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40 ALL

**누커เป็น 양화대교 อีกเวอร์ที่ทำนี่น้ำตาไหลอ่ะ
**기지방경찰청 경기교통정보센터RT 고장 강변북로 일산방면 동작대교부근 4차로 고장차량으로 한남대교부터 정체, 반대방면 양화대교 → 동작대교 차량증가로 정체,서행있으니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기방기꼬씨양화대교 개존멋이었는데 왜 안 내보냈냐ㅅ
**he T.M.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Produce 101 6회 ′행복하자 우리′ 감성 보컬 - Zion.T ♬양화대교
** 봄 로그아웃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그래 그래 - 자이언티, 양화대교 #봄봄
**리유와 양화대교
**상큼양화대교 음원 좀 내 주세요,,, 제발,,,,,,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oreo_likee

From Twitter

**obongki#NowPlaying 양화대교 by Zion.T with ♩♫
**다수양화대교팀 연습하는 부분 다시 보는데 세정에게서 차홍의 기운 느껴버림
**ui태민인 가수가 안됐어도 예술쪽으로 뭐라도 됐을듯싶어 표현력이 어쩜 저러케 좋을까 양화대교 노래를 저러케 표현하는게 놀랍구ㅜㅜ
**소자이언티가 아닌 누군가가 부르는 양화대교를 이렇게 좋게 들은것 자체가 처음.....
**✨ 진자 양화대교 넘 조아,,
**콘구하는 두부v흐어어엉ㅠㅠ양화대교존좋ㅠㅜㅠ역시갓세정이야ㅜㅠ😭😭😭😭
**해김세정 양화대교 개 쩌는거 같아

**후하후하 좀 있음 양화대교 하겠지
**luie태미니 양화대교 춤 보는데 너무 귀여워 ㅜㅜ 으으으 ㅜㅜㅜ
**야와 양화대교 대박ㄷㄷㄷ
**iss Jane양화대교!!!!! ㅠㅠ
** :D양화대교 왜 방송에 안내준거야ㅜㅜ태민이가 넘귀여운데ㅜㅜ
**끄퓽양화대교..... 큽...... 😂😂😂😂😂😂😂😂😂😂😂😂😂😂😂😂😂😂😂😂😂😂
**정맘세덕애기양화대교보는데...나영이음색에 세정이고음에..아침부터후..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minijan0112

From Twitter

**을 사랑하는 사람.양화대교!!
**higurePodoba mi się film Produce 101 6회 ′행복하자 우리′ 감성 보컬 - Zion.T ♬양화대교 포지션평가 VOCAL 160226 EP.6
** 성혜민 얼굴도 열일하셨고요 이등 장함 콜미베이비 오늘 팀 중에서 제일 합으로 봤을 때나 편곡 다 좋았던 거 같음 안예슬 잘 부른다는 생각은 했지만 음색 재발견이고 소희... 사랑해 예뻐 양화대교는 채경이 노래 잘하는 줄 몰랐는데
**VPE양화대교 하니까 신정에 양화대교까지 걸어간 거 생각난다 홍대에 무말랭이 사러 가는 길이었는데 춥고 힘들어서 돌아감
**낭 네이버 댓글 보고 쿠크 와장창...양화대교로 마음 추스리고 있다ㅠㅠ
**울김세정 개쩌러ㅠㅠㅜㅜ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양화대교에 김세정 오른쪽에 있던 흰색옷입은애는 카메라 너무 의식하던데... 노래가 잘 안들럈음 걔만 보면 노래끊기는 느낌 ㅋㅋㅋ
**미하미콜미베이비도 좋았고..오히려 기대 많이한 양화대교팀은 디게 별로였고 젤 나았던애가 하위권이라 졸어이. 역시 상위권 끼면 인기투표 되는구나 함... 오늘 이해인 귀여웠다.

**ᴵᴺᴱᴱ콜미베비랑 양화대교 넘 조앗다...
**이스크림아 김세정 노래하는거 너무 좋아 양화대교 들으면서 눈물 줄줄 게다가 양화대교 4명 다 존나 잘해서 귀 녹아..
**재환의 예빈✨ 오늘 티비 보는데 양화대교가 나왔어요 이 노래는 언제 들어도 마음 한켠을 먹먹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꼭. 정말 꼭 행복해요 우리 아프지말고 ~ 😊 오늘도 사랑해요 내 으뜸😻😻
**#HR 행복하자 우리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아프지 말고 행복하자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그래 그래 Zion.T - 양화대교
**퍼스타김케이6화보니까 김세정진짜 갓세정이 맞는것같다..... 양화대교소름
**리양화대교 받앗다
**탠딩 B, D 티켓이여 내게로 오라거북선팀 무대 발리보고싶고~~~~~~~~나머지는잘모르겟고~~~~~~내가양화대교노랴를뱔로안조아해서하루하루팀노래가젤조앗다ㅏㅏㅏ음원내주십셔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kimsejeongnet

From Twitter

**란화분 군대(20160517) ;;;;제가 오늘노래부르는걸 양화대교 바께 못들음..중요한건 양화대교도 다못봄;
**이랑넘 조은데 음원이 없어서 내가 직접 추출까지해따;-; 그만큼 너무 좋아...양화대교 ㅠㅠㅠㅠㅠㅠㅠ김세정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꿀조합 마지막에 넘 소름돋아 ㅠㅠㅠㅠㅠㅠㅠ
**자르와 양화대교 프리스타일 존엄 이태민 최고야ㅜㅠㅠㅠㅠㅠ 쩐다진짜 양화대교 그부분이랑 아프지말고 그부분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 최고야 이태민최고ㅠㅜ
**고래양화대교를 봤는데 눈물이 났다ㅠ양화대교 멋지고 좋은 노래지만 마음이 아리는 느낌 때문에 잘 듣지 않는 노래인데 함께 보니 또 울컥....문득 노래에 담긴 정서를 감정을 경험한 적이 있을까 궁금해졌다.춤선이 곱고 아름답고 분위기가 좋은 것만이 아니라
**르쯔미친 양화대교 자른사람나와 싸우자
**nnie양화대교를 저렇게 질질 쥐어짜게 부를 필요가 있는가
**이뿅@joypyonn 저희빨리\ 양화대교에서만나요 침착하게 뛰어들겟어요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tiffffffa

From Twitter

**만표 럽베⛵이쒸펄......모르고...... 프듀 방청신청하는데 양화대교 이미지첨부함...어떡해...?.....자살해...?
**벨와 이태민 양화대교 미친거지 아 소름돋아 어떡해
**이잉ㅠㅠ세정이 양화대교 드라이브 접속이앙대ㅠ 엉엉유ㅠㅠㅠ
**imseunguk정확하겐 식당이 있던 자리, 포차의 흔적만 남아있었다. 이를 어쩌지 하고 전두환군과 긴급대책회의를 했다. 그냥 만만하게 합정역으로 넘어가 양화대교 건너편 골목에 브랜드굴식당 굴사냥을 가야하나 했다
**혈 탄비양화대교..진짜 눈물나왔다 ㅠㅠ 다음주 진짜 기대된다 내가 좋아하는애들 나오눈 ㅠㅠ!!
**라양화대교 파트 분배 너무 심하다....
**우✌️비온뒤맑음 양화대교랑 리얼호야 굿키서 이어팟 끼고 들어야지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kimsejeong_cokr

From Twitter

** 양화대교 음원이요 저 파일이 아예 안 열려서요
**뜨에게 티켓을✨뭐지 태민 양화대교 천재인가바
**트링손가락사람 양화대교팔 건너가는 건갘ㅋㅋㅋㅋㅋㅋㅋ 안무 귀엽다
**자살금지]감상나라양화대교도 눈물적 노래 아니니..?
** 이름으허어어어어어 우리 태민이 양화대교ㅠㅠㅠㅠ으허어어어어어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으허어어어어어어ㅠㅠㅠㅠ아이고 세상에ㅠㅠㅠㅠ태민아ㅠㅠㅠㅠ우리 태민이가 음악듣고 즉흥적으로 춘 거니ㅠㅠㅠㅠ오 세상에ㅠㅠㅠㅠ너 진짜 천재야ㅠㅠㅠㅠ우리 태민이 천재ㅠㅠㅠㅠ천재소년ㅠㅠㅠㅠ
**보컬조 내 개인적 순위는 1. My best 댄싱9 버프와 강시라의 발견 2. 콜미베이비 편곡 제일 굿과 안예슬의 흑발 3. 하루하루 유연정 김주나의 하드캐리 4. 양화대교 무난한 편곡
**른 밤의 작은 달양화대교 할 때 표정 너무.. 비현실적..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lovable0828

From Twitter

**우✌️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ㅏ핳ㅎ라아나ㅘ하하ㅏ하하라아하핳 #양화대교 #비온뒤맑음
**녀님양화대교 다운 왜 안 돼...
**헐진짜 양화대교를 왜
**있으면 동결 땀순님 ಠ3ಠ양화대교 "대미친"
**urMur대박...양화대교 대박...태미나ㅜㅜ 태미나ㅜㅜㅜㅜ
**몬은우✨양화대교 듣고 다음에 아이러니 나와서 혼란
**미양화대교 하면 최민호 밖에 생각 안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SJ101___

From Twitter

**블리ddRt 할 양화대교 뭐야...헐헐..이태민오빠..♡
**NTAEMIN양화대교가 안나오다니😭 최고존엄 양화대교😭 우리 태민이 천재가 아닐리가😭
**에잉양화대교하면 최미농밖에 안떠올라 걱정이다..
**초록키]초록비맞고탈모온key양화대교...? 진짜 어떡하냐 소름 돋았다. 그냥 천재인것 같다 이태민이라는 사람은 정말 천부적으로. 춤추는것 뿐만 아니라 어떻게 표현해내야 하는지 그렇게 잘 알고있을 수가 없다. 와... 손가락으로 걸어가는 그 장면은 아직도 소름끼친다.
**이미친미친미친 그니까 저 양화대교를!! 왜 없앴냐구여ㅜㅜㅜㅜㅜ 이태민어빠가 양화대교를 멋있게 표현하셨는데 말이져ㅜㅜㅜ!!!
**난이슈]스밍돌려여엉 ??양화대교가머잉
**고기자리아 이태민 미쳤쟈나 ㅜㅠㅠㅠ 태민오빤 천재십니다 ㅠㅠ 라이브도 대박이고 춤도 대박이고 특히 양화대교!! 눈물나쟈나 ㅠㅠㅠㅜ 이걸 왜 짜른거져? 아... 나 재입덕해야 되나ㅠㅠㅠㅠㅠ 스케치북 보고 소름돋았어 ㅠㅠㅠㅠㅠㅠ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5factory_39

From Twitter

**이아구니까 양화대교 어디갔냐고ㅠㅠㅠㅠ 소식 들었을때부터 제일 기대했는데ㅜㅜ
**아 양화대교 음원 좀 주실 분 왜 다운이 안돼..
**스밍!!!!!!)끌림양화대교 직캠 찍으신분 복받으실거예여....
**남자래.. 뭉뭉! ㅋㅋㄱㅋㅋㅋㅋㅋ홍대가는길에 양화대교에서 내리려고 했죠... 기사아저씨:**
**라에보이면 원고독촉해주세오★굄양화대교에서 코스하면 우리 길코로 신고당해요;;
**밍하는 퐁아낰ㅋㅋㅋㅋ 덕후들 얼마나 보고싶었으면 양화대교가 실트 ㅋㅋㅋㅋㅋ 하긴... 짤린게 많이 아쉽긴 하죠...ㅠㅠㅠ
**06표 1등 푸라무✨세정이가 양화대교 부르면서 느꼈을 것들이 얼마나 많았을지 다시버니까 알것도같아ㅜㅜ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chickenee_

From Twitter

**키야데! 스키야데! 저 양화대교 윤채경 님 부탁해도 될까요 엔써제 님! 항상 예쁜 짤들 잘 보고 있슴니다...
**월 블서 현우 )로네아내가 후미카를 하는게 빠를지 내가 먼저 양화대교를 가는게 빠를지...
**6. 양화대교 어차피 일등은 김세정. 그냥 편곡 내가 예상한 그대로 흘러갔음. 김세정 존나 잘하긴 하지만 처음봤을때부터 내가 원하는 아이돌상은 아니었다 싶어서 역시 제일 잘했지만 투표에 손이 가지 않음ㅋㅋ 어차피 내가 안뽑아도 일등인데요 뭐
**폭도⊿세정아 난 오늘부터 니 편이다 양화대교 개짱짱걸 감성짱짱걸
**쿠양화대교진짜 김세정 넘...크흑
**밍돌리는 Soldier현재 실트 #양화대교 #유스케 양화대교노래로 태미니 춤췄나요..? 아님 노래불렀나요..?
**피파니아아 양화대교 직캠 너무 좋은데 지켜보는 유희얄 표정이... 아 조금 토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절대 태민 지켜보는 직캠 찍히지 말아야지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kobongki47

From Twitter

**리포터 O3O오늘 양화대교 가사 아빠에서 엄마로 바꾼 거 혹시 세정이 아버지 안 계셔서 그런 건가 ㅠㅠㅠ 다시 봐도 울컥한다
**_ㅁ세정이 양화대교 부르면서 무슨 생각했을까?ㅠㅁ
**ON태민이양화대교 막마치한편의연극를 보는느낌이구 진짜 음악에몸을맡기는게이런거구나싶고 근데또잘해놓고쑥스러워하는거 최 강 귀 염 으아 아!
**리테리양화ㄷㅐ교 대박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단순한 동작이지만 저 노래를 그 동작을 생각하는게 진짜 감탄스럽다
**진사또 세정이 양화대교봄...꺄륵 계속 보는즁
**순살양화대교 세정 존좋
**너버터침엄마는 왜 양화대교 들을때마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라고 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winner_knksl817

From Twitter

**턴양화대교탬에 대한 저의 코멘트이다.................... 저 노래 들으면서 행복했던적 없는데ㅋㅋㅋㅋ 행복해져버려
**ㅅ나양화대교 너무 모순적인 것이 "행복하자-"를 듣는 즉시 불행해진다
**탬아 미친.... 동작 하나하나 개쩐다... 특히 양화대교 표현은 저렇게 할 줄은ㅠㅠㅠㅠㅠㅠㅠㅠ.....
**비양화대교듣고싶다~~
**비헉 양화대교 왜 실트지
**싹탬δνδ이걸 왜 편집했어ㅠㅠㅠ태민이 양화대교😭
**레오양화대교🚖🚘🚍🛫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saewoolee

From Twitter

**더워리양화대교..대바기양.. 사망




양화대교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intaemin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sese_ju0123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TAEMrang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

양화대교 행복하자 보컬 감성 포지션평가 김세정 프로듀스101 태민 아프지 세정이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