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Posted by 마리쉐
2016. 3. 13. 20:37 ALL

**쟁이 엌ㅋㅋㅋ뭔가 일본이나 대만들마 느낌 나더라니.. ㅋㅋ 나의소녀시대라 하면 소녀들 사이에 두고 저 분들이 싸우는..?👶🏻
**oon A. Lim♥❥⋆ 소리주의 이번주 #SBS #인기가요 영광의 1위는....... #소녀시대 #PARTY7THWIN thankyou #소원❤️소시는 공연중Instagram<
**개 아적소녀시대라고 대만 영화인데 한국에선 나의 소녀시대 라고 불리나봐요!
**아온 상자알티한거나의소녀시대라는영화인데여주개예뻐
**ana ♪소녀시대 티파니가 TWICETAGRAM 좋아요 눌렀네 😄😄😄😄 #트와이스 #소녀시대
**WICE_다현트와이스 시대 'Gee' ❤ 소녀시대 선배님 짱! 트와이스 짱! 여자친구도 짱! 박수 🙌🙌👏
**ㄴㅇㄹ소녀시대 써니 좋은게 보민 막 힘남쪄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yulpcr391

From Twitter

**uyunAnnyeong💞💙❤ ❝ i'm 소녀시대 서주현's maknae awesome—91♡ ❞ known as suyun❣
**윤아 아! 안녕하세요~~~ 소녀시대 입윤아 입니다!
**뱌라뱡뱡💕메인트윗💕 * 연오덕 》소녀시대, 마마무, 러블리즈, 블락비 * 본진 오소마츠상_카라마츠, 부본진 하이큐_카게야마 * 욕트, 폭트, 섹트, 우울트 주의 * 알티 / 터치미스 多
**즈아소녀시대
**6/ 소녀시대 - Mr. Taxi 이거 일본 휩쓴노래죠 진짜 중독성 짱인 노래 나도 모르게 미스터 택시택시 거리고 있게되는 중독성
**여니kei♡소녀시대가 부릅니다 훗
**시소녀시대♡

**랑하는 김시인 네 편하실 때로 오늘 전자책 출판사에 완 새원고 제 작품사진과 함께 보내른데 채택 됬음 조켔네요 19금 사회인문윤아님 사진도 대따 많이 넣슴 직접 또는 구글에서 찍은 포샵해서요 제가소녀시대 승철이랑 보자마자 찍어 홍보했답니다 ㅎㅎ
**인생은 말도안된다..나의 소녀시대봤는데 인소같고 잼섰다 ㅋㅌㅋㅋㅋㅋㅌ ㅋㅌㅋㅋ진짜 인소 클리셰 다있어
** 그쳐..ㅠㅠㅠㅠㅠㅠㅠㅠ대만 영화중에 나의 소녀시대가 그거랑 비슷하다길래 어제봣는데 보는 내내 이러고봤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아시아권 영화 속 여캐 특유의 그 하우~ 속상한 얼굴 이게 넘나..넘나 견디기 힘들었던것....😇
**한도전갓 소녀시대가 파는티는?... 티파니..ㅋㅋㅋ
**융✓ 지금은 소녀시대!앞으로도 소녀시대!영원히 소녀시대!
**랑하는 김시인 소원 천삼 소녀시대? 오메 소녀시대 다시 봐야 겠네요 제 트윗만 살펴보시고 제 시집 살짝 구입해 보심 넓고 깊은 지식과 지혜 얻을 것에요 소녀시대 태어나기 전부터 그후로 오랫동안 삼춘팬입니다ㅎㅎ
**임재 행복하다 ㅎㅎ 여자친구X트와이스 콜라보 무대 소녀시대Gee 노래,춤 완벽하게 공연하는거 봤는데 짱 멋있었다 대박 넘 이쁜거 아니예요 진짜 여자친구 띤비야 너 정말 이쁘다 ^~^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TWICE_TZC

From Twitter

**냔호감 갖고 있는 가수가 있나요? 소녀시대요! 한번 하는게 소원이다 8ㅅ8
**냔갤럽에서 설문조사 전화왔는데 연예 관련 질문일까싶어 두근거리며 응했지만 역시나 정치관련 설문조사ㅠㅠ 맨날 정치관련 전화만 와..자신 있게 소녀시대 외치게 연예도 왔으면...
**essica Jung지금은~~~소녀시대!!! 140606
**3코양일/B07,08]제아 나의소녀시대 에요!
**글보고싶은 무강 그래..소녀시대가 아니라 오렌지캬라멜이었구나..^ㅁ,
**awayJ'aime une vidéo  "【TVPP】SNSD - I Got A Boy, 소녀시대 - 아이 갓 어 보이 Comeback Stage, Show Music core Live" à
**yobiw choisootaeggoma160312 인천공항 입국 수영 #소녀시대 #수영 수고하셨어요!!! 💕

**찬수아후로디, 소녀시대 굿즈 좀 몰래 버리지 마세요. 아니 버리는 것이 아니었습니까?
**개아적소녀시대
**비안ㅋㅋ처음 해보는 무대라 어쩔 수 없다는 글 보니 웃기네 ㅋㅋㅋㅋㅋㅋ소녀시대 텔미를 본 적이 없능가
**아재 정우랑 종교마츠합작하자구✿나는 나의 소녀시대 보고 울컥했는데..
**QP] 포솟 #Phantasia윤아여서 다행이다. 흥분이 가라앉고, 노래를 들었다. 윤아는 첫사랑의 아이콘도 아니었고, 20대 대표 배우도 아니었다. 윤아는 그저 소녀시대의 윤아였고, Station 역시도 그저 윤아였다. 그 노래가 윤아여서 정말 다행이다. #덕수궁돌담길의봄
**aya.여자친구x트와이스 추억의 명곡 Gee 소녀시대 곡 160313 인기가요
**인소녀시대 복가왕 소취 ㅜㅜㅜㅜ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ggsyobiw

From Twitter

**비뉴비핵뉴비융저씨 걸그룹=소녀시대 아닙니까
**やかっぱ♡♬ 아 내 왕자님! 언제 이 몸을 구하러 와 주실 텐가요? 하얀 꿈처럼 날 품에 안아 올려 날아가 주시겠죠? I GOT A BOY/소녀시대
**WICE_쯔위어제 인기가요에서 소녀시대 선배님들의 Gee!를 여자친구 선배님들과 녹화하고 왔어요~~😄 며칠 같이 연습하면서 친해진 여자친구선배님!! 너무 수고 많으셨고 너무 재미있었어요 ~~😜
**라임 소녀시대인데 왜 9명이 무대한거죵
**핑크베리(pinkperry)❤여자친구랑 트와이스가 함께한 소녀시대Gee 무대 왜했는지😧
**마소녀시대 있엌ㅋㅋㅋㅋㅋㅋ 저기 멀리서 쭈그리고 있엌ㅋㅋㅋㅋㅋ
**裏初子 200일나의 소녀시대 이거 개쩐다던데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jessica_syjbot

From Twitter

**요셉방금 인기가요에서, 여자친구X트와이스가 부른 소녀시대 Gee 영상을 봤는데, AR같지만 노래는 여X트 쪽이, 표정은 소시가, 무엇보다도 SM의 푸쉬가 아니었다면 안 떳을 곡.. SM이 무섭다고 생각된다..
**아교찬양 패 티소녀시대야 이글을 보고 있다면 정체를 밝혀라
**FA국민걸그룹 소녀시대 👏👍
**nlySoShi 여러분아!! 도와주세요 저는 외국 사람입니다. 3월 15일에 한국에 가겠습니다. 동대문ddp에 소녀시대를 너무 만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 + 나의 소녀시대. 으으아ㅏㅏㅏ
**팽스엠재팬이 한 그룹만 더 열일을 해주면 되는 거야 '소녀시대'라고 ㅂ+
**반동결]아연이나랑 나의 소녀시대기반 캐 짜실 분???ㅠㅠ ㅜ 너닿기반캐짜실분????ㅠㅠㅠ아아..아아아...포카포카하게 가볍게 놀고 싶다ㅠ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yoongbot

From Twitter

**(´▽`人)゚새우톢끼나의 소녀시대는 서로관캐삽질하는 영화ㅏ입니다
**반동결]아연이나의 소녀시대보세요 여러분
**마구소녀시대 짱
**3확실히 이제와서 소녀시대 다만세 무대를 보니 .. 그대들이 이른바 파워청순의 시초였습니다.
**essica특별한 장점이랄 건 없지만,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 저만이 가지고 있는 이미지나 느낌 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들이 장점으로 보일 수도 있을 것 같고, 가장 든든한 무기라 면 역시 팬들이 아닐까 싶네요.
**김태연 thankyou for loving 소녀시대~ 만히 만히 사랑해주세요~
**(´▽`人)゚새우톢끼빨리 소녀시대본사람나랑 대화해조 ㅋ ㅋ ㅋ ㅌ ㅋㅋ빨르리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여주졸라예뻐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bb_b3738

From Twitter

**(´▽`人)゚새우톢끼아까탐라에돌던 나의소녀시대 보고있는데 재밋네요 꼭보시길..^^..항마력 좀이쓰셔야합니다
**시아스 그랑디엘-8월 16일 삭제-"소녀시대 프리 이벤트, 레이와 에이미, 그리고 마리를 획득하지 못한 분들에게 특별한 이벤트입니다. 모든 GP 획득 미션의 마력석 드랍률이 2배로 상승하고, 캐쉬 미션의 가격도 50% 할인한다네요."
**리타마 -ㅅ-b 우리가 가족이 옆에 있을때 소녀시대 대상 받으면 그런 모습일겁니닷...
**리카소녀시대를 많이많이 시랑합니다♡♡♡ 소녀시대 팬 여러분 친하게 지내요~♡
**아 그럼 보아동 동방신기동 슈퍼주니어동 소녀시대동 샤이니동 함수동 레드벨벳동도 있어야겠넼ㅋㅋㅋㅋㅋㅋ 아니면 다 같이 살고 문앞에 마크를 달아놔! 엘프는 슈주마크 미유는 함수마크....이렇게 말이지😉 나는 엑소마크 달아야지 ~
**비/납/S내탐라분들이 갑자기 나의 소녀시대...? 를 보고계신다....스게...
**팡✿オパンㄴㅏ의 소녀시대...다 봤다... 교복라인 너모 예뿐것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TWICE_Dahyuna

From Twitter

**신헐 나 초딩땐가 소녀시대왔던게 그거였나
**지훈트와이스랑 여자친구랑 같이 한 오늘에 인기가요 무대 참 좋았습니다~ 마치 소녀시대의 Gee를 다시 보던 느낌ㅋㅋ
**oshi A• yurifan #Repost /kim_chung_kyung ️#소녀시대#유리#yulyulk#kwonyuri#girlsgeneration#snsd
**oshi A• yurifan ️#소녀시대#유리#yulyulk#kwonyuri#girlsgeneration#snsd#capbythienmai
**영내일 모레 스타일아이콘하는 디디피가면 박보검 송중기 투샷 볼 수있나요.... 소녀시대도 같이 볼 수 있나요... 내가 이토록 투샷과 쓰리샷에 집착하는 이유는 내 취향들이기 때문에 ^.^
**(´▽`人)゚새우톢끼지금내탐라에 나의소녀시대보는사람이몇명이지 ㅋ ㅋ ㅋ또키님..오팡님
**(´▽`人)゚새우톢끼 대만영화요! 나의 소녀시대! ㅋㅋㅋㅋㅋㅋㅋ탐라에돌길ㄹ래 재밋어보여서보고잇는데ㅔ재밋네욘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bot_Yoon7

From Twitter




소녀시대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twc_sanaa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seojhynx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hauns4097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Jiyeoni_Kei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seojhynx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NAYEONSSl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7673Aya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gelthljm6761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shrimp_030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Original_Jihoon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yulpcr391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980528com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

소녀시대 트와이스 인기가요 여자친구 완벽 변신 나의 윤아 태연 트와이스x여자친구 돌담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