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Posted by 마리쉐
2016. 3. 3. 14:35 ALL

** 아니 여러분 15월 아닌가요 지금? 고로 정국이 아직 고3^^
** 정국이 볼 생각에 심장이 도큰거리는 걸...
**HE 활꾼종인옹ㅋㅋㅋ 정국 전환에 더해서 국민의 당을 벌집으로 만드네ㅋㅋㅋㅋㅋ
**K ll Mels ll JK 사랑해요 bts and 사랑해요 정국.
**구의 일기장헉 버논이 입은 노란 도넛 옷 저거 낮누였나 정국이가 입었ㄷ... 엇 승관이 귀여워
**aeHwan Youn역시나 한겨레는 더민주까지 싸잡아서 까대는구나. 정말로 지난 10년간 하나도 배운 게 없다. 요즘처럼 피아가 계속 바뀌는 정국에서 총질을 하려면 누가 아군이고 누가 적군인지 제대로 봐 가면서 해야지...한심한 것들 진짜...
**블리✿정국시 플일 ㅠㅠㅠㅠㅠ 나 요새 계속 플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KOO7IE

From Twitter

**원석10년만에 돌아온 새누리 집단은 이제 더이상 운동권에게 당하지 않게 되었다. 내성이 생겼다. 광우병 사태가 그러했고, 이번 필리버스터 정국이 그러했다. 결국 실컷 긴장만 시키고 지쳐 포기함으로써 새누리에게 예방주사만 놓아준 꼴이 됐다.
**정국 육복전력오후에 보는 정국이💕 #전정국_교복전력
**superman_taekook♡점점 정국이에게 빠져드는 나 ㅜㅜ 이러면 안됏
**동짐인정국 존나조음
**설탕하아아아ㅏㅏㅏㅏ정국이 사진만 보고 강의실가야지...전나가기싫다
**7PERCENT♡with 지민이형^^* #지민 #JIMIN #정국 #jk
**국에게로 와전정국저때완전ㅠㅠㅠ작다

**ade_3월 정기모임 11일 애초에 탄핵 정국이... -_-;
**ade_3월 정기모임 11일 노무현 때 인기가 개폭락해서죠. 노무현의 정무력과 당시 야당의 분열, 당시 비노들의 당권 장악 이후 선거 폭망과 노무현 서거로 이어지는 친노정국... 등으로 지지층이 사분오열... 그리고 새누리는 콘크리트를 타설.
**태형❤ 정국인줄알았는데에
**운🌸RT이벤트🌸 석진이, 정국이 그리고 여러분 개강, 개학 기념으로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두분 드릴게요! 팔로한정X
**eautiful Butterfly #데일리뮤직 #정국이에게 #추천곡 #정국 #jk 정국아, 이거 좀 커버 해봐. 듣고싶다 울꾸기 목소리 ㅎㅎㅎ 아무튼 오늘 하루 잘보내고 화이팅! ❤️
**umos 아냨ㅋㅋㅋㅋㅋ 잘봐봐ㅋㅋㅋㅋㅋ 앞에가 태형이 뒤가 정국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umos 엉ㅋㅋㅋㅋㅋㅋ 방금 움짤이 정국이고 내 첨 튓이 태형이야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_kookmom

From Twitter

**umos아냐 요즘 내 덕심을 자극하는 애는 태태라구,,,! 근데 왜 갤러리엔 정국이가 더 많은거지..?
**ade_3월 정기모임 11일비례 새누리 뽑고 대통령 ㄹ혜 님 뽑은 사람들이 지금 정국에 야당을 까다니 염치가 없어도 좀 없어야... 달님이 구려서 안 뽑았다고 해서 ㄹ혜 님 뽑은 게 합리화가 될 것 같아요...? 툭하면 야당이 책임지래. 아주 그냥 야쿠자여.
**인수선거정국에 자당인사를 공개적으로 비난하는것은 어리석은짓입니다! 감정적으로 선거에 임하면 필패합니다! 상대당이나 다른 당인사의 지지자들의 작전에 넘어가면 않되죠! 선거정국에 공개적으로 자당 인사를 비난하는자는 국정원알바거나 새눌당지지자겠죠! 속지맙시다!
**인수감정적으로 선거정국을 바라보면 않됩니다! 각 정당마다 선거에 임하는 작전이 있고 수시로 업데이트도 됩니다! 다른당이나 탈당인사까지도 이쪽으로 이끌어야 할판에 같은당의 의원을 비난하는 행위는 하지 맙시다! 김종인 종걸 영선등 모두필요하고 소중한인물이죠!
**직선거법 제9조 공무원의 중립의무북한이 남한을 제제하는 수단이 있다. 대남 도발로 남한에 공안정국이 조성되면 남한 국민들이 엉뚱하게 생고생 하는 메커니즘이 있다. 즉, 도발 -> 대한민국정부 -> 대한민국 국민 압력 전가 메커니즘이 있다. 이에 국민불안은 곧 한국정부 불안.
** 융 ㅋㅋ넓은 의미의 반노ㅋㅋ문대표 사퇴정국에 분탕질에 동참해서
**시근데 말하고 보니까 걍...ㅋㅋㅋㄱ평범하게 최애로만 알페스하는 빠순이네ㅋㅋㅋㅋㅋ보덴에서 최애의미 별로 없지만.....따지자면 젼정국 김테형 미늉기가 최애기때문......

**니 안녕하세요^^ 저두 맞팔했어요💖친하게 지내오 저도 올수니 입니당😊정국이를 조금 더 좋아해여😁잘부탁드려요💗
**지딩동 자 빨리 화해의 의미로 그랬구나 하고 토닥여주세요 SUGA 정국이를 토닥이며 그랬구나~ 정국이가 많이 섭섭했구나~ *^^*
**rew 이름은정국!
**eb | TOMORROW :) 전 정국
**답정 정국이 어제 사진 오지게 찍어줬쿠나...
**지팬미팅 대나무숲 정국 사연 어↗제! 팬들 어↗제?ㅋㅋㅋ 아 이거! 화장솜부터 빨리 치우라고 하니까! 갑자기 슈가형이 와가지고 정국아잌~ 양꼬치~ 어~ 아재톤 등장
** 아 렌 전 승 현 정국승현행쇼~♥ #호아렌전정국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lovesometime

From Twitter

**시새삼 엔오때 그 아기같던 전정국이가 이만큼 컸나 싶고....엔오랑 쩔어나 마마런무대 정국 딱 세워놓으면 그 간극이 어마어마할듯
**차원의눈동자 둘 다 뒤집어버리고 싶지만... 이 정국을 니들 생각대로 두기지 않기 위해 내 종이 한 장이 어디로 형해야 하는지는 결정 했다. 그걸로 얘기하자!
**차원의눈동자필리버스터 정국 해석- 여당은 결국 원하는 것 다 챙겼고, 선거구 늑장 확정 책임도 다 야당탓으로 돌렸고... 결국 개이득! 야당은 역풍맞아 바보짓.. 실리는 챙긴 것 없음...???
**khm필리버스터정국을 보면서 현재 국회입법기능을 이대로 놔둬선 안된다는 것을 뼈져리게 느끼게 하였다.국회선진화법이 있는한 쟁점법안에 대해선 합의가 이뤄지기 힘들고 매번 필리라는것을 들고 나온다면 막을 길이 없다.국회법개정이 정말 시급하고 꼭 바꿔야한다..
**탄 정국이♡우리 정국이 학교 사람과 함께 찍은 셀카.....정국이만.....히히힣ㅠㅠㅠㅜ
** estar guars ♡ 아!! 정국오빠!! 이것을 봤을 때 네가 생각나요
**답정아 정국이 너무 이쁘다.....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pqpqpq6287

From Twitter

**ㅓㄹㅏ?테방법 정국 속 야권이 연대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방이후 야권이 진정 연대한 적은 없음. 정권을 향해 야합만 했음.
**닌미온느헉 언ㄴ니 정국이 입덕....이신가...
**태가 좋태(휴트중)) 정국이 정말 귀여워어ㅜㅜ 학교서 보니까 좋아ㅜㅜ
**HE Bud White조기숙 밥통ᆢ 불출마라고해도 선거정국에 정치인이 어케 대학 특강을 하나?
**야(이삐) #근육돼지2년전 오늘은 노란병아리가 입학을 한 날입니다!!!!!!! 140303 정국이 서공예 입학한날!!!! #전정국_귀여움전력 #전정국
**우 앜ㅋㅋ정국인줄알고 들어왔더니




정국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park_uneum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JJK_6clothes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jgkxxk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no1nmh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OminvelyO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jjjungkook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ic_idol5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nabiarmy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pqpqpq6287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tiredjimin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

정국 필리버스터 테러방지법을 흐지부지되나 국민 식물국회 개정 대한 나라를 선진화법 수정하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