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50 ALL

**뚠채여니 프로듀스 101 강미나 기희현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임나영 전소미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응원합니다!!!
**큐임나영 착하다고 온돌나영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고업업 임나영 아이윌 픽유업
**연나영 언니랑♡ #프로듀스101 #PRODUCE101 #박시연 #임나영
**삼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유연정 김소혜 강미나 이수민 전소미 김도연 윤채경 김시현
**세봉이 소매자락❤이번주는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강경원 강예빈 + 한혜리 강시라 이해인 김태하
**휴트)디엠창이 안 뜨는 샘플 주결경 한혜리 김도연 전소미 정은우 김민경 박시연 임나영 부탁해.... 애잔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imnayoung_PD101

From Twitter

**jk나만의 프로듀스101 카미11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김소희 이해인 이수현 김민경or박시연
**뿌찌뿌❤ 최애는 젤피즈 나영 세정 미나 ❤ 💓 젤피즈 가리는 분은 죄송함니다💓 💘 임나영 최유정 김소혜까지 투표 고정 멤 💘 그 외에도 예뻐하는 연습생 많아요 💘 취존 멤버는 언급 하지 않아요 ❣ 세미나영 데뷔하자 ❣
**리카락줘오늘의 픽 개인4명, 김세정, 김소혜, 박소연, 임나영, 전소미, 한혜리,임정민
**고삼이 지연~오 임나영 순위 엄청올랐네ㅠㅠ 데뷔하자ㅠㅠ 윤채경도 어서빨리올라라ㅜㅜㅜ
**한혜리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안예슬 김주나 이수민
**오프로듀스 보고 욕 안한 날이 없지만 애들은 너무 이쁘다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데뷔길만 걷고! 2명 솔직히 아직 못정함 박소연 박시연 임나영 이해인 중에 헷갈리긴 한데 2명 고르기란 참 어려워여..ㅜ
**몽임나영 13Up 존나 대단해 우런니

**세미❤김나영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고정으로 뽑고 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명 중 7명이 11인 안에 들어서 기쁩니다ㅠㅠㅠㅜㅜㅜ혜리야 이제 너만 들면 돼ㅠㅠㅠㅜㅜㅜㅜㅜㅠ
**원덧쿠임나영 강경원 김민경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박시연 김청하 한혜리 김세정 전소미
**ㅈㅇ임나영 11위라니... 사랑히ㅐ진짜ㅠㅠ 데뷔만 남은거지?
**ㅈㅇ임나영 주결경 강예빈 유연정 김주나 내가 많이 좋아해ㅜ^
**현김세정 한혜리 최유정 김도연 정은우 김소희 임나영 유연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이렇게 데뷔했으면
**기도깨비꼭 끝까지 11위 안에 들어서 데뷔하자! 11위안에 들었다고 너무 자만하지말고 모든일에 늘 배우는 자세를 잊지않았음 좋겠어! 언제나 열심히하는 너희를 응원할게!! #프로듀스101 #김세정 #김나영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전소미 #데뷔하자
**정 회전문도는중 라디❣아 제ㅏㄹ 임나영 립좀 쨍하고 예쁜거 발라줘라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imnayoung_PD101

From Twitter

** U D R E Y김소희 정은우 전소미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한혜리 유연정 강미나 임나영 아 한 명 기억 안 남 무튼 이케 데뷔헤라ㅜ 통장을 너희에개 바칠개
**D#프로듀스101 #PRODUCE101 김세정 전소미 최유정 김도연 강미나 김나영 주결경 유연정 한혜리 임나영 김서경 흥해랏!!!!!!!!♥ 꿈꾸는 소녀들!!!!데뷔하기를 제가 꿈꾸고 있습니다♥_♥
**뿌찌뿌❤ 최애는 젤피즈 나영 세정 미나 ❤ 💘 임나영 최유정 김소혜까지 투표 고정 멤 💘 그 외에도 예뻐하는 연습생 많아요 💘 취존 멤버는 언급 하지 않아요 ❣ 세미나영 데뷔하자 ❣
**진💕주결경 김도연 한혜리 김나영 박소연💕 강미나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전소미 최유정
**호 임나영 주결경도 투표해주세요
**sd스톤나영 임나영 11위입성!! 인천사는데 꼭 가서 응원해주고싶어요 #PRODUCE101
**덕👼!플레디스 김민경 강경원 박시연 주결경 정은우 강예빈 임나영 모두모두 좋아하고 아낍니다 !👼

**ella#프로듀스101 #Mnet #produce101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가을 박해영 김도연 한혜리 이해인 소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참가자를 비롯하여 전국의 모든 연습생들 화이팅🙌!!!!
**숭❤️세정오옵 내 고정멤 네명 김새정김나영김도연임나영 다잇어 오옵 성공이다ㅠㅠㅠㅠㅠㅠㅠ열시미투표하세요 여러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에미나와 나 스톤나영이 매번 투표했는데 드디어 11위권이다ㅠㅠ 김나영 임나영 둘다 데뷔하자🙏💞
**부왕동키오늘 방송분을 보니, 투표 대상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다 일단 이수현 황아영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임정민에 강시라 들어갈 듯? 한 명은 한 번 더 보고 정해야지
**!하!허!김세정김도연임나영김나영 체고^^^^
**구얌버내나아 언제봐도 넘나예쁜 프로듀스101 플레디스 임나영 X 세븐틴 원우.민규 ㅠㅠㅠㅠㅠ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
**리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박시연 박해영 유연정 윤채경 응씨카이 임나영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izemag

From Twitter

** ㅜㅜㅜㅜㅜ 매력좔좔 사실 임나영 친구? 가찍은 자는모습ㅋㅋㅋㅋ 졸귀
**미유101 김세정,김나영,강미나,유연정,박가을,임나영,강예빈,정은우,최유정,김도연,전소미!!! ㅎㅎ 나의 순위는 변하지 않는다... 오늘 진짜 유연정 이미지 까내리려고 암넷... 너무 티났다... 뜨니까 이제 손좀 보겠다?! 아오
**호컨✌김루다☆ 어우야임나영갸쩌ㄹ지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 저는 임나영이여
**ू˃̣̣̣̣̣̣︿˂̣̣̣̣̣̣ ू)권은빈 기희현 김도연 김소희 김시현 김청하 박해영 이수현 임나영 정채연 한혜리 이제 이렇게 투표해야지 ㅠ
**C_chengzi_청쯔링매력만점임나영11등!!!❤ 진짜 대박이다 언니 수고했어요👏 #프로듀스101#임나영
**혜리강미나 김도연 김세정 정은우 강시현 이수현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정채연 임나영 투표하세요😁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RAVE1216

From Twitter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월✌최유정 김도연 임나영 정은우 이수민 김나영 강미나 김세정 전소미 김서경 주결경
**호유료투표하면 임나영 10표씩 찍을의향있다 ㅂㄷㅂㄷ
**럽✌ 헐 임나영 노란색임 빼먹고 한ㅋㅌㅌㅋㅋ
**덕하자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정채연 ㄷㅂㅎㅈ
**랑 ☁내 마음 속 F4... 김도연 윤채경 임나영 전소미...
**짝정은우 임나영 윤채경 김소희 전소미 한혜리 박시연 유연정 강미나 주결경 정해림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Moon_Bom_

From Twitter

**i Nu 미누 みぬ 강에빈 박시연 김세정 임나영 최유정 김다니 정채연 전소미 전소연 정은우 김민경 tìm đi nha
**콘 케어아 죤나 스톤나영 도연이 11등 입성... 눈물 흘릴뻔.... 임나영 김도연 데뷔하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젤피나영이두 순위 올랐어 ㅠ푸푸ㅜ추ㅠㅠㅠㅠㅠㅠㅠ 나죽어......
**얀밤플듀 픽 전적으로 내가 안 까먹으려고... ★순서 무관★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최유정 김도연 박세희 나머지는 자유픽 ㅅ
**매* 임나영 성혜민요
**매* 성혜민 임나영 최유정 해주세요 ㅠ
**빈 임나영 스톤나영...😊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bang9poktan

From Twitter

**샘달 열여드레세정 혜리 미나 임 나영 파이팅.......
**카블리 멍자★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주결경 이수민 김주나 박소연 한혜리
**드 / 킹왕챵오늘 픽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최유정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주결경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트남쌀크으으으윽 여자한테 이렇게 치여본거 오랜만이다... 나영아!!!!임나영!!!!!데뷔해진챠.....
**카롱 `ヮ′❤ 내사촌언니의팔촌?육촌이 임나영이야ㅠㅠ얼굴도이쁘고ㅜㅜㅠ진짜10덕임
**래 ʕ•̀ω•́ʔ✧ 나 소혜세정소미결경 한혜리임나영김도연김나영 빼고는 맨날 투표하는애달라질걸? 정착하지못한 3명..
**매*김도연 김민정 김세정 김소혜 김시현 성혜민 이수현 임나영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걍 마지막 선택.. 어차피 내가 투표해봤자....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jcyandjew

From Twitter

** 세정아, 세정해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강미나 박해영 임나영 유연정 정은우 주결경 전소미 최유정 ㅠㅠㅠㅠㅠㅠㅠㅠㅠ꽃길만걷게해줄래
**이빙강시현 강예빈 김나영 김도연 김민경 성혜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근데 임나영 많이 올라서 좋다 첨에 예쁜지 몰랐는데 자꾸 눈감 길쭉길쭉하구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환벌레 투봄 임나영이랑 유연정올라오너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영이5위안에 들겠다더니 진짜듬 ㅠㅠㅠㅠㅠ갓나영 사랑훼,,
**광등 임나영 제발 우리 스톤나영 ,,
**몽오렌지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프로듀스101_순위_1_11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thespringtimeof

From Twitter

**임나영 데뷔하자 ! ! ! ! ! ! ! ! !! ! 알게찌 ! ! ! !! ! ! ! ! !! ! ! !! ! !! 내가매니뽑을게
**연수니트위터 줍. 아 정말 1위부터 8위까지 넘나 사랑하구 ㅠㅅㅠ 9 10 11도 다 좋구.. 근데 임나영님 대박 13위 상승
**3뀨미나 세정 나영 연정 혜리 소혜 소미 유정 도연 임나영 결경
**르기김나영 임나영 한혜리 전소미 개좋아!!!!!!!!!!!!!!!!!!!!!!!!!
**호제발 주결경 임나영 11위안착 유지하자!!
**운틴아 임ㄴㅏ영 11위 왜
** want you 참석하지도 않을 2014 마마 신인상 때부터 가입해놓은 아이디 쓰고 있는데 왜때문에 소미가 4위인지... 열 한 명 고르기 너무 어려워.. 좋아하는 연생 소미 혜리 도연 임나영 채경 시윤이 밖에 없는 것..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hulla_tellar

From Twitter

**솜임나영 김도연 사랑해
**근강시라 김도연 김소희 김주나 김태하 박시연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채연 한혜리
**시딘임나영 김나영 다 조타 ㅜㅜ
**..슬기히메 김나영 주결굥 김소혜 연전 임나영 다 별로임,,
**ㅑ ㄹ ㅣㄴ 임나영
**임나영 박시연 주결경 강예빈 정은우 김도연 정채연 한혜리 윤채경 이수민 강시라
**콘 가고 싶은 후니럽김세정 강미나 주결경 김소희 정채연 김소혜 전소미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박시연 김시현 제가 미는 애들이에오ㅠㅠㅠㅠ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DOYEONATM

From Twitter

**광등 우리 스톤나영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김나영도 존예존잘인데 흑흑 임나영 안올라가는게 제일 이해 안됐었다
**ㄴ❤️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전소미 최유정 정채연 주결경 한혜리 임나영 김소혜 유연정입니다 여러분 ❤️
**영세상사람들 임나영 하세요
**광등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이수민 임나영 유연정 좋다
**치니/HQ 뭘 주저리주저리 써놨냐 에휴 #유연정 #이해인 #김세정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주결경 데뷔하자 많이많이 사랑해!!😍
**3✌민규그램✌공부해라임나영언니 계속 11위 안에 들어라.... 나 진ㄴㄴ짜 플디 중 제일 민다ㅠㅠㅠㅠㅠㅠㅠ
**호❤ 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1013twt

From Twitter

** ⛄임나영 내 선배님이셔 ? 내가 가는 고닥교 출신 ,,, 선배님 데뷔합시다 !!!!!!!
**콘 가는 경수맘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임나영 정채연 주결경 강미나 안예슬 유연정 김나영 김주나 이제 내 고정 투표멤버다
**늬김나영 김도연 최유정 임나영 김세정 강미나 유연정 정은우 정채연 응원하는데 이제 정은우만 11위안에 들면 된다...!
**치유정....2등.....미나.....3등......소혜.....7등....연정......9등..... 임나영............11등.......
**나맘 룡♩♪♬ 임나영 넘나 자랑스럽슴다ㅠㅠㅠㅠㅠ
**규진화내느라 애들 순위도 말못하구.. 시연이 순위도 많이 오르고 임나영 ㅜㅜㅜㅜㅜㅜㅜㅜ11위안했다구여ㅜㅜㅜㅜ내새끼들이 이렇게 장합ㄴ대누ㅜㅜㅜ루ㅜㅜㅜㅜㅜㅜ
**바람 와...사실 난 플디애들 다좋아하진않지만 진짜 임나영 순위낮은거같아서 대뷔못할줄알고 핵슬퍼했는데 11위라니.....진짜 게속투표해서 꼭 간당간당11위에서 벗어날수있게해줄거야 플디 진짜 내돈가져가려고 작정했네 작정했어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Stars_101_

From Twitter

**반)꿀드림☀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강미나 김도연 임나영 밀겠어,,, 아 김세정ㅠㅠㅠㅠㅠㅠ허유ㅠㅠㅠㅠ내가 너무좋아하는 목소리야ㅠㅠㅠㅠㅠㅠ 마냥 소녀스럽지만은 않은목소리ㅠㅠㅠㅠ 앵앵거리는 목소리 되게싫어하는데 고음도 앵앵안거려서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열 폭트
**르기투표 할 사람 없으면 한혜리 임나영 김나영 전소미 투표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 강미나 팬 미나의 예쁨오늘 미쁨 최고의 쾌거들 김세정1위 김나영, 강미나 순위 원상복귀 5,3 최유정2위 김소혜7위 김도연8위 임나영11위 말다니박멸
**나기아헐 임나영 11위안에들었어 대박 와
**우의 당근당근 와근데 임나영이랑 김도연들어온거 개굿 개좋아
**님❁´▽`❁ 임나영 해ㅐ주세요
** 1 김세정 2 최유정 3 강미나 4 전소미까지는 아는ㄷ... 9 유연정 10 정채연 11 임나영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sejung_S2

From Twitter

**링뷔링링 1. 김세정 2. 최유정 4. 전소미 8.김도연 11. 임나영 이정도밖에 기억이....
**아임나영ㅠㅠㅜㅜㅜㅜㅜㅜ 11등 안에 들었어ㅠㅠㅜㅜ,ㅜ
** 미나세정나영 데뷔하자 ♡<<오늘 보고 11명 바뀜>> 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임나영 김서경 한혜리 김주나 안예슬 정은우 ? 응씨카이 허찬미 - 권은빈 지지 했었는데 씨에ㄹ시 들어가는 바람에,,,
**콘 8구역가는 첸벨 세정 1위 유정2등 미나3등 소미4등 그 젤리피쉬나영?5등 6등 모름 소혜7등 8.9등 모름 정채연10등 임나영11등 기희현 12등
** 도쿠비 럿난 갠적으로 김세정 전소미 정은우 강미나 주결경 김도연 강시라 임나영 김다니 정채연 김청하...ㅠㅠㅠㅠㅠ김주나도ㅠㅠ
**르기강미나 김나영 김세정 전소미 기희현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황인선 최유정 유연정 간다
**세은세정,미나,소미, 김 나영,도연,연정, 임 나영 7명이나.. 게다가 호감인 결경이까지.. 사랑해 ㅜㅜㅜㅜㅜ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hyeri_101

From Twitter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가미김서경 이해인 임나영 김도연 임청하 내가 투표하던 애들 다 엄청올랐다!! 8ㅅ8
**혜 임나영 ㅜㅜ 스톤나영해주삼
**니코 김도연 김소혜 박시연 성혜민 이수민 임나영 전소미 정해림 주결경 최유정 추예진
**elodee강경원 강시원 김나영 김도연 김세정 김청하 박시연 윤서형 임나영 정은우 주결경 오늘의 투표 끝
**UGAR김소혜 전소미 한혜리 임나영 김소희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진짜 11명 안채우고 맘에 드는 애들 뽑으면 김세정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이 끝임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_NayoungS2

From Twitter

**늘도 백세에 치이는 훈덕세정아 임 나영아 미나야 김 나영아 채경아 혜리야 데뷔하자♥♥♥♥
**준수진 임나영11이랍니다
**절은 꽃피는 6월에 머물러프듀101 임나영 11위ㅠㅠ 나영아 데뷔하자ㅠㅠ 오늘 보컬팀 순위변동 엄청 있을것같고요....😞
**솜해영아 은우야 11위 안에 들자 ㅠㅠㅠㅠ 그리고 임나영 11위 안에 든거 겁나 맘에 든다ㅠㅠㅠㅠㅠㅠ 하 임나영 개사랑해
**개 덕후 💕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삼임나영 정은우 에게 한표 부탁드립니다 ...,
**바람 와 언니 임나영좋아해?????대박사건 임나영 11위 아 심장...어떡해 진짜 제발 대뷔해라 제발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ssong_0701

From Twitter

**전소년임나영언니ㅜㅜㅜㅜㅜㅜㅠ 11위ㅜㅜㅜㅜ 젤피즈도 1.3.5위ㅜㅜㅜㅜㅜㅜㅜ 좋아ㅜㅜㅜㅜㅜ
**해진 '개마' 임나영 응원합니다....
**현성열이랑눈맞은 꽃한규 헐 나 임나영 정말좋아해 방금 11위인거보고 소리질렀어ㅠㅠㅠㅜ나영언니ㅠㅠ👍👍👍
**반동결] 캐 부 씨 럿 김세정 최유정 강미나 전소미 주결경 유연정 임나영 김나영 김도연 헐 두명 누구더라
**냠♡오늘자 데뷔 예측 명단 -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젤피 최유정 김도연 판타 전소미 제왑 주결경 임나영 플디 유연정 스타쉽 김소혜 레드라인 정채연 MBK
**월✌ 김도연 임나영 이수민.....
**방마님임나영 상승세봐 캐릭터가 이렇게 중요합니다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kimreal4

From Twitter

**이콜그거보다 임나영 11위ㅅㅅㅅ
**야유연정 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임나영 전소미 다섯명 더…!
**르기 임나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혜리...ㅠㅠㅠㅠㅠㅠㅠ
**절임나영 캐릭터 넘 체고다 우직하고 성실하고 이쁘구
**지우투표하러 가야지 주섬주섬 김세정 최유정 김나영 전소미 유연정 김소희 기희현 정은우 정채연 주결경 임나영... 사랑함다....
**름없음임나영 11위였네 굿굿
**가영오 프로듀스101 개잘함다들 김세정 주결경 임나영 ㅠㅠ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alerts__

From Twitter

** 헉 니도 임나영 ? ? ? ? ? ? ? ? 임나영 개사랑해❤❤❤❤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김세정 유연정 임나영 전소연 전소미 최유정
**녕임나영 언니 데뷔하자 ,,,, 으짜 !!! 갓나영 !!!
**세유한명빼고 다 괜찮은데 소미야 더 열심히 투표할께...ㅠㅅㅠ 도연이 김나영 임나영 순위오른거 너무조쿠 ♡..♡
**겔다우리 소미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
**펠임나영 김도연💖💖💖💖💖💖💖
**정맘세덕1위 김세정 2위 최유정 3위 강미나 4위 전소미 5위 김나영 6위 주결경 7위 김소혜 8위 김도연 9위 유연정 10위 정채연 11위 임나영 #프로듀스101 #암넷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hoi_dorang

From Twitter

**소다 임나영....👍🏻
** ⛄임나영 언제 치고 올라올까 했는데 드디어 ㅠㅠ
**오늘부터 혜리는✌헐 와 임나영 11위... 많이 올랐다....
**샤이닝셉틴 ☆ 진짜ㅠㅠㅠㅠ너무기쁘다ㅠㅠㅠ 계속임나영밀었는데ㅠㅠ이제쭉쭉오른다ㅠㅠㅠㅠ
**정임나영 11위ㅠㅠㅠㅠ 데뷔하자 나영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이٩(・ิᴗ・ิ๑)۶진짜 넘 행복해 임나영 11드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스톤나영ㅜㅜㅜㅠㅠㅠㅠ
**와 나 존나 소리치고 식ㅂ네 우리 임나영 11등안에 들었어여 여러분 ㅠㅠㅠㅠㅠㅠ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by022990

From Twitter

**미나 3등 해서 더 해피한 해피미나아 임 나영언니가 완전 치고 올라왓구나
**키맘 하에리와 임나영 드뎌 11위
**솜 아 그니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존나ㅏ맘에 드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임나영 김소혜유연정 있다는게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
**호임나영 11등 쏴리질러~~~~~~~~
**여러븐 ,,,, 혹시 11위 임나영 봐쏘요 ,,, ? 나영언니 예쁜데 ,,, 11위 들어서 넘나 죠은것 ㅠㅠ ,,,, 예뻐요 나영언니 ㅠㅠ,,, 김나영 임나영 다 죠아해 ,,,
**0일 가는 쩡이 \•_•/임나영 11위 안에 들어왔구나8ㅅ8 다핸
**개 덕후💕 김세정 김나영 김청하 유연정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한혜리 주결경 윤채경 💕 내 새끼들 꽃길만 걷자!!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parksiyeon00

From Twitter

**대, 유정에게1등 김세정 2등 최유정 3등 강미나 4등 전소미 5등 김나영 6등 주결경 7등 김소혜 8등 김도연 9등 유연정 10등 정채연 11등 임나영
**ㅐ훈응 임나영 11등이구
**린 아냐11위밖에던데,,? 임나영이라는사람이11등이더라..
**도러블✨임나영 11등 13등이나 올랐어 ㄷ
**희 헐 오타 천지.........임나연 X 임나영
**서진짜ㅠㅠㅠㅠㅠㅠ나영아ㅠㅠㅠㅠㅠㅠ임나여유ㅠㅠㅠㅠㅠ11위ㅜ뉴ㅠㅠㅠㅠㅠㄹ
**샤이닝셉틴 ☆임나영11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듀임나영때매본건데ㅠㅠㅠㅠㅠㅠ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dfsdfadsfdsa

From Twitter

**근데 임 나영 순위 엄청오름...
**리임나영 11등이야 나 지금 눈물나
**영꽃임나영!!!!!!! 11위!!!!!!! 데뷔하쟈진짜ㅜㅜㅜㅜ 담주방송 꼭봐야된다아
**ㅈㅐ임나영 11등....외....
**뽀33임나영이랑김도여뉴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위안이들왛어ㅠㅠㅠㅠㅠㅠㅠ
**세김도연 임나영 11위에 들었다고ㅜㅜㅠ
**( 지호소영 )و임나영 11등 돼싸ㅠㅠㅠㅠㅠ넘조흔것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Pikypledis

From Twitter

**희ㅠㅠㅠㅠㅠ임나영ㅠㅠㅠㅠㅠ11위안어ㅣ 들어와써ㅠㅠㅠㅠㅠㅠㅠ
**미녁김나영 임나영 가자~~
**콘스탠딩가는 큥찌빠 사랑슝이❤️임나영 정채연 이수민 기희현 유연정 정은우 김나영 강미나 전소미 심채은 이 조아 난...☆
**산콘가는 프링이소미 왜때무네 4등...? 임나영 유연정 올라와서 좋고 거북선 리듬타 뱅뱅 넘나 기대되는것
**발 막콘가자 종인은행 :)김세정 최유정 전소미 임나영 주결경 11등 안이야 다 어떡해 개좋아ㅠㅠㅠㅠ
**녕ㅜㅜㅜㅜㅜㅠㅠ11위 미친거이니냐ㅜㅠㅠㅠㅠ데뷔하자 임나영 언니
**ㅎㅏ 임나영을 위해서 투표한다 ,,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_onlySEJUNG

From Twitter

** 캐럿 다온 ❗미친나영언니11등 임나영사랑해요 아언니대박...
**어어얼찌이이이이´▽`임나영 11위 ㅠㅠㅠㅠㅠㅠ 임나영김도연유연정 데뷔해라🙌🙌🙌🙌🙌
**빠뒤✧•̀.̫•́✧임나영 11등ㅠㅠㅠㅠ데뷔햤으면 조켓어ㅠㅠ
**박٩(๑'0'๑)۶임나영십일등엉엉어떡해넘좋아
**오늘부터 혜리는✌임나영 김도연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더투표열심히해줄게ㅜㅜㅜㅜㅜㅜㅜ
**주에서 온 그대우와 플디걸즈에서 임나영 젤 좋아하는데 11위에 들엏어😢😢😢크헝 스톤나영☆
**희임나영김도연 ㅅㅏ랑햊ㄴ짜루ㅠㅠㅠ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milkyway171717

From Twitter

**3✌민규그램✌공부해라 임나영 개 좋아......
**소버디✿임나영 순위 유지하고 은우 오르자♡♡
**느임나여유ㅠㅠㅠㅜㅠㅜㅜㅜㅠㅜ11등ㅠㅠㅜㅜ
**댕임나영 탑11
**구아 임나영 무대 빨리보고싶다
**량아 임나영 11 위야 헐 ㅜㅜ 나영아 ㅠㅠㅠ
**키야데! 스키야데!김민경 40 강경원 42 강예빈 27 박시연 17 정은우 16 임나영 11 주결경 6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yc_girlgroup

From Twitter

**을임나영ㅠㅠㅠ강미나ㅠㅠㅠㅠ
**elodee악 우리 나영이 11위햇어 ㅠㅠㅠㅠㅠㅠㅠㅠ #임나영 #사랑해
**효!오우 이런 임나영이랑 유연저유ㅠㅠㅠㅠㅠㅜ
**리니❄️⛄️김도연유연정임나영ㅠㅠㅠ졸라ㅠㅠㅠㅠ11위안에들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맨날투표한의미가있어ㅠㅠㅠㅜㅜㅜ우앙기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부터 혜리는✌헐김도연임나영 11위권... 근데 혜리는 왜떨어졌냐
** ⛄임나영 11등까지 치고 올라왔네
**솔닷가고싶은젤리미친ㅠㅜㅠㅜㅜ 임나영ㅜㅜ 11위안에들었어ㅜㅜㅜ엉엉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are11277

From Twitter

**소버디✿헐 소미 4위 임나영 11위 ㄷㄷㄷ
**짝임나영 11위야 헐
**명나헐 순위 변동 쩐다 전소미 4등에 임나영 11등임
**호임나영 김도연 유연정 들어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김도연1등시킬 치매미친 임나영 11됨....아십 미친 ㅠㅠㅠㅠㅠ
**누임나영 11등이다 아싸ㅏ~~
**림헐씨 임나영 올라왔ㅅ어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hemicalx48

From Twitter

**트 ˢᴼᴸᴬᴿ임나영!!!!!!11등!!!!!!!!!!
**이콜임나영 개올랏네
**오 언ㅓ니 11등이야 씨반 임나영
**ㅉ와 임나영 11위;
**ㅏ ㅋㅡ와 임나영언니 11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 지 민 사 랑 다 니 ♡와 임나영 11등 올라와써 미친 유연정언니도 올라와써 와
**덕 콩나물김나영 유연정 임나영~!!!!!!!!!!!!!!!!!!!!!!!!!!!!!!!!!!!!!!!!!!!!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doduck_1204

From Twitter

**각볼 첸다곱헉대박 임나영 11등이야 제발 데뷔하자ㅜㅠㅠㅜ내발ㄹ류ㅠㅠㅠㅜㅠㅠㅜㅜㅜ
**서린임나영 ㅋㅋㅋㅋㅋㅋ
**9임나영 11등안에들어옴ㅋㅋ
**험임나영
**ㅏ오늘 임나영얼굴 한번도못봤네 ,,
**아 임나영 보고싶어
**AVE EXO우리나영이왜 안나와.........임나영.....!!!!!!!!!!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BAEKYUNG_4515

From Twitter

**키런#.#플디 나영아!!!!! 임나영!!!!!!!!!!!!!
**지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 김도연 이해인 고정픽
**영바라기▶나의 TOP 11 투표 2차 변동 리스트 #전소미 #김세정 #최유정 #정은우 #윤채경 #조시윤 #박시연 #박해영 #임나영 #황아영 #황수연
**imyangban 네 저도 몰랐는데 저번에 카라 미션 때 파워 짱보컬이면서도 막 자기 탓하고 그러는 걸 보면서 ㅋㅋㅋㅋㅋㅋ 증말... 그래서 저는 임나영/김나영이라고 생각하는 ㅋㅋㅋㅋㅋㅋ
**미녁김나영이 임나영이랑 동갑이야
**명나나영즈 사랑해 김나영 임나영 데뷔해
**반휴트]슈체 플레디스 임나영..??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kiwnswlkw

From Twitter

**ㅉ임나영 어디갔길래 안보이지
**발 막콘가자 종인은행 :)김세정 전소미 주결경 임나영 최유정 담주인ㄴ가요,, 운다
**오늘부터 투표할랬더니 ,, 선택고자라서 못해먹겠다 ,, 임나영 데뷔해 ,,
**봄꽃전소미 최유정 김청하 김도연 김소희 윤서형 응씨카이 주결경 임나영 정채연 박소연 이렇게 올인함~~
**촌팬싸가자 유하야임나영하루종일 자는 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혜하네임나영이랑 박시연.. 플레디스는 둘에게 무슨짓을....?!?!?!?
**우롱졸려죽겠는데 실눈뜨고 참고참으며 프로듀스 101본다. 임나영. 김나영 화이팅팅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1013twt

From Twitter

**르기프듀 최애를 정해보자 일단 호감들이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인데.......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김도연 김민경 김세정 김소희 김시현 정채연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 최유정 한혜리 개념11픽 이러케 바꼈다
**리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임나영 한혜리 유연정 이수민 주결경 이제 한 명 남았군...~
**파임나영 김주나 한혜리 김세정 박시연 좋ㅌ다
**자임나영이랑 한혜리 제ㅣㄹ 좋아ㅜㅜㅠ
**용점아 근데 나 오늘 임나영 웃는거 처음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톤나영
**rom 호구와트소미를 필두로 유정이 그다음 도연이 였는데 다음이 수민ㅋㅋㅋ 판타지오 아 소혜 임나영 윤서형도 내 취향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eylovejy1004

From Twitter

**임나영 보여죠 보여 달라고 내 나영.
**미ㅈㄴ댜릉강미나 김서경 김청하 박가을 박시연 박하이 심채은 윤서형 응씨카이 임나영 정은우 지난주에 내 픽...
**남보니또★강미나 김세정 김나영 김도연 유연정 한혜리 전소미 박시연 이수현 임나영 최유정 첫회때랑 투표하는 사람 엄청 달라졌지만 나처럼 투표하는 사람..?
** 임나영. 내 거.
**★덕후다욧!임나영 왤케이뻐 ㅠㅠ
**ㅅ'도도'ㅅ'임나영 너무 이쁜..




임나영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1010828A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chloe_eight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mimistaynight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VAG_KIM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seulbi_1112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mi_zonee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dear_apink_knj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pinktouch101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eylovejy1004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bjl6318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kookv09011230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starysj0116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

임나영 김세정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주결경 김나영 정은우 강미나 정채연 한혜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