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Posted by 마리쉐
2016. 3. 30. 14:06 ALL

******"한국영화계의 꽃" <스틸 플라워> #정하담 배우님의 하담하담한 #매일경제 인터뷰 현장!
******월롱교차로 → 불암교 남 정체 계양IC북측 본선 → 노오지JC 남측 서울외곽순환 정체 비즈플라워 → 장기교차로 정체 변전소삼거리 → 일산지하차도사거리 정체
******사쿠라 플라워
******무라고?!??!?? 플라워 러브홀릭 거미 차지연?!?!??!?!?!?!?! ?? 신이시여 PRAISE WHEESUS
****** 슈가맨이라고 추억의 가수들 나오고 요즘 가수가 리메이크하는 프로그램인데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추억까진 아니잖아 ㅠ
******플라워와 러브홀릭이 슈가맨에 나올 정도라니...?! 그리고 모르는 사람들도 많다는 사실이 더 놀랍다
****** 트위터에 플라워펠 Unexpected 서칭해보세요!!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AH_NIEL_816

From Twitter

******플라워라 그런가
******오빠를 보면 노래를 불러 흥얼거리게되- 오빠를 떠올리면 매일 행복이란 감정이 주체가 안되- 천장엔 오빠 얼굴이 자꾸그려지고~ 라잌 어 플라워~ 굿럭투유♡
******플라워펠 재탕기념으로 샌즈를 폰배경용으로 만들어보아따. 플라워펠 플라워펠 flowerfell. Overgroth 마지막이 너무 애처로움ㅠㅠ
******오늘은 플라워 메들리
******플라워펠..... 너는 가을같은 아이였지. 그러니까 봄이 와도 오지 않는거겠지.
****** 스틸플라워 도 성태님이 추천하셔서 부산에서 봤어요. 완전 좋아하는 영화!!
****** 아 네네네^^ 어 그리고 반 '저희 영화'는 <스틸플라워>에요 제가 멘션창을 헷갈려서ㅎ 꼭 초대해 주세요ㅎ

******문촌19단지사거리 → 장촌공원사거리 정체 삼송마을15,16단지 사거리 → 삼송마을17단지 사거리 정체 비즈플라워 → 김포소방서입구 정체 고촌면사무소앞 → 현대주책문화관앞 정체
******슈가맨에 플라워 왜?
****** 애기용 놀이기구 ㅋㅋㅋㅋ 회전목마 탈까요? 플라워봉봉 타요? 어? ㅋㅋㅋ응 사진찍자 그 큰 나무 있는 거기서 찍을까요?
******플라워펠 너무 맘찢...... 이젠 ㅅㅓ양 펠샌즈가 치이네....
******어제 슈가맨?? 요기에 러브홀릭이랑 같이 나온 사람 플라워였어 ㅋㅋㅋㅋ미친ㅋㅋㅋ러브홀릭도 말안되지만 플라워도 말 안돼
******봄날의 오후, 벚꽃, 인생 2막, 젤리 플라워 그리고 갤러리 카페 '연'.
******쉬폰플라워 머리끈 증정 이벤트 오늘까지입니다 :- ❤️💕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백지님 커미션으로 그렸던 플라워펠 휴먼샌즈~!!! 신청 고마워요🙈❤
******프레오울 fleowl ... 로터스가 지은 부엉이 이름인데, 이거 에너그램이예요. 원래는 플라워 flower ... 저는 그닥 좋아하지 않아요,그 이름도. 부엉이도.
****** 오플라워유얼쏘스윗♡
******마이 플라워 존좋.....
******플라워 맨마지막에 안말렸으면 트리플인데 아악
******와 요번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나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플라워 991;; 사람이 아니신

******인디핑크를 입은 <스틸 플라워>의 하담 배우님, 막 찍어도 화보!😍
******플라워 레드엘리스 리믹스 EXH LV:15 사볼 초창기에 나왔던 15레벨!! 당시에는 정말 충격적인 난이도를 선사했으며 현재도 15평균정도는 하는 곡입니다. 중반 노트폭타와 후반 사이드노브+폭타에 주의!!
******아흑 플라워노래 넘좋아
******개인적으론 생화보단 드라이플라워가 좋은것 같다 ..!
******빨간색 드라이플라워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판매상품이긴 한데 이미지색이랑 상품색이랑 조금 다른것 같아서 고민된다 우우 ㅠㅠ
******슈가맨에 플라워 러브홀릭이라니ㅜㅜㅜㅜㅜ 날 가져요 엉엉ㅠㅠㅠㅠㅍㅍ
****** 안뇨오응 ~ 우리 반짝반짝 승주니야 ~~ 굿모니잉 ♥ 잘 잠있었어요? 오늘은 힘내세용.. 좋은 하루 되세요..쭈니 화이팅 !!이거 선물이에요..플라워 치킨 ? 치킨 플라워 ㅋㅋㅋ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From Twitter

******엌 어제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네
******친구한테 플라워펠ㄹ 개쎄게 치임 꾸엑ㄱ
******네이버실검 플라워... 플라위로보고놀랐잖아.....
****** 헉 엔드리스 저거 플라워??
******- 간택받지 못하고 남겨진 아이들 🙊 . . . . . . . . . . #목하열애중#카페#봄#꽃집#플라워샵#작업실#꽃바구니#꽃다발#웨딩#부케#플라워레슨#레슨#플라워#꽃#꽃스타그램#드라이플라워#셀피#rose…
******드라이플라워....
******참 어제 슈가맨에서 반가운 얼굴이 두명이나 나왔따. 나 플라워 완전 팬이었는데✨ 다시 들어도 명곡. 러브홀릭은 얼굴은 잘 몰랐는데 노래는 많이 들어서 안다. 오랜만에 감상 폭발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pace_kr

From Twitter

******되게.. 웅장하면서 슬프면서 뭔가 아련한 피아노곡 되게 좋은 것 같다. 예를들면 플라워댄스? 방금 우리반애가 피아노를 쳤는데 되게 좋았다 ㅠㅠ 웅장+아련 존좋
******하늘의별 블루스타라 불리우는 #옥시 꽃말 상냥함사랑의 방문 대전꽃집플라워닥터 화환전문점 대전화환 키높이화환전문 전국 축하화환 근조화환 대전꽃배달
****** ㅋㅋㅋㅋ플라워 워리어네욬ㅋㅋㅋㅋㅋㅋㅋ
******으흐흥♥ 용돈들어와써 흥흥흥 꽃집가서 수국주문해야지 드라이플라워 헤헤
****** 비즈플라워 → 김포소방서입구 정체 사천교동측 → 연희IC 정체 노오지JC 북측 서울외곽순환 → 김포T/G 정체 계양IC남측 본선 → 계양IC북측 본선 정체
******플라워 노래다 들어봐야겠다 박제
****** 녠뇨님... 플라워파이 사진가능할까요......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 그러게요 플라워랑 러브홀릭 다 좋아하는데 말이죠
****** 드라이플라워 가 나왔다. 마른 꽃잎이 손에서 부스러진다.
******아침에 정신없어서 플라워펠 프리랑 샌스터가 같은 au로 샌스터가 스윗하트라 부르고 프리몸에 꽃필때 성장해가면서 생기는 성장통이라고 구라친다고 생각해따...
****** 러브홀릭이랑 플라워여
****** 에?? 어제 못봤는데 챙겨봐야겠어요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 길리플라워님 안녕하세요~ 맞팔해용 'ㅅ'
******헉 글쿠나 슈가맨 어제 플라워랑 러브홀릭 나왔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angsang_kkot

From Twitter

******어제 슈가맨 라인업이 스고이네... ㅋㅋㅋㅋ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라니.... y2k라 예상한 나는 머리박아야지 ㅋㅋㅋㅋㅋ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다고 친구들이 알려줌. 어제 일찍 잠들어서 지금 보는데 전주만 들어도 눈물날것같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이플라워보다는 압화 해보고싶어
****** 플라워랑 러브홀릭 왜옄ㅋㅋㅋㅋㅋ뭔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은 밑에 멘션보고 깨달아따...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왜 옛날 가수죠...?
******아.. 어제 슈가맨 봤어야 했는데..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ㅜㅜ
******와 갑자기 화나네 플라워북 생각하니까ㄱㅋㄱㅋㅋㅋㅋㄱㅋㅋ
******대박 어제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 나왔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mtnnews

From Twitter

******슈가맨에 러브홀릭과 플라워가 나왔다니 재방송 봐야겠다; 방송 직전에 잠들어버렸어..ㅎ..
****** 엑셀님ㅠㅠㅠ제게 플라워펠 알려주신 존잘님.. 다음에 연이 닿으면 또 뵙고싶어요ㅠㅠ 좋은그림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 RT Rt감사해요🙈 정하담 배우 주연 '스틸플라워'가 4월 7일 개봉합니다!! Rt해주시는 분 중 한 분께 기프티콘 드릴게요☺️☺️
******할리스 알바생의 춫천메뉴 먹어본것중에 1. 다크포레스트 할리치노 체리+초콜릿+우유+얼음간것 2.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 3. 딸기요거트플라워 하지만 딸기를 잘라올려주능것 매우귀찮 4. 이번 4월에 ㄴㅏ올 아몬드고구마할리치노 5. 크로크무슈
****** ㅋㅋㅋㅋ그럼 동물향은 지 체취로 ㅎㅏ라고 하고 플로랄!!!!!! 하게 플라워봄을 초ㅑ초ㅑ 뿌렸음 좋겠고요ㅋㅋㅋㅋ 아님 밤에만 입고 자는 샤넬넘버퐈이브.... 시문 기겁
******나 플라워링하트 굿즈살래... 넘이뿌다..ㅠ0ㅜ
****** 꽃이요. 플라워 아티스트거든요. 조형물...이라고 해도 되겠네요. 저같은 경우에는.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From Twitter

******카가미네 렌 파이어플라워가 생각난다. 처음부터 너를 좋아하지 않았으면 좋았을텐데 라고 거짓말 까지 하며...
******플라워북 폭파 이유는..음...하나 들은 게 있긴 한데 여기선 말 못하겠고
******플라워북 펑한 이유가 뭣도 안되는 이유하나로 그런거라구요???????????
******눈의 꽃,,, 유키노,,, 하나,,,, 그것은,,, 스노우,,, 플라워,,,,,,,,,,,, 스노,,,우,,, 스노,,, 렛ㅅ잇고 렛잇고,,,
******맞아 플라워북인가 그거 왜 폭파됨?
******플라워북 폭파됐엇구나 기억저편의 사혼의조각으로 남아잇쥼
******탐험! 발견! 어트랙션! 오늘의 어트랙션은 「티라미의 플라워 어드벤쳐」 사실 여성한정의 비밀인 백스테이지가 있다고한다. #Auto -애니메이션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csangsangmadang

From Twitter

******예전에 플라워북이었나? 저분이 멤버 10명 넘게 모으고 바람잡다가 폭파시킨 일러북 있었음. 내가 몇번씩 거절해도 계속 강요했는데 '당신이 내 책에 참여안하는게 이상하다'라는 뉘앙스가 느껴져서 상당히 기분나빴다.
******선결x모임별 가고 일욜엔 영화보거나 놀다가 바버렛츠 보러가고 월욜에 일두햄 공연 갔다가 화욜에 스틸플라워 보고 내려오는 거야
******왜 아직 못자냐면.... 아까 낮에 플라워 가서 마신 아메리카노....ㅜㅠㅜㅠㅠㅜㅜㅠㅜㅠㅜ 심장 터질꺼같은데 잠안온다
****** 그렇죠ㅠㅠㅠ디엘님 정확히 아시는분ㅠㅠㅠ 고생끝엔 낙이온다 플라워펠을 겨냥한 속담이 아닐가 싶습니다;;
******파이어플라워듣고싶다 상드리용이랑!
******어머 고유진 슈가맨에서 애정표현 부른 거 보고 짱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 짱 오랜만이다ㅋㅋㅋㅋㅋㅋㅋ 아 플라워 노래 진짜 다 취향이라고...
****** 헛ㅅ그 그 보충 끝... 나고... 방학 때...? 로 생각했어요 너무 멀ㄹ리나가면 이상ㅐ해보일것같아서 ㅊㅏ분 취직때는 썰로ㅍ풀조!! '~'* ㅏ아악ㄱ견우가 모했다고 그러세요 걔 그냥 왕따.. 월ㄹ플라워ㅠㅠㅜㅜ...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lyungah123

From Twitter

****** 플라워노래 넘나 오랜만ㅜㅜ
******플라워펠이 너무좋ㅎ타........................................... 정말 ㅜ ㅜㅜ ㅠㅠ ㅠㅠㅠㅜㅠㅠ 으아악 심장찢어진다... 예전에그린 플펠프리 재업~!
******플라워펠 AU소설... 플펠원작자분이 일부 공식으로 인정하셨다눈데 이거 대박인거 아니야 88 그래서 그런지 애기들 디자인이 벌써 나오고있어..
****** 헉!!! 네네네 ㅠㅠ!!! 거의 본계... 화 되어가고 있어서 ㅠㅠㅠ.., 아까 연락 계속할분 모집 트윗에 멘션하면 불편하실까 해서 고민하고있었는데, 이렇게 멘션주시게해서 죄송합니다 ㅠㅠ 아 진짜 저에게 플라워펠 영업해준소중한분ㅠ
******으아아아아악.......................................플라워펠.......................................
******큐어 플라워?!
******나는 가위에 지겹도록 눌리는 사람인데, 방에 조화가 많으면 가위에 많이 눌린다고 들었고 원래는 드라이플라워?랑 시든 꽃이 죽음의 기운이라고.. 실제로 본가에 있는 내 방은 조화 천국이었다😅 꽃은 좋은데 시드는 게 싫어서 조화로 꾸며놓음 그리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limsuhyun0323

From Twitter

****** 아니 플라워댄스는 어따 빼먹었죠?
******하니가 내 생일선물로 새벽까지 만들어준 감동케익💕진짜 넘넘 감동이당😍 "하니 고마워요, 알랍 쏘 머치😘" #하니#버터플라워케익#감동#생일#감동케익#녹차 플라워케익#생일케익#생일케이크#케이크#flower#fl…
******언더테일 au 많더라.. 플라워펠 휴먼.. 흐린 눈.... 샌즈 점퍼 넘나 귀찮았던 것....
****** 설화의 화가 꽃인것 같으니, 플라워에 내 이름을 합친거야. 드리무어식 이름짓기지.
******학창시절에 플라워 노래 엄청 들었었는데, , 오랜만에 들어도 너무 좋다. . .
******군산은침이 황차고, 플라워리오렌지페코 쓴다는걸 알았다-_-; 카리가네랑 비슷한건줄 알았는데 전혀 아니었어....ㅋㅋㅋㅋ.....
******! !! 헉 후라스타가 플라워스탠드란 뜻이었구나..!!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nlywjr

From Twitter

****** ㅎㅎㅎ지금 예쁜드라이플라워다발이 되어있어요! 여름님선물의 두가지모습♡ 둘다 정말예쁩니다 >< 엶님두 행복한하루보내세요! 저희모두 행복하고 힘찬수요일을!\^0^ /
******ㅏ니 플라워 엔드리스가 슈가맨에 나올 노래란 말이야????? 싶어서 1차 놀라고 10대가 불이 너무 안 들어와서 2차 놀람;;;;;
******끄아아아아아아 스틸플라워 포스터가 드디어 나왔다. 근데 씨지비??? 그리고 정면컷 포스터는 없나?? ㅠㅠㅠ
******오 오늘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나왔다고????
******응? 플라워?? OMG!!!!! 완전 명곡이지 학교댕길적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드랬지 한창 고런 스타일의 노래들로만 들을적... 오랜만에 들으니깡 좋당~♥
******슈가송 플라워 Endless 10대 11불 20대 올볼 30대 올불 40대 22불
****** 앗, 초면에 죄송합니다! :o ㅠㅠ 플라워펠에 치여 연성을 보고 있는 지나가는 구독러입니다..! 만화 보고 너무 세게 치였습니다 ㅠㅠ 펠샌은 샌즈랑 달리 "do you wanna have a good time" 이라고 말해요 :D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plose

From Twitter

******아 오늘 슈가맨 짱잼이어따.. 플라워랑 러브홀릭이라니.. 진짜 귀 힐링...
******이런걸 발견했다 #도올은_우주_최강_귀요미_큐티_뷰티_프리티_러블리_섹시_페어리_원터풀_플라워_어메이징_리틀_프린세스_프리큐어블랙_공주마마
******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택배는 잘 시키지 않지만요. 꽃은 아름답잖아요? 플라워 아티스트인데 꽃을 싫어하면 곤란하죠.
******플라워 노래 너무 좋아
******아 근데 플라워 일반보면 더블은 기뻤다
******300Rt가 넘으면 에코테일 번역을 시작하겠습니다. :0 플라워펠 번역도 아직 안 끝났는데...아 뭐지 불안하네...에이 설마 이게 될리가....! #될리가_없으니_일을_벌여보자
******저 플라워 A 언제 맞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rhrh8586

From Twitter

******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슈가맨 급은 아니지......
****** 저 고급식인데 러브홀릭이랑 플라워 알아요! 옛날 노래 찾아서 듣는 게 취미라서 ㅎㅎ
****** 네네 그 보컬 지선ㅋㅋㅋ 플라워도 러브홀릭도 나 초중딩때 다 알앗는데..하
******플라워는 진리 ㅎ
******아 플라워 노래 들으니 노래방 땡기는것
******헐슈가맨 플라워랑 러브홀릭
******2016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스튜디오블랭크가 오랜시간 준비해온 플라워포켓 시리즈를 런칭합니다. 코엑스 B홀 021 3/30 수 - 4/3 일 5일간 10:30 ~ 19:00 #스튜디오블랭크,#플라워포켓,#서울리빙디자인페어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paras_sakura

From Twitter

******오늘슈가맨러블홀릭에플라워라니
******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워보이.. 송미노짤임니다...^-^..
****** 플라워가 슈가맨에!
******그...한살차이인 후배가...겁쟁이 몽블랑이랑... 천성의 약함이랑...파이어 플라워랑...악의 시리즈랑...모르더라.......
******차지연 버전의 엔들리스가 그나마 나은데.. 솔직히 둘 다 너무 과함. #슈가맨 #차지연 #엔들리스 #플라워
******#차지연 역시 쎄다. #슈가맨 #플라워 #Endless
******'슈가맨' 노래 재해석한 거 개인적으로 안 했으면 좋겠다. 재해석곡은 원곡만큼의 그런 느낌이 전혀 오지 않는다. #슈가맨 #슈가송 #플라워 #러브홀릭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KAMOTO_obo

From Twitter

******님두랍 플라워펠 파주세요 ´;♡;` 프리스크가 예뻐요ㅎ...ㅠㅠㅠㅠㅠ엉엉ㅠㅠㅠ
******몇년을 fm라디오 끼고 살았는데 러브홀릭을 잠깐 잊었다. 사실 플라워가 슈가맨에 나오다니라는 생각을 하다 러브홀릭 노래 듣고 울었다. 러디오에서 흘러나오던 러브홀릭은 나의 청소년 그리고 청춘기의 감수성을 채워주는 목소리였다.
******플라워 노래 저렇게 부르는거 아닌데 별로
******플라워노래로 들어야겠다..
******플라워 endless 다시 들어도 좋다 ㅋㅋㅋ endless 노래 알게되었을때 최소 95불이상 예상했는대 기대이하 ㄷㄷ
******플라워 노래 존좋이지 그렇지ㅠㅠ 러브홀릭두 죠아
****** 그러게요ㅜㅜ 노래만 들어서 보컬분은 몰랐던..ㅎㅎ 플라워 노래도 올만이예요ㅜㅜ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chiru_83

From Twitter

******그나저나 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벌써 슈가맨이라니...ㅠ
******피부사보느라몰랏는데 슈가맨에러브홀릭이랑플라워가;;; 재방송봐야징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나보네 내일 무조건 봐야
******헐 이번주 슈가맨 플라워ㅠㅠㅠㅠ 다운받아 봐야지ㅠㅠㅠㅠ 아싸
******아ㅏ~~~~~ ㅏㅏ아ㅏ아ㅏ아ㅏ~~~~~ 플라워펠 파세요 자기~~~~~~
******아 벌처럼 생긴 저 꽃의 요정인지 뭔지를 잡아다가 플라워 파워 소리 안 나올 때까지 주둥이에 뭔가를 물려두고 싶다... 내버려둬... 너 차단... 벌새끼야...
****** 플라워는 굿바이랑 엔들리스랑ㅜㅜㅠㅠㅠㅠ 넘나 아 감동적인ㅠ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한달이면 되겠지...?..... 플라워 댄스 보다 어려운데...?
******미친 오늘 플라워랑 러브홀릭이야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나부당.. 오늘 고유진이 하는 카페가서 아메리카노 마시구왔구여... 나름 우리동네 아지트인뎋ㅎㅎㅎ.. 플라워는 주로 프린트 하러 가는 카페 ㅋㅋㅋㅋㅋㅋ ㅍㄷㅅ는 빙수먹으러 가는 카페🙌🙌
****** 특히 막짤과 플라워 페퍼
****** 오늘 플라워해금하다 익저 두번죽고 명익저 1에러나서 개빡침지금
******이번 예상 슈가맨 처음으로 다틀렸지만 슈가맨에 플라워가 나오다니 ㅋㅋㅋ
****** 플라워도 나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kimsy050614

From Twitter

******슈가맨에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나옴? 허르헐헐헐헝
******최첨단을 달리는 지금 왜 예전의 것들이 좋은걸까 나이를 먹어감에 따른 미련함의 감성도 있겠지만 여기저기 복고에 대한 느낌이 넘처나는 것 같다 오늘 슈가맨도 좋다 #플라워 의 Endless도 #러브홀릭 #화분 도
****** 러브홀릭이랑 플라워!
******크으 오늘 슈가맨 너무 좋다ㅠㅠ 러브홀릭이랑 플라워ㅠㅠㅠㅠ👍👍
******실시감 급상승 검색어 플라워 보고 나만흠칫함 ㅋㅋㅋㅋ?
******플라워 우리 중고딩때 난리였는데 ㅋㅋㅋㅋ
******워 러브홀릭 플라워 워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헐??슈가맨에 러브홀릭 나옴??플라워도?? 헝 나 애정표현 아직도 자주 듣는데.. 슈가맨 모르는분 나올때가 많은데.. 왜내가 못볼때 좋아하는 가수 나오나여.. 지선님...
******오늘 슈가맨 다 명가수ㅜㅜ 플라워랑 러브홀릭ㅜㅜ
****** 진짜 👍🏻👍🏻👍🏻👍🏻청아해야하다고 해야하나요 ㅠㅠ 목소리가 아주 똑같아요 😂 플라워부분은 못봐서 다시봐야겠어욬ㅋ
******실검 1위 플라워였는데 플라위로 본사람 나만 그런거 아니지
******근데 플라워가 슈가맨에 나올 클라스밖에 안되나..
******플라워는 나올때가 됬지... 근데 더 크로스가 못나오는게 아쉽다 ㅠㅠ
******블라썸 블라스트를 좀 해보고 있다. 스테이지 끝날 때쯤 되면 멍청하게 생긴 요정이 튀어나와서 플라워 파워! 하면서 남은 횟수를 자기 마음대로 털어 쓴다. 근데 이 새끼는 퍼즐을 더럽게 못한다. 그 횟수 내버려두면 그냥 내가 할게 그만둬 임마.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xr5250

From Twitter

****** 응강오빠 이즈 뭔들이져 ㅜㅜ 플라워 노래 지쨔 다 명곡이고요 ㅠㅠ 보컬라인 한명한명 목소리 대입해봐두 안어울리는 사람이 없네여.. 😂😂 어떻게되든 생각의 끝은 비토비로 흘러가네요...💕
******오늘 슈가맨 미쳤다ㅋㅌㅌㅌㅌㅋㅋ 플라워에 러브홀릭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완전 나보라고 섭외한거 아니냐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와중 오늘 슈가맨ㄷㄷㄷ 차언니에 플라워에 러브홀릭이라니!
******플라워가 이제 잊혀진 가수가 된거여?ㅠ
****** 심지어 플라워가 나온 거면 말 다한 거죠....
******아니 러브홀릭이랑 플라워가 왜 슈가맨에 나오는거냐고ㅋㅋㅋㅋ 근데 러브홀릭을 10대가 많이 모른다는거 충격....
******그러고 보니 10대에는 플라워🌻 20대엔 노리플라이 🎹🎸 오빠들은 나의 힘 ????? 힘쇼 방쇼 🏋🏼🏋🏼🏋🏼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adoralbe_0114

From Twitter

******헐 ... 플라워 러브홀릭이 슈가맨 이라고 !? 슈가맨 ...원해트 어쩌고아니가 .... 러브홀릭이 1대 2대 그거라서 그런가 .... 아 슈가맨 소개 벌로들었는데 ... 플라워 다른멤버들 몰라서 슈가맨 ... 오우 !
******우사생이 너무 오글거려서 슈가맨을 보는데 러브홀릭이랑 플라워네 워메
******요즘 십대는 플라워도 모르고 러브홀릭도 몰라
****** 아하 플라워군요! 이거진짜 3,40대 완변 타깃팅ㅋㅋㅋㅋㅋ
******플라워에 러브홀릭이라니 ㅠㅠ
******미쳣따 오늘 슈가맨 플라워랑 러브홀릭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
****** 오오 소실좋죠!! 판다히어로는 제세대가 아ㅏ닌가 ..? 잘 모르는거네요 ㅠㅠㅠㅠ 전 하극상이랑 마그넷 새틀라이트... 멜랑꼴리 파이어플라워 코코로키세키 악의하인.. 또뭐였지 이렇게 좋아했었어요 ㅋㅋㅋㅋ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catgs25

From Twitter

******오늘 슈가맨은 원히트원더는 무슨 너무 히트밴드닼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워에 러브홀릭에ㅋㅋㅋㅋㅋㅋ암튼 귀호강 하겠네ㅋㅋㅋㅋ
******오늘ㄹ 슈가맨 넘 조쿠요... 플라워 살앙하구요.... ㅜ
******아 네이버 실검에 플라워 떠있어서 놀랐네 플라위인줄ㄹ
******와 차지연이 플라워 노래 부르고 거미가 러브홀릭 부르냐.... 오늘은 끝까지 봐야지ㅠ.ㅍ
******실시간 검색어가 플라워인걸 플라위로 보고 개깜놀. 이게 왜옹옹왜뜨지???? 동공ㅈㅈ 라고 0.1초 생각하다 아님을 발견.
******아니ㅣ슈가맨 이제 소환할 사람이 없니 플라워에 러브홀릭이라니
******플라워 나왔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ut_susemi0331

From Twitter

****** 10. 매번 바뀌는데 지금은 플라워 사요나라 앨리스
******오랜만에 플라워를 듣쟈
******플라워 남은 두명이 정민이 형님이랑 리플레이를 만들었지
******네이버 실검 플라워보고 플라위인 줄 알았다 호홓
******플라워 - 눈물, endless, crying 이 세곡 노래방에서 자주 불렀었었지!!~~ㅋㅋ #슈가맨
****** 플라워 - 애정표현 오 마이 달~~링♡ 마이 다알~~~~링♡ 선배 앞에서 끼부리던 노래...
******플라워는 애정표현..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dnjgndnj

From Twitter

******플라워 공연 보고싶네 ㅜㅜ 아! 옛날이여
******크으 플라워 짱짱맨 진짜 슈가맨이다👍👍👍갓플라워 갓유진
******플라워가 어떻게 슈가맨이야.... 슈가맨은 원히트 낸 가수들 나오는 데 아닌가..?;; 플라워는 레전든데...
******플라워다 플라워 나는 endless 보다 please 더 좋아하는데
******허류저노래가 플라워꺼였구나
******헐 저노래가 플라워꺼야? 오마달링~ 마 달링~ 헐...!
******으어ㅠㅠㅠ플라워ㅠㅠㅠ고유진ㅠㅠㅠ노래좋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twit_Eg0

From Twitter

******아니 플라워가 슈가맨이라니...
******플라워 명곡 겁나 많지
******플라워 ㅠㅠ 애정표현 ㅠㅠㅠㅠㅠㅠㅠ
******나 애정표현 진짜 조아해♥♥♥♥♥♥ 저 노래 플라워 노래중에 3번 ㅋㅋㅋㅋ
******그래 플라워는 애정표현이지
******플라워펠이랑은... 목걸이 디자인말고 내용상 연관은 없지만<<<<< 애초에 에코테일의au? 페러디 쪄내는 탐라에 펠G샌즈랑 펠샌즈가 가득해서 좋다 헉헉.... 님들.. 샌즈 그려주세요 샌즈....
******나 나 집에 플라워 싸인시디 잇어 여러분 이거 드릴테니까 내일 8시 티켓팅 때 절 생각해주고 떠올려주세요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lyungah123

From Twitter

******플라워 독백 들어주세요........... ㅠ.ㅠ
****** .... 사실... 소근소근 ...전 플라워 팬이 아니라..
******갠적으루 플라워는 애정표현이 젤 좋았는데
******플라워는 크라잉 아니여???? 짝다리를 짚고 한쪽 바지 주머니에 엄지 손가락만 꽂은 채 전주를 듣다가 크라아아↗...잉↓.....🚬....
******아시 우리 유진어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중딩때 진짜 플라워 노래를 얼마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를 모르는 사람들이 있구나... 그래 나 늙었네...
******전주 뜨뜬 나오자마자 플라워 Endless 노래를 알아챔 ㅋㅋㅋ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40대 남자 방청객이 플라워 노래보다 고유진 파리넬리가 더 기억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워 Endless 2000 10대 11불
******플라워는 슈가맨보다는 복면가왕으로... 플라워 뜬 노래가 얼마나 많은데...
******우와~ 슈가맨에 플라워 나온다!
******와진짜 플라워 중고딩때 대박좋아했는데 슈가맨 나올 세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랄라하하ㅠㅠ
******뒤늦게 슈가맨 틀었는데 플라워ㅠㅠㅠㅠㅠㅠ 'Endless' 피스를 갖고 있어서 자주 쳐봐서 전주 빡하고 나오자마자 알았네ㅠㅠㅠ 명곡ㅠㅠㅠㅠㅠ 할리퀸도 나왔음 좋겠다...언젠가
******플라워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hady1257

From Twitter

******헐 슈가맨 나지금 플라워 엔들리스러브 전주만 듣고 뭔지 맞췄네 ㅋㅋㅋㅋㅋㅋ 신기하다 ㅋㅋ
******노래방 가고싶다ㅠㅠㅠ엔드리스 부르고 싶어ㅠㅠㅠ플라워의 눈물,애정표현,오빠도 좋아했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가 슈가맨..슈가맨이라니ㅁ... 플라워는 영원하다아아아8ㅁ8!!!!!!!!!!!!!
******ㅋㅋㅋㅋㅋ슈가맨에 플라워?의 엔들리스라는 노래가나오는데 엔들ㄹ리스???엔들리스러브???이러고겁나빠르게뛰쳐나옴
******그런데 플라워가 활동을 아예 안하는건 아닌데 #슈가맨 #플라워
******말이 이상한데 여튼 플라워 존좋ㅠㅠㅠ
******플라워의 endless 정말 오랫만...옛기억이 스믈스믈 올라오는구만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Peacism

From Twitter

******플라워가 원히트원더야?!?!?!
******플라워 명곡들 노래방 가면 주구장창 불렀던 기억이 있는데, 다음 번에 가면 또 불러봐야 겠다!!~~ㅋㅋ #슈가맨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당 예전에 고유진을 참 좋아했었는데 노래잘하고 노래좋고 이래서가 아니라 부잣집 아들같이 생겨서...ㅎㅎㅎ 왜그랬는진 모르겠으나 중학생의 나는 부잣집 아들상을 참 좋아했다
******플라워…언젠가 한번 슈가맨에 나올줄 알았지
******플라워 우라 4불가 요원 5불가..
******고유진 때문에 플라워는 슈가맨이란 이미지는 없지만 ㅋㅋ
******아니 근데 플라워가 슈가맨이라기엔 넘나 히트곡도 활동기간도 많고 길잖아!!!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_dewi1003

From Twitter

******머야 복면가왕에 플라워 나오네 ㄷㄷ
******플라워가 슈가맨으로 나오다니 반갑고 묘한 기분
******플라워 소품집 ? 앨범.. 집에 있나? 앨범정리하면서 없앤것들중에.. 허얼.. 아니겠지 크크;;
******플라워 ㅠ ㅠ
****** 플라워ㅠㅠㅠㅠ
******플라워가 슈가맨... 으음... 세월이 그래 됐구나.... 박상민 콘서트에 이름없이 게스트로 나오던게 엊그제 같은데....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다 ㄷㄷㄷㄷ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From Twitter

******크으...슈가맨에 고유진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와 미친 플라워 완전체를 티비로 볼 수 있다니ㅠㅠㅠㅠㅠㅠㅠ아 제발 콘서트 해주세요ㅠㅠㅠㅠㅠ개좋아 내일 다운받을거야
******크 슈가맨 플라워 갓갓 ㅠㅠ 갓들레스 갓갓
******슈가맨 플라워 뜨네 ㅎㄷㄷ Endless가 16년 전이라니-_- 시간아 ㅠㅠ
******완전체보는게 이게 얼마만이야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 4집이랑 고유진1집 내인생 명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워...최근 가수 아니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슈가맨 본방사수. 힌트만듣고 난또맞췄어ㅠㅜㅠ 플라워ㅋㅋ추억돋네ㅋ히트곡 메들리 해주세요 애정표현 축제 듣고파요ㅋㅋ 그플에서처럼♡♡♡
******헉 슈가맨 사전 힌트에서 누군지 알게된건 처음이야! 플라워 완전 좋아했었는데 ㅠ_^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oman82

From Twitter

******오 슈가맨에 플라워나와서 endless부른당
******와 슈가맨 플라워 엔드리스 진짜 오랜만이넼ㅋㅋㅋㅋㅋㅋ
****** 플라워!!!!!
******그래서 여러분 슈가맨 보고 계십니까?ㅠ 플라워ㅠㅠㅠ
******헐 플라워가 슈가맨이야? 난 모르긴했지만 고유진 노래 몆개는 엄청 좋아한게 있어서 유명밴드라길래 계속 흥한줄8ㅅ8
******플라워가 글케 오래 안보였나?
******생각해보니 플라워 우라 언제 풀콤하냥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teel_there

From Twitter

******2000년대 밴드 하자마자 맞춤 ㅋㅋㅋㅋㅋ 나올 팀이 플라워밖에 없었어 ㅋㅋㅋㅋ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다
******플라워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크아아 플라워
******플라워 오랜만이당ㅎ
******요즘 20대초반 10대들은 플라워 고유진을 모르는구나ㄷㄷ
******헉 십대 열어분들 어떻해 플라워 옵바 노랠 모를 수가 잇어 너무 신기하내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woodyh98

From Twitter

******플라워가 슈가맨으로 나오다니 플라워를 모르다니 갑자기 나이든 느낌..
******플라워 진짜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나도 저 노래 전주 끝기자 마자 불렀는데 제목을 몰렀은ㅋㅋ
******플라워 댑악이눼,,,
******으아. 플라워 넘 오랜만이야.....
******내 어린날 플라워 노래는 왜 그리 많이 불렀던걸까
******슈가맨에 유진옵빠♡ 플라워노래는 다 좋음^^^
******플라워는 고유진 보다 기타에 고성진 때문에 관심 있었음 락발라드 작곡의 천재였음 90년대 하해룡 작사 고성진 작곡 노래가 어마어마함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jwda7303_maren

From Twitter

******집에 소품집 솔로 완전체 시디 다있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갓 슈가맨에 플라워나올거란 생각을 못했으뮤ㅠㅠㅠㅠㅠㅠㅠ야다 나왔을때도 울뻔했는데 아 손떨려
******플라워 고유진은 슈가맨 느낌이 없네~~~옛날 사람 같지 않아~ㅋㅋㅋ
******플라워 언제 드콘에 나왔던거 같은데
******슈가맨에 플라워 나오는데, 고유진 씨 주호민 작가님 닮은 것 같....
******플라워가...왜 슈가맨이지... 동공지진
******오늘은 고유진으로안나오고 플라워 완전체로 크으 !!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내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econdhyun

From Twitter

******말도안돼 플라워가 무슨 슈가맨이야 존나 아직도 짱인데
******으앙ㅜㅜ 플라워
******와 슈가맨에 플라워 나온다 ㅜㅜㅜㅜ 널 사랑해~~
******우와 슈가맨에 플라워 나왔어 ㄷㄷ
******아 플라워
******플라워 크라잉 내가 제일 좋아하는데
******플라워 애정표현 진짜 좋아했는데..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From Twitter

******플라워당
******헐 슈가맨 플라워 ㅜㅜㅜㅜ 엔들리스 ㅜㅜㅜ
******고유진 살아있었어!!! 플라워 얼마만이냐 ㅠㅠㅠ
******역시!! 플라워
******계속 엔들레스 하니까 사람들이 헷갈릴라...가수가 플라워인데 ㅋㅋㅋ 계속 고유진형님 이랑 가수는 생략하고 있어...ㅋㅋ
******급식충들아 플라워 아냐 니네?
******플라워가 슈가맨이라니ㅋㄱㅋㅋㅋㅋㅋㅋ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lazuen_ud

From Twitter

******아 진짜 좋아 ㅠㅠ 플라워 언더리스
******플라워 엔들리스가 무슨 드라마 ost지
******플라워?? 맞지?? #슈가맨
******세상에 요즘 애들 플라워 모르니..?
******플라워 완전체라...
******아 역시 플라워
******플라워 ㅠㅠ 고유진님 노래 진짜 많이 들었지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newstown1

From Twitter

******플라워 Endless ,, 헉헉,,
******플라워....눈물이 짱인데
******세상에나 플라워 성님들 이었구나ㅋㅋㅋㅋㅋ
****** 엔들리스다 엔들리스 ㅜㅜㅜㅜ 플라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오랜만에 들어볹다ㅜㅜㅜㅜㅜ
******헐 슈가맨에 플라워ㅋㅋㅋㅋㅋㅋㅋㅋ
******헐! 슈가맨 고촤다ㅜㅜㅜㅜㅜㅜ 허엉ㅜㅜㅜㅜ 플라워 노래 중딩 때 진짜 많이 들었는데ㅜㅜㅜㅜㅜ
******헉 플라워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l_misty

From Twitter

******플라워는 갑자기 사라지지 않았는데... 군대가서 그렇지ㅋㅋㅋ
******오늘 슈가맨 플라워일 줄 알았다ㅋㅋㅋ맞혔네
****** 헐? 플라워?
******플라워다!!!!! 형 😭😭😭😭
******플라워 맞네 ㅋㅋ
******아직 발표 전인데, 플라워 고성진c 대박이죠. 버릴게 없는 앨범 ㅜㅜ
******헐 오늘의 슈가맨 플라워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From Twitter

******플라워네 #슈가맨
******크흐 플라워!
******플라워 엠드리스 아닌가
******Endless #플라워 노래너무좋음ㅠ 멤버 다 나오나요 고유진님 활동 꾸준히 하시지않나 슈가맨.. 어쨋든♡
******희열팀 플라워-endless
******플라워다플라워
******우와ㅠㅜ완전체 플라워 endless라니ㅠㅜ근데 난 please가 더 조아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rasis_boot

From Twitter

******슈가맨에 꼭 나왔으면했던 플라워가 나오다니ㅠㅠ
******근데 플라워가 슈가송에 나올 수 있나???
******헐 슈가맨 플라워 나오넼ㅋㅋㅋㅋㅋ Endless 진짜 개좋은뎈ㅋㅋㅋㅋㅋ 김이나 힌트에 바로 앎ㅋㅋㅋㅋㅋㅋ
******오늘 슈가맨에 플라워구나!!!!
******플라워맞네!!!! 꺄가까가가갸가
******슈가맨에 플라워라니, 조금 슬퍼지려 한다.
******엔들레스 이 형님들 플라워 이분들이 왜 슈가맨까지 나올 정도로 잊혀졌나...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GHOFTHE

From Twitter

******플라워가 슈가맨 나올정도는 아니지않나?
******오늘 희열팀은 플라워?!
******슈가맨에 플라워 나온다ㅎㅎㅎㅎㅎ
******플라워 앤더리스 나왔다 ㅋㅋㅋㅋㅋ
******플라워 고유진 나오나여
******헐 슈가맨에 플라워 나오네ㅋㅋㅋㅋ
******플라워 눈물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Yisus_Casas

From Twitter

******헐 플라워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유진
******플라워네
******히익 오늘 슈가맨 플라워 나오네
******플라워 맞네
******플라워 나왓네
******플라워 엔드리스?
******이번 주 플라워링하트 9화에 체스는 아무 말도 못했다. 이와중에 아리에게 템이 너무 몰빵한걸 보아하니 역시 주인공 보정은 ㅆㅅㅌㅊ란걸 한번 더 느꼈다. 슈엘이 허당끼 있는거 커엽.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byflower

From Twitter

******플라워 같은데
******플라워..... Endless 아닌가..?
******끝이없다. 엔드레스 플라워인가.
******플라워여야한다!
******엥 플라워? ㅋㅋ
******헐 슈가맨 플라워 앤들레스
******슈가맨 플라워네 ㅋㅋㅋㅋㅋㅋㅋ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bestpins_

From Twitter

******슈가맨 설마 플라워인가?
******플라워 예상합니다 ㅎㅎ
******Q F가 플라워란 뜻을 포함하고 있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인가. 성종 저는 파이팅이란 뜻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생동감 있고 밝은 느낌이잖아요. 그런 의미에서 외쳐드릴게요. 파이팅! -141201 앳스타일 인터뷰 中
****** 길리플라워님 당연히 알고있어요❤ 맨션 주셔서 감사합니닷 팔로할게요!😊
******플라워댄스 들으니까 급 생각났어 흑흑
******애들 단 거 좋아하나. 위주 탕후루 먹을 때 복돼지 표정 짓는 거 보니까 좋아할 것 같기도 한데... 위주야 내가 플라워케이크 맹글어서 중국 갈게 제발 공식 스케줄 좀.... 8ㅅ8
******플라워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5029_4098

From Twitter

****** 일반 주문은 3일전쯤에 주문주시는게 좋구요 드라이플라워 주문만 2주정도 전에 부탁드리고 있어요^.^ 원하시는 느낌이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일단 플라워펠 샌즈 끝내고, 검수 좀 하고....
******이번 플라워링 하트 10화를 보니... 아리도 오히려 절망을 하려는 걸 보니 자신도 일단 완벽할순 없으니 절망 할 수 있다는 걸 알았다.
****** 늦은 시간 멘션 드려서 죄송해요ㅠㅠ! 혹시 이런 느낌으로 화이트/핑크나 핑크/퍼플 플라워박스도 주문가능할까요~?
******플라워링 못볼까봐 녹화했는데 음향까지 녹음 안된것 같다ㅠㅋ
****** name . 플라워絶體絶命 + 일본어 이름이 카네 하나부사 여서 하나 . 여기서 하나는 일본어로 꽃 . 이름 지을 때 생각해보니 원작과 겹치는 것 하나 이 있어서 원작에 따랐습니다 .
******버킷리스트 중 하나가 꽃 모으기다...내 돈으로 꼭 드라이플라워 종류 별로 사서 장식해 놓을거다....아니면 직접 만들던가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sere2an

From Twitter

****** 라판님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드립니다🙇🏼아시는지 모르는데 저도 백현이 찍고있어요..!길리플라워입니다! 혹시 좋으면 친하게 지내주시면 좋겠습니다💖항상 사진 보고있어요😊
******꽃을 보면 마음의 평화...멘탈의 정화...생화는 돌보기 어렵지만 특유의 색감과 향이 살아있어서 예쁘고 드라이플라워는 생화보다는 색이 죽었지만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이 들어서 예쁘고 그냥 꽃은 사랑이다....
******샌즈프리!! 쾅쾅 플라워펠샌즈프리너무 좋아
******아빠 생신 선물로 프리저브드 플라워 사드리려고
****** 딸기우유색두잇는데 그거 이름잌ㅋㅋㅋㅋ 아시안플라워 라는것도 잇고 써니서울 이라는거랑 음.. 비어 레이디 이것도 바바 ㅋㅋㅋ
****** 하노님 널 잘 읽었어요 😭😭 우아앙 드라이플라워라니 넘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목조르는 전개.. 저러다가 어영부영 몸뿐인관계<가 되어도 잘 어울릴거같구 흑흑 하노님 안미츠 넘 좋아요 자주 보여주세요 ㅠㅠ/
****** 으와아아ㅏ아ㅏㅏ아아ㅏㅏㅠㅠㅠㅠ라젠님 진심 샌즈가 너무 이쁘잖아요ㅠㅠㅠㅠ 으아ㅏ으ㅏ앙 이쁘게 그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진심 평생소장 해야겠어요ㅠㅠㅠㅠ 플라워펠 원작자님 허락도 맡아주시고 고생많으셨어요.!!ㅠ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newstown1

From Twitter

******이정도로 기대했던 영화가 드문데 그래서 더 스틸플라워는 봐야겠다는 생각이 듦... 메인 예고편을 아무리 봐도 내용 유추가 안되고 또한 하담배우 연기력이 폭ㅜㅜㅜ팔ㅜㅜㅜ했잖아요ㅠㅠㅠㅜ 스틸플라워 예고편에서 도움받았던것도 많았고 진짜 아 너무 기대된다
******....아아아아아ㅜㅜㅜㅜㅜㅜㅜ 다들 플라워펠 overgrowth 읽으세요ㅜㅜㅜㅜㅜㅜㅜ
******아미친 스틸플라워 보고싶은데ㅜㅜㅜ...
****** 헛 낙비님 스틸플라워 보러가세툐??!?!??!?!??? 저 보고싶은데 상상마당까지 갈용기가없어서 모르겠어여ㅠㅠㅠ
****** 쌍광 차수압 올려봐요 일괄로 팔길 원하고, 데코플라워나 보브컷은 두세개 있을수도있어요! 일부는 부분판매가능합니다 중복부위일시 압교는 보고받습니당!
****** 그쵸? 핑크색과 잘 어울리는 빈티지한 느낌의 플라워가 그려진베씨ㅠㅠ 넘 이뻐줍니다 8ㅅ8 속의 내용은 화끈하구요? 😊 그리고 반성문 ㅋ 8번에 아저씨 사랑해 부터 시작된 감정의 고조! 9 10번 커진 글씨를 보라! 패기가 아주그냥 ㅋㅋ
******테이블 의자 조명 다 내스탈 색감 최고 예쁘다 카페 #그레이스톤#카페#카페그레이스톤#성수#성수동#성수동카페 #성수카페거리 #성수그레이스톤 #성수동카페거리 #성수카페거리#카페#플라워카페 #테이블#의자#스툴#…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ABP_Kanie

From Twitter

******이거 곡 좋다 플라워하면 씨티 플라워생각나
******다음주 개봉작들, 볼 만한 게 꽤 많다... 클로버필드 10번지 내일 시사 , 비포 선라이즈 재개봉 , 트럼보, 33, 라스트 홈, 최악의 이웃과 사랑에 빠지는 방법, 독수리 에디... 그리고 스틸 플라워... 베르너 헤어조크의 퀸 오브 데저트도 궁금
******아 진짜 보이스오브 사이퍼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썬셋 플라워!!! 투투투!!!
******플라워 펠 샌즈
******프리파라 초록색 새 녹색 토리 매니저 유저분 중 PPR 플라워 머랭 탑이나 매지컬 피에로 스커트 갖고 계신 분... 절실하게 도움 혹은 교환을 찾고있습니다.... 필요하신 코디 있으시면 제가 가진 선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편하게 멘션주세요..ㅠㅠ
****** 이 파일의 제목은 약 1시간 반 동안 플라워 댄스만 들으면서 그린 모아다.
****** 전 플라워링 하트 가방이요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pando20141028

From Twitter

****** ㅎㅎ♡플라워후네
****** 다 같이 예쁘게 드라이플라워로 말려야죠~ 그래야 예쁘죠~
******하아 미친 플라워펠 다 읽었는데 미쳤다 이건 진짜 눈물 나와..
******나쵸 먹으러 . . #꽃#모자#플라워#점심시간#누네띠네#맛스타그램#수다시간#과자#커피#부케#파리바게트#daily#목요일#먹스타그램#먹방#좋아요#소통#팔로워#선팔coffee#일상#치즈빵#치즈#치즈스타그램
****** 그래도 드라이플라워를 만들거에요! v b 잘 말려서!
******플라워링 저거 이미 나왔구나 이열... 이미 팔고있었어
******39스텝 SSB...플라워좀 얻자ㅠ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ghfkddl1133

From Twitter

****** 꽃 플라워
******언니한테 나내 꽃그림 양배추가타 언니컬리플라워같다 나??? 그게뭔데 언니찾아봐ㅋ 나 콜리플라워를 잘못들은거였다
******지구언ㄴ닝!!!! 나나 플라워가든2 캐릭터 다짰당
****** 세상에! 넘 예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라이 플라워 ㅠㅠㅠㅠㅠㅠ
****** 안녕하세요, 아키코키아님 혹시 꽃다발과 플라워박스 외에 센터피스 첨부한 사진같은... 도 주문을 받으시나요?
******어디보자... 이중에서 플라워리믹 에보니아이보리 무쌍 목표달성했네
****** 이 울분은 우타와 플라워에게 묻겟따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chugiya

From Twitter

******플라워리믹 B클 저리가
******플라워 댄스 이스럽
****** 순은 플라워링 완전!! 고퀄리티로 제작될예정입니다. 오늘 샘플 받았는데 거의 파인주얼리 수준 👍🏻👍🏻👍🏻👍🏻👍🏻👍🏻👍🏻❤️❤️❤️ 그대신 가격대가 좀 높아졌어용 ㅜㅜ ❗️✌🏻️ 꼭 필요하신 분들만! 4월에 예약받을께여
******오늘 성과 팝픈 45 6개 클리어 Mr.C 989 플라워 인피 987
****** 턱걸이로 9단딴 뉴빈데 15렙 추천곡 몇개 던져줘라 Gott 초견더블 플라워 클리어 대우주하드클 다이네스틴가뭔가 클리어 vip클리어 익스프레스 클리어 대선풍 더블에이 클리어 됨
******어머니랑 밥먹으러왔음. 노래도 플라워 댄스 틀어준다 ㅎㅎ
******플라워입미당..열씨미 홍보중이다 관심ㅁ가져주세요..... 아진짜 왜ㅜㅜㅜ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Nu_gool1016

From Twitter

******플라워 얼체
******지금 양재에서 꽃 한다발 사와서 말리면 24일까지 드라이플라워 만들 수 있지 않을까
******쿨톤 드라이플라워 박스
****** 해당꽃은 생화구요 조화로도 플라워박스는 제작해드리고 있어요^.^
****** 만날 플라워링 하트 써야하는 거 불편함
****** 플라워링 하트 체스 왕자 진짜 귀여운데 트럼프한테만 관심 가는 진아리 ㅂㄷㅂㄷ..체스 필요 없으면 나 줘..나 줘..
******플라워링 하트는 미래의 이야기였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kim10104

From Twitter

******헐 플라워인피 960넘김
******플라워링 하트 애들 넘기엽다... 목소리는 그냥 자체 필터링되기 시작했다 이제 아무래도 좋아 근디 체스 분량 좀 더... 전태열님 엄상현님ㅠㅠㅠㅠ 이번화 감상-1살 차이라지만 암만봐도 철컹철컹각인 그림 아니냐 아리에게 접근하지마라 엄석대 이노오오옴
******222호 15렙 트리플 플라워 인피!!
****** 오왕 플라워가든! 저 이번에 2 나오면 캐 낼까 생각하고 있어요...! 암살자캐로 ...
******오전 플라워 테라피 시간에 열심히 만든 플라워바스켓! 칭찬받았당 ㅋㅋ
******플라워링 하트 보는데 남캐 성우가 알랭 성우다 이쪽도 잘생김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잘생긴 남캐 보는거 넘넘 재미써 슈엘이라는 애도 귀여워 ㅋㅋㅋㅋㄲ
******우리 플라워링하트미쵸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Joonilover07

From Twitter

******동방에서 플라워링하트보고 가고싶었지만 비오면 큰일나므로 ㅠㅠ
******왜이리 작화가 고급이냐;; 플라워링 하트는 성우만 바꾸면 갓애니된다
******플라워링하트 보는 이유 = 슈엘 보기
******루싸이트 토끼 목소리 귀엽다 플라워 원피스 입을거같은 목솔리야...!!!
******여러분 플라워파..세..요.... 지금도 노래 듣구있다
******플라워링하트 한다 ㄱㄱㄱㄱ
******아 스타듀밸리 하던게 아른거린다..컬리 플라워 잘 자라고잇을라나..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Mr_ElectroType1

From Twitter

******어?플라워링하트 완구 광고나왔네
******플라워링 하트 엔딩 봐.. 영상도 개쩔게 이쁘고 노래ㅠㅠㅠ 진심 너무 좋다 가사랑도 어울리고 진짜 최고다
****** 딸기 조아욤!! 저는 엘더플라워 그 그 파란거쪽이 좀더 취향이긴하지만..... 크로넨버그는 단맛은 없구 맥주인데 맛이 상큼하고 깔끔해서 좋더라고요!! 하이파이브!
****** 마코짱 엄청 스윗해요 저번에도 느낀거지만 ㅠㅠ 드라이플라워 유리병에 향수 뿌리고 넣어두면 방향제로도 좋더라구요 ㅠㅠ 그럼 오래 보관할 수도 있구!
******플라워펠에 치였었었었었지요 그래서 아침이 되자마자 학교에서 연성한거... 설정이 너무좋았습니다 근대 난왜 샌즈를 그릴줄모르니
******#스틸플라워 올레TV 무비스타 소셜클럽-스타프리뷰 코너 촬영 현장을 깜짝 공개합니다! #정하담 배우 인터뷰는 <스틸 플라워> 개봉일인 4월 7일 공개될 예정!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간판에 플라워라 적혀있어ㅛㄴ늗ㄴㄱㄷ ㅔ 너무 자연스럽게 플라위라 읽었어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Dew_o_o_

From Twitter

******백화점 쪽으로 돌아서 나오다가 문득 그 층에서 드라이 플라워 판매하던게 떠올라서. 엄마 이런거 좋아하니 하나 사다드릴까, 하고 충동구매.
******플라워시간 결과물 들고 가기가 제일 힘들어
******관변단체 페스티벌이고 뭐고, 내 희망은 그냥 소박하게 르브바하프 왕국 재건설기나 요즘 방영 중인 플라워링 하트가 화질 좋고 편집 장난 안친 유료 컨텐츠로 좀 풀려줬으면 하는 것 뿐이다. DVD나 BD야 워낙 리스크가 높으니 거기까진 안바라고.
******플라워펠 과성장을 열한시에 보고선 아직도 가슴이 아프다
******학교는 마법의 장소인듯하다...그림이 잘그려졓 +그릴때마다 느끼는건데 플라워펠프리 넘나 이쁜것ㅠㅠㅠㅠ
******RT 헉저기에 플라워 멤버분 있는거같은데 언니너무예뻐요...808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부니 자꾸 내 통장 박살내려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웅 돌플라워 첨들어보네요 보러가여ㅑ지~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under_yhje486

From Twitter

****** 와타시 플라워데스 빅 플라워!!!!
******근데 하나쨩은 나왔는데 플라워쨩은 안나왔네 나 좀 좋아하는데
******오늘 플라워인피 꼭 트리플찍고만다
******리빙플라워 증후군~~~ 이미 알티가 많이 되었지만 삭제^ㅁㅠ하고 연성하시기 편하게 설정을 조금 수정, 부가설명도 추가했습니다!! 3천알티 감사합니다 쭈륵
******리빙플라워 트윗 삭제하고 설정 좀 수정하고 해서 다시 올릴까
******박정현 플라스틱 플라워 듣는데 에릭 짝사랑하는 찰스 생각나..
******드라이플라워만들기💕 #핑쿠핑쿠#그냥말리면되죠?#마구채워넣기#넘나재밌는것🙈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muffinfam

From Twitter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에서 알려드립니다. 현재 시간은 오후 3시입니다. 현재 티라미의 플라워 어드벤쳐에서... 생략 -방송팀 #Auto
******분위기 여신 <스틸 플라워> 정하담 배우님 촬영 현장! 오후에도 이어지는 인터뷰는 추후 #중앙일보 기사로 확인하세요 :D
******흐흐 새벽에 풀었던 리빙플라워가 넘 좋다...꼭 커미션 맡길 것....
******아...플라워펠 과성장 다음이야기도 있구나 공허한도시 하...과정장보다 내용이짧지만..굵직하다..너무좋다...
******스틸플라워 봅시다 생존이 최우선일수 밖에 없는 상황에서 생존 그 이상의 삶에 대한 욕심 너무 아름답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그렇다면 스틸플라워를 봅시다
****** 사실 연색 마스터 스파크도 좋고 플라워링나이트도 좋고 하르트만의 요괴소녀도 좋고 신들이 사랑한 환상향도 좋고..으ㅓㄹ어ㅏㄻㄹㅁ리;
******팔라워 x 플라워 o ...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fineus43

From Twitter

******플라워펠 Unexpected 2편 떴다ㅏ아아
******#9 우디 노트를 좋아한다. 거기에 유칼립투스나 레몬그라스 같은 그런 오일 향이 섞이면 더 좋음. 플로럴 노트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승훈 조향사가 만든 플라워 오브 산청은 예술이다. 꼭 맡아보세요.
****** 플라워 만든사람 아니냐
****** 으에엥..어제 퀘 다 깨버려서 퀘 이름이 생각이안나 ㅠㅠ 탄산수 만들기 슈가플라워 전달하기 이런거 말고 잇을텐데..
******플라워만하면 후반망함
******플라워링 만화책 알라딘에서는 3월 31일에 출고된다는거 보면 서점에는 언제 오려나? 퍼즐도 있던데 언제쯤 나올지ㅠ
******플라워 리믹스 개돌았다 진짜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_tvia

From Twitter

******플라워패턴 레이스 보석 은장식 팔랑팔랑 귀엽고 사랑스럽고 평화로운것 아기자기하고 롤리하고 걸리쉬한거 식물 예쁜거 포삭포삭한거 #본인의_취향
****** RT👍🏻 3종 드라이플라워 유리병 입니다! 푸른색,분홍색,노랑색의 컬러를 컨셉으로 잡아 에린지움/자나장미/라넌큘러스 다발들을 유리병에 담았답니다🍃 +상세샷은 이어집니다🌷
******흐하핳ㅋㅋㅋㅋㅋ뻘하게 주고있는건 이번 이벤트템 슈가플라워다 별사탕때문에 수북하게 쌓여서 여기저기 나눠주고 댕길듯
******갓 플라워링 하트
******나중에 시간도 되고 기회도 되면 반 애니메이션 형식으로 플라워워 뮤비 그려보고싶다
******-카페 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데코 #카페 #플라워 #푸드 #키친 #라이프 #디자인 #사진 #데일리 #감성 #커피 #가구 #리빙 #의자 #패브릭 #음식 #맛 #instagram #instasize #…
******"스물두 살 하담, 거리에 홀로 서다" "일하고 싶어요" 4월 7일 개봉 <스틸 플라워> 감독 박석영 All about '하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합니다:-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akikokia_flo

From Twitter

****** +:;×&-,+ +&:-&+ !;'^!" ~!! 플라워 펠샌즈도넘 조아으섯ㅂㅅㄱㅈ긋ㄱㅠㅁㅠ
******같은 시간! <스틸 플라워> 박석영 감독님은 #매거진M 인터뷰 촬영 중! 부드러운 포스를 뽐내시는 감독님
******근데 람포네한테 코코플라워랑 블란치한테 브릴리언트 입혀보고싶다
******크리키티-캔디 아라모드 캬타랏뽀-코코 플라워 아밀리-트윙클 리본 비비탄-베이비 몬스터 키엘-홀리 트릭 클래식 베키-없는데... 열혈소녀에 어울리는 브랜드 안만드냐
******바로 생각나는 애들만 해봐야지 람포네-코코 플라워 마가리부치-포춘 파티 화이트-실키 하트 냐샤-베이비 몬스터 보니-홀리 트릭 클래식 알마-브릴리언트 프린스 블란치-브릴리언트 프린스 스모키드-브릴리언트 프린스..왕자새끼존나많네
******ㅏ담임쌤한텐 플라워가 어울리겟지? 주섬ㅁ주섬
******드라이 플라워~💐 . . #꽃 #꽃스타그램 #군산 #군산카페 #드라이플라워 #일상 #소통 #그카페 #군산그카페 #예쁘다 #flowers #dryflower #like #iphone6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pokapokari34

From Twitter

******후 개쩌는 세계관 봤다 망애증후군이랑 리빙플라워 증후군 개쩌는 새드각이다..
******아니 제일 어이털렸던건ㅋ ㅋ ㅋ 카노죠?!?!?!카노죠씨.!?!!??!카노죠씨!!!!!플라워씨익!!!!!!!!!3333--검 ㅋ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방금 전부터 이야기하는 프리즘 플라워라는 건 도대체 뭐지?
******플라워링을 좋아하지만 원래부터 프리큐어덕후인 저는 지금 마음이 졸라 심란합니다 큐어에이스-스마프리-큐어에이스-하트캐치+고프리 죽는다 진짜...
****** 다 나오네 다나와 ㅋㅋㅋㅋ유행 뒤쳐진 내가 쿠션 쓰기 시작했더니 다 따라오는것 같군 😂😂 랑콘 플라워 커버 이쁘던데ㅜㅜ
****** 플라워는 노래가사들 개짱짱이댜...
******플라워 커플이다 뷁!!! 둘이 사이가 매우 좋아보인다 뷁!!! flower_jubeat flower_reflec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fkznss

From Twitter

******행주대교남단 → 가양대교남단올림픽대로교차점 정체 홍은진입램프 내부순환로본선 → 홍은진출램프 내부순환로본선 정체 비즈플라워 → 김포소방서입구 정체 원흥역 앞 사거리 → 삼송마을15,16단지 사거리 정체




플라워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pkang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pkang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pkang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fineus43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opkang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bikegays_leon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Hanrara09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indiestory1998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JB_gyul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ruddldi1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barbminh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cornfivecan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TteoriP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

플라워 슈가맨 슈가맨에 러브홀릭 Endless 고유진 정체 러브홀릭이랑 애정표현 스틸 하트