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0:50 ALL

**ANA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레이나 #…
**m Nana ☆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레이나 #리지 #나나
**ena#Juyeon press conference "서툰사람들" #이주연
**아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레이나
**ena이주연
**소 Nana IG UPDATE 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레이나 #리지 #나나
**훈민재 와 이주연 최소 예언간줄;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2juyeoncom

From Twitter

**콧내때아 이주연 실물 보고 놀란점 없음 사진이랑 똑같음 사실 렌즈빼서 제대로 못봄
**TRIKE A POSE! INSTAGRAM jin_a_nana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
**ana_stagram INSTAGRAM jin_a_nana 영원히 사랑해 . 죽을만큼 사랑한다 나의 소중이들이여 보고있어도 보고싶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리지야 나느끼햄 ? ♡ #애프터스쿨 #이주연 #김정아 #레…
**지보다못한못숨이주연 저사람 대체 뭔데
** 이주연님이랑 친해져서 리지 소개해달라고 하고시픔
**콧내때 이익 전 이주연이랑 친구하고픔
**콧내때 님 근데 이주연이 표정이 왜저럼

**리에몽 진짜이주연;
**콧내때 이주연이 보인다
**세비] AtoZ_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건 우현이주연기념으로 걸까?!
**세비] AtoZ_A우현이주연기념 이벤트를 열어야하나 고민
**콧내때 이주연도 무서워하던데 ㅠ
**eventh Heaven 이주연님♥
**uyeon PREVIEW 20160312 #이주연 ASJuPal 연극 #서툰사람들 커튼콜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nutjeee

From Twitter

**콧내때 제뒤에 이주연 친구로 추정되는 사람들이 저욕함 ㅠㅠ
**콧내때코엑스 아트홀 5열에 11번 12번에 앉으신 이주연 친구분들 저 부산에 살아서 아침에 출발한게아니라 밤에 출발했구요 직모라서 뒷머리가 올라와요 그리고 저도 자기관리 하구요 출발할때 머리 감고 나왔습니다
**콧내때내뒤에 여자 둘이 앉았는데 갑자기 왜인지 모르겠는데 내 머리 슨거랑 떡진거 랑 패션을 논하는거야 그래서 뭐지 기분좀 안좋게 연극 보고 있었는데 보니깐 이주연 지인 인거같던데 친구?
**콧내때난 오늘 이주연이 대사 빼먹은걸 보았다
**규_BeeKids"언니로는 이하늬님, 같은 학교 선배 하지만 모르는 사이 는 민정느, 엄친딸이자 어려서부터 아는 언니로는 이주연, 사촌오빠 여친으로는 홍수현느, 가장 중요한 내 여자는 이순규★ 이딴ㅋㅋㅋㅋ" 2012.04.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tje파이팅 이주연
**결경우리과에 이름 방민아, 이주연 있음ㅋㅋㅋ

**ee이이주연씨 목소리 최고다ㅠ
**보경이주연 아나운서님의 목소리를 들으며 위로를
**eonju_instagram#이주연 #이유정 #김다인 #김한슬 #정유민 #문다은 #이고은 #이미래 오늘의 2차전 전주 원정은 축배가 되기를 🙏🙇 by mr.ur_hyunho
**우비오늘 #이주연 #서툰사람들
**우비이틀전 #이주연 #더바디샵 #체인지릴레이캠페인
**석범이주연의 영화음악.십월 말이 10주년이고, 2012년 노조파업끝나고 이주연 아나운서가 일년간 돌아오지 못한적도 있었는데 요즘 정치/시사적 발언을 하는거 보면 멋지긴하지만 청취자입장에선 좀 걱정된다. 거의 벗같았던 방송인지라 무리가 없었음 좋겠는데..
**석범2월27일짜 이주연의 영화음악 오프닝에서 스포트라이트 의 대사가 디제이 아네뜨의 목소리로 읆어졌다. "사과 몇개가 썩었다고 상자안의 사과를 모두 들어낼 순 없잖은가."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2juyeoncom

From Twitter

**콧내때 나오면 이주연 한테 맞고옴
**법 코엑스 가서 이주연한테 물어보자
**뇨 이주연
**뇨 일단 이주연을 친구추가해주세요
**올콘♡)지지몬 두루미/이주연
**초패왕이랑로제알이주연캐였어...? 언제부터...? 주연캐라기엔분량이... ._.




이주연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ladyjupal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NewsCulture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ennae_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juyeonieh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Iadynana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jin_a_nanaa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ZENITH_NEWS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dulcejinah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ennae_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jinana_im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im_jinana91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_yoongkruw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luplyzzy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kstar_liptool

이주연 서툰사람들 연극 죽을만큼 리지야 영원히 나느끼햄 애프터스쿨 보고있어도 소중이들이여 사랑한다 nana_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