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33 ALL

**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먄 그거 그거그거 그거거ㅓ걱거ㅓ거거거ㅓ 레드벨벳 덤덤
**다희가 쓰던 숟가락앙ㄱ악ㅠㅠ 레드벨벳 노래 넘 조아 애들도 넘 엡브고
**ㅔ라문레드벨벳 먹고 싶댜..
**랑종이배와 인어공주 #레드벨벳 #웬디 #redvelvet #wendy
**드벨벳_YeriWEEKLY IDOL. 03월 16일 티저!🎉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입니다!♡ 여러분 많이기다려주세요💜
**썸유닛 저번에는 레드벨벳 슬기님 생일이라고 들었었는데..😮 신기하네요ㅎㅎ
**OO t'aime_이큐레드벨벳 덤덤앨범+웬디포카 삽니다!! 택배비 착불이고요!!!상태좋은걸로 구합니다!!! #레드벨벳 #덤덤 #DumbDumb #웬디포카 #웬디 #포카 #레드벨벳포카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kkangseulgi_rv

From Twitter

**비스엠X이마트 콜라보... 엑소 손짬뽕 레드벨벳 스파클링 슈퍼주니어 하바네로 짬뽕등등.. 엑소맛 나나요?
**쥐벨벳예림이..티저 너무 이쁘다 ㅜㅜ #레드벨벳
**드벨벳_박조이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사탄 Joy 임니다 😈😈 already followed you, lets get closer ^____^
**OYI.Red Velvet 레드벨벳 MBC “Weekly Idol” 주간 아이돌 Preview
**yonee매그놀리아 컵케이크 레드벨벳맛 이 맛이서따 우유맛이 진하고 생크림이 달착지근
**드벨벳_Yeri 와아 대박 ㅋㅋ 뭐약 ㅋㅋ 네 나도안녕 언니야~ 난 레드벨벳의 예리입니다~ 나도 반갑습니다~ 친구하자 >ㅅ<
**수레드벨벳 시💖

**두타르트[반동결]데뷔시❤️💛💙💚💜레드벨벳 보고싶다
**내아 맞아 혹시 여기 레드벨벳 웬디님 좋아하는 분 ㄱㅖ세욤?
**ikoφERPESTAR RV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입니다 We're squad for ALL Red Velvet & RVstan RPs~ Let's join us REDVELSQ
**영배100% 순수 레드 벨벳으로 만들어야지 그렇고말고!
**e녕레드벨벳 전부터 약간 동화 컨셉 가지고 있던데 요번에는 공주인가봐.. 스엠 진짜 컨셉👍🏻
**기증 자라님 사 사 사는동안 많이 버세요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항상 레드벨벳 안에서 행복합시댜
**뽐☆ 아앜, Goodluck too for Red Velvet! 레드벨벳 빠이팅!♥✊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SUMMER_801

From Twitter

**호(マホ) ❤︎#THEVELVET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일본 팬 입니다 😊 잘 부탁 합니다.
**로한 엘픗몹님 덕분에 내 팀탐 최애는 레드벨벳과 카라멜 팀탐이다!!
**기 δνδ 12번째로 추천할 노래는 레드벨벳의 사탕 이에요! 가사가 되게 예쁘고 멜로디도 마음에 드는 편이라서 평소에 자주 들어요 ㅎㅅㅎ
**음속에 찰랑이는 맑고 고운 홀리ㅁㅈ 레드벨벳 그래서 앨범마다 레드계열 벨벳계열 따로있잖아
**디레드벨벳탄산수는 더 짜증나는 맛임
**디레드벨벳탄산수를 먹어보자
** :0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드벨벳 어딧냐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빨간비단 맞죸ㅋㅋㅋㅋㅋㅋㅋ

**홍앵잉✨블ㄹ락ㄱ비 아라시 레드벨벳 사랑해/1!12211!!111111!!!!!!!!!
**락훈☆레드벨벳 미니앨범 2 예약한다.. ㅋㅋ
**님 하이큐 폰테마 배포중헉..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나온대
**유이치주간아이돌 허억허억 레드벨벳 아 현기증 난다
**콧어떤 레드벨벳이 얼굴도 잘하고 예능도 잘하죠?
**나니파바에 레드벨벳 롤 장미무늬잇는거 ㄴㅓㅁ넘 이브다
**레^♡^ 8. 세가지소원- 레드벨벳 밈들 이거개쩜 이거 내스타일이야 지짜 레드벨벳 ㅅㄹㅎㅠㅠㅠㅠㅠㅠ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SUMMER_801

From Twitter

**디플로스레드벨벳 덤덤 뮤비= 'Be natural' Ver. 웃기게 만들었어요= 옐부기도 합성 해보고 싶은 덕심... 스엠 뮤비 다시 찍어...ㅅㅁㅅ
**영배제일 중요한 재료를 찾았어 레드 벨벳 케이크는
**디플로스레드벨벳 덤덤 뮤비= 'Be natural' Ver. 웃기게 만들었어요= 핸드폰으로 만들려고 보니까 이 앱이 좋더라고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D
**엒헐 레드벨벳 주아돌나오ㅓ????????? ㅁㅊㅁㅊㄷㅁㅊ
**이터#레드벨벳 #조이 #데이터판매 15년도 연예 예술상 데이터 팝니다. 디엠 주세요. #레드벨벳 #JOY #데이터
**진순레드벨벳 아이린, 데뷔 무대 직찍 공개 'SM표 요정미
**든아.... 누가 레드벨벳에게 망가져야만 웃긴다고 가르쳤을까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Irene_5g5g

From Twitter

**슬~티저 >< 레드벨벳이의 컴백 기대해주세요~ #THEVELVET
**테 그게 개그감각이 벨덕호ㅏ 되는 거에요... 전 이미 레드벨벳이 너무 재밌음
**파 ㅂ 마자 레드벨벳 예쁘지.. 크..
**이터#레드벨벳 #조이 #데이터판매 15년도 인천 한류콘서트 데이터 팝니다. 디엠 주세요. #레드벨벳 #JOY #데이터
**hristine레드 벨벳 ♡
**늘아↩ 초코랑 바닐라랑 민트초코랑 헤이즐럿이랑 스트로베리랑 레드벨벳이랑 음음 또 머드라 튼 저거중에 머머 조아해?
**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레드벨벳은 어디가구 빨간비단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kik0mizu

From Twitter

**무보/ネムリ투썸 레드벨벳 짱맛있다;;대박
**TheVelvet]제넥신입사할슈타단 30초만으로 날 바른 걸그룹 레드벨벳
**예수영왜 레드벨벳안해요ㅠㅠㅠㅠ 30초만으로도 개웃긴데,,ㅋㅋㅋㅌ




레드벨벳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o3o_dust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undefined_my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redvelvet_train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flan_recipe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rvlvt_yeri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klnderjoy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RVlovelane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RedVelvet_puple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knslgi94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RedVelvet_puple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SUMMER_801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SUMMER_801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예고 조이 아이린 160313주간아이돌 슬기 덤덤 주간아 웬디 데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