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3:14 ALL

**apmonster says랩몬보기와는 다르게 좀 많이 소심한 편이다. 멤버들은 무대 위와 아래의 갭이 크다고 이야기하기도 한다. 슈가무대에서는 선글라스 끼고 파워풀한 모습인데, 평소엔 귀여운 걸 좋아한다. 팬 사인회 때 받은 포켓 몬스터 볼을 침대 맡에 놔두고 자더라.
**apmonster saysQ 숙소의 군기반장을 맡은 멤버는? 지민, 정국랩몬스터 형이요. 강압적이기보다는 배려해주는 스타일이예요 랩몬화를 자주 내는 성격이 아니라 해이해졌다 싶으면 모여서 힘내자고 하는 정도예요. 함께 생활해야 하는데 화만 내면 견딜 수 없잖아요.
**싹랩몬 눈썹 뷰ㅠㅠㅠㅠㅠ ㅠㅠㅠ
**민 이거랩몬?
**하나 이곡 들을때마다 남주니목소리같아서 흠칫놀라는데 맨앞부분 YOLO-이럴때 목소리에 힘빠진 ? 랩몬 같이들림 ㅠㅅㅠ..
**❤JIMIN❤] 단에버여길 보니 정국이가 옷을 벗고 호석이가 본인 몸을 만지고 있고 저길 보니 태형이는 말을하고 있고 랩몬과 지민이의 코로 합창! 그리고 진과 슈가의 고통! ?
**메인트윗확인부탁]ㅈㅣㅎㅖ솔직히 방탄만큼 V앱 방송자주하고 멤버들끼리 각자컨텐츠 만들어서 방송자주해주는 그룹없다고생각함 랩몬-1분영어 진-잇진 슈가-화개장터 제이홉-화개장터.홉온스 지민.뷔-구오즈만다꼬 정국-1분영어 전체-달방.BTS가요.그외에 방송들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candy2001_0613

From Twitter

**꾸야방탄 화개장터 보고 남은것 랩몬/정국 1분영어 :퐐든?,줄라이 지민/태형 그므시라꼬 :말을해 제발ㅋㅋㅋㅋ 제이홉 홉온더스트릿 :개멋져...홉이가 이런면도 있다니... 진 잇진 :잘먹네ㅋㅋㅋ아....배고파..
**NJ❌프로필❌ 김NJ 엔제이☺️/❤️김Namjun❤️/너희는 내 7개의 ☀️/랩몬이 사진 - 아날로그 런던 필터 3번
**태가 좋태(휴트중)) 바꿔주고싶다 아 저거 랩몬이 아 아 호비 아 바껴야해 아 짲응
**orrection of GGMS Correction of GGMS 방탄보정계 입니다 방탄멤버 보정을 합니다 다수 랩몬 처음 하는 보정계라 서툴지만 많이 와서 봐주세요 밑은 예시4장 입니다 #홍보 #방탄보정계
**유의 수에루야자 하면서 그린거. . . .. 짐니 랩몬 짐니...
**ovemake4714 랩몬 오빠 어떻게ㅠㅠ♡♡♡♡♡♡♡♡♡♡
**eunghwan 랩몬💙

**곰 랩몬인가? SKT폰인 맴버가더있나?
**지난 나이순 이거인줄 알았는데 슈가 랩몬=석진 제이홉 정국 태형=지민
**지슥찌-알파카 윤기-북극여우 랩몬-대형견,...어 진돗개? 호비-말 ㅋㅋㅋㅋㅋ 말ㅋㅋㅋㅋ 지민-너구리 태태-비글아니면 호랑이! 애기호랑이 정국-토끼
**hat p2ch do,,, 원호 형원 기현 주헌 창균 준면 종대 보검 주혁 석진 랩몬 홍빈 대현 상혁 준회 한빈 지원 이렇게요 ㅜㅜ
**자SKT광고에 모르는 애들이 잔뜩 나오길래. EXO인가 했는데 랩몬 보고 문제적 남자 안봤으면 이마저도 ㅋㅋ 검색했더니 방탄소년단. 하.. 나도 이렇게 되는구나 ㅋㅋㅋ난 얘네가 랩하는 그룹인줄도 몰랐. 근데 앨범듣고 입덕하게 생겼다ㅋ
**´มิ(ꈊ)´มิ) 랩몬이 보고싶엉🙆💕
**딤스✨크 방탄부심 랩몬부심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kjiwon1610

From Twitter

**효~ㅇ ♥♥♥ 랩몬오빠 물고기들이 추워서 다 들어갔나봐여... 여름에 다시 가봐여!!!^^
**hat p2ch do,,, 형원 원호 종인 종대 준면 승철 우지 버논 주혁 보검 진영 랩몬 석진 홍빈 대현 상혁 더 추천 해드릴까요?
**기무당작년에 힙합을 전문으로 다루는 djbooth에서 랩몬관련 글을 냈었네요. 혹시 아직 못 보신 분들을이 계실까 번역본을 올립니다.
**여진 많이 추울텐데... 저도 얼어 죽을뻔 했어요 감기 조심하세요 랩몬오빠!!!!
**혜원 랩몬오빠의 낚시에 대한 열정은 끊이지 않네요..☆
**제 ㅋㅋㅋㅋㅋ 파괴랩몬 보고 도망간게 아닐까??ㅋㅋ
**미닝❤️ 태형이갘ㅋㅋㅋ찍고있은지민이랑랩몬이를제보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탄복입은 아미 랩몬이 좋나하는 게잡지 그랬어요ㅋㅋㅋ
**탄 황막 꾹이♥ ㅋㅋㅋ 너무 귀여워 물고기 잡고 싶은 랩몬니😆😆😆
**국짜공책랩몬 내가, 내가 옛날에 월드콘을 먹었는데 지금 월드투어를 한단 말야 .....어...그래...알겠어 진 예능감이 많이 떨어졌네 - SKIT One night in a strange city -
**아영 랩몬이 춥다
**ldi sukma azi 랩몬이.. 보고싶어요 ..
**춘향 랩몬은 물고기랑 꽃게 좋아하는거 같아 만날 잡고싶데ㅋㅋ 완전 아가같다 ㅜㅜ♡
**이고야 화온스 포카 교환할 분..8ㅁ8 끝올~!! 저 남준 랩몬 님 태형 태태 뷔 정국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natnujong

From Twitter

**Aloha_BTS 뭐야 누워있는 뒷태가 우리 귀욤이 지민인데?? 김데일리 맨날 저러고 찍어준거야??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 고마워 그렇게 고생해서 올려주는지 몰랐지ㅜㅜ 랩몬이 찍고있는 지민이 찍고있는 태형이ㅋㅋㅋㅋ 야외 촬영이 궁금합니다♥
**꽃수니❀ ㅠㅠㅠ랩몬느님 농담듣고 닥치고 찬양🙌
**imjieun 랩몬이 점퍼 그거 이병헌 그거 그거그거 맞나??ㅋㅋㅋㅋㅋ
**탄바라기 새밍♥ 실신 못격자 랩몬잌ㅋㅋ
**예원 랩몬오빠 포즈잡기 집중 안됬겠다ㅋㅋㅋ 귀여어




랩몬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plasticnekko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flippy0930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MYWendy94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aegimudang_25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

랩몬 정국 제이홉 방탄소년단 형원 방탄보정계 종대 주혁 원호 준면 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