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24 ALL

**분 4. 요즘듣는노래 지코 사랑이었다
**bpark0406#지코 RT 땀을 흘리지 않아도 수분은 배출되고 있어요! ...도록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 없이 그대로 담은 #OO를 마시자구요~ 해시태그와 함께 "지코" 외쳐주신 분께 ZICO 1BOX!
** 영 ㅎㅅㅎ 아 갑자기 지코바 먹고십다
** 영 지코바 넘 매워
**똥개 ˃ ⌑ ˂ഃ 에이 지코바만쿰이면 껌이네 ㅎ ㅎ
**김선비✨아 지코 넘나 좋은것
** 영 지코바만큼 매워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chanelhj

From Twitter

**วานๆ(((o(*゚▽゚*)o)))지코?
**별느닷없이 쥬토피아는 왠 쥬토피아며 지코쿠는 왜지ㅋㅋㅋㅋㅋㅋ 꿈 속에서 주-디가 된 하카이가 땡그란 눈을 굴리면서 겁에 질려 바들바들 떨던 것만 생각남ㅋㅋㅋㅋㅋ 지코쿠랑 하카이 엮을 생각은 안해봤는데 이제부터 엮어보라는 가르침인가.
**디샵지코...못봣는데.....
**ICO SPACE❤지코오빠
**중정원무서워어어어어 중국인 마지코와이😂😂😂
**디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짜??? 마스크써서못알아봤나봐... 지코도 왔다던데 왜 난 못봄???ㅠㅠ
**돼지 링루...그럼 오늘 위너콘에 지코 피오 인크레더블 준 디에잇 버논 머 일케 간겁니까?

**EAutiful [ 지밍 ] 지코바 어때여 저 그건 아ㄴ 먹어봄!!!
**A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지코바 취향 ㅎㅁㅎ
**루님 주거써여개인적으로 지코 - 날 이거 듣다보면 머리속에 꾹꾹 넣는 기분.. ?
**야. 지코바가 대구랑 경상도쪽만...해요...
**/HARA/하라마지코 님 보인다...
**야.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지코바 짱ㅠㅠㅠㅠㅠ
**око#np 지코 ZICO - 날 Feat. JTONG качает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Sadmemo_note

From Twitter

**엣오랜만에 지코바 먹었는데 소스가 넘 적어서 밥 반공기밖에 못먹었다ㅠ_ㅠ
**린 왼쪽 = 첫번째 사진 = 두번째 사진 = 박경 = 내 블락비 최애 오른쪽 = 세번째 사진 = 네번째 사진 = 지코
**이자이자슥아(♥362)꺆 지코!
**ari지코님 너무 조흔데 누가 제 수전증 좀 고쳐주세요..... 흔들려서 미치겠쏘요
**인 양념순살치킨ㅠㅠㅠㅠㅠㅠ지코바도 먹고시퍼ㅜㅜㅜㅠㅠ나중에 자취하면 마구 시켜먹을거임!!!! 현실:돈이없음
**사)밀리언라이브악곡 츄니즘이식협회ㅁㅊ 여기 버거킹 옆 서브웨이에 지코도파네
**로지코바 먹는당

**미(ノ≧ڡ≦)。゚:* 갠적으루 지코바<<《《<<《볼케이노
**야. 전...지코바... 지코바ㅠㅠㅠㅠㅠㅠㅠ
**야.지코바 먹고 싶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부여에 없는 거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 ♡ 젼 ♡ 잊 지코바 선배님 ! 호우 ! 선율 !
**은 ♡ 젼 ♡ 잊 지코바 ㅠㅠ
**고 지코-유레카
** 헐 저건... 밥이랑 먹으면 핵존맛이라는 지코바... 대박.. 먹고싶다웅러ㅜㅜ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1213ZICO

From Twitter

**하경지코의해라 해도될정도인 2015년 ㅎㅎㅎ 직접 다썼는데 진짜많아서 시간너무많이들었당.... 우리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라뭔 소리야!? 해치워라 지코츄!
**과131201 스픽쇼 I'm still fly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3 #블락비컴백 #지코 #우지호
**은 ♡ 젼 ♡ 잊 지코바 시킴 ~~~~~~~♥
** 지코는...마셔선안대....
** 생각해바 지코값이 샌드위치값이야...!!!!
**은 ♡ 젼 ♡ 잊 흥 나 지코바시킴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_volo

From Twitter

**ICO² (지코스퀘어)쇼미더머니4는 #지코 프로듀싱의 명곡이 4곡이나 탄생했고..>_< 그리고 신났던 피날레 세 번의 쇼미콘!!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로안]님 외 358명 ㅎᆞㅣ억 신이시여... ㅏ타시 또 거짓부릥을 지코 ㄷ마라쑴다
**광지코바 시켜땅
**ICO² (지코스퀘어)더크라이 최다 출연자 #지코 😉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지코 딥따비싸졌네 몇달전만에도 1300원이였는데 가격올려서 먹지말라고 만든듯
**수정 지코바를좋아하는데 전에는 1인1닭도했음
**고생 금디남녀남녀 앉아서 음탕한 놀이를 하고 화장 뜰때까지 새벽까지 놀면서 술취하고 헤롱대는 파티를 무리해서 지코가 주최한다면 어 쫌 가고 싶기도 하다... 차피 나같은건 안불러주겠찌만...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jib_bob

From Twitter

**늠음름지코바는 배달도 안되고, 가서 사오기엔 거기 최근 평가가 좀 그래서 망설여짐 ㅜㅜ
**띠왜 자캐이름을 지호로 지엇눈지 ㅁㅗ르겟는데 지코는 우지호로 부름니다.. 구냥 지호는 내 자캐 지호...
**덕who넴✞ 헐 대박 지코도 와써??????? 쩐다
**퉁이의 성태가 정상이 아닙니다. 그러면 지코바와 볼케이노입니다
**고생 금디지코의 보이즈앤 걸즈라는데 아 경기체가구나 난 또 캔같은 건 줄 알았다.... 캔의 그.. 오빠 나중에 성공하면 잘해줄게류의 아재노래...
**ungSuPark 정답:지코
** 귿ㄷㅔ 지코바 양 많아 적어ㅓㅓㅓㅓㅓㅓ? 4명이 먹기에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_volo

From Twitter

**반동결] 침개씨 야 블락비 다 들어온더같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지코 내려간거 같더니 3명 쫘르륵 온게 ㅜㅜ 나머지 온거같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지코바는 양념 지코바는 양념
**오늘은 "지코바"먹는날 후후후
**왜 안지코? 지코하세요
**료하아아ㅏ 수학학원에서 그 유레카노래에 지코가 타이트힌 몸매에 뻑가인가 그 부분에서 뻑하는 게 인상깊어서인지 그부분만 머릿속에서 자동재생...
**트•o•꽃미남 브로맨스~ 오늘 다 보았는데 ><♥ 아웅다웅 너무 재미있었어요~!!! 태준오빠랑 지코오빠랑 안어울린것 같으면서도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같다는~😘😍
** 만드는 기계마지코 노래 진짜 잘 부른다..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51221_O

From Twitter

**름달지코야 내가 많이 좋아해..
**름달지코를 좋아한 이후로 어느 음식점을 가도 지코목소리를 5번 이상은 들을수 있는거 처음이다 진짜...
**VV: VENI VIDI VICI151024 상해에서도 귀엽고 멋있죠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VV: VENI VIDI VICI151225 블랙크리스마스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irls be BOMB!지코 모교 서울실용음악고등학교 단체사진
**VV: VENI VIDI VICI151122 더놀자 깐지코 ㅠㅠㅠ ♥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VV: VENI VIDI VICI151227 건대팬사인회 가디건 훈남 ㅜㅜ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ihochu_z

From Twitter

**VV: VENI VIDI VICI151104 지마켓 콘서트 흑발 짱이죠 ㅜㅜ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VV: VENI VIDI VICI151230 부산팬사인회 15년 마지막 팬싸 ㅜㅜ #지코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리 (일해라...)내가 지코는 좋아하지만 요즘 가사 넘나 개방적인둣하다.... 밤새!쪽쪽거리다가!!
**tella개인적으로 지코-사랑이었다 피아노반주 너무너무 좋은데 누가 좀 쳐줬으면 좋겠다ㅠㅠㅜㅜㅜ 클래식피아노라곤 안 친지 7년도 넘어서 낮은음자리표를 못 읽는다..☺ 줄세어가면서 친게 이 거 8ㅁ8
**ㅂ아니 대체 왜 우리 동네는 지코바가 없는 것? 하 ㅋ 참나 ㅋ
**아코영원하라지코도왓나?...ㅜㅜ
**로 ▶알람이안울려요 지코바가 뭐얀?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Roxy_0420

From Twitter

** 승리한 티스오 그래 지코바 맛이다 지코바!
**슈블락비 지코님 용감한 형제님하고 닮으셨음
**콘9행복한 곰지코 왔으면 조켔다 ㅠㅠ
**디야 해피나나가 널 사랑해그 지코 보이앤걸스였나? 그 노래도 예쁜 요자는 대접받아야해 대신에 남자로 바꿔버리고 막 그러고 오늘 밤은 언니가 다쏠게 아기들아
**원 4 강승윤 지코 강소라 ㅋ 주로 남자 연예인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저 두 사람이 압도적임 죄송합니다.. 5 다리를 떱니다 6 알파고한테 저격당해서 사살당하기 혹은 토니 스타크 스티브 로저스 섹비 보기
**ひき✿ 이런 슬픈...ㅠ0ㅠ..지..지코바같은건 어떠세요...?이것도 없으려나욧..ㅠ....
**oftnose79알티 RT 땀을 흘리지 않아도 수분은 배출되고 있어요! ...하도록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 없이 그대로 담은 #OO를 마시자구요~ 해시태그와 함께 "지코" 외쳐주신 분께 ZICO 1BOX!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BB_duckwho

From Twitter

**라쥬유레카-지코 #유레카 #지코
**주인앗 근데 즤코 캡처 미안
**ICO(♡확인)웅얼거림으로 말을 내뱉는 제이디를 지코가 와락 끌어 안았다. 마치 난생 처음으로 강아지를 본 아이마냥 해맑은 표정으로. 쉽게 말해 지코는 제이디를 강아지 정도로 판단하고 함께 놀고 싶었던 모양이었다. #MDSUN2부
**락비 굿즈 처리블락비 2014 앙코르 콘서트 등신대 전체+지코 타월 새상품 2014 시즌그리팅 후드티 도 팔아요~! 모두 공굿입니다 ㅠㅠ
**일개좋음 지코 겁
**그려라 14개!]✨견쪼✨지코 노래도 적었는데 뭔 노래다운해야 햇더라 아우우ㅜ 기억이 조또 안난다
**okohae쉿 #지코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Roxy_0420

From Twitter

**남 넘 좋아!!!(행토!!) 요즘 지코랑~ 소년T위주로 듣고 있어요! 너는 나 나는 너/hello, worker
**C구역 스텐딩] 엘챠 #지코 #ZICO #50번째편지 지코/ZICO 50번째 편지를 자축합니다!!
**리 나는 호시 주헌 뉸기 온유 창조 지코 등등..
**리어전략가 고쌤너는나 나는너 - 지코 이런 느낌 나는 노래 추천 좀 ㅜㅜ
**oyoungmoon공유합니다 RT 땀을 흘리지 않아도 수분은 배출되고 있어요! ... 99.9%의 코코넛워터를 농축과정 없이 그대로 담은 #OO를 마시자구요~ 해시태그와 함께 "지코" 외쳐주신 분께 ZICO 1BOX!
**REST] 정조이🌸지코도무송🌸 무료나눔 합니다..ㅠㅠ 제가 맹들었느데 쓸 일이 잘 업네요...^ㅁ^ 2~3분정도 드릴거구요 우편으로 보내드려요 알티 많이 부탁드려요ㅠㅜㅠ 당발은 5일 후에! 배송은 학생이라 늦을 수 있습니다😂
**치지코 - 사랑이었다 완전 꽂힌 것 같다... 계속듣는다.. 신나는게 귀에 안들어온당...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Jonen_

From Twitter

**성이여러분 이쁜 마지코님을 보세요
**당연히 모든 지코
**스랄77r.....★ 지코-겁이라고 치면 나올거예요!!!!
**중생 펭듀 지코님 반성하겠습니다 지코로 공약을 걸지 않겠습니다 이런 느낌임 ??
**중생 펭듀 지코는 너무 무서워서 못하겠음;;
**노 지코밥ㄱㄱ
**02지코 너무 잘생겼어요 훈이 스마일 뽀뽀하고 싶어요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ihochu_z

From Twitter

**ICO(♡확인)“미안해.” 한참의 침묵 끝에 나온 지코의 사과에 제이디의 눈이 동그랗게 뜨여 그에게로 향했다. 다시금 “미안해.” 하고 말하는 지코에 사과라곤 별로 들어 본 적 없던 제이디는 어찌 할 바를 모르고 우물쭈물 하다가 고개를 끄덕였다. #MDSUN2부
**럽⊙﹏⊙❤우지코오빠 표피오오빠 이비범오빠
**류님 차기작 기다리는 애피양세찬이 떨어져라하니까 지코인가 진짜 떨어지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틴흉내인데 너무 적절했엍ㅌㅋㅋ
**인트윗 확인✨Warning지코 배틀로얄 음색이 넘 좋아
**ᴵᴴᴼᶜᴴᵁ151226 강남 팬싸 #지코 #박경 #zico ❤️💛💚💙💜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 Grace 왔는데 누군지 모름 그 언니가 지코와 같이 목욕을 했다고 그래서 지코가 이십대 초반인가? 이러면서 언니랑 몇살 차이지? 열살 좀 넘게 차이가 나나? 그랬더니 언니가 뭐? 너 내가 몇살이라고 생각하냐길래. 생각해보니 내 나이가 삼십대 초반도 훌쩍
**아 루나 ft 지코 사랑이었다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flafla1231

From Twitter

**하볼 때마다 기엽쟈나 셀지코 가방은 착 ! 한쪽 발꿈치 들리고 휴대폰 화면에 니 얼굴 사랑스러어
**도카 아구리지금까지 보고 있던 건 환영, 이건 지코츄들의 눈을 속이기 위해 시간을 끌기 위해 왕녀가 준비한 그림자에요. 골든 크라운이 제게 모든 걸 알려줬어요. 숨겨진 왕국의 진실을..
**용하 지코바치킨먹구싶당 치밥치밥
**트오버 날 죽일 작정이냐? *연예인 우노 or우태운, 우지석, 지코 형 박경 IN 블락비 비범 IN 블락비 외 극호/ 지코, 서출구, 한해, 딘딘 외 극불호/ 블랙넛, 앤덥, 박보람 *그 외 취향 파워퍼프걸/ 버터컵 해리포터/ 말포이 마블/ 로키!
**브아~~~지코쿠다
**왐지코 잘생겼지 근데 왜 내가생각나
**ヘモグロビン아이카 지코 Time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SomducOz

From Twitter

**없는초밥이반휴트해요#ZICO92 지코구이ㅋㅋㅋㅋㅋㅋㅋㅋ냠냔ㅁ냠먄 볼때마다 넘나 귀엽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지코>< 오빠의 씸덕포인트는 머라구생각하나여 학학 팬싸가면 꼭 물어바야짓 우리 햄찌오빵 히히히이히힣
**양 9. 이상형은 솔직히 강승윤이 끝판왕.. 찢어진 눈매 무쌍 + 큰 키 + 중저음 ? 톤 목소리 + 사투리 = 강승윤에게 인생베팅.. 강승윤&지코 같은 얼굴 좋아합니다.. 솔직히 강승윤 진짜 제 이상형 빼다박은 수준..
**ICO(♡확인)“먹어.” “나 주는 거야?” “응. 아이스크림.” 제이디는 다시 풀썩 소파에 주저 앉았고 지코는 제이디가 내민 아이스크림의 포장을 벗겨 냉큼 입에 물었다. #MDSUN2부
**트빔ㄱㅏㅅㅏ는 모르겠고 노동요로 지코 리듬이 좋으디~
**얼굴#지코 #zico 😎 요즘 sns에서 지들이 알지도 못하는 사람 씹는거 보면 지코노래가 떠오르지. 특히 #정치 #친노 #더불어 #새누리 뭐 좋아 근데 난 씹을때 아는 사실있어서 공표가능 할때 씹어.
**무살rㄴ데 지코 얼굴 개빨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죠사마세이미코 후토지코도 꼴리는디..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xxxnormal

From Twitter

**이#np 지코 - 말해
**자캐가 뭐죠)ㅍㅏ란이불아왜살ㄹ지코판다
**몽ᴬᴰᴱ✨가끔 지코를 보다보면 심장이 너무 뛰어서 죽을거같은 때가 있음
**니백파우치 구해요 세니지코바 진짜 먹어보고시ㅠ가 왜 우리지역앖냐
**말반) 종_종_이 ☄~ 지코바 쫀맛 겔겔겛😏😏
**오(반동결)지코 im still fly 랑 콩깍지죠아
**커미션✿ 주인/설 ㅋㅋㅋ ㅋㅋㅋ지코말고 나.는 어때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ihochu_z

From Twitter

**주등장하는⭐엘도라도⭐어제산 돼지코팩을 써봐야겟다....효과좋으려나
**모꾸 4. 지코 노래 많이들음
**들휴들솜득일님 휴 말투 궁금해요ㅠ마타 지코쿠카vs마타 지코쿠카이vs마타 지코쿠나노 일님지코쿠나노 여자애말투쟌 솜득그러닉가 골라조 마타 지코쿠양카?! 일님사투리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지코쿠정도는 평범하게한다고요😯😯
**들휴들마타 지코쿠카!!🌋🔥 / 으아아 고멘고멘~💦💦
**지13. 지코-boys and girls 이고 맞나?? 이런 노래 넘 좋다ㅠㅠ릭진디 날티나는 컨셉으로 각ㅠㅜㅠ
** 펏펌 지코보쿠파샘
**치리 전 지코바치킨ㅜㅜㅜㅜ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haehyukbaby

From Twitter

**e the BOMB 응ㅋㅋ지코검색하면 관련언급들도 있으니까^.^아참 콘때 ㅋㅋ일본헐 특전사진 주께 진짜ㅋㅋㅠㅠㅠ
**han신령묘 뱀파이어au가 넘ㅁ조은것.,.히지리 피빨려고 다가갔다가 반해서 치근덕대는 미코랑 그걸 한심하게 쳐다보는 후토지코.,..^////^
**봉A 어먀 구고 슈미 박슈에오? 오렌지코숏 김슈민석
**.S4 근래 자주 듣는건 Adele - Hello 지코 - 나는 너 너는 나 에피톤 프로젝트 - 봄날 벚꽃 , 그리고 너
**ㅅ웅 9. 이상형 ㅎㅎㅎㅎ생각만해도 넘나좋은것 음 좋아하는 연예인 공통점보면 약간 날카롭게 생긴사람 좋아함ㅋㅋㅋ 지코,경리,현아 등등 나 존나 쎄다!! 일케 생긴사람 죠아하는듯 ㅋㅋ ㅋㅋ 이상형은 이상형일뿐 ^^ 못만나게찌..
**쮸#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151205 월드힙합네이션페스트 지코
**ᴵᴴᴼᶜᴴᵁ150815 광복 70년 신바람 페스티벌 #지코 #zico 이 날의 핫바디 울오빠..크으으으👍🏻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byeol7774

From Twitter

**들꽃 에이 메렁 약오르지 ㅎㅏ면 까꿍 해죠야지!!!! 메렁 약오르지 까꿍 돼지코에 킹콩 그건 바로 너ㅓㅓ!!!!!!!!
**음주부터 뒤진목숨넌나난너 첨 노래 제목 들었을때 지코스러운 노래일줄 알았는데 넘나 기여워버려 듣다보면 앤캐생각남
**이연극남는표는아잇에게 18. Oasis - 크러쉬 feat.지코 크러쉬개짱... 그레이좋아했었는데 같이 치인... 힞합도 노래 개짱인거 많아여ㅠㅠㅠㅠㅠ여혐만 빼면 좋다구ㅠㅠㅠㅠㅠㅠ
**이요즈음 히로키 오니상 좋아하고 있고.. 지코도 좀 앓고 있어요. 가요는 요즈음 힙합,댄스곡 즐겨들음. 지코, 블락비 노래들 추천^^ 히로키 오니상이랑 지코 내가 좋아하는 성격임. #요즈음 #어때 #노랜 #주로
**블리 미로♡지코바치킨 첨 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다ㅠ
**살파닥몬 [후파] 블락비 보기드문여자,싱크로울100%,로맨틱하게,빛이되어줘,넌어디에,이제날안아요 블락비노래 좋은거 많다 데뷔전 믹테도 좋고 지코랑 박경이랑 데뷔전에 하모닉스라는 팀 만들어서 낸 편지도 좋고 거의 다 좋음 태민이 활동 끝나고 들어보세요
**ai 코스트코 새우펜네랑 지코바랑 맥주입니다.. 어떻게 때깔만 보시고도 알아보시는거져 ㄷㄷ 이렇게 먹여놓고 채널이 없다니 칭구야..!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윗헕 Yoon 구 소문의 돼지코팩하는중
**차원기적 지코 잘생김이 흐른다ㅏ
**루 세상에....지코바 인것입니까...새우도 쩌는...!
**달린 라인이사랑이었다, 지코 루나
**ターライト 지코요
**코아뿡뿡뿡들지꺼지코 유레ㅔ카에 빠빰~빠 빠밤~~ 하는부분ㄴ진짜ㅏ 넘 조아ㅏ서 덤블링할수잇을거같다
**름☁️ 지코바 짱 마싯는데😂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감의 노예 멜랑멜 4. 지코 - 나는너너는나 여자친구 - 시간을 달려서
** Sin오모이 도오리 니이카나이 코토다라케~~ 도우시요우모 나쿠 지코켄오~~!!~! 야오요로즈노이타미야 카나시미카라 ㄴㅣ게코메루 바쇼오 사가시테루~~
**심하G/永遠に17歳 지코에 신호등치킨을 말아먹는다 개꿀
**eri エミリー可愛い!アイカツ!74ㄹ 궁금한게 지코랑 신호등 치킨이 있으면 사람들은 뭐를 택할까 뭐든 다 먹어야만 한다면 자살하려나
**Light@Pabat2016 지코를 드시겠다는걸 말실수하신거야
**니 지코!! 그 루나가 부른거요!
**eri エミリー可愛い!アイカツ!74지코에 대한 98%사람은 전부다 한모금 마시고 버림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백수)월드지코바치킨 찹쌀탕수육 보족세트 냉채족발
**애임의 발닦개 규밍아 오늘 사진 스티커로 걍 가릴걸^^,,,저거 돼지코잇어서 걍 올리자~하고 올렷는데 무무 시청자분들께 내얼굴 다 보여둘임,,^^본의아닌 눈갱 죄송함니다,,,
**요○まよ松지코 노래 들을 것~~~~
** 4. 지코 - 날
**트지코 적어도 술처마시고 마실만한 물건은 아닌거 같다,....
**사과♡)짇럽 4. 빅뱅 stay 10cm 비밀연애 빅스 부시시 엠씨더맥스 아스라이 지코 너는 나 나는 너 다섯개 제일 많이 듣는 듯 합니당
**율❤ 지코바 매운맛이요ㅠㅅㅠ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뇨닐맘컴백스포>아니다>컴백함 이번컴백스포>아니다>컴백합니다 지코에쎈엘스포>아니다>다같이나옵니다!
**반휴트] 멍찡 ZICO - wake me up 이 노랜 지코 믹테인데 진짜 분위기가 갑👍🏻 몽롱나른,,? 암튼 지챠 좋아하는 노랩니다ㅠㅜ 진짜쥬아
**비글입니당]相思花 입문할 때는 저도 그랬어요. 뒤에 네모 뿔두개 달린거 돼지코에 꼽아요.
**테_오픈도어가는_죠낸지코바머겅 냠냠
**라그리고보니 얼마전에 지코를 마셔봤는데...약간 미묘한 맛이던데
**토코٩( ᐛ )و처음으로 지코바시켜먹어야지 ,,, 나진짜돼지되어가는데 어떡행 공부열심히해서 배구부매니저가될고야
**대절 입금해 핑핑RT 핸드메이드 지코팔찌 판매합니다 우포 13000원이고 자수팔찌나 초커 같이 보내드립니다 1개 남았는데 제발 데려가세요😂😂 혹시 찾는 분 계시면 추가 제작도 가능합니다 멘션주세요!!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쌀님이 지코바랑 볼캐이노 맛 비슷하다구 알려줫서 그럼 삭이 지코바도 이재 먹어본거야! 그러탐!! 남은 건 이재 땅땅 3번 셋트다!!
** 저 지코바 짱 머거보고 싶엇는데 아 이개 지코바 맛이구나... 대박 정보 땡큐욤 .<
** 아 이게 지코바랑 비슷해요??????
**R 먹어본 결과 존나 맛잇긴한데 지코바랑 괭장히 비슷,,,
** 순 영 희 ✨ 진짜 ㄹ 개맛있다 그거한번먹으면 딴걸못먹음 치밥의 신세계 지코바 찬양
**치 느 님 지코바 못머거 봣담ㅜ
** 순 영 희 ✨ 치킨은 지코바 !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920914_vvv

From Twitter

**말에만나요 NIN *반동결* 음 오늘 지코노래불렀다
**ᴵᴴᴼᶜᴴᵁ151205 월드힙합네이션 #지코 #zico 보샌걸스 첫 라이브 했던 날~~💓👍🏻 #블락비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리샤인송민호, 지코 ZICO - 쇼미더머니 4 Episode 6 - Okey Dokey #Nowplaying
**슈(●﹏●)❣에센엘 봐야지~~ 26일 지코 기대됔ㅋㅋㅋㅋㅋㅋ
**양파✧ 지코가 너무 끼요오..
**장이너무이뻐! 후추 헉ㄱ 저도 아이돌쪽은 아는게많이없어서ㅠㅠㅠㅠ 지코 Boys and girls 노래좋ㅎ아욤 엄또.. 마마무하구 블락비노래다좋아오ㅠㅠㅠ
**oiré지코 - 너는 나 나는 너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with_zico0914

From Twitter

**ᴇᴛㅆ;빌전니웃겨지코근혴ㅋ ㅋ ㅋ \ㅋㄴ ㅋ ㄴ ㅋㄹㄴㅋ ㅋ ㅋ ㅋㅋㅋㄴㅋ아ㅠ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마침 첫원맨 라이브 하는날이 이미 표를 사둔 다른 언더가수 첫원맨 라이브여서 못 간뒤로 마지코 라이브도 뭔가 연이 안 닿음
**주마지코 목소리 넘 좋아해서 트윗 초기부터 팔로 했는데 예전엔 얼굴 공개도 없고 단촐한 느낌의 트윗. 데뷔하고 급 얼굴 공개하고 맨날 라이브 같은 트윗만 함 ㅠㅜ 외모가 수수한 미녀라 내 타입인거에 깜놀했는데 막상 데뷔하고 노래를 잘 안 듣게됐네....
**덕who넴✞13. 지코를 항상 리스펙하는 님ㄲㅔ 바칩니다.. 이즈 댓 트루~? 예쓰! 오키도키요!
**기발랄지코총수요
**지코바
**️앵콘때 게스트 지코 예상하고 갔다가 진짜로 지코여서 진짜 헐 대박 이랬는데... 너무 안보였어슬프다ㅠㅠㅠㅜㅜ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ico_Square

From Twitter

**갱님의_난✨와..지코바가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 들어가는지 모르겟다
**일부터 다이어트 구렛 이잉 ㅅT지코바 ㅁㅏㅅ나요오
**지미 히로 지코도 좋을듯
**일1시약속/목금데이트/횬넛 콜라가 엄청 많다 : 오늘 사이다 먹을 생각 하지 말아요 콜라만 줌 사이다가 엄청 많다 : 콜라를 먹고 싶어요? 진짜? 사이다만 줌 둘다 적당히 있다 : 정말 손에 잡히는데로 준다 내가 뭘 준지코 모른다
**흐!지코리-타가 떠나면 안된다고 한게 무슨 뜻인지 알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액맞아 난 그래서 그 지코 boys and girls도 싫어함 계속 오빠가 무리하겠다고 생색내는것도 그렇고 예쁜 여자는 대접받아야 해<<이것도 미묘
**ICO VOLO베이프 스웩 #블락비 #지코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jhbhbhing

From Twitter

**삼소년 Namako마지코쨩 넘이쁘다
**충지코바~~~~~♡~♡~♡~♡
**럽 #5rt 잡아줘랑 지코님 너는나나는너
**ICO VOLO잊지못하는 숌더...☆ #블락비 #지코 #응답하라비비씨2015 #블락비컴백 섹시하다가 귀엽다가 😍😍
**일부터 다이어트 구렛콜라가죠아ㅏㅏ 너지님도조아ㅏ 지코바도 조아ㅏㅏㅏㅏㅏㅏ오예ㅔㅔㅔ
**투리님치킨은 지코ㅂ...우읍읍읍!
**지여기 지코바 잇는데~!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Amado_mio82

From Twitter

**지코 랩 특훈 언제 방송이지? 빨리 영상 떴으면 좋겠는데
**일부터 다이어트 구렛ㅅ 윗지방 사람들은 지코바 없어서 볼케2노 사먹는다면서요? 아랫지방은 지코바랑 볼케이no 사머글수있능뎅😏😏
**브혜화역데드풀뭐지ㅋㅋ 와중에 깔려있는음악이 남준이 믹스테잎음이라 놀람 그 지코님이랑 함께했던ㅂㄷ 둘다 천재아냐진짜 그 어린나이에
** 마지코님 너에게 최후의 키스를 듣고 천국가셈
**리비레오루가 부른ㄴ건 알고있었는데 마지코라니ㅣ 마지코ㄴ라니 둘이 듀엣ㅅ이라니
**리비아 진심 레오루랑 마지코랑???ㅠㅠㅠㅠㅠㅠㅠ?????
**라너무 이기적이야! 킹 지코츄 님도….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got7o917

From Twitter

**리비ㅁ마지코랑 레오루랑 듀엣???? 둘이 듀엣?????
**ล้วยเขย่าเองจ้า. ♡#NowPlaying 야유회 Feat. 지코 ZICO by 다이나믹 듀오 เพลงวงนัมชินของซอลลี่นี่ดีจริงๆ นะ ; ^ ;
**이송이 4rt 요즘 리얼충의지가 불타올라서 가요듣고잏다 지코랩이랑 루나 사랑이었다랑 위너 쎈치해가 넘좋다
**박경우지호 160112 지호 오빠 아련+청순미 터졌던날,, #지코 #zico #ZICO #우지호 #블락비 #blockb #BlockB
**다라 모셔온 디아님아 지코바먹고싶다
**일부터 다이어트 구렛아이죠아 ㅅ 아이코 아이쿵 아이 핫 조아ㅏ 지코바아
**49너는 나 나는 너 뮤비 너무 맘에 들어ㅠㅠ 노래도 맘에들고 가사도 맘에들고ㅠㅠ 뮤비 볼때마다 두근두근 ㅈㅣ코가 너무 예쁘게 나옴ㅋㅌㅌㅋ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bomofz

From Twitter

**록자장 보러 나왔다가 사먹은 코코넛 음료 지코보다 조금 더 달고 알갱이도 있고 시원했다. 가격도 다른 음료에 비해 싸고 1.5$라다 colse 에서 사먹었는데 다신 안먹어야징
**쏘 헌희콤보 사갈까 지코ㅂr 사살까 골라 당당
**정꾹빠이팅지코 비위 좋대 ??
**민지코엄마엄마 옷정리하는데 기다리다 지쳐서 잠들었다 #웰시코기 #지민 #지코
**️어썸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그래 엊그저께 중국어 쌤이 지코런마? 이게 가족 물어보는건데 지코? 지이이코? 이러면서 나자내들이라유여자애들이 다 쳐바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온디마지코 앨범을 사볼까
**지코바먹으러옴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serin09_L

From Twitter




지코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wkdgkrud123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BBfan_zz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ico_Square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Gb_Bomb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TROYEisHONEY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sge1218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look_the_boys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Gb_Bomb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3_26__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dlstjs0619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HiJung_joy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LucaPhilia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zyoriiiii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keeping_it_up

지코 블락비 블락비컴백 응답하라비비씨2015 너는 사랑이었다 방구석라이브 나는너 루나 노래 너는나나는너 ibizapart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