽀랑콩아 에일리 개멋있음ㅠㅠㅠㅠㅠ
**콩❤에일리님다음에할라나ㅏ??
**럽혁*ଘ(੭*ˊᵕˋ)੭* ੈ✩에일리 노래 겁나잘햐
**무그늘아래에일리 넘나 매력있고 성격도 털털하고 노래와 무대 매너도 뛰어나다
**매달, 스물닷새****ryu_ 빅스랑 에일리요!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soIomark

From Twitter

**IN****m0901 ****otmedelight ****irit9426 에일리노노 떠일리임
** 민 꾹✌****otmedelight ****s121 ****irit9426 떠리 에일리님처럼 노래 잘하고 세상 최고 말랐습니다.
**지필름코이카 박람회 의미 빅스 에일리
**곡을 기다리는 다예산들 에일리도 갱장히 잘 아울리는 조합니다ㅠㅠㅠㅠㅠ 둘다 순딩순딩하니 귀엽고 노래도 잘하고 콜라보 보고 싶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휘성을사랑한변채****3_0427_69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토리 bbㅋㅋㅋ어떻게쓸진...나도모르져....근데반전같은거있었으면좋게써 예를들어서에일리가공이라던가...
**미배/생6] 가인에일리 사랑해..★
**ove song Bot그 사람을 울렸죠 지독히도 못된 나의 집착에 눈물이 맘을 훔쳐서 사라져 버린다면 꼭 다가올 것만 같아서 // 눈물이 맘을 훔쳐서-에일리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영상…아찔한 육체미 ‘눈길’
**티켓구해요 됴됴♥오예 DCC왔는데 빅스랑 에일리언니도 온당ㅋㄱㅋㅋㅋㅋㅋㅋㄱ짱가까웤ㅋㄱㅋㅋㅋㅋㄱ
**전MBC****c_sns 오늘 행사는 개막식에 이어 가수 에일리와 빅스 VIXX 등이 공연하는 개막식 현장이 12시부터 1시간 30분간 대전MBC에서 생중계되고 오후 2시부터는 코이카 홍보대사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특강도 열립니다. #KOICA #대전
**사규에일리 ‘손대지마’ 음원차트 석권
**홍김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음원차트 올킬.."1위 손대지마"
**매달, 스물닷새빅스랑 에일리 온대서 가볼까하는데 11시 시작이면 이미 팬들로 가득 찼겠죠😯
**ILEEOFFLINE****wt_KJin ㅋㅋㅋ 불쌍해야 우리 에일리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Apinktjej

From Twitter

**-현님갓에일리ㅠ...
**ermosavidalunaGood morning 😘 드디어 저희 넷이 모였습니다>< 솔라❤️에일리❤️은지❤️루나 기대해주세요 !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영상 공개..섹시미 '철철'
**튜토리엘+우주먼지)랑시****et_orgel 잡덕+겜덕 웹툰:크리퍼스큘,후레자식 등. 게임:롤,언더테일,프레디에서의 5일밤,레포데2,마인크래프트,어쌔신크리드 브라더후드,캐슬 크래셔,디아블로3 음악:POP EDM 위주,빅뱅,에일리,악뮤,2NE1 노래 주로 들음
**72주나언니는 그냥 에일리언니처럼 파워보컬솔로로나오면 인기많을듯 더 어울리기도하고 아님예슬언니랑 같이 하는건어때..?
**상영****realailee ****d4 에일리 누나 지금프로필 사진 스타킹에 파란색코트 섹시해요
**야5]튼새영업Q(■-■{ }****_nervou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멘션 보자마자 보고왓서요 크으으 잘생겻다 에일리,, ?¿?¿ 제가 진자로 진성 연쇄건강마짓을 해볼가요!!!!! 강님 치킨드실때마다 방해짤을 내놓고!!!! 예???!!!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AI_LunaPark

From Twitter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한층 강렬해진 섹시함 '완벽한 몸매' 男心 흔들
**파앗문제가 있다면 내가 새벽마다... 방탄 쩔어와 흥탄소년단... 트와이스의 우아하게... 에일리의 너나잘해... 여자친구 시간을 달려서 등등을 들으면서 커뮤 뛰어서 너무 신나는데 캐 대사는 그런걸 쓰려니 죽을 맛이었음.
**탄소년단 진****eonIine 아 그 무서운 누나요? 네 기억해요! 역시 그 무서운 은지 누나랑 싸우면 에일리 누나가 늘 못이겨요 ㅋㅋㅋ
**나가던 라임태지나 회사에서 매니지먼트 해주는 김에 보컬 노래 에일리 노래 넣자
**나가던 라임개인적으로는 보컬-> 윤하 에일리 아이유 이런 가수들 노래 댄스-> 트와이스 여자친구 걸스데이 이런 아이돌 노래 랩-> 키썸 ♡ 같은 귀여운 노래 ㅠ 예: 심상치 않아, 버스 안에서 이런게 여자 아이돌인데...
**루✨하 무슨 콜베가 보컬 노래야 장난 치나 댄스곡인데 ㅋㅋ 아니 여자애들 보컬 줄 거면 저녁 하늘 다이어리 길에서 아니 이런 거 몰라요? 에일리 태연 다비치 가비앤제이 거미 나비 지아 모르냐구요 장난치나 진짜...
**그 에일리 소속사?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_0423_0427

From Twitter

**경이의 노예 결정****ung_u 존트 웃김 건 지금 휘성이랑 에일리 소속사라고 언플 오지는데 거기 아이돌 키운 적 없음
**정(아 1등 니가)할래?****O_ 아니 에일리요 에일리!!!
**놈은그냥****d4003 4. 245~250 5. 현실적이고 가끔 바보같다 6. 아이유랑 에일리노래 짱짱 입니다!! 7.음...사실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어떤모습이라도 좋지않을까요?? 8. 서울! 9. 그림, 노래, 트위터, 카톡, 게임
**정(아 1등 니가)할래?그래 뱅뱅은 좋았다. 근데 뭐 전혀 랩이건 뭐건 실력 알수없는걸로만 선곡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에일리 헤븐 이런거 있잖냐ㅉㅉ 어? 보컬에 에일리님곡이 아이유님곡이 설마 없겠냐 그치? 그치 암내?
**하가요 축제 같은 프로그램에서 공무원 역할 할 줄 누가 알았나 에일리가
**하에일리 보세요 나 에일리 보면 진짜 가슴이 아프다
**딱지는 비스트와 선진이 덕후래요****_1016 ㅋㅋㅋㅋㅋㅋㅋㅋ브금으로 에일리 보여줄게 깔고싶다 언니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EXODDODDO

From Twitter

**갑전사 정어썸휘성 에일리 제시 배치기 마이티마우스
**니ㅈㅜㄴㅏ는 솔직히 에일리같움 솔로가 어울려
**름은 비워둘 수 없습니다집에갈때 에일리노래 너무 신나서 길거리에서 춤 출뻔
**스타저분 에일리닮았어
**라레*(あられ*)이걸스 애들 얼굴 외울 때 아미는 챠미+보미 닮은 멤버 사야카는 에일리 닮은 멤버로 누구 닮은 멤버로 각인했던 듯. 마나미랑 노조미가 참 힘들었는데 노조미는 이목구비가 뚜렷한 애, 마나미는 동글동글하고 백아연 닮은 애로 기억한 것같아...
**olden pumpkin****1325 빅터가 있는 의무실로 불러드릴까요 에일리 있는곳으로 불러드릴까요 페어리가 오고 있는 집이 좋을까요 둘이 볼까욤 0?!
**늠****g0_0 으윽.. 에일리 백지영 태연!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EileenN630_

From Twitter

**ㅁ☄****e_nostrum_ 에일리 기획사에서 해줄걸 ㅋㅋ
**노래추천] Ballon's bot이게 사랑이 아니면-버벌진트 ft.에일리 #자동트윗
**_*아 맞아 나 전남친이랑 헤어지고 나서 구남친박살송...그래..에일리 언니 노래 겁나 많이 불렀었는데.
**넥****COI 델롱님ㅋㅋㅋㅋㅋㅋ 에일리에요 애쉬에요!!!ㅋㅋㅋㅋㅋㅋ
**홍김'손대지마' 에일리 10kg 감량, 음원차트도 싹쓸이 "노력만큼 좋은 결과 행복"
**래 부르는 체셔니가 아닌 누군가 나를 안고 내가 아닌 누군가 너를 안고 이렇게 오래 오래 오래 나날들이 가도 하지 못한 말들이 입에 남아 다 주지 못한 사랑이 맘에 남아 어쩌면 너는 너는 너는 Still in me -저녁 하늘/에일리
**은지루 은 에 솔 #인기가요#special stage#컨셉#힌트#ㅋㅋㅋ#ㅎㅎㅎ#🙌#루나#정은지#에일리#솔라#artist_eunji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mychutaek

From Twitter

**UB****_0617 허윽 저 에일리어석조차 넘나 부러운.. 목걸이 막 흔들리는거 넘 좋아요 목선이 강조된다구 해야하나 으으 ㅠㅠㅠㅜ😂😂😂
**리둥절****iz 루나은지에일리솔라!!!!!!!!!! 개즈ㅎ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 한층 성숙해진 '섹시미'…역시 한국의 디바!
**타자치기 귀찮아서 안 옴]OREO카라마츠 형제들 중에 한 명이랑 사귀고 나중에 차이면 성격 변해서 에일리 노래 부르면서 멋져져서 꺼져 시붕새들아!!하고 게이바 가쓰면 조케타. 그리고 보란듯이 부자 꿰어내서 잘 살았으면
**우지제발 이때의 에일리로 돌아 갔으면 좋겠다
**치 먹는다 사부제****ulSo ...???아니 미친ㄴ...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친...첫사랑 전남친...세상에...에일리 언니한테 빙의해요 구두굽으로 조져버리겠단 마인ㄷ드!!! 어깨 주물
** 컨남****ONG_HOPE 에일리런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T!o☆M¿a)/****s96 ㅋㅋㅋㅋㅋㅋㅋ히익.... 기겁하면서 에일리 손 붙잡고 엉덩이는 안된다니까요오오.. 하면서 울먹이겠지!!
**(T!o☆M¿a)/****s96 크으..채고... 에일리 목덜미에 얼굴 묻고 부비적거리면서..으아아...
**체리나무⚡****ew777 아 맞아 에일리님 노래라멩
**빠감쟈****ryTree_0827 얼음꽃은 에일맄ㅋㅋㅋㅋㅋ야왕OST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고마감중인]Cyan Ryuira뭔가 되게 이 4명이 자기 팀끼린 이름 부르는데 다른 팀끼리는 에일리어 때 이름으로 부르는게 모에해
**merican Copy CatAilee 에일리 _ Good bye my love 잠시 안녕처럼 운명처럼 널 사랑해 I will always love you 불후의 명곡: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최고.. 그럼 에일리는 란 팔 토닥토닥거리다 그대로 같이 잠들겠지...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Lulu_J1110

From Twitter

**(T!o☆M¿a)/****s96 그럼 꼭 안고는.. 그냥 조금 졸린 것 뿐이라고.. 괜찮다고.. 에일리 꼭 안고 부비적거릴 것 같아..
**라스틴****friend ymc?인가 에일리소속사 쪽에서 관리한데여
**aeciliaTOP 5 Female Solo Artists on Melon : 1. 아이유 IU 280,750 2. 에일리 Ailee 70,288 3. 태연 Taeyeon 53,323 4. 보아 BoA 25,648 5. 정은지 Jung Eunji 24,600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에일리는 행복하게 잘잤을텐데 란은 왠지 못자서 퀭해져있을거같다..
**이****erlane_bts #윤기에게 에일리의 heaven을 추천합니다💕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키히히..귀여워 히히히히.... 에일리는 무지 달콤한 꿈을 구겟지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앗.. 정말? 왠일로 밖에서 그렇게 해주면 에일리 무지 기뻐서 돌아갈꺼같아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vjawooji

From Twitter

**(T!o☆M¿a)/****s96 에헿.... 그러다가 자신감 붙으면 눈 질끈 감고.. 막.. 노력하겠지..!!! 에일리 기숙사에서 헤어질때라던가..?ㅎㅎ
**노래추천] Ballon's bot불후의 명곡 소방차편 : 통화중-에일리 #자동트윗
**치****th_K14 에일리 노래를 들어
** 철수P에일리노래개신남!!!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에일리는...개강하면...볼 시간이 없으니까..여유 있을 때 뽀뽀라도 잔득하고 싶은건데... 오빠가 좀 피곤한가보다 해도 한 삼일 이불말이 당하면 왠지 섭섭해서 삐질거야
**(T!o☆M¿a)/****s96 ....... mm.......사랑의 도시 하이브릿지... ....하.. ..... 얘 혼자 어쩔줄 모르고 잘때마다 에일리 이불말이하는거 아닐까...ㅋㅋ
**무데도 안 갈 CARAT 부순#NowPlaying 세븐틴, 에일리 - Q&A V앱 Live Band ver. 갑자기 이버전에 꽂힘. 이번 앙콘서 이 곡을 못봐서 굉장히 유감ㅠ.ㅠ 콘서트 7회 통틀어 작년 막콘 갔던 787명의 사람들만 보고 들었을 큐앤에이 라이브T^T.....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liceLee Yejin | 에일리 ♡
**사읊는 뉵니 품에서 숨을 쉬고 니 품에서 입맞추고 니목소릴 들으면 꿈꾸는것만 같아 니 눈에서 알 수 있어 니 사랑을 알 수 있어 넌 나의 천국인걸 Heaven - 에일리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전격 공개..가요계에 다시 한 번 에일리 바람 분다
**irlan Umbetyarov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에일리, 롤러코스터에서도 열창 ****Running man 1470 140831"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타이트한 블랙 의상 '강렬한 섹시미' 시선 집중
**사규에일리 '손대지마' 뮤비 공개 "10kg 감량, 한층 슬림해진 몸매"
**수진라면****onpdp36 에일리님 노래가 생각나네요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지*민하솔로 에일리 노래가늘었어
**)-(오늘 얼떨결에 노래 엄청 불렀다 나 에일리 손대지마 완주한거 처음인 것 같은데 "ㅁ"
**론워우 워우 워우 워우 에일리아안 에일리아아아안 에일리아아안 예에에 웟 워우 워우 워웃 에일리아아아안
** 글기플레이크 !그란이랑 고엔지라니 미쳣ㅅ어....에일리아아저씨들이 고엔지를 데려가려고 했던것도 납득됨 저 투샷이면.... 끄덕
**고3] 도란****sibar 에일리꺼임 존-좋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강렬하고 화려한 모습의 티저 영상
**시르☆****tuna 흠흠.. 혹시 에일리님의 잔을 채우고 아십니까??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삽자살하러갑니다****to_lim_s 88 그럼 내가 만질거야아아아 에일리 말고 내가!!!!
**(T!o☆M¿a)/****s96 고정하시죠 장모님... 에일리가 자꾸 응뎅이 만진다고 하면 허리에 쿠션달고 다닐지도 몰라
**그****Rktl 거짓말마 니가에일리본거기억해서 나있었다니까 우리라고하는거자나
**삿갓****ll_BG 우리 에일리도 같이봣자나 다 기억하지...
**라옥시벤조산메틸에일리 유앤아이 가사중에
**피윰 부제****762 근데 에일리아전은 거의 후부키 개인챕터였다고 봐도 무방 이 장면 작화 겁나게 섹시하고 퀄릿 쩔었어;
**꿍예진****taXsubakyut 버벌진트 세상이완벽했다면 케이윌 니가하면로맨스 세븐틴 에일리 큐엔에이 백예린 우주를건너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아가미♡****mfhem 아항 에일리아즈 공식 스티커 있나 싶었네여..!
**아가미♡****mfhem 헉 에일리아 앤솔도 있었나요8ㅁ8..!!! 에일리아즈 최애
**언텔스포하는우주먼지]식물형 인간****rte_ 전 그때 사놓은...에일리아 앤솔이랑 예약 특전도 있어요!!!
**론워우 워우 워우 워오 에일리안~~~~ 짱흥겹네
**아가미♡에일리아편 다시 보고싶다...
**야****zN7tle408Yk 에일리 52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해에일리 손대지마 티저 공개, 파격적 댄스 선보여..벗으니까 더 '섹시'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짐헐 4기 하야토 와요!?!? 대박 빈ㄴ쓰님 우리 이번엔 에일리아 악동같이 잘 살려봐요 존나
**라보는 등불오늘 에일리 손 대지마 불렀는데 부르는 내내 아 존나 내머릿속 ts캇짱 테마곡인듯...하고 있었다 내 몸에 손대지마~ 소름끼치니까~ 하는 부분이 좋았는데...
**사규에일리 '손대지마' 컴백 "애절한 이별..직접 곡 참여했다" 실제 경험담?
**홍김뮤직뱅크' 에일리, 카리스마 넘치는 컴백무대 '손대지마'
**캐! 커피콩에일리보고 왜저렇게 살이빠졌지 햌ㅅ는데 에프엑스루나래
**( ㅇㅅㅇ ) 마시울그것은의 시간 정말 좀 이상. 하지만 나는 포기안습니다! 할있는고, 할수있어네 오디션 시작 에일리, 비연새
**하****sakura 에일리한테 보여 줄게 손대지 마 너나 잘해 이런 노래밖에 못 주는 소속사에 들어가서 뭐하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ileead_zephyr

From Twitter

**쨩세상에 작년새터에 에일리왔네...올해는누구..
**뮤 노래에 숫자 들어간 거 틀어주길래 에일리 52세는 못 틀어주겠지 뭘까 했는데 하루10000이래...
**(T!o☆M¿a)/****s96 에일리랑 잘때는 바지 입겠지... 근데 답답해서 입고자는거 싫어해...
**쓰전 2기 에일리아만 꺾어파는데다... 세계편은 파드전까지밖에 제대로 안봐서 ㅋ ㅋㅋ ㅋㅋㅋㅋ잘 모룹니다,, 심지어 1기는 한번 주행하고 말아서 기억이 없음
**한아 지금 에일리 너나잘해 를 듣고있는데 뜬금없이 친구중에 노래부를때 목소리 에일리처럼 나는 애 있었던게 생각났다 헤븐 부를때 진짜 멋졌는데 걔 영상있나 좀 찾아봐야겠다
**루****THEJUNE 에일리거든? 아빠 아는척하지마
**오빠생축응원단장 짐요미✌****aetae1228 사진이랑문제 에일리52래잔슴..와 콘서트할때 에일리안나온다고 항의할듯ㄱㅋ ㅋ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cho_ryun

From Twitter

**쓰ㅌ ㅋㅋㅋㅋㅋ에일리어 시절때 번사마~~라고 불렀을 생각하니 넘 귀엽다ㅜ.ㅜ...........
**쓰ㅌ ㅋ ㅋㅋㅋㅋ헉 ㅁ나 마저 에일리어 마스터랭크 단체 성전환보고싶다 마스터랭크는 뭐 팀당 세명씩 여캐있고 그러니까ㅜ.ㅜ.....
**쓰이러케 밀어주잖아요,,, 파자. 공식에서 에일리어 여캐를 이렇ㄱㅔ밀어준가이까....ㅠㅠ...ㅠㅠㅠㅠ..... 프로미도 좀 나왔음 좋을련만
**곰아재진짜 ㅋㅋㅋ 인가 사녹때 막 무무님들 무봉 들고 흔드니깐 에일리였나... 루나였나... "저거 무였어?? 배추아니고???" 했을때 사람들 피식피식 ㅋㅋㅋㅋ 무무님들은 우앙 ㅜㅜ 워~~ 이러시고 ㅋ
**우아씨 행님이 거울앞에서 머리 말리면서 에일리 보여줄게 불렄ㅋㅋㅋㅋㅋㅋ여친이랑 어디 놀러가나 졸라 소름이네
**뜨뮹띄] 정국이사진 수집러kpop에 깔려서 망한 가수 1위로 에일리를 꼽고 십내
**사규에일리, 신곡 '손대지마' 최초 공개..다이어트로 물 오른 각선미 '눈길'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unisifmyk

From Twitter

**영말에일리, "10㎏ 감량했지만 가창력엔 이상 무"
**홍김확 변한' 에일리, 보여 줄게 손대지마




에일리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_dbtjd1209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_dbtjd1209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

에일리 세븐틴 손대지마 셀프캠 노래 오늘의 쇼맨 잘해 너나 보여줄게 불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