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Posted by 마리쉐
2016. 2. 27. 10:47 ALL

**isTRaL(팝콘 먹는 멍뭉이) 이해인은 지난주에 잘했었는데 박시연은 그동안 보여준게 없어서 외모 말고는 물음표 인듯
**이해인이 잘못 생각한게 연습생들 현역 아이돌 완벽재현<이게 저 어정쩡한 편곡보다 나은데. 비교대상? 여친만큼 하는게 너네들 베오베야;;;;;;
**i용^.^다른 사람을 기다려주는 것도 필요하지만.. 마음에 안 드는 나 자신을 기다려 주는 "겸손"도 필요하다. - 이해인
**ngel매일 우리가 하는 말은 역겨운 냄새가 아닌 향기로운 말로 향기로운 여운을 남기게 하소서 - 이해인
**결송여비는 싫지만 소나기는 좋다 인간은 싫지만 너만은 좋다 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주고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겠다 하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너에게 띄우는 글 - 이해인 #승리송여
**이해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가자!!!!!!!!
**꿍김세정 이해인 이런 언니들 성격 완전 호감 자신감 있는 모습 보면 괜히 기분 좋아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2hangni

From Twitter

**꿍갑자기 이해인 넘 이쁘구,,꼭 데뷔했으면 좋겠다 성격이 참 괜찮은듯
**초미친 이해인 박시연 투샷 진짜 비주얼 쇼크다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와 대박
**쨩 김세정 최유정 주결경 정채연 김다니 권은빈 정은우 이해인 윤채경 한혜리 강예빈
**드옵션픽에 이해인 권은빈 넣어두고 한명 누구하지
**주 ーmyungju。Ahn Yeseul 안예슬 Yu Sua 유수아 Ng Sze Kai 응 씨 카이 Lee Soomin 이수민 Lee Haein 이해인 Jung Chaeyeon 정채연
**드 한혜리 이해인 둘이 캐리했는데 ㄹㅋㅋㅋ
**드 그건자기문제라 혼자이겨내야되는거고 이해인메보넣고 나머지전부 서브로 넣어서 돌렸어야되는데 망함ㅋㅋㅋㅋ 박시연 팬이 많은가 왜 1등했는지도 웃김ㅋㅋㅋ

**팅 김태하 박시연 거기서거기지않남..? 저번에 망하지만 않았어도 걍 이해인 본인이 한다했을거같은데 자신감이 떨어져서ㅠㅠ
**쿠소미부터 김주나 이해인 김소희 박소연 한혜리항상 고정이었는데 데뷔했으며뉴ㅠㅠㅠ
**반동결]유랑프듀보고 오니까 해가 떠요... 의문의 밤샘... 프듀에서 전소미 한혜리 김민지 강시원 이해인 김도연 정은우 윤채경 밉니다 김세정 주결경 조시윤 박세희 김형은 성혜민 얕게 밉니다 사실 올라운더입니다 모두 다 좋아합니다
**LEDIS_BabyGirls고작해봐야 이해인과 박시연은 사회생활의 경험도, 인간으로서 아직 경험이 부족하여 성숙해져야 하는 위치인 20대초, 10대 중반이라는 어린 소녀라는것이다
**LEDIS_BabyGirls그리고 모든 스토리는 다 들어봐야 알지 않을까. 잘해야된다는 부담감에 눈물이 나는 이해인이나 레슨시간에 트레이너들에게 도움이 되는 코멘트를 더 듣고 싶은 박시연이나 어찌보면 둘 다 이해가 가는 상황아닌가
**吝信愛#프로듀스101 #이해인 "우연히 만난 사랑아, 당신을 아끼고 믿겠습니다." 우리의 멋진 가수 #이해인 당신을 응원합니다!
**설의 용사 초키님⚡️존나 노이해인 것 만일 여자친구를 사랑해서 해주는 거라면 그런 걸 느끼지도 않을테지 해주는 게 기쁠테니까 만약 억울함을 느낄거면 헤어지면 되지 않나? 그럼 억울하게 스트레스 받을 일도 없잖아. 남자가 이별통보해봤자 무슨 손해를 얻지? 여자는 뒤지지만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kwonyul42

From Twitter

**인보컬유연정이해인 우니까 옆에서 고해성사하는 박시연 "언니 제가 잘못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으면 안되는데 웃기다
**나없이 사나마나박시연 vs 이해인 논쟁이 핫하군
**잉솔딕히 소미말고 프듀에 그렇게 막 응원하는 사람이 옶다,, 결경 은우 예빈 플디 애들은 진짜 넘 예뻐서ㅠㅠㅠㅠ 한혜리도 귀엽긴 진짜 귀엽다 이해인도 좋긴 한데 ,,,
**붐앓이#프로듀스101 한번 보고 싶고 특히 이해인누나 정말 응원합니다! 집에서도 정말가깝고 좋아서 한번 가서 추억 되고 싶어요 프로듀스 101 재밌게 잘 챙겨보고 있어요 화이팅!!
**세봉이 소매자락❤이번주는 주결경 임나영 박시연 정은우 강경원 강예빈 + 한혜리 강시라 이해인 김태하
**지우지호(≥∧≤)이해인 짱이쁘다..
**리시안 좋은 말 댓가를 바라지 않는 깨끗한 소멸을 그 소박한 순명을 본받고 싶다 헤픈 말을 버리고 진실만 표현하며 너처럼 묵묵히 살고 싶다 묵묵히 아프고 싶다 - 이해인, 몽당연필 中

**jk나만의 프로듀스101 카미11 김세정 김소혜 최유정 정채연 정은우 임나영 김도연 김소희 이해인 이수현 김민경or박시연
**터강시라 김도연 김세정 김소혜 김주나 박소연 박해영 응 씨 카이 이수민 이해인 황이모 ✨
** 읽는 엘라살아 있는 것은 아픈 것 아름다운 것은 어지러운 것 너무 많아도 싫지 않은 꽃을 보면서 나는 더욱 사람들을 사랑하기 시작하지 사람들에게도 꽃처럼 향기가 있다는 걸 새롭게 배우기 시작하지 - 꽃멀미, 이해인
**미하미콜미베이비도 좋았고..오히려 기대 많이한 양화대교팀은 디게 별로였고 젤 나았던애가 하위권이라 졸어이. 역시 상위권 끼면 인기투표 되는구나 함... 오늘 이해인 귀여웠다.
**싸소녕이해인 ㅠㅠ 암넷아 울착한온닝 그만 개로표라ㅠㅠㅠ
** ლ(´ڡ`ლ) 복내가 새라면 너에게 하늘을 줄게 내가 꽃이라면 너에게 향기를 주었을 거야 하지만 나는 인간이기에 너에게 사랑을 준다 이해인 - 너에게 띄우는 글
**혯인간적으로 이해인 너무 예쁨 프듀 방송 하기 전에 픽미 무대 보고 딱 예쁘다 한 사람이 이해인이였음 픽미 1분 26초 레전드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vel_duckduck

From Twitter

**아니야 이해인은 쇼핑호스트같은 느낌이었어ㅋㅋㅋ 암튼 말 잘했어요. 팀 리더 맡으면 잘할거같아
**0이해인 94 박시연 00 이라는 것에 충격 받았다... 이해인 나보다 어려???????? 박시연 주민 앞자리 4야???????? 박시연이 조카랑 동갑이야...
**이해인은 말을 잘하고 왠지 프로 예능인의 느낌이 났음ㅋㅋㅋ 잘 안떠는 체질인걸까? 암튼 이 무대는 다 별로였기때문에 누굴뽑을까 결정하는게 제일 힘들어서 정해림을 뽑았다고 합니다..
**리베리 딸기이해인 매 미션 마다 인성 보여 댑악 착해 어떡하지;;;;
**빨아파죽은 하또의 가방이뭐랄까 이해인이랑 유연정은 연습생계의 벨라라비 같달까
**오프로듀스 보고 욕 안한 날이 없지만 애들은 너무 이쁘다 전소미 김도연 김세정 강미나 최유정 김나영 주결경 정채연 유연정 데뷔길만 걷고! 2명 솔직히 아직 못정함 박소연 박시연 임나영 이해인 중에 헷갈리긴 한데 2명 고르기란 참 어려워여..ㅜ
**젤라박시연 이해인 편집은 저따구로 해놓고 시연이가 미안하다 그랬다매? 둘이 관계성 존좋이구요..해인이가 궁디팡팡도 해줬다는데 ㄴ 편집..ㅗ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2hangni

From Twitter

**이해인 되게 똑부러진거같음
**혜린#프로듀스101 스타쉽 유연정, 판타지오 이수민, ss 이해인양을 응원합니다!! 직접 현장에가서 열기를 느껴보고싶고 제가 원하는 연습생에게 소중한 한표를 꼭 주고 싶습니다!!!
**밍이 즐거운 종횬하욘❤ 근데 난 한혜리도 좋아 귀여웡 그리고 젤피즈도 좋아 임나영도 좋아 주결경도 좋아 또 이해인도 좋고 개인연습생 김시현도 좋고 박해영도 좋고 최유정도 좋고 또 김도연도 좋아
**쨩ㅋㅋㅋ근데 이해인쨩 진짜 데뷔햇음좋겟다 리더역할하면 진짜 잘하실거같음
**인*오늘도 내새끼 성격에 재입덕한다...이해인은 속깊고 배려심있고ㅜㅜㅜㅜㅜ배울게 너무 많다ㅜㅜㅜ존경스러워ㅜㅜ
**픈케이마이베스트는 주인공이 이해인이냐? 편집 왜이래 #프로듀스101
**티지 한혜리 이해인 김세정 최유정 김민경 김소희 정도?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Deepsea0118

From Twitter

**독하는 덧쿠~.~이해인넘옛분데왜방송끝나면얜실트안뜨지,,,?
**동이해인보고 야망쩔어보여서 싫다고 하는사람들 보고 웃음터짐 본인 꿈인데 야망있어서 싫다는건 무슨..김소혜보고는 야망없어보여서 싫다더니 그냥 이해인 김소혜가 싫다고 하세요
**/알긴// 이해인이 '니가 5명 인생 망친거다' 라는 악플을 받은 게 생각나서 울었다네요!!거기에 김태하도 따라서 울고..
**우찌이긍데 다 넘 예뿌다ㅠㅠ 이해인? 이랑 세정이 넘 조아..
**픈케이오늘부터 우리는은 편곡자에게 절해야할듯. 한혜리의 시작과 화음이 전반적으로 에이지를 낮춰주었고 뭐랄까 이해인은 다 잘하는데 너무 센터비쥬얼. 이상하게 독으로 느껴진다. 어쨌거나 음원사고싶음. #프로듀스101
**트이혜인? 이해인? 좋아
**나기진짜 무대할때 한혜리랑 이해인 둘이 케미쩔었ㅅ다고 둘이손으로 장난치고 하는데 핵규ㅣ여워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kissooss

From Twitter

**7을 보면 우는 비비-BBI그냥 암넷은 프듀에서 아 얘 요즘 반응 좀 괜찮은것같네~?싶은애들 이미지 확떨어뜨려서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하는게 목적인거같아 그게 이번에는 유연정 박시연이였던거구 지난번엔 이해인 허찬미였던거고..음 아닌가
**진이해인 화이팅 데뷔하자 ㅎㅎ
**구똥개애오늘부터우리는 편곡 ㅈㄹ 개좋다 맨첨 이해인부분 개좋음
**로디 이해인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
**/알긴// 아 이해인이랑 김태하가 수업시간에 울었는데 박시연이 '수업시간에 조언을 들어야 하는데 우는 것 때문에 못 들었다. 우는 게 이해가 안 간다.'라구 해서요
**보 (*´ε`)ノ 그 그 연습할때 이해인이랑 김태하 였나 울었는데 그거 보고 선생님들 한테 도움 되는 말 더 들을수있었는데 왜우는지 이해가 안간다구 이렇게 말했는데 박시연 입장에서는 데뷔가 걸린 일ㄹ이기 때문에 이렇게 말한거같아유 그리구 일진루머도있구
**진우이해인님 ㅠ.ㅠ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LilyFevered

From Twitter

**성적인 쥬시마츠네 말 속에 들어 있는 평범하지만 깊디깊은 그리움의 바다 <이해인, 보고 싶다는 말>
**죰 조아유연정 박시연 이해인 등 프로듀스 나오는 연습생들 깔 거면 프로필에 있는 그쪽 오빠들 사진 좀 내리고 하세요 괜히 그쪽 오빠들 욕먹이는 짓 하지 마시고 ^-^ ;;
**로디이해인도 이쁘네 미ㅣ치인..
**북이오늘부터 우리는 이해인이랑 김태하랑 박시연이 캐리햇네..
**ㅅㅇ초반에 이해인 분량 암전일 때 뽑았던 걸 후회하게 되네ㅋㅋ
**7을 보면 우는 비비-BBI오늘 프듀 다른건 모르겠고 그냥 유연정이랑 박시연이 이런걸로 가루가되도록 까이면서 욕먹는게 불쌍하다는 생각들었고..이해인은 안타까웠고 김소희는 생각보다 노래를 잘했다
**지윤 꾸닥꾸닥 당연하지이~ 이해인 수녀 좋아해? 주머니에서 시집을 모두 꺼내 두 손에 쥐고 베시시 웃어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name_of_flower_

From Twitter

**삼이해인 뭔가 앺스 멤버같이 생김
**지혜난 #프로듀스101 에서 이해인이 제일 좋다.. 너무 예뻐서 반함..
**ne우한우진짜 사람들 이중성이 언제는 이해인 죽도록까더니 박시연이 안좋게나오니까 다시 이해인옹호하거 박시연 죽도록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암넷클라스진짜 짜증나 사람들 이중성 제일싫어진짜
**깨끗혜리보려고 오우 무대봤다가 이해인분한테 ㅊㅣ였다 세상엔 왜케 예쁜 언니들이 많지
**ella#프로듀스101 #Mnet #produce101 최유정 전소미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임나영 박가을 박해영 김도연 한혜리 이해인 소녀들의 꿈을 응원합니다!💕 프로듀스101 참가자를 비롯하여 전국의 모든 연습생들 화이팅🙌!!!!
**부왕동키오늘 방송분을 보니, 투표 대상에 조금 변동이 있을 것 같다 일단 이수현 황아영 김나영 임나영 이해인 김세정 주결경 허찬미 임정민에 강시라 들어갈 듯? 한 명은 한 번 더 보고 정해야지
**라오늘의 11픽 권은빈 강예빈 김민경 김소희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전소미 주결경 최유정 한혜리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TH_Haein

From Twitter

**verytime, S.이해인맘 고생 심했나봄. 다 자기가 짊어지려고 하지 않았으면 박시연이해는 되는데 묘하게... 응, 투표는 안할듯 김세정평타지만 기대이하. 그리고 대체 표정 왜 그랬던거지? 유연정편집탓 못하겠다. 10만표를 위해 20만표를 잃는 행동.
**ㅅㅇ암만봐도 이해인 리더쉽 모르겠음 그냥 존나 급하다는 것만 알겠다
**유연정♡ㅇㅔ리반짝✨ 마쟈마쟈 진짜 뭔가 다른 멤버들이 아니라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어린데 생각이 딱 잡혀있는 느낌..? 그리고 다른이유도아니구 갑자기 전 멤버들 생각낫다는게조금뭐랄까..그냥그랫다ㅠㅠㅠ이해인도좋지만 난오히려저장면보고박시연개호감ㅠㅠ♥
**퐁당오늘 이해인 강시라 👍
**얀밤 마지막 이해인까지 ㅠㅠ 알차다
**7을 보면 우는 비비-BBI아 그리고 투표자리가없어서 투표는 못할거같지만 이해인 김소희 한혜리 다 잘됐으면 좋겠다
**을 따라가는 목동이해인 기희현 욕할거면 블언블해조 ㅎㅎ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v_1112_v

From Twitter

**클김세정 김소희 흙시현 이수현 정채연 주결경 우리빻 이해인 나머지 노관심
**aein TH⭐Profile picture⭐ special thanks to ♡ - 감사합니다 - #produce101 #프로듀스101 #이해인 #LeeHaein #ss
**인*이해인 마이돌 순위 25위 달성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인트 봐주세요)나솜김소희, 한혜리, 이해인, 윤서형, 최유정->호감 but 본방 달릴 때 아니면 언급 잘 안함. 젤리피쉬, 김소혜, 박시연, 김다니, 허찬미->취존x 성향 맞지 않으면 블언블해주세요
**루✨이해인 박시연 기희현 권은빈 싫어하면 제~~~~~~~~~~발 블언블 좀 제발 나 진짜 내 머리로는 얘네 왜 싫어하는지 이해가 안 돼서 그래 좀 더 잘하자고 이끈 게 잘못? 안 슬프니까 안 운 게 잘못? 소속사가 집어넣은 게 잘못? 뭐가 불만이신데ㅋㅋ
**이이해인 정은우 당신의 선택은!
**예스나 이해인 슬로건들고있는거 카메라에잡혓는데 불만있으면 블언블해라!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kjw207062

From Twitter

**랜의 삼구이해인 전소미 끝까지 밀고 간다 ㅠㅠ
**야 헐 마자 나 이해인도 징짜 저아해 ㅠㅠㅠㅠㅠㅠㅠ 맨날 투표했어 ㅠㅠㅠㅠㅠ 대박 👋👋
**7을 보면 우는 비비-BBI아니 이해인도 맞는말했고 마음고생심했으니까 충분히 울수있어. 니가 다섯명 인생망친거다라는 바부같은 말은 누가했는지 궁금하다 진짜..근데 박시연 말도 틀린건 아닌데; 좀 안좋게 보일수도 있지만 다 맞는말인뎅..
**렉시스톤나영 이해인 빻미 이제 제 순위 잘 찾아간듯
** 전소연? 애도 되게 잘하는ㄷㅔ★ 이해인이나 가희현?
**리 ❣ 데뷔하자 ❣ 🍓전소미 정채연 김나영 김청하 윤채경 김세정 김도연 이해인 최유정 이수현 김소희🍓
**아카이해인 존나 오늘 넘 이뻐서 ㅜㅠㅠㅠㅠ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dlalswl1

From Twitter

**서린아 이해인이 원래 젤피에 있다 나갔구나
**무데도 안가는 랑새아 그리고 이번 방송때문에 박시연 욕먹지 않길바람 그리고 이해인은 좀..마음고생 심했던거같아서 안타까웠엉..언니 내가 자기소개에 능능거린거만 아니였어도 투표하는건데..
**현지윤°오늘의픽 김세정 정은우 전소미 정채연 김도연 임나영 강시라 강미나 황수연 이해인 이수현
**타민동생이 이해인 김도연 김세정 이쁘다는데
**덕하자전소미 임나영 윤채경 정은우 한혜리 이해인 정채연 ㄷㅂㅎㅈ
**대디 이해인ㅈㄴ예쁜데 성격잘ㄹ모르겠고.......... 아나빨리고정11명채우고싶다...
**차김민경이나 이진희나 너무 인상 별로임 난 그런 인상 안 좋아해...... 킄킄 이해인도......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ttlswldn2

From Twitter

**찬 그져 ㅋㅋㅋㅋ 엠넷에서 넘 이해인을 못되게 푸는 거 같아여ㅋㅋㅋㅋㅋ
**크그리고 이해인 우는데 어쩐지 짠해서...... 사는 게 뭔지.......
**스포주의] 언다인이 치고 간 챠밍이해인 걔잖아 오타쿠 말투 따라하기가 특기였나
**대디 이해인박시연은잘모르게ㅛ고 김나영할거구 정채연은 투표하고싶은데 데뷔해짜나ㅜ
**잉이해인도 괜찮네
**찬이해인이 왜 해틀러라고 불리는지 넘 이해안됨ㅋㅋㅋㅋ 리더십 좋고 상황 정리 빠르고 성격도 시원시원한 것 같고 좋은데.. 이번화로 인해 박시연은 좀 아웃임.. 매사에 불만있어보이고 이해인을 대놓고 싫어하는 거 같음ㅋㅋㅋㅋㅋㅋ 악마편집이었음 좋겠음
**❄암튼 이해인 개별로,,, 그냥 독재하는애들 별로,,,,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kjm7624

From Twitter

**인* 진짜 괜찮은정도가 아니라 비쥬얼탑이라고 말해주고 싶었어요...이해인 그 비쥬얼에 능력치도 낭낭해서 덕질하는게 행복하네요ㅠㅠㅠ
**보 바빠이해인 존예 내새끼 찾았다
**빈 이해인도......
**구미오늘 이해인 덕통사고
**라나도 굳이 편 가르자면 이해인 편인데 이해인이 진짜 너무 안됐어 악마의 편집의 최대 피해자 아니냐 사람 하나 뭔 욕심 많은 독재자 만들어놓고.... 그 많은 욕 쳐먹음 나같아도 쿠크멘탈 깨져서 연습 도중 울듯
**루(엠죠) 이해인 임나영도 좋아!
**빈여러분 김도연 최유정 김세정 전소미 김나영 임나영 주결경 한혜리 김소희 정채연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강미나 투표ㅜㅜㅜㅜㅜㅜㅜㅜ구ㅜㅜ국ㄱㄱ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cutejin124

From Twitter

**니따이해인 님도 많이 올랏다!!19등!! 오늘은 발 쭉 뻗고 자세욯ㅎㅎㅎㅎㅎㅎㅎ
**냥아 근데 ㅣㅎㅐ인 19등이라 ㄹ 다행이다
**길만 걷자이해인이 아이러니 때 간절했던 것 처럼 박시연도 오늘부터 우리는 때 간절하니까 몇 인치 화면 가지고 허위판단 하지 마세오 둘 다 데뷔하장^!^ #박시연
**예옝이수현 이해인 ss즈 데뷔ㅣㅣ해 ㅠ
**라이해인은 이해인대로 부담감 엄청났겠지 바로 전 미션에서 온갖 욕 다 쳐먹고 자기 땜에 동생들 다 떨어졌다는 죄책감에 이번 미션도 그렇게 될까봐 두려운 마음에 운 것 같은데 박시연은 그저 그걸 이해하지 못했을 뿐이고 누구 하나가 잘못한 상황이 절대 아님
**몽오렌지12등 기희현 13등 김청하 14등 김다니 15등 권은빈 16등 정은우 17등 박시연 18등 전소연 19등 이해인 20등 윤채경 21등 응 씨 카이 22등 김서경 23등 한혜리 24등 김주나 #프로듀스101_순위_12_24
**이유정은우 김민경 이수현 이해인 주결경 김나영 임나영 정채연 기희현 김청하 권은빈 박시연 강예빈 김소희 조시윤 또 큰 그림 그려야 할 사람이 누가...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totoru146

From Twitter

**케 갓세정 한혜리 유연정 김주나 허찬미 강미나 김나영 이해인
**짹 헐 이해인좋아하세요??진짜ㅠㅠㅠㅠㅠㅠㅠ편집 개똥같이해서 진짜 속상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 많이 올라와서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의 이름 / 릴리꿈이 날라가지 않게 손에 더 꼭 쥐고 우리 같이 달리자 #이해인#해인#프젤예#프로듀스101#응원해
**츄이해인이랑 김주나는 다른 팀동료들을 그냥 어린애들로 보는거 같아서 별루임
**박해영 38위 성혜민 25위 이해인 19위 김소혜 7위
**호강예빈 김소희 윤채경 이해인 응씨카이 투표조뮤ㅠㅠㅠㅠㅠㅠ
**연✨마자 나도 이해인 박시연 둘다 존아 좋아하지만 그냥 가치관 차이지 머... 젤피 걸그룹 몇번이나 엎어지고 진짜 이게 마지막이니까 울컥한 해인이랑 7년동안 관리 빡세게 받으면서 감정적으로 흔들리는거 도움 안되는거 일찍 깨달은 시연이나 둘이 너무 슬프포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mainvocal_YJ

From Twitter

**주퍼스트고정픽:기희현 정채연 김세정 강미나 김나영 윤서형 황수연 new이해인 한혜리 강시라 여러분 한명만... 저는 노래 잘하는애 좋아하는데 그냔 첫인상이 맘에 안들면... 별로 안좋아해요...
** 인 월 + <이상> 암넷이해인이랑 박시연은 자기주장 존나쎄서 서로 기싸움 쩔고 박시연은 감정이 없는애로 나가서 화제가되니까 시청률이 오르겠지 에헷☆ <실제> 암넷ㅗ
**커.하지만 이해인도이쁘니 이해인도응원해야지..
**랑근데 박시연이 매일 얼굴에서 웃음이 안없어진다고 비쥬얼센터 11등안에 들었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늘 방송에서 웃은게 무대위에서 웃은거말곤 없음 이해인 별로 마음에 안든다 저떄 트위터에 떠돌던것도 있고 뭔가 남을 위하는거 같은데 조금 이상함;; 나만그런가
**♡중♡기♡김세정 정채연 강미나 이해인 김도연 조아하자
**치니/HQ 뭘 주저리주저리 써놨냐 에휴 #유연정 #이해인 #김세정 #임나영 #김나영 #강미나 #성혜민 #주결경 데뷔하자 많이많이 사랑해!!😍
**커.아니 근데 박시연말 틀린것도 아닌데 ㅋㅋㅋ이해인도 이해가고 벅시연도 이해감 솔까 저기서 울어버리면 어쩌라는거야 것도 전팀때문에...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DOYEONATM

From Twitter

**호❤ 강예빈 김도연 김소희 김청하 유연정 윤채경 이해인 임나영 응씨카이 주결경 최유정 ❤
**할미 이해인 강시라 한혜리 추가됨ㅋㅋㅋ
**당이솔직히 진짜로 암넷편집 그대로 믿으면 안돼요ㅜㅜㅜㅠ 유연정박시연이해인
**컨셉 키링 팔아요] 삼사즈내가 투표 할 11명 김세정 김나영 강미나 유연정 최유정 전소미 성혜민 김소혜 김청하 김소희 이해인
** 영프듀101 6화에서는 강시라님 유연정님 김해인님 김주나님 정은우님 안예슬님 이수민님 이해인님 한혜리님 많이 보여준듯. 사람이름 잘 못외우는 내가 한시간동안 보고 이름을 외워서 쓸 정도면...😅 그나저나 한혜리님 목소리 넘나 귀엽..👶👶
**야그나마 오늘은 악마의편집은 별로 없었던 듯.. 지들도 미안했겠지 인간이면ㅠㅠㅠ 허찬미도 이해인도 다른애들도 명절에 집에서 재방송 주구장창 하는 방송 보면서 얼마나 힘들었겠어ㅜㅠㅠㅠ
**사이해인 응원해주세요ㅠㅠ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khro0o

From Twitter

**치니/HQ #이해인 아이러니 때 세정이만큼 이뻐서 깜짝! 이번 방송보면서 진짜 그저 오랜 연습생 생활한 아이라는 생각만 들더라 저기에 진짜 악한 아이라는게 있나? 그 속에 들어가지 않으면 진실은 아무것도 모름
**★린 연생기간도 그렇게 안길던데 미쳤져 어디서 데려왔어 나 이해인도 좋은데 그분도 원래 젤피였대맼ㅋㅋㅋ미친 젤피ㅋㅋㅋ
**파 이해인도 불쌍해 그래도 이번에 좀 풀린듯 ? 근데 유연정도 싸가지없게 비춰지지 않았냐
**정맘⛅ 우리 아빠랑 이해인 아빠랑 같이 술 먹으신 사이래
**정맘⛅미친 대박 이해인 아빠가 우리 아빠랑 같은 회사 다니셔
**HUN이해인 윤채경 김서경 셋 정말 응원해주고싶다ㅜㅜ
** 아껴 쓰자강미나 강시라 기희현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김형은 전소미 고정으로 하고 나머지는 그냥 삘가는데러 해야지 오늘은 리사 이해인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2hangni

From Twitter

**젤라이해인 박시연 대결구도 몰아간 편집 이해 안되구얌..
**이스크림오늘 편집 진짜 너무 짜증난다 유연정 이해인 박시연
**소금⚡난 근데 이해인 운 거 이해간다. 무슨 조별과제같은 거 조장 극한 직업임... 이끌어 나가려면 진행 방향 조장이 말 안하면 다 생각도 안하고 하자하면 다들 꿀먹은 벙어리처럼 있고 나중에 뒤에가서 말을 못하겠어...하면 조장만 나쁜사람됨 강하게 밀어붙
**가아는그사람: 니아그 그래서 이해인운것도 말 나온거같애
**노 열일곱쨜 전...이해인 김태하가 왜 울고있는지...?넘나 어리둥절해서...? 편집만으로는 다 알수가 없지만 방송상에서의 이해인 의식의 흐름 모르겠는것입니다...그리고 저 팀은 혜리가 귀여웠어요<결론
**김나영 이해인 김세정 김형은 강미나 성혜민 최유정 김도연 전소미 임나영 한혜리 데뷔하자ㅠ
**문탱이☜이해인 오늘 되게 맴찢이었어...ㅠㅠ우는거 안쓰럽...맘고생진짜 많이 했나봄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idol_world

From Twitter

** 서현님을 살앙하는 뚈 ✿ 이해인 강미나
**채형연♡ 윤서형 정채연 ♡ 윤채경 전소미 기희현 정은우 주결경 이해인 한혜리 김태하 이수민
**가미김서경 이해인 임나영 김도연 임청하 내가 투표하던 애들 다 엄청올랐다!! 8ㅅ8
**achi이해인별로였는데 결과나오고 웃는거 보고 호감을느꼈다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전소미 박가을 유연정 이수현 최유정 김세정 강미나 이수민 정채연 이해인 윤채경 일단은 요로케.....?
**귄족이 되어버린 이하널진짜 11명 안채우고 맘에 드는 애들 뽑으면 김세정 김민경 김소희 김시현 임나영 정은우 이해인이 끝임
**보리더 핸니mimo이해인 리더님 잘했어요!! 👏🙌 #프로듀스101 #이해인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Q8cJBzgsHn97lN

From Twitter

**하그 외에도 비교적 주목을 덜 받은 애들의 인터뷰를 많이 내보내줘서 좋긴 했음.. 그리고 새롭게 어그로용으로 박시연과 유연정을 끌고 들어온 걸 보니 이들의 미래가 걱정되는 부분..-_- 이해인 그렇게 까던 사람들은 반성 좀 하세요...
**룹(≥∀≤)/♡ㅠㅠ오늘 이해인한테 치였어여 ,, 시잘 해인이 우는데 넘 맴이 아팠어 ,,,
**겨울왕쟈❄그리고 엠넷 넘 편파적으로 편집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인 싫었는데 오늘 갑자기 뒤집힌사람 많을듯 일단 저요!!! 🙋🙋🙋 근데 진짜 엠넷은 편집 믿을게 못되는거같아
**계다음미션곡은 해이나 해이니맘대로해!!!!!!!!!!!!!! 오늘부터우리는 이해인 개쩡다!!!!!!!! 나 다시봐여해!!!!! 해인이우는것때문에 화나서 집중이안됐어...8ㅅ8...
**노대와 이해인이랑 성혜민은 29,30명씩 치고올라왓내
**정오오 이해인 많이 올라갔다 굿
**lower_HaeIn❁폭풍오열 #이해인 해인아 좀만더 힘내자 ㅠㅠ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evol4dam

From Twitter

**계이해인 19위하고!!!!!!!! 간식도 찍고!!!!!!! 에헤라디야!!!!!!!!!!!!!!!!!!!!!!!!! 해이니 개쩐다!!!!!!!!!!!!
**ㅈㅐ이해인 순위겁나 올랏드라
**니핸니19위 이해인 돌고돌아서 1화 때 순위로 돌아왔다 이번엔 올라가자 해인아
**하그런데 이번 보컬 경연의 편집 방향 자체가, 그동안 악마의 편집으로 이미지에 크게 손해를 본 주로 허찬미, 이해인 에게 마치 화해라도 요청하듯 약간 우호적인 액션을 취해준 걸 보면 욕 처먹고 약간 몸 사리기로 한 것 같이 보이기는 함
**라그치 김소희 이쁘지 나 오늘꺼 보고 김민경 김소희 이해인 고정 하기로 했어
**예옝김세정 이해인 고정픽
**라시도연 박시연 이해인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lower_HaeIn

From Twitter

**민PD 김만물한혜리 이해인 데뷔하자 제발...
**미티비가없어서 본방 못보는 슬픈 영혼ㅜㅜ 트위터만 보고있는데 황수연 20등 상승 이해인 21등 상승 ㄷㄷ해... 역시 내가 응원하는 아이들이얌💕
** 두릅이해인 존나올락다서 기쁘군
**이역시갓세정ㅜㅜㅜㅜㅜㅜㅜㅜ유정이2위ㅜㅜㅜㅜㅜ난 오늘보고서 이해인 유연정 박시연은 별루드라...^^
**로시언니 빠순 규랭이해인도저번화보고별로였는데 이번화보니깐 좋아져ㅛ다
**환심나 이해인 좋던데 차피 당당하게말할줄아는사람도 있어야하니까 작정하고 악역 ? 맡아서 팀이끌어줄때 멋있었음
**워잡덕 피그이해인도 쭉 올라갔고 박하이도 올라감 여러모로 좋은 날이다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HanniHaein

From Twitter

**rightKyu프듀 망태기 강미나 김도연 김소혜 김주나 김청하 이수민 이해인 전소미 정채연 최유정 허찬미
**챠해인이ㅠㅠㅠㅠㅠㅠㅠㅠ19위됐어ㅠㅠㅠㅠㅠ데뷔해 이해이뉴ㅠㅠㅠ21등이나 오르다니
**보리더 핸니mimo19등 이해인!!
**래도파인에플Easy.愛순위 겁나 바꼈네 이해인 겁나 올라감
**리이수현 이해인 몇위였어오ㅗ?
**자이해인 순위에 눈물 흘리늖줌
**응이해인19위!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Hyun_k_28

From Twitter

**키맘 하에리와 이해인 확 올라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l이해인 19 시연 17
**인*이해인 19등♡♡
**해인돋보기이해인 162표ㅠ 잘했다 잘했어ㅜㅜㅜㅜ 우리 해인이ㅠㅜㅜㅜㅠ
**보리더 핸니mimo이해인 162표!!
**츄이해인줠라예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목소리개쥬아ㅠㅠㅠㅠㅠㅠㅠㅠ
**인피니트 만세] 애기 그루♣이해인이라는 부ㄴ 노래도 잘하는 것 같고 얼굴도 예쁘고 뭣보다 말하고 팀원들 챙기는 거 진짜 이쁘다 멋있다👍 되게 리더에 어울린 ? ..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lareine_U

From Twitter

**유_미묘이해인 잘 됐으면 좋겠다. 하지만 프로듀스101은 원래 복길님의 실시간 중계를 보고 난 뒤에 끊어가며 보는 게 제맛 ..
**울증환자 민팀장미쳤다 유연정 김주나 김세정 김나영 한혜리 이해인 강시라 안예슬 다 노래 개잘부르네ㅠㅜㅠㅜㅠ귀가 시원해 달팽이관 안에서 보컬 포텐이 퐁퐁펑파아아앙앙팡 터짐
**지한혜리 김소희 전소미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 김도연 이해인 고정픽
**뚜짠 누구지? 팀에서 둘이 평가하다가 울었는데 이해인이 자기땜에 다른애들 떨어진 것 같다고 울었는데 박시연이 선생님한테 조언 들을 수 있는 기회였는데 울어버려서 기분 나빴다함
**오백블리 61명중에 이해인 오서정 별로
**겨울왕쟈❄오늘 진짜 강시라랑 이해인밖에 기억이 안나.. 연습생 각인은 얼굴 춤 노래 다필요없음 짠내가최고임
**내가 이해인이었어도 울었을 상황인데 ㅋㅋ 내가 리더를 한 상황에서 팀이 졌고 동생들이 탈락했잖아ㅋㅋㅋ 근데 내가 이해인이 아니었으면 그래도 지난 일인데 왜 그러지, 지금이 더 중요한데 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 거고 그게 박시연이었던 거고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sasaek

From Twitter

**♡ㅣ니해인이 덕분에 휴지 쓰고 왔어... ㅎ브븍ᆢ규ㅠㅜㅠㅜㅢㅢ이해인 나쁜여자야ㅠㅠㅠㅠㅠ우ㅐ나ㄴ를울러ㅓ규ㅠㅠ
**️앙징#이해인 울디마 울보 리더
**소 앙콘 티켓팅 성공할 콩팥❤️오늘 진짜 편집으로 애들 매장잘시킨다... 허찬미도 글쿠 이해인도 글쿠....연정이랑 시연이도 욕 엄청먹을느낌...아 답답
**이유오늘의 후기 정은우 가죽치마 찢어벌여 이해인 우는거 박제시켜벌여
**학교홈페이지★베리 김청하 이해인이 잘한것 같은데..... 혜리는 귀엽자나♡ 무튼 국민 프로듀서들이랑 저랑 취향 참 안맞으심...
**EDOKE이해인 맥락 없이 엄청 비춰주네 피디 최애는 소혜 차애는 이해인인듯
**8&19^u^레이나 난 솔직히 둘다 이해감ㅋㅋㅋㅋ연정이도 뭐 둘만의 감정선이니 모르는거고 시연이도 가치관의 차이니 그럴수 있다고 생각ㅋㅋㅋㅋ오히려 나는 이해인이 말하는게 그닥....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name_of_flower_

From Twitter

**민PD 김만물이해인 존나 쎄게 생겨가지구 개기집에 존나 여린거 매우 발림포인트
**그네슘열어분 이해인 박시연 합시다
**八8 (팔)이해인 넘 예쁘게 울어서 헉햇네 정말...
**수프로듀스101 이해인 악마편집하고 천ㄹ사편집하고 엠병을다하네
**이해인 아이러니 다시 보고 싶다
**디 (♡크롱)이해인 존예야 여러분 해인이봐주세요 해인이 정말 착하고 여리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떼왜 자꾸 이해인 캐릭터에 빠지는거같지 ㅋㅋㅋㅋㅋㅋ 아 조아 ㅋㅋㅋㅋㅋ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rom Twitter

**만은 지훈맘,,,^^@이해인 최고당 진심ㅠ
**콘가는 퓨리♨이해인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누이해인 너무이뻐
**라이해인 우는 것도 죤나 이쁘다.....
**리이해인 우는것도 예부늬ㅣ
**이유이해인이랑 정은우 읍읍읍읍읍
**체퓨루 ❀.(*´▽`*)❀.프로듀서 101 이해인 제 여자친구입니다 건들면 이하생략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rom Twitter

**폭도⊿님들 진짜 이해인 배우 닮지 않음??궁금하니까 빨리 ㅊ자아주세요
**제 이해인 ? 저 분 ㄹ 외강내유 이미지라ㅋㅋㅋㅋ존나 투디덕이 환장하는 요소 다있네
**️둡❄️이해인 마음 고생 심했나보네ㅜㅜ
**주ㅜㅜ이해인너무예쁘다
**노저만 이해인 좋아하나봐요..해인 울지마...8ㅅ8
**토이해인은 왜 이렇게 울어 또
**케미✨이해인 저 사람 왜케 계속 울엌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rom Twitter

**남킬라이해인 줘짜기...
**니치와 콘니데스여러분 이해인 투표해주세여 진짜 전부터 자꾸 정가...데뷔했으며뉴ㅠㅜㅠㅜㅜㅠㅠㅠㅜㅠ
**아니 난 이해인 너무 불쌍해 편집 다잘라먹고 애초에 거기 센터 메보 리더 할사람이 걔밖에 없었음
**별아 나예랑 결혼하자 이해인 개 입허ㅠㅜㅜㅠㅜㅜㅜㅜㅜ
**슙주결경 정채연 전소미 김소혜 김소희 기희현 한혜리 응씨카이 이해인 김세정 김민경
**리이해인 ㅈㄴ이뻐나는다살아버렸따.
**뭉치우리 해인이 순위에 연연해 하지 않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다... 해니야 속상해 하지마ㅠㅠ.. 넌 최고야 #이해인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From Twitter

**인* ㄹ엔딩은 이해인이ㅜㅜㅜㅜㅜ엔딩요정ㅜㅜ
**의 이름 / 릴리이쯤되면 이해인한테 엔딩장인 고유명사 붙여줘야하는거 아닙니까..
**elodee 역시 익명님 저와 같은 취향 ㅋㅋㅋㅋㅋ 이해인은 모니터링을 과하게 한건지 독기가 넘 빠진거같아 아쉽 ㅠㅠ
**를이해인이해인이해인이해인이해인이해인이래인이해인이해인이해인
**캐럿안그래도 책임감 쩌는 이해인이 동생들 다 떨어지니까 얼마나 무서웠겠냐고 그러니까 운거고 박시연은 이해인보다 이성적이었던거고 이해인은 울기에 충분한 상황이었고 박시연보다 감성적이었던 거고 이성적, 감성적인 성향이 사람의 싸가지를 판단하는건 아니잖슴
**울이해인 짱먹어 정해림 짱먹어 김태하 짱먹어 한혜리 짱짱짱먹어 박시연 짱짱짱먹어 추카행




이해인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

이해인 박시연 한혜리 김세정 김소희 정은우 정채연 프로듀스101 임나영 김도연 최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