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3:55 ALL

**잉 놀러가고 싶어 #OOTD #지민 #야하고싶어
**야 하고 싶어뮤비 넘나 사랑스럽다 지민 진짜 쪼꼬매가지고 머리 묶은 거 봐 뚜쒸 김민석 보려다가 지민 덕통 존나 귀여워 으누유유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라라라라랄라ㅏㄹㄹ
**이✨#NP 야 하고 싶어 feat. 시우민 Of EXO by 지민 AOA 달달한 아침이댜!
**옆지민이언니 존예♥ 새우젓같은나 오열 나능 지민이언냐수니..★ #지민명수결혼
**모 지민아 오늘도 좋은하루보내 넌 나의 첫번째니까!!!!!!
**젼지민이 개말랐당
**공맘 챠포프 앗 한줄역극이요~~ 전 카커만 뛰어봐ㅏ서 넘 그쪽에 맞춰ㅓ진ㅋ ㅋ ㅋㅋㅋ 저두 역극 엄청 좋아해요! 길게 이어주시면 더 좋구ㅠㅠㅠㅠ 헤헤 사실 떡극은 이번이 첨이라 하시는ㄴ대로 끌려간거엿ㅅ지민....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susumini0428

From Twitter

**첨지٩(๑`^´๑)۶내가 우리 지민이 천금보다 귀하다고 하는 건 엄마의 단어 덕분이야 이거아님
**야하고 싶어.... 후기.... 시우민이 존나 이쁘다....... 시우민이 지민보다 더 이쁘다....... 시우민 핑끄빛 입술이 다 했다..... 요정이 노래를... 부른다...... 요정이.... 수트를 입고 있다..... 요정... 요정이....
**젼근데 노래는 그닥이긴한데 지민인 귀여뭄
**루미 지금부터 일 이에요. 지민군도 오늘하루 좋은 시간 보네요♫♫
**아사물함 배정 받았는데 지민 이라 써있음 ㅠㅠ 느낌이 조아
**코링지민 왤케 귀여워 😙 작고 귀여운거 넘넘좋아~~
**루미 잘잤어?? 지민군만 좋아요♡

**he peach luv... 오늘 날씨 너무 춥지 않아요? 빨리 봄이 와서 너랑 복숭아 먹고 싶다 무슨 논리인지는 저도 모르겠지만 그냥 네가 보고 싶다는 말이네요 언제나 여기서 널 기다릴게 - 지은 수정 나은 초롱 형원 원호 지민 준면
**루미 지민군 ~❤️
**히모 카피페~호칭~ 화련소지민 씨~ 지민 흠 화련지민! 지민네. 화련지민아~ 지민…이건 좀 아니죠, 화련 씨… 정색
**拳!! 인호입니다~~!!우리 지민누님 1위인건 좋은데 노래가 너무 오글오글ㄷㄷㄷ 1위하게 도와준 엑소팬분들 감사합니다.
**니늪에빠지다♡ 이때지민이티비에서튀어나오는줄알았어요ㅠㅠ
**a하구싶퍼 들으새요,,아 근데 지민목소리 귀얍닼 ㅋㅋㅋㅋㅋㅋ우리오빠노래큐 ㅋㅋㅋㅋㅋ쿠ㅠㅜㅠㅠ
**니늪에빠지다♡ 지민아 누나 지금 너무 아픈데 누나에게힘을줘....ㅠㅠ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jimmnee

From Twitter

**irginieJ'aime une vidéo  " MV AOA 지민 JIMIN _ 야 하고 싶어 CALL YOU BAE Feat. XIUMIN 시우민 of EXO " à l'adresse
**e are h2ro!b 종인 기현 백현 태형 상혁 m민혁 원우 종현 민석 대현 형원 민규 원호 찬열 윤기 정국 지훈 세훈 진기 지민 순영 경수 지원 승철 보검 준면 석진 홍빈 준회 도겸
**ailey오늘 아침 준비쏭은 #NowPlaying 지민 AOA - 야 하고 싶어 feat. 시우민 of EXO 💖
**러먹은 뽀로로 샤❤️ 걍 민석이 노래에 지민이 피처링한 느낌이야..
**우지나간 과거는 민이라는 꽃을 더 화사하게 피우기 위한 밑거름 이라고 생각해 앞으로는 네가 화사한 꽃이 될 수 있도록 내가 너라는 꽃에 꽃받침이 되어줄게 어여쁜 당신에게. 지민 / 지민석
**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내 거친생각과~~~~ 불안한 눈빛과~~~~ㅋㅋ 싶탱 지민이 보고십다
**티 수리수리♡ 웅?! 지민님알림 잘 뜨눈뎅?!

**니 덕질의 상태가? ㅋㅋㅋㅋㅋㅋ 지민이가 부러웠나 보다
**루시☆→パンダJ'aime une vidéo  "AOA 지민 JIMIN - 야 하고 싶어 feat.XIUMIN of EXO Music Video" à l'adresse
**정님 내언니 노래 일위👏🏻 지민최고💖
**인트윗 이벵중!!❀새웃❀ ㅠㅠㅠㅠㅠ아진짜ㅜㅠㅠㅠㅠㅠㅠ붸언ㄴ니지민이너무ㅜ이쁘다 얖에있는ㄴ 내 뷔가 헐접ㅎ레보인다ㅜㅠㅠㅜㅜㅠㅠㅜ아비ㅣ치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니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아아앙ㄱ거너무ㅜ이쁘다ㅠㅠㅠㅠㅠ헉ㄱ자랑하러가야지ㅜㅜㅠㅠㅠㅠ하ㅏ쒸ㅜㅠㅠㅠ사라래ㅠ
**athildaOppa 지민 💕💕💕
**베르 1주년 사랑해 리우요즈 지민이한테 빠지고있어... 잡덕의 길
**민 이 우리지민이많이사랑해남찬되죠래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BTSArmys03

From Twitter

**망스 우리 지민이의 머릿결을 내놓거라!!! ㅠㅠㅠ울 민이 머리 상해서 어째ㅠㅠㅜ😭
**딘가로부터의 소녀 오늘하루도 지민이에게 행운이 오기를-.
**벽알바생 샤이니안와 지민이 콧대선거봐... 심각
**️(엑)셀룰라이트❄️치킨 먹고갈래 할때 지민아 잠깐만 그러는거?ㅎㅎ
**ㅇ 명수지민결혼해결혼해결혼해!!! !!! !!! 명수S2지민 행쇼~♥
**휴대폰에 박지민 전차스를붙였는데 지민이한테 감시당하는기분이야.....기모찌^!^
**지민아 노래해줘서 고마워❤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WhateverClear

From Twitter

**민 이 우리지민이남친이되죠래사랑해
**쵸리⚡️지민이 한살 아래구나...
**쵸리⚡️민석이형이랑 지민이랑 동갑아닌가
**스9지민이랑 손크기가 비슷한 거 같아..진짴ㅋㅋㅋㅋ
**슈공개 된 '야 하고 싶어'는 지민의 개성 넘치는 하이톤 래핑과 시우민의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보컬이 하모니를 이루며 귀를 사로잡았다.
**월싱지민 넘나 귀엽구ㅠㅠㅠ
**위 씬님 항상 이쁜빡지민 사진 올려주시고 찍어주시고 항상 고생하시고ㅠ 이쁜 슬로건 부채 만들어주시고 감사해요ㅜㅜ !!!ㅎㅎ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_1230424

From Twitter

**열이(=민성후준)지민노래에 민석이 피처링인거야 아님 민석이노래에 지민 피쳐링인거야. 왜민석이 노래를 엪엔씨가 내주냐 ㅅ
**니, 벨ㄟ( ̄▽ ̄ㄟ)지민님 에이오에이 에프엔씨 감사합니다 울오빠 물론 오빠는 아니지만 하 파워초달달 나쥬금 엉엉 존좋 ㅠ ㅠ #야하고싶어 #지민 #시우민 흥해라 ㅠ ㅠ
**리디봉대리구매구해요 노란담요❄️진짜 시우민 feat.지민 해도 안이상할듯ㅋㅋㅋ
** 줄리J'ai ajouté une vidéo à une playlist  - AOA 지민 JIMIN - 야 하고 싶어 feat.XIUMIN of EXO Music Video
**イ오빸ㅋㅋㅋㅋㅋ 그럼 나두 민석오빠한테 야!!!!!!!!! 지민언니한테도 야!!!!!!!!
** elaAyer encontré una mesa en la escuela que decía "지민 바보" "사랑해"
**이수❀ 으앜ㅋㅋㅋㅋㅋㅋ 제가 넘 무거워서 날순없지민 뛰어보겠습니다 그렇게땅이갈라지고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pazonee

From Twitter

**펌펌펌#방탄소년단 #팬아트 #지민 사진참고 !! 지민이예뻐여ㅠㅠ
**열등지민이네랑 우리만 쓰자., 우리언니 노래 큐 !
**우민.카이.프랭키. 그래서 슈카프민석아 사랑해 #시우민 #민석 #지민 #야하고싶어 #민석아사랑해
**/부ㅋ/SHIBUKI크 갓지민클라쓰
**이프렌드 율희 ❤지민 💑-💏-👫-👪
**꼬순딩이⚡️연⚡️민석이가 득이긴 개뿔 엑소도 음원 강잔데여ㅠ 지민이 뭐라도 되는마냥...
**hat p2ch do,,, 괜찮아요? 많이 놀랐죠? 생각보다 피치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많이 놀랐죠? 저도 많이 놀랐어요 우리 오늘 새벽 4 시까지 열심히 놀았는데 오늘은 또 몇 시까지 놀지 정말 궁금하다... 같이 놀자 - 형원 준면 지민 상혁 승철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jhrjhr10

From Twitter

**사랑해요 주디 ㅠㅠㅠㅠ) 宴酒煙지민 시우민 신곡 뮤비리뷰 지민 양갈래!!!!시우민은 언제나 스윗!!!!!! 노래는 취향아닌데 영상이 존나이쁘당!!!!!!!!이랄까 시우민하고 지민 이쁜걸로 다해먹네
**김토깹] 갓지민노래좋냐
**carlet Trang woah woah woah DONT FORGET 박 지민!!!!




지민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akrvoek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Hihello323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mmaariam_aali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WONY_goods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only_pcy_61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kistizcom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xiu_poem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

지민 싶어 AOA EXO 시우민 Feat JIMIN CALL BAE MV XIU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