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Posted by 마리쉐
2016. 2. 20. 14:43 ALL

**리****05 ****_Ssong 우와 무제님도 불러줘 윤하님도
**음(♡)주는 삐야기****ge109 음.. '이선희의 인연이랑 윤하의 기다리다'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요 ㅎㅎ
**미(ソミ)@따뜻하니까 고백ver****ng__ 윤하양이랑 이제 말안할거야...8"8
**미(ソミ)@따뜻하니까 고백ver윤하양 내카톡 답도안해주고 빙수먹고있어 흑 ㅠㅠㅠㅠㅠ
**삼소년 Namako윤하 혜성듣고싶어졌다 유튜브를 킨다
**eiko한국가수는 소녀시대의 태연, 카라의 니콜, 윤하, 코요태의 신지, 박화요비 정도입니다.
**진 아 사 랑 갠갼쓰❣윤하네 슨간시 💕 ****OO_YH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DOR_Ent

From Twitter

**usier윤하의 가창력의 절정은 역시 소나기인것같다
**핟ㅈ진서 /호모새****_owo1 윤핳ㅎ
**핟ㅈ진서 /호모새****_owo1 윤하아ㅑㅁ!!!!♡♡!♡♡!♡!
**핟ㅈ진서 /호모새****_owo1 융ㄹ유..윤하야! ! ******** ! ! ! !
**리스****ly_Wingeddd 윤하 기다리다 편한가봐
**현목윤하경의 미모는 항상 빛난다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준수니오늘은 하늘재를 보자.......독후감쓸거야 윤하 😢.........
**애인****haholic 여신이라 쓰고 윤하라 읽는다!!!!!!!
**ahyun Gu****haholic 급할수록 돌아가라고 했으니깐 초조해하지 말고 지금 이 순간 최선을 다하면서 즐겨요 진심은 통하기 마련이에요 잘하고 있으니깐 힘들때는 언제나 기대어요 오늘 하루 편안하고 행복할 수 있게 진심으로 기도할게요 윤하씨 믿어요 ^^
**ㄱ바다아이 존나좋군..윤하자카파👍
**ㄱ윤하노래 안듣고 못산다역시..힐링쩐다
**G****2390 날울리지마는 장르가 내 취향이라 넘 좋아....윤하가 영국음악 계속해줬으면
**宮 奏「아무도 만질 수 없는 기억의 바람 계속 변하는 거리에 불어와 살며시 손을 흔들어 이루지 못하고 사라진 소원들에」 윤하 <바람>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Misererenobis_

From Twitter

**노래꽃이 피고 지는 순간을 당연하게 받아드리며 또 다시 봄이 왔다 가네 계절의 얘기가 그런거지 아주 자연스럽게 -봄은 있었다, 윤하
**애인****haholic 윤하야 너밖에 없다!!!!!
**구를 탐구하는 대섭군간만에 내 취향의 여자보컬이 나타난듯 이수영 윤하 그리고 유주
**비****haholic 굿모닝 ~ 윤하는 기요앙!
**티 가기 싫은 스카치오늘의 상경노래는 윤하- No Limit 이제 출발했는데 배터리 상태가..?
**자****yKeumjo 윤하야..나상자집이야..나에겐집이엊ㅅ어
**향****rrrrr 윤하 무슨일이양ㅠ

**ahyun Gu****haholic 윤하씨 잘하고 있어요! 보고 싶어요 ^^
**ahyun Gu****haholic 자려고 누웠어요~ 윤하씨는 자고 있으려나? 아무것도 걱정하지 말고 불안해 하지도 말고 그냥 마음 가는 대로 하면 돼요 다 좋아질 거고 더 잘 되는 방향으로 갈 거예요 꼭 그렇게 만들어줄게요 좋은 꿈 꾸면서 푹 자요 윤하공주님❤️
**하팬 동은/상강상강/단톡&서포트추가 ●토익 800 990만점 획득 ●오픽 IM2 세번째로 잘하는 등급 획득 ●미술 배우러 다녔음 ●윤하 소극장 작곡이벤트 참여 ●유엔 세계 평화의날 홍보대사 팬서포터즈 ●북촌 한옥마을 가봄 ●트친들에게 손편지써보냄 ●해외 친구들에게 편지써보냄
**피니트세젤좋여섯번째 트랙은 <답가>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위로 두 남녀의 대화가 흐른다. 늘 맘 속에 담고있는 얘기지만 쉽게 표현하지 못하는 것들을 #김성규 #KimSungkyu 가 케이팝스타 박윤하와의 목소리로 풀어냈다.
**향[雪香]그대를 배웅할 말을 찾지 못한 채 자전거를 세우고 바다 저편에서 몰아치는 바람에 몸을 떨었어요 눈감은 채 파도소리를 들었어요 할 수 없었던, 그대를 너무 좋아한다는 말을 혼자서 살며시 살며시 중얼거렸어요 - 윤하, 추억이라고 하기엔 #Auto
**.ka****Alice1001 리릭시스트의 기질도 갖춰서.. 진짜 제2의 아이유보단 제2의 윤하가 맞는 표현인데 개펜씨
**youi Mina▶️ 윤하 - 허세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bluetears_clock

From Twitter

**고****e_dien 흐흑 윤하니 꼬리귀여우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가던 라임개인적으로는 보컬-> 윤하 에일리 아이유 이런 가수들 노래 댄스-> 트와이스 여자친구 걸스데이 이런 아이돌 노래 랩-> 키썸 ♡ 같은 귀여운 노래 ㅠ 예: 심상치 않아, 버스 안에서 이런게 여자 아이돌인데...
**무꽃이 핀 꿈 속 어딘가에 하얗게 웃고 있는 그대 흩날리는 게 꽃잎인지 아니면 우리의 추억인지 나는 아직 마음이 아파 /윤하, 봄은 있었다
**인****_pinetree 우산-윤하
**니(MONEY/돈/₩)****_Joyun 그럼 공자님 자가복제해주세요오..저는 복제품 가질게요 울먹 윤하님은 진품 가지시고...그나저나 이름 예쁘시네요, 윤하님.. 되게 고우실것 같아요!
**E.앙탈] 시 읊는 조윤****_hertz_52 앙댄다 윤하거야
**식****_owo1 ㅋ ㅋ 키힉..킥...아..안녕윤하!!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_babebabe

From Twitter

**ㄱ넴****ddud12353 나늕 윤하ㅏ
**실****_owo1 명수입ㄴ닛다 윤하씨
**정적인 벨져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 를 초강력 추천한다. 커플끼리 이어폰 한짝씩 귀에 넣고 감상하도록.
**무어째서 팔로를 안해주는거냐!!!!참고로 안 정국이랑 안사귀고 프사는 그냥 귀여워서한거곺 윤하가 커플이언제될지 기다리고잇는 사람중 한명일 뿐이며 리트윗을 햇으면 팔로도 해달라고 말하는중이다 리트윗해줘서 ㄱㅅ합니다
**애인****haholic 한국 가요계는 윤하만 믿고가자!!!!!!!
**스캬 역시 윤하 노래 짱 좋음
**iyoung Lee****nflare 사진이 없었더라면 '생 브로콜리를 우적우적 씹는 윤하씨'를 떠올릴 뻔... 저도 아무 것도 안 찍고 잘 먹어요. ㅎㅎ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ech0chan

From Twitter

**수****8118 윤하 기다리다 듣다가 운ㄴ 게 어제같내
**숲 황피디****lepeace1979 ㅋ 윤하입니다!^^
** 더****37 헉 윤하가 부른 버전이라니 꼭 들어봐야겠습니다8ㅁ8!! 맞아요ㅠㅠㅠㅠㅠㅜ듣다보면 슬퍼지는... 헑 인님 듀엣가요제 보셨군요!! 기뻐하는솔지여덕 흑..서쪽하늘 너무 좋아요...
**인트윗 확인! [양갱 羊羹]내가 젤 좋아했던 인소가 자연퐁퐁님의 위험한 학교ㅋㅋㅋ 이거 존잼인데 윤하랑이 여주였는데 남자들이름은...윤박하<<박하사탕 쳐먹는 또라이 얘밖에 생각안난다ㅋㅋ 박예담인가 김예담이 남주였던거같고 근데 결국얘도 인소였음..그당시는 문학이라고 우겼는데..
**쏘한 연잎****s_Leaf_HK 6. 윤하 - 앨리스
**드윅 안본다 인****dragon_pan 우아 !!!! 저도 그거 듀엣가요제봤어요!! 노래 자체가 좋으니까 다른 버전들도 다 좋아요 ㅠㅠ 윤하가 부른것도 좋아합니다 ㅠㅠㅠㅠ진짜 곡이 슬퍼요 ㅠㅠ
**수윤하 목소리 참 좋다 심야식당 ost 듣고 있는데 드라마는 몰라도 사운드 트랙은 잘 뽑은 것 같당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Cream_Standard

From Twitter

**삐4. 윤하담 내 취향인거 좀 모아본 여캐! 자캐 최애가 시크릿이라면 여캐는 하담이가 짱... 흑발로도 해볼까 했는데 그냥 백발여캐를 내보고 싶기도 했다. 머리를 투톤으로 리녈해볼까도 생각중!
**구동주가 윤하한테 어쩌고 저쩌고 하는 이유가 완득이 때문이었으면~~ 혼자 좋아했으면~~
**령*リン닉네임: 윤하령 키: 나도 잘 모름 몸무게: 나도 잘 모름222 발사이즈: 나도 잘 모름333 별자리: 사수자리 혈액형: O형 직업: 니트 희망 좋아하는 장소: 집 좋아하는 음료: 아무거나 #이_해시태그를_본_순간_복사_해서_프로필_을_작성_한다
**초안녕하세요 윤하씨 심신안정 찾고 예쁜 음악해주세요 어차피 님 내가 블락해서 못보겠지만 ****haholic
**파_햄찌_전력[존구]****_is_hansol ****OO_YH ****ong_tree17 ****enlove17 ㄷㄷ 내 갤러리에 1억짜리 윤하가 담겨있다니 절
**마루윤하와정준영의 공통점 발견
**파_햄찌_전력[존구]****_is_hansol ****OO_YH ****ong_tree17 ****enlove17 1억짜리 테디베어야 윤하 비싸다 함부로 건들지마 애들아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bts_vixx_13

From Twitter

**파_햄찌_전력[존구]****_is_hansol ****OO_YH ****ong_tree17 ****enlove17 윤하 : 의문의 1패
**onnie#nowplaying 윤하 - 기다려줘
**가 / 김하우ㄹ아.. 신데렐라.. 켄리스토퍼/윤하 커플로 재미있게 봤지만.. 켄리스토퍼/서현진 커플을 꼭 한번은 봤어야 했어..ㅠ 이미지 상으로 제일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던 조합인데.. 잉잉
**바빠요;-;] 렛님렛님 이름 솜씨:박호두 권우현 백도연 은하람 백민우 민윤하 강민서..... ... ....... 허접...
**향기톡톡」다우니X영성윤하현은 미들블로커 같구 이봄나리는 새터...
**향기톡톡」다우니X영성윤하현 배구복 입은게 너무 보고싶다ㅠㅠㅠㅠ
**하 좋아하는 사람.윤하야.... 잘 있지요..???????????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busanjojocafe

From Twitter

**하 좋아하는 사람.우리. 윤하. . 더 건강하고 건강하며 씩씩하게 ! 예쁘게♡ 잘 지내야 해영~~♡♡♡♡♡♡♡♡♡
**모님노예가된라스****DuckE 윤하우산? 아니면 크블이불럿던그거?
**희****S2_Sadeye 윤하씨도요!
**원이가 책 보면서 먹은 사과****S2_Sadeye 윤하... 예뻐요! 잘 부탁드려요!!!
**픈 눈****etropfolle 아.. 저는 윤하 라고 불러주시면 돼요.. 살며시 웃으며 앞으로 잘 부탁드릴게요..
**희****S2_Sadeye 아아 뭐였지, 윤하씨. 맞다. 윤하씨 오랜만이야! 으음, 이제 챙기려고! 윤하씨는?
**리****ha 아 19금......ㅋㅋㅋㅋㅋ 윤하도 평일???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ubin1116

From Twitter

**IKU윤하가ㅏㅋㅋㅋㅋㅋㅋㅋㅋ슈퍼마리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듀비****i_dyubi_426 6. 윤하노래랑 인디밴드~
**he Cafe The Bizzare1일차스탭공개 카페 당일날 죠나단죠스타를 맡아주실 윤하준 ****_hazun 님이십니다: ! "숙녀분들과 여러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다니 기뻐, 열심히 할게!"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rrrrr 헠헠 담주는 본가 내려갔다 주말에 됩니당!! 윤하님 평일은 근무시지 않아여?
**난지흐뭇쓰 윤하 일열 잡을때보다 기뻐서 뜀
**진오윤하, '겨울왕국' OST 열창 '안나'의 재림
**노래추천] Ballon's bot좋아해-윤하 #자동트윗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eokj_soo

From Twitter

**智晧윤하 노래 추천 받아요
**ahyun Gu****haholic 일찍 잠자리에 들긴 했는데 잠이 안 와서 뒤척이다 윤하씨 카뮤 들었어요 윤하씨가 이런 곡들 좋아하는 구나하는 생각도 하고 초창기 올린 곡들은 그 무렵 생각도 하고 카뮤도 히스토리가 쌓이니깐 좋더라고요 ^^
**=아이=愛****naru 허헣헣 저두 그런적 있어요 하하 예쁜 윤하 보시구!!💕😘😘😘😘💕💕💕💕 토비라마 연성해주세요^^ 아무말
**라요0429짭윤하시 윤하야 보고싶다♥ ****haholic
** 딩0429짭윤하시
**꼬기****_1bun ****gr75 제 뒤에 장윤하 이써여
**영길****14 지갑은 열려 있으나 윤하가 좋아서 사는거지 굿즈가 좋아서 사는건 아니라고 한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kachi_0

From Twitter

**영길****ngf 아물론 전 윤하가 하는걸 좋아합니다. 단지 더 좋아할 수 있을것 같은데 더 좋아할 수 없게 만들어...*
**란후라이안녕하세요 이금조헤비급 아니 윤하 팬클럽 친구예여 ^^~~
**사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씨잘 장윤하
**로세군밖에 없는 에제마인 커버는 진짜 다 좋아함ㅁ... 구스 하우스에서 했던것두 조아하구 윤하가 예전에 라이브로 했던 커버도 좋아함ㅋㅋㅋㅋㅋㅋ글리는 커버 중에서는 보컬 압도가 넘 쩔어서 좋구..ㅠㅠㅠ...다 조음...
**네코의 대모험****aArenko 박지윤 씨의 '봄눈' 과 시와 씨의 '잘 가, 봄' 윤하 씨의 '봄은 있었다' 도 훌륭한 곡이지요. XD
**짝반짝친구샛기가 공연곡으로 갓지영 노래를 들고 왔다. 개색기야 작년에 니가 갓윤하 노래 시켜서 나 후두염 생겼다고.
**영이 커미션해요-메인트메1 카드덱용 신궁키우려고 탕윤하다가 진짜 너무졸려서... 15분만 자야지 하고 알람맞춰놓고 엎드려자는데 자고인나도 피곤해서... 걍더잘래 하고 1시간자버림 ㄷ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myxuimina

From Twitter

**러리전시회장****lee 원래 윤하갤러리/dbsrof 이었는데 이리저리 팬질 관두면서 마땅히 할 게 없어서 갤러리갤러리/gallrof이 되었읍니다ㅋ; 갤갤이라능ㅋ
**사끼****yKeumjo 윤하야 왱케 화질이 슬퍼보이니..
**머장 뀨아****ir0916 윤하 괜찮다
**! ٩(๑′∀ ‵๑)۶윤하의 봄은 있었다는 6분에 가까운 노래인데도 내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노래인 것 같다 나중에서야 재생바 보고 이렇게 긴 노래였어? 하는 노래 중 하나 살아있는 너의 밤 같이 ㅋㅋ 이건 6분 반ㄷㄷ
**J Martin* 아침에 일어나면 네 생각이 나 오늘은 괜찮은지 난 걱정을 하고 #NP 너를 그리며 feat. 김윤하 - 최율
**28일까지] 상쾌군♥디건****gle 이 언니가 가수 윤하? 분 이랑 비슷해 !!!
**리는 단이****rrrrr 하규윤하님 ㅠㅠㅠㅠ으앙 ㅠㅠㅠ 불금이지만 저는 오늘,,,마감하는 날이라,,훌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찍은 못끝내겠지만 그래두 칼마감할것이에오!!! 감사합니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pagetti3yam

From Twitter

**티충 개불****rrrrr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긴 윤하님 순백의미모.....ㅎ하악하악
**노래낡은 지붕 위 하얗게 내린 눈꽃 유난히 지루했던 여름날 거울 앞에 서서 연습했던 말 ‘너를 좋아해’ 한번도 건네지 못한 말 -편한가봐, 윤하
** 몽글 ☁가면서 윤하와 아이유 노래로 힐링 하겠어 후욱후욱
**향[雪香]얼려둔 내 마음을 녹이지 마요 두 볼에 눈물이 흐르면 어떻게 하려고 - 윤하, 멀리서 안부 #Auto
**라요야 우리 너무 윤하 못 본거 아니냐??
**근심윤하 자신있게 깨워준다더니..
**의 조각#NP 윤하 - 기다리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Mandarin_tomato

From Twitter

**하 좋아하는 사람.5집 . 반드시 성공할거라 믿어요. 제가 곁에 . 있어주지 못해 미안해요. 그래도... 힘이 많은 작업이지만 불안할 때 주님을 바라보며 강하고 담대하게... 사람들의 귀가 아무리 수준 높아져도 우리 윤하 노래 흠잡을 곳이 없다는 거!!! 우리 윤하.
**하 좋아하는 사람.쉬어가며. 마음의 평안을 구하는 우리 성당에 가서 기도도 해보고 . 으쌰해서 평안해져서 다시 힘내자구요.. . . 조금만 쉬어가기. 우리 윤하가 해야할일이에요~~♡♡
**름을 추가하세요.****kinerianosu 윤하
**르미온느****yTheUnny 하루에 4번 사랑을 말하고 8번웃고~~6번의 키스를해줘~~~ ㅋㅋㅋ윤하 비밀번호 486
**프리스언텔 au 윤하는.... 1도 생각한 것이 없기에 설정 다 짜여지면 다음에 풀겠습니다... 스르륵
**름****view_ ****GUMMY 법정 본적도 없어서 조언 못해주겠군 ;ㅅ; 한지나 생윤하면 내가 조언정도는 해주지!
**인역시 윤하 Run은 진짜 청량감 쩌는 곡이라 생각한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99fun_net

From Twitter

**라요윤하 429 70일전이다.. 돈 모아야해 얼릉 호구짓 하고싶다
**라요윤하의 세이썸띵은 언제 들어도 바람직 한거 같다 세이썸띵 라이브 듣고싶다 10만원이라도 라이브 듣고싶다
**ahyun Gu****haholic 아무리 먼 길이라도 윤하씨를 보러가는 길은 저에게 행복이에요 윤하씨는 서두르지 말아요 제가 더 열심히 뛰어갈게요 보고 싶어요!! ❤️
**ahyun Gu****haholic 요즘 작년 여름에 도쿄에 콘서트 보러 갔던 기억이 자주나요 1박 2일에 짧은 일정이었지만 진짜 행복했거든요 윤하씨를 보러 가는 그 길이 참 신나고 설렜어요 ^^
**탱이****lha_bts 그져!! 윤하님 노래 다 너무 좋아여ㅠㅠㅠㅜ
**라요****haholic 윤하야 잘자~~
**베이기분이 매우 자윤하다. 자윤떡을 원한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elixir0916

From Twitter

**탱이****lha_bts 아 윤하-허세도 다운 받으셧어여??
**파_햄찌_전력[존구]****OO_YH ****etti3yam 사룽 윤하❤
**들의 화법랍이:그럼 무릎을 꿇어야 되나요/-\ 에니:아뇨. ..이노무시ㄲ... 윤하의별이빛나는밤에 #빅스 #차학연 #김원식
**짝눈그거샌각낫어 행사끝나고 너무 급한 상황이엿는ㄷ 윤하에게 내가 금조야!!!! 이러니까 장윤하는 또 그걸 지부르는걸 어케알아서 대답함
**사랑 노래 가사 bot천년 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기다리다 - 윤하
**나눔 5시⭐️)융푸들윤하님 몰래하는 윤하앨범판매 사실 더이ㅆ.... 소근소근
**onan이상으로 윤하 노래 악보 찾고 싶으면 악보 바다나 악보 공장 들어가 보세요 다만 유료입니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lleowlleow

From Twitter

**onan아차 윤하 노래 가사 말고 악보를 찾고 싶은 사람은 여길 들어가 보세여
**일일윤하시디팔....아냐 안되ㅠㅠㅠ
**나눔 5시⭐️)융푸들차마 윤하앨범판다고는 말 못하겠어 .. 갓윤느..
**초록]윤하임 오너 입니다! 짧았지만 너무 재밌었어요ㅠㅜ 다들 너무 예쁘고 귀여웠는지! 하임이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HM2IFUCAN #이제_데뷔하자
**onan흠...오랜만에 Run 해봐야지 윤하 노래중 빠질수 없는 명곡이징
**onan****kAboutY 윤하 노래는 다 좋다 들어도 좋고 가사도 좋고 근데 불르기는 어려움
**령*リン****gyee 윤하령은 유랑 님 을 물리쳤다! 그러자 유랑 님 의 시간을 획득했다! 윤하령은 5초 더 여유로워졌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eokj_soo

From Twitter

**IN****boxhollic 윤하노래 다~~~요
**얘 죽음 플레인/プレーン아이유노래 중에 이ㅛ을듯...있잖아 락버젼이나 윤하...혜성이나...뭐.. 근데 나 이거 노래방 기기 없이 부를 수 있냐고 하면 그거또 의문
**IN****boxhollic 저도 가사쓸려고 들어왔는데 딱 뜨네요 윤하의 꿈속에서
**야****sss_hhh 윤하님 wkdrns99로틱톡주세요 야모임초대해드릴게요
**준수니서강준 덕질해요 🙌 혼자 앓기도 하고 같이 앓능것두 좋아하구 ,, 말걸면 안무니까 말 팍팍 걸어줘요 ^______^ 백인호 정윤하 많이 앓아요 특히 윤하 많이 아껴요
**onan오늘은 윤하 노래중 꿈속에서 를 써볼까 합니다
**onan윤하 노래가사 쓸꺼 신청합니다 일본 노래 빼고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lleowlleow

From Twitter

**onan내가 쓴 윤하 노래 가사 목록 1. Audition Time 2 Rock 2. 허세 3. 크림소스 파스타 4. 좋아해 5. 내 남자 친구를 부탁해 6. Love Pulse 7. 작은 인형 8. 멀리서 안부 9. 눈물이 한방울
**onan오늘 윤하 노래 가사좀 써볼까나
** 이레 ] 길냥이 하다/찰리****liefish_ 나 관통당할때 윤하 기다리다랑 이노래 들으면 존나 슬플 것 같다
**추방망이****sss_hhh 헤더사진 윤하거야?
**령*リン****52 오예. 득템! 윤하령의 행복 수치가 50 증가했다!
**라요****haholic 윤하야 아직도 내방에는 너님으로 가득해... 그리팅은 흠집생길까봐 뜯지도 않았어 저어거 티켓북은 내가 2년간 널 보러 다닌 흔적들이 들어있어
**령*リン****lar_blossom 윤하령은 스텔라 님 를 을 물리쳤다! 그러자 어마어마한 양의 연성이 후두둑 쏟아지듯 떨어졌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7056_1bun

From Twitter

**령*リン****e_comet 윤하령은 저 멀리 사라져 가는 레이츠를 바라보았다! ......?
**령*リン****7fc65cc948b 던전 '평화로운 우덕마을' system 윤하령은 마일 님 을 물리쳤다! 그러자 들고 다닐 수 있을 정도의 팻말이 나왔다! 팻말은 이렇게 생긴 듯했다! ↓
**령*リン****ri_ SYSTEM 윤하령은 굉장한 효과음과 함께 등장한 쮸리 님 를 을 물리쳤다! 그러자 나나쨩 사진 한 장…… 아니 수십 장이 떨어지기 시작했다!
**수험생]Rache(레이츠)****_ 윤하령의공격에 레이츠는 탐라에서사라졌다!!!
**령*リン****e_comet 윤하령은 레이츠를 물리쳤다! 그러자 한참 작업 중이었는지 아직 미완성인 그림이 나왔다! 윤하령은 레이츠에게 재촉 스킬을 사용했다!
**령*リン****tsuya_1 윤하령은 설야 님 를 을 물리쳤다! 그러자 다른 차원의 누군가의 것으로 추정되는 붉은색 머플러가 나왔다!
**령*リン****52 윤하령은 52 님 을 물리쳤다! 그러자 52 님 의 선물상자가 나왔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thk914

From Twitter

**틴의 펠(*´`)****seohuri 흑흑 아... 진짜 윤하 노래 부르는거 보면 너무 행복해보여서 좋아요...
**령*リン****i_heyn_ 윤하령은 별현 님 을 물리쳤다! 그러자 양호해 보이는 상태의 헤드셋이 나왔다!
**달아 갑자기 그거 생각난다. 하도 내가 조공자 조공자 조윤 타령 하니까 어느 분이 이제 군도나 조공자, 조윤하면 온달냄 밖에 생각 안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허헣ㅎㅎ 감사합니다. 제일 좋은 말이쿤요ㅎ
**비윤하앨범 모을게 너무 많다..이제 뭐 남았지 오스트앨범이랑 일본참여곡 남았나
**코 @ 수능 D-633#nowplaying 에픽하이 - 우산 Feat. 윤하 / Pieces, Part One 그댄, 내 머리 위의 우산 그대 그림자는 나의 그늘
**른 ✧ ちょるん****eun_01 ****_ 초른 은/는 윤하령 에게 "화심의 얼음일격"을 날려 데미지를 입혔다! 기타아이템 얼음물이 든 물병을 획득!
**음주 서울 가는 범인은 부승관윤하급으로 좋음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duckzilisreal

From Twitter

**비윤하눈나랑 윤진눈나랑 싸운 적 없었을 듯. 사이 너무 좋아서..반면에 나랑 내 동생은 사이 좋았던 적이 없ㅋㅋㅋ
**틴의 펠(*´`)****seohuri 흑흑 윤하 너무 좋아요... 복면가왕때 1라운때는 제대로 못들어서 못맞췄지만 2라운드 첫소절 듣자마자 바로 알아맞췄어요!
**irstin0913****lIlIlIlIlIl 난 분명 윤하만 파기위해 부계를 만들었는데 그 브라질리언 한명 덕에 윤하가아니라 KPOP천국이...
**비윤하는 동생이랑 사이 좋아서 좋겠다 나는 동생이랑 맨날 싸우는데ㅋㅋㅋㅋ 이래서 남동생은
**틴의 펠(*´`)****seohuri 헉? 정말이에요? 저 윤하 앨범 다는 아니고 4집부터 못샀는데 그전까지 나온건 다있어요ㅠㅠㅠㅠㅠㅠ
**틴의 펠(*´`)윤하 노래 좋아..
**irstin0913****lIlIlIlIlIl 아 요즘 윤하 덕질하면서 친해진 브라질리언 트친이 방탄소년단 팬이어서 하하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airy9075

From Twitter

**7일 형은보러감 정후생윤하는데 왜캐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버공간의 문제점 >>>현실도피의 가능성 : 사이버 공간의 자아로 영원히 살아가고 싶어함 <<<<
**릭.****yKeumjo 윤하ㅜ잠들기 15분전
**향[雪香]천년같은 긴 기다림도 그댈 보는 게 좋아 하루 한 달을 그렇게 일 년을 오지 않을 그댈 알면서 또 하염없이 뒤척이며 기다리다 기다리다 잠들죠 - 윤하, 기다리다 #Auto
**우윤하람 하니까 우리 하람이 생각나...;;
**구석 죽돌이 프랄랴이대로 솔로 활동 계속 해주면 윤하만큼이나 좋아질거 같은데.
**미애니/음3]솔길윤하최고다진짜
**정마귀난 분명히 윤하 트윗을 보고 안심하면서 잠이 들었는데 왜 꿈엔 산다라박이 나왔을까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99fun_net

From Twitter

**라요****haholic 윤하야 저녁 머거써요?? 다리는 좀 어땜??
**사끼****_1bun ****yKeumjo 정말 여기 사이에 들어가면 윤하변천과정 딱이네
**일번✨160218 윤하 Preview ****yKeumjo
**령*リン****_macaron 윤하령의 두 눈이 반짝였다!
**저어****onictlale 윤하사랑해ㅋㅋ
**8하응****e_o 윤하좋아해?ㅋㅋㅋㅋ
**0 꽁기****lllililii 아..윤하 눈물이 한방울이라는 노래 좋은데...흐힣 아님 멀리서 안부나...윤하 노래 좋아요..락도 있구 슬픈것도 있구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Jongin_And_Kai

From Twitter

**꿍이간다,,,,,,,,,하건,,,,,,,,,,,,,,,,,,,,,,,,,,,,,,,,,,,,,,,,,,,,,,,,,,,,,,,,,,,,,,,,,,,,,,,,,,,,,,,,,응어허ㅓㅎ자더ㅓ허규ㅠㅠ류류ㅠ유허어ㅏㅣ어허ㅠ윤하ㅠㅎ유늉ㅁ휴ㅏ누ㅠㅠㅠ
**향[雪香]약속으로 묻은 나날 속에 행복은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분명 모든게 그대로일 수는 없으니까 전하지 못했던 마음들은 왜 언제까지고 남아버리는 걸까 시간은 결코 돌아오지 않아 - 윤하, 風 바람 #Auto
**근심****ITTT ?왜그래 윤하꺼거든
**붸에이프릴이쁘네 윤하언니^^
**v24 메탈기어태형윤하 의문의 1킬 넌 나의 mvp는 진혼곡이었던걸로
**환✿****_YG 이분 집에 윤하액자 걸려있을듯
**2/21 조커클럽 아이작]공려****rrrrr 😂😂😂😭😭😭😭 짠내가나요 윤하넴..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hoehoe_dooly

From Twitter

**쓰면 때려주세요! 달 오너 시챠생윤하쟈
**짝눈****yKeumjo 그게무슨개소리야윤하야
**란후라이****yKeumj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직 사무실.. 지금 빨리 조퇴해 윤하야 아침에 아파서 늦었다고하면서 립과 눈썹을 빠르게 지워..
**라면0429 짭윤하시+1분 ㅋㅋ
**루흔흔흔윤하 In my dream 좋다
**찐쯔^_.^✲윤하 너무 좋다... 노래 진짜 너무 잘한다....크으으...
**퀼레이아 카피페&어록도윤하 : 재미있는게 보이길래 나도 모르게……. 고개를 주억거린다. 도미닉 : 총하고 칼 중에 고르세요. 어서.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SK_YGKSoyoung

From Twitter

**짝눈야 경은아 윤하야 내 함 사줘ㅋㅋ
**verlasting JNL****_09_03_12 윤하씨 별밤 마지막 방송 때요.
**정바라기 후에****ity0323 지금 보니 미플러스에 여자는 윤하밖에 없어요 ㅋㅋ
**짝눈너도 변기에서 수영해볼래 윤하야?
**윧트위터 안했으면 하는 연예인 1위 윤하
**여쁜 10월 ( ´ ▽ ` )ノ♡강준이 인스타그램 보정은 오후에 올릴게요 그리고 오늘은 그라치아랑 윤하 캡쳐하는날🙊🙊 망할 과외하고올게요 ㅎ___ㅎ💕
**학의별****akim1331 윤하도.건강하고..행복한일만있으면해요... 홧팅!✌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eeIssoyoung

From Twitter

**학의별****akim1331 한참됐어ㅋ.이거트윗방금맹글었는데..윤하가먼저알아봐져서기분묘한데ㅋㅋ
**윤하****_of_math 저 윤하인데요
**향[雪香]흩날리는 게 꽃잎인지 아니면 우리 기억인지 꽃이 핀 꿈 속 어딘가에 하얗게 웃는 그대의 얼굴 안녕 사랑했던 사람 안녕 - 윤하, 봄은 있었다 #Auto
**노래들어주겠니 바람이라도 내 마음 모두 날려줘 -편한가봐, 윤하
**저어****i_holic 저 사실 윤하좋아함ㅋㅋ
**의은호1.제주도에 윤하. 라는 곳이 있었는데 그곳은 명상 독서 자아찾기를 하는 숲속안의 공간 이었다 아무나 들어갈수 있는곳이없었다. 몇차례의 파란 철대문을 지나 나는 윤하.라는 공간으로 들어갔다 2. 대한민국 어딘가에 신선이 살고있을거란 생각 .
**학 D-3 | 나루나로코****naroco 8 악뮤-지하철에서 / 이토카시타로-달려 / 윤하-꿈속에서 / 아마츠키-Hello My Story 자주 듣는 것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99fun_net

From Twitter

**디오사윤하 오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릭.****eumjo_ ****jo_1217 내일이 빨리 돼서 윤하를 만나고싶네
**노래흩날리는 게 꽃잎인지 아니면 우리 기억인지 꽃이 핀 꿈 속 어딘가에 하얗게 웃는 그대의 얼굴 안녕 사랑했던 사람 안녕 -봄은 있었다, 윤하
**릭.****eumjo_ ****jo_1217 윤하야...
**AN하피조윤하니까 조윤이 검대신 총 쓰면.... 말을 잇지 못하고 죽었다
**정윤하언니
**도에흔한호구더모노톤즈/넬/김윤아/자우림/체리필터/쏜애플/익시/칵스/김거지/선우정아/루싸이트토끼/카프카/에픽하이/윤하/국카스텐/포/물렁곈/아이엠낫/뮤즈/오아시스/린킨파크/로얄블러드/데미안라이스/에바네센스/건즈엔로시스/슬레시/본조비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rom Twitter

**붸****yKeumjo ****eumjo_ ****jin_1011 ㅎㅎㅎㅎ그럼그럼 윤하언니마음최고지
** 몽글 ☁****u0923 제목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ㅋㅋㅋㅋ 윤하 노래예요!
**욱 의지가 충만해진 엠보크림소스 파스타나 People은 끝도 없이 우울하고 꿈도 희망도 없는데 No Limit나 Run은 삶에 활력을 가져다줌 갓윤하님 밀당... 넘나 대단하구요... 땀땀
**경알의 저편 키나몽서인국, 빅스, 박정아, 박윤하 - Jelly Christmas 2015 - 4랑 - 사랑난로 #Nowplaying
**나데윤하노래듣고싶다.수왕성 손을잡고서
**욱 의지가 충만해진 엠보윤하 supersonic 앨범은 진짜 버릴 곡이 1도없냐 이런 명반이 다시나올 수 있음??
**iN여러 프로듀서와 콜라보를 하는 윤하노래 중에서는 그 프로듀서의 성향이 너무 두드러져 발표직후에는 살짝 거부감이 들 때가 있는데, 이노래를 어느날 문득 듣게되면 명곡이 따로없다. 그런면에서 윤하는 자신을 어느색으로든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자인 것 같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rom Twitter

**이니174. 윤하 벨트 폭발 사건
**una오늘 이상하게 한국노래 듣기 싫었는데 내 로골이가 그걸 알았는지 윤하노래도 제이팝 위주로 재생해준다 로골맘=내맘
**강제 반동결/숑리윤하람도 가을님 밤샘 촬영에 추천하려했는데 얘가 알바땜에 힘들어하고 있다는걸 방금 생각났다...........
**향[雪香]한두번도 아닌 이별이라 시간이 지나면 잊혀질걸 알고 있는데 나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그 거릴 혼자 걷는 나를 - 윤하, 그 거리 #Auto
**ринцесса#np 윤하 Younha – 괜찮다 It's Okay
**ra#nowplaying 미워하다 by 윤하
**onan****eunholic ㅠ... 근데 아직 구할 여자가 없어여 윤하 말고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rom Twitter

**이퍼중고딩 시절 나으ㅣ 한일 여신 윤하, 나카시마 미카 크으...
**onan****eunholic 휴 부럽다 전 그때가... 초6 이였네요 그때는 윤하 아예 몰랐거든요
**하팬 동은/상강상강/단톡&서포트****boxhollic 윤하 한국 첫콘이요
**47****y_Blossom 넹!! 이어폰 끼구 들어야 더 실감나여 ㅋㅋㅋㅋ 저 이거 들은 지 1년 반 됐나....? 첨에 듣구 윤하 목소리 인 줄0!!!! 진짜 asmr 제 최애에여ㅜㅜ
**진 아 사 랑 갠갼쓰❣****OO_YH 윤하 사랑해 ❤️ 우리두 롱런 ~~~!~!~!~! 💕
**ahyun Gu****haholic 지금까지 해 온 것만 해도 너무너무 대단해요 그것만으로도 칭찬 받아 마땅해요 그러니깐 더 이상 부담감 가지지 말고 윤하가 행복하고 즐겁게 꿈을 향해 가요 잘하고 있어요 언제까지나 늘 힘이 되어줄게요 정말 사랑해요 윤하❤️
**ahyun Gu****haholic 윤하는 이 정도에서 주저 앉을 사람이 아니라는 걸 알아요 윤하는 정말 멋진 사람이니깐요 대신 힘들 때는 힘들다 말하고 쉬면서 가요 그래도 괜찮아요 편안히 쉴 수 있게 지켜줄게요 항상 곁에 있다는 거 알죠?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From Twitter

**담****yyy_ 그게... 칸토랑 윤하랑 부른 던킨 노래인데.. 아나 생각보다 너무 좋아서 맨날 듣고 다녔었어퓨ㅠㅠㅠㅠㅠ아 갑자기 감정 촉촉.. 진짜 빅뱅이랑 아이콘 나오기전에는 맨날 들었었는데ㅠㅠㅠ오랜만에 들으러 간다 지금😢😢
**ahyun Gu****haholic 조금 기운 차린 것 같아서 다행이에요 지금 이 순간이 윤하씨가 한 단계 더 성장하고 성숙해지는데 분명히 큰 보약이 될 거예요 아무리 추운 겨울이라도 결국에는 지나가고 꽃이 피어요 조바심 내지 말고 웃으면서 봄을 기다려요
**원한 다섯살 미레님크으 윤하노래 넘ㅁ 죠아 사스가 갓윤하
**kidong****ha_Lyrics_B 윤하님의 1.5집은 평생소장하고 싶은 곡들 뿐입니다 좀더 둘이서★
**우맛나나바****haholic 해가 져도 달이 뜨니까요 눈앞에서 진다고 모든게 사라지지 않아요 믿고 있으니 돌아와요 해의 모습이든 달의 모습이든 그게 윤하다운 모습이라면 좋아요
**시오****Cio 그대는 내 머리 위의 우산 어깨 위에 차가운 비 내리는 밤 내 곁에 그대가 습관이 돼버린 나 난 그대 없이는 안 돼요 윤하 - 우산




윤하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

윤하 노래 밤에 별이 빛나는 기다리다 우산 그대 그러자 가사 물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