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1:04 ALL

**포주의지박약메청자 Δ이론스파게티먹고싶다 근데 우선 집에가고싶다
**즈들의 일기heh heh... 결국 특제 스파게티를 다 먹는데 성공했어. 소감은, 음.. 살려줘.
**ick 파피루스 씨의 스파게티를 먹었어요.
**눕@초고교급의 츠바키덕후 ☆ 저두요 ㅠㅠ 저 요새 스파게티 병났어요...좀 촉촉하고 소스 많은 로제 ㅠㅠㅠ
**바 ....그러고 보면 윈스턴씨는 항상 땅콩버터를 가지고 다니셧지... 나도 앞으로는 도시락 싸다닐까? 우물우물 스파게티를 꿀꺽 삼키고는 회상하듯 잠시 천장을 바라봅니다. 뭐...그치만 히어로들도 그러지 않아?
**몬모찌 스파게티라던가 파스타 좋아함??
**코 일 혜진 ✿춘희✿스파게티 해먹고싶은뎈ㅋㅋㅋㅋ 이건 토요일에 연우님이랑 견고 올라오면 해죠야지 슉 슉슉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AELAH_ANDLUS

From Twitter

**피노 아냐 진짜 괜찮아ㅋㅋㅋㅋㅋ!! 응 스파게티 해서 맥주 한 캔 남아있던 거랑 같이 먹었어! ㅎㅎ 스가도 저녁 맛있는 거 먹었어?
**라트 뒤에 달복치.니가 먹는게 어느 꿀꿀이 죽이냐 할텐데 이거 나름대로 스테미너식이다.... 베이컨이랑 마늘을 엄청 넣고 계란두개 넣고 볶다가 토마토 소스 넣고 다시 볶아서 토마토 스파게티.
**진#ROXWIN 님 외 78명이따 새벽에 스파게티 먹고 핫도그도 먹어야지 😄
**ェノス 가공식품이라는것과 비행정 안에서 지급 한다는것 부터 마음에 안드는군. 몸과 마음이 건강해야 최상의 상태로 전투에 임할 수 있을텐데. 스파게티를 우물거리고 목으로 넘기더니 말을 잇는다.
**스포]죄악감!육각형눈덩이 감기랑 비교도 할 수 없지!!!!! 어쩔 땐 몸을 가르는 고통을 느낄지도 모르고, 어쩔 땐 소중한걸 잃은듯한 슬픔도 느낄 수 있는 무시무시한 병인거야!!! 그러니까 오늘은 샌즈에게 맛있는 스파게티라도 만들어줘
**나 원래는 스파게티 해먹으려 했는데 재료가 없어서...열심히 만들께요~💕🙂
**이와는 별개로 탄수화물 안 머그려고 했는데 못 참고 스파게티면을 삶아벌임...ㅜㅜ

**나사실 스파게티 해먹으려 했는데 재료 없어ㅜㅜㅜㅜ
**파게티사라!스파게티사라!스파게티!스파게티는 오티때 나말고 선배님이 만들어주실것,,, ㅌ ㅋ ㅋ ㅋ ㅌ ㅌ ㅌ
**유 오늘 11시 전에 자라하재는 어디감..ㅠ스파게티 만들러가써...?
**즈 무서운상황.. 음, 팝이만든 스파게티를 먹는상황...같은건가.
**콘 가는 암솔이슈쫑이 덕에 ? 스파게티가 너무 먹고 싶어졌다... 스파게티..
**콘 가는❄슈쫑⚡ 나 토마토스파게티ㅋㅋㅋㅋㅋㅋ
**진#ROXWIN 님 외 78명스파게티 먹고싶으니 새벽에 먹어야지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ophie_pptnz

From Twitter

**라임 농장 운영중인 (히홓히)얼린 스파게티라니 의지가 차오르는 음식인걸..!
**홓히를 위한 샌즈꼬맹아, 파피의 스파게티 먹을래?
**라임 농장 운영중인 (히홓히)파피루스의 스파게티인 거시다
**젠 파피루스처럼 스파게티 만들어주기 ^^
**AHEE ( ≖ิ‿≖ิ )어둠 매칭돼서 방치된 내 오븐 스파게티가 떡이 되어있다 주륵 그치만 폰타나 소슨 맛있군
**0살 이하얀 | 19 (2) 응, 먹고 있어 그것고 모르고 열심히 스파게티를 포크에 둘둘 감싸고 너를 바라보았다가 실눈을 뜬 너와 눈이 마주친다 ...
**이 파피 스파게티는 일품이지!! 호헤헤헤!!!!! 점점 실력이 늘어나는 점이 너무 좋아...응... *동공이 흔들린다

**대한 파피루스님 항상 그렇지않아? 음음 아! 그리고 이몸의 스파게티를 아주 좋아해! 정말 해줄마음이 절로 들게끔 한다니까! 녜헤헤헤!
**쒸익 쒸익 이젠 해골을 어..? 척추뼈 막 이렇게 훑고 어..? 갈비뼈 만지면서 이젠이 만든 스파게티 먹을거라고 쒸익 쒸익
**지:D)))공대오빠랑 파슷하를 먹으러 갔다. '로즈 스파게티가 뭐야?'.... 아고 귀여워라-_-;;;
**라소 피노님 요리ㅣ잘하시구나ㅠㅠㅠㅠ전뭘ㄹ하려고해도 다 태워먹는 편이라 주방출입금지에요ㅠㅠㅠ스파게티도 간신히 인스턴트 먹는데ㅠㅠㅠ
**APYRUS * 녜헤헤! * 형, 스파게티는 저 냄비에 많이 있어! * 더 먹어도 괜찮아! * 그럼 난 퍼즐점검을 하러 가볼게! * 파피루스는 뿌듯함으로 가득차 집을 나섰다.
**상을 탈주하고 싶은 핑글뭉글°아 저 본브로 어떡할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운 스파게티를 창조한 우리 파피... 힘내 샌즈... 절레절레
**ans * 샌즈는 힘겹게 스파게티를 떠먹고 있다. * 어쩐지 점점 먹기 힘들어진다...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_BH_Life

From Twitter

**ick 마침 파피루스 씨의 스파게티가.. 스윽..
**앗 스파게티 먹구싶당
**님은~ 살아있어서 괴로운거야~댜따따라니 마치 소리없는 아우성이라던지 착한 메타톤이라던지 맛있는 파피루스의 스파게티와 같은 패러독스인 것이다
**라소 피..피노님!!! 스파게티에 계란후라이올려먹으면 맛ㅅ있나요ㅛ??!!??!!??
**홍/べ二 스파게티 못먹는ㄴ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기여어ㅓ!!!!
**피노스파게티 햇당
**APYRUS * 녜엨?! * 그렇게 감동적인 맛이야? * 걱정 마! 샌즈! * 아직 스파게티는 많으니까!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ggoulddae

From Twitter

**림나 지금 이거 먹고 싶어... 누구 나랑 이거 먹으러 가자... 철푸덕 고기랑 스파게티 먹자... 흑ㄱ극ㄱㄱㄱ극ㄱ그그
**고아침 라면 점심 우동 저녁 스파게티 이로서 삼시삼면 완성
**무거나 세이버하악 냥쿠횽리퀘받아요ㅇ짐승1 카톡 싹퉁바가지 없게해서 삐졌는데 집에 오는 길에 먹고싶다던 스파게티 시켜놨다 까똑
**ㅈ 아... 아이스크림 혼또니 비싸네요 하지만 꼭 먹어보고 싶오요 저 샐러드 스파게티 특이해 보이지만 원래 샐러드를 안먹어서 포기😖
**ェノス 뭐 거기 군대는 제대로된 음식도 지급 안하나? 설마 하는 표정으로 스파게티를 먹는다.
**ans * 샌즈는 동생의 마음 씀씀이에 감동한 듯 하다..... * 하지만 여전히 스파게티의 맛은 삼키기 고통스러웠다. * 샌즈는 얼굴을 가리며 파피루스에게 고맙다고 한다. * 형이 원래는 잘 안우는 해골인데, 어쩐지 눈물이 나오네.
**스포주의]언텔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ㅏㅏ앙ㄱㅋㅋㅋㅋㅋㅋㅋ아ㅏ악 안돼요 육각님 심장 다메ㅐ!!!!! 침착하게 파피 스파게티로 채워드린다 허흐흑..과찬이세요 아악..ㅠㅠㅠ샌즈 나중에 분명 기계음성 나오는거 만들어올거라구요,, 넘..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almon_131

From Twitter

**ans * 내 동생이라면 말이야... * 네가 맛있다고 할 때까지 새로운 스파게티를 개발할텐데. * 샌즈는 히죽 웃으며 수첩에 적어내렸다.
**라 = 네 동생한테 가서 네 스파게티는 정말 맛이 없어 라고 해도 되지?
**김범신 너무예뻐서 큰일남슷헐 파 얹은 해물크림스파게티 같은 정도로 보이는 사진 봤는데 하 개맛있겠다
**은오랜만에 알리올리오 스파게티 먹었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감사합니다, 오늘의 요리사님.
**ans * ....... * 샌즈는 힘겹게 입 안으로 스파게티 ? 를 떠 넣었다. * 맛은... 보장하지 못한다.. * heh, 맛있네 bro. * 어떻게 만든거야?
**데드는 반성하고 그만 일해라난 스파게티 같은데에 들어가는 토마토소스 외에는 토마토를 보기도 싫어할정도로 토마토를 혐오하는데 지금 먹고있는 햄버거가 미리 만들어진 상태로 나온거라 토마토가 다익어서 흐물떡 거리는 바람에 제대로 못빼고 먹고있다...토할거같아 우엑
**낌죵] 스파게티 먹고갈래? 영업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la_palette

From Twitter

**케인(ㅎㅊ 닭꼬치랑 프라푸치노랑 케이크랑 스파게티요!!!!!!! 그리고 돼지가 된다
**ans * 샌즈는 파피루스의 스파게티 ? 에 수저를 넣어보았다. * 수저는 부글부글 끓으며 녹아내리는 것 같은 비주얼의 스파게티를 힘겹게 담고 있다. * 샌즈의 표정은 더욱 굳어졌다.....
**아나폴리탄 스파게티 만들었다
**Son완성샷을 못남겼지만 이게 크림스파게티 3인분 양이라는 거.....ㅋㅋㅋㅋㅋ...
**♥!! 순님의 남편 ㄷㅇ토마토 해산물 스파게티~~예쁘게 담는 재주가 없었다 덤덤
**양만세! D-8 풍천 군대 99% 스파게티
**こべ / 하코베.그냥 캬라멜ㄹ 하나 먹고 자야지 모,,, 내일도 안메꾸면 진짜 확ㄱ 방 벽지에 스파게티소스 뿌리고 튈ㄹ거야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carat__0526

From Twitter

**APYRUS * 파피루스는 샌즈의 앞에 커다란 그릇에 담긴 스파게티 ? 를 내려놨다. * 스파게티에서 매운 냄새가 올라온다. * 녜헤헤헤!
**린☆호팡집에서 볶아먹는 스파게티는 최고입니다
**오오오 스파게티 진화함
**운❀37오늘 저녁겸 첫 끼 치즈 올린 토마토 스파게티와 콘치즈 퀄리티가 허접해서 사진은 안 찍음... 오븐 갖고 싶다! 어쨌든 치즈 목표는 달성ㅅ
**APYRUS * 샌즈형을 위한 특제 스파게티. * 마스터 쉐프 파피루스님이 특별히 더 많은 재료를 써서 만들었다구! * 녜헤헤헤헤헤헤!
**ans* .... 스파게티라고? * 샌즈는 작게 '저는 차라님의 충실한 종입니다' 라고 중얼거렸다.
**파피루스한테 장난감 왕창사주고 다음날 집에있는 문이란문은 다 잠궈버리로 나가는 샌즈... 파피루스 자다깨서 문돌려봤는데 안열리고 식탁엔 형이차려준 스파게티랑 이거먹고 책읽고 형이사준 장난감갖고 놀면서 기다리란 쪽지뿐. .. .. . 두둥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ToDaGo629

From Twitter

**ans * 자, 잠시만...... bro...? * 이 스파게티 이름은 뭐야...? * 샌즈는 작게 '저는 차라님의 충실한 종입니다' 라고 중얼거렸다.
**a크림 소스 스파게티와 고추장 비빔밥 중에 뭘 해먹을까?
**APYRUS* 샌즈형을 위한 특제 스파게티야.
**학이 힘든 김 사쿠 라면..ㅋ ㅋ ㅋㅋ큐ㅠㅠㅠ 학식에 면류라고는 국수랑 쫄면이랑 스파게티만 봄 보라님네 학식을 응원합ㄴ니다..
**아지 오너 병크러 세이크라이시로 일족으로 주식은 스파게티 물은 싱수로 마시면서 세계제단교 믿는 수 밖에 없다
**아지 오너 병크러 세이크쇼거스로 만든 스파게티를 내미는 릴리 릴로즈
**... ... ... ...럽릴저어...스파게티..좋아하세요..?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nwown4649

From Twitter

**푼(구직 중)맥날 방문기가 호응이 좋아서 올려보는 옛날에 간 숙대 파스타집 동영상. 비쥬얼은 최강이었으나 나는 차라리 학교 스파게티를 먹겠소
**말 멋진 인생이야난 크림스파게티가 좋아
**... ... ... ...스파게티교니까 뭔
**말 멋진 인생이야왜 스파게티ㅣ밖에 안줘
**... ... ... ...교단 식단목록 월 스파게티 사과주스 화 치즈스파게티 오렌지주스 수 까르보나라스파게티 사이다
**피엔딩의 후마뒤유이스파게티교 왤케많아 교단 스파게티교야?
**인오너 팜팜/합작19,책,인강걔 종교 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ㄹ교라서...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mihak0610

From Twitter

**... ... ... ...데이가 스파게티교 믿어서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결(단골박이) 주 피자치킨ㄴ스파게티 랑 블루베리 치즈케잌 이렇게 나옴
**동결(단골박이) 주 맛있다 피자랑 치킨 스파게티 치즈케잌 블루베리 요거트 가 레전ㄴ드 아직도 3달에 한번ㄴ씩 나옴
**스파게티 맛있다
**위터 처음하는 샌즈물론 나도 먹었지. 스파게티 말이야. .. ...뭐? 잠깐, 스파게티?
**퓨 플레이백테일 당신은 스파게티를 먹을수없는 얼굴에 실망한다!
**낌죵]스파게티 🍝🍝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amour__0929

From Twitter

**낌죵]저녁으로 스파게티 만드는중...
** ヾ(´~`)ゞ저녁도 스파게티 먹을까 ^ ^ ;;;
**은계란 아빠 시체내일은 크림스파게티를 해먹자!
** 시판 스파게티 소스는 존잘님이죠! 😍 저는 거기에 살짝 추가만 할뿐 ㅎㅎ
**아 역시 스파게티에는 살짝 데쳐 껍질 벗긴 토마토를 넣어줘야...
** *언텔스포조심* 파이라던가 스파게티라던가 ..언다인이나 메타톤의 요리교실이라던가
**형은 내가 아무것도 안궁금해하고 이대로 만족하면서 하루종일 스파게티나 만들고있으면 정말 행복해할거야 난 아무것도 궁금해할수가없어 왜내가여기있는지 우리들 하늘은 왜까맣기만한지.. 형은 아무한테 아무것도 말안해 특히나한텐 꽃님아 난 널 믿으니까 말하는거야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barking_Q

From Twitter

**훈이를보는아이오늘 저녁은 스파게티닷
** *언텔스포조심*배고파서 파피가 해주는 스파게티 먹고싶어
**APYRUS* 기운이 없어보이는 샌즈를 위해 특제 스파게티를 만들어야겠어.
**위터 처음하는 샌즈* 샌즈는 스파게티를 먹는다. * ........? * 야 정신차려
**JY 아 내가 스파게티 해먹기전에 우리집오면 해줌
**DK스파게티 또는 비싼 카레인듯 하다
**도 모디 (모모디랑 결혼함)2. 스테이크 좋아해 파스타도 좋아함 스파게티는 ☞☞☞크림만☜☜☜ 근데 느끼한걸 못 먹어서 김치랑 같이 먹어 대체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UT_magini

From Twitter

**셀기숙사밥 주제에 스파게티가 맛있잖아 젠장
**헤더를봐소년 ㅋ ㅋ ㅋ ㅋ개대박ㅈ스파게티먹다잊마에까지튀었나봐요...흐귻...그흑..ㅜㅜ
**쿵스파게티 먹자
**oody allen스파게티 만들고 있는데 늘 8인분밖에 못 만든다고 놀려. 양 조절을 못하거든. 오늘도 5인분은 남는거지..
**감의 늪 빵쨩킹 라유모해 나 스파게티 면끓이고잇어
**드 저도 스파게티 같은거 만들면 그러는데 나무숟가락이 없어서ㅠㅠ 쇠숟가락으로 후라이팬긁으면 등짝스매쉬 'ㅁ'
**고박쥐조금만 자고 저녁은 스파게티다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kitchenrocknrol

From Twitter

**TRO스파게티 해놓고 너무많이해버렸다 했는데 정신차리니까 다 먹고난뒤였음 ?
**3서코(토)/M22]꼬알 만두피같은 스파게티....
**채~커미션~오늘밥은.,,.미트볼..토마토소스..스파게티..였는데..
**고박쥐스파게티 만들어야하는데 크어어어ㅓㄱ
**오 파즈 스파게티? 고개를 살짝 끄덕이곤 점심은요?
**가 뒤 눈토끼 ㅎ... 노넴님눈가려벌임 바니 흑흑 진짜 짱이뻐😂 스테이크든 스파게티든 다 사주고 싶어요...
**0월의 1004 미컨은 안가봤는데 샐러드랑 스파게티 맛있게 먹은데가 강남역 씨지뷔 근처에 지하에 미컨 비슷한 메뉴 파는데 있어요..싸고 괜찮았는데..근데 거기 이름을 몰라서;;;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ehdqkdzz15

From Twitter

**안 스텝 나잍쉐(니샤)오늘 저녁은! 내가 스파게티 요리사!
**우 뒤의 팬비PandB♥ ㄲ ㅋ ㅋ ㅋ ㄱ ㅋ 견우는 못먹는데 몇접싴ㅋㅋㅋ소식러라서..! 형아들 먹는거 구경할게요!! 스파게티 퍼옴
**래미저녃에 뭐 먹지,,,, 스파게티 먹고 싶은데 점심에 밀가루 먹어서 고기 먹어야 할 것 같음 ??
**기제가 먹엇던 김피탕은...저희학교 급식으로 툭하면 나오던 김치스파게티에 탕수육 소스 .,..
**오늘저녁은 뭐먹나여? 설마 또 스파게티냐...
**이어트 독촉하는 긴상피자 한쪽 250kcal. 스파게티 일인분 473kcal. 짬뽕 한그릇 437kcal.
** 지도님 ✿토마토 스파게티도 좋아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0ssolo0

From Twitter

** 지도님 ✿까르보나라 스파게티 먹고싶다
**tsumi Omoyashi (미래) ㅋㅋㅋㅋ 스파게티
**긔! 의지를 가지거라!스파게티하면 뿌려먹어야지하고 파마산 옆에 갔다놓으면 스파게티먹는동안싹까먹고 치울때 깨달음 ㅂㄷㅂㄷ
**기장스파게티도 먹고싶고, 비빔면도 먹고싶고....하나 끓어먹자니 작을거 같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컵라면 스파게티 하나! X밀 비빔면 하나! 물 왕창 끓여 나눠서 종류 다른 두개 완성!ㅋ 행벅해...♡
**ver잭이 스파게티 안 줬어!
**스타풀나시S 면 대신 어묵을 넣은 카레 스파게티...?
**이카✧(*´ω`*)토마토스파게티해머굴고다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Pure_ChimChim

From Twitter

**스터디모드] 17세 거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넘조아... 스파게티에 이상한거 넣엇음 좋겟어...
**용알티 하지마세요 샴록*シャムロック 펠팝야 내가 스파게티를 만들어왔는데 왜 먹지를 못해!!!!
**군(やくん)*COIN아 스파게티 냄새남
**티유 마카다미아 스파게티라,그럼 나는 크림파스타 종류가 먹고 싶군...먹은건 아직 없네.침대를 만들어달라고 했더니 퇴짜 맞았거든.
**스포주의]언텔슴샌즈말을 안 해서 모르겠는데 히죽히죽 팦:~~~~!!!! 그..그릴비는 싫엇!!!!!!!!!!!! 샌즈좋아. 그럼 뭐 먹을래? 팦....... 씨익씨익 샌즈으흠? 팦:...스파게티... 샌즈좋아.
** 토마스 아무래도 면종류....특히 스파게티가 먹고싶은걸. 솜씨가 어떨지는 잘 모르겠지만, 당신을 바라보며 무엇 먹은거라도 있나?
**시키노 마키토마토 라떼, 샐러드, 주스, 스파게티, 스무디, 아이스크림,스테이크 등의 장식, 방울 토마토, 슬러쉬, 원조. 모두 토마토로 만들 수 있는것들이야! ㅁ,맛있는걸.. 자동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heejar2011

From Twitter

**루온D1] 루조로 부스 나옴 쩔죠엄마가 오늘 스파게티 해주신댔는데 배가고프고 엄마는 사라졋다 나에겐 라면과 짜파게티 그리고 과자가 있다
**스포주의]언텔슴샌즈 오늘 저녁 스파게티먹을래? 팦!!!!!! ..... .... 흔들리는 동공 샌즈대답이 없네.. 역시 그냥 그릴비에서 기름기 가득한 햄버거가 좋겠다 파피~~~~~~!!! 뻘뻘뻘 샌즈그치? 그게 좋지? 파피ㅠㅠ 절레절레
**센참깨라면 스파게티 뭐 사먹지 3
**샌즈프리결혼해라!!!]시키미카 탈나도 괜찮아요! 소화제 먹으면 되니까!!9 부들부들 전 강철 위장이라서!탈은 절대 안나겠지만 정말 파피가 웃어 준다면 맛이 뭐 대수겠습니까!! ㅎㅎ우리같이 파피의 스파게티 먹으로 가죠!<
**키 면덩어리가 하나가 된 스파게티구나
**아쿠쿠 스파게티를 만들고 있어여
**슬리아 73일❤베르들레날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 ~ 0ω0~ =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Kja_TOG

From Twitter

**작¿ 유타✨ 5. 면을 진짜 좋아하는데 쌀국수 면발은 별로 안 좋아해요.. 아 또 그 리본처럼 생긴 스파게티 면도 별로... 그냥 긴 국수 면발 형태가 제일 좋아요.
**téphane Miroux그 여행자는 스파게티 속으로 들어갔어. 난 스파게티가 되는 게 싫어.
**J LEE불현듯 편의점 냉장 스파게티의 야매스런 맛이 생각나서 사러 갔더니 없다. 매대는 꽉 차 있는 걸 보니 이제 입고를 안 하는 모양. 나만 좋아했나. 다른 레토로르 제품을 사와서 먹었지만 그 맛과 달라서 시무룩.
**러분 미켈이 이쁩니다./냠냠 스파게티 같이 만들어줄테니 나에게 운세를 줘!
**랍게도저녁에 스파게티해먹어어지
**아다니는 스파게티 괴물그렇습니다. 면과 면. 그게 제일 중요한거죠. 면식이라는 게... 세상에는 파스타파리안만 살아가는 게 아니잖아요? 다른 음식, 그리고 다른 면 요리, 하나의 미트볼 스파게티, 국수가락.... 저희만 사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저희만 생각할 수 없었어요.
**롱 냠냠 스파게티 만들어주세요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will_sapa

From Twitter

** 촌장 ♨ ㅜ0ㅜ 999같이 파피루스 시식회여는거 어떠세요 헉 제가 무슨말을.. 파피루스 스파게티 시식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깔짝 확인 가능하지만 비슷하거나 색구분, 표정변화는 잘 구분할 수 없움 그래서 파피가 눈치없다는 소리를 듣거나 스파게티를 못만드는거임!!!
**메청자} 연성하는 밥파피루스가 스파게티를 만들면 이런느낌일까?
**드스터지스 헉 스파게티 소스가 일삼 저런 비싼 옷인데 말야 몸으로 갚아야겠어 저기 저 터렛 좀 손보게 댄스 으악 스파게티 소스가 일삼 몸으로 갚아야겠군 비유 아님
**asa크림 스파게티~
**자๓´ᵕ `๓아 오늘 스파게티먹고싶었는데 오빠가 피자먹재 넘신나❁´▽`❁
**오늘은 스파게티 먹자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high_anddry

From Twitter

**Es]soo💜오늘저녁 스파게티 해줘야지
**뭉이주인ㅇㄹㄴㅅ 우유는 안샀어요~ 사람이 너무많아요 <-< 저녁에 스파게티할테니까 조심해서와야해요~
**가마귀 스파게티 먹었어 레니는? 더 칭찬해줘
**유우레아♡ 1주년 퐁 마자 알리오올리오 ㅋㅋ 얘 오빠 스파게티 언니 알리오임
**ㅇ한마리소세지 들어간 토마토 스파게티 먹고싶다
**냠쩝꿀꺽아.. 너무맛있다.. 새벽에 해먹은 야끼라면이 맛있어서 스파게티면에 살짝 양념 조정해서 해먹었더니 개존맛... ㅠ....... 우... 더먹구싶어.
**아아 스파게티먹고싶더ㅓ.. ...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nong_dy_

From Twitter

**스 1형강펜님 2같수니 3생각이 깊고 멋있으시다 4강아지🐶 5하늘색 6스파게티 7형강펜님의 예쁜 말 항상 잘 보고이써효❤️
**구 종류 진짜 많음♡ 과일류,샐러드,육회,스파게티,떡볶이,회덮밥 등등 못찍은게 많드아..
**샤카라카@모모rt. ...?? 스파게티 아이스크림?
**커미션]오공맘 챠포프맛없을수가 없는 조합이긴함.... 버터발라구운 식빵+토마토스파게티소스+콘+치즈
**오늘은 스파게티각ㄱ?
**E.인간화]Owl_Ricardo 스파게티.. 라는거 먹어보고 싶다..
**HATA갑자기 토마토 스파게티가 먹고싶어지는....저녁에 소스 사가서 해머거야지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finoiloveyou

From Twitter

**리낭!╭( ・ㅂ・)و 배고파 스파게티사줘
**우쯔다...시니타이....)나 스파게티먹구싶다 오는길에 피자치즈사와라🎶
**고생 금디 파스타 두개에 미니 버거 하나 아니면 스파게티+ 라자냐 시즌 메뉴인데 아직 할지 + 에피타이져 등등 아무튼 에피타이져...
**하국민 카드를 부쉈다. 오븐을 질렀고 책 다섯 권을 샀다. 연유 간식을 샀고 크림 스파게티를 먹었다. 남은 소스에 햄을 넣어 리조또도 해 먹었다. 아 돈이 주는 풍족함이란. 여유란.
**생탈쥬 에르쥬! 님 외 1500명스파게티 존꿀맛이라는것
**오늘 저녁은 뭐가 좋을가여? 나는 주가 좋아하는 스파게티ヾ ´¬` ノ
**! 해보는 삼백리ㅋㅋ15분만에 학식 다 먹음 스테이크에다가 스파게티ㅋㅋㅋㄲㅋㅋㅋㅋㅋㄱ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dahlia_cm

From Twitter

**짱 치킨 볶음밥 스파게티 떡볶..
**쁜김치(キムチ)크림스파게티 먹을려고했는데 오늘 안된대서 그냥 스파게티로..
**타타케 우즈키 ..어째서? 안타깝다는 것이 역력한 표정이다. 그런것만 먹으면 몸 상한다구요. 네, 파스타의 면 일종이 스파게티죠. 그러니까, 일자로 쭉 뻗은 애 있잖아요. 다른 면도 많아요. 라자냐, 마카로니...등등.
**미열(교육청소년과)성남시 교육청소년과 직원들의 점심 데이트^^멋진 곳에서 돈까스, 스파게티로 함께 했습니다^^비용은 1/N~~?? 아니고 과장님이 한턱 쏘셨습니다~~감사^^ #성남시
**에ㅔ에ㅔ에ㅔ 혜나 스파게티 신봉자가 측은해하며 지나간다
**캉 불고기 스파게티도 노맛임 헥헥 진짜 도시락 싸와야댐
**rㄹ 1.호칭고요님 2.첫인상ㄱㄷ팬! 3.현인상+ㄱㅂㅈ님도 >< 4.생각나는 동물말티즈 5.어울리는 색토스빠는 황금색! 6.같이 먹고싶은거스파게티! 7.한마디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Geulrim_

From Twitter

** ・ิω・ิ)탄내쩌는 김치찌개랑 밥이 있음 좋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카즈키가 쑥스러워하면서 아니, 매번 레토르트만 먹여서,,, 해봤는데 망했어... 전자렌지에 스파게티돌려놨는데 그거먹을래!? 그럼 좋겟다 ㅋㅋㅋㅋㅋㅋㅋ
**에치 1.에부님 2.와우저+따효니팬 3.파판하시는분 ㅠ0ㅠ 캐릭터 이쁜것... 4.고양이 5.노을빛..? 약간 붉은 주황색 6.스파게티! 7.에부님 앤캐님과 행복하세욧 !!
** ・ิω・ิ)그로부터 두달후 팀원들이랑 레스토랑가서 점심먹는데 이치고가 먹다가 눈시울이 붉어지면 좋겟다 다들 헉 이치고씨 왜그러세요!! 그러는데 이치고가 목이 메인목소리로 이렇게 맛잇는 스파게티는 처음인군요. 그랫으면ㅋㅋㅋㅋㅋㅋ
**릿 근데 스파게티 먹을 걸 그랬어...
** ・ิω・ิ)레토르트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치고가 어이없어서 보는데 미카즈키가 환하게 웃으면서 오마에사마! 해산물 못드시니까 해산물스파게티는 안삿어요^^쨔쟌~로제도 있다!!! 그럼좋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점심 스파게티맨
** ・ิω・ิ)하도 라면만 먹으니까 이치고가 막 그러면 좋겟다 미카즈키씨 라면말구 다른거좀 먹자구 이제 라면은 종류별로 국물만 먹어도 몇인분에몇분 끓인건지 알겟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랫더니 미카즈키가 응! 알겠어요 오마에사마! 그러더니 담날 스파게티 사왓으면....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2sung_a

From Twitter

**이어트중 헬터 스파게팈ㅋㅋ 담에는 저도 나오게해주세요!! 크림파스타 먹고싶엉...
**맨 꿈 되게 스펙터클 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기껏해야 스파게티 먹는 꿈이나 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 *언텔스포파피만 보면 스파게티 먹고싶어
**려하는 셰인 마뉴엘벌써 점심시간 이라니 빠르네요! 식사는 하셨나요? 맛있는 점심이 좋은 연성을 불러 온답니다. 미트볼이 들어간 스파게티는 어떠세요? 흐음, 파스게티는 말고. 빤쓰게이는 더욱 말고요.
**음주는 파피루스좋은 점심!!!! 식사 전인 친구들은 이 몸의 스파게티처럼 훌륭한 식사를 하고 식사 한 친구들은 최고의 식사였길!!!
**주린 련화[ApB] 헉 스파게티 좋네요 저는 토마토보다는 크림스파게티를 사랑해욧 ㅠㅜㅠ 빠네..베이컨과 새우가 듬뿍들어간...까르보나라
**트사냥꾼[유라기]히리니 에곡ㆍ8.... 떠륵 련화님이랑 스파게티 먹구싶어여.... 떠르르륵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Son_517

From Twitter

**IRING 그럼 배고픔이 더 커지면 먹을건가요?? 근데 나도 집가면 피곤해서 누울거같기도합니다..머릿속에서 스파게티동접하자 미쳤음
**간론파U 대사&카피페링고난 스파게티 먹을건데, 아야는? 아야나도 스파게티! 점원주문을 뭘로 하시겠어요? 링고스파게티 두개요~ 아야같은걸로요! 스파게티가 4접시 나왔다
**리온닭고기 크림스파게티..
**IRING ㅋㅋㅋㅋ헉 똑같이 스파게티가 두개나왔어요! sm오일파스타는 도전해본전이없으니 얌전히 틈메이러맛으로하자
**h. 선택 빠네크림스파게티 vs 소고기비빔밥
**타출동 ( ・ิω・ิ)스파게티 소스 뚜껑이 또 안열려서 눈물난다
**기카미한테 머먹을거냐 물어보곤시픈데 생각나는 선택지가 어째 짜장면이랑 스파게티 밖ㄱ애 업음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papyrus_kbot

From Twitter

**릿우거지국??? 스파게티???? 우거지국????? 스파게티???????
**어진 아이 * 쥐가 언젠가는 스파게티를 데울 방법을 찾으리라 믿기에, * 당신의 의지가 충만해진다.
**녕 난 ㅎㅐ달스파게티 ㅂㄹ인거같이사 김치나베
**르오늘은 돈까스에 스파게티 소스가 뿌려져 있어! 면도 있네!!
**타타케 우즈키 정말요? 흔한 요리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라는 표정으로 쳐다본다. 맞아요. 파스타 면의 일종이 스파게티죠.
**녕 난 ㅎㅐ달스파게티머글꺼다... 이거 벌써3번말한듯
**수그러니까 오늘 저녁은 스파게티해먹을래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chumjikim0

From Twitter

**메꾸지 사미님점심마다 라면먹으면 몸에 안좋지 않을까싶어 오늘은 스파게티를 먹었는데 생각해보니 그게 그거인ㄴ것 같기도하다
**[언텔스포]불펌좀고마해엠✨인간들의 왕한테 파피루스가 만든 스파게티라도 먹였나 급기야
**스와플냉동실에 킵해놓으면 좋은 아이템명란젓 반찬 없을 때 해동해서 김이랑 싸먹고, 계란찜에 투척해 먹고. 스파게티 면있으면 다른 재료없이 마늘이랑 고추만 가지고 명란젓 오일파스타 만들어도 좋고. 단 나트륨 섭취량 주의.
**녕 난 ㅎㅐ달스파게티 머글래,, 배고파요
**즈들의 일기부럽네. 팝에게 잘 대해줘. 스파게티도 맛있게 먹어주고.
**뇽^^! 난 고자!! 탈주닌자 잡종근데 내 스파게티는 다 어디로 사라진거...?
** *언텔스포조심* 서실 파피는 제가 데려다가 같이 퍼즐풀고 스파게티만들고 동화책 읽어주고 코 재워놨지만 샌즈 앞에서는 최대한 비열하게 말하는게 포인트 ....^_^ 아 샌즈 평정심 잃는거 보고싶ㅍ읍니다 ..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artist_temmie

From Twitter

**물헤헤헤헤 전 인간세상 음식이 느므 맛있어요 헤헤헤 특히 햄버거하고 스파게티!! 근데 주인님이 안사줘서 Fail
**지윤 스파게티 좋죠! 내가 못한다는게 가장 흠이지만.
** 용용띠!아쉬 스파게티 노맛ㅅ 아쥔ㄴ차 아쉬 이제 한시간동안 머함...?
**누미트볼이 들어간 양 많은 스파게티가 먹고싶다 루팡3세에서 루팡이랑 지겐이 먹던거
**스파게티 10분 푸실리 11분
**오늘 점심은 김치 비엔나 스파게티다 내가 지은 이름이 아니고 학식 메뉴임
**래기느끼한게 먹고싶다....편의점가서 스파게티 사와야지...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mikaskira

From Twitter

**ろりか치즈오븐스파게티 먹고 싶다
**ㅌ치즈오븐토마토스파게티 먹구싶다ㅠ
**돈크가 좋은 JYS누구는 스파게티 면을 찬물에 헹구면 퍼진다 하고 누구는 똑똑 끊어진다하고... 그냥 오일에 버무려서 식혀야지... 파스타로 도시락 싸볼랬더니 뭐가 이렇게 말들이 많아...
**일스파게티 먹어야지
**신만의 남편(♥)스파게티 어때요 여보?
**벽언펠 파피 ㅋㅋㅋ 완전 악당처럼 생겨가지고 악당 맞음 스파게티 맛있단 설정 ㅋㅋㅋㅋ 어쩔거임
**국인을 위한 한국어【Choose an awkward answer!】"나는 스파게티 먹을래. 너도 이걸로 할래?" ①아니, 나는 좀.. ②상관없어 ③이건 뭐지..? ④다른 거 없어?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you5834

From Twitter

**조택 카피페우시지마 아빠「어릴때 와카토시에게 '스파게티'라는 말을 가르쳤다. "스파겟찌?" 제대로 발음도 못한다. 후일 스파게티를 먹으며 '파스타'쪽이 쉬울 것같아 그쪽을 가르쳤다. 잠시후 스파게티와 나를 번갈아보면서 혼란스러운듯 "파스타겟찌?"라고 물었다.」
**치오늘 왜 스파게티 나오지 수요일도 아닌ㄴ데
**웃집덕후 ㅠㅠㅠㅠㅠ 저거 먹다간 진짜 스파게티 평생 안 볼 수 있어욮ㅍ
**itchenrocknrollCheck this out. New #kitchenware idea that keeps your #kitchenrocknroll! 새로 산 #STAUB 파스타 그릇 위에, 이태리에서 사온 스파게티 면으로 만…
**킹 애뉘 스파게티 재료사러감ㅎㅎ
**래토마토 스파게티에 치즈얹어먹고픈데 사러가기 귀 찮다
**as어쩐지 갑자기 찌이이인한 크림소스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졌다. 오늘은 필드 업무인데 파스타 먹으러 가자고 할 수도 없고;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ttttttbb_

From Twitter

**뮤 나리오늘아침은 치즈스파게티 할거얌
**님의 유쾌한 모험 후에에에.. 나중에 로네님 오므라이스 만들어드릴게... 스파게티 소스 있으면 김치랑 스팸 썰어넣고 필라프나 스파게티 해먹으면 꿀맛인디..!! 냠ㄴㄴ냐냠냠
**헤더최고☆언더테일하는 아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쟁의 동기 듣고 어이상실할거 같아요 ㅋㅌㅋㅌㅋ>>이 미친 놈들은 뭐지<< 헉ㄱ 펠팦 스파게티 싸오는거 너무 귀엽고 엄마력 넘치네요;;왠지 동,서펠샌 서에서도 유명한 문제아재들일 거 같고 ㅋㅋ
** S淫亂 ㅋ ㅋ아 넘 귀여워ㅋㅋㅋ줘패면서 짠대ㅠㅠㅋㅋㅋ그러다 서에 끌려가는거 아닐까요?? 경찰분쟁의 동기가 뭐죠..? 동펠양...양말이요 ㅋㅋㅋ이럼서 펠팦이 스파게티 싸들고 면회오고.. ? 철창 안에서도 싸울 것 같지만요ㅋㅋㅋ
**원@Tokyoドーム 스파게티와 섞은 스파뽕 공화춘짜장과 섞은 공화뽕 등이 인기였으며 매운걸 못먹는 사람들은 치즈볶이와 많이 섞어먹었습니당 제 추천은 스파뽕!
**바 아침의 스파게티 한그릇은 이렇게나 행복한 거구나..! 하- 맛있어! 팔을 붕방방




스파게티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Colliehide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j2boxnet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ci_Archive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YF_Flowey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Tomeri_0408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s2dadadas2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0a6eaa33b6d5442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giantqueen15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powerturboninja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powerturboninja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cottoni_0522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mydelion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gotBottlegod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adele_adL

스파게티 토마토 소스 파피루스의 파피 샌즈 파피루스는 라면 파피루스 샌즈는 날아다니는 kwon_12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