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37 ALL

**가락안예슬 좋구,,
**씨오우리은우 네이버 메인떴다!!! 모바일은 안예슬인데 피씨가 은우
**치와 안예슬 개죠아 프듀러들 예스리 투표해조요 ㅠㅠ콜베 미쵸따
**주 ーmyungju。Ahn Yeseul 안예슬 Yu Sua 유수아 Ng Sze Kai 응 씨 카이 Lee Soomin 이수민 Lee Haein 이해인 Jung Chaeyeon 정채연
**굴안예슬님은 솔로 하셔도 될 듯
**굴프로듀스 101 안예슬 노래 진짜 잘부른다 ㅎㄷㄷ
** 큐이안예슬 투표해야해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sohee_duck

From Twitter

** 성혜민 얼굴도 열일하셨고요 이등 장함 콜미베이비 오늘 팀 중에서 제일 합으로 봤을 때나 편곡 다 좋았던 거 같음 안예슬 잘 부른다는 생각은 했지만 음색 재발견이고 소희... 사랑해 예뻐 양화대교는 채경이 노래 잘하는 줄 몰랐는데
**류알오늘 프로듀스101 재밌었다 예전에도 지금에도 난 안예슬~~~~~
**OUN메보 딱안예슬인데...?? 누가들어도???
**로시 나도 안예슬조아ㅠㅜ투표함
**플입금해라 엔디 거의다 양보하긴 했드라... 큥..... 근데 안예슬 원래 호감이긴 했었는데 더 좋아짐 김소희도 너무 예뿌고 ㅠㅠㅠㅠ 정은우도 예뿌고 ㅠㅠ
**운김내가수와 같은 시즌의 경연프로에 나왔고 생방송이라는 힘든 시간을 같이 이겨내는 모습을 보아서인지 예슬이가 자꾸 눈에 밟힌다. 노래할때 가장 맑게 피어나던 아이. 너를 응원하고싶다. 안예슬 꼭 힘냈으면.
**노오느늘부터 안예슬빠하겠습니다

**라아니 안예슬 너무 잘해 후기엔 암 말도없더니 시ㅂㅏ 존나 쩐다 홀린듯이 듣고 있어
**ㅅ휴안예슬 콜미베이비 너무 잘부르네
**고삼이 지연~난 김세정보다 안예슬 정은우가 더 잘한듯
** ㅋㅋㄹㅋㅊㅋㅋㅋㅋ개웃기다 여자아ㅏ이돌 취향 비슷한거 아님!? ㅋㅍㅋㅋ 안예슬ㄹ도 좋긴ㄴ햇는대 김소희가 너무 예쁘더라ㅏ ㄴㅎㄴㅍㅋㅎㄴㅍㅋ ㅋㄴㅋ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안예슬 김주나 이수민
**보컬조 내 개인적 순위는 1. My best 댄싱9 버프와 강시라의 발견 2.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굿과 안예슬의 흑발 3. 하루하루 유연정 김주나의 하드캐리 4. 양화대교 무난한 편곡
**구헐 안예슬 스타일 저렇게 하니까 존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JAN2APR

From Twitter

**라아 안예슬 진짜 너무 잘한다 귀가 트이는 느낌이야 ....
**egret FactoryBy suhoooyi 완성!!! #안예슬 ♡ ♡ ♡ #팬아트 #프로듀스101 #produce101 #art #fanart #illustration #drawing #painting #idol #그림 #스케치
**찬욱#프로듀스101 #프로듀스안예슬 프로듀스101 안예슬 너무 좋아합니다 직접 응원하고 싶은데 2,3차 다 떨어져서 이번 4차 녹화를 노려봅니다. 꼭 뽑아주세요!!!!!!ㅠㅠ 화이팅!!!!!!!!!
**플랫실트안예슬.. 원래 잘했는데 이제 활약하는거신가ㅜㅜ 좋다 슈스케때 좋아했느데..
**verytime, S.콜베조는 셋 다 오디션을 해봐서 그런지 단기간편곡에 익숙해보였고 무대도 훨 능숙해보임 특히 생방까지 나갔던 안예슬이 진짜 잘하는듯 그리고 셋다 편집점을 알아서 책잡힐일도 안해 장하다 얘들아 너희가 내 가수 노래해줘서 참 좋다
**3.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잘한듯. 그냥 셋다 괜찮아서.. 내가 프로듀서라면 좀 더 실력을 끌어올리고 싶을거 같은 연습생을 뽑았다. 그 소녀가 바로 안예슬. 더 더 더 잘해라~~ 지금도 잘하지만 성장이 기대됨. 흑발 어울림
**벨와 안예슬 개쩌다 미쳤다

**라안예슬 너무 잘하고 김소희 너무 이쁘다
**수한여덕 전 ㄹ 소희님 2등 으누님 1등할줄,,, 안예슬님도 잘하션는데 백세인생,,,,, 왜,,,,
**보람#프로듀스101 안예슬연습생 슈스케4 때부터 팬이여서 페북에서 노래찾아서 많이듣고 했는대 프듀에 나와서 놀랐어요! 경연에서 팀내 1등도하시고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모습으로 35등안에 꼭 드셨으면합니다!
**광이 반가워요!! 사진은 예슬이언니 인스타에 들어가시면 많이 볼 수 있을거예요!! Indy1028 입니다!! 인스타에 커버영상은 덤덤덤덤덤♥ 무대영상은 페이스북 안예슬 갤러리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정누나안예슬 언니 사랑해요.....저와 결혼해주세요.....진짜 좋다,,,방송에서 유연정님 부를때 연정이라구해서 더좋음 진짜.....유연정님 감사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행복하다
**정누나 헐 안녀하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안예슬님 넘 팬입니다,,,,,, 행복합니다....💓
**a 밤리너스 정은우는 예전부터 기대했는데 안예슬이랑 김소희 완전 다시보게된것..!!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jungshyeon

From Twitter

**❤ 마음에 박아두기 ❤ ➡ 김세정 ➡ 강미나 ➡ 최유정 ➡ 김소혜 내여자 ➡ 안예슬 ➡ 강시라 ➡ 전소미 ➡ 전소연 ➡ 한혜리 ➡ 김주나 ➡ ??????
**ㅗ 적어도 고등학교때는 슈스케에 나왓던 거처럼 그렇게 못되진않았는데.. 어쩌다 안예슬? 이랑 라이벌구도 잡혀서 흠 연예인한다거 학교를 좀 안나오긴해도 일진짓 그런거 안하고 나름 그냥 조용히 조용히 학교다님
**픈케이콜미베이비. 안예슬 정은우가 이슈가 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 김소희는 얼굴뿐만 아니라 실력있음을 알려서 좋다. 편곡이 좋았고 안예슬이 더 잘한건 은우를 더 호감호감하지만 혼자 튀는 느낌이랄까.. #프로듀스101
**나니프듀에 안예슬도 나오는거 안야,,?? 떨어졌나?
**나니아댑악 슈스케 나와서 안예슬 안깨워줬던 그분이네ㅋㅋㅋㅋㅋㅋㅋ
**금해 등번호61번 됴램밍굴배송지바꿔유연졍 ㄹ 저러면 안되는거다,,,같은 상황에서 다르게 대처하는 안예슬,,,
**verytime 종대편 가을별 v오늘 프듀 무대 다 보고 왔는데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강시라 기억에 남는다 콜베 무대 제일 대박이고 몬스터 무대 뭔가 싶은...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regretfactory

From Twitter

**자사람안예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슈스케 때부터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 콜미베이비 편곡 진짜 쩔게 잘 한 듯 ㅠㅠㅠㅠㅠㅠㅠㅠ정으누는 약간 좀 올드한 음색인데 얘도 노래 잘 하고 김쏘희는 다시 봤음 ㅠㅠㅠㅠㅠㅠ와중 안예슬이 다 해먹고..
**에리_TLPFE안예슬님 ㅠㅠ 제가많이 응원해여ㅠㅠㅠ오늘 너무 잘하신 ㅠㅠㅠㅠㅠ
**침꽃슈스케나왔던 안예슬이면.. 이뻤씀... 엄청..
**침꽃헐 안예슬 프듀나오는구나..., 우리지역출신인데 그 안예슬이 그 안예슬인가?ㅋㅋㅋㅋㅋ
**재야윤채경 조시윤 김소혜 한혜리 정은우 기희현 정채연 최유정 김시현 김소희 안예슬 베스트11 평가좀
**미모소미가 안나와서 슬퍼찌만 안예슬 넘나 잘하는것 역시 내 고정표다운것!!!
**국채택국제회계기준이번화는 세정님 임팩트가 좀 적었으나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가 확실히 잘 한 거 같...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guswlhj

From Twitter

**정누나 안예슬님ㅜㅜ
**크참 오늘의 프로듀스 일공일은.... 그동안 안예슬 꾸준투표한 내가 뿌듯해지고 그랬다
**차불공평한 건 식스틴을 등에 업고 나온 전소미나 다이아 업고 나온 기희현 정채연이나 슈스케 안예슬이나 이런 애들이 불공평한 기준을 만드는 거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얀밤 아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빼먹... ㅜㅅㅜ
**현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세정 김소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정채연 최유정 한혜리
***'ェ'*)ノ♡안예슬 진짜 너무잘하더라 목소리가 크으으 11위안엔 못들겠지만 뭔가 가능성을 본 느낌임
**의원김도연 김세정 안예슬 정은우 전소미 김나영 주결경 강미나 최유정 김소혜 김소희 데뷔해라 니네 진지 ...........♡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mmyy95

From Twitter

**절美세정이 물론 넘나 잘했지만 애초에 선정방식이 넘나 잘못됐다 저때 리모콘 문제 등등.. 머 현장에서 트러블 많았다고 하든데 이미 공정한 집계는 물건너간거지.. 실력만 보면 강시라지만 팀원 젤 적어서 표 분산될일 적은 콜베 안예슬이 받을줄알았는데 뭔?
**ㅗㄹㅏ안예슬ㅠㅠㅠㅠㅠㅠㅠ예슬언니 화이팅ㅠㅠㅠㅠ 안예슬 갓갓 오직 안예슬이다ㅠㅠㅠㅠㅠㅠ
**링안예슬 넘나 조은것,,,,❤️ 좀 오그라드는게 있긴하지만 잘하니까 됐어
**구매 월드픽미픽미픽미업~~~~ 안예슬 데뷔하쟈~~~~~~❣
**몽오렌지25등 성혜민 26등 박소연 27등 강예빈 28등 허찬미 29등 강시원 30등 김소희 31등 황인선 32등 김형은 33등 이수현 34등 안예슬 35등 윤서형 36등 황수연 37등 김시현 #프로듀스101_순위_25_37
**★린어 미칭 안예슬 안뽑아쪙
**온오늘은 안예슬 빛본거에 만족하고 갑니다ㅠㅠㅠ 다른 수많은 ㅂㅅ같은 편집들이 있었지만..... 진짜 수많았지만..... 녜스리 실력 나온거 넘나 행복🙊🙊 슈슼때부터 목소리 존좋이었다구영... 예능캐인줄 알았는데 실력도 장난아니야ㅠㅠㅠㅠ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DOYEONATM

From Twitter

**희콜미베이비 정은우김소희안예슬 잘하더라
**민그리고 난 안예슬도 좋아ㅜㅜㅜㅜ 내가 슈스케때부터 팬한
**이소혜보고팠는데..강시라 투표해야겠어 김세정 김소혜 강시라 전소미 최유정 강미나 안예슬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기희연 11명 정해진듯ㅎ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 영프듀101 6화에서는 강시라님 유연정님 김해인님 김주나님 정은우님 안예슬님 이수민님 이해인님 한혜리님 많이 보여준듯. 사람이름 잘 못외우는 내가 한시간동안 보고 이름을 외워서 쓸 정도면...😅 그나저나 한혜리님 목소리 넘나 귀엽..👶👶
**솔루션가고싶은 오월이번주 픽 김세정 김나영 윤채경 유연정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이수민 강시라 김태하 + 최유정
**방의덕후 롬 정은우 김소희 안예슬 윤채경 한혜리 이혜인 김민정 강시라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qhfka21

From Twitter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안예슬 순위가 좀 아쉽.
**배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안예슬 강미나 김소혜 김주나 한혜리 권은빈 김도연 박소연
**소기존픽에 뭘 변동을 시켜서 이수민 안예슬 강시라를 더 넣지... 소희야 원래 있었고 ㅋㅋㅋㅋㅋ 빠른소희 ㅋㅋㅋㅋㅋㅋ
**민에리안예슬 캣니스 닮았다구...
**열아사랑해요 라봉안예슬 슈스케때부터 민 앤데ㅠㅠ 예슬이 목소리 세젤예.. 투표하러가야지..
**럼에도 여전히 햇님이다내가 아는 애들 2명 보이더라 안ㅖ슬이랑 소ㅁㅣ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idol_world

From Twitter

**제내가 오늘보고 응원하는건 김새정...김새정...그리고 김새정과 전소미...소미와 안예슬씨...한혜리씨...이수현씨... 정도?.. 그럼 다섯명이죠? 이거 한 11명 데뷔하는거아님?
**인안예슬 11명 안에 들었으면 좋겠다 음색도 좋고 노래도 잘부르고
**김브남 입금마감 D - 2] 에노시오늘 걸로 내가 투표할 11명 대충 추려진듯 김세정 김소혜 전소미 강미나 김나영 성혜민 안예슬 김주나 윤채경 최유정 강시라
**치☄보컬 종합 순위 1등 젤리피쉬 김세정 2등 청춘뮤직 강시라 3등 스타쉽 유연정 4등 마제스티 안예슬 5등 플레디스 정은우 #프로듀스101 #produce101
**레정은우랑 안예슬 몇 위야????
**yerim나는 11명 한세트에 남들이 꼭 넣는 보컬담당을 안 넣고 있었지만 안예슬로 넣어야 할 듯 ㅋㅋㅋㅋ 보컬라인 중 가장 아이도루하다
**이보컬 포지션 순위 1 김세정 406 2 강시라 337 3 유연정 317 4 안예슬 292 5 정은우 288 6 김소희 189 7 박시연 189 #프로듀스101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instiz

From Twitter

**리양화대교 김세정 406 My Best 강시라 337 하루하루 유연정 317 CALL ME BABY 안예슬 292 오늘부터 우리는 박시연 189 MONSTER 이수민 164
**bㅇL흐I이수민 안예슬 유연정 개뿌듯
**키야데! 스키야데!김소희 아니고 안예슬
**현is뭔들몬스 이수민 164 하루 유연정 317 콜베 안예슬 292 오우 박시연 189 마베 강시라 337 양화 김세정 호오
**안예슬이 292표 밖에 못 받았는데 일등이었으면 나머지 700표는 어디갔냐 이븅신들아 팀멤버가 세명이었는데
**약안예슬목소리쫀좋 콜미베팀 개잘했어....
**연.한혜리, 유연정, 박시연, 양화대교, 김소회, 안예슬.... 와 대박이다...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chungha29

From Twitter

**리즈 안예슬 조으다bb
**의 여름 난 안예슬에 놀랬ㅅ다.... 얘 왜 노래 잘하는거에 언급안됨?? ㄹ 잘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기도 넘 귀엽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은우는 말이 필요없지...... 갓은우..... 쏘히두...... 이쁜데 노래도 잘해.....
**기 안예슬 292에욘,,,,,!!
**썸아 미친 내 친구 동생 안예슬 팬이라서 오서정이 안예슬 보고 감자같다고 말했다는 거 전해줬더니 오서정 보고 무상이래. 앜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안예슬 음색 개조아 잘되라
**미오 안예슬 1등 아쉬여ㅠㅠㅠㅠㅠㅠㅠ 김세정 일등햐!!!!
**안예슬은 슈스케때도그렇고 사람을편안하게해주는 매력이있는듯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sjw070283828

From Twitter

**유정아 안예슬 잘했어 슈스케때부터 항상 좋았어
**2할 9푼 안예슬
**김브남 입금마감 D - 2] 에노시안예슬잘됐으면
**슈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콜미베이비 노래가 제일 좋다
**ngYeoKing유연정 김세정 안예슬 강시라 까지는 기억..
**울증환자 민팀장미쳤다 유연정 김주나 김세정 김나영 한혜리 이해인 강시라 안예슬 다 노래 개잘부르네ㅠㅜㅠㅜㅠ귀가 시원해 달팽이관 안에서 보컬 포텐이 퐁퐁펑파아아앙앙팡 터짐
** 소혜보컬팀 각 조 1등 1조 몬스터 - 판타지오 이수민 2조 하루하루 - 스타쉽 유연정 3조 콜미베이비 - 마제스티 안예슬 4조 오늘부터 우리는 - 플레디스 박시연 5조 마이 베스트 - 청춘뮤직 강시라 6조 양화대교 - 젤리피쉬 김세정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sohee_duck

From Twitter

**구역 간절한 분내 마자요 ㅋㅋㅋㅋㅋ아진짜 안예슬 윤채경 성격 넘좋아여!
**2 (ノ≧ڡ≦)。゚:*오서정 안예슬한테 감자 닮았다고 해서 ㅂㄹ
**둥조둥최유정 안예슬 한혜리 김소혜 데뷔하자 화이팅!!!!!
**아카한혜리 유연정 안예슬 김소희 실트넼ㅋㅋㅋ
** l a n k이수민 유연정 안예슬 박시연
** 마약솔직히 프듀에 예능캐인데 알고보니 노래존잘로 안예슬 넣어야됨ㅠㅠㅠㅠㅠㅠ
**히리 다시보는 깡파카안예슬이 슈스때 그 안예슬...?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ilovesuzaku

From Twitter

**단배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셋 와 셋이 가버려 데뷔 가버려 확 저런 노래 또 해주라 편곡도 봏앟고 목소리도 좋았고 나 김소희 제대로 처음 들어봤는데 잘한다
**안예슬 한혜리 데뷔하자
**모→✨여백✨ 👍👍👍👍 안예슬넘나목소리이쁜것
**내올 콜베 안예슬이 제일 좋다 짱
**서린 안예슬
**일러역시 오디션 출신은 진짜루 실력 대박이다 진짜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셋 다 채고........
**국채택국제회계기준 영업 김세정 박시연 정은우 안예슬 이해인 김소희 윤서형 주결경 추예진 강시현 윤채경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콘 가는 경수맘이제 투표멤버 박시연 빼고 안예슬 넣어얒ㄱ
** 그니까요ㅋㅋ소울이 다름 김주나나 안예슬 이런애들은ㅋ
**됴♡안예슬ㅋㅋㅋㅋㅋ톤도좋구 웃겨
**죠 ㅋㅌㅋㅌㅋㅌㅋㅌㅌㅋㅋㅌㅋㅌㅋㅋㅌㅌㅋㅋㅌㅋ흑흑 너모 예뿌답니다 저 슈스케나왓을때부터 조와햇는대 눈물질질.. 오예 같이 안예슬버ㅏ주신다! ! ! !!
**흥예슬맘 광광우럭따😭😭😭 ❤축하해 안예슬❤ㅠㅠㅠㅠ
**구의 일기장전설속의 누군가처럼하구 ㅠㅠㅠ 스케이터 보이도 ㅜㅜ 진짜 너무 너무 좋아해 예슬아 ㅠㅠㅜ 진짜 잘 됐다 안예슬 ㅜㅜㅜ 일 등 했어 ㅠㅠㅠ
**ㅅ'도도'ㅅ'마은진이 아마 안예슬 후배인가 그럴텐데 걘..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막콘구걸하는) 쫑⊙♡⊙긋 헐 대바긩 나 안예슬 진짜 좋아했는데
**죠 ㅋㅌㅌㅌ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ㅌㅋㅋㅌ아악ㅋㅊㅋㅊㅋㅋㅋ저 프로듀스 원오원 보고잇엇어요 ㅋㅊㅋㅌㅋㅋㅋㅋㅌㅋㄴㅌㅋㅌㅋㅋ슬님 안ㅖ슬같이 봐주샤요 대체
**먼이름 뭔지 까먹었는데 저 친구도 매력터진다 뽑아야지 안예슬? 안예슬
**수박안예슬 ㅓㄴ넘 웃곀ㅋㅋㅋㅋㅋㅋ
**한✨순찌6시15분 교안예슬은 슈스케때부터 조아씀
**치☄<콜미베이비조> 1등 마제스티 안예슬 2등 플레디스 정은우 3등 뮤직웍스 김소희 #프로듀스101 #produce101
**안예슬 스케이터 보이만 안부르면…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서영역시 안예슬 ㅜㅜ 목소리 취향저격
** 수요미 ❣안예슬매력지리ㄴㅁ다 , , ,
**첫콘 숨 'ㅅ'안예슬 진짜 끼 많아... 잘했닼!!!!!!!!!!!
**밈♥의 개복치안예슬 진짜 음색 미챴다 정은우는 끼부리는게 타고난듯
**도차❇안예슬 너무 매력 넘친다 ㅅ♡
**훈이발 말랑말랑 우유안예슬진짜 노래댑악잘해
**06표 팬 세미나에리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 개웃기네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레파스안예슬 진짜 역대급으로 잘했음 ㄷㄷ
**구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안예슬 유쾌 ㅋㅋㅋㅋ
**라어어 안예슬 존나 잘했어
**후양안예슬님 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사랑 백 현 빛✨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ㄱㅋㄱㅋㄲㄱㅋㄱㅋㄱㅋ안예슬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
**달이안예슬 개그캐릭인가 ㅋㅋㅋㅋ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면 시소안예슬 최고다
**안예슬존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도러블✨김소희 3등 정은우 2등 안예슬 1등 다 잘했어 ㅠㅠㅠㅠ 콜베팀 짱짱
**콘막콘 가는 미유'ㅅ'역시 안예슬 1등
**후 난희정은우 일등안해도 안떨어지니꺼 괜찮아 안예슬 굳
**막콘구걸하는) 쫑⊙♡⊙긋안예슬이 내가 아는 슈스케 예슬이야..?
**디 ʕ•ᴥ•ʔ정은우 안예슬 김소희 일단 콜베 해쓰니까 투표해야것다,,,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 체리 ɞ안예슬이 짇빠잘햇어
**워잡덕 피그와 안예슬 대박
**'원안예슬님 응원합니다
**울안예슬님 ㅊㅋㅊㅋ
**융순️❤️✨안예슬 님 축하드려용
**혁안예슬 뭐임...
**리CALL ME BABY 1등 안예슬 마제스티 2등 정은우 플레디스 3등 김소희 뮤직웍스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연아 꽃길만 걷자헐안예슬 1등
**세쇼_ㅁㅎㅋㄹㄱ와....안예슬이1등이네
**큐안예슬이1위넼ㅋㅋㅋ 뭐얔ㅋㅋㅋ
**애안예슬 예뻐져따 잘했어
**리쓔잘했넹 근데 센터 안예슬이 더 나았을 것 같아 정은우 목소리보다 좋은뎁
**ngYeoKing안예슬 1등이구나
**수기캬 안예슬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명준♡어택♡오 안예슬~~~~
**정사랑 백 현 빛✨안예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아좌 안예슬!!!!!!!!!!!!!!!!!
**사과와 대박 안예슬
**댕안예슬 1등?ㅎ
***'ェ'*)ノ♡헉 대박 안예슬
**타컬러립라커 사라 순 희 ❤아 정은우래 안예슬

안예슬 김소희 정은우 김세정 유연정 최유정 강미나 한혜리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From Twitter

**문슬기생일축하해❤역시 안예슬ㄹ
**당무안예슬이네 오...
**비 볼 때 말 많은 애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김주나 안예슬 유연정 응씨카이 정은우 주결경 최유정 오늘 11명 투표 끝!
**콘티켓갈망 치트키✨안예슬이 되라ㅏ
**시딘콜미베이비 잘한다 안예슬 목소리가 이렇게 좋은지 처음 알았어
**보고싶어?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좋
**그네슘와 정은우김소희안예슬 대박
**옮중인 도담 'ㅅ'✨ 안예슬최고야
**rom 호구와트안예슬 하트
**누니안예슬.노래 역시잘함
**을별 8ㅅ8안예슬 매력 터져
**정사랑 백 현 빛✨안예슬 ㅠㅠㅠㅠ
**06표 팬 세미나에리안예슬 존나 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저팀은 딱히 누가 1등해도 이상하진 않을듯 ㅋㅋㅋ 안예슬 잘하네
**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 진짜 독보적인 캐긴 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발이 잘 어울려 잘해써 잘해써
**안예슬 역변했다고 느낀 거 나뿐만이 아니었군,,
**도니(최유정♡)와 미쳤다ㅏ ㄷㄷㄷㄷㄷㄷㄷ 김소희 정은우 안예슬 다잘해
**야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는 크러쉬를 당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안예슬? 그 분이 젤 잘해따
**ee안예슬 흥 있는 아이... 콜미베이비 너무 잘 어울린다
**의 여름안예슬 핵잘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ㅏ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날 투표하고싶게만들어......엉엉......
** 체리 ɞ안예슬이 ㄹ 콜베랑잘어울려
**단안예슬내취향
**H돌닝안예슬 슈스케나왔던 애인가....
**안예슬 대박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님의 벡페씨안예슬 20대에 처음으로 탈색을 했더니,,, 역변했다 닥달해서,, 흑발했다 전해라,,,^^
**오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ㅏ 진짜 대박 안예슬 머싰는데?
**난 처음부분에서 안예슬파트가 젤 좋았음,.,
**구매 월드안예슬 너무이뿜ㅜㅜㅠㅠㅠ
**콘 스탠딩 됴로안예슬님 짱이다ㅜㅜ
**방탄 안예슬개좋아
**이 플듀 덕계 'ㅅ'안예슬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
**몬은우✨안예슬이 치타를 쓰러뜨렸다!
**상안예슬 졸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사혀니안예슬ㅋㅋㅋㅋㅋㅋ
**2 (ノ≧ڡ≦)。゚:*안예슬 슈스케때 팬카페 가입 했었는데 아직 있나 막 안예슬이 자주 글써줜는데
**피터안예슬 정은우 둘다 좋음
**hulz안예슬 뭐지.... 왜 갑자기??
**콘막콘 가는 미유'ㅅ'안예슬잘했다
** + Α+)r ~*안예슬ㅋㅋㅋㅋㅋ 매력있어
**오백블리안예슬 대박임 온라인 투표 예슬이하길 잘했다ㅠㅠㅠ
**제갈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듀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백세인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사랑 백 현 빛✨안예슬노래존나잘불러 ㅠㅠㅠㅠㅠㅠ
**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ㅋㅋㅋㅋㅋㅋㅈ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로 하 나 ✌안예슬도 취저야
**리하⭐ㅋㅋㅋㅋ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verytime 온ㅋㅋ 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넘엉뚱햌ㅋㅋㅋㅋ
**콘 가는 젤리둥이♥안예슬ㅋㅈㅋㅈㅋ아 대박잘해진짜ㅠㅠ
**후양탈색인생-안예슬
**피안예슬 제일 잘함 진짜
**지ㅋㅋㅋㅋㅋㅋㅋ안예슬 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
**피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첸찡찡\^﹏^/⚡안예슬 센스 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안예슬ㅠㅠㅠㅠㅠㅠㅠㅠ
**첫콘30구역가는 다소리 ✨안예슬 짱이당
**모→✨여백✨안예슬짱 목소리개이뻐
**단아#안예슬 #정은우 #김소희 #콜미베비 무대 진짜 음색 최고다
**♡ YE♡N 안예슬 유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과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히 모든 시우민,,,안예슬 진짜 ㅋㅋㅋ 매력쩔엉
**후 난희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찰지다
**리벳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유쾌하시네
**밍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 ㅋㅋㅋㅋㅋㅋㅋㅋ제대로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애란행ㅋㅋㅋㅋㅋㅋㅋㅋ
**여신안예슬 슈스케때 인상깊게 봤는데 왜 저기서 밀리고 잇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푸안ㅖ슬 누구 닮앗는대 누군지 모르갯음,,
** 지 민 사 랑 다 니 ♡안ㅖ슬 미친 큐큨ㅋㅋㅋㅌㅌㅋㅋ
**들어쥬거 동동 'ㅅ'안예슬20살이야..?
**크빛 환상안예슬ㅋㅋㅋㅌㅋㅋㅋ
**제 안예슬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안예슬ㄲ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
**이스모카안예슬ㅋㅋㅋㅋㅋㅋㅋㅋ
**❇안예슬 미쳤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기만녕안예슬 잘한당 투표하길 잘했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