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0:42 ALL

**림은못그리지만얼굴은그리지씬님 이번 메컵 넘나 취향
**민♡바라기 오매불망...씬님께 판매기다리는즁♡♡ >.<
**빵 똥개애 앞으로도 쭉 지민이 담아주실거죠? 믿어요 믿습니다ㅠㅠㅠ 평생 씬님 공간에서 살랍니다😛💕 돗자리 깔고 누움
**비탭을 하면 뭐하니 안나오는데!!!! 난!!!! 씬님 영상이 보고싶다!!!!
**9시험20막콘 도화나는 에뛰드에서 화장품을 사 본 적이 없다. 근데 씬님 이번 영상보고 섀도우는 정말 사고싶은 생각이 들었다. 씬님 손이 신의 손인가 어떻게 에뛰드로 내 취향의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지 놀랍다.
**네vㅓ뫄인] 겸님빛좋은 오로라살구 색진짜 이뻐서 샀는데 씬님 발색샷보니까 큐피트러브힐 로즈골드스카프 넘나 사고싶은것...
**북이ㅁㅊ 씬님 미친 개부럽다 지용이 친필싸인.............. .........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alvolo43

From Twitter

**민♡바라기 귀엽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씬님♡ 이쁜 지민일 단 1도담아내지못했어요 ㅠㅠ... 앞으로 씬님사진보구 많이노력해야할껏같아요😊
**민♡바라기 칙차너무 귀여워 >.<★ 씬님 슬로건 나도소장해야할텐데... 판매할날만 기다리고있어ㅎㅎㅎ
**코토))) 박앤의 단이오늘 씬님 핵이쁘셜다
**진이 그 씬님이 비교하신 영상 있던데!
**라는 존재에 익사하고 싶어 회사원님 영상 디게 재미써 나 이분이랑 씬님 한별님 구독한당
**여로운 망개앎희*'▽'* 정 잠이안오면 씬님 동영상을 보며 지민 메이크업을 한 뒤 클렌징을 하러 화장실을 ㄷ
**ㅌㅎ 어 씬님 중대 안성캠이야?

** ㅋㅋㅋㅋㅋㅋㅋ바샤님... 애잔... 씬님 화장퓸 방처럼 만들어 드리고 시픈것...
**듬이는 말을 더듬는 더듬이다씬님 개쥬아;;
**존(•ө•) 넹넹 씬님도 좋은밤되세요!!!!하트...!
**존(•ө•) 오오옼ㅋㅋㅋㅋ씬님도 보람찬 하루를 보내셨군여!!ㅋㅋㅋㅋ친구가 많이 고마워했겠어옄ㅋㅋㅋ가끔 그런하루도 넘나재밌는것...^0^
**원낙원 보는 눈 지렸다 1번 2번 오늘 산 거 3번 품절돼서 못산 거 씬님 영상 보는데 마지막으로 미샤에서 젤 맘에 들었던 거 추천해주신 것들임ㅠ
**SINNIM경축!! 씬님의 대학 졸업식!! 02 중앙대 앞 로드샵 털기 그리고 씬님의 성적 대공개 - SSIN 씬기록:
**SINNIM경축!! 씬님의 대학 졸업식!! 01 새벽에도 일하는 씬님의 졸업식 학사모 메이크업 준비 - SSIN 씬기록: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171cm56kg__

From Twitter

**코켄마톄스 ✧ 소이 쪼아쪼아! 갠적으로 씬님 동영상들 쭈루룩 보면 베이스부터 알려주는 거 있으니까 보면 좋다웅 ☺️❤️❤️
**채빈❗나도 씬님처럼 화장하는거 올려서 유튜브 스타되고 현실성존나없음 엓오 보고싶다
**진 씬님ㅁ 닮으심ㅁ..
**ㅂ! 씬님이나 갓포니!! 롭스갔더니 포니 메이크업세트 팔더라궁.....
**제폭탄 유리아나 앗 저는 요즘 씬님이나 밤비걸님꺼 보면서 따라하는데 힘들어...너무 고급 화장품이라 가끔은 어 그거보다 한단계 아래를 선택함다:9
**뭘봐) 상어오랜만에 씬님 이야기 들어서 이국주와 함께한 영상을 보았음. 눈썹 미간 넓게 하면 좋다길래 다듬어 봤더니 역시! 눈코입 모여있는 주제에 왜 지금까지 왜 미간을 유지하고 있었던건가 후회. 흐응 됴타.
**존(•ө•) ㅋㅋㅋㅋ넘나 잘맞는것...!ㅋㅋㅋㅋㅋ아이고 벌써 11시가 다 되어가네요...ㅠㅠ 씬님 지금 뭐하고 계셔요?ㅜㅜ

**존(•ө•) 크흡 넘나 감사한것...ㅠㅠㅠ이렇게 말씀해주시는 씬님이 더 다정하신거죠ㅠㅠㅠ네넹 언제든 막 말걸어주세요 저도 막 뜬금없이 말걸고 그럴게요!! 소통많이해요^0^ 다음엔 꼭 같이가구요....크흡...ㅠㅠ
**빵 똥개애 매일 하는 고백이지만 씬님 정말 사랑해요... 지민이 예쁜 모습 간직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ㅠㅠㅠ
**rin씬님 이름만 많이 들어봤지 영상은 처음봤는데... 생각보다 이런 영상도 재밌구나
**aldol 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씬님ㅋ ㅋ ㅋ ㅋ ㅋ 아니 이장님이라구해야하나 동공지진 휴 만지세용 어차피 제 배도 아님 코슥 다이치:??
**메자주 씬님 영상 많이 보는 데 점점 성공한 덕후가 되어가심
** ❀ 궁 ❀씬님 허덕허덕
**르ㅁㅊ 씬님 성덕대심...부럽긔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speedywh

From Twitter

**동결 순간헉 씬님 인맥 개쩌는 것 같다 지숙이랑 친군가봐
**ere I Am씬님 동생분 박피디 이신데 준면이 닮은듯 안닮은듯 ㅠㅠ
**요일 5시 면접보러 죽어가는 피들 씬님도 바닐라코를 말했지
**리 박살난 안아 씬님 블로그나 가볼까... 프라이머 추천받게..
**트 윤쥬 전 아프지 않아요 너무 건강한걸료😍 씬님두 아프지말아요오!
**즈: 인생에 작작이 어딧어 DIA 저거 설탕계열사야 어지간한 유튜버들 다 저기소속 회사원a 씬님 라뮤끄 이런애들
**일 비계씬님 짱부럽... 8ㅁ8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badsouljoker

From Twitter

**2주 꽁꽁] 류기공헉ㄱㅎ 씬님은 이제 동네언니수준이 아니야...ㄷㄷㄷㄷ준연예인~~
**죠아 씬님 어제 영상 보니까 투블럭 뽕참
**름와 씬님 진짜 쩌렁.. 오빠랑 만나지는 않고 산다라박이랑만 광고 촬영 했다네요.. 대신 오빠 친필 싸인 쿠션 받으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댑악 부럽다.ㅅ.ㅂ.
**민♡바라기 씬님 국내도진행하는건가요???
**산씬님은 남돌메컵이 레전인듯 음영 넘 조아여...눈 게슴츠레 뜨면 그 눈 ㅠㅠㅠㅠㅠㅠㅠ
**ndonesian ♥ 2NΞ1160310 Moonshot"산다라박의 파우치에서 발견된 비밀스러운 아이템은 과연? 씬님과 함께한 산다라박의 Light&Light 메이크업! Get it Beauty Self에서 확인해봐!"
**이번 생 포기확정인] 양초씨씬님은ㅋㅋㅋㅋㅋㅋㅋ그냥 모니터속에 존재하시는분이쟈나...솔직히ㅋㅋㄱ1도 모른다곸ㅋㄱㅋㄱ왜 그분이ㅋㅋㅋ미쳨ㅋㅋㄱ아나 ㅋㅋㄱ일어나서 개뿜 씬님 팬분들께 뎨동합니다..하... 절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G_yeo_M

From Twitter

**D-9] 후니랑 씽이랑 ❤햇님❤ 요새 씬님 원브랜드 털이 ???? 하니까 로드샵 존좋템들 정보 얻어가새오....
**D-9] 후니랑 씽이랑 ❤햇님❤ 언니에게 유튜브 씬님 회사원A님 곽토리님 밤비걸님 을 추천.... 뷰티 유튜버 사랑.... 나라사랑... ?????
**imul ㅋㄱㅋㅋㅋㅋ 하 ㅓ제 저도 급박했져..담부턴 보자마자 신청하기로해여 저희 손꼭 그래서 씬님은 스티커안내시나 슬쩍
**지가 차오르는 리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씬님ㅋㅋㅋㅋ부끄러워서안팔음..이라고 하고싶지만 재고가 너무많군요 엉엉😂 추가주문은 기한이 없어욧 대신 배송은 쫌 늦어질거같아요😭
**별 유튜브에서 씬님 찾아보셔요 그 채널에 악건성용 바디로션 젤 조은거 찾는영상 있다눈..
**顺荣 호시계 씬님!!!!!
**깡ㅋㅋㅋㄱㅋㄲㅋ씬님 동영상보고왓는데ㅎ... 씬님 ㄹ 성덕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_9547683

From Twitter

**ひょー씬님 좋겠다.. GD싸인있는쿠션도받고
**디씬님?인가 이분 넘 내취향으로 생기심 목소리도좋아...
**원고하자 양아치⭐아니 사실 내가 가장 바라는 조합은 김종인과 씬님임 ㅋ ㅋㅋㅋ ㅋ ㅋ ㅋㅋㅋ ㅋ진짜 중독때 메이컵 씬님 애졌었는데 ㅋ으으으
**원고하자 양아치⭐씬님 와지 가셨다길래 드디어 지디 영접하나 했는데 생각해보니 지욘이 월드투어 중이지 ㅎ,,,,, 아쉽다,,, ㅋ ㅋ ㅋ 씬님 지디 메컵하고 지욘이 만낫어야 했는데,,,,
**ebi 씬님!!! 새 버전을 왜 자꾸 게시해요?ㅠㅠㅠㅠㅠㅠㅠ 저 어떻겠냐ㅠ3ㅜ
**기도기깨딴쮸먹방 저거보니까 그거생각나네 ㅋㅋㅋ 외국에서 애굣살을 뭐라하나 하고 씬님이 찾아봤는데 애쿗살이라고 말하고있었다곸ㅋㅋㅋㅋ
**iver.G a.k.a 강쥐TV돌리다가 왜 산이가 저런 프로그램에 나오지 했는데... 알고보니 씬님ㅋㅋㅋㅋㅋㅋㅋ 아 왜 때문에 산이를 닮은건데ㅋㅋㅋㅋㅋ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hj_dk_

From Twitter

**샤개인적으로 씬님 포니님 써니님 젤 맘에 드는데.... 그 외에 또 메이크업 잘하고 콘텐츠를 재미있는 뷰티 유튜버 더 있나....? ㅅ
**메인틧확인해주세요] 를레 만인의 쉐딩 아님?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 씬님 보고 샀음 조음 눈에 음영줄때 가운데걸로 슥슥하면 그윽한 여자가되죠
**.침침.p 표정이 진짜 섹시하다ㅠㅠ 씬님 사진 진짜ㅠㅠ♡♡♡♡♡
**공유기 고장나서 뒤진 엔시스♔씬님 박스..ㅁ.ㅊ... 나 저거 사려다 원주에 언프랩 없길래 못 샀는데 하,,,ㅎ..ㅏ... 발광..! ㅠㅠㅠ흥흥 넘 고마워.. 사탕...거대 왕사탕 들어있었음!!! 이이잉 넘 기여어.. 꼬옥.. 그리고 클렌징폼..저거 개좋다구 말만 들었는데..
**다비/ダビ❀규카츠 고기크기가 커진걸 모르고 씬님이랑 다비랑 둘다 더블을 시켰다가 배불러 죽는 줄 알았다... 당분간 규카츠 안 먹어도 댐w
**다비/ダビ❀씬님 단련조 스케부 ㅅㅠㅠㅠㅠ!!!! 최고댜.... 씬님 단련조 최고...
**감하는 동숲의혼노지마을 킳/야호촌장 그럼 씬님도 저를 태그해주시란말야ㅑㅑ 땡깡 도름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hereiam_mind

From Twitter

**마 씬님만 있음 돼~
**마 낵아 씬님 죤ㅈ구속해 벌일ㄴ래~!~! 집착
**트 흐흐 감사해요 사랑함다 씬님!
**트 그거 지금 씬님 자기소개 하쉬는거 마즈쉬죠?
**트 히이ㅣ이이이이익 저 너무 예쁘게 봐주시는 거 아님까...? 씬님 오랜만인데 보고 싶었습니다 감사해요 끌끌
**마 씬님 나 사랑하잖아~ 알지 알지 ~ 쀼직쀼직
**이아기부받습니다씬님이 띤님채널에 새 영상을 안올리시는걸 보니 다이어트를 포기하신것같다 ㅋㅋ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mylovergri

From Twitter

**교길은 즐거워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씬님 나랑 지마켓쓰는이유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디가 예전에 지마켓 모델을 했잖아 그래서 지마켓은 믿어도되. 신뢰도급상승.
**똘똘팸] 자살맨 허헉..씬님 타츠마키.....ㅠㅠㅠㅠㅠ 씬님 손그리시는거 좋아ㅏ해요.....허헝 ㅠㅠ
** 이 ✨ 멍청이멍청이멍청이멍청이멍청이멍청이멍청이멍멍멍멍멍멍 씬님 ;;;;;;;;;;;;;;;?????.
**0 아싸 씬님도 나 좋다고했다~
**콘 E구역☞|다혜| 헣.. 진짜 넘나 빡치는것 나도 저거 친구가 떨어트려서 깨지고 씬님 영상 보면서 섀도우 다시 굳혔다는...
**야오늘 홍대 브들갔는데 씬님 얘기 했더니 거기 매니저인 듯한 분이 여기에 씬님 왔었다고 근데 씬님이 브들 제품 보고 색깔이 거지같다고 면전에 이야기 햇다고 넘 충격받았다고 그러셨는데 매니저님 넘 귀여우셧음 ㅋㅋㅋㅋ
**issjeonjungkook 사랑해용 씬님~~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Planet2NE1

From Twitter

**델리아❄ 씬님 사랑합니다 징쨔😭💕
**트 씬님이 더요!
**쿠지밍 씬님ㅠㅠㅠ 어쩜 이리 사진을잘찍으세요ㅠㅠ 사랑해요지짜ㅠㅠㅠ♥♥♥♥
**트나도 약간 하나만 주구장창 바르면 왠지 효과없는 거 같고 딴거 사고싶고 하는데 씬님 GRWM에서 찬장 겁나 멋지구요...나두 성공해야지
**운아ㄹ볼로씬님 사진이야~!
**운아ㄹ볼로 이거 봐요 씬님 사진ㅠㅠ




씬님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hoshiin17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gorgeousdara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exoahyon0125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tto_dabi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tto_dabi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alvolo43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

씬님 영상 와의 접선 메이크업 만나나 산다라박의 졸업식 씬쿵주의 경축 로드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