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Posted by 마리쉐
2016. 3. 15. 20:44 ALL

**ㅜㄹみず엥유야 앞머리내린건가 내린게더잘생..
**기☆ 야넉이의 성공적인 앞머리 기르기를 기원...
**심겁나 크게 걸려있어서 좋두라고 캡 모자 안어율려서 뽐이 모자 반신반의 하면서 써봤는데 앞머리 다 까니까 괜찮드라 못샀지만
**첸 카피페종대:종인아! 앞머리는 덮을까, 넘길까? 겉옷은 뭐가 더 예뻐? 운동화는 뭐 신지? 종인:자꾸 이게 예쁠까 저게 예쁠까는 왜 물어보는거야. 뭘해도 다 예쁜데
**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한테 젤 많이 듣는말 1번이 앞머리좀 어떻게 해라
**니❁´▽`❁집에있을때 앞머리 올리고 머리 묶고있는데 문득 정말 동글동글하게 생겼다는 생각이든닼ㅋㅋㅋㅋㅋ이목구비가 다동글동글햌ㄱㅋㄱㄱㄱ
**내 앞머리 파마한것처럼 됌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TH___DH

From Twitter

**동결인척하는 나판 5 ??? 6 앞머리 내리지 않은 어깨조금아래의 생머리
**로테ㅎㅣ카리 앞머리 은근예쁘ㅏ
**넉 앞머리는 왤케 안기는것인가...
**나래 나도 앞머리 기르고 있는데 애들이 프링글스수염같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
**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따시 앞머리 없서욧
**설의 17세 여고생 에수뚜고데기는 싫어하는데 앞머리 일자로 가지런했음 좋겠음.. .파워 곱슬이라 차피 고데기해도 내 맘대로 안돼는것이다 곱슬 더 심해지기만함 그리고 비오는 날은 "싫다"
**자탈출 넘버원 캐터피 불나방여캐 머리 어떡할까요.... 앞머리는 긴 벼머리

**지?!앞머군!어ㅏㅏ!앞머...오늘도 노트 채웠어!앞머....자랑스런 앞머리얏!
**설의 17세 여고생 에수뚜나 오늘 앞머리 성공적인데 매일 이랬음 좋겠다 가지런한 앞머리 안정적ㅜ
**넉앞머리는 어째 기루는건가요... 나 앞머리 기루다가 빡쳐서 고대기로 옆으류 넘겼는데 이케됨ㅋㅅㅋ
** 앞머리 풀렸다 학원도 가야하는데 ㅎ..
**omGom시오 자기 옆에서 누워 자고 있는 키스케 빤히 보다가 옆에 뒀던 파우치에서 핫핑크색 리본핀 꺼내서 키스케 앞머리 까올리고 꽂아주는거 보고싶다.... 구ㅣ여워......
** 순 영 에 게 뼈 뭍 a t m 난 피부안좋아서 여드름들가게 앞머리길러ㅓ서 넘길라고 ㅜ
**자탈출 넘버원 캐터피 불나방벼머리.... 앞머리를 남기고 땋을까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niquememo

From Twitter

**lind man ㅠ0ㅠ 저도 뿌리가 지금 앞머리 반까지 내려오고있는...^^....흑흑 머리만 계속 잘라내서 끝 염색처럼 보이게하겠어요!! ??
**리멤버 머묶에 뱅앞머리 너무 귀여워요ㅠㅠㅠ
**ㅋㅎ 매일 매일 수고하셨어요 도아오빠ㅜㅜ 오늘의 사진을 봤는데 정말 멋있어여♡3♡ 오빠는 앞머리를 올리는게 더 좋아요💗💗히힛 내일은 뭐해요~~? 가끔은 많이 자서 쉬세요😴💫
**별보미야 앞머리해조
**똥별마녀중샵 가발들 진짜 신기한게 셋팅 다 해놓고...앞머리 컷팅을 안한다...왜지...
**반동결] 이 탐라의 먼지는 응이야! 앞머리두 어제 잘랐는데에...
**ᴀɴᴀɴᴀ황묭 앞머리 보고싶어

**이스랑 동거하는 다귱앞머리가 거지존이라서 앞머리 까고 묶어서 갔더니 다들 내 이마를 때렸다 염병할
** 순 영 에 게 뼈 뭍 a t m 앞머리 길러야겠ㅅ다 ㅜ 관리하기 ㅁ넘힘듬
**세츠 이거 그레이프바이올렛...앞머리 낼 다시할것...
**결님 발닦개 RFish 5. 지금은 눈썹 위까지 앞머리가 자랐어요!
**욜서코 가는 잘토앞머리를 자를까 말까 그것이 문제로다
**인 라파엘로뒷머리보다 앞머리가 긴 쪽이 더 불편하지 않냐 하지만..이미 이 길이에 적응되어 버려서 깐 이마는 되려 쪽팔리달까
**요시 와카시별로 앞머리가 시야에 방해가 되거나 하진 않아요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ygg692

From Twitter

**크♥ 호주gp 3/16~23앞머리떡지는 저주에걸렸다
** 순 영 에 게 뼈 뭍 a t m 근데 앞머리깔려면 걍 앞머리기르게
**↘코↗아→↘이↘스↗아일라데슈!팬들이 앞머리 짧아진거 보고 환상 깨졌을 듯...근데 난 아카시군의 뭐에 치였더라.
**↘코↗아→↘이↘스↗아일라데슈!짧은 머리여도 멋있지만 긴머리가 더 좋달까 앞머리 짧은 거에 안좋은 추억이....사랑이가 생각나....그리고 앞머리 짧으면 눈이 부각되어버려서 무서워....특히 눈 크게 뜰때
**빙앞머리가 화해를 안해서 세라문 앞머리 됨
** natty * 오늘의 많은 입국 사진✈📷앞머리가 또한 성장해오고 있네요😊😊😊청춘 청춘➰매우 멋져서 사랑스러워용❗그리고 오늘따라 왜 저렇게 맑은 온화한 눈👀.눈✨✨✨두근💔두근💔❗저도 당신의 눈동자에 비치고 싶다💚👀.💚❗손뽀뽀도 날려주세요😙😙😘~💋
** 이 크 안죽네요 네말처럼 . 그리고 내가한거니 내가 치워야지 쯧 하곤 청소기를 들고와 밀어보이곤 다한듯 앞머리를 쓸어보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ygg692

From Twitter

** 서배고프고 춥고 졸리고 앞머리는 떡졌다ㅎ
**찬설앞머리 유무는 대충 이쯤인것같다
**↘코↗아→↘이↘스↗아일라데슈! 그치만 앞머리 자르는 건 진짜 아니야!! 길때가 좋았다고! 흩날리는 머리가 얼마나 멋있는데!! 다시 길러!!
**롕앞머리.. 넘나 귀여워부려....
**디하 간만에 앞머리 내렸는데 좀 예쁘다;
**새롬 네, 지금 먹고 뛰어왔어요! 조금 늦어서! 앞머리를 살짝 매만졌다. 언니는요?
** natty *❗ 용화~💚 오늘의 많은 입국 사진✈📷흐르고 있네요❗앞머리가 또한 성장해오고 있네요😊😊😊청춘 청춘➰매우 멋져서 사랑스러워용❗그리고 오늘따라 왜 저렇게 맑은 온화한 눈👀.눈✨✨✨두근💔두근💔❗저도 당신의 눈동자에 비치고 싶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egyun_00

From Twitter

**니나 내일 앞머리 자를거야
** natty * 용화~💚 오늘의 많은 입국 사진✈📷흐르고 있네요❗앞머리가 또한 성장해오고 있네요😊😊😊청춘 청춘➰매우 멋져서 사랑스러워용❗그리고 오늘따라 왜 저렇게 맑은 온화한 눈👀.눈✨✨✨두근💔두근💔❗저도 당신의 눈동자에 비치고 싶다❗💚👀.💚
**뭉@Moong나츠 앞머리 기르는건가!!!
**aNo조맥 앞머리 걷으면 이마에 왼쪽으로 흉터가 길게 남아 있었으면 좋겠다 평소에는 잘 모르는데 정복, 예복 입을때 정모 쓰기 전 머리를 넘기기때문에 그때마다 볼 수 있는것
**뉼 3. 프로필에도 적혀있지만...미우의 앞머리는 염색이다. 요즘 다른 색으로 염색해볼까 생각중이다. 핑크나 보라... 힐금
**지먹은 리망쟝파니오늘앞머리너무귀여ㅝ
**↘코↗아→↘이↘스↗아일라데슈!아 앞머리 안습...그러고보니 나도 잘라야되는데 미용실 귀찮아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iseesomi

From Twitter

** 순 영 에 게 뼈 뭍 a t m앞머리 까 말아
**햄 응 이지형이 상냥하게 갈라준 내앞머리...
** ㄱ 앞머리 내기 시른데<관리 못해서... 5대5하고 스트레이트 펌 하면 괜찮을까요?!
**환님is[앤캐병자]님 외 328명앞머리 ㅏ르지마라
**흍) 낭콩애기 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봐 씹덕이야
** ・ัω・ั ) 파문창 젖병ㅋ ㅋㅋ ㅋㅋㅋ ㅋ ㅋ 아 선배머리아프다길래 이마에 손얹어주다 열없어서 ? 하고 슥 앞머리까줬는디 내혼자개터져서 개쳐맞음ㅋ ㅋㅋㅋ ㅋ ㅋㅋ
**레기 헉 ㅜㅜ 저는 지금 머리색에 적응이 안되서 ㅜㅜ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앞머리하니 17살 정도로 ^^^.... 무리수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Play_Thomas_B

From Twitter

**리자 르 코 딱 보면 그럴 것 같이 생겼잖아. 앞머리를 쓸어올린 후 한숨을 쉬었다. 깊게 생각하는 것도, 그러도록 유도하는 무언가도 딱 질색이야.
**햄내일의 할 일 앞머리 자르기...
**다 옆자리 유야(❁´▿`❁)*✲゚ 리나리 머리잘라줄겸 같이 잘라주는 코무이나 아들 앞머리 잘라주겠다며 잘라주는 티에도르....칸다가 혼자 자르겠다고 하니까 아들 사춘기왔다며 우는 티에도르 보고싶어요 ?
**도안돼도진이가내앤캐마잉이야앞머리자르는나:눈썹밑ㄷ....눈썹아니너무잘랐어ㅂㄷㅄㄳㅈㅂ
**도안돼도진이가내앤캐마잉이야아진짜이놈의앞머리다잘라버려야해
**3월서코(토) 사이타마_됴※엄마에게 앞머리 맡긴것을 매우 후회중이다...
**풀코키 이마에 여드름 나서 앞머리 묶은거 보고 싶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AHUDON

From Twitter

**에 느검마 넣음얼굴에 물뿌리고 앞머리 손으로 쫙 올리는거보고싶다
**샤치즈미용실이다! 자른다! 앞머리!
**운지힁힁ㅋ 앞머리 따가워
** commission 파 ㅋㅋㅋㅋㅋㅋ 맞아요맞아욬ㅋㅋㅋㅋㅋㅋ 저도 전에 단발에 앞머리 하고 솟컷 햇저용 헤헤
**렌 오빠~~🍃 오늘은 시험 용지가 돌아 왔어 😱😱 모두 빠듯한 절반 넘었어 😅기뻐😅😅하지만 나 정말로 영어와 국어가 서툴렀다~ㅠㅠㅠ 그리고 앞머리가 자라났다😂😂
**isha종대 앞머리는 일자 아니면 박내주가 벼락을 맞을 거라는 계시라도 내렸나?
**물오리 저 앞머리?가 잼같은 느낌이란걸 오늘알았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erbs113

From Twitter

**☆] 포켓몬이 죠아요 /HᆞJ얘 하나ㅏ뿐이라 대빵 허전하다 콘센 앞머리랑 대충 타협해서 반만 내림 올빽 연습ㅂ을...합시다...
**코덕 졔졔✨ (피치님의 박카스) 왜 안사냐구!!!! 언더 눈 앞머리 보라보라한거 보라굿!!!!
**실로긴 황초아 그럼 안심되고 기분 좋아서 바보같이 웃는다던지... 아 눈 부은 상태에서 웃으면 못생겼겠네요 미하일 눈 안 상하게 가려줘야지 앞머리 긁어서 내려버린다 ?
**약이의 예또 오빠 눈썹 너므 이뻐..사랑이 앞머리 해주면 안돼요..?아카쨘 엠씨유💓
**뉴~카페 안~ 언니 나 뭐 달린진거없어? 나 앞머리. 언니 그거 말고! 나 눈 화장 바꿨구나~ 언니 그것도 아니야. 나 .....ㅈ,좀 더 예뻐졌다~ 언니 우리 헤어져
**alia아 수트 진짜 최고 예쁨 우지호 넘 귀여워서 어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앞머리 진짜 폭발적으로 귀여움
**ᴀɴᴀɴᴀ황미영 앞머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Rahanies4

From Twitter

**첫콘♡만두먹는 곰돌이쥰면이 앞머리내린거 개이쁘다
**평일흍]됴블٩(ˊㅅˋ*)و앞머리 기르는중인데 거지존이다 자를까말까
**넨네 하고싶은 월명ミョン아냐... 체렌 앞머리...응...으응... 왈칵
**쯤 언 넬부7. 앞머리를 다시 기를까
**若 아무래도 이런 것은 은병이 머리형태가 에디트모드 머리형태에 없음. 그러니 그 모양이 나올 수가 없고, 걍 앞머리 적당히 섞인 느낌이다. 그리고 얘 옷 은근히 야하다... 나 같으면 이런 옷 안 하는데.. 뭐 자식이라 냅뒀다..
**↘코↗아→↘이↘스↗아일라데슈! ..아니야 앞머리에 상관없이 농구할때는 멋있어!!!!!
**yaka앞머리랑 옆머리는 좀 길게하고 뒤에 쳐내고싶다 근데 후회할까봐...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not0818

From Twitter

**치 앞머리🙈💗 귀여운 울오빠😆💕
**애응애님 앞머리 기를거에욧
**若 머리색이 하얀색이랑 검은색을 적당 비율로 섞은 머리색이고 완전 까만 색 아님. 눈은 아버지 유전인 오드아이. 옷이나 전반적인건 엄마 유전인 거 같지만, 머리형은 부모 유전 ㄴㄴ 앞머리만 유전인가..
**규 ㅎ마이갓~~~~!! 윽 ... 그런 친구들 개이득이내요 아 부럽다.... 전 그런 앞머리 해본 적도 없긴 하지만 해도 안 어울릴 것 같애서 ......ㅠㅠㅜㅜ
**↘코↗아→↘이↘스↗아일라데슈! 앞머리 짤....
**작 두이새끼티엔 앞머리 잘라주고싶당
**네 ㅠㅠ 그러니까여ㅜㅠ 근데 제 친구 사진 보니까 앞머리 있는 애들중 시스루처럼 눈썹 보일 정도로 적으면 앞머리 안넘겨도 된다네요ㅜㅜ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oala__73

From Twitter

**ATIO 앞머리로 양갈래^////^ !! 키사님한테 제일먼저 보여드려야지!! 키사님 :히익
**omoren 앞머리 잘 자르는 팁이 어디 있던데..ㅅ
**ATIO 핫....그러고보니 앞머리만 문제면 직접 다듬는정도로도 괜찮겠네요! 부엌가위 밖에 없지만 ... 어색하지 않게 조심조심 잘라봐야....!!
**규 저더...ㅋㅋㅋㅋㅋ 앞머리 원래 길긴 했지만 딱 붙게 귀뒤로 넘기니싸 진짜 무슨 기철이 친구같애요 진짜 아 ㅠㅠㅠㅠ1년만 일찟 태우날걸 진짜 ㅠㅠㅠㅠ
**van Walker 팅커벨이 다시 나타나면 물어봐야 하는걸까? 먼저 가있으라고 했는데 광산에서 멈춘 거니까 어쩌면 먼저 가있을지도 모르고. 제 앞머리를 살짝 털어내곤 광산은 조금 둘러봤어요?
**↘코↗아→↘이↘스↗아일라데슈!아...아카시군 일자 앞머리는 안 어울리는구나...미안... 울컥
**젤귀창현앞머리너무짧잖아ㅜㅜㅜㅠ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shinka_gz

From Twitter

**크해트앞머리 뒷머리가 통제를 벗어나 하늘을 찌른다 화난다
**앞머리컷 천원
**이죠아 앞머리가 너무 기여워용😢
**탱앞머리ㅜㅠ
**콘 가는 꿀웽이^~^ 22222222222222;-;벨굿 흠........쥰오빠도좋은데여...앞머리한가닥! 뽤광빨광
**기앞나 앞머리 자르고 싶은데
** ㄱ 헉 맞네요 눈썹위 앞머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Ooooo_00

From Twitter

**↘코↗아→↘이↘스↗아일라데슈!아 긍데 아카시군 앞머리만 안잘랐으면 완벽한데....앞머리가 애를 망쳐놨어....!!!! 끄아앍
**즈편의점 돌아다녔는데 2200원 빗밖에 없었다... 내일앞머리 미안
**ATIO퇴사후 밖에나갈일이 확 줄어들어서 머리 자르는걸 한달에 한번에서 두달로 바꿨는데 앞머리가 눈을 슬쩍 가리는게 슬슬 거슬린다....
**만타이내.앞머리가 너무 짜증나는데.. 멋때매 살려준다..씌익
**대맘 까까(*´꒳`*)/나도 곱슬이고 땀흘리면 앞머리 말려올라가는데 왜 종대는 귀엽고 나눈 거울깨부시고싶지? 근본적문제
**대맘 까까(*´꒳`*)/그러고보니 앞머리는 곱슬머리라 땀에 말려올라간거여쓸까
**라찡머리 다듬으면서 앞머리 잘라야지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oala__73

From Twitter

**거미 이슈읽는 쁄 힘. 네가 앞머리를 짜르는게 빠를까 내가 단발응 하는게 빠를까 기대해보아여
**시나휴 헤디가 죵댸오빠 앞머리를 더 건드리지 않길 바라며... 오빠... 첫콘 때 예뿐 머리로 만나😂
**맘때리는김민규앞머리지금딱적당히풀렸는데걍학원갈까?고데기할까으
**슬(여유생기면 돌아올깨오...)숏 스냅백 앞머리 어떻게 해야되냐 더 짤라야하나
**거미 이슈읽는 쁄 님 앞머리 있는 단발 추천해요
**류 앞머리 잘랏도! 내가 이마가...아주 축구장이라서 플이한테는 더 길꺼야......★..살짝은 더 잘라도 되긴한데 ㅉ랍아질까봐 저정도로 잘랏시유 괜찮으면 쓰시유!
**우 Riu:3(✿◖◡​◗)죤대 앞머리가 왜 다시 짧아진 느낌이 드는거지..ㅁ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ongtirong

From Twitter

**우떼떼한때 앞머리때문에 이마드름 개많았는데
**델 뒤 보이드 나중에 직원들이 아델한테 이르는거아냐..? 아냐..그러다 들키면 이자르한테 혀뽑힐듯...ㅋㅋㅋㅋㅋㅋ앞머리삔!!! 안넘어오게 오른쪽머리 삔꼽아야지!!! 안꼽고 하다가 거슬려서 꼽아버릵거가튼ㅋㅋㅋㅋㅋ
**은수달집에 가서 앞머리 자를건데 손이 하나만 더 있으면 좋겠다..
**우떼떼 나도 첨에 전나 아팠는데 꽉말고 앞머리 잡고 1/3정도 앞부분 묶으니까 안아파서 그렇게 묶음 ㅋㅋㅋㅋㅋ
**️김또또❄️ 앞머리 다 쥐뜯김ㅠ...
**원우님과 사부✿ㅋㅋㅋㅋㅋㅋ오빠앞머맄ㅋㅋㅋㅋㅋㅋ뜨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
**리::결혼함나두...앞머리내려보고십다........ 앞머리내림>음... 괜찮은데? 깜>이러고다녀라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rune_secret

From Twitter

**키오 오너 :: 페쿠아키오 그그 배구 그만둔 뒤의 2학년말 그리고 싶어서 그렷는디요 애가 앞머리자르니 제 취직
**치 모모카 경비가? 재밌는 구경거리가 생겼네! 어라, 그러고보니 앞머리 넘겼네? 음, 음. 두 손으로 액자 모양을 만들더니 아주 좋아. 이대로 화보 찍으러 가도 좋을것 같은걸~
**요일을 갈망하는 인장예쁜 리드넥 저번에 올렸지만 다시 올린다 방희 머리 약간 고준희머리처럼 앞머리없는 단발에 약간 펌되어 있었으면 좋겠다 희고 여린 뒷목...하악.. 잡혀감
**쿠로오의 해믐님✨ 공백이두 앞머리기르자
**다 옆자리 유야(❁´▿`❁)*✲゚ 아악 귀여워요 혼자 열심히 거울보며 앞머리자르는 칸다라니
**델 뒤 보이드 조직원들 난 저분이와서 좋은건지 나븐건지 몰겟ㅅ어 헉.. 앞머리 거슬리니까 삔이나 꼽아야겠따 'ㅁ` * 아진짜 팔불출 왤케좋은짘ㅋㅋㅋㅋㅋ오빠 ㅠㅠ..왜이렇게 매력덩어리야..? 나 죽는다..
**OTO문득 칸다의 앞머리는 누가 잘라주는걸까 라는 생각이들었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fleuruuu

From Twitter

**근병 걸린 수현나라 엥 오빠 앞머리가 짧아졌다... 고데기를 심하게 한건가 자른건가...ㅎㅅㅎ
**새끼래요ㅠㅁㅠ!!!! 앞머리가 길어욤! 살짝 눈찌를정도??
**영이ㅠ 사실 요번 마비가발도 미묘하게 를르슈머리닮아서 산건데 앞머리가 반대임
**하나앞머리 짧게자르고 머리 띄우고다니자
**짱 깐니노는 상남자인데 앞머리 니노는 상귀요미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하 ㅠㅠㅠ 파파 캇챠이마시따
**코플랜 메인트 ForieL아 나도 앞머리 잘라야하는데
**-따먹는다❀내취향은숏컷이랑 검은색긴생머리에앞머리...흐윽진짜나쓰러짐 아니면앞머리없이자언스럽게쓸어올린흑단발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gilka_gg

From Twitter

** 순 돌 앞머리 짧은걸 길게 늘려주는 능력은 없어?
** 앞머리 내려도 귀여워...🙃😍앗근데 내가 니이름으로 만든 카페 포인트카드 줬는데 잘 받았니?.?ㅋ어딘지 아시나오~?그가게 이모가 카페 와라고 했엉요ㅎㅎ
**서코 양일] 예단 (♥연님)앞머리 옆머리 또 내가잘랐더니 기발같아
**대학갈때까지반동결]무한지 그 증명사진처럼 나오는사진은 오늘찍고 전신사진은 5월달쯤? 찍을걸ㅋㅋㅋㅋㅋ 나 오늘 수능용사진도 찍음.... 내 앞머리.. 눈썹... 귀......
**삿갓지금 앞머리 내리면 눈덮네 근데 자르기씹귀찮
**이콘열심히파겟습니다ㅠㅠ 앞머리 커튼 졸귀
**사큥덕✩z('∧'๑)아니....오늘 앞머리 정리하러 갔는데 할머니 친구분 계셨는데.......인사하고 그러다가 갑자기.....할머니 친구분이......어~그래 시집은 갔나???하는순간...........네...??? 동공지진.... 저..아직...슴하나입니다....ㅠㅠㅠ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evoleus

From Twitter

**라스 등☆장앞머리 걸리적거려서 머리 자르고 싶은데 존나 길러보고싶다
**상오대오 가르마가 저렇게 잘 어울리는 건 반칙이야 앞머리 깐 거 넘나 좋다
**라스 등☆장앞머리 안자르면 옆으로 넘어감?? 어케 기르지
**려죽은 릴로님 외 164명 하아...하아..ㅈ존나옙버.... 앞머리없는 여캐 개최고 하억.. 액정스담
**루페 어...어느정도되면 자를거에요!!! 사루히코 앞머리
**PANDA]안정을 찾자모리시타는 여자처럼그리고싶으면 앞머리를 내고 남자처럼그리고싶으면 앞머리자른걸그리면 된다는걸 깨달았다
**근 (ˉ﹃ˉ) 그러다가 앞머리가 사라지고오오 긴머리의 일부가 되는거지요오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Lee_NacYeob

From Twitter

**뱌라뱡뱡집에서 앞머리까고 얼굴씻ㄷ을때는 사람같지가않아보엿는데ㅠ고데기 다시하니까 좀 사람갘음
**루페 넘 귀찮은데 앞머리만 실장님 따라하고 다녀야겠습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햐앞머리를 짧게자르면 이상할까...? 짧게 자른거 보니까 넘 기엽든데ㅠㅠㅠㅠ
**원나지금 앞머리 이세돌님비슷,,, 빨리길어라
**기소개 업로드 개칸님 앞머리 만지면 폭폭 꺼져요!
**웅이 시즌2 헤엨 어 앞머리가 넘 기여웤ㅋ ㅋㅋ ㅋ 사실 향이꺼가 아니라 무명이껀데 향이 흑발 진자 ㅋㅋ ㅌㅋ ㅌ 안어울린다 그리고 샵들이 왜글케 자연스런 블랙을 보려주려고 하는지 알겠슴
**네 아니 저도 포샵 덕지 덕지 했는데 원래 앞머리가 길어서 5대5로 갈랐더니 영구같아 보여서 넘 슬퍼요ㅜㅜ 원판이 안좋은 거임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ooki_00

From Twitter

**리언니가안경을꼈다;;또가튼줄 알았는데 오른쪽 앞머리가 다르네 피어싱 갯수도....
**근 (ˉ﹃ˉ) 앞머리 자를때 되셨군용!
**월은 집순이 ☆슈r:u 앞머리까지 자르고보니 여고생st이드라구요 😂
**이어트시작한러블리별☆리별 살짝보이는눈하구ㅜ앞머리가 넘나커여운것..
**루페왠지 모르게 앞머리가 실장님 앞머리 됐어ㅋㅋㅋㅋㅋ
** 즙아 존나 우울해 ㅠ 쌍커풀도 없고 오빠 닮긴 개뿔 구두도 신으면 ㅈㄴ 넘어질것만같고 앞머리는 잇고 섹시는 밥말아먹음 ^^^~
**햄(계이중입니다ㅠ!!)이세돌씨의 앞머리가 넘 귀엽다...기여웡...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DDUNINI

From Twitter

**붕아이고 우리 낮누 앞머리랑 목베게 귀여워서 어케..
**FF14] 아이린캘빈 ㅋㅋㅋㅋㅋ 저도 더길러서 똥꼬머리할라고 기르고있어영ㅋㅋ 지금이 딱 제 휴먼캐 스탈 앞머리도 글코 길이도 글코 생긴곤 글케 안생겼지만ㅋㅋㅋ
**비아 하기 싫긴 뭐가요! 전혀요!! 앗 앞머리 내려왔당
**hristine앞머리 많이 자랐당
**~2017] ㄹ 삐죽ㄱ 튀어나온 바보털도 지금보다 앳되고 망충한 느낌의 페이스도 단촐한 머리끈으로 꽉 묶은 양갈래도 정리 덜 된 앞머리도 정말 무엇ㅅ 하나 빠짐 없이 조나 귀여운 것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v 그림체 좋아요...
**돋;나은이는 앞머리 있는게 조아....
**오봄/オボム ⬆ 앞머리 깐 마코쨩 보세렴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21C_GeniusHunte

From Twitter

**즈나 랭보 자살어째서 귀여운거야? 왜 앞머리를 가다듬어? 매일매일 신경쓰이는 걸 ㅠ ㅠ ㅠ
**냥락유류세이 앞머리 내리고 다녀요~!
**바앞머리 자를가
**대돡빠 비홍사슴님 앞머리가 대체 어떤지 궁금하다 ㅋㅋㅋㅋ
**찌나도 앞머리를 내려볼까
**래계정 사진과 같이 개봉 당시부터 앞머리에 작은 점이 있어 가격을 다운했습니다. 크게 신경쓰이지 않을 정도지만 예민하신 분은 피해주세요~
**충현 앞머리효과~ㅋ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gon__y

From Twitter

**강한 하다님 무려 연성이!!!!!!!!!!!!!!!!! 근데 아무래도 2등신 도트다보니 그리는 분에따라 좀씩 다름 ㅋ ㅋ ㅋ몰라 난 내 쥐쨩 밀거야 쥐파먹은 앞머리 쥐쨩...
**FF14] 아이린캘빈 으앙 명언이닼ㅋㅋㅋ 앞머리를 자르고 단발로 머리를 쳤다가 지금 기르고있거든요ㅋㅋㅋㅋㅋ
**메이징 백룡병자@닊/アバニコ바바 초커하고...앞머리 옆으로 넘겨서 머리 반쯤까고... 와이셔츠 입고...앞섶 풀고...해줬으면 좋겠군 욕망 구겨넣기
**이어트하는 조사슴앞머리 기를때까지 트위터에 투덜 거릴듯 ㅋ ㅋ ㅋ ㅋ ㅋ ㅋ 아 지금까지 칭찬해준 사람 딱 한분 ㅋ ㅋ ㅋ 바로 시어머니 ㅋ ㅋ ㅋ ㅋ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는 참으로 ㅋ ㅋ ㅋ 어떤 것이길래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이ㅣㅣ그리구 나는 왜 앞머리를#ㅏㄹ랐지
**이어트하는 조사슴아이고 앞머리 양옆으로 실삔 찌르니까 세상 편하네 ….
** ( *¯ ³¯*)✨앞머리 내린 러브스빠만 미쵸따 진짜... 역시 앞머리를 내려야 하는 것입니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electricity2016

From Twitter

**오르제아 구석의 디시르으으 퇴근 시간은 되었는데 정리할건 좀 남았고 난 졸리고 머리도 잘라야하고 앞머리가 눈을 찌르고 어둠의 종족이 킄킄 거릴거같고
**뭐시기 시체 저도 로리장발웨이브앞머리있는흑발여캐 좋아합니다 이런캐를 위해서라면 저..제캐..........장기자랑해도 괜찬아요^^ 헤롱님:
**마 반동결 먼지털이아맞아 아까 쿠쿠치랑 앞머리 닮은 여자애봄 머리색도 깜장이었고 눈썹은 조금 찐했는데 앞머리가 시스루같은데 쿠쿠치 앞머리였음
**라 뽕이 차오르는 나겨비 사랑이 앞머리처럼 되버렸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과거의 내자신을 부셔버리고싶어여 지금
**러브립싱크*플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 왜그랬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 뽕이 차오르는 나겨비 저두여 앞머리가 망해서 저는 가발쓰고 댕기고싶어요
**덕이✨김현ㅏ 앞머리없이 머리띠 박제해줘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refresh12141102

From Twitter

**나카노 리마♥으~음... 앞머리를 조금 자르는게 나으려나.. 에!! 아무것도 아냐!!
**699일시작하고부터 아침에일어나기너무 힘들어서 맨날밤에머리감고 아침에 또 앞머리만 감는데 동생이볼때마다 -0-; 이러고 쳐다본다
**씨전체적인 길이도 앞머리도 너무나 명확한 거지의 단계다 지금 잘라버리면 긴머리로 돌아갈 수 없어......... 참는다....
**야자98%동결] 죽어벌인 세하나 눈을 가렸던 그 손을 그대로 올려 제 앞머리를 쓸어올렸다 당신이, 내 것이었다면 좋겠습니다. 나만의 것이었다면 좋겠습니다.
** 뒤 Macey앞머리 떡 안 지는 방법좀...
**락와주세요 ㅍㄹㄷ 일년 기른거면 지짜 아깝자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앞머리거지존 넘기기 넘나 힘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구 앞머리 이쓰면 밤샘할때 딱져서 넘나 괴로운,,,ㅋㅋㅋㅋㅋ 저 결국 잘라써여,,싹둑..촏잉되따,,,!!!!
**라스 등☆장 앞머리 귀여운.. 사실 인증 봤기 때문에 유추 가능하지.. 후후..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yy65

From Twitter

**잉 (∗❛ั௦❛ั∗) 첨에 앞머리가 넘 붕슨같았어요,,,
**ㄹㅂ 저 사진 보면 볼수록 ㅋㅋㅋㅋ 뭔가 묘해옄ㅋㅋㅋ 분명 오빠 사진인데 오빠 아닌 것 같구... 앞머리 정리해주고 싶궄ㅋㅋㅋ 오빠 그거 아니야...
**ian루니 이 스타일 너무 좋다. 부스스한 긴머리에 제주장 강한 앞머리가 넘나 모에한 것ㅋㅋ이거 보고 앞머리 좀 짧게 손봤는데 아무도 모른다
**락와주세요 ㅍㄹㄷ 앞머리 엊ㅅ는게 더 어울려여!!!근데 앞머리 있는것도 귀여울거같은데,,근데 저는 기르는거 추천!!!
**행이는반동결❄이야 앞머리~ 이쁘게망했내 ㅎ~♡
**cies / 아키에스아 어떡하냐 나 넘나 떨린다ㅜㅜㅠㅠㅠㅠ ㅜㅠㅠㅜㅜㅜㅠㅠㅠ 오빠 이뿌게 하고 무대 올라와라ㅠㅜㅠㅠ 케이블이랑 공중파 카메라는 달라가지구ㅠㅜㅠㅠ 오빠 니는 얼굴이 더 커보일거야ㅜㅜㅜㅜㅜ 앞머리는 필히 내리렴ㅠㅠㅠ
**warin이건 왜 안올렸는지.알겠다.... 앞머리가 너무.... 이마...이마가.....8ㅅ8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llryu

From Twitter

**랑@사랑했나봐 5. 지금은 앞머리는 눈썹가리고 뒷머리는 옷깃에 스치고...
**베히] Yurang 양갈래아니면 앞머리넘기고자연스러운웨이브
**자감자 앞머리 사진 올려드립니다 오늘 고데기안한 내추럴 그 자체입니다 ^^
**락와주세요 ㅍㄹㄷ앞머리 기를까여 자를가여? 님들 다 내 얼굴 아니까 답 안해주면 울거임ㅠ
**FF14] 아이린캘빈와 셀카찍다 충격 나이들어보여 앞머리를 다시자를까.. 머리기르지말까 ㅠㅠㅠㅠ 희무룩
**락와주세요 ㅍㄹㄷ 밈이 앞머리 기를까 짜를까
**크블리 꼬요 스럽지٩( 'ω' )و 머리는 앞머리잇는 어깨선 닿이는 단발에 눈은 작구 무쌍이얌ㅠㅠ 머리색은 초코브라운! 또 뭐가 필요할까ㅂ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0312to0613

From Twitter

**PAAAAAAAAAAACE 저 머 하나 구릴려면 몇번이나 지웠다 새로 구려야대서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오 완전 로그생성기 같아서 넘 부러웠ㅅ어요 하아아... 아나자기의 그림을 주섬주섬 모은다... 툭히 앞머리짤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
**이범앞머리 기범 사랑❤❤❤😶😶
**3코/토요일/M21위탁] 사뿐단발머리 + 짧은앞머리 + 빨간머리띠 = 우주를구함
**바앞머리 기를건데 또 거지존에 임박했다ㅜ_ㅠ
**금적 행쇼✨ 도아 님 외 94명 움짤 넘 고급져욬ㅋㅋㅋㅋㅋ 앞머리가 잘린 청먹금도 은근 보고싶지만ㅋㅋㅋㅋ 그렇게 그 세명 그날 아카시한테 싹싹 빌었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청, 먹, 금' 제발 앞머리만은!! 적' 싫으면 알아서 기어 가위 샤캉 캐붕파티네요..ㅋㅋㅋㅋㅋ
**궁맥✨ 좋다.... 앞머리는 없고 옆으로 넘기는 식으로 해야징.. 아근데 나 앞머리 없는캐 1도 못구려
**1바람에 굴복한 뒷머리와 저항중인 앞머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m728328

From Twitter

**코미달코미☆앞머리 잘랐다ㅎㅎ
**도난 남자머리중에 좋아하는건 투블럭 쉼표앞머리나 포마드로 넘긴머린데... 가발을본다 절레절레
**홍콩해적☠ ㅋㅋㅋ저희는 사망하지만 뉴트님의 앞머리는 민호와의 재회를 더욱더 아름다운 금빛으로 장식해주실것을 미쑵미다~~!~!~!~!!!
**행이는반동결❄ 앞머리이쁘게잘라줭이랫는대 웃으면서 이눈와하길래 ㅠ갓는대 너무단정하게짤랏어ㅠ
**단치킨 ㅠㅠㅠ화사아아아… 설레쥬금 아니 중성화까지 했는데 벌써 죽을 순 없죠./벌떡 화사가 앞머리 헝크리면 괜히 이불속으로 꾸물꾸물 들어가서 '어쩐지 창피해서…'하고^///^
**마무와가까이 ㅎㅎㅎ 그럼 님을 믿고 저는 앞머리를 자르러 가겠습니다 !!!
**동결]Canopus 넹!!! 가까이님 앞머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posyong0518_vip

From Twitter

**재심지어 앞머리도 붕 떴어,, 이게 무슨일들이야
**마무와가까이아 앞머리 자를까 말까 ...
**기분 좋은 김밥혜럽✿혜원이 비니 쓰면 너무너무 귀여울 것 같지.. 앞머리 눌려서 눈 가려도 예쁘고 오대오ㅁㄴㄹㄹㅋㅋㅋ 오대오 가르마 타면 나 미쳐.🔪🔪🔪
**瑠羽 Ryu-ha✡앞머리...자를까...?ㅋㅋㅋㅋ어려보이는 것 같기도 하거....ㅋㅋㅋㅋㅋ
**두그래서 앞머리로 다 가리고 다닌댜
**도٩( ᐛ )و2학년 쿠로는 좀 더 어린ㄴ애같고 앞머리 많아서 조아해......
**지마라 김키토간만에 해떳을때 집에 와서 들뜬 나머지 앞머리를 냈는데 망핵다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hawamod04

From Twitter

**목연 푸흐, 흐. 하나도 안 무섭죠, 지금? 따라 팔짱을 끼더니, 한 손으로 앞머리를 길게 쓸어올린다. 난 보통 남들이 말하는 천재는 아니에요. 노력하는 거에 흥미도 없었고. 그렇다고 공감능력이 뛰어나서 남들을 치유해주는 사람도 아니고.
**메인트윗] 환희 난 이제 익숙해져서 괜찮은데... 보기 좀 답답한가? 형 앞에서는 머리 묶을까? 앞머리 걷어 넘기는
** 赤司郞色水何高十多 ❀글구 또 셋 다 앞머리가 없 ❔ 어
**진우 ..음, 개인적인 내 생각은 편한 곳이 좋지. 거기서는 이제 이 앞머리로 답답하게 안 가려도 되고.
**챙과 바밤바올백ㄱ머리캐의 가끔보여주는 앞머리가너무나좋음 그러나 우리집나이트 너무 힐디같다
**우키다신 앞머리 안만든다ㅜㅜ




앞머리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aldb1028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kakaottamook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0518uo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LUCKER_X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YND318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930310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spipoll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Oioi_212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rangun_2d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BYXRIGHT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dark_moon44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PJY0110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sell_ensemble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bbangdod_

앞머리 눈을 옆으로 오빠 머리를 눈썹 손으로 귀여운 내리고 짧게 완전 MIUNG_0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