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3:53 ALL

******쩝... 요번슈가맨 방청하고 나왔던 분 노래 다 다시듣는데 한가수분.... 죰 우로빠... 아... ;;; 개빡..... 그렇게 안보였는데 말이죵.... 짲응!!!
****** 슈가맨이라고 추억의 가수들 나오고 요즘 가수가 리메이크하는 프로그램인데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추억까진 아니잖아 ㅠ
******플라워와 러브홀릭이 슈가맨에 나올 정도라니...?!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슈가맨 예고 보는데 다음주 디바성님들 나오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슈가맨 나와서 부른 노래는 정말 최고였음.
******어제 슈가맨보면서 오랜만에 러브홀릭보게되서 넘 좋았다ㅜㅜㅋㅋ 지선님하고 러브홀릭하고 아직도 연락하는거보니 재결합 희망해도되려나...
******어제의 슈가맨은 원곡에 미치지 못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임 ㅎㅎ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unlmtdsmarttech

From Twitter

******슈가맨에 박태민이 나온거같은데
******슈가맨얘기나와서 추억돋아 네미시스 솜사탕듣는즁..쪼아욤..
******슈가맨 리허설버전ㅋㅋㅋㅋ미쳣닼ㅋㅋㅋㅋ가사틀리고 당황ㅋㅋㅋㅋ
******나 개주책이야 슈가맨 재방보는데 고유진 첫소절 부르자마자 눈물 터짐 쉬벌ㅠㅠ
******슈가맨에 플라워 왜?
******슈가맨 보다가 고3때까지 음악취항 기억났음ㅋㅋㅋ 기타 없으면 안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 순간부터 없어진 조건이긴한뎈ㅋㅋ 진짜 고3때까지 들은 음악 쭉보면 기타 없는 곡이 없ㅋㅋ음ㅋㅋㅋㅋ
******어제 슈가맨?? 요기에 러브홀릭이랑 같이 나온 사람 플라워였어 ㅋㅋㅋㅋ미친ㅋㅋㅋ러브홀릭도 말안되지만 플라워도 말 안돼

******헑 슈가맨에 러브홀릭 지선이ㅠㅠ
******헉 슈가맨에서 지선언니가 러브홀릭 메들리해줘 ㅜㅠㅠㅜ미틴 언니 목소리 꿀....
******내가 괌으로 소환한 슈가맨 아니 슈가랑 vj단지
******슈가맨 지금 보는데 저 노래가 슈가송으로 뽑힐 노래였나??...하다가 그런였군. 이란 결론. 십년이 넘었어 ㅠㅠ 말도 안돼 ㅠㅠㅠ
****** 화분도 노래 개쥬아... 나 러브홀릭 많이는 모르지만 그래도 좋아해써.. 근데 벌써 슈가맨나와...? 동공지진
******와 요번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러브홀릭 슈가맨에 나왔는데 10대에서 불 하나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10대시절 여자보컬밴드들 얼마나ㅠ좋은데ㅠㅠㅠㅠㅠㅠ 이리모를줄이야 러브홀릭 럼블피쉬 체리필터 자우림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suujuung

From Twitter

******슈가맨 영재 안녕하세요 잭녕 동상이몽 뽐겸 쫌 나와주라 제발!! 멤버 누구 나오든 존나 노상관이니까 그냥 나오기만 해 나오기만!!!
******러브홀릭 지선이 슈가맨에 나왔구나. 지선이 보컬이던 러브홀릭 노래들 무지 좋아한다. 그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 그냥 맑고 순수하고, 서정적이고, 상대를 비난하거나 힐난하지 않고, 무언가를 요구하지도 않고, 자신이 느끼는 그대로를 표출해내는게 좋았다.
******슈가맨에 플라워 러브홀릭이라니ㅜㅜㅜㅜㅜ 날 가져요 엉엉ㅠㅠㅠㅠㅍㅍ
******담주 슈가맨에 디바나오면 대박....! 진짜...
******슈가맨에 나왔음 좋겠다아...
******엌 어제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네
******내 친구 누나가 슈가맨에 나왔네~~

******헉 글쿠나 슈가맨 어제 플라워랑 러브홀릭 나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아 나오는 슈가맨편 디바랑 투야같은데...민아가 투야 노래불렀으면...투야 덕질 잠깐 한적있었는데 진짜 노래퀄이나 그런게 앨범한장내고 사라지기엔 너무 아쉬운 그룹이었음. 신인상 까지 탔는데 ㅠㅠㅠ
****** ..???헐 그럼 어제 유진이형이랑 막 나왔어여?????????????슈가맨은 가수 안 나오나..?????
******슈가맨에 러브홀릭이 나온건가
******슈가맨 남자쪽은 몰랐는데 이분이냐 ㅎㄷㄷㄷㄷㄷㄷㄷㄷ 전주 듣자마자 소름이 ㅋㅋㅋㅋㅋ
******어제 슈가맨 라인업이 스고이네... ㅋㅋㅋㅋ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라니.... y2k라 예상한 나는 머리박아야지 ㅋㅋㅋㅋㅋ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다고 친구들이 알려줌. 어제 일찍 잠들어서 지금 보는데 전주만 들어도 눈물날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CircleOfLife_JY

From Twitter

******슈가맨 두 곡 다 원곡이 훨씬 좋은데ㅋ 차언니 이 노래는 안어울림
******로코베리가 슈가맨 나왔다고요? 여자분 보컬 나오신건가...
******슈가맨 내가 신청하고싶은 가수가 이번주에 나오다니 타이밍봐라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제 슈가맨 봤어야 했는데..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ㅜㅜ
******러브홀릭은 유명한 곡 많은데 슈가맨에 나오다니
******대박 어제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 나왔네
******아 대박..량현량하 슈가맨나왓어??세상에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HAHAHAjiyoung3

From Twitter

******슈가맨에 러브홀릭과 플라워가 나왔다니 재방송 봐야겠다; 방송 직전에 잠들어버렸어..ㅎ..
******아카데미상 수상 '서칭포슈가맨' 감독 36세로 사망
******슈가맨 덕분에 러브홀릭의 노래들을 다시 찾아듣고 있다. 반갑고 아득한 이 그리움.
******와....러브홀릭이었어... 러브홀릭이 슈가맨이란 게 신기하기도 한데 너무 반갑다 지선님 +_+
******히익 이번 슈가맨에 러브홀릭 개 좋은
******글고 보니 오늘 슈가맨 보고 좀 울컥했었다 러브홀릭 노래 점말 조아했어서 그거 들으며 지냈던 시절이 떠올랏다 첨부터 끝까지 따라부르는데 눙물 날 뻔,,ㅋㅋㅋ 모노 보고 울었던 기믜나의 심정이 이랬던 걸까,,
******오늘 슈가맨!! 파닥파닥 일하기 싫다.......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town1

From Twitter

****** 개인적으로 아이비 슈가맨에 나와주셨으면....
****** 네. 전 노래방 자주 가서 부른 노래라 슈가맨에 나온 노래들 다 알겠던대요 그래서 까먹지 않는것같아요. 그 노래 멜로디 가사를
******슈가맨에 꼭 보고 싶은 가수 두분 박정운 김지연
****** 마로니에 칵테일 사랑 노래 생각나네요 슈가맨 프로에 적합한 추억의가수죠
****** 네 추억돋는 노래죠. 오늘밤 슈가맨 본방 보려고요ㅋㅋㅋ 한스밴드 걸 나올것 같아요
******슈가맨 좋은 티비 프로 평소에 보질 못하는 가수들 볼수도 있고 오랜만에 보니 왜이리 반가운지 ㅋㅋㅋ
******낼 한스밴드 슈가맨에 나온다면 완전체 9년만에 보게되는 기대된다 낼 슈가맨 본방사수 ㅋ오디션 프로보다 더 재미있다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Culture

From Twitter

****** CP님이 슈가맨 하고계시니까...ㅠㅠ 슈가맨도 좋지만 크씬이 더 보고싶어요...
****** 슈가맨은 보콩 월요일 녹화 아니지 않나요????
******근데 슈가맨에 김세헌 나오는것도 좀 웃긴게 탑밴드도 이미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
****** 허허 그래봤자 슈가맨일 뿐이죸ㅋㅋ 자캐한테 너무함 192의 듬직한 깜피 아저씨가 커피잔에 설탕 가득 넣고 있는ㄱ ㅓ 생각하면 너무 재미있는ㅋㅋㅋㅋㅋㅋㅋ우리 필재 임신한게 뭐 어때서요!!!
******가온겁도그렇고 슈가맨도그렇구 생각지도못한타이밍에송강콜라보전나감사하구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거면....! 나 슈가맨보다가 아는 오빠나오길래 톧으로 오빠 슈가맨... 이랬더니 막 웃음ㅋㅋㅋ
******오디션 프로말고 슈가맨같은 티비프로가 더 생겼으면 좋겠다. 예전 가수들이 음악순위 프로 에서 설자리가 거의 없다는게 아쉬운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erissue

From Twitter

******잉 슈가맨에 차언니 나와
****** 슈가맨 보고 왔으욥 ㅋㅋㅋ 다른사진들은 포라 공개할슈가 음슴 ㅠㅠㅠ
******한스밴드 선생님 사랑해요 1998년 음악캠프 낼 슈가맨 여자 인생밴드 한스밴드가 나올것같음. 선생님 사랑해요 노래 좋고ㅋ
******여자 인생밴드는 한스밴드 나오는거 확실하고 남자 인생밴드는 걸 예상하는대 이브 일수도 있고 낼 슈가맨 본방사수 ㅋ
******낼 방송되는 슈가맨 기대된다 한스밴드, 걸 나올것 같은대 ㅋ
******#슈가맨 #위너 입술사인카드💋 #송민호 어쩜 입술도 예쁘냐😂💓💓
******헉 슈가맨에 야다 나왔었어? 와 미쳨ㅋㅋㅋㅋㅋ 세상에 하이디랑 야다가 같이 나왔어 ㅋㅋㅋㅋ 아잇 꽃다 너무 잘생기신 것..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erissue

From Twitter

******"#2NE1SCHEDULE 3월 29일 화 오후 10시 50분 jtbc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 - 다라 출연"
******최근 유재석은 슈가맨에서 가장 행복해 보인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는 볼수 없는 홀가분함이랄까
****** 슈가맨녹화? 이번주에는 월요일에 녹화하나보네요. 힘내요🙊🙉🙈
******슈가맨에서 보고싶은 1인~~
******슈가맨 좀 돌려보다가 코나랑 모노 편은 두번 봤다. 나 같은 애새끼도 배영준 선생님 모습이랑 히트곡 내고 4집 이후의 스토리가 생각나고 윤상과 함께 언급하는 김이나를 보면서 역시 천재는 명확한 거구나, 중얼거리는데 그때 산 사람들은 오죽할까.
******그러고보니 슈가맨애서 꽃다가 난데없이 대성당을 잠깐 불렀는데 이유가 있는 것이었다. 그래 이언니가 그냥 그걸 불렀을리가 없엌ㅋㅋㅋㅋㅋㅋㅋ
******앗 아 슈가맨 보느라 안잤옹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jtbclove

From Twitter

******왜 쓸데없이 뇌섹남이어가지고 날 잠 못 들게 만들어 왜… 조만간 슈가맨이랑 문제적남자 다 챙겨볼 것
****** 아니 그레이가 아닌가 슈가맨이랑 헷깔린듯
******근데 볼시간ㄴ잇나... 나 슈가맨도 아직 못 봣ㅅ어,...
******용피디 슈가맨 나왔음 좋겠네...
****** 오늘봤다 졸귀탱ㅠ 행복 근래나온 프로중에 젤죠았음 내기준 슈가맨보다ㅠㅠ 아니지 슈가맨이랑 동급ㅠㅠㅠ
****** 웅 끝났져 나는 혼자니까 아직도 티비키고 있담 슈가맨 보고있는데 내가 아는 노래가 안나와서 재미엄다
******슈가맨에사 쥴리앙부른 스쿨나왔으면 진짜좋겠다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town1

From Twitter

******슈가맨. fireman이 firefighter로 바뀌듯. 아직 아무도 제목 바꾸자는 말을 안하네.
******넌 언제나<- 이거 슈가맨 나오네 동방신기 노래 아녔냐고...
******슈가맨 틀었는데 모노 노래 나온다ㅎㅎ
******슈가맨 프로그램 너무 좋은 것 같다 ,,,,...... 사랑인걸이랑 아마도 그건을 내 스탈로 재해석 해주셨거둥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합니다ㅠㅠㅠㅠ
******사랑해 이 말 밖엔 - 슈가맨 love jonghyun's version 😍 totally addicted now
******가끔 슈가맨 보면 아는노래 나올 때 마다 추억에 잠겨본다- 대체로 대학시절에 한참 불타던 그때 ㅋㅋ 그리고 떠오르는 사람들 ..뭐하며 살까.. 구남친 찾아보기 이런거 결혼전엔 해봤는데 하아.. 잘 살것지 난 아주 잘살아 얘들아 ^^
****** 엥 슈가맨에 개나리 노래가 나왔어요? ㅋㅋㅋㅋㅋ 봄이라서...?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l0vemiracle

From Twitter

****** 저 지금 슈가맨 보고있었눈데 갑자기 개나리 노래나와서 깜짝 ㄴㄹ라써욬ㅋㅋㅋ
******이번주 슈가맨 걸, 한스밴드 나올것 같음 ㅋ
******설특집 "슈가맨"에 나온 우리 한지조명 설특집 컨셉에 맞게 우리 한지등이 어울려서 더욱 멋진 인테리어 였던 것 같지 말입니다😎 #jtbc #설특집 #슈가맨 #TV #한지등 #한지조명 #조명 #인테리어조명 …
******슈가맨에 얀 나오나?
******얀은 거 어디지 슈가맨 나와야지ㅋㅋㅋ
******슈가맨에 이 노래 안 나오나. 불후의 명곡 예고편에서 잠깐 들었는데 진짜 좋다.
****** 백종원의3대천왕, 동상이몽, 슈가맨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yungongluv

From Twitter

******#비투비 가 출연해줬음하는 #프로그램 1.슈가맨=일명 ‘슈가맨’을 찾아 나서는프로그램 2.쇼타임=쇼가 시작되는 시간/아이돌 리얼리티 3.어느멋진날=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 4.런닝맨=끊임없는 질주와 긴박감 넘치는 대결 5.무한도전=멤버전체나가면웃김예상
******아 솔직히 슈가맨에 나온 리메이크 노래도 노래방에 나와줬으면 좋겠다...
****** 막 슈가맨? 같은거 나가게되면 혼자나가야되니까 불안해서 일부러 시한이 그냥 같이있게만.. 보이는데 있게만이라도.....




슈가맨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en_t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AsiaToday_News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yungongluv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yungongluv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town1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town1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newstown1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songkangmanager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ronaldo19984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sportshankooki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unlmtdsmarttech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

슈가맨 러브홀릭 지선 2016 차지연 투유 플라워 OST 프로젝트 로코베리 거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