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2:13 ALL

**생원조대게윤기있는 집게가 이뻐~
** 그러면 윤기 나에게 양꼬치 조공 각
**랑비 대구 갈 일이 생겨서 갔다가 중앙로역에 있는 윤기 보고 왔어요! 😍 윤기 넘나 예뽀서 발길이 안떨어지더라는.. 윤기 최고!👍💕
**리 헉..... ㅈㅓ승사자 뉸기요....? 어... 저 전.. ㅊ ㅣ이지 않았어요 아 아직.. 아직은 으니야.. ㅠ ㅠㅜ. ㅠㅠㅠㅠㅠㅠㅠ저승사자 윤기 너무 쩔어욕 눈물줄줄 으아아 고마워요 메디님 ㅜ ㅜㅜ ㅜㅜ☺️☺️
** 좀 살만한 ] 목영 ㅋㅋ ㅋ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먼데 머리가 왜없엌ㅋㅋ 그케 상하면 어떡해요 ㅠㅠㅠㅠㅠㅠ 첨에 윤기흐르던 머리어디가써...
**-5 윤기♡D-5까지 윤기의 생일축해!!
**지윤기야 내가 이 지경일 때 널 좋아해서 내가 많이 미안해버려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eun_you03

From Twitter

**나 태형이 폴더에 왜 윤기가!!! 동공지진
**ui 거기다 윤기까지♥♥반할거 같슴다♥
**르츠윤기 이 사진ㅋㅋㅋ 지금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여기라고 여!기! 라고 하는 것 같당
**aya 마야 マヤ굿 모오오오닝 윤기쉬~~~ 오늘은 좋은 하루 되세요~~~ 힘내세요!!!
**온누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수업시간에 관음중에서 온쌤잇고 관음중나온애잇어서 윤기얘기나왓는데ㅠㅜㅜㅜ윤기보고싶다
**방탄랜드☆ 이분최소 윤기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친구 늦게와서..혼자 두리번두리번..그러다 윤기전광판 발견!!!내가 반대쪽으로 나와서 첨에 못 찾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근데 진짜 이뿌다ㅠㅠㅠㅠ

**가파우더기자님 윤기팬인가봐..
**니늪에빠지다♡ 우리윤기가좀짱이지♡
**오 나의 정국님⛅아아 전시회 갔다가 윤기 생일광고 두개 보러 가고 진동벨도 보러 가야되고 꺅
**슬리윤기랑 지민이
**슬리윤기랑 남준이
**ogep#sugafact Real NameMin Yoongi 민 윤기
**히재😞보고셒어요 윤기 야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BYULHA0613

From Twitter

**설탕 20160303 ❤️윤기야 오늘도 행복해❤️ 부산은 날씨 좋아 쪽쪽
**적거리기✍_花樣年華윤기 생일 6일
**하약속있어 나왔는데 배고프다...😢일어나자마자 준비하고 나오기 바빴더니😭그래도 오늘 윤기전광판 보러 갈거야아...😆
**바스찬 미카엘리스윤기 있고 아름다운 검은 머리카락. 죄라고도 할 수 있는 그 사랑스러움.
**울너무 윤기 안같아서 이렇게 써붙이고싶다 이말년 선생의 가르침
**결 삼구 눈팅및 구독중윤기 앞에 장미꽃 백만송이!
**생 방배천 마치 비단같사옵니다.. 부드럽고 윤기나는것이.... 저또한 꼬리가 있는지라 무슨느낌인지 알고 일부러 하는것이기에 더욱 손에 힘을 줘서 뿌리쪽을 눌러본다. 같은 꼬리라해도 제 꼬리는 삼베와도 같은데 말입니다.

**일모레앞에 서있는 여자분 머리숱 엄청많고 윤기나고 탐스러운데 포니테일해서 넘나 사랑스러운 뒷모습...
**도윤제 이름 뜻이 뭐냐고여? 도를 닦으면 윤기가 난다는 뜻... 농담이구여 ㅋ 道玧이라고 써요. 구슬처럼 원만한 길이라는 뜻이래요.
**아라 홍시야ㅑ화개장터 윤기는 진짴ㅋㅋㅋㅋㅋ내가 본 윤기중에 제일 많이 웃은날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영상을 다 유튭에 팬들이 올린걸로 본건가봐...내가 다 본영상이라 좀 소름
**라멜(a.k.a.윤기맘) 윤기야♥♥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자😍나도 오늘은 조금 더 다가갈려고 노력하는 하루가 되보도록할게 ? ㅋㅋㅋ히히.😊오늘도 밤잠을 설쳤지만..!그래도 한가지 걱정은 사라질수도 있을것같아.
**현홉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데 윤기한 날 될 것 같지..ㅠㅠ
**lossy✨학동역 윤기 광고 넘 예뻐..나두 보러 갈래... ू˃̣̣̣̣̣̣︿˂̣̣̣̣̣̣ ू
**UGA_CRUSH 얼른 보러가셔야죠!!!!! 😍 꺄아아 넘나 이뿐 윤기♡_♡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bangtan0916

From Twitter

**an(is) 윤기 - yoongi
**emonS2ade이제 윤기군 생일 6일 남았네 다담주는 내생일도 있당!! 일코중이라 이니셜만...ㅜㅜ
** 연(RT이벵중)(3/4입금해#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윤기야!!!!!!!!!!!!!!!!!!!!!!!!!!!!!!!!!!!!!!!! 사랑해!!!!!!!!!!!!!!!!!!!!!!!!!!!!!!!!!!!!!!!!!!!!!!!!!
**D-6 윤기 민 슈가 오빠 birthday ♡ ♡
**내 이름을 불러줄 때의 니 목소리에 윤기야!
**울6 U-U 9 윤기 생일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시쯤에 폼올릴거같아요
**레나이 와타루이 색, 이 윤기... 분명 될꺼야!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melposuga

From Twitter

**피/언텔계팜내기준 윤기 레전드
**슬리아침부터 윤기 버스 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ㅜㅜㅠ 너무 순식간에 지나가서 옆은 기억도 안 나고 뒷통수만 제대로 봤어 ㅜ류ㅠㅠㅠㅠㅠㅠㅠㅠ
**기의 흐름이 슈가슈가나 학교가는길인데 윤기옵ㅃㅏ 너무보고싶어
**마윤기 방송을 주말에 꼭 보고야 말겠어
**카린 ㅋㅋㅋㅋㅋ 그 때 윤기 표정 얼마나 귀여운데!!! 물론 따라하는 내 표정은 이상한 표정이었겠군...
**마ㅁㅊ 어제 윤기 방송 ...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exobtswith325

From Twitter

**블리 그치 5단곜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태형이 의문의1승ㅋㅋㅋㅋㅋ개우끼쟈낰ㅋㅋㅋㅋㅋㅋ아진짜 어제 밤에 가족다자는대 끅끅대면서 웃느라 죽을뻔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눈막 두땀흘러내린다그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기응. 윤기 형 맞는데.
**-6 절미밈윤기보고싶다 충전하자 충전 융기야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라떼 윤기ㅠㅠㅠㅠ아아아ㅏ아ㅠㅠㅠㅠ
**카린 나 지금 그 윤기...호석이가 부라지아 했을 때 포정 짓고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원한 이삐) 박침침 헐,,? 나는 윤기앓이 하는거 찬성입니다오..♡ 언니 덕분에 항상 윤기를 더 볼수있는거 가태 완전져아 더 격하게 해부려! 싫은사람은 알아서 피하라해😠
**초 (ू˃̣︿˂̣ ू)윤기앓이 몇번했다고 언팔당했ㅓ 이게 무슨상황이람,,?!?! 저 윤기앓이할때 보기싫으시면 지금이라도 언팔하새오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2p_59_

From Twitter

**기좔좔 정국이 납치작전 윤기야 서렁햐ㅑ어우ㅠ유유ㅠ류러류ㅠㅠㅓ우ㅠㅜㅠ
**기좔좔 정국이 납치작전 윤기야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ㅜㅠㅠ
**기좔좔 정국이 납치작전 윤기야ㅠㅠㅠㅠㅠㅠㅜㅜㅜ
**이☁ 홉아 리코더 도레미파솔라시도 안되. 그건 노래아니다^^ 음..저는 리코더로 런 해중세요. 그럼 윤기야 우리 화개장터 보러 우리 또 5개월 기다려야 하나~?물런 넝~담 찡긋
**BTS_RUN_Dahye 으아아아ㅜㅠㅜㅠㅠㅠ윤기오빠ㅜㅜㅠㅠ호석오빠ㅠㅠㅠㅠㅠ학교일찍가야되서 어제본방못봠서ㅠㅠㅠㅠㅠㅠ오늘와서 꼭봐야지ㅠㅠㅠㅠㅠ2회 금방와줘요ㅠㅠㅠㅠㅠ
**침아 귀여워윤기야ㅠㅠㅠㅠ!
**리 너 윤기사칭 쩐당 ㅎㅎ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LemonS2ade

From Twitter

** ㅠㅠㅠㅠ좋아해주셔서 다행이에여ㅠㅠㅠ걱정많이했는데...윤기 너무 그리기 어렵숩니다....흑흑...아침부터 등교 힘내시구ㅠㅠㅠㅠㅠㅠㅠ이뿐 윤기보고 오늘도 화이팅하십시다!!;ㅁ;♡
**울대박 윤기 생일 3.9=산큐=생큐 0ㅁ0 태어나줘서 고마운 날이구나..!
**연히모든방탄 윤기야 인간적으로 같이 리코더로 화음넣어죠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S 정아미 윤기오빠인가ㅏ....오빠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ㄲ
**영 우리 윤기랑 호석이 수고했어❤❤
**호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기얔ㅋㅋㅋㅋㅋㅋ
**윤기야 노래해줘서 고마워❤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winter0_0_

From Twitter

**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윤기야 좋은 하루
**지민 엄마 윤기야..리코더로 백세인생 불어줘
**탄아사랑해(멘튓♡)오늘 밤에 윤기 님 생일 이벤트 들고올께요♡ 당발은 윤기 님 생일 날 할껀데 배송이 늦어질꺼예요!ㅠㅜ 배송이 늦어져도 괜찮다~하시는 분만 참여해주세요!! 배송 제촉 안할분만ㅠㅠㅠ♡
**테 알 키운다~!! 알~ 부화햇~! 설헐ㄹ렇ㄹ러ㅠㅠㅠㅠㅠㅠ어제 빨리 잔 저를 용서하세요 하느님 이런 아트를 놓치게 하다니ㅠㅠㅠㅠㅠ화리밈ㅁㅁ윤기 완전 귀엽고 예쁘고 어엉아앙엉엉ㅠㅠㅠ 고마워요엉어ㅠㅠㅠㅠㅠ
**waegSyubbie 윤기 오빠 오늘도 화이팅! 6 days to go ♡ ㅋㅋ Have a good day and don't forget to smile ❣ 화개장터 넘 웃겨서 ㅋㅋ 윤석이에요 #SuGAfy
**탠찌: ]윤기야ㅠㅠㅠㅠㅠ등교한다ㅠㅠ
**석뎐(윤기야) 윤기요즘틭터안오지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borntobe50

From Twitter

**기윤기 맑은 웃음 보면 세상이 훤해져ㅠㅠ
**yeol 윤기아 재밌었어 홉아 다음방송기대하께 💕
**기학교 넘나 족같다 윤기 보고 힘내자
**리꽃 집에가서 꼭볼꺼다ㅠㅠㅠㅠ퓨ㅠㅠㅠㅠ 윤기 리코더불ㅓㅆ엌ㅋㅋㅋㅋㅋ?
**민재(ARMY) 굳이 안웃겨도되 ㅋㅋㅋㅋ 나는 본방사수 못했다ㅠㅜ 재방 봐야지😂 윤기 새벽까지 안자네😰😰
**현 윤기야 아녕 ♡♡ 학교 가기 싫다 넘 힘들어 하루 갔는데 ㅋㅋㅋㅋ 그래도 거야지 오늘도 파이팅 해 윤기야 사랑해 알랍콩 ♡♡
**식빵님윤기가 내볼꼬집어줬어 웃어줬어 그래서 진짜좋았어 차문뿌시고 밖으로달려나가서 안아주고싶었지만 깨버렸어 슈벌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borntobe50

From Twitter

**방방방 아아아아 진짜 재밌었어요!! 5딜기다린보람이있네.. 호석이오빠 그거알아요? 다시보면 윤기오빠 막 피식피식거리고 웃음참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윤기❣민지❣ 윤기오빠 굿모닝🌞 진짜 너무 피곤하고 졸리고..8ㅅ8 그래도 화개장터 보고 잔 건 후회하지 않는ㄷㅏ.. 넘 재밌었기 때문.. 솔직히 저는 다 본 영상들인데도 웃겼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화 기대할게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 윤기오빠 5달만에 시작하는 컨텐츠 36번을 갈아치운 보람이 있었네요😂 같이 웃음 참아보느냐고 죽는줄 알았고.. 오빠 웃는거 보니까 저도 같이 웃음도 나고! 다음 화개장터때는 호석오빠 리코더 부는거 기대하면 되나요..😏
**탄소년단사랑해♡/은세 앜ㅋㅋㅋㅋ윤기오빠ㅋㅋㅋ
**윤령 ㅋㅋㅋㅋㅋㅋ 윤깈ㅋㅋㅋ
**수빈 방탄!! 윤기!슈가!♥♥
**이똥개애 정국7은 이미 교환해서 지금 교환은 정국4랑 윤기2만 가능할 거 가타여ㅠㅂㅠ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BYULHA0613

From Twitter

**hat p2ch do,,,소미 예림 진리 주현 세정 유정 소혜 나연 수영 채영 혜리 수지 도연 정국 백현 태형 세훈 윤기 경수 민규 원우 종인 순영 석진 준회 기현
** 윤기야ㅠㅜㅠㅠㅠㅠ다시볼께 아 ..
**막 (๑•́ ₃ •̀๑)윤기야
**듭달 열엿새멍멍이 멋지다... 털에 윤기보ㅓ..
**루베리 베이글#교도소에_가기_전에_말해보자 미이이이이이닌윤기ㅣ기기기ㅣ기ㅣㅣ이이이!!!!!!
**톱 bot넌 말이지, 다 좋은데 윤기가 없구나. 주인한테 투명 매니큐어좀 발라달라고 해.
**manda Oliveira와ㅏㅏㅏㅏㅏㅏㅏㅏㅏ 진짜 윤기오빠 넘넘넘 귀여워요 ㅠㅠㅠㅠ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apro101

From Twitter

**iminetama 우리 윤기과 호석 대박 웃긴다 진짜 막 해도 좋은 콘텐츠 나온데요 ㅋㅋㅋ 첫 영상 좀 불공평한데 우리 윤기 너무하네요 계속 동생몰래웃고 있잖아요-,- 우리 착한 호석 다음방송 파이팅 ㅋㅋㅋ #다음에언제 #누구도몰라요
**탄비포관련만팔로 석진스럽고윤기스럽고희망스럽고지민스럽고태형스럽고정국스러운규리기억해주세요☞...☜/자동트윗/
**WAG BABY 잘자요 윤기오빠야😊
**가짱러브수기테마이니치핫피!!!!!! 오빠들 잘자~~~🙆🙆윤기오빠 잘자~~오늘도 매일도 사랑해 윤기오빠 ~~~~~♡♡♡ㅎㅎ
**티하는 상남자(별글 필독)정국 되고파 너의 오빠 지민 배고파 너의 아빠? 태형 ... 윤기 한숨 #self_intro #with_me
**piritp 다음방송 기대할게여 윤기오빠도 노래하세요😘 솝 최고!
**소학교에서 총무를 맡았다 총무 맞나? 학급비관리 워후 신난다!!!.반장부반장 선거 할때 서기도 뽑는다고 했는데 서기 꼭 해야지 서기하고 싶어!!!!!!! 윤기야 가위바위보 이기게 도와줘✊✌👋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To_dreaming_boy

From Twitter

** 화개장터 짱잼ㅋㅋㅋㅋㅋㅋㅋ퓨마x베이프 옷도 예뿌고 호석이랑 윤기는 더 예쁘고ㅋㅋㅋㅋ잘자욧•̀ᄇ• ́ !🌙
**콧윤기 이렇게 혀로 앞니 굴리는 버릇 있는데 내가 하면 안 예쁘겠지만 윤기가 하면 귀엽다
**indy 무튼 방송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아놓으니까 진짜 웃겨😂😂 왠지 같이 웃음 참아야할 것 같고 막 그래요 나 처음에 귀신 몰래카메라 영상 좋아했는데ㅋㅋㅋㅋ 윤기오빠랑 홉이 방송 2회도 얼른 했음 좋겠다😊 많이 웃었어요 고마워요🙌
**R 으아ㅠㅠㅠㅠㅠㅠ윤기오빠 사랑해요퓨ㅠㅠㅠㅠㅠㅠ다시 와달라구요ㅠㅠㅠㅠ
**Oh-My-GA!ʢᵕᴗᵕʡ~♬윤기시-4 ‾︿‾
**굥기 말 하면서 주의 환기시도 4차 징후 그리고 터지기 일보 직전에 입꼬리를 아래로 누르면서 너무 많이 봤어~하더니 결국 빵하고 입동굴을 개장해버리는데 윤기 웃음에 왜 내 심장이 쥐어 터지고 그러니.
**반흍]뀰기 새벽 윤기오빠시예요 브이앱 잘봤어요 오빠들이 많이 고민하고 한걸텐데 되게 재밌었어요!!!2화도 기대할게요♡ 좋은하루보내고 오늘도 예쁜꿈꾸고 잘자요♡♡♡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2rangB

From Twitter

**코윤기시!
**하아홉시에 일어나야하는데 아직 잠이 안 드니 윤기시나 챙겨야게따...! 윤기시😆
**니 윤기시♡♡♡
**휴트) 구름♡윤기시 ♡♡♡♡
**니 윤기시~♡
**블리고미언니의 윤기오빠시쟈나💕
**블리리딤언니의 윤기오빠시쟈나💕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201203E

From Twitter

**기윤영 💞 윤기시 💞
**유윤기시😗😗😗😗
**니 윤기시야♡
**블리소다언니의 윤기오빠시💕
**멘누나❄ 윤기시💕
**amdang ⭐윤기시 잘자 ~♡
**블리울 아띠의 윤기오빠시💕쟈나쟈나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3STvTG9

From Twitter

**꾸깃윤기시. 잘자요 ^ー^ ノ💕
**블리렌지언니의 윤기오빠시💕 쟈나쟈나
**은 별 ㅠㅠㅠㅠㅠㅠㅠ 윤기 오빠 ㅠㅠㅠ 미안해요 ㅠㅠㅠㅠ 방송 안 봤어요 ㅠㅠㅠㅠㅠ 그래도 오늘도 수고했어요. 푹 쉬어요 오빠. 잘자요~ ❤ 홉이 오빠도~ ❤
**녜윤기 입꼬리 씰룩거렷으면서 계속아니라고 발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온스 노몰드 쩔어쥽니댜아 홉이 웃는거 어제였짘ㅋㅋ답답하다 그때도 윤기랑 있었는데
**띠 하 진짜 오또카지 윤기 굵은 손 ㅠㅠ ✋
**졸리냐?난졸리다! 으아아앙 윤기야너무즣앙❤❤❤❤❤❤❤❤❤❤❤❤❤❤❤❤❤❤❤❤❤❤❤❤❤❤❤❤❤❤❤❤❤❤❤❤❤❤❤❤❤❤❤❤❤❤❤❤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dltn99_17

From Twitter

**✋☠☝✋☠☝⚐☠☝저 윤기........
**랩준ㅋㅋㅋㅋㅋ윤기야 ㅎㅎㅋㅋㅋㅋ 진짜 웃겨
**ia ㅠㅠㅠㅠ 솝이 너무 좋아요~~ 윤기오빠 호서기 최고다 ♥
**온스 노몰드 쩔어쥽니댜윤기야 홉이가 옆에서 자기 컨텐츠 자랑 하쟈나ㅠㅠㅠㅠ두개나 있쟈나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B덕 윤기의 뻔뻔함. 이건 움짤 만들어서 간직해야겠어
**오미자✨ 윤기릉 사랑하지 않을자 없을것이요..
**끼진짜 윤기 데뷔 초만 해도 입동굴로 입덕시키는 아이였눈데 요즘 크게 웃는 윤기 입모양 보기도 힘들었던 작년이었던거같아 마음 한켠이 조금 씁쓸하지만 방송에서 많이 안보였던거라 믿을게 앞으로 환하게 웃는 일 가득해줘요😆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ayu_shiyu

From Twitter

**하(휴트)✨방학끝났으니 더이상 빈둥대면 안되겠져...일상 적응도 하고 그림연습도 할겸 몇일만 휴트할게요 윤기생일전에 돌아옵니다!🙋
**더지안 웃는다고 하는데 웃음 참는 거 젤 많이 보인 윤기도 너무 귀엽고 웃기면 웃기는대로 그냥 빵빵 터져버리는 호비도 너무 귀엽고 영상에 나오는 태형이랑 정국이도 너무 귀여워서 지구 뿌수고 싶다
**이한 관사와이 미친...우리 윤기 돈많이 벌어서 출세했구나...고로 타카하시가 몇 개야 미친...
**코근데 솔직히 윤기도 벌칙해야 하는 거 아닌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슬쩍슬쩍 웃은 거 다 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여워서 벽 부숨부숨부숨ㅠㅜㅠㅜㅜㅜㅜㅠ
**_etter 3월2일 남준이를 찍어주는 사진작가 태기자님을 알게됬고 정말기다렸던 화개장터를 보게되었어ㅜㅜ 윤기야 호석아 화개장터해줘서 고마워 브이앱의 신청곡 타이타닉 열심히 연습해ㅋㅋㅋ화이팅 3월3일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좋은 날 보내길바래 잘자
**뉵윤기야 사랑해
**onster Suga 진짜 화개장터 1화는 두고두고 우울할때마다 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홉이오빠랑 윤기오빠 케미가아주👍 2화 넘나 기대되는것ㅋㅋㅋ😍😍😍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dmsqlc00

From Twitter

**가몬 윤기야 뭐하니 내 목소리 들리니
**정이 데뷔하자_shine sugar울 윤기 언행불일치 이게 뭐가 웃긴지 모르겠지만 입꼬리는 올라가고 입동굴은 열림 그것도 활짝
**uncze 사란해요 윤기시
**히☁이대로는 답없더 윤기말대로 호의가 권리인줄 아라
**each love_서나 녀러분 4d스틱 다이아몬드 하이라이터 사세욧!!!!!!!!!피부윤기 우!유!빛!깔!됨 !!!!!!!ㅠㅠㅠㅠㅠㅠ많이바르지않는이상 떡지지도않구........다이어트브론저같은 쉐이딩은 땀이라던지 찐덕찐득할줄알았는데 1도아니에여
**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윤기야 입꼬리 관리하느라 수고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리액션 방송 좋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
**ikyung Park윤기 좌르르~ ^^ 떡뽁이 한접시에 미경이 뻑가요..^^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ynyn92

From Twitter

**개떡 프로필은 쓰고 딴짓하냐?]폐하부드럽고 윤기나는 깃으로 덮인 배를 가감없이 보이는 자세로 발을 동그랗게 오므리고는 다리를 접어 배깃에 살짝 닿게하면서 꼬리깃을 적당히 펼쳐내어 귀여우면서도 도발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모란앵무가 보고싶다...
**결같은 질드레오오오! 가련하면서 윤기있고 싱싱한 생명력으로 넘치고있군!!
**동결비안(뉸기 때문에 살기가 힘듦)윤기오빠가 몰래 몰래 웃었던것도 귀엽고 걸렸을때 말도안돼는 변명한것도 귀엽고 호비오빠가 얼굴 빨개지도록 빵 터진것도 귀엽고 옆에서 같이 웃은 민슈가도 귀엽고 중간에 방언터진것도 귀엽고 호비의 삐-------- 도 귀엽고 씹덕사로 사망
**line 이번방송 잘밨어용 💕역시 오빠들 💕잘했엉 💕방탄화이팅 💕홉이 너무귀여워요 💕윤기오빠 잘생겼당 💕
**토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따ㅋㅋㅋㅋㅋㅋㅋㅋ기다린 보람이가 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빠른시일내로 2탄 찾아와줘요 윤기야 호석아
**오 나의 정국님⛅헷 윤기 보러간댜 전시회
** 애제주 바람이 넘나 차서 정신을 못차리는 탐이 사진 올리고 자러 가야지. 근데 찬 바람 맞으면 감기 걸리는 게 아니라 털에 윤기가 흐른단다. 진짠진 나도 잘...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murcottbomb

From Twitter

**징깅징하진 으아으앙 우리 윤기오빠랑 홉이오빠면 안 웃길수가 없죸ㅋㅋㅋㅋㅋㅋㅋㅋ화개장터의 활발한 방송을 워내여!
**라멜(a.k.a.윤기맘) 진챠 윤기때문에 나 다시 기운차린다.긍정적으로 생각하구!고맙당!아가♥행복하자💕얼른 벚꽃보고싶도다...!예쁜사진 많이 찍어서 윤기한테 보여주고싶어어어어어..!!!




윤기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the1_218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shy_930309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soulrhythmbeat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autumn_dontill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

윤기 화개장터 오빠 생일 방송 홉이 웃음 하루 잘자요 귀엽고 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